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9. 23:18 ALL

**미태미하게해줄게♥ 선덕과 연결할 생각이 아니라 뿌나랑 제대로 연결할 생각하고 뿌나에서 삼봉, 삼봉 할 정도면 제대로 해줘야 하는데 삼봉에게는ㅠㅠㅠㅠ 자신들이 감당 못하니까 삼봉이 저리된것 같아요ㅠㅠㅠㅠ
**드 보는 리안나는..... 삼봉이...... 악역은 자신이 맡겠다는 다짐처럼 정말로 나쁜짓도 막 하고 그랬으면 그러려니 했겠는데 생각만 그렇게 했을 뿐 나쁜짓 제대로 한것도 아니고 진짜 나쁜짓은 이방원이 다 하고 있는데 이게뭐야 흑흑흑흑
**브솔까 본인의 손아귀에서 마음대로 하며 컨트롤 한셔는 삼봉 그 안에서 쾌락 느끼며 발버둥 치는데 인정 받고 싶어하는 방원. 이거 아임메?
**당3인방근데 삼봉 압송하라는 교지는 주체가 보낸게 아니고 주체파파이신 황제폐하가 보낸거니까 아마 연향이가 금릉갔다온거랑 더 관련이 깊을듯.. 방원이가 적룡한테 금릉 일 물어본걸 보면 방원이도 같이 짠거같고..
**물쥴쥴 노부 ㅋㅋㅋ아뇨..걍걍..감당이 안되는것도 있는데 감정도 있는거같아요 타 캐들에 비해서 삼봉을 너무 진짜 하아..
**드 보는 리안 다크한 방원이가 주인공이라 착한 삼봉을 악역처럼 연출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이해가 안돼욬ㅋㅋㅋㅋ 아무리 주인공이 욕망쫓고 선하지 않는 사람이라지만 반대편에 서 있는 선한 인물을 악역처럼 그리는건 뭐람 싶고여ㅋㅋㅋ
**럽.. 오늘 삼봉 쩔었어. 방워나할때 심쿵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horolling

From Twitter

**용유삼봉 명나라 안가요?
**물쥴쥴 노부 ㅋㅋㅋㅋㅋㅋ하아..그냥..그냥 악감정 있어서 엿먹어봐라!!!로 보여서 큰일이에요....저 착한 호구삼봉을 왜ㅜㅁㅜ
**T머신 망리모육뇽이에서 삼봉 되게 나쁜사람처럼 연출해놧는데ㅋㅋㅋ 먼가 삼봉이 당할때만 되면 청초하게 울망거려서 되게 불쌍해보이고 지켜주고싶어짐...<<<
**텔스포 찰리민삼봉 죽자마자 영화 소식 들려왔으면 좋겠구요.........
**휴리가 좋은 홍조 삼봉 역피셜대로면 안간대요 명나라 .
**ㅇㅈㅇ 초효ㅋㅋㅋㅋ전엔 내용이 쓰레긴데 예고에 꼬까옷이라 기분업 이번엔 내용이 괜찮았더니 예고에 쥐색옷ㅋㅋㅋㅋㅌㅋㅋㅋ 삼봉덕후들 울겠다..
**시맛나요삼봉은 자기가 바라는 나라를 세우려는것은 대의고 방원이가 원하는 나라는 사심으로 보는거냐. 아 ㅈㄴ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일세?!!??

**이민삼봉의 가시밭길 인생이 끝나면 민좌의 암흑기도 끝나고 좋은 날이 왔으면.....
**야맘 정월그와중에 방원이 석고대죄하다가 삼봉보고 눈썹 미묘하게 움직이는거 진짜 쩔었다
**텔스포 찰리삼봉 뽐뿌 차서 안되겟다 갑옷 삼봉 그려야지
**자☆오늘 삼봉이랑 방원이 얘기나누는데 비담얘기 꺼내서 귀번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덕작가 아니랄까봐 아쥬 ㅋ
**물쥴쥴 노부분명 챌정때는 방원맘 심정으로 삼봉이 잘못했네 외쳤는데 육룡이는 삼봉맘 ? 빙의해서 방1니가 나쁜새기네!!!이러고 있는데....저엉말 작가님들...민좌가 뭐 잘못한겁니까..아님 걍 삼봉이라는 캐릭터를 어떻게 생각하는겁니까...?
** Sun삼봉이미지 왜자꾸 녹두장군만드냐
**지버선 덕구아 근데 삼봉 너무 예쁘다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shaminnnnnnn

