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28 ALL

******그 뽀로로에 나오는 그 사막여우 누구냐.. 아디인가.. 에디인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울 지호 사막여우얌?????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언제 봐? - 오늘 밤? 나와이써. 마중나가러가께 ♡지호유진♡
****** ,,,,,, 지호설현 전사
******지호오빠가 요즘 듣는 노래
******지호 오늘 심각하게 귀엽당ㅠㅠ 저머리해주신 디쟈너님 절바드세오...
******160403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오마이걸 #OHMYGIRL #지호 #우리아이 #노래
******160413 잠실 팬싸 #블락비 #지코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빵터진 지호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yonoy_

From Twitter

******망블리즈가 못 뜨는 이유 2 에이핑크에는 손나은 오마이걸에는 효정이나 지호 레드벨벳에는 아이린이나 여자친구에는 신비? 소정? EXID에는 하니 정도로 특출나게 예쁜 애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애는 내세우지도 ㅁㅏ라 ㅋㅋㅋㅋㅋ
******지호 여자야? 나랑사기자
******160413 Blooming Period 종로 팬싸 #지코 #지호 #블락비 #zico 이런 오빠가 과외쌤이었으면 난 지금 서울대생...😂😂
****** 지호드립니당
******지호오빠 화관 얹고 쓰고보다 얹고가 적합한 표현 수준 5초준다. 1,2,3,4,5 하고 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트위터 계정이 없어서 글 대신 올립니다 블락비 블루밍 피리어드 포카 교환합니다 나유권4, 태일1 님지코 지호 5:1 교환 가능해요 지금 여의도 영풍입니다
****** 진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ㄴ짜 제 사랑 다 드세요ㅠㅠㅠㅠㅠㅠㅠ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사막여우지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 먹을 때가 됐다호. 다들 삼시세끼 꼭 챙겨먹는거, 잊지 않았지호?
****** 모임ㅋㅋㅋㅋㅋ지호옵바?
******아니 지호오빠 머리 왜이렇게 귀여워? 것도 잘어울려 ㅁㅊ ㅅ노유어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지호오빠 머리 넘나 귀여워여👼 밤톨밤톨스러운~ 위에 이모티콘이랑 비슷한 헤어스탈~😶
******지호는 이목구비끼리 정말 사이가 좋아보이는데 서로 너무 자기주장이 강해 최고여벌여~~~!~~!!~~~!!~!!! 얼굴 최고👍
****** 반하겠지호 ?
******하.....지호의 일자 앞머리가 벌들에게 씹덕사를 선사하였습니다......🙊💕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z_somethinggood

From Twitter

******아 귀여워....지호.......
******지호에게 여우 머리띠 주신 분 어디계세여? 절 받으세여🙇🏻🙇🏻❤️
******160413 잠실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지호 눈웃음 상겸디🙈
****** 앗..네 알아요..8ㅁ8 안 그래도 처음에 그거보고 지호면 무조건 여기 들어가겠다 막 그 생각하고 그랬었어요...지은이..투지 같이 막 클럽 들어가는거...8ㅁ8
******160413 잠실 팬싸 #블락비 #지코 재효오빠랑 얘기하면서 빵터진 지호오빠ㅋㅋㅋㅋ 코죽코죽^>^
****** 지호이번에도 화관썼어....망할......귀여워...
****** ㅎㅏ... 혹시 오너님..... 레진코믹스 자해클럽이라는 만화 아시나요...? 거기 투지가 정말 AU하기 최고인 것...같..같아서요...하아...진짜.... 지호언니... 우에엥....

******지호설현보면,, 알려주새요,,,ㅎㅎ행보카다
******160413 잠실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지호 꽃듕이🌸🌸🌸
****** 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 인성보소 ㅋㅋㅋㅋㅋㅋ
******지호 눈빛 하나늡 정말 개쩐다a
******잘나온 유아 , 효정 , 지호 사진 찾기 더럽게 힘드네
******지호 오빠 매력 서술 하라고 하면 4절지 양면 다 채우고도 모자랄 것 같다
****** 진짜 토이가 된 지호인건가 머리가 꽤 귀엽고 사진이나마 계속 보니 이머리도 잘 어울리는거 같은건 착각인가ㅋㅋ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arinxh

