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4:03 ALL

**내기새학기 신입생들의 새내기 오전10경부터 방문을 ~~~ 사구를 삼구를 ... 헉 !!!! 점심은 중국집 배달을 ~~ 짜장 세그릇 배달~~♡♡♡
**식님이랑 결혼한 이승✿ 저 아직.새내기같지않ㄴ나여..? 억지윳음을 짓는 화석
**뚜방뚜 새내기티내면서 열심히 누비고다니고있어요....ㅎㅎㅎ
**링JK펄아쿠아☆ 웅오오올~새내기라니 😆 단어만 들어도 너무 커엽구만
**he 수줍은 dragon 대전유성은 척척박사 조.승.래. 노무현의 비서관, 안희정의 비서실장, 조승래!! "승래의 첫사랑은 노무현이지만, 끝사랑은 유성입니다!" 대한민국의 미래, 새내기여러분~은혜합니다^^*
**림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넼ㅋㅋㅋㅋㅋㅋ연락도 없으시구.... 다같이 우루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새내기 어리둥절
**모아야하는동무님앗뇽하세여 16학번 새내기입니다^^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junhyoseongcom

From Twitter

**쯔바이2]이듀나새내기인 척 하려고했는데 숨선배가 그러면 안된다고 했음 시무룩
**꾸(๑ˇ3ˇ๑)아 오늘 전나 지나가는데 다들 막 다 들리게 "역시 새내기는 티가 팍 나네" "일학년인가봐" 막ㄱㅣ래..... 좀 우리가 못듣는곳ㅅ에서 말하란말야 짤짤
**이랑 위장자 보자아... 새내기...
**로기DEROGI=소비러[4/13]안...녕... 나는... 13학번이란다... 21학번 새내기들을 보며...
**나 16학번 새내기 효성언니~ 파이팅♥♡
**세미Susemi실트 강의실 입학식 새내기 우리반 첫수업..... 아아....개강.......
**宮いな( °ᵕ°❤︎ )지금은 재수강하러 왔는데 주변에서 새내기 향기난다;;;;; 꺆;;;;;;; 16들아 날 물들여줘;;;;;

**히 '﹏'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내기란걸 까먹어따...
**혼의 아혼새내기같은천량님.... 쭈그렁텅
**로기DEROGI=소비러[4/13]엄... 내가 새내기로 들어갔을 때에도 05학번 선배분이 계셨지...
**ye시디과 새내기 대학생분들 교실에 공부에 도움되는 서적 묶음판매하는 분들이 가끔 들어오시는데 들뜬 마음에 결제하지 마시고 좀더 진지하게 고민하고 사세욜.. 쓸데가 음슴
**개☆강한 쿠루 학식 개맛없어!!!! 게다가 지금 긱사 식당 새내기들이 너무 많이 분포하고 있어서 먹을 곳도 없다
**이 Ȏ◇Ȏ새내기들 겁나 귀여워 휴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들 ㅠㅠㅠㅠ 아이구 퓨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앙 병아리들같애
**쫑새내기분들 연애를 할거면 동아리에서! 학과에서 하면... 그건 아닙니다. 진짜 안돼요.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FriedGil

From Twitter

**올제아주민몽 ㅠㅠㅠㅠㅠㅠ 아직만렙이 한개도 없눈 새내기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엔피씨가 파나 해섴ㅋ
**나도 파릇파릇한 새내기 여대생 구경좀 해봤으면
**이헐 그러고보니 오늘 개강하는 새내기들이 16학번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학번임
**가루 기품이께 살자방금 셔틀에서 들은 새내기?의 깔깔유머 오 책들어주는 친구니까 체크메이트네? ㅋ
** 열쇠 뭐 너 새내기잖아 아니여?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의 무해한 가위마음은 새내기이고 싶지 않아. 그 철 모르고 남한테 쉽게 상처주고 내가 틀린 줄도 몰랐던 아집 덩어리의 마음으로 돌아가서 뭐하겠음. 그러니까 새내기의 몸을 달라. 흑흑....
**객 크 새내기

