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5:16 ALL

****** 먹을 때도 잘생길 수가 있나 사스가 이홍빈얼빠 택운씨 사랑해
******#쾅자트 £2 언제나 내가수 #VIXX 와 기분좋은날'U'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오늘도 변함없이 사랑해! 응원해! ♡
****** 군자의 아들 이홍빈+_+!!!
****** 짓챠 이홍빈 ㅜㅜㅜㅜㅜ
****** 이홍빈왜멋있어ㅜㅜ
******이홍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ㅏㅏ아아ㅏㅏ아아ㅏ아ㅏ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홍빈!!!!!!!!!!!!!!!!!!!!!!! 우주 뿌신다 나!!!!!!!!!!!!!!!! 지구도 뿌셔뿌샤 !!!?!!!!!!!!!!!!!!'ㅜㅜㅜㅜ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jaehawns

From Twitter

****** 핫!!!!!!!튜!!!!!!!!!!핫튜핫튜!!!!!!!!!!!!이홍빈잘생겨따!!!!!!!!오아아ㅏ가아ㅏㄱ!!!!!!!!!!!!!
****** 이홍빈,,,이 완벽한 남자야
****** 이홍빈 청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투표했어 홍빈아🙌🙌
******투표서에서 이홍빈보신분들 살아계십니카!!
******이홍빈짹올려주라.... 그럼기분 확 좋아질거같은데ㅠㅜㆍ
****** 이홍빈은 안 그런듯하면서 뿌듯해 할거같고 차학연은 의외로 ☻ 이거 해놓을지도...
******_ 예를 들어 내가 이기면.. ' ㅅ ' 형이 이길리는 없어요. _ 내가 이기면 모두 날 껴안게 할 거야 ^^ ' ㅅ ' 형이 질 거에요. 엔형 많이 좋아하는 이홍빈♥

****** 보고싶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사랑한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생각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그게 바로 이홍빈 이니까♡ #홍빈휴영행쇼♡
****** 내 머릿속엔 오직 이홍빈 온통 오빠 생각 뿐인걸요 ~♡
******김원식 #빅스 이홍빈 sbs_mtv #더쇼 한상혁
******#빅스 세상사람들 ㅠㅠㅠㅠ모두 이홍빈하세요ㅠㅠㅠㅠ sbs_mtv 얼굴최고존엄ㅠㅠㅠㅠㅠ #더쇼
******♥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RT 해치지 않아요, 물지 않아요 비올렌토♥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한상혁♥ 김원식♥ 이홍빈♥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우리 빅스멤버들 아프지말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kimshyma

From Twitter

****** 나니?? 빈이가 그런곤데?? 누나에요??? 한살누나죠??? 이홍빈... 크bbbbbbb
****** 사람이 대빵 맞음. 고로 정형이 시간을 주무르든 이재환이 권좌에 앉든 이홍빈이 불을 가져오든 간에 컨셉 주인공은 에녕이란 소리.
******이홍빈 - Lee Hongbin | VIXX 💘
******헉진짜이홍빈이랑저나하는기분은.. ¿
******이홍빈 답정너 하려고 글쓴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막둥이들 야식 생각나면 먹어야지! 너넨 먹어도 돼ㅠ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힘내라~~💪💪
****** 제일 센스쟁이 진짜 이홍빈이 최고지
****** 믿고보는 이홍빈

******이홍빈정택운이랑 통화라니 끄아아아ㅏ 저 별빛분 부럽다.....ㅠㅠㅠㅠㅠㅠ
******쨘! 클리어 흐흐흐흫흐 뾰로롱 클리어 혀기 발음 끌리어라고 하는거 넘 귀여벜ㅋㅋㅋ이홍빈 쨘ㅋㅋㅋㅋㅋㅋㅋ
******#이홍빈 #홍빈 배경화면 #Zelos #VIXX
******여러분 이홍빈하세요 엉엉언 이홍빈최고야ㅜㅜㅜ
****** 확실해졌어.이홍빈은 사람이 아니라 요정이다
******워후!!! 이홍빈미모만세!!
******Zelos 티져 캡쳐 - 홍빈💕 #Vixx #Zelos #홍빈 #이홍빈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_929_20

