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12 ALL

**애나의 개내가 투표해야할 연습생 김청하.오서정.박하이.주결경.전소미.김세정.박소연.박세희 나머지3명은 모르겠다
**이v오늘 101 결론 역시 유연정 못생겼고 김세정은 관심없고 소미는 순위가 넘 낮아졌고 강미나는 순위가 왜 높아졌고 채연이는 오늘도 예쁜데 분량 짠내남 추예진이랑 김주나 노래부를때 보기 좋았음
**키가 결경이해💞메 인 트 윗💞 프로듀스 101 플디걸즈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응원합니다💞🙈 편하게 다가와주세욤🙈💫🙌
**민 오바야 김세정..
**태형은이쁘진[메인트윗 이벵중]내가 맨날투표하는사람들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황수연 #황아영 #황인선 #PRODUCE101
**티Baek❣아 프듀 인천에서 공연하는데 못가 못간다고!!!!!!김세정 보고싶은데!!!!! 학원 망할'ㅜㅜㅜㅜ!!!!
**iew of 꼽추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오서정 박시연 윤서형 한혜리 ♡ㅅ♡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yde71185113

From Twitter

**UJIN#프로듀스101 김세정 김소혜 화이팅!!!열심히해서 데뷔까지 쭉쭉가봅시다!!!프로듀스101화이팅이고 다들 욕하지말고 사이좋게 지냅시다 프로듀스101팬분들😄
**우#프로듀스101 #김세정 언니언니 진짜 데뷔하자! 언니의 눈웃음이 날 쓰러지게한다..웃으면 제 심장이 흑 ..언니 제가 항상 응원해요!사랑해요! 화이팅!
**소연갓세정 내세정 김세정 데뷔하자 다른 연습생분들도 다같이 잘하길👍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e My Luv160226 #프로듀스101 6화 #김세정 #양화대교 무대 캡쳐 세정아 잘했어 ㅠㅠㅠㅠ너가 최고야 ㅠㅠㅠ10만표 축하해! ♥
**ella#프로듀스101 #Mnet #produce101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박가을 박해영 김도연 한혜리 이해인 소녀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프로듀스101 참가자를 비롯하여 전국의 모든 연습생들 화이팅🙌!!!!
**진우#프로듀스101 김세정화이팅!!!!사랑해❤️응원할게요 꼭보러갈게요❤️
**부왕동키오늘 방송분을 보니, 투표 대상에 조금 변동이 있을 것 같다 일단 이수현 황아영 김나영 임나영 이해인 김세정 주결경 허찬미 임정민에 강시라 들어갈 듯? 한 명은 한 번 더 보고 정해야지

**verytime, S.이해인맘 고생 심했나봄. 다 자기가 짊어지려고 하지 않았으면 박시연이해는 되는데 묘하게... 응, 투표는 안할듯 김세정평타지만 기대이하. 그리고 대체 표정 왜 그랬던거지? 유연정편집탓 못하겠다. 10만표를 위해 20만표를 잃는 행동.
**예스아니 쉬~~발 왜 방청끝나자마자 사진들 쳐 올리셔가지고 소지품검사하게 만드세요 니들덕에 입장 존~~~~~나오래 걸리겟네 그 김민경팬페랑 정채연팬페 김세정팬페 너네들말야
**르쯔 다이ㅏ애들도 11위밑으로 밀려났던데 부동의 1위 김세정 빼고는 아무도 예상할 수가 업서요...
**낭#김세정 #프로듀스101 #양화대교 무대 위에서 정말 눈이 부시게 예뻤던 세정 언니... 울컥하는 모습이 가슴 아팠다..ㅠㅠ진짜 많이 사랑해😢
**도로⭐여러분들을 위해써~ 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ink망고갓세정♡ 데뷔하자 꼭❤❤❤ 끝까지 열심히 화이팅🙌🙌 #프로듀스101 #김세정 #갓세정
**사요맘덕 휜덕 오로직 마마무만 팝니다 가끔은 프로듀스101의 김세정도 파요 모두들 매일 행복하기만 하루 보내세요! 😁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UNIVERSE0111