**ILKB 이 기회에 새내기인 척.. 음... 설마 못듣게할리는 없을텐데 행정실에 전화해보셔야될 것 같네요.. ㅠㅠ
**냥냐 흐냥냐 리엔 헉 안녕하세요uu 새내기는 아니구..15입니다...
**ㅇㅇ/ㅎㅎㅎ애비 695밥먹으러 왔는뎈 ㅋ ㅋ 옆에븐 새내기에다가 서울로 유학오셨나봨 ㅋ ㅋ 어제 홍대갔는데 사람너무 많았다고 줄서서 계단 올라갔다고 시투리써서 말하시는데 넘귀여웤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거기계단은 언제나 많아요 라고 말해드리고싶엌 ㅋ ㅋ 아 남귀엽다
**UMNI일간뉴스복학생 숨니님 중앙도서관으로 피신..."교도소에서 출소한 사람을 보는 듯한 새내기들의 눈길이 미웠다"
**혼의 아혼실트 새내기 겨수님 우주공강 먼뎈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리J 마자여... 새내기캠프같은거...
**의 무해한 가위마음 말고 몸이 새내기이고 싶어.... 몇 개월 두문불출 했더니 몸이 쓰레기다.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omoimanjojo

From Twitter

**규어@총기합법화아이고 나도 새내기돼서 꼬심당하고싶다
**정남은똥폰실트 새내기봐ㅋㅋ
**개☆강한 쿠루 ㅋㅋㅋ올해 들어온 새내기인데 성격 착하고 귀여운 거 같아요
**한 새내기인듯 헌내기인 사람이라... ._.
**토리)))))뽐므새내기 코스프레도 해보고싶다 헉..와이파이 비밀번호 뭐에여?
**기팡그와중에 새내기들 귀엽군 ... 흐믓.
**로와 우리 과 새내기에 축덕 야덕 있어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mclij

From Twitter

**함수는 기계제어공학부ㅋㅋㅋㅋㄱㅋㅋㅋㅋ아나 오늘 팀사람들이랑 안면터야되는데 15년도 새내기 후드집업 입고왔어 ㅋㅋㅋㅋㅋ
**ゅてる아직 새내기 없을 오늘 동방 잠시 들렀다가 잠수탈려 했는데 왜 이리 벌써들…부지런하기도 하네요
**안나(미니) ...난 근데 저런 후배 모르는데... 음... 복학생 같긴 해요. 새내기는 몰려다니니까.
**ORKDAOS새내기들이 계속 길 물어보는데 학교 구조가 요상해서 그냥 다음지도 깔라고 했다... 다음지도 완전 세세하게 학교 구조 알려주니까...
**✿チャン걍 대딩때 새내기를 유혹하는 모든것을 무시하도ᄅᆞㄷㄱ
**이랑 위장자 보자아 신이시여 새내기 밭...
**러가담내 탐라 새내기분들 혼자서 밥먹지말고 서로연락해서 다같이 드시는 진풍경을 보기에는 다다른지역 다다른학고 넘나 안타까운 ㅠ.!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yeoul1628

From Twitter

**쫑 ㅎ... 집이 가고 싶었나봐요 새내기들은 아는 것도 없는데 그 때 생각하면...
**iane졸업반 T.T 나도 새내기이고 싶다. 새내기처럼 옷을 입어도, 얼굴이 4학년이다... 켁 1년 밖에 안 남았다는 사실에 아쉬움이 커진다. 흐아- 나이 안 먹은 2학년이고 싶다^_ㅜ
**막콘』=♪카미♪오늘나혼자 강의듣는날이어서 혼밥이다... 외로우다.....TwT 옆에서 새내기들이 재잘재잘거려....★♥
**꾸새내기 팁 같은 강의실에 있더라도 친하지 않거나 정확히 신원파악되지 않은 인간에게는 존댓말쓰세요 제발. 여기는 같은나이대의 친구들이 뛰어놀던 '교실'이 아니라 '강의실'임.
**ᴇᴛ새내기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예전에 뛰었던 커뮤에서 새내기를 샛내기라고 하는 애 있었음 근데 걔 커플 성사 됨
** 새내기 화이팅 >_<♥
**OT SNS NEWS #새날강의실 입학식 "야권통합 제의 새누리당 출신 김종인 발언에 우리반 암모나이트 새내기 첫수업 하자 단합된 모습 저항권 행사하자며 지각각"~내용종합"미국서 실행 폐기된 애국자법=한국 테러방지법 #유권소 #도화선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stopkaka

From Twitter

**내기❀ma가렛/마뀨/マガ❀님들 저 16학번이에요 새내기입니다
**버리쉬가 나를 주겨따 Sevv나도 새내기 할래
**luestocking나름 수리마블에서 PUN을 의도한거 같은데....벌칙에서 숨길수없는 노잼의 내가...세상에서 공부 제일 잘하게 생긴 2학년 뿔테형아누나들이 새내기들이랑 놀아보겠다고 응챠응챠 매직으로.... 눈물을 닦는다
**axi머학생 새내기 팁 강의 끝나고 갑자기 쳐들어와서 뭐 사라고 하거나 가입하라 하는거 하지 마라...
**우스타뚜새내기 이구 싶다.... 새내기.....😂
** 든놈들이 다 트롤이네 진짜..14학번 새내기 입니다
**프로필 참고✨ 이레일문과 수업 재밌을거같다 애들 새내기라 엄청 귀엽더라 나만 늙음잼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rlal22326815

