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3:23 ALL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 아 진짜 그럴듯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표정 넘나 진지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양갈래 친구 예브네요 뭔가 공승연느낌!
**히로리♡아 공승연 이뿜
**히로리♡공승연 메이크업이 진해졌어. 드라마가 진지하게 돌아가나부다. 드라마를 제대로 안봐도 메이크업 보면 대충 캐릭터 변화를 알 수 있음
**로링즈 이룡혜 \('へ')/공승연 넘예존예ㅠㅠ
**oney Bee Couple"공승연" Cr.centerpole_korea IG update
**금근데 정말 정연이랑 승연 자매 지금이나 옛날이나 똑같이 생겼네^^ #트와이스 #twice #공승연 #유정연
**A 안카 개 공승연 동생 아냐? 예뿌더아 자매가 와 부모님 낳아주셔셔감사합니다!!!!!!!!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_eyeship

From Twitter

**카이브유정연 공승연 자매가
**닝헐 뭥야... 오늘 공승연 생일이쟈나....ㅋ 근데 유정연 서종예 입학식 축하무대 갔다가 JYP 공채오디션 임나연이랑 MC보구 축하무대 하고 집간지 얼마 안됬을텐뎅 친언니 생일인데 같이 못있어서 신경쓰였게따...... 또륵
** i a wHappy Birthday my first actress crush Gong Seungyeon!!! 😁😙🌹🎁🎂 #공승연 사랑합니다...
** ㅡ 철-공승연이랑 결혼하고싶당
**빠오늘 ? 은 공승연님의 생일이였구나ㅋㅋㅋ 축하드립니다🙌🏻
**OUM아 맞아 우리는 형제입니다 보고 공승연 나이가 궁금해져서 검색해보니 93년생이었어 난 너무 자연스럽게 나보다 언니인 줄 알았어....
**างซินสุขสันต์วันเกิดนะคะ 생일축하해🎂 오늘하루 생애 최고로 행복한 생일날 되길 바래요.오래오래 행복하고 니 곁에 항상 있어줄게.😊😘 승연아 사랑해 #공승연 #GongSeungYeon 16.02.27

**va_dinar생일 축하합니다 to #공승연 🎊🎉👸 Happy birthday to my humble and strong woman #gongseungyeon
** I A질자요~~ #gongseungyeon #공승연 #BearSeungyeonDay
**?!공승연 생일 축하해! 오래 오래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사랑한다 한상 응원할꺼야 #BearSeungyeonDay 😘🎉😘🎉
**oice_roanne생일 축하해요 #공승연 Cc:muhainikornan #BearSeungyeonDay
**승연감사합니다 여러분!ㅋㅋ 너무너무 감사해용 ^^ #BearSeungyeonDay #GongSeungyeon #공승연 #생일축하함니다
**\น้องยอน^-^พิจอง/♥🎶🎉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 #BearSeungyeonDay #공승연
** ㅎ공승연... 24번째 생일 ^^ 진심으로 축하해용..🎉😙😙💕💕💕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YEOLEKYU

From Twitter

**iss헉 미친 공승연 배우님 나이가 .. 93바께 안 댓다니 .. 그런데 그런 카리스마 ..
** ㅎ예쁜 다경..Six Flying Dragons facebook update #GongSeungYeon #공승연
**풀박인권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국수의 신'은 복수를 위해 국수 신공을 갈고 닦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예리를 비롯해 이제훈, 공승연 등이 출연을 조율 중이고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4월 중순방송될 예정이다
**후와 나이제훈 하지마 공승연도 하지마. . . . 옐찡도 안했으면 좋겠는데 작감 둘 다 넘 별로라고. . . . .
**연 안녕하세요~ 여배우 공승연입니다~ let's be friends! ^^
**웃김 나도 사실 저거빼고 인맥이 없쪄,,, 아 있다ㅋㅋㅋㅋ또 우리오빠 친구중에 나랑도 친한 오빠가있는데 그 오빠 사촌이 트와이스 정연이랑 탤런트 공승연이야,, 우리 오빠가 좀 인맥이 넓네?,,,,
**곰아재 네 다음 공승연 더쿠님!!!!

