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6:28 ALL

**릿시 그래서 저사람도 강의실잘못안줄알고 폰하다가 나가는인님보고 여기가아니구나 하면서 따라가는것같아
**해나한테 다들 관심 꺼줬으면 좋겠다 과에 같은 고등학교 나온 애가 있는데 혼자서 강의실 못 가나 왜 그렇게 징징대 수업 들을 때마다 너 꼭 나를 만나야 하는거니?
**개강!!!]캔페공기 레알 건조한 지하철 두 번을 오래 타고 버스랑 강의실에서 조금 더워했으나 완벽한 피부표현은 무너지지 않았다...
**타냐! _(◔0◉_) 나도얼른들어가고싶어. 강의실에서ㅜ내방까지 1초 걸리면 좋겠다.
**트 여긴 대형강의실이라 더한거같음 ㅋㅋㅋㅋㅋ ㅠ 흑 두루 통학이야? 집이니..?
**찐맘 어금니난 강의실 잘못 갈 일이 없어...
**루다! 마쟈..짱춥더라 모든 학교 강의실의 특징인가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komoyo01

From Twitter

**러시@요양중 (입금해우리 일체형의자 있는 강의실 없다!!!!!! 오예!!!
**시아대학 강의실에서 누가 반말로 말 걸면 그 말의 문맥이나 상대의 외견 나이에 관계없이 왜 반말이세요 부터 나갈 것 같은데
**랑!ㅏ... 피곤쓰... 오늘은 일찍ㄱ끝날듯 ㄱ리고 강의실 절대적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쓰레기(ㅁㅇ,ㅇㄽ)아 곧 강의실 들어가야할거같애 귀차너
**하강의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나와요 호그와트의 숲비토레 강의실에 들어와버린 고양이를 데이지가 데리고 나가려고 했었는데. 「여기에 들어오면 안되죠!」 「냐」 「냐가 아니야! 알겠죠, 이젠 여기 들어오면 안돼요.」 이라면서 서로 뭔가 진지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더라…
**꾸 이게 교실이랑 강의실을 같은 개념으로 생각해서 그런듯...대학교는 진짜 다양한 연령대의 다양한 학번과 다양한 사람이 있는 곳인데 그거를 그냥 교실로만 인식해 ㅠㅠㅠ

**트 흑흑.... 대형강의실이라 그런가...흑흑.. 사람 차면 괜찮겠지..
**폐쨩:3추워죽겠는데 강의실 온풍기는 또 왜안돼
**충파는 단호박양어우 미친 강의실 잘못갔엌ㅋㅋㅋㅋㅋㅋㅋ왜 출석 안부르나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다 출석부르고 있을때 왔으니 지각결석 안해주시겠지
**아미뒤도니까 강의실 잘못들어온 석찌니센빠이 ㄹㅏ니,,,,, 진짜 부럽잖아,,,,,,,,,???????.......
** ʕง•ᴥ•ʔง겨스님 강의실 실트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할ㄹ일 없는 대학생덜만 트잇하저...! 나는 집오ㅏ따
**트강의실 추워 ... 히터 쐬다 온 사람
** 죽었어. 없어.저 강의실이란 말이에요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Meehan_DH

From Twitter

**학생 2RHㅌㅋㅋㅋ교수님 사정으로 4시 30분 부터 수업...이런걸 문자로 안 돌리고 강의실 벽에 붙이면 어떻게 알아요...?
**터 (۶•̀ᴗ•́)۶ 요터ㅓ님 끝났어요!!!!!!!! 게다가 아까 영어강의실 엄청 따뜻하게 좋았어요!!!!!!!!! 신입생 환영회만 어떻게든 끝내면...그럼 저는....자유야.....
**생에 치이는 리 별 응 아싸확정이구... 강의실 넘추웠어
**단(ethan_놀자!)아... 나 듣는게 아니구나... 애들아, 첫날인데 트이타나 하자... 강의실 스크린에 트이타를 띄워볼까?
**은교수님 제가 강의실을 잘못찾아온것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지뉴ㅠㅠㅠㅠㅠㅠㅠㅋㅋ 핵귀엽ㅁ
**니 ❣강의실 찾아서 기분 좋으니 빨리 집에 가야지 내일 제시간에 강의실 갈 수 있겠고잉
**명/해길/송 엠이 대학 다니면 그 학과 강의실에 막 타대생들도 기웃거리고 그러지 않겠습니까?! 난입