From Twitter

****** 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제일 잘 생긴 이홍빈 슨생님 ㅠㅠㅠㅠ지구 뿌셔뿌셔ㅠㅠㅠ
******도대체 무슨 컨셉인지 감도 안오고요.... 이홍빈 잘생겼다
****** 티저의 여파가 너무 크다.. 보고 싶다.. 나 아까 분명 맥주 마시고 엄청 졸렸는데 티저 떠서 내 인생 다 망했어 진짜 내 인생 다 이홍빈 한상혁이야..... 사랑해... 오늘도 잘 자구......... 🍇🍀❣
******존나 요즘 이홍빈 사진이 내 뺨을 때린다 니새끼가 감히 덕질을 소홀히 해ㅛ냐는듯이..
******이홍빈 겁나 잘생겼다!!!!!
****** 네 다 수처럼 생겨서 보는맛이 있구요ㅠㅜ? 이홍빈이 테민보다는 공처럼 생긴것같구요..?
******왜 다 이홍빈 안하세요???????????????????????????????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parkyoshin

From Twitter

******이홍빈ㅜㅜㅜㅠㅠㅜㅜㅜㅜ 주근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와 저 사진 괘조후우우무무ㅜㅜ우ㅜ우ㅜㅜㅜㅜ
******이홍빈 화장법 연구해서 올리고 싶다
****** 이홍빈 셔츠도 같이 태워버려야해여
******우리애기들 상받은거 축하해♡.♡ 켄이 염색하고 엔이도 염색해고 택우니는 뮤지컬 하는라 한국에 남았고... 오랬만에 V앱켜서 재밌고 즐거웠어! #빅스 #차학연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이홍빈 — Lee Hongbin VIXX
****** 외형은 이홍빈에서 약간 따옴... 그래서 공격받고 죽었을때 멘탈 나감
******여주인공 = 조신한 운택이 남주인공 = 어둠의 남자 차학연, 코가 아름다운 이재환, 까리의 정석 김원식, 백마탄 왕자님 이홍빈, 웃으면 눈이 아름다운 한상혁 / 사진내용은 소녀 운택이가 왕자 홍빈이와..ㅋㅋ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jaehwany1009

From Twitter

******이홍빈 머리넘나좋다.....
****** 다들 배를 살짝 드러냈지만 이홍빈 복근 빠!방!
******160312 롯데 팬미팅 #레오 #봉빈 #VIXX #빅스 #정택운 #이홍빈 #leo #hongbin 😍😍
******rt ? 저기 이홍빈 넣으면 다 존나 쳐바름 ?
****** 이홍빈 진챠 존나 어ㅏㄴ벽하다; ㅠㅠㅠㅠㅠㅠㅠ저 ㅂ허리에 매달려있는 끈도 완벽..
******이홍빈 미모 우주대존잘
******저기에 이홍빈 넣으면 다이ㄹ김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yugueom

From Twitter

****** ......젤피 일해라_내남친 빅스 이홍빈, 1993년 9월 29일생 왜 안보여주는데!
****** 아 나 한때 공식별빛이었음...지금은 탈덕했지만ㅋㅋㅋㅋㄱ 홍빈이!!까앍!!이홍빈!!
******이홍빈 짱 짱 보고싶다..
******오늘 이 아니라 어제 9일ㅋㅋ 애들 옷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예쁘다 특히 이홍빈ㄷㄷㄷㄷ 머리 색이랑 옷이랑 넘나 조은 것...♡
******손 작은거 좋구ㅜㅜ 손목이 얇은것도 좋아ㅜㅜㅜ 상남자 손같지만 다른멤버들 옆에있으면 애기손이 되어버려ㅠㅠㅠㅠㅠㅠ 커헝ㅠㅠㅠㅠㅠ 쟈근손....이홍빈 쪼꼬미손.....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밤에 이홍빈 드립보니까 더 재밌음
****** 이쁜코이쁜입이쁜눈이쁜너 사랑해사랑한다고사랑해이홍빈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zituans

From Twitter

******160409 인천공항 출국 #VIXX #빅스 #엔 #라비 #홍빈 #차학연 #김원식 #이홍빈 서로 다른 매력을 폴폴~💛💙💜
******이홍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다 이홍빈...
******이홍빈 진자..저러케 남들이 찍어주는 사진에서 감당 안될정도로 잘생길때 잇서........아아..
******대학교 앞에 세계맥주바에서 알바하는데 존나 잘생겨서 소문 자자한 휴학생 이홍빈 같다
******아무리봐도 이홍빈 엄청 요망함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큐ㅜㅜㅜㅠㅠㅠㅜ 콩아ㅠㅠㅠㅜㅜㅠㅠㅠㅠ
******매번 다이어트 의지만 불태운다 내 허리 이홍빈 두배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starsvixx120524

