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0:55 ALL

****** 찾아봤는데 아린님 넘 미녀시구... 할말하않
******아린 승희 유아 효정!!
******아린이 보고싶어용
******아린쟌 화장,,목에도 좀 발라주지ㅜㅜ 하얗게 안 해두 이쁜데ㅜ
******아린이귀엽다
******아린 기엽
******우우우에메엥ㅁ머엥아린란ㄴ아ㅜㅜ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sarbinnie

From Twitter

******아린? 쟤 무쌍 정옌같, ,, 댱,,
******이야 지호 아린나오네 성실이 입찢어지네
******아린이 커여워ㅠㅜㅜㅠ
******아앙 아린아
******아린아8ㅅ8
******지호아린 유아지호 정말 조은걸ㄹ,,,은,,,사실,,,그냥,,,지호가 좋은걸지도,,,
****** 안녕하세요 아린 씨. 엔시티유 매인보컬 정재현입니다. 한돌 K스타엔 에서 환영합니다. 마나서 반갑습니다! ^^

******⌁⑅ͯ 최예원🍡 아린 , #1999line 🌸≡ 〰⋮🍁 1999년 O6월 18일 ⛱⋮〰 ╭ ⛵️ ͛☾MADE IN #อยู่กับเก๋า☽ ͛ ⛈╮
****** ㅋㄱㅋㄱㅋㄱ한자로 아린이에요!
****** 나또 사랑해요 아린아아아아아💋💋
******아린아아아아아아앜!
******아린느 벌써 247일이라니 난 아무 것도 한 거 없는 것 같은데.. 반성
****** 아린님 감사합니다~!~!💖💖
****** 네 아린아? ㅋㅋ eh- eoh- am I looks like that? An angel smile? ㅋㅋㅋ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SAD_PeNcILcase

From Twitter

******160417 오마이걸 팬사인회 프리뷰 김공 유아 아린 비니
****** 아린이 나의 것...릠 아린 직캠 봐여 졸귀탱임..
******아린아
****** 아린이래여!아린
******우리 아린이 흑발임
******님들 저 아린이 봄 지금 너무 행복하고 아린 여돌의 희망
******아린이랑 동갑이라니,,

******ㅠㅠㅠㅠㅠ 아린이랑 유아 염색한거 너무 예뿌다아
******아린이 겁나취저
****** 아린이👍🏻
****** 아린~
****** 아린? 승희?
****** 아린이랑 진이요
****** 그럼 무슨아린이겠어요... 순간상처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Arin_LK

