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1:15 ALL

❤혤게이트❤거울보면 정채연이잇고 셀카를 찌거도 정채연 ㄷㄷ 개부럽쓰
정채연여신김세정슬로건정보알려줄테니 정채연꺼가져오라함
세살프로듀스 101 정채연 인스타그램 사진 보정 내 보정이 쉴 때도 채연님의 미모는 열일했지💦
세살프로듀스 101 정채연 인스타그램 사진 보정 조녜보스,,,,,, 보정 밀리면 답 없구나💦 링쿠는 바쁘니까 이따가 달께영🌸
세정쁘니 전소미 정채연 김세정
아미쁠라웕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 유연정 김나영 강미나 응원함니다악
반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전소연 똥머리랑 기희현 벼머리랑 정채연 핑쿠머리는 진짜 박제해야됨....❤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rns1212

From Twitter

무대인사 가는 프링이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이요!!!
1솜1 전소미 박시연 정채연 최유정 박소연 허찬미 김다니 요~
캣희현정채연 좋아요 천사인가봐...........
나의 결경아✨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이요!🙈
SE-MI KWON요즘은 그렇게 눈이 가는 연습생은 없고 그냥 관심이 전반적으로 평준화 됐는데, 정채연이 광수네만 아니었더라면 올인했을 거다. 진짜 공주님 같다♥
멍산이멍멍_산이아 머리 이걸로 할 예ㅔ정. 진짜 한다. 이건 내가 꼿힌 머리ㅣ다.... 아니 일ㄹ단 정채연 존예....조온ㄴ예....
정채연❥정채연 자기소개 영상 자막합본 댕청,귀염주의 #프로듀스101 #정채연

정채연❥실력적으로 보여주고 싶은 채연이를 응원해~ #프로듀스101 #정채연
세 번째 토끼20. 정채연 - 예쁜데 본인 존재감을 일부러 지우는 타입인걸까 싶을 정도로 존재감이 없다. Akb라면 35인 선발 정도에는 넣어봄직한 멤버고 한국에선 이런 타입의 멤버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활용하는지 잘 모르겠음.
돜돜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김청하 주결경... 에......... 박시연 김소혜...? 한혜리...? 윤채경...? 이해인...? 으아우어 모르겠다
돜돜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윤채경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이수현 강시원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박가을 임정민 강시현
민혁은솔헐 정채연 머지 완전 머리색 완전 헉 적응안돼 딴사람같다 헐
예봄나 정채연 인스타 팔로워 1500명도 안될때 팔로햇는데 이제 61.6k....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채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친 코야님정채연 진짜 미친 거 아닐까.. ? 존나... 심각하게 예쁘다...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hateyou0309

From Twitter

▪️사즈️▫️어 새벽이라 쓰는건데 정채연님,,? 저 분 조이랑 몬가 닮은거 같기도하고 나만 그렇게 보이는건가
sou1 정채연 가능할까요?
예봄진짜 개이ㅃㅓ 정채연,,,
여닌아 정채연 너무 좋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테#프로듀스101 #정채연 #채연 인스타그램 좋아요 꾹💓
이끌림 정채연 ㅈㅏ료공장님께서 가져왔는데 문제되면 내릴게!
버거 w Polsce정채연 소감도 진짜......ㅠㅠㅠㅠㅠ실력적으로 보여주고 싶다고 그런 말 자주 했었는데 자기 스스로 11인에 들만한 사람인지 그런 거 고민 많이 했었나 봄....ㅠㅠㅠㅠㅠ

