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0:50 ALL

****** 내 뒷태따위,,, 지호오빠밖에 안보일걸 알기땜네,,,~!~!~!~!
******뭐야 저거 지호오빠 사짐 어디 뜬거임?
****** 궈연지호방에다 갖다뒀네요😁💕
******오마이걸 지호가 동네 아는아저씨 조카인데 낯을가리는건지 천재아이돌인건진 몰라도 명절날 보면 그렇게 얌전하고 조용햇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티비에서 고양이흉내 내고잇는데용 아저씨...¿
******나오빠 오늘 4위라면서요! 지호:응? 나:우리 엄마 사위요! ^0^ #지코블떡행쇼
****** 핑크와 파인애플의 조화,,, 혜정이와 지호오빠,,, ?
******지호 옙버가 듸짐 둘이 고양이가 짱이다 강아지가 짱이다 함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jaehyukpics

From Twitter

****** 집에서 일하는건가~? 저는 지금 야자시간인데 조용히 안무 복습중! 오늘도 열일하는 지호오빠 힘내요옹😍
******여러뷴!!!이거지호오빠닮았죠 닮았다구해여!!!!!!!!!!
******지호머리띠 유겸이한테 잘어울리겠다..
******지호 진짜 잘생김
******이야 지호 아린나오네 성실이 입찢어지네
******지..지호 ..
******아 .. 지호언닏오 매우이쁘가

****** 이거 지호오빠줄라규
******가온지호 개이뻥
****** 지호오빠닮았지아늠...?
******지호아린 유아지호 정말 조은걸ㄹ,,,은,,,사실,,,그냥,,,지호가 좋은걸지도,,,
****** 저 지호여 ㅠㅠㅠ 지허 ㅠㅠㅠㅠㅠㅠ
******유아랑지호 진짜 개조타
******아맞어 아까 앨범사고 5장만 뜯었는데 첫번째부터 지호오빠라서 너무 기분이좋은거임 그리고 한개더뜯었는데 재효오빠라서 기분이 좋았음 근데 3번쨔 효오빠 ..? 4번째 효오빠 ..?? 5번째 효오빠 ..??? 그래서 거기계신 팬분이란 바꿈 ㅋㅋㅋㅋㅋ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jaan_zico

From Twitter

****** ㅋㅋㅋㅋ지호님 안녕~~ㅋㅋㅋㅋㅋㅋㅋ
******#이글을_본사람_모두_폰_배경캡쳐 지호 여신님,,,♡
****** 그....왕 왕관있자나....그거.....ㅠㅠㅠㅠㅠㅠㅠ 너가 그 지호오빠한테 준거처럼 막 공주공주한것도 주고싶은뎈ㅋㅋ 우선은 왕 왕관ㅠㅠㅠㅠㅠㅠㅠ헝
****** 지호오빠 뭐사써ㅁ
****** 난 지호가 더좋지만...
******지호이뽀ㅠㅠ
******아유 우리 지호 이뻐

****** 헐ㄹ우리지호어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이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쿠팡박스 위에라는게 더 씹덕ㅜㅜㅜㅜ지호도 로켓배송을 이용하는구나ㅠㅠ
****** 안녕! 웰콤 지호씨 ㅎㅎ
****** 지호셀카짱예뽀..
****** 나도 저거 한4개월?만에 받은거얌..난 우주복말고 이번에 그 지호오빠 핑크딸기모자 썻던거 공구하던데 그거사야지... 나인형만 8개... 돌려입을래도 최소8개 사야해... ._.
****** ㅋㅋㅋㅋㅋㅋ돈돈이 마음에들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지호오빠 취향저격 성공 ??
****** 아잌ㅋㅋㅋㅋㅋㅋㅋ완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오빠가 그일 생각하면서 돈돈잌ㅋㅋㅋㅋㅋㅋㅋ올려둔걸꺼얔ㅋㅋㅋㅋㅋ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incrossa

From Twitter

****** 응응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 그래서 신나서 설명해주는데 이름물어보는걸 못듣고,,, 그냥 돈돈이 돈돈이 거엿는데 지호오빠가 아니 너이름!!!! 이래서 아아아아 제송해옄ㅋㅋㅋ이러곸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99년생 미라클 지호하지호입니다~ 잘부탁드려요♡
****** 괜찮구나..그래 고맙다 얼마나 다행이니 사람 맘졸이게 하시는것두 참 고단수이십니다😢 오늘 집에서 쉬었나보구나 이뻐라 잘했네^^지호 방이야? 깔끔하니 잘해놨네 이렇게 이사간 집을볼수 있었다♡담번엔 한강전망 배경의집?음깡인데 거뜬하지뭐!
****** 아앙댘ㅋㅋㅌㅋㅌㅋㅋㅋ큐큐ㅠㅠㅠㅠ 지호오빠가 검은사제들 안봐서 돈돈이를 몰랏엇단 마럌ㅋㅋㅋㅋㅋㅋㅋㅋ
****** 돈돈이가되고싶다....부럽네돈돈이....호주물먹고 지호오빠방에서 한자리차지ㅈ하고잇고...
****** 내 알빠냐. 죽을라고 이게. 하면서 투덕투덕ㅋㅋㅋㅋㅋㅋㅋ 지호 옷자락 꼭 잡으면서 작은 손 꼼지락 거릴 것 가테오♥
****** 네 그리고 돈도 업서요,,,, 가슴이 아픚니다 액정맛 지호 말고 진짜 지호 보고싶읍니다,,,,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incrossa