From Twitter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내가 고정멤버 말을 안해썼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변함없다
**늬그리고 김세정 1위가 어때서... 엄마에서 나는 소름돋았다 너무 슬퍼서 진짜... 심사위원들이 감탄하는 거 못봤습니까 무슨일인지 자세하게 알 순 없으나 저번주 방송에서 했던 말 영향인지 더 와닿더라 노래가
**클김세정 김소희 흙시현 이수현 정채연 주결경 우리빻 이해인 나머지 노관심
**!하!허!김세정김도연임나영김나영 체고^^^^
**타민김세정 정은우 이수현 + 8명
**찌💘 최유정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
**리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하!허! 김세정하세요ㅠ
**미유101 김세정,김나영,강미나,유연정,박가을,임나영,강예빈,정은우,최유정,김도연,전소미!!! ㅎㅎ 나의 순위는 변하지 않는다... 오늘 진짜 유연정 이미지 까내리려고 암넷... 너무 티났다... 뜨니까 이제 손좀 보겠다?! 아오
**네임아..이제부터 안뽑아야지..김서경이 리사 가르치는 게 거의 김소혜를 김세정이 가르치는 거라고 생각해서 투표했는데..
**하는 쿱스☆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박소연 전소연 강예빈 한혜리 유연정
**현지윤°제부계놀러오실분말씀해주세염ㅂ 프듀덕질용으로만든건데... 최애는김세정은우고요 ㄱㄷㄴ팬분들빼고모두화녕함 멘션주시면아이디갈쳐드릴게욤!!
**지규빠❤아난다들김세정전소미최유정팔때난강미나팔래 미나언니넘나귀여운것
**01분의 x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정은우 강시현 이수현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투표하세요😁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ForMN0002

From Twitter

**리 ❣ 데뷔하자 ❣ 🍓전소미 정채연 김나영 김청하 윤채경 김세정 김도연 이해인 최유정 이수현 김소희🍓
**재야 김세정은 제가 안해도 1위 확정이라 뺌ㅎ
**술도둑 김세정이 빠짐;; ㅎㅎ
**함시✿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한혜리 김나영 성혜민 박하이 김세정
**리세정이넹버 보고 또 암와서 그러는데 일개 연생주제에 넹버메인 실트 실검 올라서 존나 세송합니다ㅜㅠ그냥 김세정 세정아 이런것도 아니고 갓세정이다 갓세정 왜 갓세정인지 모르겠냐 그렇게 어그로 끌어봤자 1위는 김세정
**음 때때로 재유김세정 진짜 이쁘다 ㅠㅠㅠ 사랑스럽다... 친구가 프로듀스101에서 얘가 젤 좋다고 하기에 찾아봤더니 우앙 진짜 이쁘다... ㅠㅠㅠ
**지규빠❤내가투표항상하는 전소미김세정강미나최유정김도연주결경임나영유연정 +3 3명은항상바뀌는데누구투표하지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_awesome_S2

From Twitter

**ress It. 도담뀽뭐야 왜 소미4등? 세정이 1등인거좋은데 왜 소미 4등이냐? 전소미,김세정 며냐고 ~ 왜 ~ 나 아직 못봤는데 아 ㅅ.. 막 덕질하는건 아닌데 아 응원하는애들인데 왜 이러냐,,,,, 소혜는 어떻게됬지 .. 김세정,전소미,김소혜
**구매 월드김세정은 너무 사기적으로 이쁘고 노래잘하고 착하고,,, 너무해,,,, 그니까 데뷔해버려ㅑ
**김세정 너무 밝고 예뻐서 나도 모르게 응원하고 있다
** 퐁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ㅠㅠㅠㅠ
**,,예삧,,!! (๑•̀∀•́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형은 전소미 권은빈 김소혜 좋아ㅏ했는데 이번에 한혜리 타격이 너무 컸다ㅠㅠㅠㅠㅠㅠㅠㅠ 우우우우욱 덕쿠 주거벌임
**남 젤리는 김세정 빼고 다 걸러야지
**현지윤°오늘의픽 김세정 정은우 전소미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강시라 강미나 황수연 이해인 이수현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PICK_ME101

From Twitter

**몽에이드 김세정 너무 이쁘지 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
**타민동생이 이해인 김도연 김세정 이쁘다는데
**월✌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이수민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서경 주결경
**말자김세정은 평생 꽃길만 걸어라
**대여신기억남는애들 김세정 강시라 한혜리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아 몰라 그냥 김세정 사랑해~
**꽃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정채연 강미나 한혜리 이수민 윤채경 김소혜 추예진 오늘부터 이렇게 투표한다...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mysj828

From Twitter

**결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김나영
**06표 세정갓기분이 넘조하 내새끼 10만표 베네핏 받구 ㄷ투펴도 1등이야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자부심 김세정
**화 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ㄱㄱㅋㄱㄱㅋㅋㅋ마잨ㅋㄱㅋㄱㅋㅋㄱㄲㅋ사실 나도 이소리듣고 저렇게 말해써 희희 하튼 믿고보는 김세정ㅠㅠㅠㅠㅠ
**O, ME !#프로듀스101 사실 다 구별없이 호감이긴 한데 ,, 한번에 확 꽃히면 그대로 입덕하는 스타일이면서 또 한번에 확 꽃히는 아이돌이 별루 엄서요,, 💖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
**도로⭐ 아 사람들 악플 안봤으면 좋겠다ㅜㅜㅜㅜ 김세정 글고 뭐냐.. 좀 편집 이상하게 할까봐 우려했던 부분들이 안나와서 진심으로 다행이었ㅠㅠ
**차아무튼 세정이 1등이니까 됐어 김세정 미만잡
**갱김세정 개잘했지만 강시라 못받은것도 아쉽다..ㅜㅜㅠ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haneul_3450