포카리❄YUM YUM팀 = 예고편 보니 전소미 박시연 최유정 허찬미 정채연 김다니 박소연 확정
❝ ᴮᴬᴸᴬᴿᴬᴱ ❞정채연 흑발 박제해조라
김복순사실 정채연이 최애고 시연이가 차애인데 mbk는 아무리 봐도 엠넷이랑 뭔가 있는 것 같음... 인터넷에서 언급 1도 안 되는 ㄱ1희현과 인터넷에서 못생기고 끼없다고 까이는 김ㄷrㄴ1가 자꾸 순위권에 드는 걸 보니 내가 투표 안 해줘도 채여니는 붙을 듯
정채연❥맴찢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정채연
현운정채연 보름달 넘 이쁘다
토끼사수 )_(확실히 정채연 핑크머리라서 화면에서 눈에 잘 띈닼ㅋㅋㅋㅋㅋ얼굴은 잘 안 나오지만....
토끼사수 )_(프듀를 후반부터봐서 다시 봤는데....맙소사 정채연 11위 안인데도 분량이 저만큼야..? 왜 매번 적은겨..ㅠㅠㅠㅠㅠ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moraa0527

From Twitter

앙 기욤띠핑거팁스에 콜베2 쎄마넴1 양화1 뱅뱅1 리듬타2 이렇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자유분방하게 왔네 하지만 얌얌은 너무어벤져스급임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다 있어 ㅁㅊㄷㅁㅊ
오예정채연 ㅠㅠㅠㅜ채연아ㅠㅠㅠ
오예천사같은 정채연 방송중에 작가 챙기는거봐ㅠㅠ내새꾸ㅠ
ㄷㅓㄱ혀ㅣ나는 처연한 늑김을 되게 조아한다 그래서 정채연 사랑함 야광봉
오예정채연 똥꼬발랄 진쨔 넘넘그ㅔ야워ㅠㅠㅠㅠ
오예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두명은 머르게땨...
빈아 프듀 안봐서 유정이만 안다 ㅠ_ㅠ 정채연?도 예쁘던뎅 다들 잘ㄴ풀렸으면 ...ㅠㅠ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se_jeong_S2

From Twitter

시ㄴㅛ정채연 넘이쁘다ㅜㅜ
캐롤 덕후가 돼버린 디s정채연 염색 , , , ,, , ,
유월의 정오💓최유정 박소연 이수현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김청하 김나영💓
ㅋㅋㅋㅋ 더쿠 마음 잘 이해해 주는 건 역시 정채연 👍🏻👍🏻 얼른 끝나고 데뷔만 기다리고 있고요
✨해령✨은우 데뷔하자!✨✿ 메인트윗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김소희/정채연이었어
댕채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노분량 꼭 우리위해 머리 바꾼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든 잘보이는 정채연ㅋㅋㅋㅋㅋ핑크머리 휘날리며 ㅋㅋㅋㅋ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OH_YEAH122

From Twitter

댕채연핸드폰 바꿀때 절대 두번 다신 덕질 할 일 없다고 아이폰으로 바꿨는데 정채연이 이렇게 예쁠줄 몰랐지 전소미가 이렇게 상큼할지 몰랐지 최유정이 이렇게 씹덕 터질지 몰랐지 세정이가 이렇게 매력 터질지 몰랐지ㅠㅜ아이폰 덕질 넘나 불편해ㅜ
✨일번✨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기희현 유연정 김청하 박시연 강미나 임나영 이거야!!
애정나만 느끼는진 몰라도 최근 말고 작년이나 재작년 슈영언니 볼살 통통할때 정채연 닮은거같아 닮았다기 보다는 느낌이 비슷해
칫솔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갓세정 사란헤
영이정채연은 이쁘지만 성형했공 유연정은 그 전의 이미지때문에 싫고..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데뷔해라😇😇
[김명수 생일축하해♥] 꽃명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주결경!!!!!!!
장오몽인간적으로 정채연 너무 이쁜거같다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yebin0713