From Twitter

****** 지호야! 나 탄생화 귀걸이 사러 갔는데, 내 생일 12월 귀걸이가 너무 안 예쁜고야! 그래서 고민 중이었는데 매장에서 사랑이었다 태일 버전이 나오는고야! 그래서 지호 생일 9월이니까 9월 귀걸이 샀당😚💕 지호 생일 귀에 달구 다뇨야징🙈💕
****** 아 씨ㅠㅠㅠ 기여어ㅓㅠㅠㅠ 그럼 막 사진 찍어서 핸드폰 배경해늏을래♥♥♥ 태이 막 얼굴 다 붉어지고 힘없이 지호 따라서 집으로 갈구야!!!
******보고시 퍼 현 실 속ㄱ 지호, ,
******다음엔 폰 128기가짜리 살레 , , , 액정맛 지호라도 보려뉸데 용량이 부족해벌임
******지호님에게 부끄럽지 않은 팬이 되겟 읍 니다 , ,
******탄생화 귀걸이 사려고 했는데 12월이 너무 안 예뻐서.. 새훈이 생일 4월, 지호 생일 9월 중에 고르고 있었는데 매장에 사랑이었다 탤찡 버전이 나오길래 운명인갑다 싶어서 9월로 샀음🎁💕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TA_Jiho

From Twitter

****** 지호 저녁 먹으러 가? 널 발견하고 슬쩍 다가가 어깨를 툭툭 친다
****** 그럼 지호사진 올라온거 못봤오?
******액정 속 지호로 연명하는 삶,,, 작년 12월의 난데씨가 가장 두려워햇던,,, 그 상황이다,,,,
****** 우리지호 고생많았엉 ㅠㅠㅠㅠㅠ 홧팅!!! 밥을 챙겨먹어!!
******에구 지호 못본지 넘나 오래되어버림
******이림싱겁네. 소금 쳐서 먹을까. 지호그래. 쳐 먹어. 이림엉? 지호쳐 먹으라니까? 이림...그래.
****** 지호 홧팅 💜💜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TA_Jiho

From Twitter

******ㅈㅣ호 열일하넹
****** 아이돌캐스트 스타들의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알아보는 펫스타그램! #오마이걸 의 고양이상 지호와 강아지상 아린이가 함께했습니다~ 4/19 8시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지호 손 다친건 괜찮니? 열일하는구나 오늘도~ 건강두 챙겨가면서해ㅠㅠ 아프지말고 항상 좋은 음악 들려줘서 고마워 울 찌호😙😘😚
****** 지호 화이팅~!!
****** 아아녀 제가 늦게봐써요 지호가올린겈ㅋㅋㅋㅋㅋㅋ
****** 멤버들이 지호집 좋다고 칭찬할때 궁금했었는데 저 사진만 봐도 대충 짐작이간당 >< 경치가 아주그냥,,👍🏻👍🏻👍🏻 나란히 세워진 쿠팡박스도 기엽고, 부농색 돼지 저금통 ? 도 기엽고,,🐷 우지호 넘넘 보고싶고,,ㅠ ㅠ💗💕💗💕
****** 난 지호오빠의아이시테루가되거싶어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TA_Jiho

From Twitter

******례쁜 막내와 지호 공카글로 기분을 풀어본댜
****** 매일 워커홀릭지호~~~밥먹는거 까먹지마요^^♡♡♡
******지호가...이사를 가고..차를 바꾸고.... 오오..멋져부러잉...
****** 지호의 열일을 응원합니당🙆💕
******공카에 지호 사진이랑 글 넘나 기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꾸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호오빠 아까올라온 흑백사진 채색본!!!!!채색 첨해봐서..좀...미흡할ㄹ..겠지만...많이들 주워가세요.. 무릎꿇
******지호님은...ㄱ.ㅏㅁ자.튀김이...먹고싶단...말이야.............. ㅂㄷㅂㄷ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TA_Jiho

From Twitter

****** 지호 오늘 잠좀 푹 잤어? 오늘 스케줄 없었다길래 진짜 좋았당 지호 쉴 수 있어서 ㅠㅠ 밥 챙겨먹구 화이태잉!!❤️
******헐 미친 지호하다님 선생님? 인가바 개쩌러...!
****** 코피입ㅂ니다..지호가..넘나이브기ㅣ때문에....지호 왤케 이쁘조????¿?¿¿? ㅠㅠㅠㅠ
****** 밥은 먹어가면서 하는거징? ❤ 울지호 자겁 술술 잘 풀려랍!!!😘🙏🏻🙏🏻🙏🏻
****** 열일하는지호♥ 화이팅
****** 난 야근... 지호도 나도 홧탱.....
****** 집에서도 열심히 일일일. 나도 본받아서 열심히 일하고 와서 음.. 공부라도 해야겠다! 지호 언제나힘! 밥먹고 일하는거에요??? 안먹었음 꼭 먹고 일 열심히하구 밤에 꼭 자기! 요즘 피곤하니까 잠이라도 좀 .. ㅠㅠ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TA_Jiho