**초코v 강의실이 추워요ㅜㅜㅜ 밖은 더 추워요 거기도 추운가요??? #틴탑 #쵝오미남리키
**찌는 [영업]을 시전해따 진쟈에여 저희 학교엔 400명 들어가는 강의실도 있는걸
**해라 정파요 보통 강의실 - 방 - 강의실 - 방 그렇죠 뭐...ㅋ...ㅋㅋ... mm ...
**텔계 서식 중인 뉴마빈 강의실을 찾은 뉴마는 침착하게 충전기를 꽂았다
**EW! 뮤즈병자 린상!스발 진짜 울과 강의실이제일따듯해엉엉엉엉 진자너무추웟어 4.5시간
**체불명의 가방강의실에 있는 컴터 개꿀 은 유리로 비치는 구나아아
**자와 중독 조이실트에 강의실 겨수님 겨스님 있닼ㅋㅋㅋㅋㅋㅋ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gaasaaaa113

From Twitter

**담✨근데 전에 비올때 우산 업이 짐들고 콜택시 기다리면서 멍댕하게 서있으니까 어떤 여학생이 강의실 어디까지 가냐고 상냥하게 물어바줫다 넘 감동이어따
**샤구샤진짜강의실찾는데 1시간걸렸다...
**뉴 6시에끝나는데 오티니까 좀일찍끝내주지않을까ㅠㅠ 싶은데 이수업교수님이 악명높아서...ㅎ 그냥 그러려니 중이에요ㅠㅜㅠ 진짜 강의실 넘시끄럽고 답답한ㅠㅠㅠㅠ 집가고싶어요ㅠㅠㅠㅠ
**루체맞아요, 우리 강의실 강의 시작 안했다고 잠겨있었단 말이죠
**와 강의실에 들어있는 생각만으로도 넘 답답하구ㅜㅜㅠ 이번주는 자체휴강 많던데...! 언제 끝나셔욤!!ㅠ
**로 받는 댕님ㅋㅌㅋㅋㅋㄷㅐ학교는,,, 강의실마다 친구를 사귀어야 해서 번ㄱㅓ로워,,,,,,,,,,, 일치하는 과목이 1도 업음
**타톤쩌아! 뚜껑이(・`-´・) 한번더 실슈하면... 그 강의실 모써... 우리.. 막 쓰리디 그런거 못해....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yangmeng_21

From Twitter

**호셮툨ㅁㅊ놈들아 강의실ㄹ인데
**니/Lain 으 이놈의 길찾기 능력은 참...강의실 찾을려고 한층을 2바퀴정도 돌다니...
** (Stay Determined) ㅋㅋㅋㅋ아 진자??? 맥날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여기 학교 앞에...먹을 데는 많은데 나는 잘 모르겠다....아마....1년 안에 갈지 안 갈지도 잘... 얘 동선 강의실-도서관-식당
**네 동화 앤캐병자됐어오티도 안간 신입생의 강의실찾기
**미왓이즈럽와 씨 진짜 강의실에서 무의식적으로 자꾸 트위터 키게 된다
**주인강의실 잘못 찾은 맏형... 넥타이 없는 막내...
**란(アラン) 학교와서 분명강의실을들어갔는데 수업받은기억이없닼ㅋㅋㅋ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GuraSingha

