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16 ALL

** 남 준 세 주 ♡오늘의 교훈 딸기축제 가려면 잠실 애슐리를 가자
**요깡기옥 기덕 흐콰한다!!!애슐리흑화....ㅁ..멋졍...!!! ?
** 이구잉끝나고 간다 애슐리 된다 돼지
**롱 또롱 또롱이♥ 애슐리찌 사랑받고 있구나 감격
**요깡기옥 기덕쇼타 애슐리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 애슐리!!
**✿˘︶˘✿ ).。.:* ♬*゜ 디트!!!!리히!!!! 랑 애슐리!!손까락하트!!! 안됨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J2160205

From Twitter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애슐리는 순수천모션이 젤 이쁨><
**코에몽이벵하는차차1.호칭꽃세 2.첫인상오 캘리그라피 예뻐뇨♡ 3.현인상친구가타오 4.생각나는 동물새 5.어울리는 색파스텔톤 이번의색 6.같이 먹고싶은 거애슐맄ㅋㅋㅋ 7.한마디오오오오오 즐덕행덕하는거 아시져!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배리어 디져버려쓰면. 다쓰고 생기는것도 아니고 쓰자마자 생겨 2단필은 아르마가 취하는 자세를 애슐리도 취했으면 존멋이었을텐뎅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애슐리는 아빠같은 느낌이라..집안일잘할것같다 루셰 뒷바라지하느라 이거아님
**켓팅성공❤지 호 햇 벌❤팬싸당첨오늘아침은 부대찌갸먹고~일요일은 애슐리~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애슐리랑 디트리히 서로 목에 무기겨누는게 좋은
**누2월 들어서부터 콘서트할때까지 식탐이 하나도 없얶눈데 지금은 식탐폭발이다아아ㅏ아아 으아아아ㅏ악 맛있는거 먹고싶어 뷔페가고싶어 애슐리 신전떡볶이에 치즈추가해서 먹고시퍼어ㅓ어억

**✿˘︶˘✿ ).。.:* ♬*゜애슐리더워서 바지잠깐올렷는데키스마크있어서 당황하다가 디트한테 응징하려다 손붙잡혀서 그대로안겨라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누구찍지..루시엘라랑..또 애슐리랑..흠
**anina하지만 애슐리였잖아!
**하 애슐리씨. 당신 안괜찮아 보이는데, 앉거나 누워있는쪽이 낫지않아요?
**문성교 하는 DJx노무현 응디딱좋다그리고 고기 좋아하는놈들은 이번 시즌 애슐리 가지마라.. 딸기는 맛있는데 바베큐쪽이 등갈비+양념치킨+닭구이야 삼겹살 사라짐
**문성교 하는 DJx노무현 응디딱좋다안타깝지만 난 애슐리w 갔다와서 위꼴짤은 면역상태다 아직도 배불러..
**요깡기옥 기덕애슐리 칼춤 ? 옙흐다.....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punchbap

From Twitter

**애슐리가서 망고먹어야징ㅎ
**오늘 애슐리애슐리
**shley 애슐리에요. 편하게, 말허리를 끊곤 고개를 푹 숙인 채 잠시 숨을 몰아 쉬었다. ..불러요. 어지러워서,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진 모르겠지만.
** 액..??세나쟈마한티 두개알림왓는디 웨 한개박애없조...? 애슐리애수 전부해치우고가오...!! 비장
**가일깅애슐리를먹고 영화를보겠다던 내 화려한계획이...
**나애슐리 또 가고싶다 으앙..
**봉사맞아 나 애슐리갔다왔는데 먹을게 못되...

**커미션] ♨제인장좀 봐주세요♨ 햄 ㅋㅌ ㅋ ㅋ ㅋㅋ ㅌ ㅌ ㅌ 고렇군요..체인점....어딜가나 배신안하는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는 생일기념으루 가족끼리 밥먹구올려구요~!~!!!마땅히..아는데가없어서.....흑흑.ㅠ.ㅠ.감사해용!😄😄❤
**etta 마침 강남구청쪽에 애슐리가....
**묘(징) 애슐리 그냥그런데....가고싶다면ㄴ 말리지는 않을ㄹ게......... . . . . ...맛집... .. . ..체인점이 제일 맛잇음..
**커미션] ♨제인장좀 봐주세요♨ 햄 ㅋㅋㅋㅋㅋㅋ고렇군요.....입사하는날 애슐리 첫트타트찍고 세종맛집탐방러하겟습니다... 불어나는살들
**의 은 볼희 애슐리 좋아하는 뇨자였니~?ㅎ 전말.. 실망이다~ㅎ
**이 애슐리 ㅋ 낼 사준다구여 ㅋ?
**엘로님의 치엘로님♡러닝하면서 애슐리한테 덕통 당해서 때리면서 희열과 미안함을 동시에 느꼈다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designhann