From Twitter

****** 지호오빸ㅋㅋㅋ
******지호오빠 집 겁예네...역시 주인을 닮은집이야..그런의미에서 내 집은 냄새나 ㅋㅋㅋㅋㅋㅋ
****** 화이팅!! ㅋㅋㅋㅋ 오늘도 바쁜 지호 힘내!
******지호 왤케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그것땜에 그냥 막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호는 오늘두 열일중이얌? ㅜㅜㅜ
****** 우리지호 오늘도 바뿌네ㅜㅠ!!힘내 화이팅💕
****** ㅈㅣ호..체고.................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alison7y

From Twitter

******죄송합니다..지호님은..오늘..조사못해요....왜냐하면..빨리...컴션끝내야해 ㅠㅠㅠ
****** Class President #DIP #디아이피 #다이어리 디아이피의 #매력둥이 #지호 군 에게 선물이🎁 도착했어요! 멀리서 울산팬분이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하는 지호, 디아이피 될게요💕
******아맞아 나 앨범첫번쨔꺼 뜯자마자 지호오빠포카나옴 ㅜㅜㅜㅜㅜㅜ이건운명이야 ?
****** 으아 지호 일욜에볼수있는줄알고 좋아했는데ㅠㅠ못본다니 넘나 아쉽...대체 언제쯤 볼수있는고야...흑흑 지보싶
******지호!!!!!!!!!!!!!!!!!!!!!!!!!!!!!!!!!!!!!!!!!!!!!!!!!!!!!!!!!!!!!!!!!!!!!!!!!!!!!!!
******지호도븨앱해줘쓰면..😂😂
****** 지짖ㅈㅈ지지지ㅣ호지호!!!!!!!!!!!!!!!!!!!!!!!!!!!!!!!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minwoon941

From Twitter

******아아아ㅜㅜㅠㅜㅜㅜ지호오빠ㅜㅜㅠㅠㅜㅠ핵귀염...ㅜㅠㅠㅜㅜ아아아아우ㅠㅠㅠㅜㅠ미챴어ㅜㅠㅠ졸귀핵귀..
******아 공카... 지호 졸귀다 ㅜㅜ
******OMG_JihoPHRT MBC_entertain🍎지🍎 🍏호🍏 🍊야🍊 🍒과🍒 🍉일🍉 🍋길🍋 🍓만🍓 🍑걷🍑 🍇짜🍇 160416 #쇼음악중심 #오마이걸 #지호 WM_OHMYGIRL …
******호연이 일부터 빨리 해치우자. 지호해를 치우면 밤이 오겠네? 호연너부터 해치운다.
******근데 그와중에 지호오빠가 쓴비니 이번팬싸때 주려고 살랫다가 다른거삿는데...
******ㅎㅎㅎㅎ지호기여어ㅎㅎㅎㅎ
******아낰ㅌㅋㅋㅋㄱㅋㄱㅋ지호오빠 졸귀탱ㅋㅌㅋㅋㅋㄱㅋㄱ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Zico_Square

From Twitter

******지호오빠글에 댓글남겨따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ㅜㅜ
******지홐ㅋㄱㅋㅋㅋㅋㄱㅋ그래도 올릴꺼에요ㅋㅋㅋ
******코도리님... 헤더의 지호도 그렇고 취향이 겹치는 분...
******이와중에 지호사진 - 어레스트 어레스트...!
******아 지호오빠너무귀엽닼ㅋㅋㄱㅋ
****** ♡ 지호오빠랑 지현이랑 행쇼'ㅅ' /~♡ #투지행쇼 #져니복숭아와지호동자
******아지호오빠 삼기 미쳤냐고 존잘이라거ㅓㅓ어워어어ㅓ어ㅠㅠㅠㅠㅠㅠㅠ나공부라려해쑨ㄴ데ㅠㅠㅠㅠㅠ왜구래ㅓ유ㅗ바ㅠㅠㅠㅠㅠ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2ndsignal

From Twitter

******지호쫀귀 ㅋㅋㅋㅋㅋㅋㅋㅋ
****** 응되면 지호경원~!
******아ㅏ어뜨케 지호씨 존ㄴ나 귀여워!!!!!
******지호오빠귀여웤ㅋㅋㅋㅋㅋ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오빸ㅌㅌ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지홐ㅋㅋㅋㅋ
******ㅋㅋㅋ지호오빸ㅋㅋㅋ삼기에 올린거 졸귘ㅋㅋㅋㅋ 전그래도올릴거예요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hummingmelody

