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2:33 ALL

**agenta왜 너야 왜 남자야 #대학내일
**월 4일 11시시험기간에 대학내일 보는 재미가 꿀잼인데
**운헤테로이번주 대학내일 표지모델... 꾸부인 줄 알고 집어왔는데 남자라니?! 아니 어딜봐서?! 넘나 부치인데 왜때문에 남자세요?? 😧😧😧
**수유댕 3. 내일 대학내일에 면접보러 가욥. 월요일 아침마다 2시간씩 대학가에서 대학내일 나눠주는 알바같은데 시급이 3만원이길래...근데 얼굴보구 뽑을 것 같아서 좀 걱정입니다. 내일 하루 성형이라도 해야하나
**학내일대학내일이 새내기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부록 선물! 이런 꿀정보는 공유할수록 좋다구!
**리대학내일 잡지에 아즈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요...9ㅅ9...
**엥클대학내일 닉네임 여중생님 여고생님 너무 하시네 나도 그 닉 하고싶은데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ai_bushishou

From Twitter

**미대학맥ㅅㅣ..ㅁ... 아니고 대학내일 이번에는 봐야겠다 표지만 ..
**타민재오빠 대학내일 사진 너무 예뻐요ㅜㅜ 잘봤어요 🙆🏻✨💕
**경새내기 민재🌱🐥 딥디크 사주려던건데.. 당황.......😧 그래도 민재 인생템에 유리아쥬 언급이라니!🙌 계속 사줄게 맘껏 써 우리 밍재ㅠㅠ💕 ✨✨ #대학내일 #김민재
**릿님이랑 결혼한 서약씨 설마 대학내일 작가님???
**루프/렌보바라기 대학내일에 나오셔도 될듯
**기아 대학내일 진짜 너무 싫닼ㅋㅋㅋㅋㅋㅋㅋ 페북에 그만떴으면 좋겠다
**뽄자유여행 연재하는인짱님들 이거받아보셈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출처 대학내일페북ㅋㅌㅋㅋㅋㅋ여기개욱김

**안/코도치죠나 진짜 프리루미+루미총수 삘 다분한 대학교AU 애들 다 애니과생 개그물 책 내고싶다........ 책 제목은..... """대학내일""""" 표지도 그런스타일ㄹ로그려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만해도즐겁다ㅋㅋㅋㅋ
**니바니160226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입학식 #업텐션 #선율 #우신 대학내일 포즈 취하기 부끄러운 우신이와 추워서 얼른 끝내고싶은 예인이 근데 우신이가 협조 안해줘서 예인이 성격나옴ㅋㅋㅋ
**eul Young"160226 동아방송예술대학 입학식 #우신 #예인 #업텐션 대학내일 표지모델들 👍👍👍 "
**AYB160226 동아방송예술대 입학식 3월 새학기 단행본 대학내일 #업텐션 #Up10tion #우신 #우석 #wooshin
**INTER BLOOMING160226 일등대학내일표지모델감👍👍👍 #업텐션 #UP10TION #우신 #WOOSHIN
**y Dear,WOOSHIN160226 동아방송예술대학 입학식 #우신 #업텐션 연기전공자 김우석, 대학내일 포즈 취하다
**렴ㅋㅋㅋㅋㅋㅋ대학내일에서 인터뷰랑 설문조사하러다니는거 걸려서 그냥 이렁저런 얘기하고 해주고 인터뷰는 거절햇다..근데 화이트데이 특집이라고 뭐 남자볼때 기준..?같은거 물어보던데 ㅅa.....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961027_ws

From Twitter

**안/코도치 7월의 시안 루미른에 프리드X루미너스 대학교AU책 "대학내일" 나옵니다^^ 대학생활의 울분을 담아 50페이지정도구요 개그북으로 생각햇는데 시리어스로 나와버렷네요... 시안의 1학기생활을 보실수있습니다^^ 미쳣음
**안/코도치대학ㄱ교 AU 진짜 개-리얼하게 하고 책제목 "대학내일" 하면되겟다
**라빠빰이쯤에서 대학내일 한번더보고와야징 ㅎㅎ
**라빠빰내가 대학내일 ㅠ 꼭 물 냉수로 돌려놓고 냄비 밖으로 나오는 불 줄이고 오렌지랑 석류도 편하게 먹고 전자레인지도 잘써 내가 ㅠㅠ 아직 변기가 안막혀서 변기를 못뚫어봤네 미안해 ㅠㅠ 대학내일평생해조ㅠㅠ
**라빠빰아니대학내일 김재흥 넘 기야운겇아니냐 음성도 귀여운거 와궁와구 넣어서 진짜 어휴;;;;ㅠㅠㅠㅠㅠㅠㅠ
**ungJungOT가서 야한 게임,술자리에서 아무렇지 않게 치는 섹드립, ‘여자는 어떻고 남자는 어떻고’..그런 게 호탕하고 재밌는 줄 아는데. 선배들이 얘기해줘야 돼요. 누군가는 재밌자고 한 이야기에 상처받을 수도 있고 불편할 수도 있다는 걸. #이은의 #대학내일
**미하는 랖원래 스크랩북은 아주 천천히 채워나가요. 남은 자리의 크기나 테마나 색상을 가지고 붙인 후 더이상 붙이지 못하겠다 싶으면 스티커로 마무리한답니다. 여행은 한장씩 전부 채웠지만요 잡지는 대학내일뿐!

**담했던 계세요은수미 의원이 현재 20대 발언을 하면서 생각나는건 대학내일의 인터뷰 중 발로뛰면서 세월호 유족들을 치료하시는 유명한 정신과 의사분이 하신 말씀이 생각난다 지금 한국사회의 자살률이 높은데, 이건 중동의 전쟁중인 국가의 시민 사망률보다도 높은 수치라서
**대학내일 표지모델미 낭낭
**로키/로키*☆알티가 좀 돌아서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을까봐 참고로 말씀드리면 이거 대학내일 이번주 판 no.766/2.22-2.28 입니닷ㅋㅋ
**미 아 이거 구체적인 알바 내용은 걍 대학내일 배포하는 거임
**망맛업다대학내일 표지같내
**킨누나대학내일?
**이 귀요미 대학생 출신이니... 대학내일.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blooming961027

From Twitter

**경새내기 병아리야🌱🐤 16이라니.. 진짜 귀요미🐥 학교생활도 즐겁게 했으면 좋겠구! 나도 다음주에 학교가꺼다~ 복학? 🙅 대학내일 가질러🙊💦 새학기 첫 표지모델이라니 앞으로 더 대박날 일만 남아따👍 파이티이이잉👊💕 ✨✨
**리 ✈️ 아그러네 작년말에 대학내일나오고 우리동네 학교 무용관데 왠지 맞는거같아 이런!!!!!!!!! 왜 슬픈예감은 틀린적이없나 ㅠㅠ




대학내일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MAYB_WS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goldensnow97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in_zyang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gu_b0000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stillhere423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boti_tardis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AceGoAce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mong_siri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SNBN96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dickpunksoy_030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hobbyist_RAF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

대학내일 20대 기사보기 표지모델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꿀팁 업텐션 우신 입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