**나없음 사나마나 트와이스 정연 유또검 , 채영 챙 이고요~공승연양과 함께 촬영한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형 촬영시 전주에서 한복으로 갈아있었을때 모습이네요
**소담일단 공승연 탈락.
**소담 공승연, 한보름. 둘중에 난 뭐하져
**아진 공승연.
**반동결]고3탈주닌자 마낑공승연ㄴ나오기만을 계속ㄱ기다리고잇엇는데 담주에 나오나봄.....키식.......
**빈 4.김남주점있다고 김남주 닮았다는 소리 들었었고 공승연도 닮았다고도 들은적 있어ㅎㅎ 제일 최근에 들은게 그 언프리티랩스타에 나왔던 애쉬비인가?
**steria 오 공승연bbb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YWarangkana

From Twitter

**슈 3-공승연,나뮤소진
**머고사 공승연님 안녕하세요....
**벤공 근데 여기에 아인이 분노하고, 결국 명민이랑 헤어져. 명민은 가슴아프기는 하지만, 일단은 회사가 우선인거지. 말했듯이 명민은 자기신념에 철저한 사람이니까. 근데 아인의 세컨 비서인 승연이 극중 민다경. 본명 공승연
**◢ 공승연동생
** 마이너스 브라질월드컵을 보다가 공승연 소속사 사장이 공? 공?? 공좋은데? 하다가 공승연됏대요
**◢공승연 유정연 공씨야 유씨야
**이블 공승연이랑 친해요?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ennhaa_J

From Twitter

**나흥해랏 다들욕하는데 나도 공승연종현네가 재밌던디ㅋㅋㅋㅋㅋ 공승연 매력적이여
**혀니- จง~ยกโหล이뻐 정말❤️❤️❤️ #공승연
**osmos Male와 공승연 진짜 예쁘다.. 잠깐 나무위키 돌다가 사진봤는데.. 동생에게 비율과 다리를 물려줬다면 공승연에게는 얼굴과 준수한 비율을 물려줬다는 느낌. SM 시절도 봤는데 아이린을 씹어먹는구나..
**김열규^_^✌ 우리위뎔잉ㅜㅜㅜ가장정상인아이지♡싱제로봤지만 고아성님과공승연님을아주마니닮았다!!아주이뿌다♡내얼굴과목소리듣느라고생많았당ㅜㅜ영원히나사랑해주고 애사생해조ㅜ다음콘때도꼭만나장ㅜ땨랑해😊
**비드 싸인 받은 애 공승연이야??
**osmos Male공승연 공정연 자매. 솔직히 언니쪽에 비주얼 몰빵함. 공정연 상당히 비율이 좋지만 언니 옆에 붙어있으면 오징어행.. 공승연정도면 레드벨벳 데뷔후 이미 나름 스타가 되어있었을지도. 동생은 언니 sm 나간 걸 천운으로 여겨야 함 . 비교짤 계속 올라왔을듯
**osmos Male아이린은 안타까운 점이 너무 짜리몽땅하고 나이가 있다는 것.. 좀 일찍 데뷔했으면 공승연에 밀렸겠지만 5살만 어리고 5cm만 크고 비율이 더 좋았으면 이미 국민여동생임. 그렇게 예쁘다면서도 수지만큼 빨리 반응 안 오는 것보면 이미 힘들어짐.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ennhaa_J

From Twitter

**oney Bee Couple "공승연" เบื้องหลังการถ่ายทำ #4 Cr.ch33dy
**0628Gong Seungyeon - BTS #공승연 cr.구다연's blog
**hny0urbuddy 맞아. 너 그럼 공승연은 어때ㅋㅋㅋ
**hn 헐. 근데 안어울려. ㅋㅋㅋㅋ공승연은 배우각이야.
**hny0urbuddy 다현도 귀엽고 나연도 그리고 그.. 공승연 동생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변윈디☁ (메인트윗) 4. 김새론,공승연,용준형등등...
**수의 신 공동유저계이제훈 빅뱅 최승현 공승연 물망에 올랐습니다.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b3wsecret10

From Twitter




공승연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ona_noh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jeongyeon_1101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Ple_061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0103_JYJ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yeogeum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joongdoilbo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ennhaa_J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0MinHyun2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noona_eve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Booberrya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GSeungyeon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e87723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ennhaa_J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ennhaa_J

공승연 캐시캣 발탁 LG생활건강 모델로 생일 트와이스 유정연 나이가 이뻐 형제입니다 ennhaa_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