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3:25 ALL

******쉬는날 가족과 대공원 나들이... 절정인 꽃들 속에서 이제 꽃이 질 것같은 아쉬움이란... 설현 폰이 사상 초유의 시스템 다운되며 멋진 추억을... 역시 공짜는 위험했다. 아무튼 쉬는날엔 좀 쉬었으면...
******설현이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 아... 설현인가...
****** 네,볼 수 있어요.설현님이 원하신다면. 작게 고개 끄덕이곤
****** ㅋㅋ 그렇게 따지면 설현은 필요없고 금괴만 좀 줍고싶네. ........ 금괴 원츄
******무슨 게시판인지 신인 여돌 조공하면서 처음부터 비싼 거 주면 안 된단 소리하는 캡쳐와 설현이 카톡 답장 잘해줄 것 같아서 좋다는 댓글이 머릿속에서 아주 철썩 붙어 맞물려 돌아가고 있다 너무나 무슨 속내인지 알겠고 그 이상 한심하기 어렵겠네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dispatchsns

From Twitter

******RT marieclairekr#설현 과 #마리끌레르 가 만난 이유는 바로 그녀가 5월호 커버 스타로 등장할 예정이기 때문. #마리프렌즈 에게 남긴 수줍은 인사 끝에 손을 흔들때 같이 인사하게 되는 마성…
****** 어디보자... 헬비 나라, 나뮤 경리, aoa 설현, 앺스 유이,베티 다혜, 다비치 강민경, 시스타 보라, 에핑 오하영 중에서 불러...
******방탄 설현 아이오아이? 까지 내가지금 skt인데
******설현이 투표 홍보 현수막 때가는 사람 있네...ㄷ
****** 남자들 스포츠머리에뿔테끼고 설현찾지말고 10분만관리하세오 옷이랑 신발도 맞추기 죤나 쉽더만...여자애들옷은 활동성도 떨어지고 아침마다 화장하고지우고 일도장난아니라고ㅗ
******아이디어 발표할 때마다 드는 충동 Ex 나이키 신발광고 1. 설현이 신발을 신고있다 2. 설현이 신발을 들고있다 3. 설현이 있다
****** 요즘 광고수업듣는데 아이디어 발표할 때마다 그냥 설현불러오면 안되냐고 말하고픈 충동이..

****** 사실 설현이랑 연인사이야
******설현씨가 찍은 아큐브 광고.. 저 구두는 거의 재앙 수준이다. 스타일리스트가 없었나....
****** 형님설현ㅔ게똥내가남니다
******T전화 설현 스킨 유효기간이 곧 끝난다 했더니 아이오아이가 SKT모델이 되는구나.
******설현이 스크간판사라짐이제?ㅋㅋㅋ
******슼 설현 끝남??? 루나워치 찍은지얼마나지났다고..
******설현 다시 데려와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OAseolhyn95

From Twitter

****** 오늘 설현 오픈스튜디오 가세요?
******설현이 걸러지고 라미란이 ㅋㅋㅋ
******독신으로 살면서 평생 김설현이나 빨아야지
****** 오모.. 설현아 너무 예쁘다♡ Good morning and have a nice day too!
******#설현 과 #마리끌레르 가 만난 이유는 바로 그녀가 5월호 커버 스타로 등장할 예정이기 때문. #마리프렌즈 에게 남긴 수줍은 인사 끝에 손을 흔들때 같이 인사하게 되는 마성의 영상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요싯...고마어!!!! 마저 ㅋㅋ쇼설현 ㅋㅋ잘봣숩니다..후후..이따 톡으로..감상문을..키키키ㅣ
******설현 넘 예쁘다