From Twitter

****** 아린이포스터주려고했는데^^안줘야겠네😆
****** 우어어아ㅏ이ㅏㅣ이아ㅓ어ㅏ어어ㅓㅓ 제거 아는 아린니므맞으신지요오오ㅗ
******흑발 유아, 흑발 아린이 귀엽당..
******g 다현 나연 태연 미영 윤아 주현 예림 승완 수영 보미 하영 수지 아린 지은 정숮 진리 세정 유정 도연 채연 소희 한혤 소미
****** 아싸! 아린님 멘션보다 먼저 맞팔했어요 •̀▽•́ ✧
****** 시운님!!!!아린이에요!!! 사리이이와써여!!!!그위
******밋쿠 볼때마다 이쁘고 귀엽고 진짜 좋은데 한켠으론 너무 마음이 아린다... 난 아직 한번도 못봤잖아... 진짜 너무 아쉽고 슬프고 으아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 ㅋㅋㅋ 저도요, 아린씨! ^^ 오늘은 어때요? 잘지내요?
****** 솝님!!!!나왛너요!!!아린와써요!!!
****** 언니이ㅣㄱ이!!!아린이가와써요!!!
****** 아린씨 아니에용~ 그냥 아린! ㅋㅋㅋ Anyway your mention didn't appear on my mentab, Wonwoo oppa!
****** 아린 님! 늘 감사드려요😚💗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 아 ㅠㅠ 아린이 ㅠ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 아린이를 못보잖아요!!!!
****** 아이돌캐스트 스타들의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알아보는 펫스타그램! #오마이걸 의 고양이상 지호와 강아지상 아린이가 함께했습니다~ 4/19 8시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 아린이 보고 싶어서 울듯 ㅠㅠ
****** 머리가 지끈 지끈 아린다. 몸이 더워진 것 같아 괜히 짜증이 늘었다. 아이를 안고 어르는 너에게 다가가 쿡 찔렀다. ...나 두통약 먹어도 돼...?
****** 아린이 보다 나이 많으심..
****** 아린님 토닥토닥
****** 아린이는 애기인데.. 님 도대체 몇살??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사랑아 너는 손끝마다 핏물이 배어 사랑아 너는 아리고 아린 상처로 남아 있는 것이냐
****** 델리아린
******아린이 귀여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남고생 아리님과 여초생은 뭔가 이상한 아린 이군요 원래 그러시다면야wwwwwwwwwwwwww
****** 이분 남고생 맞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 엣.. 아린, 아..리? 잠만요 이거 뭔가
****** 언니랑 와 함께~♡ #오마이걸 #아린 #자호
******아린이 앞머리짜른것도 졸귀 시아머리 염색한것도 졸예ㅔ 흑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 아린이 굿
****** 아린ㄴ이이ㅣ이ㅣ잉이이!!!!
****** 아~~보라색외투 안감ㅠㅠ 다시봐도 참 맘이 아린다.
****** 아린이는 색이 좀 어두웠고 유아누나는 밝은색이었으니까요
****** ㅋㅋㅋㅋㅋㅋ 바뀌었어요 ㅠㅠ 아린이도 흑발!
****** 아뇽.. 사실 아린이 머리색이 바뀌긴 했더라구요 ㅋㅋㅋ
******아린이도 흑발인데.....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 찾았다~ 오마이걸! 안녕하세요 오마이걸의 귀여운 막내 아린 입니다! ♚SKI에 환영합니다~ 우리 친구하자! 🙌
******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아린
****** ^^; 근데 부서지면 아린ㄴ이 다침ㅁ..
****** 하.. 일단 아린존 무조건 먹어야됨
******자꾸 겁이나 널 사랑해서 더 다가서면 멀어질까 말도 못해 바보처럼 널 생각하면 아린 마음에 한숨만 나와 실없이 웃다 울어 너 때문에 아파 너라서 이렇게 너라서 - 다비치
****** 그러닉가 하지 마 난 지금 아린이 눈이 조와
******아린이가 노란머리를 기피하다보네..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하하하하하핳하ㅏㅎ하하하하하핳하하핳하하하하하핳하ㅏ핳하하ㅏㅏ아린이가흑발이라니 유아눈나가흑발이라닠ㅋㅋㅋㅋ어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린아........... 흑발이라니 나 죽이려고 그래..? 내가 머 잘못했늬 ㅠㅠ
******와 유아눈나 아린눈나.... 머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린이 흑발에 다시 치이셨어요
******ㅁㅊ 아린이랑 샤언니 흑발이야
****** 아린이두 염색했네여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아린이 염색했니
******아린이도 검은색이네??
******아린이도 흑발됨
****** 저도 아린이 보고싶어요 ㅠㅠㅠ 이번주 꼭 가셔요!!
****** 네넹 짱편함 ㅠㅜㅠㅠ 통증도 아무래도 수술이긴하니까 눈이 시렵고 아린게 있긴한데 2-3시간지나면 점점갠차나지더라구욬ㅋㅋㅋ!
******님들 하마폭주할때 왜 오로라 안부서짐ㅁ 아니 부서졌ㅅ으면 아린이 다쳤을텐데 왜 왜!!!!!!!!
******160419 더쇼 출근 #오마이걸 #아린 #ARIN - Baby being baby.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 아린이 내딸인데
****** ㅎㅎㅎ아린이귀엽죠
****** 전 아린이뿐입니다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것봐!! 내일 나오는 시호 아린임!!!!!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그렇죠ㅎ 최애 아린이신가봐요?
******꽃보다 예쁘고 귀여운 아린이의 시간😍😍 사진협조 감사합니당 아린시!
******아린아 너 나 좋아?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 ㅠㅠㅠㅠㅜ하ㅠㅠㅜㅜ상우에 아린 마음을 도우로 달래라는 걸까요ㅠㅠㅠ흐헝 티라미수에 끙끙거리던 브이앱 모습도 오버랩되구ㅠㅠㅠ넘나ㅠㅠㅠ말랑말랑해지는 마음
****** 아 그 차원의 도서관에 엑스트라...라고 해야할까 아린이라는 꼬마 여자아이가 나와요!
****** 아린x용병 끝.
******메이플님들ㅠㅠㅠㅠ제가 차원의 도서관 챕터 1 후속 주시면 제가 현질을 하겠습니다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아린이 조뮤ㅠㅠㅠㅠ
****** 그니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선물함같은거 이용할때 필요하게 할거라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요도 없는거..진짜 시호 아린 이건 꼭 사야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비록 운은 없어도 그거 커버칠 돈은 많거든 깔깔깔 시호아린기다료 시험끝나고데려가야지
******그 옆에는 아무도 없겠지. 쓸쓸하게 죽어줬으면. 아린의 목표는 복수였으니까, 언제든 죽을 걸 알고 인연을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내 최애 은월이냐 아린이냐... 흐릿
****** 아니뭐거래기능도없는초딩겜 누가뭘털어간다고,,,, 썩은표정 시호아린진자미친거아니에요? 하아 개이뻐 ㅠㅠㅠ ㅠㅠ ㅠㅠㅠ
******꾸준글 아린이 포카셋으로 승희포카셋 구해요
****** 이것봐여!! 시호 아린연금!!>< 아 그리구 담달 이뽑은 그.. 펫이에요!!그리고 2차 비밀번호 시스템이 생긴대요!
******삐뚤어진?삐뚫어진..?아 몰라 맞춤법 버려 아무튼 결국 아린은 지겠지만...이왕 죽을거 그 검은마법사의 사슬에 몸이 꿰뚫려서 죽어줬으면
****** 아...아냨..!나는...나는 그저 검마랑 싸우는 아린을 쓰고싶었을 뿐..!
******님 아린 자캐화에오..?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여러분...검마용병+성장아린 파주세오...왜...마이너요...
******아니 근데 테런 디게 너무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공이는 아직 아린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린이 일부러 용병과 비슷한 말들을 하며 검은 마법사를 비웃어줘도 좋을 것 같다. 어찌되었든 차원의 도서관을 봤을 때는 하얀 마법사를 조금이나마 이해해줬던 것처럼 보인게 용병이었으니까.
****** 헉! 오빠 나 내일 나오는 시호 아린연금 사줘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나오는 시호 아린복장이 완전 내취향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아린이 좋아하는데요
******아니 아예 아린이 싸우면서 "이봐, 용병을 기억해?" 라고 물으면 "그래, 그런 자도 있었군" 이라며 비웃는 듯한 말투로 도발해줬으면...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 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아린님을 엄청 극딜했는데
******진심 아린마덕 게이
******용병을 떠올리며 "덤벼라, 검은 마법사. 네게 잊지 못할 상처를 주지. 설령 이 몸이 부서지더라도!" 라고 서글프게 외치는 성장한 아린이 보고싶은 5시 47분...
****** 크.. 아린님.. 매번 우리 햄찌를 전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아 저기 가면 또 울타리 밖에서 수도 없이 아린아 아린아 외치면서 내장플래시 펑펑 쏘겠지..
****** 아린이..?
******아린이 3번째 앉아서 부르기도 힘들텐데...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아린흗수라다들어간거인가
******160419 더쇼 출근 #오마이걸 #아린 #ARIN
******왜먼가..배가미묘하게아린걸까
******아린이는 글 안올리나
****** 아린이 보러가지말고 공부해ㅋㅋㅋㅋㅋ
****** 오 그럼 아린이보러가야지
******아린이만 보면 되는데.....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아...아린님 딸기청 진짜 맛있는데..
******G 다현 나연 태연 미영 윤아 주현 예림 승완 수영 보미 수지 아린 지은 진리 세정 유정 도연 채연 소희 P혜리 소미
****** 아린이는 사랑입니다..
****** 아린이꺼는..?
******시험 보는 강의실인데 옆에 우리과는 아닌데 옆모습이 아린이를 닮은 여자분이 계심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Evildog_Arin