From Twitter

**나 개이쁨!!!!!!!!!!!!! 목요일이었나? 애슐리 갔다가 입술 다 지워져서 급히 아울렛 매장에서 집어서 발ㄹㅆ는데 진짜 너무 맘에 들어서 한방에 구매욕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길정도여쎀ㅋㅋㅋ
**지<-본즈 피규어에 드레스 입혀서 애슐리에 데리고 간 사람
**다(소정바라기다인) 우리 리더찡~♥ 프롬 애슐리 올렸죠?? 하 읽어봤는데 중복이란 한국말도 알고!! 엄청 똑똑해요 울리더♥ 헤헿 오늘 잘자구 내가 틈틈이 보내는 보정본 잘봐용♥ 히힣 굿나잇 내리더!!!!
**푸린 (ʘ言ʘ╬)우리애슐리 언제까지예쁠건가... 최고야당신미모
**가락인형속이 완전히 낫지않은 손인형휴먼은 내일 금식하고 건강검진받은다음 애슐리에 갈것이다.
**엘나는 애슐리 죽순이
**엘아.. 초코님이 애슐리 얘기해서 가고싶어졌어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BB_minii

From Twitter

**대가리나키나의 자캐이름....바레트...애슐리...베르터....퀸틴...
**라찡어제 애슐리에서 폭식한 죄로.... 요거트 +견과류 먹고 점심에 식빵+견과류 저녁에 두유1/2 먹은게 전부 ㅅ....... 하하하하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윤정 ㅋ 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 딱히 애슐리 갈 일이 없눈 걸!! 난 자고 갈래!!!!
**윤정 언니는 애슐리 안 가봐서 어디에 있는지 몰라 ^^ .....
** U L E오늘 맥날왜감 오늘 당구장 왜감 그저께 애슐리 왜감
**슠! S2록린행쇼S2애슐리 퀸즈 좋아요 좌석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는 것만 빼면..
**논 헉 저 넘나 쉬운 여자입니다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저두 오월님이랑 같이 애슐리 가서 먹고싶습니다u___u* 헤헤 절 넘 대단하게 생각해주시는 것 같아서 왠지 부끄럽고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BBH_506__

From Twitter

**개연정이 볼때마다 애슐리닮음
**샘 애슐리 아웃백 이런곳만 갓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콘 다녀온 캐럿✨치킨바나나집이당.. 낮에 애슐리 갔다가 놀고 제사지내고 왔오ㅓ.....
**난님 아이솔보고 죽어벌임아 애슐리아니거 빕ㅂ스
**난님 아이솔보고 죽어벌임님ㅁ들저가 드디어 애슐리에갑니다..
**리는 32비트 올해도 부호가 없어요학기 중에 학교 다니는 저를 찾는 17학번 학우는 제가 애슐리 쏩니다
**600일몌린✨애슐리나...빕스좀....우리는 시내 한군데야... 버거킹도 한개...맥도날드도 한개... #우리_지역을_까보자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Alzamento_C

