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Posted by 마리쉐
2016. 3. 1. 16:13 ALL

**ㅅㄱ아 대도님 실황 보는 거 너무 재미있는데 ㄱㅔ임이 너무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령이 되어버린 하즈님 그러니까욭ㅍㅌㅍㅌㅍㅌㅍㅌㅌ 대도님은 밥 먹으면서 보기 좋단. 왜냐하면 부보님들이 소리 들으시니 욕 안하시는 분이 제제를 덜 받아서...헤헿ㅎ
**게 ( ・ิω・ิ)집가서 꽃청춘 다운받고 일단 대도님 영상 봐야지
**알→✨청포✨헉 대도님 레이어스오브피어하셨어.....나왜본방안봤어!!!
**밤발밤ㅋㅌㅋㅌㅌㅋㅋㅋㅋㅌ아나 ㅋㅋㅌㅋㅋㅋㅋㅋ 대도 님 예뻐요!!!! 옘버요 대도 님!!!!!!!!
**밀리온헐 대도님 레이어스 오브 피어 하셨다
**모...의지를 가지거라...끼야야 대도님 라이프이즈스트레인즈올라왓다..!!! 밥먹으면서봐야지!!😆😆😆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RAVI_ontop

From Twitter

**베른카스텔러/탐라거의못봄워킹데드 게임 외전 미숀편도 대도님이 플레이 해주시면 좋겠다 ㅠㅠㅠ
**이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도님 너무좋아
**야 ㅠㅠㅜㅜㅜ정령님의 자유로운분위기가좋아요ㅠㅜㅠ뭔가 대도님이 발랄하고 욕을 조금 곁들어주면 정령님 같달깤ㅋㅋㅋ 제 기준
**령이 되어버린 하즈님 전 정령님이 최애십니다... 차애가 대도님!!!! 근데 더 분 거의 비슷비슷하단ㅌㅍㅌㅌㅍㅌ
**야하즈님 나 대도님이랑 찌근 사진이땈ㅋㅋ
**령이 되어버린 하즈님 대도님 진짜 넘나 좋아옅ㅍㅌㅌㅍㅍㅌㅌ 사랑이라구우우웃!!!!
**구장 알바생 웽구아 씨밝ㅋㅋㅋㅋㅋㅋㄱ 대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ㄱ

**령이 되어버린 하즈님rt대도님 진짵ㅊㅌㅍㅌㅍㅌㅌ 대도님 좋앗ㅌㅍㅌㅍㅌㅍㅌㅍㅌㅌ
**타님초면이지만 대도님너무 규ㅣ여우셔요ㅠㅠㅠㅠㅠㅠㅠ으윽ㄱ
**일...개강....깡슈니아앜ㅋㅋㅋㅋ대도님 넘나카와이잇
**인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먼가 대도님은 방송이 얌전해서 안보게될꺼같은데 저런면때매 챙겨봐욬ㅋㅋㅋㅋㅋ
**●°£°●)구름대도님 개잘춤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도님 개좋아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장돼서 멘탈 부서짐대도님 잘생김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phi0815

From Twitter

**주먼지 ⭐ㅂH소고기✨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대도님 표정ㅋㄱㅋㅋㅋ
**리!개인적으로 정말 윰댕님이랑 케삥님 너무 예쁘시다고 생각된다...시원시원하신데 귀엽고....ㅠㅠ 끄읍....대님이랑 대도님도 너무 좋으신 분들이라ㅠㅠㅠㅠ 으으윽 그냥 너무 좋아....ㅠㅠㅠㅠ네분 다....
**미 (교과서)대도님 오로나민씨 광고찍으셔야댐..
**리!요즘은 유툽재방을 정령님-대도님-윰댕님-머님 등 이렇게 보는것같아... ㅎ헤...재미있다...노는거....왜...개학....?
**멘션.DM알림안와요88]삼오내가 뭐봤는지 기억이 안난다 근데 대도님이 한 쯔꾸르게임의 삼분의 일은 본듯 ....
**기앵두방송보는덷 대도님 파피를 너무 어울리게 잘하셔섴ㅋㅋㅋㅋㅋㅋ 머독은 갓테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빙최곸ㅋㅋㅋㅋㅋㅋㅋㅋ대정령은 안봤지만 차라같다 팬앝도봤는데 차라같다
**시헐 대도 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떴다 당장 가서 봅니다

**온Rt 앗 저거 윰댕님과 대도님이다ㅋㅋㅋㅋㅋ
**메인트윗이벵)세망근데 병원물 소재 저거 보다보니까 대도님 ㅅㅏ일런트힐 겜방 보고싶어졌다 3번인가 봤는데 또 볼까😛
**루언텔ㄹ대도영상보는데 대도님ㅁ한테는 테미갑옷 5000원에팔든데 나할때는 1400원에 팔앗다ㅏ.....내가 많이죽긴했ㅅ나바......
**더테일 은개!그 대도님ㅁ이 편지열었었나? 그ㅐ랬더니 야! 죽을래!? <이런식으로떠서 넘ㅋㅋㄴㅁㅋㅋㅋ웃겻다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키대도님 어나더 실황 봤는데 그만두실만 한 것 같다 텍스트 너무 만어.. 그리고 좀 쩌는 사람
**라멜모카뭐하나 싶던거 놀랍게도 대도님4층 방송보면서 조금 알겠다...!
***시룽의 의지는...)벤쯔님... 욕도 안하시고 깔끔하게 먹고 예의도 좋고... 보는 먹방은 이거 한개뿐... 대도님이나 벤쯔님 껄 주로 보는데 내 방송 스타일 알 것 같아ㅋㅋ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yunteasu