From Twitter

****** 그래요~ 우리 친구하자 아린아~~ ㅎㅎㅎㅎ
****** 앗 흐어허엉 아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엉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그래도 몸이 안좋으시면 무리하면서 하지 말아주셔요 헌혈도 건강해야 가능한 거니까요ㅠㅠ!!흑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내가 은하한테 인생던진다고했는데.. 정작 인생안풀린건 최아린...오프 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그냥 뭐 생각했는데 뭔가 설레는 것 같고, 뭔가 아린 것 같고, 뭔가 쿵쾅 거리는 느낌이다.
****** 왜아린이두명이에요
******유주 > 은하 > 아린 > 지수 > 나은 > 아린 > 채원 > 아린... #쓰레기_대결
****** 사실 전 아린이랑 생일이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 사실 저도...아린이 생일뿐이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_대결 옴걸 아린이 빼고 생일 아무더 모름
******#쓰레기_대결 아린이 말고 수고했다고 해본적없음
******원래 어제 밤 도착이었는데 비행기가 5시간이나 기체고장으로 사람을 태웠다내렸다 하는 바람에 대기실에서 나가지도 못하고 고통받다가 새벽에 떠서 4시에 집에 도착한 아린 경험... 어쨌든 한국 왔습니다😂✌
******다음 날, 아린이 쫓겨났다.
****** 종연이는....사랑력이 아니라 사망력을 키우기 때문에...종연이....아......넙디님 아린이...예쁜 아린이를 보고 싶어요......전 노말 충이기 때문에 종연이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해요 그냥 소모되는걸...!!
******"모르지? 넌 아무것도 모르지? 네가 어디서 왔는지, 내 부모님이, 그 사람이 왜 죽었는지, 루시아가 왜 죽었는지, 하나도 모르지?" 아린이 낄낄대며 웃었다. 그 웃음은 루미너스가 무슨 말이냐 물으려는 순간 뚝 그쳤다. 아린의 얼굴이 악귀처럼 변했다.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2Arin

From Twitter

******아린아↗ 오빠왔어↗
******"죽어! 죽어버리라고! 왜 넌 살아있는 건데?!" 시야가 뒤집히는가 싶더니 어느새 아린의 밑에 깔려 주먹질을 받고 있었다. 가까스로 아린의 주먹을 틀어막은 루미너스는 이를 악물었다. 루시아가 죽었는데, 이 상황에서까지 아린의 증오를 받아야 할 이유는
******이 까만 매니큐어는 아린누나가 해 줬어요. #PASTEL
******언제나 자신을 한결같이 미워하는 사람을 좋아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루미너스는 포기하는 대신 아린을 무시하기 시작했다. 이유도 말해주지 않고 무조건 악감정만을 갖고 대하는 상대 따위, 상대할 이유가 없었다. 루시아가 둘의 사이를 어떻게든 나아지게
******"리아, 당신의 동생은 그 의무를 다해 아린의 많은사람을 구해냈습니다.그 명예있는 싸움에 자랑스러운 메이 자일 전 당주를 대신해 그녀의 언니이자 현 당주인 당신에게 전합니다. 아린전의 생존자중 한명으로써 메이 자일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 앤
******처음에 루미너스는 그 나름대로 아린과 잘 지내보기 위해 노력했으나 오래 가진 못했다. 어린 나이였음에도 검은 마법사의 대적자라는 운명을 타고난 루미너스는 배워야 할 게 너무 많았다. 때문에 아린과의 관계 개선에 쏟을 수 있는 시간이 많지도 않았고,
******우리 화실조교 늙은아린이같이생겻어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Miracle_BBom