From Twitter

******160409 인공 출국 #김원식 #이홍빈 세상 제일 예쁜 93라인😊
******저때도 손하트가 유행이었나? 미래를 내다보는 이홍빈.. 근데 락바때는 모든 사진들이 애교가 뿜뿜
****** feat.이홍빈 귓바퀴 방송
******오늘하루도 수고했어요 !! 푹 쉬길 바래요 내 별들 🌠💛👍 #VIXX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이홍빈이 겁나 잘생김..ㅠ
******잘생굤다 이홍빈!
******데뷔전 어린 우리 빅스♡.♡ 사랑해♡.♡ #빅스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starsvixx120524

From Twitter

******lee hongbin ♡ vixx 이홍빈
******오늘 출국의 승리자는 이홍빈이다 메차
******이홍빈 절레절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짇짜 빋스는 너무 귀여워.... 다 예상 적중했다ㅏㅋㅋㅋ진짜ㅋㅌㅌ 이재환이홍빈한상혁ㅋㅋㅋㅋ
******얼른 집가서 이홍빈 앓고 싶다 하...머리깐거 넘 예뿌다
******☆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리얼빅스!!
******이홍빈너무잘생겻어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oniyonevixx0524

From Twitter

******이홍빈!!! 콩아ㅏㅏ 보고싶어ㅓㅓㅓㅓㅓ
******lee hongbin { 이홍빈 } —vixx
******아아아앙아아 이홍빈!!!!아아아!!!!😨
******급하게 장갑끼는 이홍빈 박력있게 던져버리는 김원식 일찌감치 한쪽 버리고 나머지도 벗어버리는 택운오빠 맨 뒤에서 주섬주섬 끼다가 결국 한쪽 벗어던지는 한상혁 두 손다 완벽하게 끼고있는 케녕 그리고 에녕의 장갑 한쪽은 어디로..?ㅋㅋㅋㅋ
****** 이홍빈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ㄴ야 이홍빈 얼빠야
******우리들은 혈액이다 막힘없이 흘러라 한 뒤 얼굴 빨개지는 이홍빈 보고싶다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woonluck90

From Twitter

******새터정택운 미들블로커이재환 리베로이홍빈 에이스기먼식
******미들블로커 이재환에게 맞춰주며 공을 올리는 새터 정택운.. 뒤는 내가 있다고 말하는 리베로 이홍빈....
******리베로 이홍빈..
******이홍빈♡ - vixx
******이홍빈 오래된 노래 깨끗한 음질로 듣고 싶다 커버 해 주면 안 되냐..?
******야 이홍빈 13일날 투표소 앞에서 봐 찡긋
******차학연 #빅스 정택운 #VIXX 이재환 #사슬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Mang_365

From Twitter

******이홍빈... 끙끙
******이홍빈 방해없이 보려고 아이콘도 다 지워버렸다 행복하다
****** ⠀   ᐢ͛⌇🍭▷이홍빈◁ᐟhongbin✩ ̷ ̷ ᐢ͛    ⑅⋰❝Visual❞ ➘〘 VIXX 〙⋯⁺+    ╲╳╮via 🍁#BLAZEGEN╭╳╱
******빅스보고싶다 차학연보고싶다 정택운보고싶다 이재환보고싶다 김원식보고싶다 이홍빈보고싶다 한상혁보고싶다 빅스보고싶다
****** 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속에 생각한 사람은 이홍빈?
****** 2. 빅스 입덕은 사실 2014년에 에러 활동 2주차때 점심시간에 연예인들 뮤비보는데 에러 뮤비봤는데 이홍빈오빠님이 매우 잘생겨서 놀라서 집와서 다시켰는데 감탄하다가 입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ㄴ 헐 이홍빈 홍븨낰!!!!!! 하는거 넘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lattedisoia0524