******설현이 화장품 바르다 투표하자고 말하던 광고가 여혐이라고?ㅋㅋㅋㅋ 진짜 미친 세상이다 아무리 사회적 약자라지만 열폭이 저정도면 현실생활 어떻게 하는겨. 부디 '일부'의 목소리이길.
******혹시 김설현알라뷰?
******아이오아이는 대세 연예인만 촬영한다는 SK텔레콤 광고 모델로도 발탁됐다. SK텔레콤의 경우 현재 AOA 멤버 설현, 그룹 방탄소년단 등이 모델로 나서 활동 중이다.
****** 이번 설현 선거광고도 구리고... 어쨌든 오빠소리 들어가는 컨텐츠는 구리기 넘나쉬운것... ㅎ ㅏ...
******지마켓 설현 스티커 당첨 되긴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 네 설현 지마켓 광고가 전부 송중기 상의탈의 광고였으면 날마다 도시철도에 항의전화 넣으실 분들이 지들이 대체 얼마나 조직적인 온실에서 사는지도 모르고 말이죠. 그래도 어쨌든 지금이 100년 전보단 낫다고 믿습니다
******헉 통신사 광고한다는 카더라 있을때만 하더라도 슼은 설현이 광고하고 엘지는 트와이스가 광고하니까 남는건 케이티이거나 헛소문이란 얘기가 많았는데 다 틀렸네..완존 대세돌 ioi😆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OAseolhyn95

From Twitter

******그래서 에스케이티 광고모델은 설현이래 방탄이래 아이오아이래..?
******쟤내가 설현님을 ....?
******사무엘 24살 때 설현이가 17이니까 막 옆집 살면서 설현이가 좋아해서 꼬시려고 막 “아저씨 나 안 예뻐요?” 하면 “꼬맹아 집에가라” 막 이러는 사무엘이 보구싶다...
******엥 SKT는 설현아니었냐
******설현이 계약 끝나고 거기에 아오아가 들갔군
****** 맴이 설현 쳐냈나 ㄷㄷ
******슼은 설현이 하드캐리중 아닌가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설현 방탄이면 되는거아닌가 SKT너무 열일하네
******SKT 광고모델만 2그룹이네 설현 한명 제외하면
****** 아니에스케이키왤케모델많이잡아;설현이랑우래기들있음댄거아님.?
****** SKT 모델이 설현, 방탄소년단, 아이오아이 ... ? 말도 앙대
****** 엔씨티도 SKT 찍었다던데 설현 방탄 아이오아이 엔씨티..?
****** 설현누나 오늘 맞죠?
****** 설현 방탄 아이오아이......?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Sk모델 방탄이랑 설현이 하자나
****** 설현토끼? ㅋㅋㅋ 고마워요!
****** 설현토끼누나 정말 예쁘네요
****** 설현누나 저 aoa누나들 만나는 꿈껐어요♥♥
****** 설현누나는 매일 아름다워요
****** 설현누나 안녕히 주무셨습니까?
******설현 동일인 맞습니다.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설현누나 ㅠㅠ
****** 설현이 이쁩니다!!!!!!!
******갑자기 폰 화면 켜지고 캐시슬라이드에 설현얼굴 올라와있었는데 무심코 뭐지 하면서 보다가 쫄았다
****** 막 그러잖아 여초에서 언냐 나만불편해? 설현이 뜨는거 나만 불편해 뭐 이러는거 ㅋㅋㅋ 여시랑 뭐 그런데서 쓰는말인거같던데
******동성애 옮는다는 개소리는 어디서 나왔을까 그럼 난 설현님 몸매 좀 옮아보자 아님 김태희님 얼굴이라던가
******분명 설현님 엔식때부터 아팟던거같은데
******#최애멤버_9명으로_취향_나타내기 에이프릴 나은 옴걸 유아 여친 예린 트와 나연 럽리 케이 라붐 솔빈 AOA 설현 레벨 예리 나뮤 현아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유현이가 설현이한테 깔리는거 보기 전까진 안잘거고 괴롭힘도 안당할거야
****** ㅋㅋㅋ미챠싸 사진겁나예뻨ㅋㅋㅋㅋ큐ㅠㅠㅠㅠ 설현ㄴ쨩
******설현시
******김설현 귀짤한번 더 보고 가세요
****** 마즘마즘 한개외우고 설현이 사진 2개씩올리는중
****** 이게 다 설현때무니얌
****** 근데 그게 또 설현씨한테는 너무 커서 팔이 남는데 차마 사무엘이 단추를 못잠궈줘서 사무엘이 설현씨 일어나면 미안하다고 비는데 그렇고 그런게 다 보이길...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OAseolhyn95