From Twitter

******심부름을 도맡아 했다. 보이지 않는가 싶으면 아린은 어느새 구석에서 총을 닦고 있었다. 오로라의 마스터는 이상하게 제 허리께에나 올까 말까 한 아린을 어려워했다. 또한 아린은 유독 루시아를 따랐으며, "......" 늘 루미너스를 증오했다.
******루미너스가 기억하기에 세레니티에는 알 수 없는 소녀가 하나 있었다. 루시아와 거의 동갑이라는 그 소녀의 이름은 아린이었고, 루미너스나 비어완보다는 아주 약간 키가 컸으며 루시아보다는 좀 작았다. 마법을 배우는 것 같지도 않았던 아린은 늘 연구원들의
******아린이랑 가을언니 보구싶어
****** 언제?? 아린이네??
****** 완전히 풀어진 얼굴로 그를 바라보며 고개를 끄덕인다. 하아, 후으... 선생님...발..더러운데, 왜 핥았어요... 손을 뻗다 손목이 아린듯 인상을 구긴다.
******아린이의 공격ㅍ받고싶다
******피리새라 했지 여름날 새벽이면 산 귀퉁이 아래 꼭, 그 자리, 저승을 노래하던 피리새 깨어진 항아리 속으로 고꾸라지는 비명을 들었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눈자위 아래 꼭 그 자리 또렷한 그림자가 아린다 - 피리새에 관한 기억 전문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arinxarin

From Twitter

****** 너 이상으로 하는 사람은 절대 없곸ㅋㅋㅋㅋ 꾸준히 하는 사람은 마실 공허 아린님 지로땅 정도인듯 세스타랑 라유는 이제 계정 막 받았으니 지켜봐야지 으헿
******효정 승희 아린 지호 유아 비니 미미 진이 유아 지호사진는 거의 안나올득...
******근데 옴걸 미미 진이 존은 줄서는곳이라서 잘 안보일텐데... 일단 유아눈나는 사진많이안나올듯.. 승희효정아린존 ㄱ다
****** ??? 아린이한테 싸인어떻게 받냐; 그냥납치하고싶다ㅋㅋ
****** 아린 사나
****** 아린님 아쿠아 팀코 다이아입니다 트윗 보시면 맞팔해요
******이번팬싸때 큐피드 브로마이드,아린이,지호,비니포카,슬로건 클로저슬로건 라이어 비니,진이의상 상관없이 구매해보아요 연락주세요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arinxarin

From Twitter

******아린이미쳤다...외모봐...
******아린이진짜개이쁘다;
******6. 단거 진짜 짱짱좋아한다. 어느정도 단거 뿐만아니라 완전 달아서 혀가 아린것도 좋아함.. 엄청난 초콜릿덕후. 완전 옛날에 겜닉이 응큼한 초코칩이였ㅋㅋ닼ㅋㅋㅋㅋㅋㅋㅋ 창피 마카롱도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고 아이스크림도.. 디저트는 다 좋아한다!!♥
****** 아린갓
******팡먹고싶은거 다 골라봐. 티아라앗, 정말인가요? 아린 오! 그럼 난 이거랑 이걸로 부탁해~. 점원 같이 계산해 드릴까요? 팡 아니, 따로 해줘.
******귀여운 우리 아린이
******사나와 아린이는 설레는게없다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arinxarin

From Twitter

******사나랑 아린이는 설레는게 없다!!
****** 민아->설현->아린->민아->사나
******언제쯤 아린이랑 같이 학교를 다니노ㅠㅠ 3년갭
******아니... 난 아린이만 보니까 간다....
****** 아린이는 존잘은 진짜 아님....
******아린아ㅏㅏㅏㅏ
******아린느가 혁명을 선동하고 있다.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MIRACLE_OMGBOY

From Twitter

****** 아린님 글씨?! 손바꾸실래여...
****** 너는 아리고 아린 상처로 남아 있는 것이야.
******Arin_ThailandRT sbsmtvtheshow 아이돌캐스트 스타들의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알아보는 펫스타그램! #오마이걸 의 고양이상 지호와 강아지상 아린이가 함께했습니다~ 4/19 8시 8…
******8MGTHAIRT arinxarin160417 오마이걸 팬싸인회 아린 #오마이걸 #아린
****** 아린이요?
******160417 김포 팬사인회 - #오마이걸 #아린 #Arin #OHMYGIRL
******아린이 피부 수준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arinxarin

From Twitter

****** 에이.... 알겠어요 그냥 아린님하세여
******구체적으로 아린이를
******사실 유타도 그렇고 데습 일본이나 그런걸로 약간 스트레스도 받고 있던 통에 옴쇼케가 떴고 가면가고 말면말지 이러던 느낌으로 갔는데 가자마자 아린이 다시 본 후로 아린현타가 한방에 사라지는거... 인정하고싶지않아서 별로였다고 ㅈㄹ하다가 결국 이꼴남
****** 프리브아조시도 모름 아린쟝 계속 좋아하면되여
******불성실 아린이만본다고 말하고 아컨 오지게 받으셧는데 나중에 채원이 배신한것처럼 또 갈아타면 아린이가 극혐하겠지?
****** 그림자고 자시고 이사람은 아린이 악개라 다른멤버 안봄
****** 아린이 승희 말고 나머지쪽은 다 우산쓸때 그림자 생겨서 자꾸 아린이 쪽으로 앵글이 ㅋㅋㅋ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Miracle_BBom

From Twitter

****** 저 아린이밖에 안보여서.... 그날 아무도 못봤어요....
****** 인가 팬미팅때 옆에 덩치 곰만한 사람이 자꾸 아린이만 찍고있던 사람이 저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린밈이잖아요^^
******사실 이거 아린이 눈 초점맞추려고 사진 돌림..<<<
****** 헉아린
****** 아 나 뭔지 알 거 같은 맛이다...거의 입안이 아린 수준일 거 같은데 우엑...맞아 결과만 좋게 나오면야 이 고생도 뭐랄까 그냥 안심하기 위한 과정에 불과하지 하하
******어떡해 2016년 내한의 해인가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단코니아리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GirlsInnocence

