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18 ALL

******다듀 고백은 지금 들어도 현타오는데 더 나이들면 얼마나 슬픈 노래가 될까 큭큭
******양말에 신경ㅆ는ㄴ거 넘좋다듀ㅜ우유ㅠㅠ늉 우
****** 세상에니ㅣ나 ㅓㅏ으윽 이오 가족 세상에ㅠㅠㅠㅠ 넘 힐링물이잖아요😭😭😭😭미첫다ㄷㅠㅜㅠㄷㄷ ㅏ아아 지금 땅 굴러다느면서 봤다구여간질간질어택임 지짜ㅠㅠㅜㅠㅠㅠ 지금 꽃이 만개한거같은데 봄이네 이와오이 봄이네!!!!!아악ㅠㅜ누ㅜㅠ어흑
******누구는 끝이라고 말했고 끝이기를 바랬지 한 때 나도 화살 세례가 그치기를 바랬지 시간 지나면 알겠지 하늘은 파랬지 우리 가슴에 멍처럼 눈 뜨고 당했지 -쌈디,에픽하이,다듀-
******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요?ㅠㅠㅠ예뻤으면 좋겠다듀 생각하면서 그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 옷 이상허진 얺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모양이나...ㅠㅠㅠㅠㅠ
****** 우쒸이... ´・ω・` 다듀거라
******연예인을 맨 처음으로 본게 어렸을때 야인시대 세트장갔다가 개코였나? 다듀아님 그사람보고 어? 아빠 저사람 개코맞지? 그랬었던거같다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BBEY_YEBB

From Twitter

****** 제가 본심 발휘하면 저희 둘이서 다듀 뺨 후릴 수 있는데... 힙합계의 평화를 위해서 참겠읍니다.
****** 잌ㅋㅋㅋㅋㅋㅋㅋ다듀 손고자아 흑흑 짜장면 머그러 놀러갈게여🙌
****** 스토커님 이렇게 밤에나마 생일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ㅜ 이렇게나 긴글을 써주셔서 주시다니 제가 너무 스토커님에게 ㅁ못해드린게 많은것같습니다ㄷㅠㅜ 저도 스토커님 정말 좋아합니다..!! 축전까지 주신다니 넘 감사해요ㅜㅜㅜㅠㅜ
******다듀 쥬길놈은 들을ㄸㅐ마다 현남친과 헤어지고 싶게하는 그런 마성이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질건 아니지만 듣다보면 겁나 내 얘기같아서........
******내가 다듀노래 짱짱 조아하는것도 있지만 후렴구 목소리 환장함
******다듀 너 하나만을 위해 이거 노래넘좋다...
****** 8. 애들노래는꼽을수가없으니.. 다듀-가끔씩오래보자, 그레이-꿈이뭐야, 윤하-널생각해, 개리-또하루, 십센치-봄이좋냐, 유승우-선, 키썸-심상치않아 추천해드리고싶은곡들입니다..ㅎ

****** 아뇽...8ㅁ8 제가 싸인한곳은 농노 서약서!!! 뒥쪽에 있던것은 여보님의 따따증명서!!!!!!!였다듀용8ㅁ8ㅁ8ㅁㅁ8ㅁ8ㅁㅁ8
****** 진짜진짜 저 보자마자 너무좋아서 벽쳤ㄴ는데 좋아서 아프지도 않슴다ㄷㅠㅠㅠㅠ벌써 100일이라니...우악ㅠㅠㅠ 저저도 얼른 예쁘게 그려올께요ㅠㅠㅠ////♡♡♡♡ 챙겨주셔서 고맙구ㅠ 앞으로도 홍시랑 아보 예쁜인연 쭈욱~ 이어가요ㅠㅠ😂😍😚😚💕
******그때 슈프림팀 다듀 프라이머리 플래닛쉬버 자이언티 다 좋아했었어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듀 조아요
******전 다듀의 복잡해 좋아합니다
******다듀가 부르면 안좋은 노래가 없음 캬...
******그기념으로 유구오빠처럼 보정해드리고싶은데 참여를 안할거같다듀두ㅠㅠㅠㅠㅠ 다해드릴수있는데ㅠㅠㅠㅠ노랑효과여도ㅠ퓨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twitt9774