From Twitter

**사!아 새내기 노야 보고싶ㄷ 너무 귀여울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하는 관노비..새내기 펙
**충파는 단호박양하아..나도..새내기들중에 폰만지면서 웃는사람 있으면 슥 다가가서 열린교회? 하고 말걸고싶다...
**록한 게꾸보(꾸보)새내기들한테 따먹히고 싶다
**자 햄슈(HAMSUE)새내기였을때가 엊그제같은데^^^^
**학이니까 식질해라 에몽가 신입생들 특징어디서 새내기 화장법 같은 거 보고 와서 핑크핑크
**내파는 윤슬아니 그 새내기 트윗올ㄹ린거 어떤분이 관긂직고 멘션주셨느데 헉헉 헉 너무 두근대서 미칠것같다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remnant1318

From Twitter

**나깜찍이오늘 새내기구분법 날씨안풀려ㅛ는데 졸라게 춥게입고온사람
**내파는 윤슬 헉 네 네 저 이제봣어요 헉 네 저 16학번 새내기입니다
**팡 새내기를 노리는 리솜...
**레기오너카푸안멜 ㅁㄴㄹㅋ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도 새내기1학기동안 아~~아싸하고시파~~~혼밥ㅂ조은데~~~이러고다녓는데,,ㅋ ㅋㅋ 언니들이챙겨조서 다행이다! !!! 가끔혼밥하고 가끔 같이먹고그래요 ㅋㅋㅋ
**커미션]kahiro/rin ㅋㅋㅋㅋㅋㅋ 동아리는 ㅅㅐ내기만 하눈거야...? :3
**러가담 ㅋㅋㅋㅋㅋ 뭔가 아련하네옄ㅋㅋㅋㅋ새내기세여?
**대에이쥰과겨론한제제학기초는 새내기들 죄 학식 먹으러 와서 먹고싶어도 못머금 큐ㅠㅠ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june63556355

From Twitter

**늘 하루뒤짐 ㅇㅣㄷㅏ✨ 구치만 나눈 올해 처음 학교가는걸 호에에에▽ ~? 처음 학교간건 맞는 말인걸 헤헤😌ㅎ 그러니까 나눈 새내기다 우당ㄷ탕탕탕!!
**ㅇ동생이 수강신청 망했다고 광광 울고있는데 존잼ㅋㅋㅋㅋㅋㅋㅋ 정정받운 수 있어 진정해 라고 해도 나으 목소리는 절망한 새내기에겐 닿지않는다wwwww
**iroButa@3.16in大阪나도 새내기때 저걸 당했지 스발 ...
**더맨1학년 새내기 2학년 헌내기 3학년 사망년,뒷방늙은이 4학년 화석 복학생 화석 우린이런느낌이었는ㄴ데말이지
**살개 이바 난 새내기라구
**appy@도래.day새내기들의 도움!이 들린다 다들 일단 진정해 실수해도 너만 그런 거 아냐!
** 과제한테 살해당할 오뎅/おでん 저 새내기 시켜주세요 울컥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dndseven

From Twitter

**대에이쥰과겨론한제제 그래서 난 포기하고 밖에서 먹었지.....새내기들 죄 미소찬 몰림 ㅋㅋㅋ큐ㅠㅠㅠ 소반 가서 쫄순 머겅 존맛
**마리슈ㅋㅋㅋㅋㅋ분명 새내기들이 듣는 수업일텐데 왜 나 빼고 다 선배같짘ㅋㅋㅋㅋㄱㅋㅋ
**로복학생같은 새내기 클린 새내기같은 조교 루벨...
**희철 / HICHI 새내기배움터잖아여!!! 검색해보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 새내기 따위 보고 싶지 않아....흑흑 그냥 집에서 이차원 미소녀나 볼뤠,,,
**비님/메인트윗 판매중나 오늘 세상존못 새내기들 넘나 예뿌다......
**lorescent친구 없는 새내기도 좀 배려해주세요 교수님ㅠㅠㅠㅠㅠㅠㅠㅠ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gnfkdld