From Twitter

**근데 주체삼봉 좋지안나여
**덕유생놈들 왜 갑자기 삼봉한테 등돌리냐.ㅠㅠㅠㅠ엉엉엉엉
**E.박.혁권 이사아 삼봉 보내기로 약조하고 무휼이 대려온거구나 그렇구나~~~
** Sun50회 갈동안 삼봉 관복이랑 꼬까옷 입은씬들 다 이어붙여보면 거 몇분 되긴하는거냐
**리덤™갑옷 삼봉과 장군님 연성 해주실 분 없나요 너무 보고싶다 ㅋㅋㅋㅋㅋ
**?????? 그럼 방지는 삼봉따라가느라 방지무휼 만난지 1초후에 또 이별하눈거임????
**이린비담이 어찌살았는지는 그렇다쳐도 덕만이 보는 앞에서 김유신 칼에 죽었다는 말이 삼봉 입에서 나올때는 선덕 마지막회가 그려질 정도로 너무 자세했다ㅋㅋㅋㅋㅋㅋㅋ웃기지도 않아 어찌 그리 자세히 아는건데?

**드 보는 리안오늘 역성 방삼 좋았고 그 외 삼봉장면은 다 좋았다 왜냐하면 삼봉이가 예뻤기 때문이다
**영그나저나 삼봉안티가 이렇게 많았다니
**_유삼봉 이뻤으니 되었다ㅠㅠ 아 오늘 너무 엄청나...
**주체삼봉!!! 야광봉
**바오늘 룡룡 생각보다 괜찮았다. ㅋㅋㅋㅋ 아 근데 예고 삼봉.. 옷이?! 아냐.. 갓을 썼으니 만족한다.
**회연회 도연회좀 미친 예상인데 방원이가 삼봉 죽이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럼 방지도 죽는거 아니ㄴ가? 미친 그럼 난 어떡하지
**햐 그래도 다 내려놓고 삼봉 얼굴만 보니까 괜찮았다...물론 이대로 반응 살피면 또 와장창 하겠지만 이제 안 볼거니까 하하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lalabike

From Twitter

** 벽네 다음 주체삼봉
**리덤™삼봉에게 이쁜 옷 주는게 그렇게 어렵니
**탬이 →태매메 변경이방원이 삼봉이 자기보다 맛있다고 황제한테 이른것<<
**PON응??? 삼봉네 비국사에 있지 않났나...? 혹?
**영삼봉 넘 이뻐.....
**라마 보는 셋넷다섯육룡 43화 요약 주체무휼 방원무휼 방지무휼 영규무휼 사광무휼 갑분무휼... 그리고 뜻밖의 방원삼봉 포텐 터짐
**브뭐냐 왜 저옷입고 이쁘냐 삼봉? 사기네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Rodecats

From Twitter

**이너일리가 / 마리라고 불러주세요!삼봉 정도전. 모든 관직에서 물러나겠습니다. ????
**나이트드팩가면 꼬옥 살것이다 이걸로 삼봉화투를 칠거야
**탬이 →태매메 변경이제 삼봉이 수청을 들 차례네
**녕하세요방원과 삼봉 역키잡 아니야ㅏ
**선미 직속부하 시에로아까 그 씬, 삼봉이 합하한테 자기 수 받아보시지요 하는거랑 같잖아
**은삼봉 안티 존나 많네
**이삼봉 쳐가라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Chohyo_Nyang

From Twitter

**? 워쒸엔 최찬유!삼봉,,,,
**홉꼬리여우 은여우무명이 결국 삼봉을 삼키려나....
**브그와중에 삼봉 이뻐 시잘
**당3인방자 모두들 사신을 그냥보내지 않으신다는 주체삼봉을 기대하시구요ㅋㅋㅋㅋㅋ
**anis?저거 삼봉이 이인겸합하한테 한 대사 아니냐
**돌삼봉 눈 초롱초롱 넘 조아ㅠㅠ
**녀삼봉의 북극곰미에 이제 주체가 함락되고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synoyd

