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1:36 ALL

******에이핑크 사랑해 판더들 너무 너무 사랑해요!!!!!♥♥♥♥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핑핑크!☆☆☆
******Full NamePark Chorong 박초롱
******Apink 1st Photobook 'GIRL'S SWEET REPOSE' Teaser #에이핑크 #박초롱 캡쳐 와.................. 박초롱 할말을 잃게 하네
******#에이핑크5주년 PLEASE COME BACK SOON! HAPPY 5TH ANNIVERSARY,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TO HAPPY 5TH ANNIVERSARY AND I WILL ALWAYS BE A PINK PANDA FOR MAH LIFE! 사랑해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 안녕하서요! 에이핑크의 작은 귀여운 리더 박초롱입니당! 우리 친구하자 승희야!!! 그리고...넌 지금 괜찮아요?
******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 작은 귀여운 리더 박초롱입니당!!! Let's get closer wimme- pretty joyie! ㅋㅋ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HeeMeung_0818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 작은 귀여운 리더 박초롱입니당!!! 맞팔했어요 성경아~~^^
******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 작은 귀여운 리더 박초롱입니다! KS에서 환영합니다 민규씨~~!
******박초롱 절레절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 작은 귀여운 리더 박초롱입니다!!! KS에서 환영합니다 설빈아! ^^
******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 귀여운 작은 리더 박초롱이에요~~! VS에서 어서세요 버논씨~~^^
****** 핑덕중에 팬싸가서 박초롱한테 이번시즌 한화우승☆ 이라고 멘트부탁한얘가 있어서ㅎ..
****** #초롱 판다와 에이핑크의 기념일! 5주년 축하해요>_< 앞으로도 예쁘게 사랑해요 우리! 작은 선물이지만..받아주세요 ㅎㅎ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에이핑크는다섯살 #우리5래가요

******바로뒤돌아가서가는박초롱도귀엽고
******박초롱 손나은 낯 음청 가리네
******에이핑크 선배님들!!5주년 축하드려요~~><♥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ApinkpcrApinkbmApinkjejApinksneAPINKKNJApinkohy 하고 싶은 말은 참 많은데..어디부터 말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그냥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 이 6명의 이름을 부르는것만으로도 감사해요
****** 박초롱도 있고 이나은도 있고 그리고..... 남자아이돌도 있던데.....요
******이렇게 5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앞으로 더행복한 기억들로 더좋은추억 만들어자 !! 여러분 우리 5래가요~^^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눈팅알티 박초롱 여사님 다설짤이시군요 . 롱타임롱시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P91RM

From Twitter

******생일축하함니다 에이핑크 사랑해요 언니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니은 김남주 오하영 Happy birthday apink. 💗💗💗👭👭👭💗💗💗
******Name Park Chorong 박초롱 D.O.B March 3rd, 1991
****** 데뷔 10주년에 26임ㅋㅋ 지금 박초롱 나이ㅋㅋ
******#에이핑크 #판다 #5주년 #4월19일 #Apink #Panda #Apink5thAnniversary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오하영 💓함께하자 에이핑크💓
******처 걱정하니까 박초롱 덕질이나 하고있고 잘한다!
******하 박초롱이 너무 이쁘다
****** 라스님!!잘다녀오세요! ㅠ 박초롱사진 꼭 보낼께요 8ㅅ8/

****** 풀네임 박초롱 언니 오늘은 정말 좋은 하루 보네요 오늘은 우리에게 특별한 날이니까
****** 아하 그러쿤요!! 그럼 박초롱 예쁜 사진 모아서 그 때 보내드릴게요 '▽' !!!! 군대 힘내세요 라스님 ㅠㅁㅠ 999
******에이핑크하이팅 !!! 🇰🇷🇯🇵💓🐼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에이핑크는다섯살 #우리5래가요
******판다와 에이핑크의 기념일! 5주년 축하해요>_< 앞으로도 예쁘게 사랑해요 우리! 작은 선물이지만..받아주세요 ㅎㅎ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에이핑크는다섯살 #우리5래가요
******5years 축하합니다🙌✨ apink 사랑해😭💕💕 #apink #5years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우리5래가요
******판다와 에이핑크의 기념일! 5주년 축하해요>_< 앞으로도 예쁘게 사랑해요 우리! 작은 선물이지만..받아주세요 ㅎㅎ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에이핑크는다섯살 #우리5래가요
****** 호곡 제가 박초롱을 좋아해여 히히 근데 아마 자대배치후에야 그런거보낼수잇을거에여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mii51529017

From Twitter

******사실 누가보면 맨날 초롱이만 앓아서 개인팬잉가 싶을 수도 있을텐데 아닌데여ㅕ;;;;;;;;;; 초롱이 없는 스케도 막 가고 그러던 더쿠입니다만ㅎ..... 단지 초롱이가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최애다 보니 정이란 정은 다 들어서😭😭😭😭 사란해 박초롱
******짝짝짝🙌🙌🙌🙌오늘은바로바로 에핑언니5주년!! 축하해여언니들! 5주년~♥♥ 박초롱 , 윤보미, 정은지,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영원히우리는에이핑크♥
******나 진짜 탈덕각이었는데 박초롱 가사 미쳤어 후...
****** #에이핑크5주년 #네가손짓해주면 역시 롱작사가님...가사 겁나좋아요ㅜㅜㅜ제맘속에선 박초롱 단독작사에욥🙈🙈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축하축하❤️❤️❤️❤️❤️❤️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슨나은 김남주❤ 오하영 🌻🌸 영원히 우리는에이핑크10 15 20주년 #하늘바라기 #에이핑크5주년 🎉🎉
******그나저나 나 전생에 남자였나 왜 남돌보다 여돌이 더 관심이가지 특히 문별 아린동생 유아공주님 엄지 박초롱.... 귀여워.......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yxxn0314

From Twitter

******크 박초롱 진짜 명작사가
******박초롱이작사햇네?ㅋㅋ
******박초롱님 짱 ~ㅜㅜ #에이핑크5주년
******열분 워너비 누구에여 저는 박초롱 물어본사람?
******ทั้งเพลง #네가손짓해주면 และเพลง #4월19일 ทีมทำเพลงทีมเดียวกัน 박초롱 x 김진환 #에이핑크5주년 #Apink5thAnniversary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 윤보미 ❤ 정은지 ❤ 손나은 ❤ 김남주 ❤우하영




박초롱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newsfactv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MBC_entertain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apinksyoon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CherishApink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hayovnggg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GRFD_CJY97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mikyung__1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Lasslay_cl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pcr_ybm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Apinkrcr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l_13593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

박초롱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손나은 Apink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의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