From Twitter

**샨 이다쟝이 기여운 건 맞지만 새내기는 아니잖아? 약은 적당히 팔라구 친구🔫😌
**늘 하루뒤짐 ㅇㅣㄷㅏ✨ 탐라의 공식구1염둥이 이다쨘도 새내기에여 우아앙 ♡\ ´▽ ` ノ♡
**브리 세우 구해요아직 마음만은 새내기입니다
**강死호님 | 로지터행쇼!!새내기->졸업반 졸작이다 주것다
**샨큿 새내기 트친분들...기여어!
**랑이님의 김이안새내기!!! 샌애긔!!!! 애기!!!! 나도 파릇파릇한 새내기 보구싶다!!!8ㅁ8 흐허헝 헝 언니에요... 누나에요...
**키 즉사가 안떠@큐베L90새내기이이? 그냥 지나가는 화석이니 무시하세요. 본인 얘기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12xKillout

From Twitter

**강이라 비뚤어진 아래아 내가 방학에 잉여를 자처하는 이유를 곧 깨닫게될거예요...새내기화이팅
**동결)찬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라 새내기!😉찡긋
**랑이님의 김이안우리도 전공에 새내기들 좀 넣어주실래요..?^_T 나도.. 나도 궁금한데!!! 풋풋한 새내기들!!!
**쪽 혹시 같은 새내기신가요...?
**디새내기로 추정되는 애들이 2022년의 학교와 우리는 상관이 없다구 말하고 있다. 얘들아 장담하지마... 나도 2016년의 학겨와 나는 상관 없는 줄 알았다...
**모찡 새내기 1학년 늘님이 아닌 선배온니 늘님이 되셨네여ㅋㅋㅋㅋㅋ 학교가기 싫으면 저랑 놀아여☺😉😉
**lag97이 새내기라니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Gon_dae

From Twitter

**살개새내기 펜토
**린 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 아 졸ㄹ라웃기다 그저 새내기는^^... 기다립니다^^..,.,
**지금 실트 귀엽다 뭔가 새내기분들의 풋풋함이 느껴져
**코카님✿943✿우리학교 새내기들 입학 첫날이라고 식단에 힘 많이줫내...
**름은 비워둘 수 없습니다 헉 내 생각이 짧았군;;; ㄹ새내기인 난 발 한발짝도 못들여놨겠어... 그래 다같이 못쓰는게 낫다^^!
**~3/11]신혼여행중~밤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극혐 아 그거 새내기때 딱한번 당했는ㄷ 그 강의 바로 드랍함 내가 감히 들을 것이 아니었움
**럼너는은채에게관심이있는건가? 헉 안녕하세요...! 16학번 새내기입니다ㅠ 학교서치하다 멘션드려봐욧....큽....그런데 혹시 동아리 가입신청기간은 언제인가요....!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Neoyuck

From Twitter

**-moon학과의 타필치에님 새내기 대학원 새내기
**냠! 안녕하세요...! 같은 학교분 잇으실지 몰랐는데 ㅠㅠ 반갑습니다 16 새내기예요 😂😂
**류문화인진흥재단"선배 시간 있어요?" 대학생 새내기 썸타는 선배와 놀러가기 좋은 전시회
**k키드_P이제 난 새내기가 아니구나...
**ysina ❤아가....국아...넌 알고 있니 누나가 새내기 밭인 이 복도에서 광대가 승천하고 있다는걸....
**수 귀여운 새내기다!!!! 쓰담쓰담. 개강 첫날은 어때요? 수업들은 다 끝났어요?
**6 새내기 16더 중요한게 뭔지 알아? 내가 새내기란거얔ㅋㅋㅋㅋ 나 오늘 수업 끝났닼ㅋㅋ 할일이 없따! 할일이 없어버렸!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nyaiaa

From Twitter

**엔 역시 훈남이지 이수훈남이수훈남 고딩 못벗어난 새내기 티냐면서 등교 중
**무ㅋㅋㅋㅋ 다들 새내기를 기대하고있다
**이토 뒤의 도곰밥먹믐데 새내기들 보여서 우아아ㅏ아ㅏㅏ 새내기드리야
**콘 가고싶은 닝겐 예니 잘 가쏘? 휴 나 학교왔는데 새내기가 졸라 춪게 입고 돌아다녀 ㅅ
**개강 첫날 너무 웃긴게 새내기들은 굉장히 희망찬 얼굴?아직까지 즐겁고 설레는 표정인데 재학생들은 너무 세상 망했으면 나는 왜 살지 이런 표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게 나야....세상 망했으면
**닝상! 흑흑 우리 1학년 1학기는 고정시간표인데 수요일강의는 내가 임의로 뺀 거라서 흐흣흑흑 불안에 떠는 새내기
**돕난 새내기 팁 하면 애드투페이퍼 밖에 모르겠음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nandat_0