From Twitter

**체어서오너라. 삼봉, 정도전. 씨익 기다리고 있으마.
**oyo松 ┌(┌^o^)┐ホモォ...비담은 너다!!!!! 삼봉!!!
**덕삼봉 또 눈이 .ㅠㅠ눈이 커서 슬픔도 커보인다
**ㅕ공식에서 넘 성계삼봉방원을 밀어준당
**리덤™삼봉이 불쌍하다 진짜
**녀방원이가 이빨털어서 주체한테 삼봉도 보내려고
**삼봉 존나 아이돌이었는데.......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minbaragisong

From Twitter

**미태미하게해줄게♥그전까지는 존재가 적다가 죽기전에 분량이 터지던 전에 패턴으로 보건데 삼봉 죽을때 된다고 분량이 많아진건가ㅠㅠㅠㅠㅠ
**브삼봉의 미모가 대륙으로 뻗어나갑니다 아님
**아 베바마루계삼봉 스카웃 당했답니다
**ㅕ성계삼봉인 건가
**물쥴쥴 노부삼봉이 뭘 잘못했어요..? 아 진짜ㅋㅋㅋ육룡이에서만큼은 진짜 노이해
**하 진짜 삼봉 48회에 죽으려나 한 주만 일찍 죽어줬으면 소원이 없겠는데
**아 베바마루계그냥 삼봉 미모나 보자^^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dkdladyakd

From Twitter

**리덤™삼봉 구출해오고 싶다..
**드 보는 리안사실상 진짜 어른이자 옳은말 하는 이상주의자 삼봉을 나쁜놈 위치에 두는게 말이 되는건지 너무 모를 일이다. 단순한 반동인물이 아니라 나쁜놈처럼 그리지도 않으면서 나쁜놈으로 두는 이유는 뭔지… 김박의 머릿속엔 뭐가 들었는지… 정말 모르겠다
**이 진짜 순간 삼봉 너무몰입한 드덕의 모습이보였어욬ㅋㅋㅋ
**맨티코아니 근데 왜 방원이를 늘 욕심많고 철없는 그런애로만 보냐 삼봉은? ㅋㅋㅋ
**인생이대차게망한)방구뿡뭐!?...비담이 사랑때무네 그런건데ㅠㅠㅠ하 이것들진짜 삼봉 겁내 욕하게 만드네...아까까진 김박 이뻤는데 지금또 쥭이고싶다 얘네때문에 분노조절장애생긴듯
**일 조드윅 영접해율삼봉 여혐 의혹 도른
**O, 난 선사님을 쓰다듬지yo삼봉은 이야 한국사 선생님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_S2luv_you

From Twitter

**디페I24]RK/도휼"제 잔트가르는 당신이었습니다!" 방원이 삼봉에게 고백한다...
**린♥삼봉, 그대도 몰랐을 것이오. 그대가 참살당할 것이라는 걸
**용유고딩방원X선생삼봉 보고싶다
**몽하다삼봉은 뭔데 저래 반말을....선덕여왕님한테 왜 덕만이라 해!!!! 빼애애애애액
**이린삼봉 뭐 비담을 눈 앞에서 본 것 처럼 말하네?
**덕삼봉 선덕여왕 호청자 인증.ㅠ
**始發]고래밥비담이 덕만앞에서 쥭은것까지 알아 삼봉 쩌러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danpatpat

From Twitter

**로나그래 삼봉이 자기 앞날 알았으면 저런대사 안쳤지
**냉앞날 내가 알아!!!!!!!!삼봉 당신이 져!!!!!!!!!!!!방워이 이김!!!!!!!!! 스포
**덕삼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베바마루계삼봉 선덕여왕 애청자라고합니다
**리 양갈래나 더 보고싶은 [니야]삼봉 자기미래 예견하나요
**아 베바마루계저 싸이코패스 저거;;; 아니 삼봉을 떠나서 왜 저게 시청자들한테 칭찬받는지 모르겠어 진짜
**삼봉 진짜 모순덩어리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6_151005