From Twitter

****** 아아ㅣㆍ 그러다가 둘이 서로 옷도 안입고 자고 있고 사무엘은 거의 바지만 입고 입고 설현씨는 이불만 두르고.. 그러다 다음날 사무엘이 먼저 일어나서 보고 얼굴 붉어지면서 자기 와이셔츠 입혀줬으면...
******RT Hk5529HK160409김포공항 #에이오에이 #설현
******AOA 설현 / A-PINK 보미 / Girl's Day 유라 / B.A.P 대현 / BIG BANG 지용 / BTOB 성재 / BTS 정국 / EXID LE / MONSTA X 형원 / INFINITE 명수 / VIXX 홍빈 が
****** 에이,그럴리가요-저는 착한 몽마인걸요. 설현님.
****** 흐애애ㅐ애 들ㄹ뉴님 썰 넘 좋잔ㄴ아여 진ㄴ심 금썰ㄹ..... 사무설현.... 진심..... 넘 좋....ㄷ....
****** 끝나면 부끄러워서 사무엘한테 안겨서 얼굴 파묻는데 “그럼 나 또 미쳐”라고 하면서 머리쓰다미하다 볼키스 해주고 다시 설현씨한테 “미안해..”라고 귓가에 속삭여주길
****** 흐이에에에엑 으엑 흐에엑 ㄴ. ..넣어버렸.....!!!?!?! 아래쪽에 흐르는 감촉이 꽤 생소해서 움찔거리는 설현ㄴ누님 보고십다! ! !!!!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그냥 다 좋아해요. 가리는건 설현?
****** 너한테 보여주고싶은게 있어 미모로 설현이김
******설현
****** 아ㅏㅏ 그러면서도 한가닥 남은 이성의 끈 때문에 “아프면 말해”라고 하고 자기꺼 넣을려하는 사무엘이랑 하고프면서도 아직도 무서워서 우는 설현씨...면서도 사무엘 등뒤로 꽉 안아버리고
****** 설현씨가 파들파들대면 “움직이면 더 아파”라고 살짝쿵 협박조로 이야기해주고 손 하나로 설현씨 두 손목 잡아서 못움직이게 하고
******설현이 설현 뿌수러가는 풍경 구경하러 오실 메딕을 구합니다.
****** ....설현한테 부탁해 볼까?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옛날ㄹ에 그린 설현인데 못그렸다 지금은 기찮아서 머리 되게 간결하게 그리는듯
****** 엌ㅋㅋㄲ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 “여기 좋아? 조금 솔직한 설현이도 좋은데.”라는 정신나간거 같은 대사들쳐주길...
****** !!!! 무서워서 숨이 막 가빠오고 무엘이 어깨 꼭 잡는 설현누나랑!!! 스윗하게 달래면서 천천히 리드하는 사무엘!!!
****** 아 진짜 눈 돌아가서도 설현씨 걱정하는 무엘씨가!!" 보고싶어!!"
****** 무엘이가 설현이를 조금씩 자극시키면서 끅끅대면 “닥쳐”라고 하다가 막상 진짜 무서워하면 “많이 무서워? 괜찮아?”이래줬으면..
****** 우와 에이오에이 설현이다! ㅋㅋ 2,3 방!탄!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의 지민입니다! no problem at all and nice to meet you! ㅋㅋ
****** 햘... 짝....... 아ㅏ 넘좋다 사무설현 쾅쾅 벽뿌숨!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G마켓 설현 향수광고인가 보는데 남자들이 벌처럼 꼬이는? 남자들이 어쩌구 하는 내용이였는데 왜 남자랑 연관시키는지...
****** 설현씨가 울면 눈물까지도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 그리고 설현씨가 말하려하면 위로 올라가서 딥키ㅅ.......