From Twitter

**도미키하여튼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은 Top5에서 떨어지느일 절대 없을듯 ㄹ 별들의전쟁 스타워즈 ㅎ
**세정아데뷔하자♡난 김세정 하나때문에 관심없는애들 투표하는데여ㅅ 11명 투표하라고한 엠넷을 치자
**살그냥 잠들기 전에도 말하고 싶었다 김세정 우리애기 최고😘
**i Nu 미누 みぬ 강에빈 박시연 김세정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김민경 tìm đi nha
**두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말곤 딱히 일레븐 했음 좋겠는 애들 없..
**aza Saskia어!!! 1등!! 역시 우리 세정언니 대박인데! 수고하셨습니다!♡ #김세정 #Produce101
**UMA유연정이랑김주나의갈등해결과정이랑김세정의위기극복과정이랑다어디갔지....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instiz

From Twitter

**인확인)중콘이벤트하는 미네 김세정 데뷔하면 좋겠다 성공했으면...
**포츄] 3월 19일 앙콘가는랄드프로듀스 101 첨볼때 -> 저게뭐야... 101명이나... 순위를... 넘 불쌍해... 게다가 출연료도 0원이래 핵불쌍 지금 보고 난 뒤 -> 젤리피쉬는 김세정 데뷔안시키고 뭐했냐
**에리김세정 1등 최유정 2등 김소혜 7등 소혜만 쭉 오르면 되겠닿ㅎㅎ
**ryBaby김소혜 한혜리 김소희 강시원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김세정 이게 진짜 아무 생각없이 고정투표하는 사람인거 같아요 남는자리는 그때 그때 달라지는..
**현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커미션! 은솔❤ 김ㅅㅔ정두 이쁘고 김so희도 이쁘구 김so혜도 예뻐요ㅠㅁㅠ! 정eun우랑 김do연 임na영 정채yeon두 이쁘고!!!햇님이 훑어 보시구 이뿐애들 골라 픽하시묜 되어요!! 다이뻐!!
**도미키김세정 전소미가 메시 호날두라면 최유정은 네이마르인 부분 ㅈ ㅋㅋㅋㅋ 김세정이 없으면 최유정이 왕이 된다는 뜻 ㅎ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828X82

From Twitter

**화오 나 대박 좀 많이 멀지만 내친구의 사촌누나의 친구가 김세정이야....
**도로⭐보컬 1등 김세정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미치겠ㅅ네 아무리 생각해도 김세정 없으면 살지 못함 김세정이 있어서 일상생활이 불가능한데 ?뭔소리지 그니가!!! 있어도 없어도 죽습니다 ㅅ
**대여신내가 말햇잖아 김세정 전소미는 메시 호날두 느낌이라니까...
**욧트ㅅㅇ프듀101에서 김세정하구 김소혜하고 최유정?이 젤조음ㅎㅎ
**둥이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꼭 데뷔하자♡
**의원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김소희 데뷔해라 니네 진지 ...........♡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UNIVERSE0111

From Twitter

**ㅉ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나영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정여덕♡아..김세정..아..말하는법을 잃어버려소..
**리니김세정 김시현 김민경 김도연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나머지 3명추천좀
**피릿 하ㅠㅠㅠ다이뻦 김세정 넘나 이쁜것ㅠㅠㅠ!!!
**미 유연정이 너무 싫다... 진짜 세정이가 유연정 이겨서 너무 좋다... 이렇게 ㄱㅅㅈ이 김세정이 되어가고...
**3반항기핫맨김세정 졸라 예쁘다 나랑 결혼해줘.
**대여신근데ㅋㅋ 여기서 소미가 10만표 못받고 엎어지면 사실상 김세정 독주아님?ㅋㅋ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hello_SsJ