From Twitter

**스프아석찌...넘나 귀엽....사랑스러워....막 엄청 놀려주고싶다 강의실 잘못 찾아갔대여~~~ 하면 민망해서 얼굴 빨개졌다가 뻔뻔한척 웃으면서 아니 사람이 그럴수도 있지~ 할것 같당 졸귀탱ㅠㅠㅠㅠㅠㅠㅠㅠ
**도토리교수님이...너무 쾌활하시다 강의실이....넘 좁다 어색하다...
**타톤쩌아! 뚜껑이(・`-´・) 맛없때 쭝요!!!! 힝.. 그보다 나 아직도 강의실 그거때문에 너무 무서ㅓ어... 한번 봐주신다고했는데ㅔ....줄를르르륵
**도직입인문관이 대공사를 해서 로비부터 갈아엎었다. 왼팔에 16을 새긴 아가들이 리모델링한 강의실에 앉아있는걸 보니 얼른 졸업해야겠다는 결의가 샘솟음
**마 나도 강의실에서 마우스로 부듷부들하면서 낙서했는뎈ㅋㅋㅋㅋ
**뉴 ㅋㅋㅋㅋ진짜 ㅠㅠ 하... 강의실 넘싫고 집가고싶고ㅠㅠㅠㅠ 자체휴강하면 학점이 망하거ㅠㅠㅠ 총체적난국이에요ㅠㅠㅠ
**콜요정 진진 경영 십발.....인109라 돼서 찾는데 인문대에 109 강의실이 업네...?^^.......,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ris_scammo