****** ㅎㅏ으어 이 에유 새로는 좀 더 기술 있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사교계니까... 좀 티나는 영업용 미소짓구 계속 설현이 찾아다닐 것 같아요 설현이 하인이니까 몰래 가면쓰고 새로한테 인사했으면ㅠㅠㅠ
******무수한 지마켓 광고를 보고있자니 설현이 굉장히 고생 많아보인다.
****** 3번 은설혀ㄴ. 므ㅓ인지에 따라 다르지않을가? 상황을 누가 좀 줫슴조켓다,,, 근데 일단 아파서 울것가태 우리 설현이 아직 애기입니다 아프면 울것입니다...빼애애애액울면서 진실은 말하지않을거십니다
****** 우앵 하지만 설현언니는 짱짱셉니다 4쿵! 벽긁기! X자돌진! 범위공격!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얀데레 사무엘이 무서워서 가만히 있는 설현씨
****** 허엑 허벅지 키스마크....!!!♡♡ 세상에 넘나 좋네여 핥아질 때마다 파들거리는 설현씨....
****** 뜬금 없지만 사무엘이 얀데레라면 설현씨 몸에 자기 이름 새겼을지도 몰라요
******사린 설오 페이 료한 초린 설현 카르 아류
******내일 모레 라디오에 김설현나온다던데 어디라디오더라?
****** 잉ㅋㅋㄲㄱㅋㅋㅋㅋㅋㄱ설현씨 이뽀요ㅋㄱㅋㅋㄱㄱ
****** ㅋㅋㅋㅋㅋㅋ 저도 설현과 딴판이래요 ..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어흐윽 너무 좋지 않나요... 평소에는 약간 새로 쪽이 리드하는데 연애 쪽에선 완전히 새로가 꽁꽁 묶인 것처럼 끌려다니구... 막 어디 나갈 때에도 꼭 설현이 데리고 나가고 파티에서도 설현이 찾구 가주발암
******근데 그럴려면 설현씨를 벗겨야 하는대
******설현씨 몸에 흉터 핵쩌는거 보고싶다
****** 하극상 너무 좋다구요... 으앙 설현이가 새로 와이셔츠 위에 묶은 리본에 입맞춤하면서 방긋 웃구.. 그러면서 저 얘기 해줬으면 좋겠어요 으악 설현아
******아니 김설현 슈마허 바르는거 개웃기네 ㅋㅋ
****** 슬찬이랑 설현이랑 데르모트요.(^v^)
****** ㅋㅋㄱ그치만 설현이가 공이기때무네!! 하극상으로 연성해야하는것ㅂ...😀웃으면서 저런말하면 기여울것같지 1도안네여...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설:설현이에게 탕:탕 하고 심장저격당함 노잼이라미안해
****** ㅏ으아 어떡해 주인님 ㅋ ㅋ ㅋ 환장해버림 으윽 주종관계 설현새로 각이냐구요... 주인님이 좋아 그러니까 어서 나랑 더 놀아줘 정말 멘트 야하구 귀엽고 막... 막 좋다구요 으악 어떡해
******#AOA #에이오에이 #설현 #SEOLHYUN #愛をちょうだい #아이오초우다이 언니가제일촣아햇🙆❤️
******#AOA #에이오에이 #설현 #SEOLHYUN #愛をちょうだい #아이오초우다이 승리의포즈💪🏻💖💖
****** 도대체 광고 목소리 누구예요? 설현이 목소리는 아닌듯한데..
******#AOA #에이오에이 #설현 #SEOLHYUN #愛をちょうだい #아이오초우다이 히잉😭❤️❤️❤️❤️
****** 진짜지? 알았어 나중에 안살게요 ㅋㅋ형이 방송 봤어? 나도 모르겠다. 설현이 많이 나와요 방송에서. 뭐 그게 상광없어요 ^^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AOA #에이오에이 #설현 #SEOLHYUN #愛をちょうだい #아이오초우다이 천사닷 천사~!