From Twitter

******최자 다듀 곡에 설리 피쳐링 같은 거 안 시켜주겠지 재밌을 것 같은데
****** 오세상에듀님저울거같아요보고흥분해서이마 빢하고쳤어요미친미쳣ㅅ다듀님마고해넘 귀여유ㅓ요아악예쁝사랑해ㅜ ㅜ ㅠㅜ쥰코마저너뭄귀엽다제장래희망쥰코랍니다 ? ㅜ ㅠㅜㅜㅜ아니,,너무좋아요 사랑해요 허잉ㅜ ㅠㅜ 스루하고픈 막줄..
******갑자기팬미팅때생각낰ㅋㅋ 애들보다듀기피디를더가까이서봤던...ㅋㅋㅋ
******ㄷㅏ듀 사라이써,,,?! 넘 오랜매니야,,
****** 아니 다듀님 지금 집밥 자랑하는건가요? 불쾌합니다 개막말
******난 설리팬도 아니고. 다듀팬도 아니지만. . 저건 쫌 아니지않나??
******발에 밟히던 게 꿈이던 그때 현실적으로란 말이 참 거북했는데 지금 희망이란 짓밟히기 싫은 내 현실 주변에 바르는 화장품같애 - 다듀

****** 남친이 시간이 없어서 못만난다듀
****** 저눈 시간 다듀ㅣ면 바로 틧 지워버렷서요
******벌써 수업시간 거의 다듀ㅣㅆ네ㅔ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다듀 팬질 10년 넘게하고도 최자의 경솔함에 실망했지만, 그리고 설리가 너무 예쁘지만 대중들이 설리의 "타락함"을 손가락질하는건 기이하다. 설리에 대한 내 감정은 뭔가 복잡하다
******아 다듀 멤버구나
****** 넵 다듀에 최자랑 사겨용ㅋㅋㅋ근데 하는짓들이 어휴..
******??? 다듀 앨범 계속 내야 하는데...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nachojk12

From Twitter

******저번 연애할 때, 다듀의 을 들으면서, 안도감을 느꼈던 기억이 난다. 드디어, 드디어 나도 좋은 사랑을 만났구나. 나도 이제 행복할 수 있구나, 그런 안도감.
****** 이잉 오늘따라 더 보고시푸.. ㅠㅠㅠㅠㅠㅠ😵 앓다듀글 지드래곤 새로운 머리도 보고싶다 !!!!!!!
******설리도 팀활동 박살내먹고 최자도 랩퇴물+샘플링논란+연예병사논란 붐다음으로 다듀가 최다휴가일수 인 관종커플인데 예쁘게 사귄다느니 뭐니 하는 소리들 다극혐. 빠가 까를 만든다는게 이런거인듯
****** 아 다듀의?
****** ㅋㅋㅋ아 뉴다듀 책이 노랑 초록 빨강색인데 빨강색 책에 있을거에여 진저 제이슨...
****** 뉴다듀....우리 애긔...........그건 산다면 원서살거같아요 아무래도 제 안의 이미지가 좀 뚜렷해서ㅋㅋㅋㅋㅋㅋ
****** 톰챤 단호... 나중에 뉴다듀 정발은요?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Alltime_BB

From Twitter

******후후 스다듀밸리삿당 패치넣고 해야징
******다듀 "매의눈 유희열에 진땀..곡 완성못해" 초토화 스케
******다듀의 노래 중 내가 죽일 놈이지뭐~~
******다듀에는 개코랑 설리남친이 있죠
******한창 다듀 에픽하이가 중고등학교를 휘몰아쳤을때 난 제이락 듣느라고 아무것도 안 듣고 지나감 지금도 내 힙합은 원타임 이후 아무것도 없다...
****** 다듀는 요즘은 아쉽고 잘 땡기지가 않지만, 초기작들이 너무 좋아서... 1집은 생각하면 한 번씩 틀고 있어요ㅓㅎ
******아 다듀 8집 이제야 샀는데 카니발 오진다 가사가 죽인다 이시대에 본받아야할 최고의 랩퍼다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statebliss_bts