From Twitter

******신촌에서 게릴라콘서트한 거 이제봤눈데 영상보니까 ㅎ왜 후렴구 센터 아린이인지 알ㄹ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니,,, 남자팬 제일 많고요..... 우리 아카짱
******Nama Panggung : Arin 아린
******아린이? 귀여워 밝아서 옆에 있으면 나도 기분이 좋아져.
******G 다현 나연 태연 미영 윤아 주현 예림 승완 수영 보미 수지 아린 지은 진리 세정 유정 도연 채연 소희 P혜리
******아린이 본지 12시간 안됐는데..또 보고 싶다~ 금욜 날이나 보려나??ㅠㅠ
******순영 석민 지훈 승철 민규 원우 승관 한솔 창균 셔누 기현 형원 윤기 태형 지민 정국 석진 준면 찬열 백현 경수 일훈 성재 대현 재현 태연 미영 윤아 수영 승완 예림 주현 소희 유정 세정 도연 혜리 채연 아린 다현 나연 보미 수지 진리 지은
****** 차잤다~~ 오마이걸! 안녕하세요 오마이걸 막내 아린 입니다 😊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_binnie1004

From Twitter

******빅뱅 하루하루 듣고 있는데 싸이월드 일기장에 하..존나 힘들다..사랑은 왜 이렇게 아린걸까 쓰고 포도알 받고 싶다 옘병 그때가 좋았지
******아린&꼬꼬시♡
******잉호정띠 아린띠
******안녕↗?나는↗아린이↗애인↗홍↗길↗동↗이라고 해↗
****** 차잤다~~ 오마이걸! 안녕하세요 오마이걸 막내 아린 입니다, OSRP의 가족에게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아린이 너무예뻐,,, 몽환적이구ㅜ,,,
****** 아린 우리 아린이..너무귀엽고 막 챙겨주고싶고 ㅠㅠ 언니가많이아껴요!!!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GirlsInnocence

From Twitter

******덞엠은 다시는 이런짓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 아린이 풀셋으로 승희 풀셋구함
******아린아!!! 지호야!!!
******이 장면의 아린이 몬데 표현할수 없음이다
******네가 만지고 간 가슴마다 열에 열 손가락 핏물자국이 박혀 사랑아, 너는 이리 오래 지워지지 않는 것이냐 그리움도 손끝마다 핏물이 배어 사랑아, 너는 아리고 아린 상처로 남아 있는 것이야 도종환, 봉숭아
******♪ *´θ` ノ오늘은 아린이랑 데이트
****** ㅋㅌ ㅌ ㅋ ㅋ ㅋㅋㄱㅋㅋㅋㅋㄱ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이럴순없어 대왕은 몇인데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린카 넘멋지내요 류헤이말고 나랑사겼으면 린카:???
******아린 is 라잎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CQUOOO

From Twitter

******160402 #오마이걸 #OHMYGIRL 홍대 게릴라콘서트 #아린 직찍 샘플사진 샘플은 여기까지..!
******며칠째 단거먹으니까 혀가 아린다 혓바늘도 나긴했지만
******아린님뿐
******160402 #오마이걸 #OHMYGIRL 홍대 게릴라콘서트 #아린 직찍 샘플사진 뒤에 승희 마이크 두개집는거 귀엽다 ㅋㅋ
******160417 김포 팬사인회 - #오마이걸 #효정 #아린 #hyojung #Arin #OHMYGIRL
******BABYARIN_THRT _ARINDAY160408 슈키라 출근길 오마이걸 아린 시크한 아린 핀이 나갔지만, 아린이의 시크함을 보여주기 위해..! #오마이걸 #아린
******아린이 길바닥에서 자면 나한테 연락해!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8OMG_Arin

From Twitter

******아린이 대구 안오려나... 진짜 딱 한번만 보고싶다
****** 소라고둥님. 제가 아린이 탑시드가 될 수 있을까요?
****** 헐 감사합니다 ㅠㅠㅠ 아린님 그림도 귀여우어ㅛ!
******아린이 완존 애긔야ㅠ
******아린이컷중에 이건진짜 쩌네...ㄷㄷ
******흑.....승희랑 아린 너무 귀여워
******꺄항.. 저때사 아린이 뱃을땐가-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8OMG_Arin

From Twitter

******음.. 빨리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 한 눈에 찌릿하든 조금씩 젖어들든 아린 짝사랑도 좋으니 어디에든 집중할 수 있게
****** 아린이한테 팬페떡밥이랑 너만본다고 말하고 옴
****** 그럼 내가 좋아하는게 뭐가 좋냐고엉엉.. 울면서 몸 웅크리고 구석으로 구석으로 쫓기듯 도망치다가 끝내 박히고 아린 궁둥이 쥐어짬시 레인아아ㅠㅠ하고 웁니다
****** 그 동그란뒷통수 ㅋㅋ 지금은 얼굴살이좀 빠졌긴한데 아린이는 호빵맨같은 이미지가 아직 어려서 더 기억에남아요
****** 저날 내장탕님이찌근 아린이 뒷모습 정말아가아가
****** 대박... 깐유아 깐지호 반깐비니 양갈래효정 똑같은아린이 다 대박
****** 유아린? 유아린 아린!!!!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GirlsInnocence