👼🏼❤️❤️❤️
******#AOA #에이오에이 #설현 #SEOLHYUN #愛をちょうだい #아이오초우다이 귀엽죠~??❤️❤️❤️❤️히잉
****** 됐어~ 너랑 나랑 스타일 안맞아 ㅋㅋㅋㅋ 정글의 법칙 통가에 봤는데..너 왜 없지??? 스크린타임 없냐? 설현만......
******독 아, ATM 찍고 왔어. 에이단 뭐? 독 ATM 말이야. 차에 좀 부딪혀서.. 설현 ATM..? 독 그렇다니까. ATM. 나다니엘 MRI를 말하는건가? 독 :
******진짜 설현이 욕하지마라
******헿... 김설현 좋아하는 일반인입니다
******my mains ㅠㅠ 설현 and 미나 aaaaaaaaaa i love you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아니.. 다이어트가 최고 복권이 된 여자연예인의 예가 수지 설현 에일리 이런 사람들이라니... 이분들은 살쪄도 미모가 빛나는 본판이 이쁜 사람들 아닌가
******설지가 설현+지민이구나
******설현은 시러오
******초아는 좋은데 설현의 싫어요.
******하니는 좋은데 설현은 싫어요.
******여러분ㄴ 낼모레 설현갓 떠올리며 투표하세오 ~!~!
****** 베르나 맛있죠 암요...설현이 보고 먹어서 꿀맛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덥썩 받아들어 과자뭉치와 설현을 번갈아봐 막 10분뒤 펑하고 사라지는 마술은 아니겠지..?
****** 이쁜 서큐버스 설현찡과 인간 무엘씨
****** 얀데레 사무설현
******어제는 사무설현 AU 판타지 막장물 1,2화르 사무설현을 망쳤으니 이제는 동석나래AU 싸이코 막장물로 동석나래를 망쳐야지! 꺄륵
****** 설현닷컴이었나
******난 설현 촌스럽게 생겨서 싫은데 ㅋ
******오늘 jtbc 앵커브리핑은 설현의 광고보다 200배 아니 비교가 안되게 좋다!! 4/13일 100원짜리의 기적 있을까??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RT maxman3403지렁이 냐무냐무 #설현
****** 설현님이 그렇게 말하신다면 기대하고 있을께요- 작게 미소지으며 바라보곤
******설현이 훨예
****** ...그렇게 웃는 모습은 더 멋져요. 설현님. 한참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설현 너무예뻐😰✨✨✨
******왜 국회의원 선거일 광고에 설현 사진을 쓴거지 출마하나?
******설현 쌩얼도 개이뿌네..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설현 언니요? 벽돌 안고 총총
******설현 이건 거의 커뮤 전신 아니냐
******김설현 스크트 계약만료여도 동부화재를 또 찍는다니 티비에서 김설현을 자주 볼수있는건 매한가지....
******설현 산책 나가실 때 우유 하나 부탁합니다. 아. 계란이 있으면 6개만 사다주세요. 조슈아 밖에 다녀옴 우유 6개 사왔어. 설현 ...왜 우유를 6개나 사오셨습니까. 조슈아 계란이 있길래 6개 사왔는데...
****** 그렇습니까?설현님도 능력이 있으실 듯 한데.
****** 감사합니다.설현님.조심할께요- 작게 웃으며
****** 힙라인이..우와.. 거짓말 조금도 안 보태고 설현보다 훨씬 훨씬 낫네..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dannymin0129