From Twitter

**어제도 과식하고 오늘도 애슐리가서 과식하고, 학원끝나고는 예상치못하게 학원앞에서 동기들이랑 술마시느라고 위장이 너무 부담스럽다...^_T 배불러 죽을것같아ㅠㅠ
**몽수진이 덕분으로 오늘 점심으로 애슐리 직원할인 받았다ㅎㅎ
**서향음 조금 느끼하던데ㅋㅋㅋㅋ리코타는 음...애슐리보단 맛나지만 그래도 리코타마ㅅ은 아냐...
**vuc학기중에 교내에서 날 찾는 16학번 후배는 제가 애슐리 저녁 대접해드림
**✨。영타카゚.✨。 뷔 .. 뷔페를 가 자 . . .1차를 애슐리로 2차를 딸기 뷔페로 어떰 . . . . 그리고 3차를 삼겹살. . . 솔로몬.. 아나 우리 건성밈 먹여살리기가 차암 힘드내 땀닦
**RA앙ㅠ내일 애슐리 퀸즈간다
**(0/38) 한마디로... 맛이없다... 생긴것만 멀쩡하다 마치 월욜날 내가 먹었던 개씹노맛애슐리 피자같앗다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 어음 점심... 토요일시간이 사람만으니까......런치 11시부터닉간 11시에만나용 애슐리앞애서!!!
**콤겸논(달뿌 그래서 오늘 애슐리는 갔고?
**늘크레페 먹고싶다 애슐리 라는 곳도 가보고싶다 역이 너무 멀다 #우리_지역을_까보자
**형 사실 나도 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가고 싶다..성남서 애슐리 한 번 가봐야다
**ce Cream ConeLove to find pics of me! not my pic 정연이랑 애슐리 다녀왔다! 넘나 맛있을 줄 알았지만 그 정돈 아니었다! #애슐리 #딸기 #딸기티라미수 #딸기모히또 #딸기핫케이크 #딸기초코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 #먹방 #먹…
**씨-익)애슐리가서 전나 쳐먹엇다....지금ㅁ 내 무릎을ㄹ 보기위해 3초정도 숨을 고르거 잇다
** 헛...저도 애슐리 인천에서나 몇번가본거라....... 머쓱 검색해오께용😉😉😉😉😉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글렛☆ ㅋㅋㅋㅋㅋ저도 애슐리 가고싶어요!!!🍕🍝🍰😭
**려쳤음 헤레이스 아 맞아 오늘 가족사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애슐리 갈래?
**심MAKSIM 제가 치케를 그닥 안 좋아하는건지 이게 별로인건지 잘 모르겟어여 아 근데 그냥..... 엄청 꾸덕하진 않은 것 같은데... 적당히 외식하러가면 먹을 수 있는 치케 맛..? 애슐리나 설빙..?
**막초 애슐리에 잇엇자나
**딩천사 응응 애슐리에 잇는거 하나씩 다 먹어본거같앜ㅋㅋㅋㅋㅋㅋ
**는 케이든천호CGV건물의 엘레나. 애슐리의 아류인데 가격대는 비슷하고 옵션은 훨씬 적고 후지다...음식퀄자체는 그럭저럭 괜찮은 편. 파스타는 생면이고 퐁듀 초코렛의 질도 놀랍다. 과일코너에서 바나나 가져와서 찍어먹음.
**치니첸⚡ 몰겠어 오늘 낮에 애슐리털고 저녁에 치킨먹고 그래서 그런가바..ㅠ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winner__s2S2

From Twitter

**나 ㅋㅋㅋㅋㅋㅋ헉 애슐리 조아용!!! 헤헤ㅔ 마에님이 편하신 날 잡으세용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그래두 포차델꼬가긴 그런댑...!! 머쓱 우리그냥 애슐리 이런데나가용😘😘😘
** ³ω³ )MIN ( ³ω³ )애슐리퀸즊
**산정보제일좋아🌝. . . . #daily#selfie#outfit#ootd #일상#애슐리#설탕자몽 by 613.78
**떤 사람 A 조만간 가요 ㅋㅋ애슐리!
**아팔22:47 ''...글고보니 애슐리 꼬리를 안그렸었구나..... 뜯긴걸로 하면.... 안돼겠지?!
**낌 애슐리서많이먹엇옹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harunaSsul_at

From Twitter

**롱 애슐리팥..ㅠ0ㅠ흑흑 올밈 서울이에요???
**롱 핳 조아요조아요!!! 알람이 안와서 이제 본..;ㅆ; 랄리밈이랑 애슐리~!
**빵이랑 라빛이는 행복하자❤ 오기만해 맛있는거 사드림 아 그래 애슐리가자
**( 박경가영 )و 아니어니 치킨은 엄마..☆ 오늘 애슐리값이랑 디팡 두번타고 이미지사진찍고 3만원 넘게 씀.... 진짜 내 돈....☆
**군아조씨애슐리갑시다..
**( 헝정 )و ㅌㅋㅌㅌㅋㅋㅋㅌ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한끼가 애슐리지만 이거왜이렇게웃기짘ㅌ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 맛치 하세욤🎶🎶
**( 박경가영 )و아 맞아 나 오늘 한끼먹고 안먹어서 한끼가 애슐리지만,,, 굽네 볼케이노 시킴ㅎㅎㅎㅎ 첨 먹어본다 떨린다 ㅎㅎㅎㅎㅎㅎㅎㅎ 프듀보면서 먹어야짓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sabok__