From Twitter

******아린이뿐
******유아아린지호효정이렇게ㅠ나온 아까 그사진
****** 왜프사는 아린?;
****** 아 저거 파이님이 쓰신거 아닌가요????? 저 이상한 병아린ㄴ 뭔가요 파이님 금썰보는데 방해되잖아ㅠㅜ
******아린 나ㄱ중에 연기 꼭 해야함
****** 뜬금없지만 안녕하세요 아린님...!!!
******아린이 영상보는데 옆에 계속 승희 있어서 보고싶엉..... 잘 쉬고 있나몰라...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press_story

From Twitter

******아린아.. 내가 넘므 착해보였늬??
******그러고보니 아린이 이승기 좋다고할땐 언제고 이상형은 왜 나쁜남자얔ㅋㅋㅋㅋㅋㅋ
******아린느... ㅎㅎㅎ
******아니이사람아린쨩을죽여야하잖아 밀어버림
******메이트님 아린이 하쉴?
****** 아린 지호아님../
******갑자기 하마+용병+아린+루미로 엄청 보고 싶은게 생겼는데 시험끝나고 그려야겠지...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press_story

From Twitter

******아.. 아. 아 아 아린 아아 아린아아아아...아앙..... 야 매때,.
******3. 단거싫어요 초코 젤리 사탕 다.. 젤리는 줘도 안먹고 다크초코는 먹는데 밀크초코는 너무 달아서 혀가 아린 느낌? 누가 주면 먹는척하다 뱉고 그래여.. 껌은 먹긴 먹음. 생각이 많을 때 먹는 레몬 사탕은 달지 않아서 좋아합니다 그리고 편식심함
****** 역시 옴걸은 아린이라고 머리에 각인이
****** 하지만 아린이지 ㅋㅋ
******그나저나 나 전생에 남자였나 왜 남돌보다 여돌이 더 관심이가지 특히 문별 아린동생 유아공주님 엄지 박초롱.... 귀여워.......
****** 져능 다 좋지망 망내 조아해요 망내 ㅠㅠ 아린...... 놈 귀여운...... 역시 망내들이 귀여운가 바요 챤도 그러쿠 ♡♡
******나애개 옴걸은 비니 50 지호 20 아린 10 미현 10 나머지멤 10 엿는대 요즘 자꾸만 시녜진이 심장 때리잔아,,,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kimanbang

From Twitter

****** 오오 아린 ㅋㅋㅋ 아린이가 귀엽지 ㅋㅋ
****** 고민인데 흠 . 아린?
****** 관통 당하셨어요? 어디서 언제요?ㅎㅎ 놀랍다기보단 좋은소식아린가요?ㅎㅎ
****** 오 이제 완전히 아린덕후로 갔어ㅋㅋㅋ
****** 아린아~~언니두 보고싶지 ㅎㅎㅎ
****** 아린더쿠인데 유아는 항상 달려있어 잡.덕!
******아린아 길을 잃었을때는 부산으로 오려무나...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8_ArinC

From Twitter

****** 아린도 오늘 버티느라 수고 많았어. 좋은 꿈 꿔라.
******눈 아프다. 열분 아린님 오타 심해지면 막 졸린ㄱ 겁니다
******진짜 개귀여워..... 내 이상형라인은 임녁 문별 아린 한혜리 이렇게 소나무 테크 타고있는줄 알았는데 프니는 뭔가 이상형이라기보다는 너무 귀여운 생명체같은 느낌이다 난 진짜 캐릭터든 사람이든 무조건 귀여워야 좋아하는데 프니가 말투 귀여움 내 인생 탑
****** 아린이가 아니라 옴걸영업해야죠!!!!
****** 이왕 이렇게 된거 아린이 영업을...
******날의 장면들이 떠오르기 시작했다. "응? 있냐니까?" "...그래." 용병은 마른 침을 삼킨 뒤 가까스로 목소리를 쥐어짜냈다. 붉은 눈. 붉은 눈이 무섭다. "붉은? 빨간? 빨간 눈? 토끼 눈 같은 거?" 아린의 머리가 담요 밖으로 삐죽 튀어나왔다.
****** 옙....알라뷰 아린마똑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G8_ArinC

From Twitter

******아린이 너무 예쁘고 요즘 오마이걸 너무 좋은
******보통이니까." 나름 진지하게 고민한 말이었건만, 담요 속에서 아린의 노란 머리가 삐져나올 기미는 보이지 않았다. "...있어?" "뭐?" "용병도 무서운 게 있어?" 질문이 돌아올 줄은 생각도 못했다. 낭패였다. 아린의 질문을 듣는 순간 눈앞에는 그
****** 네! 아린이랑 동갑입니당
****** 당당하게 아린이 좋아하는걸 공개!!
******"시, 시끄러! 무섭긴 누가 무서워 한다고.... 꺅!" 담요를 뒤집어쓰고 웅크린 모습이 마치 공같다. 그렇게 생각한 용병은 아린을 달랠 말을 궁리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부끄러워 할 필요는 없는데. 보통 네 나이 또래들은 천둥번개를 무서워 하는 게
****** 3. 매운 거 못 먹어요.... 요즘엔 학교 밑간이 매콤해서 익숙해지곤 있다마는 매운 거...혀 아린 거 너무 싫습니다.... 으으 혀 아픈 건 딱 질색!
****** 하.....아린아!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skybeads2