From Twitter

****** 지호헤정♡♡
****** 당첨되면 지호혜정♡
******지호새해 선물이야. 호연주머니칼? 지호밤에 너무 늦게 다니지 발고. 혹시라도 괴한을 만나면 이 칼을 건네줘. 그래야 괴한이 네 주먹으로부터 몸을 보호하지. 호연:
******지호선배;;;;
******지호 눈 너무 죠아💓
****** 뭐긴! 지호네! 넌씨눈
****** 지호 세젤예세요!!! 진짜이뿌구~ 목소리도이뿌구!!매력도 넘치고!! 엔도루핀!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rhyjoo

From Twitter

******저녁 먹을 때가 됐다호. 다들 삼시세끼 꼭 챙겨먹는거, 잊지 않았지호?
****** 와우즤호오빠
******아니 그 와중에 지코 있었단건 뭐얔ㅋㅋㅋㅋㅋㅋ 사람도 분별 못 하면서 있지도 않는 지호는 왜 찾아
****** 지호....ㄹ 너무이뻐...
******그나저나 재효는 지호한테 혼났을것인가 안혼났을것인가 😮
****** 지나가면서.. 오빠들이보이면... 어지호옵바 안녕하세욤 하고 지나가기
****** 지호. 귀여운 이름이네. 고개를 끄덕이고 내 이름은 선우 율. 선율이라고 불러주면 고맙겠어.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miracle_970404

From Twitter

****** 효옵븨앱에서머글들진짜바글바글쫓아와서 결국에버랜드들어온지몇분안되서껏어ㅜㅜ머글들욕진짜장난아니였그..그거때문에효오빠놀라고 지호옵은있지도않은데 지코왔다고ㅈㄹ...
****** 자기소개는 자기가 먼저 하는 거 아닌가. 툴툴대는 말투로 말하고는 오른손을 주머니에 넣는다 남지호.
****** 모얌.. 왜 동점이야😵 지호한테 무러보는게 빠르게찌만 이런거 뭔가 부끄러워서 말못함 근데 HER때 단발하고가니까 어울린댔어ㅠㅠ
****** 스케줄 #오마이걸 공식홈페이지 업데이트 19 화 20:00 SBS MTV 더쇼 20:55 SBS스타킹-효정,유아,승희,지호 21:00 박소현의 아이돌TV 해요!앱 #OHMYGIRL #LIARLIAR
******아니존ㄴㅏ 지호오빠는있지도않구만 피오랑지코왔다고 ㅈㄹ...
****** 지호 효정 손나 초롱 은지 쯔위 채영 정연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솔라 휘인 나영 미나 희연 경리 민하 지원 정수 더 필요하신가요?
****** 지호오빠 어이없는 삼행시 우 우산을 팔려고 지 지하철에 타면 호 호객행위.. 뭐..뭐래? 퀴..퀴여운데??!!! 귀여우니까 봐줘요ㅋㅋ물론 삼행시가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MOCHidol_lover

From Twitter

****** w 내가 지호보단 잘마시눈거같아
******지호는 서연이꺼,서연이는 지호꺼~♡ 지호서연행쇼^0^
****** ㅋㅋㅋㅋㅋㅋ저번에 입은 지호 치마도 제가 준 거 같은데 제대로 보여주는게 업ㅎ으니 ㅎㅎㅎ 그래도 잘 받아서 다행이에영
******즤ㅣ허 얘기 나올 때부터 쟤네 머글인거 확실해짐;; 팬이라면 즤호 안나오는것쯤은 알고있을거 아니야
******지호가 있는지 없는지도 구분 못하면서 연예인이라고 그저 달려들어서 사진찍으면 다지 아주ㅋㅋ 방송하는거 알면서 왜그러지 진짜;
****** 지코모자쓰고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탱이...지호오빠 없눈데여...바보...
******개소리얔ㅋㅋㅋㅋㅋ지호오빠없거든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annn0309

From Twitter

******아니 뭐 저렇게 미친듯이 소리지르고 그럴 일인가ㅠㅠ 그냥 우와 블락비다! 이정도만 하면 되지ㅠㅠ 듣기 힘들 정도임... 유느님 아들 지호가 아빠는 사람들 많은 데는 못 간다고 한 게 생각난다. 지나가면서 한번 사진 찍는건 몰라도 따라가지는 마셔요...
******설현 - 지수 - 거르고 설현 - 지호 -은서 - 설현 - 거르고 은서 - 아이오아이 - 은서 - 에이프릴 - ??
****** 지호한테 혼나겠다
******상류사회 강이성 그사세 구지호 애침식사 전해 심야식당 피어진 #자캐_넷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무소유 법정스님 발자취 순천송광사 불일암 서울성북동 길상사 문경대덕사 지호스님 하동쌍계사 성전스님 행불선원 월호스님 존경하는스님 삼보에 귀의합니다 나무관세음보살_ _
******지호오빠 사막여우닮은거 알구있넼ㅋㅋㅋ
****** 지호는 여기 어떻게 왔어? 이런 거 물어봐도 돼?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incrossa