From Twitter

**린쨘 5시 11분이넹~ 대도님 유툽 보다가.. 이제 잘 준비한다...
**벽알바생 샤이니안여러분 대도님 서프라이징 광고 꼭 보세요 진짜 짱웃김 ㅋㅋㅋㅋ#대도서관#광고#유튜브
**홍이것은 넘나 대충그린 이와오이인것이다. 대도님 톤
**언텔 스포주의!☆아진('◇'`)실황 보는거 그렇게 무서워하는편 아닌데 게임이 너무 무서우면 그냥 대도님이 캠 키고 방송해도 화면 손으로 가리게 된다..
**와대도님 방송 보고싶더
**✪역시 대도님 게임하신것중에서 가장 비명 많이 지른 게임은 크라이오브피어인듯..
**랙씨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오빠ㅋㅋㅋㅋ대도님 유툽 올라온 투명마술 보고ㅋㅋㅋ진짠줄 알앜ㅋㅋㅋㅋ와...합성인가??하면서ㅋㅋㅋㅋㅋ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hongdi0258

From Twitter

**반동결] 율진음, 언더테일 꽤 재미있는 것 같기도... 근데 대도님 맨 처음 엔딩 불살인가..? 다 안죽이시네.. 랄까 아직 3화 보고 있지만.
**-1 샤엘 ㅋㅋㅋㅋㅋㅋ진짜 어제 너 플레이 하는거 보면서 대도님은 진짜 안죽었는데 대도님이 엄청 잘하신건가 싶었음
**지를 가지렴. . .대도님은 정말 신컨임이 틀림없다......
**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도님 겜하는데 어떤애가 "졸라"라는 말을 싫어한다고 하니까 하는 말:너 엄청 유교스러워졋구나?대도서관방송 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일어겐님대도서관님 방송 많이 보는데 드립에서 가끔 흠칫하는 부분이 있음… 파헤쳐보면 한국에 이미 찌든 여혐이 깊게 묻혀있는 드립같은 거. 물론 대도님이 컨텐츠 준비에 있어 대단한 사람이고 무척 개념있는 사람인것도 알지만 더 포레스트 실황같은거 보면 이어짐
**판하고싶다저 귀걸이 본 적 있어요 대도님이 먹는거
** ..... 대도님 한글패치 있잖아... ㅎㅏ여ㅓ튼 영어로 된 게임 힘듭니다... 영어고자란 말야... 찡찡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gro0716

From Twitter

** 아 너도 대도님ㅁ 방송보냐 아 근데 난 생존ㄱ ㅣㅔ임 별로 안 좋아하는 타입이라 8ㅅ9... 스토리 있는 거 좋아하는... 아마 안 살 듯여
**동 인생은 즐거오~~~~ 대도님이 그랰ㅅ어 그 이게 되게 보능건 재밌는데 혼자하은건 노잼일것같다고.... 더 포레스트는 엌대
**캐 조아해요マン 4반 되게 해주세요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고있겠읍니다.. 봉남님,대도님:...????¿¿¿¿¿
**랑키라이프이즈스트레인지..!!! 사고싶어...대박...대도님실황보고 빠졋달까..?
**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도님 핵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어 해양생물이 되었다 ]대떡씨걍 시원한걸 보고싶다 하늘을 찌르는 소리!!!를 듣고싶다 하면 정령님 나긋나긋 공포게임은 대도님 육성비명 구경ㅋㅋㅋㅌㅋㅋㅋ 대도님 공포게임 하는거 보면 친구랑 집에서컴으로 영화틀어놓고 불끄고 같이 구경하는것가틈ㅁㅋㅌㅌㅋㅋㅋ
**고등어 해양생물이 되었다 ]대떡씨대도님방송은 그냥 거실에서 헤드폰 안쓰고봐도 그냥 괜찮은데 대정령님 방송은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쓰고 본당 사실 방에서들을때도 거실에 아빠이씀 신경쓰임 정령님 방송은 유로트럭이 좋음..ㅋㅌㅌㅋㅋㅋ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js4s8d2EhpQDeY0

From Twitter

**남선배대도님이 해쥬시려나
**구하는 신님ʕ•̀ω•́ʔ✧ 아악ㅋㅋㅂㄱ.ㅋ.ㅋ.ㅋㅋ 앙대요ㅠㅁㅜ =ㅠㅠㅜㅜ이러지마떼여!! 대도님 톤 헉 저희 폰도 똑같네요ㅋㄱ와방 대박이라는것~~!!
**블 다✨대도님이었나 머독님이었나 대정령이였나 ㅎ어쨌ㄴ 세분중에 한분이 중2병카페 글 읽는 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고 있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어떤 중2가 뭘 소환한다 그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스 제일 예쁜 대도님
**예전에 대도님 판타지 세계의 책을 조종하는 서장님 느낌 같은 캐릭터를 만들었었는데. 다시 치였다
**컴숀] 현추와 진짜 라이프이즈스트레인지 대도님이 실황하신ㄱ거 보세요 짅짜 대박임...와.. 초반엔 약간 늘어져서 지루한데 진짜 중간부터는 소름돋아진짜ㅋㅋㅋ하ㅋㅋㅋㅋㅋㅋㅋㅁㄱ개미쳤어 ㅋㅋㅋ진짜 미드같음....
**덕구 ( ಥ_ಥ )대도님나오는 동상이몽은 언제징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coco65897