From Twitter

**레삼봉 죽을 날이 머지 않아ㅛ슴다..
**해영+차수현+이재한존나 삼봉 비담 잘아시넼ㅋㅋㅋㅋㅋㅋ어케 그렇게 잘아실까....
**9ㅋㅋㅋㅋㅋㅋㄴㅋㅌㅋㅋㅋ삼봉 하늘나라 살벌해서ㅋㅋㅋㅋㅋㅋ죽기도 무섭겠닽ㅋㅋㅋㅋㅋㅋ죽어서 태미랑 인룸이 만나면 ...ㅋ ㅋ ㅋㅋㅋㅋ 태미,인방바득바득..
**T머신 망리모방워니... 부자의 내리 삼봉사랑 ? 이 완전하시다...ㅋㅋㅋㅋㅋㅋㅋ
**리덤™옳은 말 하는 삼봉을 악역 포지션에 두려니 스토리가 산으로 간다
** 벽방원지져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봉 뒤져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 보고있었는데 방원 삼봉 독대 장면에서 존나 못 참겠다 진짜 태종 어지간히 후려쳐라....
**이너일리가 / 마리라고 불러주세요!방원무휼 주체무휼 주체방원 삼봉방지 방지삼봉 방지방원 영규방원 영규무휼 방지무휼 방원삼봉 삼봉방원
**키/ヒキ ( •ω•✿ฅ이방원>삼봉 공식이네
**활동종료) 홍인방껄껄껄......역시 삼봉도 어쩔 수 없구만 껄걸껄
**키/ヒキ ( •ω•✿ฅ삼봉이랑 이방원 트루러브아니냐?
**네모삼봉방원 둘이붙여놓으면 이렇게 좋구나
**란영업러 김노넴아니 존나 방원삼봉 개쩌네 사실 이 드라마 한가운데를 관통하는 메인커플은 방삼이었나봄
**용유와미친 개쩐다 방원삼봉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temtemyiiee

From Twitter

**연향선미로맨스] 솔찬꼭 이방원 감정씬 넣어서 삼봉 나쁜놈 만들더라 어이없
**덕삼봉방원
** 반동결되는 라온아 미친 삼봉방원에 치인것같다
**리 양갈래나 더 보고싶은 [니야]아... 알았다.... 삼봉이 곧ㄱㅏ겟다... 잘알앗어요김박..
**용유방원삼봉
**리덤™아 내가 다 구해주고 싶다; 영고 삼봉 ㅠㅠㅠ
**O, 난 선사님을 쓰다듬지yo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삼봉 고구마 엄청 먹은 것 같다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temtemyiiee

From Twitter

**에 가고 싶은 이턴삼봉은 너무 많은 권력을 가졌어 검을 든다
**활동종료) 홍인방삼봉이.....죽을때가 다되었다는 얘기에...왔소...ㅎ
**리덤™아니 삼봉이 이방원을 상대하기엔 너무 여려요 ㅋㅋㅋㅋ 싸패와 강아지를 두고 싸우라고 하는 것 같애
**덕삼봉 일침.ㅠ
**덕삼봉 예지력보소 ㅠㅠㅠㅠ 6조 직계제도 다 맞추심.ㅠㅠ
**돌ㅠㅠㅠㅠ 삼봉아ㅠㅠㅠ
**휴리가 좋은 홍조삼봉 이방원 개잘알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Narsha__BW

From Twitter

**해영+차수현+이재한나 지금 삼봉이 뭐라 그러ㄴㄴ지 안들림
**로나삼봉vs방원 미모배틀 중임
**텔스포 찰리삼봉이 너무 이쁘다ㅏ....... 내가 이 화를 위해 룡룡을 본 겋 같아.............
**연향선미로맨스] 솔찬근데 삼봉이 하려는거 결국 이방원이 다하잖아;; 사병혁파도 하고
**아 베바마루계얼쑤 말잘한다 삼봉
** #TeamStucky방원아래 아 삼봉방원삼봉 그만해
**유삼봉도 방워니 이뻐하네...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adin223

From Twitter

**맨티코어명을 가장한 삼봉의 명
**이제 삼봉이 만든 나라 뺐는다는 대사가 나오지 않을까요?아님 ㅁㅏㄹ구여
**유미친 대군마마라고 항상 존댓말 쓰던 삼봉이 저러니까 캬 진짜 소름돋음 방원아...! 방원아!!
** 반동결되는 라온아 미친 삼봉방원각인가 방원아 라니 어으아아 우르으어어 인방방원삼봉 허휴르허허
**덕삼봉 너무 멋지다.ㅠㅠ
**돌삼봉 목소리 쩔ㅠㅠ
**은헐 개좋아 방원아래 삼봉방원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DALSHU0609