From Twitter

[반동결] 라임 어.. 젤피쪽하고 판타지오쪽... 그리고 전소미하고 김청하,정채연,주결경..좋아해! 내가 말하고도.. 많다..
Everytime 순딩이천사행뽁치니v프듀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가 좋다 이 멤버들은 다 11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당^w^
표를 갈망 등번호 88번 정채연 진짜 개예뻐 보름달...
새벽반 도마 *'ㅡ'*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응원해요..♡ 나으 고정픽.. 데뷔해줬음 좋겠는 .. 하지만 투표는 한 명.. 넘 잔이내
박해영 탈락해서 죽고 싶은 주결경에게주결경 6위 정채연 9위 박해영 38위 최유정 2위 기희현 12위 울 딸덜... 다들 넘 잘했구... 예쁘다... 사랑해... 특히 해영아... 기다릴게 정말 사랑해... 탈락했다고 넘 슬퍼 마... 내가 기다릴겝...
앙 기욤띠 프듀더쿤데 기희현 정채연 위주로 좋아해융
[캘리 커미션 중] 초니(choni)전소미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연 김청하 박소연 데뷔하자ㅠㅜㅠㅠ 오늘 소연이 넘나 마음 아팠음ㅠㅠㅠ 채경이 쭉쭉 올라와랏!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97x12x01

From Twitter

블루원밍(피어나는 101)정채연#기희현#윤채경#김서경#응씨카이#김청하#박시연#주결경#유연정#이해인#강예빈 #강시라 #강미나 이 중에서 2명만 골라주세여 추천수 많은 4명 뽑아서 다시 투표 할게여.. 많이 멘션 보내주세여
다몽 현실과 타협한 ... 내 마음 속 101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그리고 임나영 김소혜 김나영 강미나
갭⛄✨와 정채연 분홍 머리 졸라 예뻐 채연아ㅠㅁㅠ
악개 후드정채연 ㅙ 항상 끝에 있고 뒤에있고 그러지ㅜㅜ
오예어시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저 발럴하게 뛰어가는거 정채연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기야워 히배로ㅜㅜ
대만 선배"찡"의 칭호는 아무나 붙여주는 거 아닙니다. 소혜찡과 소미찡만 찡을 붙입니다. 내 마음입니다. 8일중에 소미찡은 4일투표 소혜찡 1일투표 정채연 1일투표 강미나 1일투표 마지막날은 다시 소미찡이나 소혜찡 중에 한명 투표해야지
오예아니 근데 정채연 염색한거봐 시부ㅐㄹ 존나조나 이쁘다ㅠㅠㅠㅠㅠㅠ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Pu_shukai_Gu

From Twitter

앙징플디즈 탈락하고 기희현 정채연 탈락해서 플디즈 데뷔하구 다이아 컴백하자ㅠㅠㅠ 나 다이아 멤버들 다 붙어있는거 본지 오래됐는걸ㅠㅠㅠ 다같이 이번 추석 아육대두 가구ㅠㅠㅠㅠ
대만 선배정채연은 사실 제일 좋아하는데 솔직히 빨리 이거 끝나고 다이아로 돌아가고 싶어할 것 같아서 이제 안 뽑아야할 듯. 근데 난 정채연이 제일 좋으니까 하루 정도는 정채연 뽑을 것임.
6시폼림 후야고3때 영어쌤은 정채연 고딩때 항공호텔동아리 직속후배는 도연이 진짜 닮아가지고 프듀볼때마다 고등학교생각바께안남
(ू˃̣̣̣̣̣̣︿˂̣̣̣̣̣̣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세정이 소미 유정이는 빼박 데뷔고 ㅠㅠ 도연이 채연이 결경이는 앵간하면 할거같고 ㅠ 남은 7명 중에 적어도 3명은 살겠지 ....
메인트윗 봐주세요정채연 승천 반대
지우몬여기서 - 투표 안해도 11위 안정권+ 투표해도 11위권 가능성 희박 을 제외하면 역시 유효표는 김청하 임나영 정채연 정도일까. ...? 아니면 역시 아이구 소혜야.. .. . 일까...
서지수 하트 뿅ㅠㅠㅠㅠㅠ #정채연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always_duk