From Twitter

**시험기간인가봐☆예울냥우웅애....새내기하고싶다
**이군대의 악습을 왜 대학교에도 적용하는지 의문점이다. 아직도 군기를 잡는답시고 신입생들을 군대서 갈구듯이 굴리고 그러는 학과가 다수 있다. 군대 다녀와서 불만표출을 새내기들한테 하는건가 ㅋㅋ 어휴.. 아직도 인사안하면 갈구긴 한다. 1살 차이가 뭐라고
**꼰대대학 2학년마치고 군대갔다가 제대하고 2년 또 휴학하고 왔더니 조교가 와서 형님 형님 하는게 부담스럽더라 내 마음은 아직도 새내긴데...
**유개강일 되니까 근처 밥집들 전부 비상이야 무슨 ㅋㅋㅋㅋ ㅠㅠㅠㅠ 학식 터지겠다 새내기도 없는데
**닝상! 헤헷 새내기라구 딱콩!
**기캣독방에 하제 새내기가 왔어요
**스페새내기 >_<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aphorism273

From Twitter

**꼰대16학번 새내기 여러분 환영합니다 -97학번 올림 97년생이라면서요?ㅋ
**지훈 이야...새내기들 클라스ㅋㅋㅋ 거하게들 먹네. 나도 저녁에 고기먹어야지
**몬민트쫑쫑 부럽다 나도다시교복입고싶다. 새내기하고싶다
**누 으엉 베이비핑크 완전 새내기잠ㅎ아여!! 16학번 !!
** 오브 썸( ̄^ ̄)ゞ선배님들 >ㅅ< 11학번 새내기 대학교가요
**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오!!!!! 마즙니다!!!! 제가바로 새내기!!!!!!!! 쓰다듬받을준비
**새내기?! .... 한살 더 먹어서 싫은건가요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hjlee66

From Twitter

**릭*아 그 대학 새내기 여러분 무슨 시네떼 어쩌고 영화카드 팔러 오는 사람들도 몇몇 있을텐데 그거 절대 하지마.. 들어보면 혜택도 쩔고 좋거든요 영화많이 보면 돼! 하고 좋다고 가입해봐요 영화 그렇게 많이 봐지는지.. 과제하기도 바쁜게 대학생 삶이여~
**요일 보건증!우리반 새내기 암모나이트 ? ????
**여워서 디진포롱 풋풋한 새내기 흐뭇 😄😄😄😄😄😄😄😄😄😄😄😄
**unkin'J 펑킨재.16학번 새내기 여러분 환영합니다~~~ -02학번 올림
**스티아(2n, 개강증후군 환자)헠 그러고보니 캡틴잭님 오늘 새내기 되신거? 샤이쎈빠이 엠비션센빠이한테 밥얻어먹는거?
**강스트레스 보리 헉 저두 새내기에용!!!!! 혹시 무슨과인지 살짝쿵...여쩌봐도될까염
**이브온 르-1] 니아ᴺᴵᴬ새내기답게 사진 찍어봄 ^^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seraph506

From Twitter

**[커미션]니로의 반쪽 사또✿ 마쟈!!!식..시익... 새내기들..!!!!
**수 ㄱ..그루님 새내기이신가요..! 귀여워할 준비
**치(キム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1학년에서 2학년될때 기분존나묘함 난 아직 새내기같은데...벌써 후배가 히이익 내가 학교시설 가르쳐주고 이럴때 기분더묘하지
**틷새내기는 학교 가는 길 같은 거 몰라욧!
**치맞다 새내기 되시는 탐라여러분께ㅋㅋㅋ 개강 첫주는 꼭 갑시다.. 출석 찍지는 않지만 커리큘럼 듣고 이걸 드랍할지 말지로 한학기의 행복이 달려있어요ㅋㅋㄱㅋㅋ수업계획서 믿지마요. 재미있는~~이라고 시작한 강의가 제일 빡세고 팀플에 분조장 왔어요
**살뫄휴학하고싶다 새내기들 꿀팁 휴학하면 편합니다 휴학하세요
**지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새내기들 귀여워 죽겠다 배고프다고 덜익은거 먹지말고 익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어라 알았지ㅋㅋ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_Dcode_

From Twitter

**픟새기가 개강이라니 믿을 수 없어✨ 재성해여 타학교 새내기는 안받는지라ㅠㅠ
**자새내기들 다 뭔가 봄분위긴데 나혼자 만추임
**아 울 새내기 수댕찡 파이팅!!!!
**나는 당신의 배우) 유우토라부라부♥ㅋ ㅋ ㅋ새내기놀려먹는게 제일 재밋는날임
**자아아... 새내기들아....
**하 아싸 새내기라고 불러주세요,,, 저 아싸각..
**.~새내기들 무리가 하도 많아서 솔플 슬픈데 왜 여긴 죄다 쌍으로.....😩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Sci_Archive