From Twitter

**26km ㅋ ㅋ ㅋㅋㅋㅋ ㅋㅋ남캐도 여캐도 다 대도님 닮음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키가 붸에엣! Hmm.K아냐 대도님이라기엔 눈이 너무 커 대도님 죄송
**amtaeng대도님아 저기로 가는거에요? 감사합니다~! 아 저게 맞네요! 역시 우리 시청자님들! 정령님니들이 나보다 게임을 잘해? 엉?! 아니 내가 하는게 맞았잖아! 왼쪽으로 가라한놈 누구야.
**동결 Olof헐 뭐야 대도님꺼랑 내 내용이랑 웨이렇게달러
**음만은 즈라온 감 꿀징대도님 진짜 이 날 너무 잘생기셨음..
**인삼은 개학한다대도님 여장 이뻐뗘..ㅋ... 알비노 럴러바이 무서워뗘!!!! 88
** 민주 으 헉ㄱ글쿤요 대도님방송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머독ㄱ님으로 알고잇성ㅅ지...?? 아 아마자요 바로그것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츰님이 더좋으시잔ㄴ아요...! ...!!!!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_redaky

From Twitter

**INA앟 대도님...... 대순이//-//
**티많습니다✨Au아우✨대도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재밌어오 등장인물이 쪼큼 쪼큼 양애취같고 그렇긴ㄴ한대 시간을 돌린다는 소재가 조흠 마쟈 백합삘두나
**엔님 왜 살아?아니 리사ㅋㄱㅋㄱㄱ이뿌다생각했는데ㄱㄱㄱㄱㄱㄱ진짜대도님닮았네ㅋㄱㄱㄱㄱㄱ
**리❣밤새도록 널 생각해 혹시 아프리카 4대여신 대린이라는 이름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아처음에 양갈래캐라 예쁘다 생각했는데 대도님 닮았다고해서 빵터졌어요..
**리❣밤새도록 널 생각해ㅋㅋㅋㅋㅋㅋ아니 어디 캐인지는 모르지만 진짜 대도님 닮았다...
**ㄱㅁㅊ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ㅁㅊㅋㅍㅋ ㅋ ㅋ대도님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으아애ㅔ에ㅔ엥
**레 * 미 애 니 계 정 ! *대도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넘 재밋움...업뎃만 계속 기다리는 중ㅠ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ainmiu2

From Twitter

**스포주의] 언다인이 치고 간 챠밍언더테일 대도님 캠도 같이 보고 싶은데 유투브엔 없애버렸고 아프리카에는 무슨 유효기간때문에 영상이 업슴
**멘션.DM알림안와요88]삼오아 근데 대도님 달의숨소리 없어졌더라 나 ㅈㅐ밌게 봤는데.....
**행아웃탈주러 senster✧[센페]그러고보니 레이어스 오브 피어 완전판 나왔다고 들었는데 대도님 실황 안해주시려나...
**3/2~ 반동결,메인트윗 참조)대도님......
**란☜ 신청서..★앨리셔 대도님 닮음
**ㅈㅏㄹㅣ사ㅣ진자...대도님ㅁ...ㄷ닮았ㄱㄷㅏ.. 리사ㅏ?
**더테일에 치인 헤르이런 방 갖고싶ㄷㅏ... 유자차나 타서 대도님 게임 실황이나 봐야지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Niflheim_Hell

From Twitter

**모...의지를 가지거라... 헉 스팀에서 한번찾아봐야겟군 맞아맞아 대도님방송중에 라이프이즈스트레인지인가 그거 재밋어..1!!!!! ㅠㅠㅠㅠ그거보려고 매일 꼬박기다린닷..하...샌즈..발컨인내겐너무 무릭ㄹ무리..나원래텐도 초반에 성격그지같닫고욕햇는데 치엿어...
**스미ㅣ친대도님ㅋㅋㅋㅋㅌㅋ
**드ㅋㅋㅋㅋㅋㅋ대도님이 트윗해벌임
**캐다이스키ㅣ마양대도님 귀여워 어떡해ㅠㅠㅠ 4년차덕의 외침
**고등어 해양생물이 되었다 ]대떡씨대도서관님이 대도님이 자리 비울때 대청자들의 행동들
**고등어 해양생물이 되었다 ]대떡씨대도님 한테 별풍쏘려고 서랍장식이던 저금통에 돈 저금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집에 뒹구는 100원들 모은당... 아님 공포게임 끝내실때마다 쏘고 싶은 별풍 1 개당 100원으로 잡고 넣는중..ㅋㅋ 돈을 모으게따... 지금 27000원 모음
**고등어 해양생물이 되었다 ]대떡씨예전 대도님 유튭만 볼때는 저녁에 부모님이 폰걷어도 해탈했는데 생방의 재미를 알고나서는 폰걷는게 정말 지옥이다.... 대도님 사랑해요 흑흑 대도님 요즘 대도리믹스 만드려고 1도 모르는 음악 편집 야매로 연습라는중...ㅋ..ㅋㅋ... 열시미 해야지...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bindaetteok0