From Twitter

****** 잘 했다 아린이- 토닥토닥
******도 지질 않는다. 용병이 그렇게 생각할 무렵 창 밖이 하얗게 변했다. 거의 동시에 천둥 소리가 들리자 용병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아린에게 향했다. 아린은 어느새 옆에 구겨져있던 담요를 뒤집어쓰고 있었다. "천둥이 제일 싫은 게 아니라 무서운 거였나?"
****** 오하요 아린ㅉ챵!!!으ㅏ타시 드랑데쓰!!!요로시궁ᆞ으으응ᆞᆞ응ᆞᆞᆞ!!!
******4. 아린은 비가 싫었다. 번개는 더 싫었고, 천둥은 제일 싫었다. 하필 우산을 가져오지 않은 날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우산을 가져와줄 사람도 없었기에 가방으로 머리만 가리고 뛰어온 탓이었다. 용병이 어디선가 꺼내온 전기난로 앞에 딱 붙어 앉은 아린은
******아린이 오늘도 효정이가 날개 달아줬잖아~ 그럼 날개가 4개인감😜😜 그리구 짱 귀여웠어
****** 안녕하세요 아린씨! 여기에 데이식스 맏형 재형입니다. Thank you for your warm welcome. By the way, I'm a fan!
****** 아린의 침대에 쪽지가 놓여져있다. 삐뚤삐뚤한 글씨로 남긴 걸 보니 아린이 남긴 듯 하다. bot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BSungSil

From Twitter

****** 아린마똑
****** 찾았다~ 오마이걸! 안녕하세요 오마이걸의 귀여운 막내 아린 입니다! ♚SKI에 환영합니다 윤아 선배님~ >_<
******몸에 체온이 비정상적이다. 발은 차고 종아린 덥고 배도 차고 가슴은 뜨겁고 머리는 덥다. 느낌 너무 싫어라.
******ㅏ린아 릴렐 아린아 뒷편 아린아 그담화는
******아린이밖에 안보여~~~
******우아ㅏ우아ㅏ아아아ㅏ아ㅏ앍 앤오님이ㅣ 플라토닉이래아린린마임;나인ㅁ!!!!!!!!!!!!! 목맴
****** _ARINDAY 160417 팬사인회 #오마이걸 #아린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GirlsInnocence

From Twitter

****** 이른시간 공연이라... 제기준 ㅋㅋㅋㅋ 마주칠 수 있을진 모르게찌만 뵙게되면 반갑게 만나요 우리 *3*♡♡♡ 제가 아린님을 찾아볼게요! ㅋㅋㅋㅋㅋ
******아린이봐라....사랑스럽다
****** AprilGirls420 160417 영풍문고 김포공항점 팬싸인회 #오마이걸 #OHMYGIRL #LIARLIAR #아린
****** whirlwind_0216 160417 오마이걸 김포 팬싸인회 #오마이걸 #OHMYGIRL #아린
****** p_heart0618 160417 김포공항 팬싸인회 #오마이걸 #아린
******또 사라질까봐 불안하니까 트위터에 갤박하자. 아린님 오너캐~~ 받은 거~~ 미키가 그려줬다~~
****** _ARINDAY 160417 팬사인회 #오마이걸 #아린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BSungSil

From Twitter

****** 맨 첫번째부터 뮤타 피케이, 레고, 리치 바레이카, 네라 에스타르크, 메즈, 케빈, 아린
****** 오케- 언제쯤 만날래? 주말은 아린이랑 난 다 되는거같은데
****** 넹 아린이도 돈 생기면 맞추고잉!
****** _ARINDAY 160417 인기가요 퇴근 #오마이걸 #아린
****** 아린이는 돈 없댔는데, 둘이라도 맞출까?
****** 그리고 아린은 검은 마법사가 자신의 빛인 루미너스를 죽이러 온 날. 검은 마법사와 마주하고 죽게 됨
****** 아 아린이 봐야하는데 ㅠㅠ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GirlsInnocence

From Twitter

******용병이 죽고 아린은 살아남은 오로라 단체 멤버들을 데리고 다시 오로라를 세움. 그리고 검은 마법사에 대항할 방법을 찾고 준비하다보니 어느새 성인이 됨. 오로라는 대체 아이 루시아를 데리고 오고 아린은 루시아와 루미너스를 키움.
******난 아린이가 루미너스와 루시아 키우는 걸 지지함. 루미너스와 루시아의 엄마 같은 존재가 아린.
****** 온새미님 아린 언니 좀 혼내주세요 ?
******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아린쨩 리도이요오옷~~
****** 제이아린님 예뻐요! 뭐라고 하는 사람이 이상한 사람이에요~
****** 아린도 좋은 밤. 오늘 잘 보냈냐.
****** ㅎㅎㅎ고맙다아린아~~~ 근데이제는일어났어. 나중에자고할게요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kkimjihoya

From Twitter

****** 😭😭😭😭아린이사랑해
******당신이 아프고, 당신이 아린다. 그럼에도 당신을 놓을 수가 없다. 닿지 못할 저 너머에 있는 당신임을 아는데도, 내가 살아있는 순간 당신을 다시 보는 일이 없음을 알면서도 나는, 당신을. 내 마음에서 떠나보낼 수가 없다. 그러니 심장이 아프도록 두근
******160417 팬사인회 오마이걸 아린 샘플 #오마이걸 #아린
******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아린쨩은 우리 엄마에요?.. ????????
******아린님 망충아 왜 순서 바꿔서 올려 ㅠㅠ 필통님이 내 썰 그려주신 것! 허락 받고 가져왔습니다! 호랑이카라인간오소 스고이쟌
******아린언니하고 지호언니 아마도 그건 부른거 핵좋♥
****** 아린이더 한스를 보면 이런 느낌,,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Arcturus127

