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Posted by 마리쉐
2016. 3. 1. 16:10 ALL

**린이야가화만사성 주말드라마구나
**덕을꿈꾸는zhouxi김소연 배우의 열연은 마음을 아릴정도이지만. 드라마 이름은 가화만사성인데 음... 위기탈출 넘버원같다. 긴장안하고 보면 갑자기 큰 일을 당하는 걸 본다.
**린이야가화만사성 이거 재밌는데 편성이 언제에요?
**몽플라주ᴋᴀᴍᴏɴɢғʟᴀɢᴇ가화만사성은 보는 내내 =_=?
**_ㅈ어머니 가화만사성이 존잼입니다....
**진귀여움에치여 쓰러진 오니아니 가화만사성이 6위라니 !!!!!!!!!!!!
**스타용스⭐와우 가화만사성 촬영장 단골집이넼ㅋㅋ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kjb0213

From Twitter

**티비에서 창해일성소가 나오길래 벌떡 인났더니 가화만사성이라는 드라마;;;
**분님 Water수,목 - 태양의 후예 토,일 - 가화만사성 드라마 존잼..
**석원 가화만사성 인증 좀
**리가화만사성 미친... 갓소연ㅠㅠㅠㅠㅠ
**진귀여움에치여 쓰러진 오니 앜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와 근데 진짜 서배우님 한복 완전 잘어울리세요 ㅠㅠ❤️ 가화만사성 시청률도 좋고 느낌 좋은거룡😆
**옥쓰 카와이[덕ㄴH] 가화만사성ㅋㅋㅋ
**진귀여움에치여 쓰러진 오니 헐 저두 요새 안보이셔서 트위터 안하시나 했었어요 ㅠㅠㅠ 가화만사성은 잘 보고계신가요 !!! 서배우님 너무 예쁘세요ㅠㅠ 한복도 넘 잘어울리시구ㅠㅠ!!!!!!

**지원래 할매 드라마 봤는데 이필모한테 반해서 어제부로 가화만사성으로 갈아탔다. 현실에선 정말 뺨때려주고 싶겠지만 실컷 여주한테 상처주다가 소 잃고 외양간 고치려는 후회남주를 넘 좋아하기 때문에... 크.
**옥쓰 카와이[덕ㄴH]으엥 가화만사성 재밌네
**심 폭팔한 김쭈굴 종방 퐁당퐁당LOVE 체아직/박연 역 방송중 한번 더 해피엔딩 안정우 역 가화만사성 최철수 역 💕
**시1발 우결 옆에 '가화만사성' 홍보하는 것도 졸라 웃기다고
**리김소연 가화만사성에서 연기 쩐다구,,, 난리다.. 엄마 역은 처음이라는데ㄷㄷ...엄지척👍
**치김소연 연기 너무 잘해... 특히 내가 다 서러워지는 우는 연기. #가화만사성
**랑 그래도 막 전 더 최악의 엔딩을 상상하고있어서인지… 그나마 괜찮았는데 ㅋㅋ….ㅋ.. 쁑님 주말 9시 드라마 가화만사성도 봐보실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K-드라마 스멜이..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issuedaily2

From Twitter

**글알바 입니다 감사합니다 가화만사성입니다 ㅠ ㅠ❤
**antos Yuri가화만사성 2회 02.28
**다금사월옷 가화만사성에서 김소연이 입은옷이네!!
**ㅈㅇ헉ㅋㅋㅋ 그러고보니 가화만사성 김지호랑 김지호 딸ㅋㅋ혜상이아역이넼ㅋㅋ 금사월에서도 부녀지간임ㅋㅋㅋㅋㅋㅋ
**테<가화만사성> 짜증나서 재벌집 자식이자 유능한 ceo인 여성과 일종의 정략결혼을 한 남주인공을 상상함. 집에서 가정을 돌보며 장모에게 온갖 구박을 받다가 아내에게 설움을 토로했는데 무시받는 거지. 그리고 슬퍼하다가 유능한 다른 여성의 눈에 드는 것이다
**미소없어어 가화만사성 ost?크라잉넛이 불렀나???
**젤리소연언니 이번에 왜 이렇게 가슴 아픈 역할 맡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화만사성