From Twitter

**카르쨘♥다욧]코스튬팔아요그리고 낼 애슐리를 간다고한닼ㅋㅋㅋ
**̀.̫•́✧누덤난내일 애슐리를갈것이다
**요HAYO 그래도가봐 또 애슐리는 항상 성공이니까..
**켓팅성공❤지 호 햇 벌❤팬싸당첨일뇨일에 애슐리가기로해ㅐㅆ다 딸기디저트먹어야집
**우 으아아ㅏㅏㅏ아ㅏ아아 나 빼고 샤브샤브를 먹다니 으아아아ㅏㅏ ㅠㅠㅠㅠㅠㅠㅠ 울부짖는다 힝... 애슐리 가고싶다...
**시멜로_리타오소마츠 패러디는 내일이면 끝나고요ㅋ 또 내일 토욜날 애슐리간다~☆ 며칠뒤가 생일인데 그냥 앞당겨 하게됬츰ㅋ
**장나가~~애슐리가고싶다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foodluv_

From Twitter

**요HAYO 웅!애슐리갔었지ㅎㅎ
**은화♥도1한국에잇는 친구새낀 한달에 대여섯번 애슐리가는데 진짜 이새끼 애슐리에서 상을 주든가 아님 알바던가 둘중 하난거같다
**홍모 팔고싶은 Muse괜찮았던 애슐리 딸기축제 ㅋㅋ
**비안느@가루다교보문고->애슐리 반년전이랑 변한게 없냐
**ELATO@케이코(*´∇`*)S2애슐리 까르보나라 마지맛없었다....
**ȏȗṅɢһȏjєȏṅɢȗṅ 영호오빠 오늘은 먹부림해써요.. 애슐ㄹ리 지금 딸기축제하니까 가보세요 개꿀! 애슐리퀸즈는 더 개꿀 디너가지마세요
**삼의 일기신난다 일욜날 친구랑 주토퍄보고 애슐리조지러간다 오랜만에 머글같은 놀음을 하러 가는구만 주토퍄 더빙에서 fail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superbjane1994

From Twitter

**딩천사 오늘 애슐리 갓지요!!!!!!!!!
** 연저녘클리어 역시 딸기는 맛있어😝 #애슐리 #딸기축제
**애슐리 대화 치즈파티도 하쟈♡ 출처는 이미지
**성찌질이#160226 이번 방학이 지나갔다.. 내일이면 강릉으로 돌아가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이번주가 얼마나 순식간에 지나갔는지.. 애슐리가고 애들도 만나고 고기도 먹고 그리고 오늘은 시내나가서 옷도 사고 또 다시 시내가고.. ㅋㅋㅋㅋㅋ진짜 갑자기 갈 때되
**절됐는데 왜 사나 ¿애슐리 마이쪗쪄><
**댕이 1.호칭히융님? 2.첫인상울거같았다 히융히융 3.현인상귀염듕이님 4.생각나는 동물코알라 5.어울리는 색흰색 6.같이 먹고싶은거애슐리 가욤 7.한마디히융님 소통마니해염 😍
**마감하시길] 플립애슐리 다녀왔당 딸기 존맛^///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IKOLevol

From Twitter

**자/I시로I 고3입니다 애슐리기운이 느껴집니다
**별연어를 ❤하시는 테무님과 딸기를 ❤하는 연별님의 애슐리 저녁데이트~
**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익! 애슐리! 애슐리!
**신병자 누에새ㅐㄹ러드바 두시간 똑같은데 빕스에서 지나는 시간이랑 애슐리에서 지나는시간이 좀 달랐던 거 같아서 아직도 영문을 모르겠어
**하애슐리 딸기페스 핫케익이에요!
**신병자 누에애슐리퀸즈 가고싶다 흑흑
**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초가 애슐리였ㄱ구나 사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마피아하면서 웃겨서 타자를 못치겠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기회되면 또 하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_evereine