From Twitter

**닥 앗! 안녕하세요! 국교과 새내기입니다ㅠ
**장님 출근이다대학 새내기님들 수업지각하시면 강의실 들어갈때 빌리진추면서 큰소리로 학번이랑 이름말하셔야합니다 진짜임;;;
**리/SH겨수님이랑 십분 면담하는 게 얼마나 긴장되면 내가 지금 두시간 빨리 와서 카페에서 덜덜 떨고 있을까...... 저 응애응애 새내기란 말예요 무섭단 말예요
**archist 경영학과 새내기입니다 반갑습니다...
**비비빕빕빕버수업 들으러 가기 전에 간단하게.. 새내기 지만 군대갔다온 복학생으로 보이는 아사히가 보고싶음
**합작편집검토] 갓쫑실트가 전부 대학새내기 관련 점령이구만
**림실트 왜케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 입학식 강의실 새내기 첫수업 아 엄청 풋풋해ㅋ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doskharaas

From Twitter

**시네시반이 수업이어서 방학때마냥 뒹굴거리고잇는 새내기 콘시...😊
**킬북님지금16학번새내기들이 06학번을 보는느낌이겠지?
**제님은 잠들고 싶다 기여운 새내기넹 ㅎ ㅅ 기요미
**해라 정파요 앗 안녕하세요 :D 16학번...! 새내기시구낭 저는 13학번이예요 mm 팔로해도될까요?
**osamunde ㅋㅋㅋㅋㅋㅋㅋ 술 먹으면.... 술 조심해.... 검은 속내 휴 학교 안에 새내기들 넘 삐약삐약 하네요^_ㅠㅠㅠㅠㅠㅠㅠ
**제님은 잠들고 싶다 ...새내기에여?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새내기들 사이에서 고학번이 밥을 먹고 있다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seraphic_9210

From Twitter

**이٩(๑'ㅁ'๑)۶셔틀에 딱 두 부류가 있는데 들떠서 떠드는 새내기와 이대로 집에 가는 꿈을 꾸며 자는 헌내기
**ㄷ 헉 꼐덕님ㅁ 오늘 새내기하는 거에요???
**날비날갓 새내기가 된 랑뼤가 와이파이에 기뻐하고 있는 모습이다
**떼구르르르 고등학교새내기에요!!' ' /
**미르 상....코치사....zzzzㅋㅋㅋ아나 교수님이 나 새내기인줄 아심
**니 ✨ (김한빈대떡강의실 입학식 새내기 첫수업 실ㄹ트다 우왕 모든ㄴ새내기들 화이띳👀💪🏼💪🏼
**성래16학번 새내기 여러분 환영합니다^^* -9X학번 올림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Myomyo0w0

From Twitter

**리스실트에 새내기와 암모나이트가 나란히 있구만.. 새내기도 몇년이 지나면 암모나이트가 되겠지.
** 1학년 A반인 녹님이다... ... ;;;; 우리반에 59년생 새내기가,,, 계심,,
**롱휴고 레어 이미지만 보면 영락없이 어디 마피아 조직 새내기같은 느낌이다.
**하슈 ㅋㅋㅋㅋㅋ연하 새내기 훈훈한 아이 있는지 찾아보아아아 ㅋㅋㅋ 뻔뻔
**어모으는 과학상자by 유사_과학RT Drdkh_대학 새내기가 알면 좋은 꿀팁.jpg 은 전공별 남자 재학생 비율
**소 꺄 안녕하세요! 네넴 이번에 새로 입학한 새내기에요!
**니누나❤ 삐융삐융! 삐융님이야 말로 예쁘셔서 ㅜ ㅜ 새내기랑 둘다 넘나 예뻐서 저 쭈굴했어요 ㅜ ㅜ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hackerseng