**리가면가화만사성 잼 김소연 이필모 이상우 스토리가 궁금하게 작가가 잘쓴다 ~ 그래그런거야는 가망없어보인다
**리님과꾸금교환 구이님 TARDIS가화만사성인가 언제끝나냐 금사월 마지ㅏㄱ회 봐야하는데
**쳇/르체시가화만사성에 혜상이 악역 나온다
**가없는곰니가화만사성은재밌고조큼진지한데 아이가다섯은 웃기곸ㅋㅋㄹ재밌ㅋㅋㅋㄱ
**경닷컴 뉴스팀'가화만사성' 윤진이, 섹시 화보에서 허벅지 大공개…'탄탄하네'
**굴 엌ㅋㅋㅌㅋㅋㅋㅋ 가화만사성보새요?? 반갑
**가없는곰니가화만사성진짜개빡침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issuedaily2

From Twitter

**니가화만사성 완전 씹치드라마아니냐 불륜에 혼외자식까지 나옴
**와 B어제부터 시작한 드라마 <가화만사성> 은 드라마 제목만큼이나 남자 캐릭터들이 다 밥맛 떨어진다. 유일하게 정상은 상어씨^_ㅜ
**ouJe가화만사성. 김소연씨 얼음 깨물어 먹는 거 정말 공감된다.
**다와 저시키 불륜이네! 여기저기 불륜파티! #가화만사성
**캐v이상우 바쁘네 부탁해요 엄마 끝나자마자 가화만사성. 방송사 바꿔 가면서 주말드라마 연속으로 나오네ㅋㅋ
**냐옹부기우기댄싱슈즈권원미경 나온대서 가화만사성 잠깐 틀어 놨는데 뭐가 저렇게 구역질나게 구태의연 봉건적이냐. 특히 김소연 시댁 구석은 깨알같이 토 니온다.
**님가화만사성에서 이상우가 이필모한테 자기한테 관심있냐는데 인아가 생각났다...ㅎ 난 영원한 호모렌즈를 장착한 것 같다...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SmartIncheon

From Twitter

**면 뭐하게-!!가화만사성 별로네요.
**브리옐가화만사성에 쟤 사고친남자 몬가내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그짓한거..? 오반데
**onstar가화만사성이 딱 위치가 공화춘이네
**가화만사성이 드라마였구나. 드라마 안 보는 1인.
**니 Tiffany 료님 사랑해여 새벽에 고생많으셨어여 루쟝의 하트가 절 향하는거 같아 너무너무 마음이 평화로워지네여 날이 아직 추운데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구 가화만사성하시구 개강해지는 3월 좋은 인연들 많이 사귀시구 저도 많이 좋아해주시구 ?
**가화만사성뭐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회재방딱틀었는뎈ㅋㅋㅋㅋㅌ훈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아자씨청년역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아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 :D이렇게 된이상 가화만사성 인터뷰 길게 해주세욘,,, 인가로 갈아타야지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jump_ent_

From Twitter

**체 군가화만사성 만세!!!!!!!
**제현160227 가화만사성 봉삼봉 김영철 배우님 아역! 박훈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충격 ㅋㅋㅋ
**제현160227 가화만사성 봉삼봉 김영철 배우님 아역! 박훈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러브씬 같은데... 왜... 삥뜯는거 같... ㅋㅋㅋ
**제현160227 가화만사성 봉삼봉 김영철 배우님 아역! 박훈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제현160227 가화만사성 봉삼봉 김영철 배우님 아역! 박훈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눈치밥
**제현160227 가화만사성 봉삼봉 김영철 배우님 아역! 박훈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피카소 오마주
**제현160227 가화만사성 봉삼봉 김영철 배우님 아역! 박훈 배우님 #가화만사성 #박훈 샤랄라라라~~ 그놈의 자전거가 내 가슴 속에 들어왔다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jump_ent_