From Twitter

******어느 봄날에, 왕치앙 #이홍빈 #홍빈 보고싶은 홍빈이..😢
****** 1993년 09월 29일 모든것이 빛나는 내 별이 태어난 날. 내 별님이 항상 빛나길 바라며 내가수의 시간을 챙깁니다 >> 09:29 << 수많은 노력하는 그 열정에 감동받았어요 항상 고마워.♡ 빈아, 항상 빛나. 내별, 이홍빈.
******아 이홍빈 장난스러운 목소리 너무 죠아 ㅠㅠ ㅠㅠㅜㅠㅠㅜ
****** 안되 안돠 하면서 입덕부정기 겪다가 빅스 짤 검색했는데 콩오빠 슢히때 그 머리가 뭔가 너무나 거슬림. 그래서 섬라 이오빠가 지금도 이런가 했는데 와 대박 와 오빠 헉 이홍빈 헉 하다가 엽사 보는데 진짜 하나하나가 다 넘나 귀엽구
******아.. 이홍빈 웃음소리 넘나 예쁘다
******【 레오스타그램 】 형 놀리는게 제일 즐거운 동생들.. 좋은 사진 .. ㅠㅠ #ravi #hongbin #hyuk #라비 #홍빈 #혁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원식 #상혁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어쩜 여섯명 이름도 이렇게 멋있지ㅜ_ㅜ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softaehyungs

From Twitter

******이홍빈 긴장해서 손 덜덜떠는거 너무 귀엽다는것..
****** 우리 원식이 상혁이 홍빈이♡우리 빅스♡착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유토피아 이홍빈 보고싶다
******이홍빈 ㅠㅠㅠㅠㅠ 너 너무 이쁜거 아뉘뉘 ㅠㅠㅠㅠㅠㅠㅠㅠ으이아아아아아아 ㅜㅜㅜㅜㅜㅜㅜ
******아침부터 이홍빈 너무좋네....
****** 웃는 모습이 제일 예쁜 치앙이 😊 치앙이 보고 싶다 😢😢 #빅스 #홍빈 #이홍빈 #무림학교 #왕치앙
****** 여기서 무서운 건 애들 목격담으로... 찬열오빠♥ 백현오빠♥ 이렇게 이름 설정되어있는 사람이랑 연락을 한다는 거... 그리고 늘 이홍빈♥인데 빅스의... 지금 남자친구 사실 액정남친 허언증 이 분위기...ㅎ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explicitjiho

From Twitter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빅스 사랑해!!!!!!!!!!!!!!!!!!!!!!!!!!!!!!!!!!!!!!!!!!!!!!!!!!!!!!!!!!!!!!!!!!!!!!!!
****** 이렇게 멋진 사람이 앞에 있다면 없던 사심도 절로 생기겠다. 사사로운 마음도, 사모하는 마음도. 누가 널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 #빅스 #홍빈 #이홍빈 #무림학교 #왕치앙
******150823 #홍빈 #이홍빈 콩들짝..!
******151101 #이홍빈 #홍빈 #빅스 틈 생길때마다 별빛들에게 인사해줬던 예쁜콩이ㅠ3ㅠ!!
******150822 #홍빈 #이홍빈# 나 지짜 오빠 옆모습에 매번 놀란다니까...?
****** 이홍빈 차학연 이재환 한상혁 와 4명이나 ㅎ 이들어가는구나!
****** ㅠㅠㅜㅠㅜㅠㅠ이홍빈ㅜㅜㅜㅜㅜㅜㅜㅠㅠ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j100zoo

From Twitter

******151101 #이재환 #이홍빈 #홍빈 #빅스 'ㅅ' 저희가 바빴어요 !! MC 그래도 짬은 나더라구요 'ㅅ' 으흠 - 흠 연이어 헛기침ㅋㅋㅋ
******제 삼디 안구는 김명수 채형원 이홍빈 같이 생긴 애들만 보임
****** #VIXX #에러 #이홍빈 ㅠㅠ
******이홍빈 핵다정한 것 봐 ㅠㅠ
******이재환 이홍빈 김원식 차학연 정택운 한상혁
******liiil111l 그럼 이홍빈이라고 가리기 없기.
****** 우리 재환이 생일 축하해♡우리 빅스 아프지 말고♡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Chick0727

From Twitter

******사랑하는이홍빈시
******lee hongbin 이홍빈
******이홍빈Lee Hongbin ♡.˚₊ VIXX
******이홍빈 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빈 진자 귀옂내ㅠㅠㅠㅠㅠㅠㅠ
******이홍빈 겁나 단호해ㅋㅋㅋㅋㅋ 불어!
******짝은손 이홍빈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dpdms0442

