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Posted by 마리쉐
2016. 2. 28. 22:08 ALL

**ood So마마무 참 좋지
**뱅콘]철푸덕휘인160228 마마무 미니팬미팅 마지막ㄱ!!!!!!!!!!! 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 안구주의
**치누가 마마무 여아이돌이라는거 알아줬음 좋겠다.
**밀의 화원(솜니)160228 마마무 인기가요 1cm의 자존심 문별 캡쳐 아이고 동네사람들~!~!~!~!~~ 문별이가 입술을 깨물었답니다!~!~!~` 죽은자의 온기
**A 왜!!뭐!!????왜 마마무 트윗 넘 마니해서 탐라가 정신이 없어서 그러니?ㅠㅠㅠ
**짜피우승은마마무#마마무 #휘인 #뿌까 무무가 선물해준 뿌까인형..넘나 휘니따라한것ㅎㅎㅎ 키는 휘이니가 훨씬 크다><
**밀의 화원(솜니)160228 마마무 인기가요 1cm의 자존심 솔라 캡쳐 이 장면 용선 넘 예뻤는데 화면 흔들려서 ,,,너무 슬펐읍니다,,,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PPOYOYO_

From Twitter

**밀의 화원(솜니)160228 마마무 인기가요 1cm의 자존심 휘인 캡쳐 뿌까머리 휘인이 넘 귀엽다..휘인이가 움직일 때 마다 뿌까머리도 같이 움직여 0<-<
**밀의 화원(솜니)160228 마마무 인기가요 1cm의 자존심 솔라 캡쳐 저 용선 양갈래가 너무 좋아요 어떡하지요.,,,? 그와중에 일미터의 자존심이라고 쓸 뻔,,,,
**뱅콘]철푸덕휘인160228 마마무 미니팬미팅 얼굴몰아주기 + 그 전 토크 -2- 이것도 역시 흔들림주의ㅋㅋㅋㅋㅋㅋㅋㅋㄱ+ 카메라주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쏠친구가 이렇게 왔는데 뭐 어쩌란 거지...마마무 팬도 아니면서ㅋㅋㅋㅋㅋㅋ
**타민 요즘진짜 마마무말고는 눈에 들어오질 않아서 고민임
**타민 요즘내사랑은마마무밖에 없어서^^
**뱅콘]철푸덕휘인160228 마마무 미니팬미팅 얼굴몰아주기 + 그 전 토크 -1- 아니 흔들림주의.. 앞에 핸드폰들 주의.. 다음 공방때 더 앞.. 앞..

**뱅콘]철푸덕휘인160228 마마무 미니팬미팅 1존심 -2- 흐앙
**tarain커서 내 자식의 덕질을 위해 수도권 근처로 가서 살아야지... ㅠㅠ. 마마무 콘서트좀... 지방도.. 지방도!!!
**주성 마마무 항상 응원할게 아프지말고.. 놓지않을게!
**는 노러가 아니지아니하다오빠한테 전화왔는데 나도 안사고있는 마마무CD를 사달란다
**이인160228 미니팬미팅 #마마무 폰캠 마마무와 용몰이는 공존한다✌
**혁 마마무노래해줫자나
**토리❁마마무 고양이 노래 조아...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FSTS0619

From Twitter

**늘만 사는 갬마마무 언니들 아니어ㅛ네^^.......
**owon#여자친구 #GFRIEND 오늘 #쇼음악중심 매력만점의 #마마무 선배님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넌is뭔들 #시간을달려서 무대 어떠셨나요?❤️ #마마무이즈뭔들 #여친이즈뭔들 그렇죠?!⭐️
**록별160228 미니팬미팅 #마마무 영상 초쿰 용몰이계의 세상제일 1등ㅋㅋㅋㅋㅋ 용선이 당황했는뎈ㅋㅋ막내들 일상 이라는 듯한 평온함ㅋㅋㅋ
**림마마무 노래 나와따....언니들 예뻐여...ㅠㅠ
**롱마마무 신곡 좋당~
**인천팬싸 갈] akaan. !!! 셜록버전 마마무?' ?
**채150228 마마무 미니팬미팅 요약2 RBW 직원분? 유행어 정↘말↗? 오모오모오모