From Twitter

**블 ㅇ)-(애슐리 딸기뭐시기 후기 뭐더라....그 곳마다 퀄리티가 제각각이라고는 하던데 저희는좋았습니다 제일맛있었던건 이거 이거짱
**댕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저 시초는 애슐리였는데ㄹ 저도 저거땜에 하루에 수백번 배 찢어진거 같아욬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저도 끅끅 웃으면서 마피아 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나주토피아 보고 빕스에서 점심도 먹었다. 빕스는 처음 가봤는데 확실히 애슐리보다 고급스러운 느낌 . 비쌀만하다는 느낌이랄까. 딸기 시즌이라 딸기로 만든 디저트들이 나와 있었다. 떠먹는 케이크 맛있었졍
**(커미션2 조아ㅏ~~! 할걸ㄹ요?!우리ㅣ애슐리도 털고 타코야끼도 먹읍ㅂ시다
**현이꾸꿍(지똔이)3월1일에 잠실 애슐리퀸즈간다아아아
**지애슐리에서 마지막으로 디저트 먹고 있는데 #긴토키 가 생각나서 미친듯 파르페를 만들어서 먹었다ㅋㅋㅋ 꿀맛!
**캐사랑 롸롸ㅋㅋㅋ대화 애슐리에서 근처 테이블 분들 오소마츠 얘기해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YeEun03188

From Twitter

**지납이,,,애슐리초코분숰9장
**ㅂ그리고 저녁을먹기위해 왓다...애슐리...!!! 딸기를 조질거시다ㅠㅜ
**ᵁ레브 나 애슐리 참 좋아해 ❤️💕
**11시 30분의✨ 애슐리가자
**제 헉!!별로라길래 안가려고했는디...애슐리..하악..학...
**우우우표오오니이임잠실에 애슐리 퀸즈...? 가볼까
**ㅎ저번주주말 애슐리디너 자연별곡디너에 이어 오늘 빕스디너를 털고옴 이로써 7일간 뷔페3번 신화를 기록했습니다 돼지가될꺼야 뒤룩뒤룩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dusrud64851

From Twitter

**산정보애슐리보다 맛있음🍴 #일상 #소통 #먹스타그램 #인친 by hghg_ggg
**모도넘 잘생겨서 애슐리에서 소리쳐쏘....
**uɐɹǝʎ 헉 이거보니 나도 애슐리 땡김 가까..
**캐슬이 홍보진짜 많이하고 후기들 괜찮길래 간건데ㅠㅠ.... 그냥저냥 평소 애슐리 같더라구요 딸기도 별루 없구ㅠ^ㅠ
**둚❆애슐리 딸기축젠가보네.........난 몇일전에 서면애슐리퀸즈갔는데......딸기모히또랑 딸기 생크림케익, 초코바른딸기 딸기 크레이프 밖에 못봄.......대기는 존나게걸렸는데.....크레이프는 걍 반죽이랑 딸기끝 생크림없이....
**억속의 보물종짱님과 애슐리 종짱님~옆동으로 다시이사오세요^^
**쿠락❤️ 애슐리는 자몽!!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BREEZE_O412

From Twitter

**아진짜 팝너무기여어ㅓㅠㅠㅠㅠㅠ아 애슐리데꾸가구시퍼 ㅠㅠ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후욱..애슐리랑 같이들고다닐테다..중저음 아저씨들..후욱
**코몽 에에 구래여 ? ㅠㅁㅜ..... 그래도 마싯게따 ! 애슐리 자체가 먹고시퍼요.. 저기 딸기말고 다른덧도 있눈거져?
**캐사랑 롸롸컥 애슐리 딸기 생크림 팬케이크 완전 맛있어!!!!!!!😭😭😭😭😭😭😭
**코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 ㄱㅏ고싶다.
**내일 저녁 한창바쁠시간에 애슐리 첫출근.. 여자라 쿨파트를 주셨는데 쉽지만은 않을것같다ㅋㅋㅋㅋㅋㅋ
**효니 언제 한번 친구델꼬 잠실점 애슐리퀸즈 갈거야 진짜ㅜㅜㅜㅜ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yang_1225

From Twitter

**합작모집중]❀타케야 나우자에몽❀이번 애슐리 딸기는 옳은것입니다
**우 카레~~!~!!♡♡♡♡ 나능 직음 애슐리 기달이구 잇서~!~~!~!♡♡
**순(숑숑맘)애슐리가는데 엄빠 둘이 누가 더 노안인가로 싸우고있엌ㅋㅋㅋㅋㅋ
** 템포☻ 아니 애슐리
**Dㅏ 3월 애슐리랑 오코노미야끼!!!
**블 ㅇ)-(애슐리왔당
**제남편입니다♡ 소미 ㅋ ㄱ ㅋ귀여우니까 봐준다 내가.... 애슐리:질색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HaJaeH