From Twitter

앙징기희현과 정채연을 다이아로!!!!! 제발.... 여러분들이 더 많이 애들을 볼수있는게 애들 다이아로 돌려보내는구에여...
♡ 버디 소집 ♡오늘부터 김도연이랑 정채연만 투표한다
앙 기욤띠 솔직히 그 분 없고 빻소연이나 포주나가 있다고 해도... 기희현 정채연 다 데뷔할 수 있으면 ㄹ 다 빨아요 앨범도 사고 음원도 꼬박꼬박 스밍하고 할 건데ㅠㅠㅠ
지우몬이제부터 한명만 투표하라고 해서 매우 고민 중이다 나으 고민 리스트→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요보☺ 흠... 정채연 김청하 박시연 정은우 난 요정도...
요초진짜로 정채연만 붙을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아 희현이 제발 투표좀... 정채연도 12 13위였음 당연히 투표안하겠지... 근데 채연이 개인더쿠 꽤 많다구... 제발... ㅜㅜ 희현이도 붙이자..
닉♥유꾸 ㄹ둘다 너무 예뻐 ㅆㅂㅠ 정채연 내 최애 사랑해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chNotoriouS

From Twitter

도로롱 헐.. 근데 정채연이면 원래 걸그룹 다이아 아님??
위노나프듀 101 본적업지만 탐라에 도는 짤들로 조와하는 리스트를 구성해보면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응씨카이 <-new! 가 되겟다,,,,너무,,넘나예쁘고,,,,죠와,,,,,
핑키의 PINK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내새끼들 살아남았구나ㅠㅅㅠ 데뷔해♡♡
오예정채연에게 투표해주세요 그리고 희현이도ㅠㅠㅠㅠㅠ쉬뱔
요초정채연 진짜 붙을확률 80~90인데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화난다 이러다 둘이 갈라진다고...
라따뚜2 프로젝트 그룹 끝나고 나와서 데뷔하는거. 사실 정채연 말한거
둣헝*처닐*정채연너무이쁨....내스타일이야....얼굴너무이뻐.....ㄹ...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My_chanxyeol

From Twitter

그 색이 참.. 정채연 아니면 그정도로 소화하기도 힘들거같은..........
정 은제발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황인선 님 김청하 한혜리 주결경 임나영 데뷔좀여ㅠ
닉♥유꾸아니 정채연 나랑 동갑이네 ㅁㅊ 헉 채연이 맞네
모르는사람최유정 김청하 김다니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사이다프듀 정채연이 우리 중학교 선배님...
꾸료르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이해인 이 원하는 데뷔조임,, 괜차나 다들 20위권 안에 들었어! 잘해써!!!
♡채연님♡정채연 데뷔하자 진짜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YeahZiap4

From Twitter

아카이브 정채연 빼자
수수~*정채연 왜케 예뿌지... 근데 어두운 머리가 확실히 얼굴이 사네
[ㅊ_ㅊ]김세정 정채연 정은우 김소희만 있으면 되는데 나는
덴잘큐땡큐내 개취 데뷔각인 애들은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세정,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청하는 진짜로... 소속사 돌아간다 하더라도 꼭 데뷔했으면 M&H는 저런 보물을 왜 숨겨둔건지...
치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아오 투표 렉먹는다 아침에 해야지 5명일 테니깐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고정픽으로 두고 김청하 박소연 한혜리 등등 한번씩 해야디...
Minimin(미니민)정채연 넘이뻐 ㅈㅣㄴ짜
빵떠기 [요미]프듀101 22 뮤직웍스 김소희 16 스타제국 김혜리 11 플레디스 임나영 09 엠비케이 정채연 06 플레디스 주결경 04 제왑피 전소미 02 판타지오 최유정 01 젤리피쉬 김세정 내가 좋아하는 애들 살아남았구나 ㅜㅠ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Kaninfall