**님 없어 주겄어마마무 아육대 하면 전에 문별 넘어진 거 자꾸 떠올라서 안쓰러움...
**ㅎ나는 왜 마마무 말고쌈디 보고왔지...ㅂ
**IN (TENDO마마무 노래들어야지..
**뉼마마무 인가에서 외모 몰아주기한거 반응잌 ㅋㅋ 누구몰아준거냐궄 ㅋㅋㅋㅋㅋㅋ
**채160228 마마무 미니팬미팅 요약 힘든정도:일존심>아미슈 혜지니가 표현이 가장 독보적 그리고 따라함 용몰이 소리를 잘 못 지르는 문별이 샤댱님~~~ 용또니 불명 티켓2장 부모님께 드렸으나 안오셔서 2점자로 짐 음음리아와 피자마루~
**무파탈#마마무 160228 #미니팬미팅 우리 혜진이는 오늘도 치명적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입을 벌리고 있었지요.. 추려서 업로드 예정입니다.
**쳇/르체시타츠미가 아이돌이라면 블락비, 틴탑 주하가 아이돌이라면 마마무, 여자친구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mamamoo_ozone

From Twitter

**마무와가까이솔라언니다 ~!! 잠시 이 투표를 잊고 있었넹 ... ㅠㅠ 나두 마마무 보고싶다 ㅠㅠ
**무파탈#마마무 160228 #미니팬미팅 우리 문스타 콧대에 베이고 코근육에 흘러내렸습니다.... 추려서 업로드 예정입니다.
**삼맞니? 네 지스탄스 아니면 파스텔톤 옷 깔맞춤이나 마마무 정장룩 ????? 결론깔맞추기
**령별160220 #케미콘 #마마무 #화사 메들리~~~
**미츠키]메인트에 모든 것이 있습니다 3. 트친이라고 하기 애매한 관계... 얼굴도 알고 학교도 알고 글씨체도 알고 다 아는! 마마무 덕후여서 트위터 밖으로 안 나가도 웬만한 정보는 다 알 수 있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나중에 꼭 캘리 커미션 열길... 꼭...
**HE제발 마마무한테 피해가는일 없게해줬음 좋겠다 제발 빠른피드백 올라오길...
**uly마마무 넌is뭔들 들을때마다 대장 생각나는건 저뿐인건가요ㅜㅜ 사진 문제시 삭제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mamamootist

From Twitter

**HE다음 실시간 인기글에 마마무 멜팅 표절 논란 글던데.. 아진짜 짜증난다 우리 언니들이 이번 정규앨범 얼마나 열심히 준비했고 얼마나 애착가지고있는지 다아는데 이런 표절 논란때문에 상처받을까봐, 언니들에게피해갈까봐. 제발 알비덥 이제는 피드백좀 해줘요
**키풀오늘 꿈에 마마무 나왔었는데 티비로 신곡무대 보는 꿈이었다. 이만큼 현실적인 꿈이 있을까...
**하시ㅣ발진짜 이번마마무앨범개미침거아닐까어떻게주황색을표지로할생각을하지????????????????????
**마무한테 녹은 김뿌뿌ㅜㅜㅜ 나도 마마무 볼랴
**산들러브 마마무 is 뭔들... 마마무 넘나 좋은것ㅅ임니다..
**vzl존제드vV 쏙토ㅎ 구라고 마마무맞음
** 이번 마마무 수록곡 다 좋습니다^___^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Hani_hyung

From Twitter

**꾸는마을아무도 모를듯한 팬미팅썰 마마무 오늘 퇴근할 떄 옆에 롯데리아 알바생 마마무보러 뛰쳐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퍼무무임 막 무무들 들어올때부터 낌새채더니 무무들 퇴근길보러 웅성대니깐 뛰쳐나가서 보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유 보고싶다마마ㅏ마마무ㅠㅠㅠㅜㅠ이런거 운없죠 왜 ㅠㅠ
**국닉주디결혼해 샌즈프리 결혼해 아드마리 결혼해 마마무 ㄱ..영원해
**vzl존베인vV 에이쓰 배경 마마무 예상
**박우유내일 라디오 당첨 연락오신 분 자리 하나 남는거 있나요 #power stage THE LIVE #마마무
**엒마마무 실물로보면 뭐랄까 그냥 예쁜언니들느낌..? 갠적으로 연예인같은느낌이 안드는데 혜진이는 그냥 어후 완전연예인 여왕님 공주님ㅠㅠㅠㅠ
**지훈수민♥와잠만 오늘 마마무 무대진심 지려ㅠㅠㅠㅠㅠㅠ 1cm의 자존심 진짜 무대 좋다ㅠㅠㅠㅠ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rutiler_in