From Twitter

******다듀 계속하고 설리 내조도 해죠
******최자 다듀 그만두고 설리 내조나 해라
******최자에 대해선 어제도 썼듯이 다듀 이다 라는 것 제외하고 아무 감정이 없으나 어떤 외국인이 인스타에 “아빠임? 훈훈하다 ^^~” 식으로 댓글을 단 걸 보고 30분 웃음,,,, 죄송 합니다,,,,, 아니 그게 아니고,,,,,
****** 나얼 팬이다보니 다듀에 피처링한 게 많아서 그나마 가장 알았던 힙합 가수가 다듀네요....ㅋㅋ
******겨론해줘 뉴다듀
******아아아 뉴다듀 사랑해
******죤재해ㅛㅓ쥬ㅣ슝합니다듀 ㅠㅠㅠㅠㅠ. ㅓㅑ냉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Apr_12_1994

From Twitter

******다듀ㅣ져~~~~
******오빠줄려구 아이스크림사다듀ㅓㅅ는데 안먹엇네 내가없애버려야지 말ㄹ도안햇엇다
****** 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ㅣ밈미ㅣ친 모밀님 미친...미피트무율다듀듀우우ㅜㄴㄴ우ㅜ
****** 아직 어리지만 확실한 벤츠2223344에요!ㅠ0ㅠ 난폭하고 제멋대로였던 데미를 누그러뜨린건 딕이지만 또 딕이 지치거나 위기에 빠질때 데미가 도와주는거 보면 정말 서로가 서로에게 없으면 안되는 존재인게 새삼 느껴집니다8ㅅ8/뉴다듀 행쇼!
******역시 다듀 여친이다 이겅가요
****** 다듀 보고와서 친구들이랑 다 최자 헐.. 했던 기억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자 전여친도 핵여신이자나.... 눈개높은듯
******다듀 노래 들으니까 갑자기ㅋㅋㅋㅋ엄청 조아했던 사람 생각난다...진자 그때까지 다듀 스타일의 힙합엔 관심도 없고 알지도 못했는데..그 사람이랑 취향맞춰 보겠다고 다듀 슈프림팀 제이지 노래 다 다운받아서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젊을때니까 가능했지.. ??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SE0KingS2

From Twitter

******말했듯이 국힙 쪽은 들은 적도 없고 좋아한 적도 없어서 최자는 다듀구나- 정도 로 생각하고 있고, 설리가 왜 저런 아저씨를! 미녀와 야수인가! 했었지만 둘이 같이 웃는 사진 보니까 이해간다. 귀엽고 예쁘네요. 좋다.
******RT 미간에 꼬다듀디!
******썸타노래 들으면 들울수록 다듀나 프라이머리 느낌나ㅋㅋㅋㅋ
******용섭이한테 스타듀밸ㄹㅣ 대리구매했는데 이틀이나 스다듀밸리한ㄴ다고 입금을 못했다,,..키야.,.^~!
******다듀로... 보고 싶어..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듀 가샄ㅋㅋㅋㅋㅋ일단 내일 오픈이라...!!! 자고 일어나서 틈틈히 달리겠읍니닷 걀걀>< 세디몽 하세오😍
******#알티 저거 ㄹ 흔한 구도.. 내가 어떻게든 너는나나는너 전에 있던 화보며 뭐며 다듀ㅣ져서 찾아낸다 아니 나 ㅈ1코 좋아하는데 저건 뭔;ㅋㅋㅋㅋ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mpengum