From Twitter

**_고노왕__입구도 막혔다. 강의실 폭발해라
**리(・ิω・ิ)전공강의실 따듯해ㅠ ㅠㅠ ㅠ 전에 교양 강의실 히ㅣ말라야같았음 개춰....
**강한미얌/ミヤミ ㅋㅋㅋㅋㅋㅋ고마워 강의실에서 그림판작... 히히
**✌강의실 첫교시만 잘버티면되는구나 그뒤로는 앞사람따라가면ㄴ되더라
**캐뽕 활전발시려 강의실
**오카나가조와요 도쿠아 개강하니까 진짜로 앙스타할시간도 ㅓㅂㅅ음... 수업듣고 강의실 옮겨다니고 밥먹고.....
**지인네 젬마광개토관이면...빼박이구만...거기 강의실이 몇갠데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명 [아들램☆솔로대박] 난 행정학 강의실^^.... 다음엔 토익 진단평가^^.....
**-eautiful Boyz 화양연화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강이라고 애들도 학교갔어?ㅠㅠㅠㅠ 김석진 강의실 못 찾아간 것도 너무 귀엽고 즌증국 슴살교복도 너무 이쁘고😂😂😂 개강날인데 뱅탠덕에 웃음나네 사랑둥이들...💖💖😍😍
**느와강의실에 소음덩어리들이 굴러다닌다. 끔찍하다.
**강이다 죽자허ㅓㄱㄱ 허ㄱ 언덕 강의실 졸라힘들어
**이칸 가..강의실도 많이 추운데..
**지인네 젬마저거 우리학굔데 우리과 강의실은 진짜 바꿨더라 아까 사진봄
**구^.^막 강의실 잘못들어가서 손 번쩍들고 교수님 저 잘못들어왓습니다!이래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렝이 덕후 규르파와씨 자료구조 사람이 많아서 강의실 미어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하... 슬슬 강의실 갈 준비 해야 해
**싸pv보시죠네(ジョネ)다음강의실 강의 있어서 못들어가는 슬픔
**루리 뒤 나비 그래서 그런걸 수도 있어요! 아무래도 강의실이 넓어서 ㅁ낳이 틀어야 그나마..괜찮은 경우가 많으니까... 저희는 어떤 건물은 중앙제어 어떤 건물은 알아서 틀 수 있어서
**온가는 맵시앗씨 강의실 가야지
**음씨 좋은 텔님아까 딱 3시 맞춰가니까 사람들 다 있고 나랑 어떤애랑 둘이서 뻘쭘하게 서있다가 옆강의실가서 책상가져옴
**막은비기숙사는 1층인데 왜 강의실이 다 4층이냐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스이다!강의실 찾아갔는데 모르는사람들이 가득 앉아있고 날 ㅅ? 하면서 본다면 머릿속으로 오만가지 생각이 들면서 여기가 아닌가벼 하게된다는겅
**순이~♡친구랑 다른강의실에서만나자고 약속함 ㅎ
** (´∀` )강의실에서 노트북으로 트위터하니깐 스릴 넘친다
**가비 저 일어나서 딸기쥬스 먹으면서 학교 왔어요 ㅜㅜㅜ 강의실 너무 따듯해서 ㅂ잠오구...집 가고싶습니닻흐흑ㄱ흐윽ㅋㅋㅋㅋㅋㅋㅋ
**메꾸지 사미님 아 린님 길치력 어떡ㄱ해진자ㅋㅋㅋㅋㅋㅋㅋㅋ남은 강의들 강의실은 어떻게 찾으려고 그래 이 사람아ㅋㅋㅋㅋㅋㅋㅋ
**리어폭 KCU 숭실사이버대학은 숭실대와 캠퍼스를 공유해 도서관이나 강의실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또 온·오프라인 융합교육을 통해 블렌디드 Blended 러닝 서비스를 제공, 학습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사이버대 추천
**표,큽 아무도 안 궁금한 나의 개강 후기 보건소 갔다가 수업 들으러 ㄱㅏ는데 버스가 안 와서 지각할 뻔 수업 들으러 강의실 갔는데 앞에 교수님 서있고 남자들만 앉아있어서 군사학과 오티인 줄 알고서 나왔는데 친구한테 전화왔어 들어오라고ㅋㅋㅋㅋㅋㅋㅋ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강인원이 초과되었습니다액드 왜 인드강의실에서 하지 이거 인드랑 비슷한 수업인가 헉 크로키 수업이면 나는 겁나 까일 일만 남았다
**(메인트윗 오늘 수업은 하는가겠지 찾아가봐 강의실
**밤 아아아ㅏㅣ아아 광대터진다 네아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 옆테이블에 네아 친구들 손님으로 위장해서 엿듣고있을거같앜ㅋㅋㅋㅋ 근데 애들이 조라 힐끔거려서 녹터니 눈치챌거같닼ㅋㅋㅋ 말은 안하지만... 