From Twitter

**UTILER160228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프리뷰 #마마무 #휘인 #화사 #막라 말해봤자 입만아퍼. 막라 최고 단호
**섭육오빠가 인사한 차오름☁(콜라) 너무 이뻐...우리엄마 마마무분들 엄청 좋아하심ㅋㅋㅋㅋ마른 몸에 어쩜 저런 목소리가 나오냐곸ㅋㅋㅋ
**천팬싸 당첨될 따봉트위터를 마마무입덕하고 해서그런가
**UTILER160228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프리뷰 #마마무 #휘인 #화사 #막라 헣..허흐....헣...♡♡♡
**번가 매니저](반동결)김유딘 3 최애 마마무! 차애도 마마무!
**UTILER160228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프리뷰 #마마무 #휘인 휘이 쁘이 보조개 사랑
**UTILER160228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rutiler_in

From Twitter

**파마마무 이상한 노래 무대 보고 충격먹어서 뭐 저런 막돼먹은 노래를 공중파 음방에서 하지... 했는데 계속 나도모르게 너보다 내가더커 너보다 너보다 내가더커 이러고있음... 하아.... 저리가라 쫌
**UTILER160228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별아..별아..오늘 넘나 미안한 별아 ㅜㅜㅜㅜ 네 쪽에 넘나 키크신분이 계셨어ㅜㅜ뒷모습만..맴찢
**백춘마마무 개쥬아
**이엥 마마무 1센치의 자존심 왜 못들어?
**미팅 좋은자리 주세요^ν^ 마마무 노래들은 진짜 다 너무 좋은것...🙈💖💖
**물농장 어록맼모닝의 마마무 삼행시 마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하고싶어 이걸로 마 무리할게 무 우웅청이들!!!
**무무마마무!!!!!!!마마무!! 무무무!!!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rutiler_in

From Twitter

**기지마 난 지퍼다마마무~?
**형몰아주기가 점점 심해지는 #마마무 넌is뭔들 무대
**꼬별하.... 더쇼는 공방 몇시냐.... 마마무 보고 싶다...
**렘주의❗️펑키뽀히 주극성마마무 존나부럽다 마마무라서 서로가 한배탄 운명이라서 존나 부럽다
**무무마마무 마마무~
** ㄴ(oㅅo)ㄱ 마마무 고양이 들어봐
**이런휘이니뭐 궁금한게 있어서 검색해보려고 인터넷가면 뭘 검색하려고했었는지 까먹고 '마마무' 검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rutiler_in

From Twitter

**ㄷㅂ✿닉주디결혼해양덕무무들이 마마무 공연 보고 리액션하는거 유투브에 자주 올라오는데 넘 귀여운 것
**IT A PAT160228 마마무 인기가요 팬미팅 내일 내려가서 그간 출근길 정리해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마마무 #인기가요 #팬미팅 #pitapat
**티스트혜진님 인사할때 그 미소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프리뷰 #핸드폰모아보기 컴으로 확대해서 괜찮으면 올리고 아니면 갠소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
**파애휘인20160228 #마마무 #팬미팅 용몰이 또속냐 용선아
**성소녀(문과임)마마무는 진짜 들으면 딱 알겠다 노래bbb
**살아남아라✨고자요✧방방무라고 하니까 마마무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 아 마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상큼하고 마마무스러운 그런 게 있으니까 넘 좋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rutiler_in