From Twitter

**; 이런!! 덛리어솔츼키 대도님 여장한거 예쁘다...나보다..훠얼씬... 예쁘고..여성스럽다.. ?
**헤헤 스우싴ㅋ밬ㅋㅋ 선율의 대도님ㅋㅋㅋㅋㅋㅋ 아나 격뿜ㅋㅋㅋㅋㅋ 대도님마젘ㅋㅋㅋ
**이양대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뀨님] 멘붕..∑(˚Д˚三˚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도님 ..안티아니애오..
**3월슬롯마감]LENIM/レニム아니 대도님 본인이 직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도님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뀨님] 멘붕..∑(˚Д˚三˚Д˚)이거 결국 대도님이 알티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G_Rockbell

From Twitter

**루룩앗씌 대도님이야기나오니까 실황보러가구싶네
**루룩글구 대도님 가끔 욕하실때있어두 바로사과하시지않음?
** 어디가... 대도님? 싶었는데 이름표 보고 알아챔! ㅋㅋㅋ
**진호 뒤 밀가루대도님 다시봐도 개예쁨ㅋㅋㅋㄱㄱㄱㄱㄲ
**인 대도님은 다 재미써 ㅠㅠ 믿보대
**대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하는 보탄대도님 여장에서 비천이의 모습이 스쳐지나간다...물론 찰나의 순간이다.RT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syc0806

From Twitter

**WARNING⚠술홍닠ㅋㄱㅋㄱㅋ아나 리사더러 대도님이라니 근데 반박불가 닮음
**얘 때문에 굿즈파는중 ㅋㅋㅋㅋ나 사실 저거 대도님 방송 리스트에서 봤는데 공포물이라 못봤었거든ㅋㅋㅋㅋ으음 함 봐야겟ㅅ다...!0
**iYa 아 갑툭은 딱 한번? 있어! 나도 갑툭 엄청 약해서 ..... 그게 갑툭이라고 해야..? 해야되나 좀 미묘한데 혹시 걱정되면 대도님 방송 한번 보고해도 괜찮을거야 ㅠ////ㅠ`
**♡]됴빼미[♡]조화의 선율 대도님...파문의 선율 윰댕님..?
**♡]됴빼미[♡]선율의 대도님 웰시코기이름은 단추일려나
**avenL선윻의 대도님
**♡]됴빼미[♡]안돼 리사 보면볼수록 대도님닮음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dinner_0u0

From Twitter

**캐 위해 사는 마가마가공포겜 못하시면 이거 대도님 실황도 있는데...캡무서어....
**담도다미 ???????????????? 대도님이 히메송부르셧어요???????
**유언텔 실황을 이제야 보고있다 대도님꺼보는데 이분은 불살루트같고..몰살루트는 대정령님쪽인가?
**행아웃탈주러 senster✧[센페]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도님 레이어스 오브 피어 실황 2화는 진짜 아무리 봐두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청자❁가와타대도님ㅋㅋㄱㄱ어제 마술쇼 재밌었닼
**사랑 대도님...할많하않
** 사랑스런 호랑님암만봐도 대도님하고 제퍼슨하고 닮은거같아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sdee_0414

From Twitter

**향아 대도님이 하신 공포게임 봤어야했는ㄴ데 못봤다ㅏㅠ
**이아 윰댕님이랑 대도님 좋ㅎ아
** 일하세요 ] Garlic★ 몇번이고 눌러봤다 그런데도 화면이 그대로다... 젠장 대도님 방송 보고 있었는데
**모...의지를 가지거라...zzzzzzzzzzzzㅋㅋㅋㅋ대도님이랑 윰댕님 먹방보는데 누가 남자왜케못생김? 그러니까 대도님이 너같은애한테 판타지 주려고 그런다! 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윰댕님 조명키면 잘생기다구그러궄ㅋㅋㅋㅋㅋㅋ ㅠㅠㅠ훈훈햇
**커미션]실여 3.아프리카 안지 얼마 안 됐음 처음본건 대도님 유튜브였는데 난 이게 아프리카라는데서 하는건지도 몰랐고 여튼 12년때 첨 알았다가 13년때는 일반비제이분 방송 봤었음 대님방송 본지는 2년?정도밖에 안 ㄱ됨
**아쟌 아 진짜요??? 저도 원래 대도님거 잘 안 보는데 이건 같이 몰입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대도님 워낙 겁 많으셔서 감정이입 하게 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앗... 그 때두 구경갑니다... ??
**곧 반동결]윤아 지금 대도님 언테 보고잇은ㄴ데 15화쯤 샌즈가 ㄴㅓ무 좋ㄷㅏㅠㅜㅠ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ainmiu2