전날과 다른색의 체크남방을 입고 강의실
**eturn to CU아 그리고 신입생분들 팁 하나더 개강하고 며칠 지나면 강의실에 장사꾼들이 강의과정인척 학교랑 연계된척 하면서 책이고 뭐고 팔겠다고 강의 끝날때쯤 들이닥칠텐데 한문장으로 그냥 씹고 나가도 아무상관없습니다.
**마코강의실에서 자기소개 하는데 커뮤러가 둘있다
**시방 너무 기여워 강의실 잘못 찾아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배 근데 아직 학교 다니시구나
**이얌동기애들이랑밥먹고 전필들으러 강의실기어들어갔는데 다들 인사를 안녕하세요!!앉녕하세오!!! 이러길래 졵나개당황했구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 시 강의실 안에서 챠웃을뻔ㄴ
**기강의실앞.....일찍끝내줘요 젭알
**라실트에 강의실ㅋㅋㅋㅋㅋㅋ
**門으앙 내가 강의실 착각했던 거였어 나는 바보야 엉엉
**루아혹시나 싶어서 온 강의실은 역시나 사람이 없다.....
**강인원이 초과되었습니다이 다음에 강의실 3302
**마엄마 청리님나 실기때 순천대 지하 강의실에 파랑 잉크 두개랑 검은잉크 하나 두고 온거 생각 난다.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언니짱팬 하빈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강의실에섴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존나혼자개웃엌ㅌㅋㅌ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ㅌ 근데모르겟어 정색 저건뭦이
**맹강의실 맞나 몇 번은 확인하고 들어가고ㅜㅜ
**수해/너구리마자.. 대학강의실엔 동갑만 있는게 아니지 '-`
**온이랑 놀고싶은 치카포카 다른데는 안그래여. 저기 실습실같은 곳이라서 0 9 곰님은 거짓말한거겠지만 저 강의실 앞에 진짜 신발수납장 있구 인원 많으면 몬넣습니다. ㄹ
**영 응응! 우리 전문대고 그래서 반 나뉘어서 그 강의실에서만 수업듣는데! 반 애들이랑 분위기 되게 죠앙
**안나(미니) 그래도 꽤 돼요. 여자 동기들이랑 공강 때 놀다가, 강의실가면 군대갔다온 남자 동기 만나서 얘기하고. 뭐, 그랬어요
**석진짜잘생김석진짜잘생김아 오빠 개강했다구 학교갔구 첫날부터 강의실 잘못찾고 넘 기여워서 건대 조심해 내가 뿌셔버린다.... 갉아먹는다... 갉갉갉갉갉갉.... 아 진짜 흐으으으규ㅠㅠㅠ 미니 싸인회까지했는데 잘못찾아왔다는걸 깨닫고 오빤 어떤 기분이었을까ㅠㅠㅠ 기야어ㅠㅠㅠㅠ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리신랑♥개강한 기니피그쨩아..오늘 언니들이랑 동아리호객한다죽을뻔....ㅠㅠㅜㅠ 강의실 너무산임ㅜㅜ
**–– · –··–· !!!!!그랬따....역시 대부분의 대학ㄱ생들은 신발 신고 다니는거여써.....헉 이제보니까 강의실이 무용실처럼 생겨써여!!
**~3.7/팬시] 츠루님 교수님ㅁ이 강의실 들어오더니 나 보고 여학생 나 혼자냐고 재미없는반ㄴ이라고 글앳ㅅ다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리고 쉅 하다가 나보고 화요일반으로 옮기지 말ㄹ라고 다른여자애들ㄹ 데려오는ㄴ건 상관없는데 가지만 말라고 글ㄹ앳다..
**준의다들 강의실에 모여 있어요 가까이 와 보게
**린이야 빈강의실에서 떡쳐
**설 시부렁탱 넘 부럽다.... 다음수업 강의실로 이동중
**온이랑 놀고싶은 치카포카 신는데두 이꾸 안신는데두 있는데 대부분 안신어요! 저 강의실이 특이케이스!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스태드 강의실 배치도 비슷하다.
**HCP내한!!!강의실 넘 춥다.... 히터... 히터좀...
**강한 티스ㅎㅎ강의실 잘못들어간걸 뒤늦게 깨달아서 본강의실 갔는데 만석...그냥 탈주할래
**ez ㅋㅋㅋ 내일 강의실에서 봐여
**YE강의실 트윗들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ㅎ
**강노답P흠 30분남았는데 키 빌리고 강의실에 들어갈까
**데님이 괴롭혔다......추워... 강의실 추워 왜 아무도 히터 안틀었어