From Twitter

**레이디 ⭐마마무 is 뭔들
**상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것마저 마마무스럽다
**리 샐러드마마무 노래 음방보면서 처음들었는데 너무 젛다
**A근데 어제 술 너무 많이 마심. 내 기억날아가심. 그래도 무사히 택시 타고 집에 들어온 것에 감사해야 하나?!ㅠ 마마무 해야하는데 아무것도 못챙겨봤으므로 오늘은 집순이하며 덕질 해야한다. 결국 또, 기승전마마무=덕질
**원 아 그럼 누나 고기 좀 사주세요?ㅎㅎㅎㅎㅎ 뮤비가 봤어요 누나! 노래는 참 좋다. 마마무 누나들 컴백 화이팅하세요!
**리마마무에 트와이스 요즘 걸그룹 왤캐 좋은거야..ㅜ
**월마마무 노래 듣고 글이나 써야지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tjj69888

From Twitter

**agwag's top 8 artists this week태민 59 , 아스트로 43 , BTOB 27 , 마마무 19 , Anitta 12 , f x 10 , 세븐틴 Seventeen 8 , Zayn 7 #jotafm
**oris(Australia)마마무 베레모 신의한수다..
**훗마마무 이번 신곡앨범 전곡 다 다운받아야겠다 개좋음
**HONEYPUM❤요번 마ㅁㅏㅁㅜ 신곡 개미쳐따...
**동결D-2]쿠쿠넛 ㅋㅋㅋㅋㅋ앜ㅋㅋㅋ 마마무 공카가 다음카펜가요??ㅋㅋㅋㅋ
**두마마무는 할 수 있는 노래에 한계가 없다는 걸 이번 앨범으로 다시 한 번 깨닫게 됨 앨범 하나에 진짜 온갖게 다 들어있는게 그게 또 다 마마무다워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사기적이야 너무
**리에 꽃 꽂은♬ 원더우먼마마무 좋아~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99ssryy1

From Twitter

**만가는 체셔이미 피아노맨에서 화사한테 입덕했지만...ㅋㅋㅋ 마마무 실제로 보면 키는 작은데 비율이랑 몸매 쩔 ㅠ 언니들 조아해요..
**inne 민 사실 제목 보고 헉 하긴 했다... 하지만 마마무 is 뭔들
**eo hyoin이 분위기에서 이런 말을 해야 하나 싶지만, 마마무 이번 노래 1위 찍을 듯. 제목은 이상하지만 가사가 끝내준다. "헤이 거기 미소가 예쁜 남자. 헤이 미스터 생각이 멋진 남자" 개념남의 정의를 내렸다!
**만가는 체셔마마무 음오아예 뮤비에서 "뭐야 여자였어? 오마이갓" 하고 바로 키스했으면 내가 입덕했다 진짜...
**록별 생일축하해 우리언늬❤ 🎉경 에스 탄신일 축🎉 ㅠㅠ언른 한국와라아 다시 같이 마마무합시다~
**J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스타고ㅠ가는데 라디오에서 마마무에요! 이러는 순간 덕친을 바라보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깅'S수니♥︎#NowPlaying 넌 is 뭔들 - 마마무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mamoofatale

From Twitter

**마휘인 ... 뮤비에서도 귀야옹오워 ㅛ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대박나세요 오늘은 휘휘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스타임마마무 뮤비 좋은점-> 남자가 나오는데 절대 남자랑 이어지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주는 데르~*마마무 신곡 나왔어오!!!!!!!!!!!!! 수록곡 중에 고향이 들어주세요 뮤비도 있구 아무말 노래 잔잔하니 정말 좋고 듣고 있으면 저어기 맘 속 고향으로 내려가고 싶고 8ㅅ8
**스타쿙(쿙죠르노)뮤직비디옼ㅋㅋㅋㅋㅋㅋㅋㅋ감상평 그럼 그렇짘ㅋ 너넨 역시 마마무다.
**경화면ㅋㅋㅋ다음주마마무1위하면화사우는거볼수있나.....
**hanyoda Comeback Stage 160225 MAMAMOO 마마무 - You're The Best 넌 is 뭔들 엠카운트...




마마무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byul_iin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wjdghk99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wi0417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Whee_in417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MMMSecretGarden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MMMSecretGarden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MMMSecretGarden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MMMSecretGarden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wi0417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soh05311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wi0417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wi0417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RL_Sowon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FSTS0619

마마무 MAMAMOO 뭔들 160228 인기가요 best 미니팬미팅 MV 자존심 1cm의 Comeback idol_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