From Twitter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리세정이어그로들 나와봐 김세정
**연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
**보리 내기준 괜찮은애들은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이정도 근데 ㄱㅖ속 말하는데 김소혜는 ㄹ 오바임 걘 배우길이 창창한데 걍 배우하라그래 왜 아이돌하냐 실력이 없는것도 아니꼽지만 저게 더 아니꼬움
**카블리 멍자★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이수민 김주나 박소연 한혜리
**세정아데뷔하자♡근데 솔직히 난 다른애들 좋아도 김세정 1위에 영향끼칠거같으먄 투표 안함..... 좋아도 김세정 1위가 즁요함
**지 세종임아 미친 김세정 존나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김세정 김세정하는지 알겠다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bonitasg100

From Twitter

**드 / 킹왕챵오늘 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세정앓이하는 팀장내 자부심♡♡♡♡갓세정♡♡♡♡김세정♡♡♡
**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정은우 이 9명은 데뷔해쓰면..
**리세정이아정말 무효표땜에 걱정많이 했는데 내언니 진짜 고생했네ㅜㅠㅠㅜ그 부담감 이겨냐고 또 1위해줘서 너무 고마워ㅜㅠ당신이의지할수있는 팬될게 투표하러간다 김세정
**아언니야뭐야 감문이가 김세정 영업에 넘어갔다고?
**녕 세정아우리 세정언니 오늘처럼만! 너무 이뻤어ㅜㅜ 일등 연습생 김세정 뭐 너무 자랑하고 싶다ㅜㅜㅜㅜㅜ너무 자랑하고싶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은비⭐내가 프듀 응원하는 멤버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황인선 김도연 응원해요!!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Love_sejeong

From Twitter

**젤잘택운이수니유나김세정 빼고 의문의 순위와 어마어마한 편애 편집 ㅠ
**반)꿀드림☀ 난 윤아랑 레벨,,,👍 그치ㅠㅠㅠ 우리아빠가 나보고 ㄱㅐ명하래 세정으롴ㅋㅋ 어떻게 참하고 노래잘하는애가 성격도 좋냐면섴ㅋㅋ투표하겠다고 투표방법 알아오라고했어 나한텤ㅋㅋㅋㅋ인기때문이라고 초록창 난리났던데 솔직히 김세정 넘사벽,,,
**세정아데뷔하자♡야 세정이 1위가 팬빨이면 그것도 대단한거지,,, 김세정 프듀 초반에 1위랑 존나 차이났는데 방송에서 자기꺼 다 보여줘서 그거 따라잡고 그만큼 팬덤 키운거잖아
**대여신김세정 보컬링에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김세정 덕분에 하루하루하루하루하루하루하루하루하르하루하루라루하루하루하루하루하르하루하루라루하루라루하루하루하루라루라흐르ㅜ하르루라후르라후라르후ㅜ라후하라후하라후후루하루하루하루하루하루하루허ㅜ후ㅏ후하후하후하후ㅏ하루하루하루하루하루하루 행복하게 삽니다..^^
**매*김도연 김민정 김세정 김소혜 김시현 성혜민 이수현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걍 마지막 선택.. 어차피 내가 투표해봤자....
**커.오늘의 비쥬얼 김민경 김소희 김세정 반박시 3대가 신주학닮은꼴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01pjwrvy

From Twitter

**강은 따뜻한가? 랭두부근데 볼수록 김세정 존예인것....
**리현난 온리 김세정만세라 순위 이상한건모르겠는데 그냥 빨간줄이 10위권에있는거 싫다..빨간줄보다 실력좋은애가 널리고널렸는데 대체 뭘보고 미는건지..
**지ㅎㅏ아 이태민 유스케 앞부분을 못봤어 망할 나레기 프로듀스101은 봤지만 ㅎㅏ 그걸 포기하고 유스케를 봤었어야했나 아아... 그래도 김세정 예뻤다.... 아름다운 덕질....-☆
** 세정아, 세정해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강미나 박해영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길만걷게해줄래
**하이요정그녕 모르겟고 김세정이 젤루 죠아
**주하는연주김세정김나영강미나전소미한혜리최유정주결경정채연박소연김도연김소희 응원해요ㅠㅠㅠㅠㅠ
**니야매우좋음-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좋음-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박시연 이수현 괜찮음-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지뢰-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Lmelody_9599

From Twitter

**린 Erin근데 솔직히 보컬 부분 김세정이 이길꺼 뻔한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댄스랑 랩도 누가 이길찌 뭔가 다 뻔해....ㅋㅋㅋㅋㅋ
**누시누해김세정 정말 넘나 잘하는것👍🏻 내일도 투표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오렌지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프로듀스101_순위_1_11
**콩떡ㅠㅠ 진짜 갓세정 감정이입 너무잘함ㅁ 너무슬포 울뻔햇지만 참앗다 데뷔해 김세정!!!!!!
**에리김세정 순위유지♡ 최유정 김소혜 쭉쭉오르자!!!☆☆
**과자연합/ 반❄️] 고삼 다연이에오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안와 김세정..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jiwoo7882