From Twitter

****** 앗 점ㅁ원이 전가요...? ^^!!!!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제ㅔ야 저렇게 능글능글ㄹ해진거 너무 귀엽ㅂ네요 하 함지호 튕기길 잘했ㅅ서!!!!!!!!!!!
****** 그냥 운빨이죠 ㅋㅋㅋ 지호라도 지나가는길에봐서 개이득봐서 좋네요 ㅋㅋㅋ
****** ㅅ....? 유아였으면 계탔다고 인정하는디 지호라서...ㅎ
******수영 1도 안하는 경이 좀 하는 지호 좋아하고 잘하는 지훈 유권 비범 그리고 다이빙은 탤이가 젤 잘한데야
****** 지호급
******미친 길가다가 옴걸차지나감 앞자리 지호타고있고 ㅋㅋㅋㅋㅋ
******항상 보고싶고 응원하는 마음은 안변하니까 항상 힘내고 오늘 하루도 지호 스럽게 화이팅~♥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 지호악개님 ㅋㅋ
******너가가! 어? 그러면 어? 지호가 어? 얼마나 욕심많은 애처럼 보이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한테 혼나써ㅜㅜㅜ 아 귀여워ㅜㅜㅜㅜ 지호오빠한테 고나리해서 어머니한테 혼났데ㅜㅠㅠㅠ
******근데유스케지후니가틀어주고 놀러나갓다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틀어주고 지호몰이해가지고혼남ㅠㅠㅜ
******#ZICO92 오빠 사랑합니당... 보고싶어여..마니... 사랑해여... 앨범도사써여.. 저주제에..흑흑 사랑해여... 지호오빠..아.. 감격 아.. 사랑해여..
******유스케 보여드렸다가 어머니한테 혼난 지후니.. 지호를 그러케 얘기하면 어떡하냐! 글케 얘기하면 지호가 얼마나 욕심많은 애처럼 보이겠냐! 그리고 에쎈엘 틀어드리자마자 3분만에 잠드셨다고
******엊그제 엄마한테 혼낭어요 유스ㅔㅋ 나간거 엄마한테 보여드렷는데 저는장난으로한건데 너는나가서지호를그렇게말하몀 어떡하냐 하고 혼낫어요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OMG_HOUSE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지호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넹 지호언니
******시ㅣㄴ지호겨스님ㅁ 키치한거 너무 좋아하셔서 스스로가 키치해지ㅣ랴고하시읍읍ㅂ
******z_sluv_z 지호오빠가 효정스~ 이랫고 지훙오빠는 으 이랬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재효는 계속 지호가 볼까보ㅓ 효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_sluv_z 효오빠 어제 셀카올린거보고 지호오빠랑 탤오빠 반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는 오마이걸의 지호도 예뻐해요 ?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kimanbang

From Twitter

****** 지금 더쇼를 보고 있었는데 지호하다님의 화관 지코상이 있어요!!!!^♡^일본에서 볼수있어서 기뻤어요😊✨역시 예쁘다ㅠㅠ💗앞으로도 지호하다님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 지호 여러분~ 매력쟁이 지호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 토요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쥬얼리 페어에 디아이피가 초청되었습니다ㅎㅎ 많이 오셔서 저희 디아이피 응원해주세요!
****** 안뇽 지호! 러블리즈의 게이입니다~~ welcome to OSRP. Lets get closer 😆
******자기가 낚시하는거 삼만명아 보ㅓㅆ다는 재효말에 지훈이가 형 진짜 혼나겠네요 이라면서 지호가 말은 안해도 다리 꼬고 보고있을거라거
******이분지호수니심
******#20160402 #킨샤 #kinsha #경주 #벚꽃놀이 내사랑이랑 너무 좋구낭💑🌸 지호 오빠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원:음ㅁ~ 이건ㄴ 장점 이 이렇고 어쩌고 저쩌고~ 두분 중 누가 쓰시는건데요? 제야같이 쓰는데요? 점원 지호스프링 튼튼해요? 점원 지호 제일 튼튼한걸로 보여주세요. 점원 😊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kkimjihoya

From Twitter

******지호가좋아해야할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마이갓 첫 지인이 지호라니!!
******지호하다가 보정하라고 고나리한다...지는...
******예쁜게 최고야 ´ㅅ` 지호는 요정같고 문현아는 여신같음😍😍😍 #이글을_본사람_모두_폰_배경캡쳐
******지훈오빠 글씨로 내 보틀 만들어야징~~ 헤헿헤헤헿헤헤 거기에 지호오빠가 그려준 내 부적까지 넣어야지~~헤헤헤헤헿
******버스에서 호연이랑 지호가 대화를 하는데, 호연요즘 예뻐졌다? 지호에이 뭐가~ 호연저기, 혹시 애인이라도 생겼어!? 지호으, 응/// 그 직후에 호연이가 트위터에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하고 트윗하는 걸 봐버렸어, 나…
******지호오빠 zico92 진선이가 많이 좋아해요 사라ㅏ해요~♡♡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Flower_maa