From Twitter

**포로 가득찬 시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의점에 대도님붙어잇ㄷ자낰ㅋㅋㅋㅋ
**메청자❁가와타메타톤 표정 이메레스*''* 대도님 유투브 보면서 룰루랄라 후다닥 그려보았씁니다.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도님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 히랑님 싸라하는 ] 태쑤님✦대도님의 메소드연기 때문에 집중이 되질않는다
**야(타마마)와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란 게임 진짜 드라마같닼ㅋㅋㅋㅋㅋ나 대도님이 했던 게임 중에 이렇게 드라마처럼 빠진거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비러 : 리운언더테일 대도님 방송 보고있는데 눈물 글썽이고 있다 이거 왜이렇게 슬프냐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씨ㅠㅠㅠㅠㅠ
**문노예 ✿서그루✿당 떨어질 것 같으니까 미리 마끼아또를 시킬까 → 죽이겠다 논문 죽이겠다 → 트위터에 들어온다 → 안돼 바보야 제발 논문만 읽어 → 조아라를 확인한다 → 더 이상 말은 않겠다 화난다 → 화날땐 공포겜 실황을 보자 → 커피를 마시며 대도님 공포실황을 봄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yong020214

From Twitter

** 초면에 죄송하지만 맞팔 가능하신가요? 대도님 검색하다가 너무 취향이 비슷해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수요일 이후로는 트윗 잘 안할테지만...괜찮으시다면..!! 8ㅁ8
**☆어저번에 대도님방송보니까 디카프리오 오스카상 받기 게임도 있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결국 오스카상에 닿지 못하고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님들한테 엄청 들이대는 세이카 피자가게...생각해보니 대도님버젼 4화 안봤네여 봐야게써요!!
**쪼 대도님이 방송하신 몬스트럼 보세요!!!!
**라워펠 파주세요 힞 무서운거.......layers of fear 추천합니당...대도님 하셨어용
**동결 젤리보 대도님 아웃라스트...
**모...의지를 가지거라...우동보면서ㅓ대도님방ㄱ송보고 행아웅ㅅ켜야딩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buzzbean11

From Twitter

**치대도님 마짬버거 광고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밤새도록 널 생각해그때 대도님이 자기는 못받지만 꼭 받기 바라신다던 멘트를 하셨지...
**리❣밤새도록 널 생각해대도님 디카프리오 오스카상 받기 게임을 본지가 얼마 안됐는데 상받았어? 상받았다니ㅋ!
**태대도님걸로 언더테일어제부터 보기시작하는데 참으로 더ㅈ빙을 잘하셩 특히 물에빠져서 꼬르르르르륵ㄱㄱ연기
**생 포기한 조화님그림그리면서 대도님 방송봐야지ㅣ
**페니야 리사 셰프때는 ㄹ혜더니 이번엔 대도님ㅋ ㅋ ㄱ ㅋㄱㄱㄱㅋ
**르대도님 여장ㅋㅋㅋㅋㅋ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960e149e029e4cc

From Twitter

**루모치✿TOKOㅁ ㅣ친 백치님 트윗보고 다시 보니까 대도님 오버랩됨 미침 어캄
**페 치인 디너하이큐게임코스튬합작 크롭이에여! 야쿠ts에 그라비티러쉬의 주인공 기본 복장인데 듣보 겜이면 어쩌짘ㅋㅋㅋㅋㅋ대도님이 하신 겜입니다..재밌어욤ㅎㅎ 얼른 공개 됐음 좋겠다 존잘님들 그림 너무너무 기대되는....😃👍
**언더테일 스포주의]후훗대도님 언텔방송 확인해보니까 처음만날때부터 갈색ㅁ눈인거같다
**토피와 대도님 리트윗 보고 팔로했어요 ㅋㅋ 유투브 팬미팅선물영상에서 앨범 선물하신것도 봤어요 ㅋㅋㅋ
**바므어어어 저녁에 가족이랑 삼겹살먹고 7시쯤에다시 친구네갔다가 좀전에 집왔는데 온 집안에 고기냄새나...... 환기를 잘 안해놨나 으윽 대도님공포게임하신거나 보면서 일어나있어야겟네ㅠㅠ 지금자면 3시에일어날테니까ㅏ..인졸려서다행이다
**쉬고있다 산땍◆ 저도지금 하루남앗서요...^^ 아맞아 달의 숨소리 라는 국산겜두있는데 대도님이..삭제하셧어... 침착 아니면 요괴워치요 조나
**쉬고있다 산땍◆ 언더테일 저 보고잇는데 잼는것같그 대도님이 하시는 공포겜?중에 옥도사변두 만만하구 엩ㅌ제가찾는 겜하가없ㄸㅏ이..잠시만요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Gohye_exorcist

From Twitter

**롱한 하랑 난 개인적으로 대도님 실황이 재밌었어! 모두 더빙 해주시거든 :3c 그거 보고 나서 난.... 싸부한테 받은 용돈 탈탈 털어서.... 샀어.... 게임을..
**스포주의] 언다인이 치고 간 챠밍난 대도님 실황 또 봐야지
**시유튜브 탐방 좀 했더니 벌써 네 시야... 대도 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보고 쟈이지 히히
**국 진짜 머독님 대도님 정령님 새분꺼 비교햇을때 머독님방이 훈수가 제일 심햇던것 같아요ㅠㅜㅠㅠㅠㅠ 그래서 보면서 좀 그것땸에 싫엇는데ㅠㅜㅠㅠㅠㅠ
**상 buzzbeanhanmail.net 이거에요. 대도님 방송국 메인에도 있어요!
**곰이 헛...진짜요 엇 저는 그냥 지나는 말로 이야기했던건데 대도님 메일주소를 몰라요....ㅠㅠ
**상 이메일 보내보는건 어떠세요? 이거 취지도 좋아서 대도님이 꼭 봐주셨으면 싶은데 8ㅁ8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ohohmi0924