From Twitter

****** 아 답멘란다하고 밖이라 까먹었어ㅋㅋㅋ 저희 애가 쫌 외롭게 컸지요... ?? 흐흑 정말로... 바유 너무 상냥해... 흐흑 정민우 배려해주는 거 넘나 잘 보인다듀...ㅜㅠ
******와 미친....진짜인가 ㅓ라굳다듀저쥬저
******솔직히 ㄷㅏ듀 노래 피쳐링 해줘야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 그건 제가 다듀를 잘 몰라서 몰으갯지만...머글들도 조아할거가타요
****** 뭔가 다듀노라같아
******종대 다듀 피쳐링하면 진짜 찰떡일꺼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분이 이쪽 동네 출신이셔서 결혼식 갔었는데... 데프콘부터 시작해서 쌈디 프라이머리 다듀 등등... 내가 못 알아본 사람들도 많았겠지...? 사실 프라이머리는 아직도 얼굴 잘 모른다는게 함정쓰...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From Twitte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케이크ㄴㄴ 내일못산다듀ㅠㅠㅠㅠ세훈이 생일에 축하해줘야겤ㅅ다듀ㅠㅠ
******20. 그러다.. 무려.. 힙합 덕질로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E픽하2부터 시작해서 뭅먼에 있었던 다듀 배치기 비지, 아이엪프, 솔컴에 키비 이루펀트 피앤큨ㅋㅋㅋㅋ무려 얘네로 홈5질도 했다...!!!!
****** 넴 레벨 다듀 갓세븐 오캬 나오는거 말하는거 아님??
****** 할리가 ... ㅋㅋㅋㄱㅋ로렌스는 역시 죽는 것이 이롭다...아 미친 턱에 입맞춘대 자살틱온다ㄷㅠ 그럼 눈 깜빡이다가 해 보라고 할래 아악 이오인 목줄 아 아니 초커 ㅠㅠㅠㅠ 애ㅏ교,.... 술 취해도 안할듯ㅋㄱㄱㄲㄱㅋ
****** 그거랑 오빠x본인 이러케엮는것들도 다듀ㅣ져쓰면 조케떠욤^ㅅ^.... 어딜감히...ㅎ
****** 윤정아 ㅠㅠ 혹시 이따 스토리텔링 수업 때 충천기 빌려줄수 있니...? 나 배터리 10퍼인데 깜빡하고 보조배터리랑 다듀고 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그로년들 윗시갖고염불을외더니 다듀ㅣ져라진짜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From Twitter

******제과제빵하고싶ㄷ다.... 반죽 이챠이챠 하고싶ㄷ다듀ㅠㅠ퓨ㅠㅠㅍ
****** 아니다 원걸 음원이네요 *``* 산이 다듀 제와퓌 피쳐링
******그래다듀ㅣ지자 뒤져
****** 헉쩐다듀아님 엔젤피쉬부르셔요???오아아ㅏ아아아아
******요새 부러운 몸은 가슴보다듀 엉덩이 예쁜 사람들... 아 힙업
****** ㅋㅋㅋ ㅋㅋ ㅋㅋ ㅋ 진짜 옮앗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하다아ㅏㅏㅏ! 다듀님도 푹 쉬도록해..
******노래합작을 한다면 다듀의 하트브레이커 좋을 것 같다.. 널 처음 본 순간 난 울었어 견딜 수가 없었어 널 가질 수가 없어서 내 속은 푹푹 끓었어 금지된 사랑에 이성은 무릎 꿇었어 메마른 마음에 뜨거운 불이 붙었어 ★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From Twitter

****** 다듀님 피카피카하고 따봉할것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2LSON-HOCUS POCUS 다듀-Good Love 블락비-했어 안했어
****** 딘, 다듀 프머......밖에 모름
****** 슈프림팀이랑 다듀의 개코요! ㅋㅋ
******다듀ㅣ쟛으먄
****** 언래 이틀째가 최고 힘들잖습닉가 코슥 다듀님 저같은 사람되면 민필리아가 링크셸로 이놈하고 부른다
******RT 뉴다듀로 보고싶다8ㅅ8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From Twitter