From Twitter

******이번에 꿈에 솔이랑 지호나옴..! 셋이서 먹을거 먹다가 문구점? 들럿는데 거기 나랑 존잘님 그림 도용당한꿈꿨드 ㅋ ㅋㅋㅋㅋ
******우리지호 상큼상큼 ㅜㅜㅜ
****** 지호보러
******하고 생각해봤더니 지호오빠는 방송키고 작업만 할것같다 근데 그것도 좋아...
******지호오빠???경오빠?? 뭐지 고민...난 비밀병기라길래 우리 뀨욱이오빠인줄..ㅋㅋㅋㅋㅋ정말 비밀이고 병기인데
****** 원호 M민혁 주헌 종인 세훈 종대 한솔 이찬 지수 B민혁 창섭 남준 호석 영재 상혁 홍빈 재환 준회 한빈 재범 진영 지호 주혁 더 필요하신가요?
******...비밀병기 지호여...?ㅅ...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DIP_class

From Twitter

******오빠 또 낚시했엌ㅋㅋㅋㅋㅋ지호오빠핰테 혼나겠닼ㅋㅋㅋ
****** 둘다 꿘강해서 ^//^ 힘이 장난이 아니겠져..헼...^P^ ♥♡♥♡지호 튼실 토실 탱탱 응딩이...^P^ .... 잘 익혀진 삶은 달걀스럽겠ㄷ..ㅏ.... 쥬르르륵 제야 쟤는 뭐...넹...뭐.... 후비적 찜질방 구운계란... 아무말
******효정 승희 아린 지호 유아 비니 미미 진이 유아 지호사진는 거의 안나올득...
******동대문에 가면 사람들이 많다호. 가 본 적은 없지만 지하철이 동대문쪽에서 서면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내리고 타지호.
******zico92 지호오빠~♡ 오늘도 힘 내일도 힘 항상 행복한 하루가 됐음 좋겠어요!!♡♡ 오빠 좋아해요 많이많이~~♡♡♡♡♡ ^-^
****** ㅋㅋㅋㅋㅋㅋ 옷긴만 스쳐도 폭풍넉새~~!!! 지호 응딩이 튼실 응딩이... 하 제햐쳥 초코응딩이 조물조물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팬싸때 큐피드 브로마이드,아린이,지호,비니포카,슬로건 클로저슬로건 라이어 비니,진이의상 상관없이 구매해보아요 연락주세요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arinxomg

From Twitter

******지호예진픽써줘
******ㅋㅋㅋㅋㅋ근데 왜케 재효오빠 멤버들 성대모사 잘하짘ㅋㅋㅋ 지호 오빠랑 지훈 오빠 똑같이 따라햌ㅋㅋㅋㅋ
******설현-지수-거르고 설현-지수-지호-은서-아이오아이-은서
****** ㅠㅠㅠㅠ힝ㅠㅠ지호 기 죽거든요ㅠㅠㅠ????? 흥애ㅐ애ㅠㅠㅠ 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빛만 한 번 맞아도 뒹굴수 있는 그런 나이😊😊~♥♥ 본능에 충실해서 이케이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힝ㅠㅠ토실토실 지호 응딩이.. 츄릅
******아 지호 특유의 턱선 너무 좋다 정면으로 보면 존나 갸름한데 옆으로 보면 저렇게 나와있는거 진짜 개발려...
****** 지호 작업실 거니네 집 ㅁ1뇨기네집...
******지호뽕 아직도 안 죽엇어..엠피씨 해가지구 커뮤 열고 싶다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hailey9463

From Twitter

******우리 언제 봐? - 오늘 밤? 나와이써. 마중나가러가께 ♡지호유진♡
******아..지호랑 알리움이랑 병원에서 만났으면 좋겠다 둘다 골초니까 옥상에서 만나고..지호는 저 멍청이는 뭐지 싶겠고 알리움은ㅋㅋㅋㅋ헐 무섭다..이러겟지..그러고 손잡고 둘이 뛰어내릴래..? 아니 지호 담배 끊자 너 이미 죽을병 걸렷어..
******아 미친ㅠㅠㅠㅠ 지호야 아프지 마ㅠㅠㅠㅠ 러블리 보스 울 지호ㅠㅠㅠㅠㅠㅠ
******#jin여명전적암전 2화. 진짜 특사가 도착하고 다른 지하당원이 신호를 주고 도주하다 사살당하는 혼란의 와중, 번개같은 손놀림으로 카메라 장비해서 현장에 뛰어드는 지호. 그냥 지나가던 평범한 기자였음. _
******이래서지호가그런가사를썻나.... 너의! 조수석 승차를 원!해!
****** 지호오빠 오늘도 빠이팅 해요 항상 응원하고있으니까~♡ 사룽사룽 진선이가 응원할게요 힘내요 우로빠!!!!
******- 유진이 내 품속으로와 ♡지호유진♡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itzme_NANDE