From Twitter

******나 지호오빠한테 맨날맨날 편지 쓴거 편지지 이쁜거 다 사가지고 지금까지 11장 썼는데 그냥 다 버릴까ㅠ버려야겠다..편지지.......음....괜히 샀나봄
******지호오빠 잘나가는부잣집아들램 같다 나이는 한 6살 정도
******미친ㅋㅋㅌ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 오빠 야..
******아니 진짜 지호 머리 미쳐뗘ㅠㅠㅠㅠㅠㅠㅠ
******지호 머리 되게 뚜껑같이 생겼다 막 열면 다른 머리가 있을거 같애 이거 아님
****** 5년,,,,오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5년후면 지호오빠 서른 ㅠㅠㅜㅜㅜㅜ난 ㄹ스물ㅠㅠㅠㅠㅠ
******헐 갓지호님께서 그렇게 말해주시다니.. 너무 영광 ㅎㅎ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arinxh

From Twitter

****** 퀸지호 ㄷㄷ해~
******지호 앞머리 ㅠㅠㅠㅠㅠㅠㅠ
****** CAPTURE 지호꺼랑 탤찡도 있지~~~~~~모든걸 폰으로 샤사샥! #bloomingperiod #ZICO #TAEIL
******사람으로 태어난 이상 지호...
******아직도 지호하지않는 미개한 인생들과 섞여 살기 싫다.....
****** 지호오빠ㅠㅠ 머리가.. 진짜 너무 귀엽습니댜.. 노란밤톨 ❣ 잘어울려요ㅠㅠㅠ 사진 보니까 더 보구싶어용 안본지 10일밖에 안지났는데 100일은 지난줄.. 스케줄 조심히 마치고 잘 들어가요!!
******160413 잠실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지호 뀨?!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arinxh

From Twitter

******RT 저랑 포카 교환 하실분~ 지훈오빠 세장 각각 재효오빠, 경오빠, 지호오빠로 교환 해 주실 분~!
******지호..지호..만떼..?
******염병 지호 아니고 주혼데 이름도 모르면서 사랑하다니 침구년 죽임
******우지호가 왜 아무말도 않고 조용하지? 급 흐른 정적에 눈을 내려 지호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지호의 상처를 살펴보려 들이댄 얼굴이 지호의 입술과 매우 가깝다는 걸 그제서야 깨닫곤 급하게 떨어졌다. / 경코 친구라 하기엔..
******160413 잠실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지호 형아 노래시키고 또 신나써ㅋㅋㅋㅋ
******끄엑 지호 머리ㅜㅜㅜㅠㅠㅠㅠ 밤토리야 밤토리ㅜㅜ🌰🌰
******오늘지호볼때진짜난리나때로돌아간거같아써ㅠㅜㅜㅜㅜ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boramoo

From Twitter

******아니 근데 지호 머리 너무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누가 글케 잘라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예쁘네요 ..... 갓지호 진자,!!,,
******여태 한번도 안 빼먹고 랜덤 항상 지호 나옴ㅎㅎ
******지호 언니랑~❤
****** 내가 지호누나!!!! 샷사누나!!! 이러고 다녔더니 극혐 소름이래서 ㅅa 뭐가 소름인지 1도 이해 안 되는 부분
******뭐어~수울~ㅋㄱㅋㅋㄱㅋㅋㅋ지호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 지호님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cola0712

From Twitter

******큰일났다 지호한테 이상한 거 배운 기분이야
******아 지호옵때문에 정신없어서 제대로 못봤는데 표옵도 이제 보니 오늘 완전 훈훈한 대딩선배같아;;;; 오늘 다들 왜 그렇게 이쁜거야ㅠㅠㅠㅠ...
****** 누나누나누나누나아린누나 비니누나지호누나승희누나유아누나미미누나진이누나효정누나
****** 세상마상 지호오빠 완전 화가인것ㅠㅠㅠ 그림솜씨 대단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똑같 ㅜㅜㅜ!!!!!!!!
****** 헐 대박 지호오빠 존잘,,, 완전 똑같아..! 엄지척
****** 지호오빸ㅋㅍㅋㅋㅋㅋㅋㅋㅋㅋ
****** 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ㅋ ㅋㅋㅋㄱㄱㄱㄱㄱ지호의동화??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SUSU_Event