From Twitter

**드 보는 리안삼봉 진짜 어뜩하냐ㅠㅠㅠㅠㅠ 애가 저렇게 착해빠져서 어떡함ㅠㅠㅠㅠㅠㅠㅠㅠ
**왕후랑 삼봉보다 정안군이 한수윜ㅋㅋㅋㅋㅋ
**탬이 →태매메 변경삼봉이 필사적으로 웃음을 참고있다
**덕삼봉 너무 불쌍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삼봉 ㅠㅠㅠㅠ
**회연회 도연회삼봉 조선시대에 롸커라니..
**당3인방방금 삼봉이 세자 '전하'라고 한거같은데.. 그거야말고 참칭아니냐고
**맨티코뛰는 삼봉에 나는 방원이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haaeeeun

From Twitter

**라마 보는 셋넷다섯삼봉 심쿵각
**드 보는 리안삼봉 넘나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
**고하는 샤민아이구 이뻐 삼봉
**브삼봉 속바지 다보여요
**당3인방진짜 이 들마 삼봉도 빌런 방원이도 빌런ㅋㅋㅋㅋㅋㅋ 착한애는 18화에 이미..
**돌삼봉 밖에서도 곰이 아니다니 감격ㅠㅠ
**덕삼봉 밖에서도 날씬날씬한거봐.ㅠㅠ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DH_HJ0507

From Twitter

**리덤™어휴 삼봉 저 애매한 캐릭터라니 김박을 극형에 처해야 합니다
** 벽육룡 무기인척 짱 삼봉-칼-엿 방원-몽둥이-돗자리
**간zi 뽀대킧 핸밍☜ 방금 과자 삼봉 먹엇어열 헤헤
**리덤™내일 탐라가 삼봉으로 도배되길 기대해봅니다 보정파티★
**덕왜 삼봉한테만 ㅈㄹ들인데
**지버선 덕구 몰라여 관복삼봉 예쁘네요
**덕삼봉 너무 이쁘다.ㅠ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synoyd

From Twitter

**몰라몰라 내용은 안 들리고 삼봉 예쁜 것만 보여~~
**똔 소피아휼이 수염은 문제가 아님 삼봉한테 군사권 너무 줬음 다른 사람들의 마음의 문제다 삼봉 인성도 이 드라마에선 문제다 조금
**eongByung Chae™삼봉은 그저 사리사욕만 가득한 무능한 권력자일 뿐이다. 칭송받을 만한 자가 아닌 것 같다. 이성계 역시 진짜 무능한 조선 일대왕이다.
**덕아오;;ㅋㅋㅋ 모지란이 총알받이가 삼봉이 되는거냐.ㅠㅠ
**고하는 샤민강씨 말구 삼봉 아픈 것 좀 보여주세영 이제 날씬해서 지난번 산통보다 더 예쁠 것 같은데^ㅅ^
**돌남은삼봉 존좋이네ㅠㅠㅠ 많이 붙여줘
**아 삼봉 개예뻐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DH_HJ0507

From Twitter

**지카 누가 삼봉 힐링좀 해줘라
**드 보는 리안정쟁 싫어하는 삼봉이ㅠㅠㅠㅠ
**덕야 삼봉 각기병환자야.ㅠㅠㅠ일 많이 시키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기재명 (하리보 석율재명꽃잠)뭐 힘이없다고.??? 지금 삼봉천하다
**네모삼봉조녜!!!
**오늘 삼봉 너무 예쁘니까 그걸 안주 삼으면 괜찮아지게찌
**라마 보는 셋넷다섯휼른 떡밥 공식이 왕창 줘서 정신이 혼미한 가운데 자꾸 후려치기 당하는 삼봉 캐릭터 때문에 욕이 다 나온다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rjh1224

From Twitter

**텔스포 찰리아 오늘 삼봉 너무 이뻐...
**리덤™이제 뭐만 일이 터지면 다 삼봉탓이여
**_유구냥 귀닫고 삼봉얼굴만 보는게 맘편하게따 룰루
**고하는 샤민다 필요없고 삼봉 예쁘다
**헤헤 나도 몰라 ^~^ 걍 삼봉 예쁜거나 봐야징
** 뚱띠 삼봉...
**어휴 뭐만 나오면 삼봉 욕먹을 걱정이나 하고 안쓰러운 내 덕생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rjh1224