From Twitter

**쨩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권은빈 정은우 이해인 윤채경 한혜리 강예빈
**운틴김세정 별로인 이유 이제 삼분정도는 입털수있을거같다
**니버스세정아! 갓세정! 김세정! 진짜 오늘 대박이었어ㅠㅠㅠㅠㅠ 세정아 항상 행복해라♥
**뗌므 우왕 나눈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최유정 김청하 김주나 언니들ㄹㅠㅠㅠㅜㅜㅜ
**자사람 ??????원래 세정이랑 얼마 차이 안 났었자나.... 전소미김세정>>>>>>>>>>>>>>>나머지였는데
**콘 종대 타임건 나눔 스타몰라 공부할ㄹ거야..... 김세정 전소연 박시연 정은우 김도연 황인선 전소미 강미나 김청하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응원해~~~~~~~~~~~~~
**ㄴㅏ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김나영 최유정 강예빈 김민경 주결경 김청하 황수연 박시연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BeMyLoveSJ

From Twitter

**루(엠죠)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박시연
**            芹菜❤#️정은우 #전소미 #박해영 #유연정 #황아영 #허찬미 #박시연 #박가을 #임정민 #한혜리 #김세정 꼭 데뷔 하자 ~~ !!>< #프로듀스101
**EW솜 ˢᴬᴱˢᴼᴹ 난 최유정밖에 모른다능...? 김세정이랑 전소미랑? 프듀 안 본다는 사실을 잊지 말게
**ㅎ오늘 김세정보다 유연정이 잘 한것 같은데... 음..
**롱카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기희현 좋아!!!!!!!!!!!! 겁나 좋아
**아(LIATRIS)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한혜리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데뷔하자ㅠㅠㅠ 은우 제발 데뷔하자ㅠㅠㅠ
**두내 취향은 너무나 메이져 인가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만두의 마음속으로 이동해줘.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NangNang_SJ

From Twitter

**s테리양화대교 음원 추출해주실분...앙망...제발... #김세정 #양화대교
**썬프로듀서101 재밌어!김세정 넘 좋아..
**대디김세정 김도연 한혜리 김소희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성혜민 또누구해 따긔없음....
**주퍼스트고정픽: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윤서형 황수연 new이해인 한혜리 강시라 여러분 한명만... 저는 노래 잘하는애 좋아하는데 그냔 첫인상이 맘에 안들면... 별로 안좋아해요...
**콘 가고 싶은 후니럽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박시연 김시현 제가 미는 애들이에오ㅠㅠㅠㅠ
**ㅑ ㄹ ㅣㄴ한혜리 김소혜 김서경 최유정 김세정 +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doronimm

From Twitter

**상아리내 타임라인은 아닌 척 해도 다들 김세정 김미나 김나영이 구김살 없고 예쁘고 귀엽다는 것에 약간 뿌듯함을 느끼는 것 같다.
**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입니다 여러분 ❤️
**하근데 김나영 순위 왜케 높음????? 네 제 고정픽입니다.. 더 많은 나영세정을 보고 시포요.. ㅋㅋ김나영 생긴 건 도시미인인데 좀 수수한 성격인데다 겁 많고 약간 사투리 억양 있는 것도 귀엽고 좋음. 무엇보다 김세정을 막대하는 게 좋음..
**♡중♡기♡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이해인 김도연 조아하자
**광등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임나영 유연정 좋다
**치니/HQ 뭘 주저리주저리 써놨냐 에휴 #유연정 #이해인 #김세정 #임나영 #김나영 #강미나 #성혜민 #주결경 데뷔하자 많이많이 사랑해!!😍
**새, 세정김세정, K팝스타에서 편집을 당하고 결국 Top10이 되지 못한 채 떨어진 한 소녀가 이제는 그 이름 세글자만으로 자신을 설명할 수 있는 존재가 되었다.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mingi9818

From Twitter

**딘ㅇ한혜리 강시현 김소희 김세정 정채연 SS이수현 강예빈 김민경 최유정 조시윤 김도연 하세요♡
**반)꿀드림☀ 입덕하세요ㅠㅠㅠㅠ저희가족은 이미 입덕했슴다ㅠㅠㅠㅠㅠ 여돌은 김ㅅㅔ정ㅠㅠㅠㅠㅠㅠㅠ 와나 목소리 너무좋아,,, 여돌중에서 내취적목소리 태연 백예린 박보람뿐인데 한명 더탄생이야,, 앵간한 여돌들 앵앵거려서 안좋아하는데,,, 넘나내취적
**정맘⛅김세정이 행복하라는데 안 행복한 니들 뭐냐..... 행복하래잖아!
**리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박시연 응 씨 카이 그냥 이렇게 소녀시대 하면 안되니?
**보김세정 강미나 너무 이쁘다..전소미..하아....아 한혜리인가 귀엽던데...
**콘 가는 경수맘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안예슬 유연정 김나영 김주나 이제 내 고정 투표멤버다
**늬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응원하는데 이제 정은우만 11위안에 들면 된다...!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hello_SsJ