From Twitter

**반동결]가야님의 싱*[シン/新]새내기랑재학생의 차이는 새내기:오티라서 일찍 끝낫다! 개꿀!! 붕붕방방 재학생:집에간다 인듯
**정치트윗리트윗합니다]장미/뉴룽지재학생과 새내기의 차이라니 참ㅋㅋㅋㅋ어이가 털리다못해 불태워져감
**떼구르르르 원래 다 몇번쯤 헤매게 되어있다구요!! 분명 1층으로 들어갔는데 5층에서 나오고 건물 넘어가니까 계단 안갔는데 층바껴있고 그 부근에서 혼란스런표정으로 뭉쳐서 헤매면 새내기!!! 붕붕
**강흙흙 개강 휴우베어새내기들... 되게 설레는 맘으로 왔을텐데 곧있으면 그 설렘이 다 와장창 꺠지겠군... 미리 애도를 ㅜ
**赫, 尹魔뭐 이제 우린 새내기도 없고 신학기라고 붐한 분위기가 전혀 업ㅂ는듯...
**테미아/썬양후후 오랜만에 학교 들리니 새내기들 귀여웡 크크
**즈한테 개강 엙저기에 신문방송학과 있닼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우리 적정비율이라 그런지 새내기 들어올 때마다 과컾이 세쌍씩 생기고 그랬음 과컾에서 결혼으로 골인한 선배님들도 많고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ggagganim

From Twitter

**향[雪香] 개강 후에 학생들끼리 모여 얼굴도 익히고 학생회 안건도 있으면 이야기하고 1학기면 새내기 소개도 하.....긴 하는데 역시 모든 행사가 그러하듯 핵심은 술이죠 ?
**Whoo녕저도 새내기 보거싶어요 지금 막 설레면서 학교 다닐 때인데
**최애와 맞팔기원★ 규밍 새내기들 이교양을 마니듣네여 저만 헌내기인듯...ㅎㅎ
**쿵새내기들 진짜 파릇파릇하네 ㅎㅁㅎ 16학번이라니...
**뷔✌️새내기냐고 질문 여러번 받았는데 아니라 하니까 아예 돌아가버림... 나 화석이가
**지훈 아..지나가는데 고기냄새 나면 우리과 새내기인걸로....
**파락캐 젊은 왕단발 저 지금 가는 중이에요.... 새내기들... 봄같은 새내기들이 학교를 활보 중이겟죠... 꽃내음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bbfromthepast

From Twitter

**닌타마 사랑해] 꼬깡 머..?휴학..? ??? 보늬상....저도 휴학하고싶ㅅ어요.. 새내기 고간 ㅠㅠㅠ. ...부러워....
**리풀블랙펄개강 개꿀ㅋㅋㅋㅋ ㅈ? ㅈ! 새내기들 파릇파릇해...하
**몽환셀✨흥덕고에리찾아요..새내기...쭈굴...
**법서 [스토리트레이닝]쓴 손지상 새내기 이끌고 오티 가던 10년 전 문화부장 생활이 떠오름...
**인장이 예쁜 디고 헛 안녕하세요! 서치하다가 우연히 찾게됐는데.. 멘션 보내도 될지◑◑ 목원대 16학번 새내기입니다..!!
**치아라비아따♡차차 축하한다,,, 나도 담주면 새내기 입학이나 마찬가진데 존나 떨리네^^ㅌㅋㅌ 왕따 당하면 어쩌지
**온)리비지금 실시간 트렌드... 강의실, 입학실, 우리반, 새내기, 첫수업.... 나도 저 단어를 쓸 땍 있었지.... 아련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Mang___

From Twitter

**️살빼라 소다(SODA)ᙏ̤̫❄️ 헐..........너무했다는거시다....^_T민망쓰.....아 나 이제 나갈준비해야하는데 영원히 침대와 있고싶다 새내기친구들 수업후기 넘나 제각각이고욬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
**인트윗 메구밍[폭렬ON-E1]초보거든요?! 온지 한달도 채 안된거 맞아요! 그야말로 새내기 폭렬 메구밍이라구요! 응? 그렇지 자기야~♡
**랑하는 아브니르개학식 우리반 강의실 입학식 첫수업 신입생들 개강날 새내기라니..... 실트에서 봄냄새 난다
**ㅣㄹㅕㅇ대학교 새내기가 주의?할 사람 1.영화관람권 사세요-꼬시는 사람 2.새로운 하늘과 땅의 조사. 얼마 안걸리고 간단한 설문 제의/부탁 3. 종교활동할 생각이 없을 경우 트리플C 4.강의실까지 들어와 저렴한 가격에 전집/전자사전/문제집세트 파는 출판사직원
**elue 크 즐거운 대학새내기 라이프 보네세여 ㅠㅜ
**반스텝 나빌*주쉽일카3/12 그리고 ...나빌님은...4학년...귤님은...새내기 ....
**알 후훗 어디우리 새내기 엉동이좀 만져보까!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NextDoor_613