From Twitter

******설현이 이뻐!!!!!!!
******설현😌🙂😊😍
******어제 12애들이랑 술마셨는데 오빠 혹시 게이는아니시죠?.? 이러길래 옆에서 친한여자애가 오빠가 얼마나 설현을좋아하는데 어! 이러는데 아군인지 적군인지 잠깐 피아식별이 안됐었다
****** 설현누나 저 학교 가야되요 ㅠㅠ
******설현 광고 논란됐을 땐 '또 예민충들 설친다''설현이 예뻐서 질투하는 거' 래놓고 자주적이고도 주체적으로 애인이랑 여행간 사진 올리면 오만 관리질에 혼삿길 걱정... 진짜 뭐가 이상한지 모르는 건가...
******우리집 앞 기차역에서 며칠째 스파오 행사하는데 현수막이랑 등신대가 세훈이랑 설현. 눈앞에 후니 등신대가 있는데 돈 주고도 못 산다니 어우 화딱지가 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두 등신대 붙어있으면 내가 괜히 그 사이로 쏙쏙 지나간다 참 좋은 아침길💕
****** 에,그럼 설현님? 작게 웃으며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Yuminjoe

From Twitter

****** 으으응??난 설현언니를 못그린다는소문이...아니 못긋녀!!!!
******설현의 현은 정의구현의 현...*
******설현0u0➡유현 닉넴변경했어요!
******ㄹ 뉴스보는데 감작이 설현느님이 나오셔서 존예라 워 언니 싸라해 하면서 쳐다봤었음...지버스에서도 아오아 크림 나와서 유나 조녜...하면서 쳐다봄
******이제부터 이시대 청순글래머 아이콘 아귀 이다 설현의 시대 끝이다
******160408엘레쎄 AOA팬싸인회 설현4pic 설현은 사랑 #AOA #설현
******160408 사전선거 #AOA #설현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160409 #AOA # 에이오에이 #설현 #SeolHyun
******1:03 첫 업로드!! 20160408 엘레쎄 팬싸인회 설현 18pic / 초아 찬미 지민 혜정 9pic 업로드! #AOA #설현 #초아 #찬미 #지민 #혜정
****** 헉.. 설마 설현 그걸로 나를 찌르려고...? 동공지진
****** 설현을 놀리고 있다네~ 찡긋
******설현 차기 대권주자 하자
******설현 투표하러가는날 너무 이쁘고요
******160408 엘레쎄 팬싸인회 #AOA #설현 여신님 감기 얼른 나아요ㅠㅠㅠ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kittymin97