From Twitter

**밍애슐리 퀸즈 ojigoyo~~~ jirigoyo~~~
**라 눈팅중 몽티(。•̀ᴗ-)✧ 애슐리 맛있죠
**끼리(TOKIRI)애슐리 딸기축제 너무 맛없어서 빡친다
**영암 말기 캐럿애슐리 혼자 올만하넼ㅋㅋㅋㅋㅋ
**메인트윗 봐주세요]카페인 음표 기리링님이랑 손 잡고 애슐리가서 밥머글꼬야 ㅅ!!
**판하는 덴 애슐리 다녀와써여 ㅁ< 9
**ulYak (하성현)애슐리 퀸즈 예약하고 오자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Huru_DR

From Twitter

**블 ㅇ)-( 초밥 애슐리 자연
**장의정점 RENO애슐리 왔다
**콘가요 블랙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ㅌ어제 애슐리가서 치킨피자는 원없이먹구왔어요...
**가위✄ 3/3 12 17 19 20 헉 구럼 뭐타고올라오시는거지 에스컬레이터는 애슐리앞에 안서는디
**제남편입니다♡ 소미 ㅋㅋㅋㅋ애슐리!!!!!!!!!!
** /우주최강행복한여울오너 천안ㅋㅋㅋㅋ올리브영ㅋㅋㅋㅋ 애슐리있는쪽인가여 버스터미널있는쪽인가여.. 죤
**람✨애슐리 냠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playlog_twt

From Twitter

**이벤( ̄^ ̄)ゞ오늘 후기 사보텐 미쳤음 😂😂😂 드팩 ㅂㄷㅂㄷ 애슐리 딸기축제 존맛 포뢰쨩 사진 업어옴 조막님 진짜 존예... 여신님임 엄청 예쁘심 😇 와니도 놀아서 재미있었어!!!😆
**나클(Lunacle)애슐리알바 조오온나 힘들ㅓ!!!
**동결↔반류아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맛있러서?? 나 17년 인생 동안 애슐리 가본적 없어... 인생 노답
**고교급 인생낭비꾼N5 ㅋ ㅋㅋ ㅋㅋ ㅋㅋ 나 애슐리 갈돈만 있는거 아닐까..?? 난 한달 전재산이 사만원인걸..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 빈곤
** 클라리 밍 히읻... 진짜 애슐리가 낫겠다
**합작모집중]❀타케야 나우자에몽❀ 학교친구들끼리 간다! 엔오도 쉬는날 있음 애슐리 꼭 가도록해
**구애슐리 온지 한시간이 지낫다 한시간동안 개알차게 먹었네 그리고 더 먹을거임 ☞_<☞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Wy_oung

From Twitter

**합작모집중]❀타케야 나우자에몽❀애슐리 다녀올께요~!
**뉴 만나면 애슐리 퀸즈가쟈 냐졍아 갑자기 가고싶어져써 토끼라니!!!! 난 거의 곰같은.... 둥근..... 힣힣 냐졍이 오래가요 내 첫마누라😘😘😘😘😘😘
**두의 아이돌 ㅁㄴㅇㄹ애슐리없음..8ㅅ8 #우리_지역을_까보자
**-8모루 애슐리가면 라코타 치즈 퍼서 먹는 모루
**랑스 늬늬ㅁㅊ애슐리퀸즈 나도갈래
**질전도사 으어 애슐리
**절됐는데 왜 사나 ¿애슐리 퀸즈왔는데 옆자리 남자 4명이 언더테일 얘기한다...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lhj02100

From Twitter

**후_찐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간만에 나에게 똥쥼...
**adies Code Pics 160226 인스타그램_애슐리 🌌
**트으어 데드풀 다봤다 이젠 애슐리 촵촵
**수✿애슐리 또간다 ㅎㅎㅎㅎ 티라수먹을거다 ㅎㅎㅎㅎㅎ 쳐묵쳐묵할거다 ㅎㅎㅎㅎㅎ
**결스러움애슐리가고싶어ㅓㅓㅓ
**, REN 제가 알려드린 약도대로 가면 언제까지 걸어야하나 싶은 불안감이 엄습하는데, 걷다보면 왼편에 애슐리퀸즈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거기서 좌회전하면 앞에 한스가 보이는데 직진해서 한스 왼쪽에 두고 좀 더 가면 안내판 나와여
**맥 전도사 롲 이시ㅣ간에다들애슐리... 서울이에여?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ststndnd