From Twitter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아 미치겠네 매 회 할 때마다 김세정이 너무 자랑스러워서 미칠 것 같아 정말로 눈물나 진짜로 어떡해 오늘 세정이 봤잖아.. 그러니까 담주는 맘편히 볼 수 있을 것 같 긴 무슨 담주도 떨려 죽겠네
**컨셉 키링 팔아요] 삼사즈내가 투표 할 11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유연정 최유정 전소미 성혜민 김소혜 김청하 김소희 이해인
**듀 전소연 응원하는 예원기자보컬 1위 누구냐에대한 가족별 반응 아빠:1위하던애가 할꺼다 김세정은 아무리 인기 먹고 들어간다해도 아닐거다 엄마:소미 왜 안나와!!! 동생:쟤 누구야? 못외움 나:100% 1위 김세정이다 인지도+각 노래당 투표기때문에 유력하다 크으 관심법
**니버스갓세정은 갓세정이었고 김세정은 대단했다.
**솔루션가고싶은 오월이번주 픽 김세정 김나영 윤채경 유연정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이수민 강시라 김태하 + 최유정
**asterpiece김세정 모자쓴거 사진 주워야댐
**든(신상진)김세정은그렇다치고,...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woori_sejeong2

From Twitter

**재자체가 감동인 문별이우와 김세정 쩌러....
**oming_SSoon `ㅅ´ 진짜 진짜 진짜로 내 주변사람들 다 전소미 김세정 만 알고 이 둘만 파고 남자애들은 김소혜니 최유정이니 막 이런애들 좋아함
**asterpiece어휴 우리 세정이 존예 김세정님 ㅜㅜ
**UMA김세정-1등 강미나-3등 김나영-5등 크으~
**인확인)중콘이벤트하는 미네 난 김세정! 넘 예쁘셔
**빠감쟈김세정ㅠㅠㅠ♥♥
**당연하지 김세정이 누군데!!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SOME_0309

From Twitter

**식깡패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김형은 윤채경 조시윤 나으 고정 망태기
**화오늘자 프듀 지뇨이 포인트 1. 한혜리 노래 시작파트 오빠미 낭낭 2. 김세정 노래 듣고 키야...! 하는거 3. 그냥 계속 잘생김 비출 때마다 잘생김
**콘 고? 새나 ㅠ그랄만했다 김세정
**e My Luv160226 갓세정 10만표 획득+현재까지투표1위 축하해❤️ #프로듀스101 #김세정 #1등
**망개 그러니까 아니 김세정이 그렇게 봐주고 했는데 아니 얼굴이쁜건 알겟는데 가수가하고싶어하니까 네 이라고 연기자 지망생이면서ㅌㅌㅌ
**젤예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즈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마감이라 딱 하나밖에 안남아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쳐 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
**반)꿀드림☀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밀겠어,,, 아 김세정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내가 너무좋아하는 목소리야ㅠㅠㅠㅠㅠㅠ 마냥 소녀스럽지만은 않은목소리ㅠㅠㅠㅠ 앵앵거리는 목소리 되게싫어하는데 고음도 앵앵안거려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폭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zaza_saskia

From Twitter

**ense-eu Ken김세정
**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오늘 미쁨 최고의 쾌거들 김세정1위 김나영, 강미나 순위 원상복귀 5,3 최유정2위 김소혜7위 김도연8위 임나영11위 말다니박멸
**마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성혜민 김나영 김서경 이수민 조아해요...💕 데뷔해요...😘
**toile☄에뚜왈전소미 김세정 한혜리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등공주와 센세정 저는 꾹 잠다가 고음 터질때 눈물 터지고 마지막에 엄마아아아..하는데 진짜 주륵주륵 울었어요ㅠㅠ 사스가 김세정ㅠㅠ
**아김세정 이쁘고 노래도 잘해서 호감이었는데 오늘 무대 보고 입덕함 아 진짜 너무 이뻐ㅠㅠㅠㅠ ㅠㅠㅠ 갓세정
** 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까지는 아는ㄷ... 9 유연정 10 정채연 11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idol_world