From Twitter

✨일번✨정채연 투표하세요
딘딘딘아악 정채연 저날 사진찍은거 인스타에 올렸구나♥♥♥
아셀✨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김소혜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치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김도연은 진짜 데뷔 각이당
라따뚜2와 김소혜 정채연 표차도 꽤 나네...
반휴트 백 야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건드리면 뭅니당^ㅅ^~
돌담길봄애기탱연근♡최상위권 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스톤나영 소혜야 응원한다 파이팅 삼촌팬들많다 #프로듀스101 #김소혜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killme_rcy

From Twitter

슬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4등 전소미 3등 강미나 2등 최유정 1등 김세정 35등 이수현
티켓챙겨 ㅉ5 오 마자 주결경이랑 정채연!!!
제주도 가는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1위~11위 명단. 김세정 젤리피쉬 최유정 판타지오 강미나 젤리피쉬 전소미 JYP 김나영 젤리피쉬 주결경 플레디스 김도연 판타지오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유연정 스타쉽 임나영 플레디스
츄러스 정채연..?
❦예지앞사_비즈❦옥수수 그런어플로 아이퐁으로 생방티비 볼수있대서 보고있는데 소미 너무 이뻐 유정이 너무 이뻐 아 다이뻐 아 근데 정채연 머리색 너무 이뻐
3월백수@조이버1등 김세정 젤리피쉬 2등 최유정 판타지오 3등 강미나 젤리피쉬 4등 전소미 JYP 5등 김나영 젤리피쉬 6등 주결경 플레디스 7등 김도연 판타지오 8등 김소혜 레드나인 9등 정채연 MBK 10등 유연정 스타쉽 11등 임나영 플레디스
내애기들💛 1등 김세정 1473685 2등 최유정 1286447 3등 강미나 1212720 4등 전소미 1201490 6등 주결경 885556 7등 김도연 841749 9등 정채연 696808 10등 유연정 684660 11등 임나영 665898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Flor_Olorosa

From Twitter

시럽많은 핫케잌11위 스톤나영 10위 유연정 9위 정채연 8위 김소혜☆ 7위 김도연 6위 주결경 5위 김나영☆ 4위 전소미☆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소미야ㅠㅠㅠ울지마ㅠㅠㅠ세정아ㅠㅠㅠ축하해ㅠㅠㅠ
정욘세정채연 기희현 전소미 투표하자 순위 높여주자
래니프로듀스 101 2번째 순위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도연 8등 김소혜 9등 정채연 10등 유연정 11등 임나영
채연.9등 정채연. 와. ♡
유아#프로듀스101 #PRODUCE101 11 플레디스 임나영 10 스타쉽 유연정 9 MBK 정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7 판타지오 김도연 6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김나영 4 JYP 전소미 3 젤리피쉬 강미나 2 판타지오 최유정 1 젤리피쉬 김세정
❆ 숄찡 ❆<프로듀스101 2차 순위>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도연 8위 김소혜 9위 정채연 10위 유연정 11위 임나영
순딩이 오월11위~1위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10위 스타쉽 유연정 9위 MBK 정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7위 판타지오 김도연 6위 플레디스 주결경 5위 젤리피쉬 김나영 4위 JYP 전소미 3위 젤리피쉬 강미나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위 젤리피쉬 김세정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naehyeriya101

From Twitter

❄김또밤❄ 헉 다해이다 강미나 정채연 데뷔해랑
도연맘 *ฅ´ω`ฅ*🌸 김도연 정은우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안예슬 주결경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전소미 🌸 🌹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강예빈 이해인 한혜리
우리애덜투표해줘,,,미치겠다 김소혜 빼고 정채연 넣고 저렇게 대뷔 합시다
봄준회✨난 김청하 정채연 전소미만 팔래 ,,
❄김또밤❄ 아아아...☆ 최유정 3등? 미나 2등ㅠㅠㅠㅠㅠ 혹시 정채연 몇등이얌
홍차정채연 어딨어
[H] 정은우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kimsejung123