From Twitter

****** 저도 잘은 모르지만ㅋㅋㅋ 저는 수지랑 에프엑스랑 설현, 쯔위 같이 잘나가는 아이돌이 요즘 좋아서 가끔 봅니당 ㅎㅎ 배우가 더 좋을지도요? ㅎㅎ
****** ㅠㅠ 설현누나 저도 일본 가고싶어요
****** 비쥬얼이 제 스타일 아님 설현은 얼굴만 보면 내 고향 친구들 생각나고 이영애는 이상하게 뭔지모를 싸이코 포스가.....물론 제 얼굴도 씹쭈구리지만
******김설현한테 욕하면 fnc 한테 고소당해서 못함
******김설현은 이제 나 모를걸?
******온동네에 설현들이
******그냥 담배에도 설현사진 넣어주면 안되나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설현누나 만약 이사진이 현실이 되면 어떻게 될까요?
****** 아니 우리 설현이 모자란게 뭐가 있다고 우리 설현 기를 죽이고 그래요?
******설현 대통령 선거에 나가면 좋겠다
******도대체 대한민국에서 설현이란 뭘까 스포츠게임에서 선수 생성하면 제일 먼저나오는 디폴트 같은 걸까 광고담당자들은 설현만 내보내면 뭔가 되는거라고 생각하는건가 뭐 이런저런 생각이 드는데 그보단 이 상황이 좀 빨리 끝났으면 싶은 생각이 먼저든다.
******어디서 샀을까?" 같은 독백을 하고 굉장히 어색한 개인적으로는 설현은 뭘 해도 어색해 보이지만 웃음을 지은 다음 팔짝 뛰는데 대체 설현 같은 나이대의 여성들을 공략하는건지 오빠들을 공략하는건지 목적이 애매하단건 둘째치고 그냥 너무 이상하기만하다
******이영애 설현 둘 다 별로
******지마켓에서 설현을 쓰는 방식은 정말 괴이하다고 느껴지는데 방금전에도 프로듀스101 24시간 무대 이것도 괴이했다 를 보기 위해 네이버에서 넘기지도 못하는 광고를 봤는데 설현이 원피스 양쪽 끝자락을 앉은 채로 살짝 들고 "오빠가 좋아하는 꽃무늬 원피스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설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에도 설현사진 붙힐라고?ㅋㅋㅋㅌㅌㅌㅌㅌ
******대형 마트에 오면 몇 분 간격으로 설현을 볼 수 있다?
******ㅋㅋㅋㅋ 김설현 저 셀카하나네 탐라주민 6명있네
******_ 요새 대세이신분 좀 따라했설현✌🏼️ #셀카 #데일리 #팔로우 #아이폰6 #전주 by 26x13
******설현님뿐
******저기에 사뿐사분 팬싸때 설현이가 민혁이 그분 어딧냐고 까지 첨부하면 완벽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AOA 설현입니다 😇
****** 김설현도 이쁜데
******작년 초 심쿵해까지만 해도 설현은 그냥 검을 현 이었는데 SKT 광고와 함께 국민여신에 올라가버렸어..요즘 선거 때문에 온 거리에 설현 현수막에
******RT 대표적인 예가 설현...
****** 아니예요. 한설현씨.. 기억하려고 노력해보는듯 백호에다 수호신이라니 신기하네요. 숨기려던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적대하지는 않을테니 안심하셔도 괜찮아요
******폰 새로사따....설현폰....솔...
******설현이 단지 예쁘기 때문에 여자들이 설현을 질투한다, 싫어한다라고 하는 한남들의 개소리를 봤다. 지들은 단지 예뻐서 설현이 좋은 건데 여자들이 '성적이고 수동적인 여성을 강조하는 광고 속 설현을 좋아하는 한남'이라고 프레임을 씌우고 있단다.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ESEOLHYUNSTHE

From Twitter

****** vid 160409.뉴스24.투표하는 설현 #AOA #SeolHyun #설현 앞에 더 나왔는데 녹화늦게해서 이거만 올리뮤ㅠ
******20대 총선 2030 투표율이 대폭 상승하리라 예상합니다. 젊은이의 복수? 민주주의 정착? 그런 거 아니고요. ‘설현’이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이유 없습니다. 선관위는 선거 관두라더니 모델을 ‘설현’으로 떡!! 한국에서 빅모델은 사랑입니다.
******금주의 아이돌 #라붐 ! 라붐 #지엔,중학교 동창 #AOA #설현 과 학교 '진선미'였다!? 13일 수 오후 6시 #주간아이돌
******점심 먹으러 가다가 옆 차선에 CF 촬영 차량이 보였는데, 어 여자분 낯익다... 설현? 하는 사이 지나침. 유턴을 부탁하는 건데 잘못했어 광광 울 테다
******설현 개이뻐
******와 설현이다
******설현아...!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seolhynao