From Twitter

**링뷔링링 1. 김세정 2. 최유정 4. 전소미 8.김도연 11. 임나영 이정도밖에 기억이....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정말 진짜로 내가 김세정을 좋아하는게 너무 좋아서.. 진짜 내가 김세정을 좋아하고 있다는게 너무 자랑스러워서 미칠 것 같아 진짜로 내가 아무것도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진짜 어떡하지 정말로 너무 자랑스러워 내가 김세정을 너무 진짜로 아 어떡하지
**룹(≥∀≤)/♡릠들,, 그 모냐 그 양화대교조 투표마감할 때 김세정이 손으로 끝 제스처하는거 움짤 쪄주세요 제발여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그거 지짜 씹덕입ㄴ네더,,,,ㅠㅠ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오늘 보고 11명 바뀜>>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임나영 김서경 한혜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 응씨카이 허찬미 - 권은빈 지지 했었는데 씨에ㄹ시 들어가는 바람에,,,
**세정센세후원 왜 안돼냐..... 자고 해야지...!! 세정아 1등 유지하자!! 데뷔하자!! 사랑해!! 내새꾸 김세정♡
** 바꿀 예정인 햄찌택'^' 김세정 나 울렸어.... 너무해
**반동결]탱파가는긩탱삉프로듀스할때마다 김세정팬들이랑 맞팔한거가타 ㅋㅋㅋㅋ 갈아타면안돼요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doronimm

From Twitter

**푸오늘자 프로듀스 101 1. 콜미베이비팀... 3명 다 충격..bb 2. #강시라 고음 #한혜리 귀여움 3. #갓세정 양화대교... 마지막 '엄마'할 때 지림 +몬스터 유연정도 잘함 #김세정 보컬포지션 1위♥
**바보김세정 정채연 기희현 정은우 쫀예 ㅜㅜ
**커.김세정은 어차피 데뷔할거니깐 굳이 내가안해줘도돼..
**인확인)중콘이벤트하는 미네김세정 웃는거 예쁘다 내가 좋아하는 상이야
** 도쿠비 럿난 갠적으로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강시라 임나영 김다니 정채연 김청하...ㅠㅠㅠㅠㅠ김주나도ㅠㅠ
**르기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황인선 최유정 유연정 간다
**민트별☆황대표님 연습생 셋은 잘두셨네요.. 젤피클라스👍👍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리피쉬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woori_sejeong2

From Twitter

**김나영 이해인 김세정 김형은 강미나 성혜민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자ㅠ
** 김도연김세정ㅠㅠㅠㅠㅠㅠㅠ
**수니슉퍼ㅓㄱ수퍽슢퍼더퍽퍽퍽 아 다ㅜ집어던지거싶다 부ㅜㅜ수고싶다 김세정 너무좋다 에ㅔ헤라기야 세상아 김세정을 외쳐ㅏ라 너무 좋다 아 뒈지ㅣㅁ
**채연여신김세정은 딴사람이밀어줄테니 딴애뽑아야지
**에카(みえか) 흐잌ㅋㅋㅋㅋ저도 계속 챙겨볼거같아요ㅋㅋㅋ김세정 덕후될듯한 삘이 옵니다...
**니어데세임 어차피데뷔는김세정
**라와진짜 김세정 넘사벽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_jobduck_

From Twitter

**콘D구역) 예솔♡쁘꾸 (연석티켓팅근데 암넷 뭔가 조작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응원하지만 전소미가 왜 4등임 존나 개에바~~~ 조작도 존나 티나게해요 암넷~^0^
**규규프로듀스101은 김세정을 위한 방송인가? 저렇게 분량 몰빵 해주는데 1등 못하는게 오히려 이상하지
**다죽을이재환 oLo!!!젤피즈사랑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똥이김세정 박시연 기희현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김도연 이렇게 ㄷㅔ뷔 짝짝
**수니아ㅏ 씌 김세정 너무 좋아서 뒈ㅔ지구싶다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전소미 박가을 유연정 이수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이수민 정채연 이해인 윤채경 일단은 요로케.....?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HyeRVely

From Twitter

**aparfait내가 김세정 볼라구 계속 기다렸었는데 이놈의 엠넷놈들은 맨 마지막에 편집해놓고 직전에 광고 순위 직전에 광고 최종순위 직전에 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이제 얼른 자야지
**인세미나 최고야ㅜㅠㅜㅜㅜㅜㅜ 내가 투표 열심히 할게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데뷔하자ㅠㅠㅜㅜㅜ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언니들ㅠㅠㅠㅍ퓨ㅜㅜㅜㅜㅜ 수니 잠 못들러ㅠㅠㅠㅠㅠㅠ
**세세정언니 ㅠㅠㅠㅠㅠㅠ 언니는 내 자랑이야 너무 좋아 사랑해 진짜 앞으로도 1위만 시켜줄게 🌸 꽃길만 걷자 🌸 #김세정 #세정아1위축하해 #세정아사랑해 #갓세정
**르나 근데 김세정만큼예쁜 언니 다정한언니랑 같이 일한 적 있다. 천사였음 내가 만난 유일한ㅋㅋㅋㅋㄱ 그언니가 준 양말 지금도 잘신고다닌다..
**아해김세정 진짜 저만큼 하는데 1등이 아니면 이상할 정도다 ㅋㅋㅋㅋㅋㅋㅋ
**희 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같은 딸 낳으면 소원이 없겠소
**페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응 씨 카이 김소희 박세희 🙌🙌🙌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UNIVERSE0111