강의실 잘못 신발 교수님 학교 아까 앞에 수업 추워 아무도 겨스님

From Twitter

**미션 받는 데잇강의실 미리 가 있으려니 너무 춥잖아
**알범◇ 아눀ㅋㅋㅋ못머거욬ㅋㅋㅋㅋㅋ심지어 저희 강의실 전부 음식물 섭취가안대눈ㅋㅋㅋ
**파 호시이ㅠㅜ[03.24]강의실에 나 혼자! 는.. 음... 40분까지 있다가 아무도 안 오면 기숙사 들어가야지...
**호쿠토가 없는 아이] 시루슈 움 다행이궁 내일도 강의실 잘 찾아가구^0^
**[캬웅]이렇게 많은 사람들이랑 같은 강의실에 앉아있다니 구역질이 안날수가없다
**실(Lasil)으으.. 강의실 춥다ㅜㅜㅜㅜ
**매거진 예약] 코코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의실 옮기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대야, 인투/INTO 지금 강의실에앉잇는사람'.◁ㅌㅌㅋㅋㅋㅌㅋㅋ
**약하는 늘이번학기에 약간 강의실 수집하듯이 수업이 다 분산돼있어서.. 게다가 근로는 중도.... ㅎㅎㅎ 언덕이다 신난다^^^^^^
**므파탈 아석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강의실 잘못들어깃어 !!!!!!귀엽잖아 앙 ?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 사진찌지말아달라해서 4장밖에 안올라왓구먼 ㅋㅋㅋㅋㅋㅋㅋ담엔 잘보구 드가라 ❤😘😍
**타톤쩌아! 뚜껑이(・`-´・) 너무... 진짜 너무 강의실 개판이었어써... 넘므 두렵단것....
**임아까 좀 강의실이 흔들린다 싶었는데 지진이었냐;;;;
**–– · –··–·헉 진ㅋ짜 100명 강의실이 이써....
**체현대판 헝거게임을 강의실에서 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난 당당하게ㅔ강의실에서 손으로 가리고 트위터햇음^^
**ㅃ 아니 난생 첨보는 가게가 학교앞에 생겼구오..강의실 책상도 바꼈구...
**inus from soup 막 도서관 빈강의실같은데 사이비들 돌아다니면서 귀찮게 하는경우도 많다더라 88...그냥 바빠요~하고 자리 뜨는게 좋대 ㅠ.ㅠ... 고생 많았다 도담도담잉..
**온이랑 놀고싶은 치카포카이거바 진짜 신발 벗고 들어오는 강의실이라구
**니개강하면 어떡하지..? 밥은..? 강의실은...?
**엔니스전 분명히 학년에 맞는 걸 신청했는데 막상 가보니 강의실을 잘못 찾아온 기분이 들죠...
**다쥭을융기야부럽다 점심먹을 시간도 있고 난 연강인데 10분안에 뛰어ㅑ한다 강의실 도착해야해
**랑하는 아브니르아이고 내새끼 강의실 잘못 가부러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흑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음바다
**디 범실이보러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 수업하는 강의실 내가 수업듣는강의실 바로 옆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캬ㅋㅋㅋ 강의실 들어오니까 일반화학 했었네
**덕은 유원이 사랑해 강의실에서 어케이런 불결한 짤을
**메인틧확인)멍태교수님 강의실을 잘못 찾아 온거같습니다.. 오열..............
**하 나도 지금 강의실앞에서 기다리고있어 앞수업 풀강이야 멋있다
**온이랑 놀고싶은 치카포카아 근데 진짜 슬리퍼신는 강의실도 있습니다. 실습실이라던가 웅. 저 신발 벗고 슬리퍼 갈아신었어여. 슬리퍼 없이두 들어갈수있는데 내 발바닥은 얼어뒤지겠지.
**님/커미션메인트...나오늘 수업 어디서하더라 강의실도모름
**–– · –··–· 헉 강의실 앞에 신ㄴ발 수납장이라니...