From Twitter

**덕삼봉 욕먹을 길이 훤히 보여서 마음이 아픕니다.ㄹㅠㅠㅠ
**붐삼봉♡남은
**덕아씨..ㅋㅋㅋㅋ;;;;;;;;;;;;삼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연회 도연회삼봉 나가.. 조준도 나ㄱㅏ.. 방석이 어머님도 나가세여..
**리덤™삼봉 조녜 ㅠㅠㅠ 목소리 봐 미친
**물쥴쥴 노부 앵간하면 방원이가 쫌 불쌍해 하겠는데요....육룡이 삼봉이 너무 불쌍해오..... 듣자마자 붕노
**브저 분이 꾸민 일이군요 근데 왜 욕은 삼봉이 먹냐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rjh1224

From Twitter

**미태미하게해줄게♥ 맞아요!;ㅁ; 저 사람 황희 아닌가요? 두문동에서 살아오고 나중에 삼봉에게 관직 달라고 한분 아닌가요?ㅠㅠㅠㅠㅠ
**_유삼봉짓도 아닌데 당연히 삼봉짓이라고 욕만 잔뜩먹었네
**긍삼봉이 아니였네..!
**네모뭐야 삼봉이 한게 아니네.. 죄다 삼봉짓이라 생각하지말란말이다...
**드 보는 리안방원이는 또 삼봉 욕만 잔뜩 하는거 아니냐
**돌삼봉이 한 일이 아니라서 마음이 편하군
**당3인방아니 삼봉도 억울이었네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그리고 홍대홍은 가노인데 대체 왜..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rjh1224

From Twitter

**ᴺᴳ엥 삼봉도 모르는 거 아님?
** 부릅뜨고 본방 뛰는 실존이뭐야...삼봉이 꾸민거 아니었어???
**휴리가 좋은 홍조삼봉짓이 아니었다고?
**붐삼봉아니네 오해마라
**영삼봉이 꾸민거 아니네!!!!
**엑 삼봉이 한 짓 아니네??
**해영+차수현+이재한삼봉이 아니엇서?!?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rjh1224

From Twitter

**꼬삼봉이 시킨것도 아니야!!!
**고하는 샤민헉 실외인데 삼봉 날씬해
**브삼봉도 모르는 일이야ㅠㅠㅠㅜㅠㅠㅠㅠ
**물쥴쥴 노부엄마 삼봉 나쁜놈이네 나 아니야!!!!!!!!!!!나쁜놈은 쟤야!!!!!!!!!
**. 기재명 (하리보 석율재명꽃잠)삼봉도 모르네?
**지카삼봉파 사망플래그 꼭꼭 쌓고있네
**_유방지삼봉이여야하는ㄷ..<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rjh1224

From Twitter

**리덤™분량은 가장 안습인데 욕은 있는대로 다 먹는 삼봉.. 것도 배우 버프로 그나마 나은 상황 ㅋㅋㅋㅋㅋ
**삼봉 이렇게나 쩌리인데 욕은 짱많이 쳐먹는다니 넘 억울하다
**리덤™삼봉 마지막도 뭐 같이 그릴까봐 걱정이 큽니다?
**아 베바마루계진심 네이버티비캐스트보면 다 삼봉욕이야
**드 보는 리안삼봉이나 보여주세요. 그거 보여주고 다 보여줬다 주장하지 말아라
**덕삼봉 옷 또 다른거 안입나?ㅋㅋ 진한 남색 입었으면.ㅠㅠ
**드 보는 리안방원이 존나 준비된 역적이라고 소리치는 중인데 철저하다고 박수 받을거 같아서 벌써부터 고통… 박수치는건 좋은데 삼봉 욕은 하지 말아라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Mongdol_47