From Twitter

******불어ㅠㅠㅠㅠㅠㅠㅠ그런거몰ㄹ라ㅠㅠㅠㅠㅠ아몰라 이홍빈 구ㅏ여워ㅠㅜㅠㅠㅜ
******아 이홍빈 불어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및ㄴ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zzzbzzzbzbxxzzzzzz #HAPPYKENDAY #HAPPYKENDAY ❤💚💜💙💛
******이홍빈ㅋㄱㅋㄱㅋㄱ존나단호핵ㅋ
******이홍빈 이오빠얔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끝난거아니였어? 불어? 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
******이홍빈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끝난 거 아니었어? 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빈 ㅈㄴ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이홍빈 마지막에 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단호햌ㅋㅋㅋㅋ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PIT_A_PET0524

From Twitter

******이홍빈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ㄱㅋㄱㅋ그와중엨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넘좋아
******권순영 민윤기 오세훈 박지민 임창균 김태형 전정국 김석진 이민혁mx 부승관 김진환 최승철 채형원 변백현 육성재 유기현 송중기 박찬열 김종인 이홍빈 신호석 정윤오
******미치닠ㅋㅋㅋㅋㅋㅋ이홍빈 가슴 개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킬링 파트 매번 바뀜.. 이재호ㅓㄴ이 0.1 더 좋은 날엔 이재환 파트가 킬링 파트규 정택운이가 제일 조은 날에는 정태구니 ㅍㅏ트.. 한상ㅎㅕㄱ 김원식 이홍빈 차학연 모두에게 해당..
******실연 쇼콜라티에를 누가 추천 해 줬더라.. 이홍빈 정택운 차학연중에 한명인데.. 기억 속에는 차학연이 유력한데.. 봐야겠다
****** ㅠㅠㅠㅠㅠㅠㅠ제가 제일 콩이 닮았다고 생각하는거 흰족제비구요ㅠㅠㅠ 이홍빈 그거 끼는 순간 지구 폭발할거에여 왜냐면 내가 뿌실까야ㅠㅠㅠ
******새삼 이홍빈 어깨 진짜 개 넓다 ㅋ ㅋ ㅋ ㅋ ㅋ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Mang_365

From Twitter

******160402 토요하시 콘서트 #빅스 #홍빈 #이홍빈 #VIXX #HONGBIN #Depend_on 💕
******이홍빈 비련의 남주같고여 달 보는 것 같고요... 그대여 보름달이 뜨기전에...날..보러..와요
******151101 뉴플 #VIXX #HONGBIN #홍빈 #이홍빈 찰나의 순간도 너는 아름다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이홍빈
******💕lee hongbin💕 이홍빈✨
******이홍빈 진짜 넘나 귀여워ㅠㅅㅠ
******나두 이제 괄호 다시 다 닫아야지 난 이홍빈의 손민수니까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J_8v8

From Twitter

******이홍빈 넘나 사랑스러운 것..
******이홍빈 졸귀탱ㅠㅠㅠㅠ십센치 봄이좋냐 듣자 콩아...!!
******아 이홍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솔직히 나와는 다른 차원의 존재인것처럼 뭔가 이상적인 존재처럼 느끼며 살다가 저런거 올려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평범한 또래친구처럼 느껴져서 넘 좋음ㅋㅋㅋㅋㅋㅋ
******이홍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빈...너이녀석.....힘내라
******이홍빈 귀엽다구요..... 그냥 그렇다구요.... 주륵
******이홍빈 진짜 느무 귀여워서 일하다가 짐승처럼 소리 지를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홍ㅂㅣㄴㅏㅏㅏㅏㅏㅏㅏ아ㅏㅏㅏㅏㅏ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HELIOTROPE_VIXX

From Twitter

******ㄱㅑ아아앜ㅋㅋㅋㅋ이홍빈 주륵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프로누리꾼..♥
****** 내가 이홍빈!!!!!!!!! 하는게 안울려서 다행이야...
******이홍빈; lee hongbin ♡ vixx




이홍빈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Mirae0524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vxs21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realduckjill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blissjimin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Dear_0524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Nonilda13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millefie929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TOKYOSUHO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Sep29th1993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Sep29th1993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Mang_365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0929_kong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joy_to_woon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Luv_Taek_

이홍빈 빅스 VIXX 김원식 이재환 한상혁 차학연 HONGBIN 정택운 VIXX는 V차트 j100z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