From Twitter

******#jin여명전적암전 2화. 앞을 지나친 지호에 대한 긴장을 안 늦추며 다시 기차를 주목하는데, 사실 공안에 잡입한 중공지하당이었던 천제. 신호인 우산을 바꿔들어 수를 내보려하나 제지당함. 담배 톡톡 좋구나~
****** 아니ㅣㅣㅣ 그럴슈도 있져!!! 연애경험이 있을수도있지 왜 애 기를 죽이고 그러시져😢?!? 제야새기 어리바리해서 둘다 첨이었으면 손잡는데 3개월 수준이었을수도😓.. 응애애ㅐ애 그보다 지호 궁뎅이는 저도 좀 만지고 싶다....♥♡ 막
******오마이걸 지호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취향이고 효정이 노래파트도 넘 좋당 비니도 귀엽다 막 화려하게 염색하구 꾸민 애들 사이에서 제일 수수한 소녀느낌이얌 수수하지만 어어엄청 예쁨
******#jin여명전적암전 2화. 긴장된 분위기 속에 공산당 접선자로 위장한 국민당요원 소천제 이름만 들어본 그 황헌을 여기서 볼 줄이야. 앞을 그냥 지나가는 육지호.
******Q. 지호에게.. 화관이란? A. 행복충전 형놀리기 아이템 ^0^ #지코 #재효 #블락비 #zico #신촌팬싸
****** 지호야 손가락은 좀 어때 괜찮아? 오늘은 공식 스케줄은 없는걸로 나오는데 우리지호 오늘 암것도 안했으면 그냥 쉬었으면😭
******꽃보다 예쁜 미소지호 ㅎㅎ 뭘 쓰든 안쓰든 곱네~ #지코 #블락비 #zico #신촌팬싸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dmsskfk2006

From Twitter

******#jin여명전적암전 2화. 후난 창사에 공산특사가 온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역에서 함정을 파고 기다리는 국민군. 그때 도착한 기차에서 내리는 한 남자. 지호의 첫 등장.
******처음으로해봣는데..너무이쁘다 지호야ㅜㅜ♡ #zico #지호
******서연이는 지호꺼,지호는 서연이꺼~♡ 지호서연행쇼^0^
****** 지호손꾸락다쳤나바ㅠ
******가히 호연! 빨리 와주게, 지호와 서하가 한시진 넘게 싸우고 있네. 호연 뭐라구요? 어째서 빨리 알리지 않으셨습니까? 가히 아까까지는 서하가 이길 것 같았네.
******인형모자 그 분홍딸기캡 얼른 공구 시작햇음좋겟다 지호오빠인형 받으면 걔한테 씌울껀데
******지호 라고 부르면 조져버린다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sofhk

From Twitter

******지호 옵바 통통할때가 젤 입버
******Arin_ThailandRT sbsmtvtheshow 아이돌캐스트 스타들의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알아보는 펫스타그램! #오마이걸 의 고양이상 지호와 강아지상 아린이가 함께했습니다~ 4/19 8시 8…
******8MGTHAIRT ohmy8irl160417 김포공항 영풍문고 팬싸인회 #오마이걸 #유아 #지호
******이림 지호의 청첩장을 받으면 답장을 뭐라고 보내야 할지 모르겠어... 배신자에게 죽음을 이라고 써보내면 될까.
****** 엉덩이지호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놀님 ? 이 여시는 거면 저분이.... 지호오너님이조...? 제뉴님 앓이로 외웠음 서들 정모야...?
******거기 지호오너님 원화오너님 장미오너님 서로 인사하세요...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dmsskfk2006

From Twitter

******머리펌하니까 지호같자낳우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쌍크미 대학 새내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
******160417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마이걸 #지호 애교하는게 너무 부끄러운 지허😳
******160417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마이걸 #지호 인형,머리띠 꼬옥 쥐고 안뇨옹👋🏻
******160417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마이걸 #지호
******160417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마이걸 #지호 토끼귀 ? 가 커졌다!
******160417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마이걸 #지호 눈내리까는거 넘나리좋구여💕
******160417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마이걸 #지호 바니걸🐰🌹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BOMB_S2

From Twitter

******160417 김포공항 팬사인회 프리뷰 #오마이걸 #지호
******지호 봄웜톤 같다는게 왜이리설레지 ㅋㅋㅋㅋㅋ 퍼스널컬러조차 설레게만드는당신이야
****** 지호야 굿모닝!! 손 다쳤다는 말을 들었어😢 괜찮은거니?.. 힝 아푸디말댜.. 지호 아픈 게 제일 서글프구 힘드러.. 지호야 조금이라도 아푸디마😢😢😢😢😢💕 밥 꼭 챙겨먹구..!
****** 우리 지호 키가 무도 이후로 180 안된다는게 티나는군요 ㅋㅋㅋㅋ
****** 지호!지호!
****** ㅜㅜㅜㅜㅜ내지호아푸지마
******알리움 죽어줘 제발..차예준 얼른 고딩 탈출해서 대학생활 겪다가 과제때매 멘붕겪고..성한 러시아에서 얼어죽어버려라 도겸이랑 지호 손잡고 동반자살해..^^..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wasabisalmon