From Twitter

아이스크림11-임나영 10-유연정 09-정채연 08-그분^^ 07-김도연 06-주결경 05-김나영
멜로디아니 미친 정채연 머리색;;;;;; 발림;;;;
드림5위 - 김나영 6위 - 주결경 7위 - 김도연 8위 - 김소ㅎ.ㅐ 9위 - 정채연 10위 - 유연정 11위 - 임나영
무대인사 가는 프링이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쁘다ㅠㅠㅠ
돌담길봄애기탱연근♡최상위권 5등~11등 5위 젤리피쉬 김나영 6위 플레디스 주결경 7위 판타지오 김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9위 MBK 정채연 10위 스타쉽 유연정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스톤나영 소혜야 오빠가응원한다 파이팅삼촌팬들많다 #프로듀스101 #김소혜
도라말이 되냐?? 김소혜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순임 ;;;
얌얌 이공 (* ॑꒳ ॑* )⛳️11💖임나영 10💖유연정 9💖정채연 8💖ㄱㅅㅎ 7💖김도연 6💖주결경 5💖김나영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kimsejung123

From Twitter

애교 (수빈)프로듀스101 5등~11등 5. 젤리피쉬 김나영 6. 플레디스 주결경 7. 판타지오 김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9. MBK 정채연 10. 스타쉽 유연정 11. 플레디스 임나영
✨해령✨은우 데뷔하자!✨김나영 5등 김소혜 7등 임나영 11등 정채연 9등 인가요?
병잡이쁀요정아..정채연이 그분보다낮은거구나.. 그런거구나..
레몬은우✨11 임나영 플레디스 10 유연정 스타쉽 9 정채연 MBK 8 김소혜 레드라인 7 김도연 판타지오 6 주결경 플레디스 5 김나영 젤리피쉬
BELLA 벨라~프로듀스101 2차 순위 11-5등~ 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메리5등 젤리피쉬 김나영 6등 플레디스 주결경 7등 판타지오 김도연 8등 레드라인 김소혜 9등 MBK 정채연 10등 스타쉽 유연정 11등 플레디스 임나영
만두얌얌!5.김나영 6.주결경 7.김도연 8.김소혜 9.정채연 10.유연정 11.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KoreaTide

From Twitter

정 은??????????정채연 9위라고???????????????
(동공지진)정채연 우는거 너무 이쁘다... 기희현 표정 변화 없이 눈물만 또르륵 하는거 멋져...
정채연9등 정채연! 투표를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프로듀스101 #정채연 #PRODUCE101
pcyhee♡▥♡정채연 축하해🎉
Laika정채연 연습생 미인이다
프로듀스101 정채연 볼 때마다 인피니트 엘 생각난다. 언니 넘넘 예뻐요😊
정정✨정채연 우는 거 존나 좋아서 매일매일 울리고 싶다 채연 사랑ㅠㅠㅠ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sanii00

From Twitter

계타고싶은 서누정채연? 맞나 엄청이쁘다
손hand정채연 왜저렇게 예쁘냐 진짜
고요정채연은 광수 때문에 소속도 희미하고 과거도 다 털리고 상처 많이 받았을 것 같음 우는거 보니까 짠하다
졸려요 이치킨정채연 얼굴이 너무 취향이다...
수빈내 최종 비주얼 목표는 mbk 정채연 판타지오 김도연 샤이니 태민..
애정 정채연 ㅠㅠㅠ
쪼_꼬9위 정채연 8위 김소혜 ㅋㅋㅋ 소혜 8위얔ㅋㅋㅋㅋㅋㅋ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chaetyeon