From Twitter

**빈애슐리 퀸즈를 쳐먹을 것이다
**현 솔빈아 다리는 어떠니 많이 나아졌니? 오늘 너 기다리다가 애슐리 가서 밥먹었당ㅋㅋㅋ 근데 여기 입학식 쬐끔 봤는데 다들 흥이 장난 아니야.... 가만히 있던 나도 흥 났어 ? 👍🏼
**구애슐리 가고 있는데 혼자 먹을 수 있겠지....?
**조'@'오늘....오늘 너무 슬퍼서 혼자라도 애슐리 갈 것이다
**로링♥도비 그렇게 도비는 돌아오지않았다 도비:애슐리...냠냠 마시써!!!! 우걱우걱 꾸울꺽
**조'@'인생 헛살았다 애슐리 같이 가줄 사람 하나 없네
**컴맥날 가서 리코타상하이버거 먹음 근데 흠 내가 애슐리에서 먹던 그 리코타 맛이 아니야 그냥 두부가루 물에 불린 맛 나고 그냥 상하이버거랑 비슷함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nomal_life

From Twitter

**랑이 필요한 관종설화님애슐ㄹㅣㅣ가고싶ㄷㅏ.....
**로링♥도비 애슐리가 잘못했구만!!!!!!!!! 우리 글무 브라우니를..!! 내가 혼내주고 올게!!!!!
**랑이 필요한 관종설화님애슐리 또가고싶ㄷㅏ
**오조라 아카리3월 3일이 생일인데 애슐리가 생일날 가면 스테이크 준단 게 생각났다. 그래서 맴버십카드 받아서 집 가는중. 헤헤 공짜로 먹어야지 생일날.
**버 나능 애슐리 ㅅ
**라 눈팅중 몽티(。•̀ᴗ-)✧애슐리 퀸즈 딸기 제대로 맛 못봐서 아쉬워ㅜㅜ
**나p 나슈슈나슈랑 애슐리퀸즈간다!!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ststndnd

From Twitter

**즈윈의 르엘길드에 나밖에없었는데 내가 애슐리가서 없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p나스님과 애슐리퀸즈간댜
**RWBY 스포)멘붕밍고애슐리 바로 옆에 교보문구가 있어서 책쇼핑까지 하면 ㅎㅐ복사
**RWBY 스포)멘붕밍고애슐리 최고♡
**RWBY 스포)멘붕밍고심심하면 애슐리 가는데 사람 좀 없었으면 좋겠다 너무 이기주의적인 말인가..
**일걍 좀 아껴서 평일에 애슐리갈까...?
** ㅎ헤헤 헤헷 애슐리가는듕이다..!!! 잘 먹꾸오꺼야 배추니몫까지ㅠㅁㅠ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05sweet25

From Twitter

**리 헉 저두 지금 애슐리에오>__<
**로링♥도비 난 그걸로만 몇그릇은 먹어ㅋㅋㅋ사실 그거먹으러 애슐리가는거야 속닥
**라미슈 쿠쿠 그랭 애슐리 브라우니 존맛이구여.. 아 귀향 이틀 밖에 상영안한대..
**찌. 애슐리는 조명이 구리니깐 봐준다 ,,
**늉비✨애란/ニュンビ애슐리 갔다왐ㅊ다!!!
**캐가조아요 동결과 쿠크다스의 로애슐리딸기..축제 런치 후기 ㅎㅎ..음..딸기관련3갠데 딱히 ㅂㄹ..애슐리는 치킨인것같다..그리고 넘많아먹어서 토할거삭ㅌ다
**산정보#원광치의학연구소 #현장실습 #마지막날 다함께 #애슐리 에서 #맛점 배운 것도 많고 즐거운 일도 많았던 두달이 생각보다 금방 갔다😂 by 583_sk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notSanphy

From Twitter

** 환동쓰...... 후..오월달..애슐리 메뉴..기대하고있읍니다..크큭...
** 헥 애슐리 가셔써요~?~??~
**테 : natté한때 뷔페홀릭이 되어 과외로 번 용돈을 뷔페에 다 탕진잼한적이 있다. 먹기도 엄청 먹고 살도 5키로 더 찌고 ㅠㅠ 학교앞지명 + 맛집 검색해서 블로그 새글 보는게 일상... 과거의 영광을 회상하며 애슐리 런치를 갔는데 두접시 반먹고 gg...
**악이 저도 엄청난 딸기킬러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애슐리!
**아체레애슐리 가고싶당
**는 랑랑 애슐이래 ㅋㅋㅋㅋㅋ 애슐리
** 남 준 세 주 ♡여러분 애슐리 딸기축제 가고싶으면 잠실 애슐리로 가셈ㅠㅠ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Vivi_A__N