From Twitter

**꿈꾸는 칼집] 아리 아진자 맞아요 ㅛㅠㅛㅠ저그래서 대도님이나 대정령님꺼로도 보려고했는데 차마못보겠더라구요 ㅠㅠㅠㅠㅠ안돼....얜 사이먼이야....사이먼....사이먼도미닉..... 세뇌
**곰이 윰댕님 오너캐는 오너캐 그려주신분이랑도 상의해서 같이 하면 어떨까하는 팬의 소박한 의견입니다..!^^ 어제 언니랑 같이 나노블럭 만지며 놀다가 대도님 방송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났어요 캐릭터로 블럭이 나오면 어떨까 하구요
**상 헉 이거 대도님이 꼭 보시고 한번 고려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윰댕님도 전에 오너캐 이벤트 하실때 굿즈 얘기 잠깐 하셨던 것 같은데ㅠㅠ
**곰이 아니...어 대도님께서 기획하셔서 만들어서 구매한 수익금은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곳에 기부하고 하면 어떨까 해서요^^
**상 대도님을 미국으로!! ㅋㅋㅋㅋㅋㅋ
**곰이 오늘 방송에서 대도님의 다양한 모습들을 볼수 있었어요!!!^^ 특히 투명마술하실때 이불 날리시며 동시에 빠른걸음으로 사라지는 모습이 포인트였어요
**뉴아 대도님 언텔 넘 재밌어버렷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reumjjing

