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8:38 ALL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7ㅤ ㅤ 곰 새말이야, 한집에 있어. 승관-곰, 디에잇-곰, 디노-곰. ㅋㅋㅋ
**늘의 지수#세븐틴 유치원中 2 슈아 어린이랑 명호 어린이랑 디노쌤 웨딩마치 흉내내기 ㅋㅋㅋㅋㅋ 꽁냥꽁냥지수100%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서명호 #디에잇 #The8
**💕💕💕알티좀💕💕💕 세븐틴 앙콘 콘서트 인화지 팔아요 일괄 두명 이상 우대해요!ㅜㅜ 장당 미운포 3000원입니다! 원가에요! 가능멤버 홍지수 조슈아 준 문준휘 전원우 도겸 이석민 디에잇 서명호 부승관 디노 이찬 #세븐틴 #세븐틴콘서트
**일곱의 나날160126 :텐아시아 촬영 현장 서명호 제가 솜사탕 머리 참 좋아합니다 ㅠㅠㅠㅠㅠ #세븐틴 #디에잇 #서명호
**에잇 움짤계Q. 내가 여자라면 한번쯤 사귀어 보고싶은 멤버와 그 이유는? 명호💕저요^v^ 여자 디에잇이라누 사람을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합니다. 자기랑 사귄다는 명호~ #디에잇 #디에잇하세요
**미 (CA美)자신뽑은사람 2인추가요~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세븐틴 #디에잇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May26th_SVT

From Twitter

**규 준휘랑 디에잇 중국사람
**n&On 네 정한, 디에잇, 민규 비어있어요!
**봉이들♥캐럿세븐틴 만세포카 교환원해요! M정한,디에잇 구포카 Y:정한 ,우지or호시 신포카 교환해주실 천사분 ㅠㅠㅠㅠ
**에잇 움짤계나 모ㅅ먹는거!!!!!!!!! 나 못먹는거어어어!!!!!🔥 기억합시다 명호는...냉면을...못먹는다......명호는...냉면을....못먹....는다 #디에잇 #디에잇하세요
**Y SINGING BIRD💖 13소년 표류기 캡쳐 💖 링크는 조금 있다가 올려드릴게요 ❗ #세븐틴 #도겸 #디에잇 #민규 #정한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옮했어오메트확인디에잇 이 행사 때 겁나 조았어ㅓㅝㅠㅠ
**ooing 쿠잉160229 어느 멋진 날 #세븐틴 #디에잇 어제 명호 지주도ㅜㅜ 열심히 설명하는거 너무 귀여웠던ㅜㅜㅜㅜㅜㅜㅜㅜㅜ

**llow 8llow me, U+ 늦어서 죄송해요 TT 정한 준 디에잇 두준 요섭 현승 준형 종현 준면 민석 상혁 홍빈 택운 재환 셔누 준회 영재 학연 미주 아린 신비 소원 아린 지애 슬기 보미 초롱 미주
** 명 호 기 억 조 작 민규 디에잇,,,,,, 사실 내맘대로 말한 거야 얘네 컾링 이름 좀 알려쥬,,,
**블 호시와 디에잇이욤 ! ㅋㅋㅋㅋ제가 올린적업서서 모르실거가튼
**(원)우치헐 이거 브이앱다시보다가 느낀건데 정한이가 가장 기억에 남는거 디에잇몰래카메라라고한게... 혹시이거???? 궁예해봄
**루떡세븐틴 포토카드 D세트 분할 해요 호시 디에잇 준 우지 남았습니당..!
**승부세븐틴 인화지 에스쿱스, 우지, 준, 디에잇, 조슈아, 정한, 디노, 원우 인화지 구매 원하시는 분은 제 프로필 봐주세요~ 승관, 민규, 호시, 도겸, 버논은 마감
** 자체적 고나리라면 디에잇 파운데이션 쪼꼼 발랐겠지 ㅋㅋㅋㅋㅋ 수염자국도 그대로였던 걸 보면 아닌 것 같기도하고 ~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lsa001231