From Twitter

****** 그니까..태일옵뿐만아니라 권오빠도 장난아니고 지호오빠더 앞머리 씹덕이고..지훈오빠 흑발너무 잔망이고..
******160413 preview 종로팬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아는 동생이 오늘 지호 외국밤톨같대서 계속 외국밤톨로 보이는 중 🙈
******《 합격자 명단 》 *리젠 *재스퍼 *문겨울 *선우진 *하준우 *라태곤 *현욱 *탄도강 *현욱 *도현 *천지호 *주성 *위글렌 스카이 *조건우 *마그누스 요한센 *루스 스완 *론도 *이솝 *새뮤엘 잭슨 이어서
******새삼 지호오빠 살 너무 많이 빠졌다...ㅠㅠㅠ빵떡 다 사라졌넹ㅠㅠㅠㅠ
******왜용..지호 언니?? For StarSeoulTV★
****** 어제 짤줍하다가 지호님 생각나서 주웟는데 나중에 보니 그분이더라고요ㅋㅋㅋㅋ 네 그분,!!
****** 지호님 닮아또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zihohada

From Twitter

****** 진짜 지호 앞머리진짜...끙......소리지르고싶다
****** 지호한테두 짱고맙구 ! ToT 진짜 이곡 욕심내줘서 고맙다 태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413 종로 #지코 #우지호 #ZICO 포스터에 싸인하는 지호😗 노란 알밤같아 귀여워💛
******160413 종로 팬싸인회 #지코 #ZICO 힘들어서 일단 한장만... 지호 앞머리 너뮤 기엽다ㅜㅜ
****** 곡 만들어준 지호찡이랑 이 곡 욕심낸 탤찡이랑 고맙 ㅎㅎ 귀호강 ㅎㅎ
******헐 지호오빠 이게 뭔일이래... 진짜 너무 귀엽구여~~
******지호씨가 준 우리 귀여운 루루볼사람!!!!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xoxoxo_kr

From Twitter

******오늘 지호 졸라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바가지 대고 잘라줬어ㅋㅋㅋㅋㅋㅋ
******#블락비 #BlockB #포카교환 #등기교환 #ToY 나#재효 #안재효 #태일 #이태일 너#지호 #우지호 #지코 #박경 디엠 주세요
****** 그럼여~ 가서 이쁜 지호본게 어디에여ㅜㅜㅜㅠ
******오늘도 지호의 신나는 동화시간이엇습니다
****** 넘 자리가 멀어서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지호는 이쁜ㅜ
******지호시!!
****** 오오~ 이쁜 지호 많이 담고 오셨나용? ㅎㅎ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OMAI_Arin

From Twitter

******💖지호시💖
******0413 팬싸 프리뷰 세상에서 지호오빠 제일 귀여워요
****** 오마이걸의 지호입니다! 넘 예쁘지요!!!
****** 지호오빠ㅠㅠㅠㅠ 머리ㅠㅠㅠㅠㅠㅠ 우주제일 귀엽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전에 지호오빠랑 유구오빠 지금까지 머리 똑같이 했던 거 쭉 올라왔던 트윗 있었는데 찾고싶다... ...
******ㅠㅠㅠㅠ오늘지호오빠가 나알아봐줬다ㅠㅠㅠㅠ
******지호오빠 머리 우주최고..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Zico_Square

From Twitter

******160413 종로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지호 아카쨩😍😍😍
******하......지호오빠가 너무 이빠서 죽고싶다;;;
******아 맞다 방금 용산앨범 도착해서 깠는데 4지호 ㅅㄱ
****** 맞아 너무 귀여운걸...!!! 그래두 지호님이 젤 귀야ㅕ워
******지호 예뻐 죽어 ㅜ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지호님도 ㅌㅚ보도 세상에서 제닐 이쁜ㄴ듯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namddok

From Twitter




지호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Jaein_100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z_somethinggood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z_somethinggood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JHtl_04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blockbgood0415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blsm0423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z_somethinggood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WL091406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z_somethinggood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annn0309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annn0309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LuckyStrike_zc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znk_kr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Kyung_yslove

지호 지코 블락비 머리 CBS 하는가 한기총은 오마이걸 폐쇄되어야 팬싸 OHMYGIRL Blint_bo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