From Twitter

**쥐 군언텔 뭔소린지 1도몰라 비제이분들의 언텔실황을 보고있다 정령님 노말 머독님 자비 이코님 학살 +대도님 자비 이렇게볼ㄹ거같다
** 제..제가 게임 자체를 플레이할수없는 환경이라서 대도님것도 머독님것도 열심히 실황을 보긴 했지만 그래도 뭔가.. 쵸큼.. 흑흑.. 제대로 판다고 하기도 뭐하구 사실 졔님 즐겁게 덕질하는거 보고싶어서 팔로드린건데 맞팔해주셔서 기쁩니닷
**향이아까 대도 방송보는데 대도님 손이 넘 이쁘신거같다..
**남이 커뮤&지인계ㅁㅈㅁㅈㅁㅈㅁㅈ얘ㅒ들아 대도님 라이프이즈 스트레인ㄴ지 보셈 진짜 개쩔어 너무재밌어서 자살ㄹ할것같음
**앨꼬❀대도님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ㄴ지 존잼이다
**쿠릴리대도님 방송보면 항상 저런생각이 들어... 대도님도그렇고 다른 bj분들이나 트친분들이나, 트친이 아니여도.완전 이치에 맞지않거나 하지 않는이상 다들 잘모르거나, 싫다해도 취존해주는데 내 주위에는 전혀 그런게 없었으니까
**아 대도님 동상이몽 출연하시는거? ^^ 아 그렇구나.....젠장 갈등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체공부해라 우유아 자꾸 파피루스 세에-상에-가 대도님 목소리로 자동재생된다
**이게...도대체...무슨....?? 대도님과 유느님.....다토??!?!?!!? 나 없는 사이에 대체..???ㅋㅋㅋㅋ무슨일이...
**녕 나는 딸기 케이크야!대도님 유튜브 보면서 쪼개고 있었는데 아빠가 문자보내서 무용지물 됐어
**VAMAMA*아바마마 예전에 대도님 방송에서 초반부를 본전도..?⊙▽⊙
**쿠릴리대도님 방송끝~~~
**누대도님생반들어와따..
**다키 저는 그 머냐 대도님 실황에서 본 듯,, 찾고 알려줘요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오니 으으으음.... 전 잘 모르겠어요.... 일단 대도님은 노말 진😉😉😉
**오니 캬하 대도님꺼....하...뭔가 저 노말 진 몰살 진 이순서대로 플레이하시는분으로 쭈욱 보고싶단말입니다 크흑
**오니 ㅋㅋㅋㅋㅋㅋ전 대도님꺼 정주행했어요!! 그런데 직접 플레이가 해보고싶어서.... 그래서 탐라에 언더테일 외치는중이에욬ㅋㅋㅋㅋㅋㅋ 크킄ㅋ....얼른 정주행하시죠 레.오.니.님?
**시 준비생))빠끄((반동결동생대도님 방송봄 나문앞에서 동생이 나를 볼때마다 춤추기 시작 동생몇번 왔다갔다 보더니 베게 던짐 나주워서 도망감 이렇게 반복해서 4개의 베게를ㄹ 얻었다!
**ㅅ'뀨잉대댕커플은 참 잘맞아. 대도님은 사람이 진짜 어린아이같이 심성이 깨끗하고 바른데다 딱 느낌이 대나무같은데 그 속을 윰댕님이 채워준다는 그런 느낌? 윰댕님 예전영상보다가 지금영상보니까 엄청 부드럽고 말랑말랑해지셨엌ㅋㅋ대도님화되어감ㅋㅋ
**공이의 요 한@늑빨사대도님 영상이나 보까><
**붕차차뭐 보면서 하고싶은데 볼만한게 없다! 스케일바운드 내년에 나온다고 했던가..? 빨리 나와서 대도님이나 누가 실황 해줬으묜!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르방언틸ㄹ던 무서워ㅓ근데 대도님이 넘 재밈숴ㅓ..
**빠후ㅠ...대도님 오로라민c노래 아침에듣고 여태 머릿속에ㅠ맴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그리고 아까 대도님 실황으로 레이어스 오브 피어보는데 귀신인지 뭔지가 자꾸 밖에서 문 똑똑거리니까 대도님이 안나 꺼지라고 하는거 쟈꾸 생각나늗ㅋㄷㄷㄷㅋㄷㄷㅋㄷㅋㅋ 귀신 노크노크노크 대도님 ㅁ...안나...안나꺼져!!!!
**메청자❁가와타웅앙 대도님 방송ㅈ 보고있는데 ㄱㅋ큐ㅜㅠㅜㅜ돈이없어 난 왜 별풍못날려.....????? 아 메타톤은 방송안해주니ㅠㅜㅠㅜ내가 별풍사줄게
**ukaita 저도 대도님 언텔 실황하는 거 보고싶네요ㅠㅠ 나중에 찾아서 봐야지...!!!
**토피와 망상님 안녕하세여 저도 대도님 좋아하고 예전에 슈주 좋아했고 지금은 빅스덕질하는 별빛입니다 ㅋㅋ 대도님 관한 정보가 많이 올라올거 같아서 팔로할게요!!
**준아나랑결혼하자!!! 됴플레⊙♡⊙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지ㅣ금 동생이랑 대도님 하시는거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섴ㅋㅋㅋㅋㅋㅋ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ora 대도님 건 재미있으면서 감동적이에요 마지막이...! ㅠㅠㅠㅠㅠ흑흑 스포여서 자세히는 못 말하겠지만... 나중에 기회되면 학살엔딩도 봐야겠네요
**ukaita 앗 대도님이 언텔 실황하셨어요?? 저 언텔 보고 싶었는게 아쉽다!! 어때요 재미있어요??? 저도 언텔 파고 싶은데 하고 싶은데 으으...!!
**컴션/언텔스포]새닉 웅ㅠㅜㅜㅠㄷㅐ도님 ㅁㅓㅓ독님 다 안하신다구하고ㅠㅠㅠ많이 어렵고 호러물이다보니 좀처럼 방송이 없구재밋는분도 별로 못본것가타ㅠㅠㅜㅜ ㄷㅐ정령님 컨트롤이면 슉슉 깨실것같은데 요즘 불살하신대서 가능성이 희박....욱욱ㅠㅠ
**earty대도님이 영어 못알아들으셔서 순간 암걸릴뻔
**보카도푸딩어아ㅏㅏㅏㅏ대도님이랑 유느님 만나신다아ㅏ
**풀대도님 라이프이즈 스트레인지 매우 잼게바ㅛ다
**컴션/언텔스포]새닉 ㅕ러분 언텔파세여 감성쩌는 대도님 방송채고 난입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신 [평일 동결]미짬버거 진짜 무슨 맛일까 궁금하다 ㅋㅋㅋ 유투브에 대도님 광고땜에 웃겨죽는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닢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대도님은 자랑할 때가 가장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호 : 탐라의 공기] 김그쵸☆대도님 gta 안하시려나 ㅅ
**올콘기원✨류드대도님 혹시 자기 닉네임 서치하고 계신가 ㅋㄱㅋㄱ ㅋ ㅋㄱㄱㄱㄱㅋㄱㅋㅋ 아으억 넘 귀여우셔
**다린 메모짘ㅋㅋㅋㅋㅋ 최군님도 같이 찍었다는 말이 있는데 그건 잘 모르겠다..! 대도님편 언제할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대도님이 방송에서 알려주겠지..!
**난대도님 그거 진짜 웃긴데 전구 깨는거 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도님 께서 롯데리아 마짬버거 끓여먹으면 맛있대서 진짜 끓여먹어봤다. 생각보다<- 이거중요☆ 먹을만했다.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이 욜ㄹ 나도 대도님 실황바야겟슴ㅁ 비자라고 써있긴한데 맞겠지????, 얼ㄹ 그럼 저는 만오백우ㅗㄴ으로 언텔을....!!!!!!!!!!!
**황색의지로 가득찬 바삭 8. 벌써 생각나는게 바닥나고있ㅅ다 방송 보는거 좋아해요! 매일 챙겨보고있습니다😂 지금도 방송 시작안해서 기웃기웃거리고있는.. 대도님이랑 정령님 방송위주로 챙겨봐요! 😊
**인 그 대도님꺼......애 잰장 비자카드 잇엇냐!!!대박 부럽네 비자카드 있으면 10500원만 잇음대!!
**arus☆대도님의 언더테일 실황을 다보고, HTK님의 언더테일 몰살엔딩을 보고있다..
**루살이 피카아 대도님 J스타즈 보는데 긴토키 효과음 진짜 빵빵 터진다고 ㅠㅠ ㅋㅋ ㅋㅋㅋㅋㅋㅋ
**★티☆요★정☆→메루ㄷ...대도님....?
** ...한글패치없어여? 저 그거 옛날 옛적부터 사두고선 게임 다 완결날때까지 기다리고잇엇는데 최근에 대도님이랑 홍방장님이 포풍 실황하셔서....게임 엔딩나온줄ㄹ...혹 나왓나여...?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동댕동대도님 또다른 팬아트
**강임대도님이 전에 파판하신거 영상 침4랑 극타, 극이프 봤는데 저 안갈래요😊
**헤드리드♡)아 련한 콥슨ㅋㅋㅋ저 마침 대도님꺼 보고 있어욬ㅋㅋㅋㅋㅋ 집이 부숴지고 부숴지고 부숴지고..
**하꾜 갓ㅅ써.... 마자.. 브금 제작자가 다 만든 거라고 하더라구 완전 천재... 엔딩 깔끔하게 보려면 대도님 거로 끝까지 보는 게 제일 간편하고 좋은 듯! 어떤 표현도 스포가 될 수 있기에 말을 줄이게따!
**하꾜 갓ㅅ써.... ㅋㅋㅋㅋㄱㄱ아냐 첨하는데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 제가 고나리질 하면 블랙리스트에 추가하십쇼,, 대도님 더빙이 제일 무난하고 괜찮은 것 같아 캐릭터 해석 되게 잘 하신 듯~ 스노우딘이면 해골 형제 나올 때네 난 파피가 좋아
**젠가 종강할것을 알기에... 나 개못해서 님 막 겁나 답답해하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스노우딘인데 대도님이 하는거 재밋더랑 직접 더빙해주시는 써비쓰
** 류:靑流목욕하구 대도님 밀린영상 .... 사실 밥먹고 뒹구르느라 안봄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맨아 ㅋㅋ 대도님 언텔 넘 유쾌하넴
**덕대도님 실황들 다 봐야지
**덕대도님 언더테일 실황 다 봤다
**쵱캐병자고혜대도님 나중에 이어스 오브 레이디버그도 해주셨음..!.! 이 게임 내 최애게임더ㅣㄹ것같아
**쵱캐병자고혜언더테일도 대도님이 방송하신 걸로 봤지..
**쵱캐병자고혜>>대도님 공포게임 본 방송 정리<< 네버마인드 소마 언틸던 PT 스태츄 사일런트힐 몬스트럼 레이어스 오브 피어
**언더테일 스포]초이대도님 라이프이즈스트레인지 업뎃 넘나 행벅......곧 끝인데 넘 괴롭다 흑흑ㅎ긓ㄱ륵