From Twitter

레미반에서 여자애들이랑 다같이 정채연 보름달캠 봤는데 내가 아.. 조나 한복입혀주고싶다 ㅠㅠ 이러니까 애들이 ㅈㄴ환호함
김망개 (주중에는 거의 못들어옴)심지어 내친구중에 남자애 한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멕스립밤삼ㅋㅋㅋㅋㅋ정채연쓰는거쓴다고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표음정채연 예쁘다...
헐랭 정채연 개예뻐
블잭정채연 ㅠㅗ소료ㅛㅛㅠㅛㅛㅛㅛㅛ
✨일번✨정채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미정채연 너무 이뻐어...너무/..너무...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chaetyeon

From Twitter

빛나는 잠순아 정채연 넘 예쁘다 채연아 탑 파이브에 꼭 들자 제발 진짜 아 채연아ㅠㅠㅠㅠ좋아해ㅠㅠㅠ 보름달은 진짜 아쉽지만ㅠㅠㅠ울지마 애깅8ㅅ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ㄷㅏ미♡아 정채연 진짜 욘나 예쁘다..
이한결정채연은 그냥 얼굴이 진짜 열일한다. 최고.
카카오 885556개정채연ㄴ이 그 분보다 낮아,,,
라따뚜2정채연이 보름달 씹어먹었는데 왜안1등요
새콤달콤정채연 지인짜 이쁘다 아이구ㅠㅠ
도댕정채연 목소리 넘이쁘다...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chaetyeon

From Twitter

이츠디~*기희현 정채연 교차편집 너무ㅠ
뚜뚜뚜뚭뚭뚭정채연 진짜 픽미 처음나왛믈때 얘 누구냐고 물었지만 아무도 답해주지 않았지
겟리니얌정채연 내가 선호하는상은 아닌데 존나 공주상이다
악개 후드또울어 정채연덕훜ㅋㅋ
살찐 토끼전소미 김소희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밀어야징😄😄😄😄너무좋아 레즈될꺼같앜ㅋㅋ껄껄껄😙😙😙
리더정채연 진짜 분우ㅣ기봐..낫닝겐
김 가현:]맞아 솔직히 정채연 보름달때 센터같았음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_1_2_0_1_

From Twitter

No.43 백북웅 ᕕ( ᐛ )ᕗ정채연은 살짝 그 미소와 무표정의 중간인 그 표정이 매력... 싸한 느낌 있어
❄혤댕맘 세나❄채연!!!!!!!정채연!!!!!!!!!이쁘니!!!!!!!!!!
중막콘 라임정채연 존예ㅠㅠㅠㅠ주결경보다 보름달에서 정채연만 보얐음ㅠㅠㅠ
마파두부정채연진심 개이뻐 오늘 머리도 개이뻐
대현유리정채연염색한거진짜예쁘다
손갓정채연 짱예ㅜㅜㅠㅠㅠㅠㅠㅠㅠ
뚜뚜진짜 정채연너무이뻐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chaetyeon

From Twitter

재순이 ^♡^진짜 정채연 너무예뻐 101명중 제일예쁜거같아
ㅈ1훈윤ㅂ1립니다복숭아빛깔 정채연!! ㅜ ㅜ ㅜ !!!! !!
L.lastine정채연은 먼가 일레븐 포스가 남
유나그래퍼정채연 9등인거 솔직히 노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 1픽 JYP 전소미아 정채연 조나예뻐요...
[반휴트]박 경 보 라(막콘)진심 정채연 존나 이뻐...........진심 미모 대박이다
채 원킴셔혜좀아니잖아 ㅠㅜㅜㅠㅜ제발떨어지라고 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ㅜ정채연조녜....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OH_YEAH122

From Twitter

쥬애정채연 미친 9위!!!!!
닉♥유꾸아 정채연 존나 얘버 아 진짜 아 존나 저렇게 생갸보고싶다 딘심
막콘 B구역 메리아 진짜 정채연 너무이쁘다
레뒤올낫정채연 빼먹었다 9등 👏 선미 느낌 있어
린 첫콘 가는데ㅂ0ㅂ!왓시 정채연
바닐라위 정채연 개 멋있어
유치정채연!!!!!!!!! 그러치 채여니 붙어야지 당연하지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OH_YEAH122