From Twitter

****** 그게 일이란걸 알고있어서 괜찮다고 웃어주겠지만 분명 조금은 미묘한 기분일거에요...불같은 질투는 아닐거고 그냥 뭐라고 할까...차분하고...이해하지만 괜히 뱃속이 아린...녹턴이 그런 자길 모르도록 숨길거에요 어린애같잖아?
****** 헉헉ㅠㅜㅠㅜㅠㅠ아린언니...내가얼마나 보고싶엇던지 아러.ㅠㅜㅜㅜ?...ㅠㅜㅠㅠㅠ아디랑비번다까먹고 들어가지도못하고ㅜㅠㅠㅜ쥬ㅠ😢
****** 딱 하나는 느껴진다. 한가지는 알 수 있었다. 회오리치듯 몰려오는 쾌감과 아린 고통, 그 사이에서도, 그 하나만은 모를 수가 없었다. 뜨겁게 엉켜드는 혀와 간간히 부딪히는 콧대, 그 위로 자리한 깊은 눈에서. 장백기가, 울고 있었다.
****** 맞죠 아린님이랑 데슷히니~~😇
****** 최아린이요
****** 99년생 언니시라고 들었슴다! 어라 그럼 아린 언니랑...?
****** 아린쨩 집에 조심히 들어가라굿?-★ 아린 아린 아린쨩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maengvly

From Twitter

****** 아린님 당신의 썰을 제가 그렷습니다 괴도 필통
******아린누나는 밝고 귀여워요.여동생들 생각나서 돌봐주고싶어요.
******아니 아린님 썰 너무나도 좋 은 것... 이넘 허락 안맞ㄱ고 그림
****** 제이아린님 참여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멋있고 아름다우세요💕💕💕
****** 아린ㅣ 웃는거 너무 귀여운것,..,
******아린님이 이해해주세요..은랑이 많이 이상해요
****** 이걸로 일단 안심, 이라고 생각했건만 역시 방심할 수 없다. 발목이 걸려 넘어지려던 중 손바닥으로 땅을 짚어 완전히 넘어지지는 않았다. 아린 손바닥과 함께 얼른 일어서 거리를 벌렸다.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press_0530

From Twitter

****** ㅠㅠㅠ 아니에여 저도 이것때문에 고민했는데 약의 힘으로 치료가 가능하대여!! 그리고 머리를 자라게해주는 약도 개발 중이라고 하니 아린님이 탈모로 자살을 고민할때 쯤 나올꺼에요
******ㅋㅋㅋ 아린이 귀염
******160417 김포공항 팬사인회 #오마이걸 #OHMYGIRL #아린 아린아 힘내!!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조금 기다려주세요~~
****** ㅋㅋㅋㅋㅋㅋ 아린이 보자~
****** ㅜㅜㅜ 저는 너무 좋았는걸요.. 보는 내내 그 절절한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져서 더 좋았어요.. 공허하면서도 아린 느낌도ㅜㅜㅜ
****** 린비아린비아에요
******160417 김포공항 팬사인회 #오마이걸 #OHMYGIRL #아린 편집캠 미리보기💕💕 아린아 조아해......💕💕💕💕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네 처음엔 좀 아린 느낌고 있고 했는데 이것도 적응되니 지금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대신 일단 몸에서 냄새 안나는걸로 위안을 ㅎㅎ
******ㅅ..아린언니 좋아하긴하는데 합성짤시러..
****** 아린이는 너가 지켜 유시아는 내가 지킨다! 😎
******프듀보정하라던 말 듣고 간 나는 어느새 아린이 편집 즁....ㅋㅋㅋㅋ
****** 유아누나나 보러가세요....전 아린이뿐
****** 아린이는 니도 거부
****** 아린이가 거부할듯...ㅎ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아린이는 내가 지킨다
****** 악 대박 좀 얌전하다고 입 재갈 풀어줬더니 바로 달려들어 무는ㅜㅜㅜㅠㅠㅠ 순간 저것이 하고 열뻗치다가도 아린 잇자국이나 꽤 보면서 유열 느끼나요😇 아 넘 좋아요 그 사납건 애가 나중엔 끼잉거리며 핥짝대구ㅠㅜㅜ 흑 겁나 펫...ㅜㅜ
****** 아린이를 지키려면 널 없애야할듯 😏
******아린이 찍을 때 넘 미소지어지고 행복하당
******불성실을 없애라~~ 아린이를 지켜라
******365일 24시 60분 모든시간 아린시
******다 안보고싶어 아린이만 보고싶어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maengvly

From Twitter

******아린아~~~~어디있니~~~예원아~~
******데이터가 아린시 💫💛
******아린이가 웃는 걸보면 되게 활짝 웃어본 적 없던 소녀가 뒤늦게 웃음을 배운 그런 느낌이ㅑ.....활짝 웃어ㅈㅕ....
******160402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미리보기 #유아 #비니 #아린 #지호
******아린 팡이 졸고있길래 얼굴에 낙서를 해봤는데. 그 낙서가 3일째 보이고있어 ...




아린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Arin_company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sarbinnie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BSungSil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Miracle_0618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OM8_Arin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Evildog_Arin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arinxomg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8OMG_Arin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press_0530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shaytyen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cutiexarin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gaoxarin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sarbinnie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cielo_spica

아린 오마이걸 지호 유아 OHMYGIRL GIRL OH 팬사인회 더쇼 승희 Arin four_Ch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