From Twitter

******160409 #AOA #에이오에이 #설현 하네다공항 도착 프리뷰
******160409 하네다 공항 #설현 #초아 #seolhyun #choa #AOA #에이오에이
******160409 에이오에이 하네다공항 입국 ✈️✨ Official_AOA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愛をちょうだい
******설현을 수지랑 비교 많이 하던데 갠적으로는 비교할게 못된다고 생각함... 설현의 이미지는 "예쁘고 몸매가 좋다"인데 이건 넘나 교체되기 쉬운 이미지다. 그렇다고 배우로서 대표작이 있는것도 아니고 가수로서의 능력은 쩜쩜쩜...
******아 뉴스보는데 설현이 사전투표하러 갔다고ㅋㄱㄲ기자들이 막 찍어대는데 설현은 무슨 투표하는데 저렇게 차려입고가냐ㅋㅋㄱㄲㅋ 진짜 이쁘네...투표하구 스케줄ㅈ있었나부다...진짜 옷도 이쁘구 언니도 이쁘네.... ?
******RT jsh07081설현이 동부화재 광고찍나??
******심지어 남성 자신의 욕망도 단촐하게 만들어버리고 있는데, 뭐 나는 어떤게 좋다가 욕망속에 있어야 하는데 그냥 설현/ 요즘 여자/ 20대女 로 대상화된 관념속 여성밖에 없으니 '요즘여자들은 뭐뭐를 좋아한대~' 라는 말을 할 수 있는것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YoJia_Seolhyun

From Twitter

******설현보면 에펜씨의 기획력에 대해서도 의문을 가질수밖에 없다. 소속가수를 운영하는데 전혀 길게보는 느낌이 안 듦. 돈 될때 최대한 돌려서 땡겨먹자는 느낌이다.
******160409 설현 프리뷰 #설현
******160409 AOA 출국 프리뷰 - 설현님☺️
******160409 【PREVIEW】 김포 공항 출국 #AOA #민아 #설현 #찬미
******160409 오늘은 멋짐 #AOA #설현
****** 160409 김포공항 출국 AOA 설현 직찍 프리뷰 by 둘리
******160409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AOA #에이오에이 #찬미 #설현 오늘 너무 피곤해보였던 ㅠㅠ 고생이 많아요 ㅠ♥♥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karen_akihito

From Twitter

****** 걔는 설현닷컴이라고 하는 놈이고 조공을 권민아꺼로 했다가 조진 새끼임
******전지현에 이어 설현까지. 어떤 탑모델을 데려와도 후진 광고만 뽑아내는 스크에서 과거 티티엘의 영광을 찾아볼 수 없다는게 한탄스러운 거라고!!!
******RT voiced_sound#AOA #설현 #엘레쎄팬사인회 Official_AOA 설현이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을 능력이 없다ㅠㅠ 2 미녀는 꿈틀이 ? 를 좋아해~
******근데 사실 그 계정들중에 설현을 욕하는 트윗은 하나도 없었다는 사실. 다들 스크 공고 구리다.이런 소리뿐인데, 그걸 설현 돌려까기라고 굳세게 믿는...
******아..자기 탐라에서 설현이 나오는 광고를 나쁘게 말하는 계정을 전부 여자로 단정하고, "여자들은 설현을 싫어한다"라고 하는 놈을 보았음. 참고 그놈 팔ㄹ워 절반 이상이 익명이고 성별을 밝히지 않았음는데도, 확신은 백프로를 넘었음.
******RT voiced_sound#AOA #설현 #엘레쎄팬사인회 Official_AOA 설현이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을 능력이 없다ㅠㅠ
******지마켓 광고에 설현이 누워있는 사진이 왜 필요한거지?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l9971117

From Twitter

******Ace of Angels, AOA 입니다! 안녕하세요 AOA 설현이에요. Welcome to our family, enjoy your stay! ✧
******진짜 무슨 광고든 설현이 보인다
****** 하니는 이국적으로 예쁘고 설현은 동양미인 느낌인데 둘다 못생겼다하면 도대체 어떤얼굴을 좋아하시는걸까
****** 설현 나오면 니 안부를 전하마
******안녕하세요 알테마 서버 설현랑입니다. 알테마라니..!!




설현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OAseolhyn95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gduck08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minmoongs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selftalk_me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OAseolhyn95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DC_T_ree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shaytyen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Yuminjoe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Yuminjoe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hoi_bell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OAseolhyn95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brbrjbr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newstown1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alerts__

설현 AOA 에이오에이 라붐 출국 다이어트 초아 찬미 수지 아이오아이 엘레쎄 yahimin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