From Twitter

**로 [트위터가 '벽'이다] 집에서 귀여움 받을려면 어쩔 수 없습니다~ 가화만사성이고 수신제가이구요.
**주닌자 mikkan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봐주세요 내일 첫방
**elle 이번 가화만사성 제작발표회 이상우 팬덤에서 한 화환 모두 정리하셔서 유튜브랑 다음 카페에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배우껀 유튜브 영상도 올라와 있네요.
**은대박예감👏🏻👏🏻 #가화만사성 #김지호 #MBC
**은지호언니 파이팅!!-^^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김지호
**yooyah mohareb"27일 첫 방송되는 MBC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안효섭 이 출연합니다 제작발표회 현장 "
**yooyah mohareb"27일 첫 방송되는 MBC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안효섭 이 #최철수 역으로 출연합니다 제작발표회 현장 "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newsfactv

From Twitter

**희데스~~죽.음.평생놀고먹게해줄수있는거아니면 난 진짜 지금 너무 조급하니까ㅠㅠㅠㅠ좀 진짜.,....냅둿으면............은 날 위해서가 아니라 그쪽의...가화만사성을 이루고픈ㄴ맘이겟지만...ㅋ
**천일보가화만사성 제작발표회 현장 풍경 연예인 참 많다~~~ 난 김영철 좋아~~~
**천광역시청'가화만사성'은 차이나타운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가족들의 뒷목 잡는 사건들과 이를 통해 성장하게 되는 가족드라마라고 하네요~ 앞으로 주말 드라마를 보면서, 반가운 인천의 모습도 볼 수 있겠어요♥
**배우 이상우씨가 본인이 출연하는 '가화만사성'이 시청률 36%넘으면 헌혈 36L한다고.... 생명 다이죠부...?
**MMA 네 제가 감사히 안부 잘 전해들었다고 전해 주십쇼! 건사하시고 가화만사성하세요~~~
**잔보스 a.k.a 금지옥엽 ~가화만사성~
**주현 ✨가화만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StarhausM

From Twitter

**랍가화만사성은 좀 그래도 개화만사성은 좋네
**아맞아 오늘 차이나타운에서 드라마 가화만사성 촬영하더라 연예인봤당ㅎ
**파_햄찌_전력[존구]가화만사성? 이라는 드라마 촬영하는데 못보고 있게 해
**른 소리 ( Screamer ) " 가화만사성 " 이란 말도 모르는 사람이 무슨 정치를 하고 국민의당의 선대위장을 한다고 ....
**광한팀장님한태도 미안했고... 그때의 난 보수적이여서 가화만사성이 최우선인지라 장남으로서도 다른 선택을 할 수 없었는데 지금 돌아보니 아쉽긴 하다... 이후로 연필 다시 잡기까지 5년여... 앞으로도 순탄치많은 않겠지만 그래도 해봐야지~
**르샤가화만사성 치국평천하라 했거든 파렴치한 이상돈
**DC가화만사성이란 드라마도 있남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AyooyahMohareb

From Twitter

**컴가화만사성, 결혼계약... 거를듯
**노피나우리 부모님 또 싸움ㅋㅋㅋ 가화만사성 미챸ㅋㅋㅋㅋㅋㅋㅋ
**상진 #애국닷컴"가화만사성" "수신제가치국평천하" 저짝 집안도 한때는 그랬나보다. 업는 집에서 여러형제 중 둘만 공부한거보면.....서로 돕고 그랫겟지..회계사 블로그 보면 한때는 조언도 서로 해주던 사이였나보던데..왜 남들이 끼냔거다..
**ove_chy최윤소, ‘가화만사성’ 캐스팅… 독립심 강한 잡지 에디터 役 스포츠동아
**ithMBC#섹션TV연예통신 <스타팅> 14년만의 귀환! 드라마 #가화만사성 으로 돌아온 안방 퀸 #원미경 씨와 함께 합니다! 오늘 오후 3시 45분 방송.




가화만사성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newsfactv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mikidaiki8923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newstown1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ympresent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withMBC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a01087026239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wowwh1991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seoultbstv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newsfactv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AsiaToday_News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jump_ent_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wowwh1991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mediadailysns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cj__yoon

가화만사성 김소연 주말드라마 이상우 시청률 제작발표회 드라마 김지호 윤진이 방송 김영철 HouJ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