From Twitter

**_유아 삼봉 보고싶다
**네모멜로 저리가고 갑옷삼봉좀 보여줘ㅜㅜ
**리덤™제가 아무리 삼봉바라기라지만 방지가 예쁜 건 아주 잘보이네요 조녜
**브꼬까옷도 입고 갑옷도 입고 할거 다했으니 이제 삼봉 죽여주시죠
**별삼봉 동굴을 저렇게 해놨으면...
**리덤™새삼 삼봉 나올 때만 보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네모 갑옷삼봉만 따로 떼놓고 계속보고싶네유ㅜㅜㅜㅜㅜㅜ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Sleo1110

From Twitter

**리현대au로 이혼한 삼봉방원 보고싶다. 나이 띠동갑 훌쩍 둘러넘게 차이난 것도 있고 성격 극명하게 달라서 아기 낳고 얼마 안 돼서 결국 갈라서게 된 부부...누가 좀.. 썸바디 헲미...
**_유내용이 이렇게 1도 안들어오다니 빨리 삼봉
**텔스포 찰리삼봉 검은 꼬까옷으로 치장하니까 드디어 빌런다운 빌런처럼 보인다
**니걍 삼봉천하해~~~~~~~~~~~!
**리덤™삼봉만 짤라서 보고 싶다
**후 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그 옆에서 삼봉 목을 늘리겠숩니다.
**리덤™갑옷 삼봉을 보니 역시 삼봉이 충무공으로 환생해서 왜적을 물리친 것이 틀림없다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watchingCJ

From Twitter

**드 보는 리안삼봉의 하루 보고싶다. 관복입고 일하고 갑옷입고 훈련시키는 그런 열일하루…. 더 뭐 안해도 돼. 그냥 내내 꼬까옷만 입고 나오는 그런 스페셜 영상 보고싶다 흑흑
**구 ...... 진짜 그냥 아 삼봉 이쁜옷 입네😁 이런걸로 보는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
**ㅇㅈㅇ 초효왜 삼봉이 말하니까 정색해
**덕ㅋㅋㅋㅋㅋㅋㅋㅋ삼봉 거기서 ㅋㅋㅋㅋㅋㅋ
**리덤™관복 삼봉도 존예요 ㅠㅠㅠㅠ
**텔스포 찰리오늘 삼봉 외모 미쳤나요
**별삼봉 멍때리는것 같다ㅋㄲㅋ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watchingCJ

From Twitter

**네모와 삼봉진짜예쁘다ㅜㅠㅜ너무 예쁨ㅜㅜ
**덕삼봉보는 우리도 마음이 아프다
**미태미하게해줄게♥삼봉이 순간 소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남아 있습니다! 라고 하셔야할것 같습니다?ㅠㅠㅠㅠㅠ
**해영+차수현+이재한조영규를 건들다니 삼봉은 오늘부터 내 적이다
**물쥴쥴 노부삼봉 우주 청초히댜...
**O, 난 선사님을 쓰다듬지yo장수풍뎅이 삼봉!!!! 그만 씩씩대!!!
**드 보는 리안우리 삼봉이 너무 예뻐. 아주 좋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0304_0524

From Twitter

**네모 .............어...스토리 개연성 이딴거 신경 안쓰고 삼봉보는중이야 ? ㅜㅜㅜ
**텔스포 찰리아 으아아으나ㅏ아아아아아아아 삼봉 이븐거 도가 지나칩니다
**드 보는 리안사랑해요 정삼봉
**브삼봉 존예
**은삼봉 캐릭터 왜 저렇게 만듦
**드 보는 리안으으으ㅜ우우ㅜㅠㅠㅠㅠㅠㅠㅠ 갑옷삼봉 나올때마다 시름시름
**네모 라고 쓰자마자 갑옷입은 삼봉나왔다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watchingCJ

From Twitter

**? 워쒸엔 최찬유!오 정말 쏘 악당 삼봉쓰
**_유삼봉 너무 이쁘다 아.ㅠㅠㅠㅠㅠ
**구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이뻐ㅠㅠㅠㅠ근데 이 드라마 볼 수록 삼봉이 나쁜 사람 같아.....
**드 보는 리안삼봉 좀 보여주세요. 갑옷을 입히셨으면 더 보여주셔야지
**회연회 도연회단벌신사 이방지 무휼..삼봉..
**바아 오늘 삼봉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ㅠㅠ




삼봉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Narsha_BJ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hs__gogo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danpatpat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

삼봉 갑옷 방원이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방원이가 같다 꼬까옷 자기 정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