From Twitter

정채연 머리색 인어공주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tale9위 MBK 정채연
반가발정채연 조이랑 수지닮음
로히테::ろひて정채연채연나ㅏㅏㅏㅏ
미팡도리 ✨ 어 아니네 정채연이군!!
후레쉬베리십ㄴㅋㅋㅋㄴ발ㄴ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채연이 더 낮ㄷ냐 시밡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덕계정채연이네...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fate123zero67

From Twitter

보름달정채연 9위
Premium.ㅋㅋㅋㅋㅋ정채연이라고?
차누와 맞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채연이네
솜 혜 블 리9등 정채연
지우몬와 정채연 ^ㅁ^
올콘가는 김까까정채연 주결경
[반휴트] 잠망 구찌아 ^-^♡앗 정채연? 쟤 나 방학때한머리랑 똑가태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Saewoo_om

From Twitter

아이힌트정채연이겠지
싸E버거9등 정채연이라고
차누정채연같라
유나그래퍼정채연 화이팅!!!
잡송정채연 예상한다 9등 ㅋㅋㅋ어
앙 기욤띠정채연 7~8등 예상해봅니다
백곰이나라정채연이겠네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fakkd1036

From Twitter

뚜뚜뚜뚭뚭뚭정채연이요^^
아카이브미친 정채연사람인가
✨김이모✨정채연 8위 예상합니다
정채연 7위 예상해봅니다
수빈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김소혜 안 떨어질것 같은데 또 누구 안 떨어질것 같지?
22시 이후로 트윗은 잠결에 쓰는 것열한명 누가 있지.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최유정 강미나.... 이수현 황수현 강시원 들어가려나
10시까지 이마트로 가라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주결경 그그그 다만세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blueblurblah

From Twitter

수빈정채연 떨어지면 우러버릴꺼야
뚜뚜뚜뚭뚭뚭그래서 정채연 언제 나와.
김망개 (주중에는 거의 못들어옴)11위 정채연 10위 임나영 일듯
악개 후드그렇게 정채연은...
Rotale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반흍} Oㅔ몽❣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김도연 유연정 정채연 임나영 김소혜 이번에 11명 누굴지 예상하기 개어렵다...
Shah#프로듀스101 12등 ~ 19등 19 - 전소연 18 - 김다니 17 - 정은우 16 - 한혜리 15 - 정채연 14 - 이해인 13 - 김청하 12 -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simming8218

From Twitter

D-7 콩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또 누가 11등안에 들까
직장인형 김피곤씨갓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김나영 유연정 김주나 정도가 남았는데 두명은 무조건 떨어지네
ㄴㅉ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유연정 김나영 주결경
백설❤ 정채연 주결경 ❤
[반휴트]박 경 보 라(막콘)정채연..?님 너무 이쁘다....볼수록 더 예뻐.....
얌채아오 정채연 애기같아가지구ㅠㅠㅠㅠㅠ 언니 나가니까 우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
부끄곰정채연너무좋다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j_cheayeon

From Twitter

수빈정채연 조녜.. 얼굴이 너무 내스타일이야..
(3코 일 카노죠) 동치미✨정채연 닝겐적으로 너무예뽀
벼머리에 심장치인 희예(희현님)아 정채연ㅜㅜㅜㅜ
뚠덕미친 기희현 보고 우는 정채연
닉♥유꾸아미친 정채연 너무 예뻐 아 ㅁㅊ 나랑 결혼 ㅠ 아미친미친너무예버
빠요정채연 머리색 개이쁘다




정채연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j_chaeyeonni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way_no_shana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OH_YEAH122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yull0729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ovo_4321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girlufx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stunxchaeyeon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Seung_chae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diastagram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diastagram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heechan0811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Luvly_April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xldus0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Luvly_April

정채연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나영 OH_YEAH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