From Twitter

****** ㅠ예쁜지호 그새 쑥쑥더컸네ㅜㅠ아침부터 지호영상보니까 나도힘이불끈불끈 너무이쁜지호😍
****** ♡♡ 지호소영 ♡ 지호소영짱짱행쇼 ♡♡
******지호와 있는 이 마지막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 지호와 함께 있으니 자신도 마치 인간이 된 기분이었다. 지호도 다른 인간들과 같은 인간인데… 자신을 전혀 괴물취급 해주지 않았던 지호에게 새삼 고마워진다. / 코일 Prince of the Sea
******여러분 블락비 빠세요... 지호 빠세요....
******회사를 지각한 지하철안.... 지호가 보고싶다
******아 지호오빠한테 보낼 멘션쓰고있는데 갑자기 친구와서 급하게 상단바를 내렸다..깜놀햤네
****** 지호오빠를 짝사랑중인 흔한 1벌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jellyway

From Twitter

****** 남지호입니다. 스물 하나고.
******서하 사람한테 괜찮냐고 물어봐주면 우울증,자살률이 줄어든다더라 그래서 오늘부터 1일 1괜찮아?해볼려고 지호 왠 착한척? 한번 해 봐 서하 작은가위는 좀 괜찮아? 지호 서하 내가 경솔했네 괜찮을리가 없는데.. 지호 ♡♡아
****** 아니면 지호민이...
******오늘도 지호오빠보면서 힘내기
******RTplz 용산팬싸때 네임텍 붙여주실 천사 찾습니다 성공하면 알티해주신 한분께 드림캐쳐열쇠고리랑 비공굿드립니다!!! 네임텍붙여주시는분은 시험끝나고 드림캐쳐하나 만들어드릴게요ㅠㅜㅜㅜㅜㅜㅜ7 도와죠여...지호해탈...해쥬...
******지호랑 사공이랑 셋이서 같은학교지망이라 얘네는 걍 계속 부럴친구할거같튼 생각이 듬
******학겨에서 숙제다끗내버리고 오늘도 일직가서 지호랑 밥먹고 코노가야지 룰루루룰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itzme_NANDE

From Twitter

****** 지금은 지호인장 졸귀ㅠㅠ
******지호는 가위여우 연장자이긴 한데 성격이 좀... 지호 이림 요새 빠져가지고. 서하 저기 이림씨 지나가고 있으니까 목소리 좀... 지호 그래? 이림 진짜 일 못한다!!!!!안한다!!!!! 고래고래 이림 ......아?
****** 지호오빤데요 엉덩이가 아니라
******시력 좋은 지호♡ 좋겠다..
****** 어라. 동갑이네. 남지호. 스물하나. 잘 부탁해
******헉ㄱ 지호나라님 사진 짱옙버
****** 리플리히 지호오빠~♡ 오빠가 가는 길이 꿀벌🐝 가득한 꽃길🌼🌻🌺💐 이길💕💕💕 늘 응원하고 존경해요👏🙈👐 많이 많이 좋아하고 사랑해요💜💛💚💙 내 사랑😍😍😍 언제나 행복하세요💟💖💓💗 예쁜 꿈 좋은 꿈 꾸고 잘 자요♡♡♡ 에구 늦었다ㅠ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itzme_NANDE

From Twitter

******327 져니시~♡ 해시태그는 투지행쇼 랑 져니복숭아와지호동자! 챙겨죠 짝 ! 챙겨죠 짝 !
******라여라여 지호파트 혹 시 라 도 이부분 들을수록 귀여움;;
****** 난 안 좋으니까 안 돼. 이라궄ㅋㅋㅋㅋㅋ 으잉ㅋㅋㅋㅋ 안겨있는데 디게 아기 같을 것 같아야... 지호도 같이 자..
******지호 호연 , 너는 머리가 좋은 자와 얼굴이 예쁜 자 중에 어느 쪽이 좋아? 호연 어느 쪽도 좋아하지 않네만, 내가 좋아하는건 지호, 너니까. 지호 기뻐...!.....어...?
******이림 생각해보니까 우리 여태껏 서로이름을 안불렀네 지호 그럼 지금부터 부르지 뭐 이림 그럼 앞으로 잘 부탁해요, 지후 지호 나도 잘 부탁해, 일림 화 둘 다 이름 틀렸어
****** 자다 깼는데 꿈에서 오빠가 브이앱에서 여장하고 지호오빠랑 노래부르는 꿈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때 여장한게 너무 강렬했나봐요😆😆😆
******이림 가려운 데 바르는 약을 지호가 줬어. 설명서를 보면 부작용에 '가려움'라고 적혀 있는데 이거 .... 진짜 발라도 되는건가..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junichi_hh

From Twitter

******내일의 지호가....두렵다........... 과연 지호는 어떤 몰골을 하고잇슬거신가.....
****** 160418 가요코리아 회식 파트 2 !! 소영누나랑 찰칵 ㅋㅋ 역시 지호형 시선강탈 쵝오~~!!!! Cr. jhyuk_ryu on instagram ☀




지호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Takoyakiibb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chexchocoziaco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zihohada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Flower_maa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Nosephile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gomi940114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DIP_class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HQ_LIMZA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ralia92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jinjinrey23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jinjinrey23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jinjinrey23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Zico_Square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jinjinrey23

지호 오마이걸 호연 이림 LIARLIAR 김공팬싸인회 오빠 화이팅 블락비 서하 유아 kkimjiho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