From Twitter

**이드 알티노동자 피안거북이가 애애슐리에 가서 행앗을 못하고 잇다 흐윽ㄱ 나바나바!
**양파/Red Onion/ 오늘 오픈한 잠실 애슐리 퀸즈!
**H돌닝 아 그냥 그래써? 애슐리 갈건디.....생딸기만먹겠슴다
**애슐리 언니 캡쳐가 안 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질 ㅠㅠㅠㅠㅠㅠㅠㅠ
**봉봉내일 나도 애슐리딸기파티하로갈고염 😍
**반동결/마감팟) 감귤아 근데 솔직히 지금 애슐리도 땡기지만 감자탕에 소주가 더 땡긴다... 아부지 오늘 올라오신다고 하시니 그래서 못 나감 감자탕이랑 소주 먹으러 가자고 할까.....
**애슐리 너무 예뻐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mongtwi

From Twitter

**즈한테 거하게 치인 엙ㅋㅋㅋㅋㅋㅋ미친 애슐리 온지 30분만에 배불ㄹ러
**루 루에누나 애슐리 자주가는느낌ㅋㅋㅋ
**️아기캐럿⭐️깨비(o'ㅅ'o) 그칰ㅋㅋ 시내 애슐리에 초코분수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봉'^' 애슐리 더쿠 몽티님👀
**이큐봐버림 ✧꼬깜애슐리 안가봤다
**이큐봐버림 ✧꼬깜애슐리...맛있어요....?
**장이 탈주했어.....✻리겔엄마가 애슐리가재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먹고 죽으라고...??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red_onion_

From Twitter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둘다 웃는거 넘 이쁜ㅜㅜㅜㅠㅠ 애슐리 스토리는 진지해서좋아 흑흑
**✨✨수요일날 걍 집가소잠이나잘걸 애슐리갔다가 자고온것도 넘 후.회스럽구요... ㅁㄴㅁㅁ돈ㄴ아까워 ㅜ ㅜㅜ ㅜㅜㅜㅜㄸ닥 하루만 24시간동안잠만자게해줬으면좋겠가
**캐럿] 아리에스대구에는 왜 애슐리퀸즈가 없죠ㅠ
**양파/Red Onion/앤님이랑 애슐리 퀸즈 왓ㅅ서여!
**이/Cheli♡ 오앜ㅋㅋㅋㅋㅋ회식으로 애슐리라니.. 거기에 치킨있지 않나여!! 전 그거 되게 좋아해요
**틴 챌피 어머니랑 애슐리가서 맛이있게 먹다오세요 기다리고있을게요
**정 공공장소라서.......나 오늘 굶을 예정..내일도 굶을 예정.....일욜에 애슐리가서...그때먹으니까..안 먹고 있음.....그때도 조금만 먹어야겠지..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옥분2보틀 째임니다.... 오늘은 외식을 함니다... 이따 먹은거 올리겠음니다 애슐리가지만 조그만 먹으께오..
**라 눈팅중 몽티(。•̀ᴗ-)✧애슐리 퀸즈 사랑해
**_하묘 응응! 오늘 보고와서 얘기해주께! 으아유ㅠㅠ주토피아 빨리보구싶은데..일욜날 애슐리 가기로해서..ㅠㅠㅠ
**캐사랑 롸롸아..넘기찬아 애슐리 가기싫은데......... . . . . .
**라 눈팅중 몽티(。•̀ᴗ-)✧애슐리 퀸즈 대박이다ㅠㅠ 모든 매장이 애슐리 퀸즈였으면 좋겠다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간만에 애슐리스토리나 다시봐야지




애슐리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nungbi_OwO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SB_GH2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delightjhj0327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94s_moment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Banau_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Lillex119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iksan_instagram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kiseki9758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Bbiha_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dbapsl8260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sana_93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Ring_My_S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ay11002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PURE_YHJE

애슐리 딸기 딸기축제 퀸즈 5어울리는 4생각나는 6같이 가고싶다 1호칭 3현인상 동물 Pabiann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