좌식 고깃집가타....아아냐ㅑ 저 님 못믿게써여!!! 뻥치지 마라여!!!!강의실ㄹ에 100명 넘게오다니!!!씩....씨익....
**기가 타는데 타는데 워!강의실을.,, 잘못 들왓단 것두 완전 귀엽구., ㅜ
**해적다방] 탈주닌자 구씽강의실에 있는 내 상황
**조하는 오ㄹㅣ✨재밌다9ㅅ9 강의실못찾아서 학교안가는재미
**❄594841/오구❄*혹시 펩 스튜디오 강의실 어딨는지 아는 사람?ㅅ
**타톤쩌아! 뚜껑이(・`-´・) 내멘탈도 깨지고... 힝 강의실나올때 뒷정리해야했는데 안해서... 큰일날뻔해써...이번만 뵈주신다는데..그래도..넘..므섭다...
**라핸드폰 잃어버린줄 알고 수업들었덤 강의실까지 갔다왔는데.없어서 분실물 게시판만 애타게 보다가 무심코 서랍을 열었는데 핸드폰이 짠
**현진,홍]존잘이 되고싶은 주뇽샇ㄹ랴줘강의실이너무추어
**으 뒈짐좀 끝내주세요!!!!!! 강의실이 추워요!!!!!!그만!!!!!
**가유급추진하는 세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조심 연성 눌렀다가 여기가 강의실이라는 걸 깨닫고 끔..
**07찍기전에 자야하는 코밀아나 실트에 겨수님 겨스님<<ㅋ ㅋ ㅋㅋ ㅋ ㅋ 강의실도 있음ㅋ ㅋ ㅋㅋㄱㅅㅋㄱㅌㅋㄱㅌ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ㅋ
**찌는 [영업]을 시전해따 아녀 강의실 앞에 신발 수납함 잇ㅅ서여 그래서 100명 듣는 큰 강의실은 신발 꽉 차있어서 늦게 가면 넣을 자리도 없어여ㅠㅠ
**앙증강의실을 잘못드가쪄 아아 ㅋㅋㅋㅋㅋ
**레첼로교수뉨...설마 교수님게서..강의실을..잘못찾아가신건 아니겟..죠..?
**텔계 서식 중인 뉴마이 강의실이 내가 가야하는 강의실이 맞느냐 에브리앱 이거 정보 맞는건가 긴가민가...
**음생은 비버리힐즈의 쌈닭 (히죽!)전역한선배들이 늘어나서 그런지 전공 강의실이 바글바글함
**레(인용NONO해)개강하고 첫날인데 강의실 잘못찾아간 슥진쎈빠이!!!벽뿌심!!!
**물 松 빈강의실...너무추워요 현실적
**찌는 [영업]을 시전해따사실 대학교 가면 슬리퍼 안 신고 강의실 들어갈때 신발 벗고 들어가야 대여 귀찮다고 신발 신었다가 강의실 청소하시는 아주머니한테 걸리면 혼남
**즌우리 석진이도 개강했구나 👀 강의실 잘못 들어간거 넘나 귀여운 것 ;ㅅ ; 나 왜 건대 ㄴㄴ????? 석진이가 선배라고 불러줬음 좋겠다 선배선배선배 ❤
**ス개강후 -이 강의실 맞나? -여기 맞지않아? -근데 안에 사람이없는데.. -어디지....?
**슷 그쪽 강의실도 그런가 보네욬ㅋㅋ
**ODIUM과사에 가서 강의실 바뀌었냐고까지 물어봤는데ㅔ..공지없이바뀔리가없지..프로휴학생이 이렇게나 치명적으로 요일감각이 없다
**ᴄʜᴀ❆한 강의실에 약 100명이 수업을 듣습니다.. 너무하다.
**시코기의 엘님 내일 영어 강의실건물봤음?? 완전 끝과끝임
**반동결]샤인택✨좀따강의실가야지...
**강한입얌강의실너무추오
**워서 남준이보자(돈모으자)강의실 잘못찾아간거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미친 심장아파
**ODIUM어쩐지 강의실에 계속아무도안오더라....*
**/10 딸램 보내는 오상강의실 잘 찾아가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아 / ムナ ✨공강동안 빈강의실에서..약간 야릇한 분위기에서..사람들 발소리 말소리 들리면 괜히 쫄고.. 그러다가 막 살짝살짝 키스하고 허리 쓰다듬고 그런거 내 로망이었는데 카라이치 떡치길
**지◇MA◇ 디지님 히도이8ㅁ8! 강의실 탈주하고싶어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