From Twitter

**잉 머ㅓ머야 떡밥물었었냐ㅑ?"????????확인하고시픈데 왜 록정했어요 울컥 아ㅏ 그게 저번부터 설명해드리기가애매한게 거울보면 제 얼굴에 눈코입어디에잇는지는 보여요ㅋㅋㅋ 그리고 매일그리던일이니까 슥슥ㄱ그리는..
**요일95년생 최승철 에스쿱스 윤정한 홍지수 조슈아 96년생 이지훈 우지 권순영 호시 전원우 문준휘 97년생 이석민 도겸 전민규 성이 기억 안 남 디에잇 98년생 부승관 최한솔 버논 99년생 이찬 디노
**미 (CA美)쿱스 당당함에 놀란 아이들 EP.3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세븐틴 #우지 #디노 #호시 #디에잇 #정한 #원우
** a i 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못 먹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에잇준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럿❤️지훈뚜비#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지못미.........미안해ㅠㅠ
**55160229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디에잇 #명호 부끄러워하는거ㅋㅋㅋ 귀엽다ㅋㅋㅜㅜㅠ
**llow 8llow me, U+ 디노 민규 디에잇 조슈아 성재 창섭 b민혁 남준 한빈 진환 우현 성규 준회 홍빈 강준 승리 민석 보미 손나 남주 하영 아린 초롱 미주 소원 신비 결경 슬기 더 드릴까요?

**3소년들의 흔적#세븐틴어느멋진날 #어멋날 #13소년표류기 #세븐틴 #서명호 #디에잇 지주도 귀여운발음 음성으로 들으시죠!
**하는 아가짱 에잇디에잇!!:!!!
**에잇 움짤계카와이............ 그와중에 얼굴작은것봐여ㄷㄷㄷ #디에잇
** 리너스디에잇 머리색봐....핵예
**랑허허 오늘 명호가 신의 한수였죠!!!! 우이 솜사탕 8_8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잼] 보름달 디노 디에잇
**아샤아#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지주도 귀여워ㅠㅠㅠ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1998_01_16

From Twitter

**맘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 소년 불 열심히 피우던 #디에잇 수고해써ㅠㅠ
**봉#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한국어진짜많이늘었다ㅠㅠㅠ💕💕
**맑음ɞ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the8 #명호 고된 하루였지만 한국어 똑쟁이 뎨이시 덕분에 식량 확보>_<*
**맘#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노와 열심히 묵묵히 불 피우던 #디에잇 수고해써ㅠㅠ😆😆
** 럿 지 원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불피우느라수고한#디에잇 💕 #오늘의소년
**리얼#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오늘의소년 #디에잇 지주도 지주도 지주도
**빠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퀴즈 설명도 잘하구 잘맞춤ㅠㅠㅠㅠ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lsa001231

From Twitter

**/민 그리고 퀴즈 열심히 맞춘 명호!!! ㅠㅠ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차이나라인 #준 #문준휘 #디에잇 #서명호
**/민 너무 귀여웠던 차이나라인.... 뭐든지 할수잇는 준휘 ㅠㅠㅠㅠ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차이나라인 #준 #문준휘 #디에잇 #서명호
**의 보석 #세븐틴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 소년 #디에잇
**ㅠㅠ세븐틴이 최고야ㅠㅠㅠ 디에잇 뒤에있는 조슈~~아!
**바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명호아ㅠㅠㅠ
**럿 오늘 퀴즈 넘 열심히 한 명호ㅜㅜ 지주도ㅋㅋㅋㅋㅋ 넘 귀여웠어요 세멋날 이번화도 짱짱!!♡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리~♡#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중국멤버 디에잇~~퀴즈 맞히고 싶어요~~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Captain_615

From Twitter

**소 [3.2~ 반동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 소년 #디에잇 힘들어하는데 기여오 ㅠㅠㅠㅠㅠㅠ
**애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수고많앗서 디에잇 ㅠㅠㅠ
**럿이 된 코롱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우리 명호 고단한 거 봐...
**산 (ुŏ̥̥̥̥םŏ̥̥̥̥)ु☂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수고했어ㅠㅜㅠㅠㅠㅠ
**봉쥬르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ㅠㅠ
**맹규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한숨소리마저 세젤귀
** 민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귀여워... ㅠㅠㅠ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199704o6

From Twitter

** 민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볼때마다 귀여워죽겠어 ㅠㅠㅠㅜ
**누희망캐럿#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요리팀 #도겸 #민규 #디에잇 #디노 #승관 진미채 지켜낸 #원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지주도 디에잇이 오늘 다 했잖아요~ 넘나 열심히 하는 것 ㅠㅠ
**럿캐럿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명호야ㅠㅠㅠㅍㅍㅍ 한국어넘나잘한다ㅠㅠㅠㅠ
**별둥우리#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불잘피우는 #디에잇
**가 있어 좋은날 #13소년표류기#세븐틴의어느멋진날#오늘의소년#디에잇 와 오늘좀 활약했다 ♥
**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열심히하는 지주도 명호♡♡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eungso_17