대도님 동상이몽 방송 게임 실황 정령님 스트레인지 오브 언더테일 윰댕님 언텔

From Twitter

**하게 지내고픈 메리 나 머독님 방송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ㅁ 나 요즘 대도님꺼 안보는데 머독님꺼 볼까
**미쯔미친ㅋㅋㅋㅋ동상이몽에 BJ세야 나온댘ㅋㅋㅋㅋㅋㄱㄲ극ㄲㄱ방청객에 대도님도있다는데 존나쩐다
** 아 저거 나 대도님이 예전에 한거 봤어! 정식겜으로 이제 나왔나부네..
**시기분 안 좋을 때 대도 님 방송 보면 진짜 힐링된다 지쳐서 힘들 때 오늘 저녁 대도 님 방송을 생각하면 기분이 금방 좋아지더라
** 류:靑流대도님 팬아트나 오랜만에 그료보까 ㅅ...+
**으쓰으그런 꿈꾸다 새벽에 깨면 다시 잠도못들고, 아침에 깨면 하루종일 기분 안좋다 찜찜하고... 근데 재밌긴하다 그래서 대도님 레이어스 오브 피어 보고있다 진짜 무서움.. 피티랑 언틸던 섞어놓은거가테
**거의동결)캉그*스포있음 대도님꺼랑 풍월량꺼로?
**an/한/ハン헐 대도님걸로 봤던거다 대도님해주세요
**학이래 로오반아 메친 대도님하도 유느님이 나란히 있어 아악ㅓ메친 심멎
**강하루남음 대도님인스타영상
**신 차리자 흰여울대도님이 layers of fear 플레이 해주샸으면 좋겠다ㅎ 공포 게임은 대도님o ^-^ o
**칭호 : 탐라의 공기] 김그쵸☆우리 예쁜 윰댕님과~ 황홀한 대도님과~ 그걸 지켜보는 대청자~
**배정잘나오게해주세요저게임 대도님이 실황해주셨으면 좋겠다ㅠㅠㅠ88
**온헐헐헐헐헐 대도님 동상이몽 나오셔?!?!,!??!?!?!?!?!?!!!
**모...의지를 가지거라...람님 추천받아서 대독 슬랜더맨보다가 소리울려서 대도님거보고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이새기
**헐 대도님 헐 유재석님이랑 만났어 헐헐 공중파에서 대도님을 보다니 이름표다신거 보면 패널이신것같은데 어머나 세상에 마상에 인터넷방송계유재석이랑 진짜 유재석이 만났어 와중에 대도님 셀ㄱ........
**뇿/뇨료치]개학입니다..우웅이틀만에 아님 컴은....기분 좋쿠나...대도님 어제ㅔ방송 못 본거 보면서ㅓ그림그려야지!!
**란메드(MD) 6. 영업을 당한건 대도님 방송이고 현재 대정령님 방송도 보는중입니다^0^ 화색
**긴토키 옷 팔려라❄뿍뿍❄헉.. 모야 대도님과 윶ㅈ재석의 만남이라니 넘나 조은데
**개강껒!ㅗ외치는 리탄헉!!!!!!대도님 유재석 만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