******빅스랑한해 보고시ㅠ다듀ㅠ듀규규규
******뎀딕 게스트북 열세명...!! 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좋아 여러분 뉴다듀 파세여 우리 메이저야 ㅈㄴ
******ㅜㅠㅠㅠㅠㅠ츳키ㅜㅠㅠㅠ왓ㄱ다듀ㅠㅠㅠㅠ
****** 이마트 돈까스 맛잇다듀라ㅠ
******다듀-고백은 지금 들으면 뭔가 짠해지는 그런게 있다.
******뉴다듀시절에 딕이 만취상태로 데미안을 브루스로 착각하고 데미안 앞에 앉아서 손 꼭 잡고 브루스한테 하고 싶은 말 털어놓는게 보고 싶다~~ 브루스, 디텍티브 코믹스 사백칠십...이아니라 우리 펜트하우스에 있었던 때 기억나요? 지금 여기는 그때 그곳보다
****** 다듀찬 너무 놀라지말고 잘 들어요 인생이란게 다 그런거랍니다 세상이 그렇게 녹록하지가 않아요 속세에서 소유한것 내가 지불한것들이 아깝다 생각하면 마음이 가난해지니 물 흘러가는대로 지내다보면 댜듀님아아니싀바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From Twitter

******아 졸라 멋있어 아 ㅜㅜㅜㅜ ㅜㅜ ㅜㅜㅜ ㅜ ㅜㅜ ㅜㅜ ㅜㅜㅜ ㅜ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 아ㅜㅜㅜㅜㅜㅜ 아도더구다듀두더ㅜ닺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엄청혼나겠다듀듇ㅋㅋㅋ
******아 물론 이번에 엑소랑 다듀랑 인피니트 캐나다 왓엇다고햇는데 정말 소리소문없이 왓다갓다 물론 팬들은 많이 갓겟지만 너무 소리소문없이..광고도 없이...아마 페이스북 이벤트같은거 만들어놓은게 다엿을걸...?
******마이노스, 버벌진트, 오케이션, 이센스, 다듀 언제나 옳다
******으아 미춘 아침수업인데 1시가 다듀ㅣ가?!ㄷㄷ
******다듀!
****** 듣기론 마지막순서에 역전,,그래두 다듀로 또 나온다니 넘 조쿠,,,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From Twitter

****** 다듀노래를 흥ㄹ얼거리며 다 허무해에~ 거기서ㅓ거기.. 나는 거지.....
****** 그건 봤는데 진짜 다듀로 뽑힌겁니까
****** 으악ㅠㅠㅠㅠㅠㅠㅠㅠ 타팬도 인정 흐흐👍👍👍 진짜 앓다듀글 횩님..빅스님..../ㅁ\♡♡♡
****** 아가슴속깊이파들어갓습니다💞듀근듀근♡😍
******소화 다듀ㅐㅆ다,,,,,,,,,,,
******효린은 별루 안조와하는데 다듀 날개뼈는 진짜 존나 조아하는 곡 중 하나
****** 후.. 슈프림팀 다듀..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From Twitter

****** 디스곡 재밌는건 2012 가요대전 싸이퍼 쌈디 에픽 다듀 조낸재밌으니까 유튭에서 꼭보삼!!!! 글고 지디 불붙여봐라도 가사잼씀
******라다디다두다듀 라다디 두다두
****** 다듀의 끝
******핫토이데드풀이랑 스파이디 피규어 갖고싶ㄷ다듀ㅠ
****** 마자 탐라를 다듀ㅣ지고 잘듯
******당다리라 당닷다듀와리 리밋을 향해서는 뻘트가 중요하지요
******아 관심글 실수 죄송합니다ㄷㅠ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

From Twitter

****** 내...행복한 ♡다듀♡효섭♡해솔♡ 라인을...부셔..버렸따....
****** 몰라...광대하면 그...다듀인가..?아닌가 그 길있는가수....뭐지 리쌍..기억남
****** 학ㅋㅋㅋㅋ재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듀모르기 말을놔버려써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딜병자들 다듀ㅔ져라..
******헤헤 몇년만의 여행일까 ㅠㅠ 하늘두 맑구~ 빌린집도 이쁘구~~맛난 사이다듀 마시규~ 최고
****** 우산이..없..어...버스에서 내리기 싫다... 우산좀 갔다듀 오빠..




다듀

다듀 설리 프라이머리 피쳐링 최자 슈프림팀 시간 딕이 시작해서 설리가 노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