From Twitter

**현❄하 오늘도 김세정 조녜킴
**디 (♡크롱)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데뷔하자 ㅠ0ㅠ........
**elodee강경원 강시원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윤서형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오늘의 투표 끝
**서영김세정언니 전소미언니 최유정언니 주결경언니 힘내라ㅜ
**요섭지은✌️ 나도... 근데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이렇게 셋이 좋긴함...!
**콘 고? 새나 탐라 보면 김세정이 머 했나욘,,,?
**의체온*김민경 정채연 김세정 한혜리 얘넨 데뷔 꼭 좀 해라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LUMA0229

From Twitter

** ⛄ 난 김세정 유연정 ㅠㅠ 강미나ㅏ도 ..... 넘조아....
**정이(투표후원링크메인트윗)와 진짜 엠넷 이렇게 편집을 하네 암대사 1.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2.김세정 순위 바뀌기 전 1위 강시라인 거
**dorable❇프듀 3명 투표하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응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를 하게ㅛ지 물론 ㄴㅏ도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진짜 11명 안채우고 맘에 드는 애들 뽑으면 김세정 김민경 김소희 김시현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이 끝임
**oming_SSoon `ㅅ´내가 파는 프듀는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이다 정말 죤나 호감이고 소미는 식스틴때부터 좋았어
**치근데진자 김나영 너무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세정도 모자썼는데 존예임
**듀 전소연 응원하는 예원기자 참고로 어마마마께선 김세정이랑 전소미 응원하심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heyhello0609

From Twitter

**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안예슬 강미나 김소혜 김주나 한혜리 권은빈 김도연 박소연
**nknown김세정은 덕질하고싶어도 못하겠네
**앙콘 가는 내꼬순딩이백숙❤️ 1위가 김세정 2위가 최유정 3위는 못봤어ㅠㅠㅠㅠㅠ 소미가 4위라니ㅠㅠㅠㅠㅠ
**미여러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이 넷이 진리이고 인생입니다
**인확인)중콘이벤트하는 미네탐라에 101 좋아하는 사람이 갈렸다 김세정파 전소미파 소혜파 성모름?
**랭이김세정 레알 미침 ㅠㅜㅜㅜ 젤피즈도 다 순위 올라서 기분 짱좋 ㅠ 무엇보다 나영이 순위가 많이 올라서 좋다 ㅠㅜㅜ 오늘 세정이랑 나영이 양화대교 짱짱이었는데 다음주 미나도 기대 ㅠㅜ
**개 덕후 💕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윤채경 💕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BeMyLoveSJ

From Twitter

**쓰ㅜㅠㅜㅜㅜㅜㅜㅜ김세정ㅜㅜㅜㅜㅠㅜㅜㅜㅜ존예에다ㅜㅜㅜㅜㅜㅜㅜㅜㅠ감성폭발ㅜㅜㅜㅜㅜㅜㅜ존좋
**버김세정짱♡
**마이 ✌지금 하위권은 아예 방출 확정인 듯 ... 아 너무 안쓰럽다... 속으로 강시라가 1등해서 올라왔으면 하는 마음도 있었는데.. 물론 김세정은 갓세정
**정여덕♡김세정ㄹ..후
**❤슝 순정무인교환둉숭(ฅ^О^ฅ)♡ 나 조시윤이랑 김세정!
**wakYoonju(Danceju)프로듀스101 소미가 그냥 안나갔으면 좋겠어. 보면볼수록 티나게 김세정 몰아주기 하고 있잖아 김세정 잘하는건 인정하는데 엠넷이 너무 그지같네...제왑은 굳이 이런데 소미 왜 내보냈냐.또 호구짓 제왑




김세정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Oduckoozzang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God_SeJung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jwon5366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Only_SeJ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True_kik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hello_SsJ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Secretspaceu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_awesome_S2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mozzing_00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kimsejeong_96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hyacinth___ken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boramoo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Yoonsome_1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O828SJ_XD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유연정 임나영 chungha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