From Twitter

**나의 6년간의 개강썰은 '올해는 얼마나 많은 동아리에서 나를 새내기로 생각해줄까 두근두근' 이걸로 끝이었다.
**주 이끼마스요!! Zㅕ온 어ㅓ아아아 그러쿠나아아!!! 도비는 이제 안심한ㄴ 집요정...아니 새내기애오 젵님 맛점!!
**냥냐 흐냥냐 리엔요즘 새내기가 나보다 성숙해보여.. 안꾸밈
**티김새내기가 96년생인가 97년생이라던데 내가 3학년때 학원에서 가르치던 중딩들이 97년생; 그때 장난으로 쌤학교오면 술쏨 했는데 지금 좀 섬뜩; 그러므로 첫주는 안감;; 난 아직 개강안했다;
**원고ing] 찌 저도!! 저도!! 내년이면 새내기애오!!!! ??
**칫 그 팀원들은 한마음한뜻으로 파슈암살계획을 세울것같습니다만.ㅋ.ㅋ.ㅋ.ㅋ??? 아 로스 진짜 새내기같은뎅 나이많은거 갭모에ㅠ ㅜ아닙니까ㅠ?
**전우치 사랑해!!) 99교수님 왜안와아 느아아 느애애애 새내기 무서워 으애애애애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sohoxx

From Twitter

**라 (2/18/)새내기 입니다 ! s 'z' z
**커미션 OPEN] 워셔블안녕하세요 16학번 새내기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니 부드럽게 다뤄주세요...😇😇😇😇 발발
**전우치 사랑해!!) 99새내기들이 기여웟던것도 잠시 ㅓㄹ른 도망치고십다 교필 왜 90퍼센트가 새내기죠 너무 무서워 무서워 새내기 무서어
**알 어멋어멋 새내기래 두큰
**리폰생긴 애가마츠 웅웅 새내기에염!!!!
**재님 *' v '* 크로스대학 새내기분들.. CC는 좋을거 하나 없어요.. 아니 최소한 같은과 +같은반 CC만 피하세요 얘 친구도 내 친구, 내 친구도 얘 친구 헤어지면 답 없어요/는 경험담
**ENGIN 무슨 소리에요 펭기니는 새내기에요 ㅅ 응애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MySugar_1122

From Twitter

**칫 으으으...너무 싫어요. ..ㅠㅠㅠ 질색팔색 새내기같은 로스쟌 보자ㅠ
**알 애가님이제새내기얌?
**강한 김삼오지금 등굣길인데 2월에 새내기 교육 신청했었다보니 개강한 느낌이 안남 그냥 또 수업 들으러 가는 느낌 하지만 아침수업 있는 날은 뒤지겠지 에혀
** :: 슈스케제 탐라에 대학 새내기이신분들.... 많겠지?
**박이 톨리✨{32)몬가 나는 커뮤새내기일때 관계캐 마냥 좋은거도 관캐랑 비슷하게 앓아서...분간없는 자식이엿다...
**꾸오빠한테이럴꺼슘 푸케이스 갖고 새내기같은 맘으로 공부해 ?
**이한 묘묘강의실에서 이루어진 입학식은 야권통합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우리반 새내기들은 암모나이트 같은 저항권을 행사하고 있네요... 이렇게 첫수업부터 단합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From Twitter

**미션 그려야하는 력/랜드 34권새내기라 학교를 잘 모른답니다 헤헷
**BWALK나도 20살 하고싶다 새내기할래...
**온가는 맵시 ㅋㅋ큐ㅠㅠㅠㅠㅠ과제지옥은 좀 나중에 생각하게 해주세여 저두 새내기 설레임 좀ㅠㅠㅠㅠㅠㅠㅠ으흑 넘나 시러버리는 것..
**커미션] 별리 별리님은 " 새내기 "들이랑 수업 들을 거라구!
**원고ing] 찌 ....크바님은 새내기셨죠... 우럭
** 리터 ❀자퇴할까? 이사람은 새내기이다.
**드레 응 그래그래ㅋㅋㅋ 벌써 3월이라니 슬프다ㅠㅠㅠㅠㅠ스물이면 새내기이겠네?? ㅎㅎㅎ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From Twitter

**전우치 사랑해!!) 99 물론 새내기들은 내가 같은과 나이더먹은애인줄도 모를것이다... 어디에도 얼굴을 비치지 않앗기에,,,
**청함 아니 새내기라고 하지…
**ㅅㅇ누가 나보고 새내기에요? 이래주면 좋겠다
**냥냐 흐냥냐 리엔키 작아서 옆자리 새내기 분이 야 너도 16이야? 이러고...
**릴싱싱한 새내기들 보고싶다
**까오늘자 실트 왜 이랰ㅋㅋㅋㅋㅋㅋㅋ 새내기..단합된 모습으로..첫수업...저항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내기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

새내기 16학번 강의실 대학 학교 개강 첫수업 수업 입학식 실트 우리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