From Twitter

**봉오봉헐랭..🙈 #오늘의소년 #세븐틴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디에잇
**럿 부승관악기 지주도 명호★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지우지 소민 임시계정 본계로 오셈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명호 불 피우는 명호 짱머시씀!8ㅅ8
**시❥김민규오늘 명호오빠 활약 쩌는데욤 ❤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루사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한국말도 잘하고 불도 잘피우는 디팔!!! 디에잇!!!!!
**고은#세븐틴의어느멋진날#13소년표류기#오늘의소년#디에잇
**소 [3.2~ 반동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 소년 ##디에잇 혼자 불 잘 지펴요 ㅠㅠㅠㅠㅠ 짱짱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ksa200145

From Twitter

**븐틴좋은날 우리명호 문제도 잘맞추고ㅠㅠ 흑흑기ㅟ여워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럿 우주#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서명호 지주도ㅠㅠㅠㅠㅠㅠ 아귀여워ㅠㅠㅠㅠㅠ
**샤 봉✨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지주도너무귀여워ㅠㅠ♡ 오빠들 고생하는 게 왜 이렇게 좋을까ㅠㅠㅠ♡♡
**수전증케럿❤#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명호 열정적으로 문제 맞추려고 하고 열심히 참여한 명해오빠!!
**꽃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명호 귀여워
**루팬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세븐틴 #준 #디에잇 한국어실력일취월장!!! 잘해써!!!!!!!♥♥♥♥
**로로로롤오로ㄹ로오오⭐️뽀로로!⭐️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명호 우리 명호 냉면 못먹는데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어우ㅜㅜㅜㅠ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1998_01_16

From Twitter

**른남자말고너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한국어 너무잘해ㅜㅜㅜㅠㅠㅜ잉 기요미ㅠㅠㅠㅠ
**몬드#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오늘의 소년 #디에잇 명호 잘했어.....아이고 이뻐라...
**근부근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지주도!!! 한국말 잘하는데...?b
**로로로롤오로ㄹ로오오⭐️뽀로로!⭐️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준 #디에잇 귀여웤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
**라는꽃이피었습니다아#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준 애들귀엽자나ㅠ
**영사랑 대장 헤헷  (๑❛ڡ❛๑)☆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지주도 귀여워용 ♡
**루랄라ㅏ몽멍능거ㅋㅋㅋㅋㅋ#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준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dbstj2322

From Twitter

**맹규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왜이러케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호야ㅠㅠㅠ
**븐틴그라피 #세븐틴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 소년 #디에잇 지주도!!
**럿이 된 코롱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한국말 잘하는 우리 #디에잇
**epunzel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서명호 ㅋㅋㅋㄱㅋㄱㄱㄱㄱㄱㄱㅋ명호졸귀ㅜㅜㅠ
**봉쥬르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아이귀여워
**소 [3.2~ 반동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 소년 #디에잇 문제를 잘 맞춰요 💕
**복치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기여오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jjh6143

From Twitter

**애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디에잇 먹고살기힘들지..?ㅋㅋ..... 열심히하는 머시미..
**를 노래해 우지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호시 #디에잇 #준 #디노 자기들 답게 세븐틴!!!
**븐틴그라피 #세븐틴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 소년 #호시 #디에잇 #준 #찬
**를 노래해 우지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오늘의소년 #호시 #디에잇 이야아앙
**영아찰칵4명의 아가들이 삐졌다. 그대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세븐틴 #준 #디노 #호시 #디에잇 #퍼포먼스유닛
** 잘생긴 남휴런이다! ) ㅋㅌ ㅋ ㅋ ㅋㅋㅋㅋㅋ 방어디에잇는ㄴ지몰랏어서 ㅋ ㅌㅋㅋㅋㅋ
**명쫑명중궈라인 넘나 좋은 것...♥ #세븐틴 #준 #디에잇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hoshitenminute_

From Twitter

**효!혹시 인화지 퍼포먼스버전 분할 하시는분 저 호시러 끼어ㅓ주세여.... 아니면 준 디에잇 디노 하실분.. #세븐틴 #인화지분할 #호시
**인 아....안보겠습니다. 방금 시상식에 알투디투랑 디에잇?인가 걔네.나왔어..




디에잇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kangju1004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___0816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almond_724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___0816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bboo5959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Seung0116_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eungso_17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124453dcd74c4cd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dewdewdew177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bh_1520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whgek_17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zofjt_zofjt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seefar1z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17teen1004

디에잇 13소년표류기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세븐틴 오늘의소년 명호 서명호 민규 호시 지주도 아낀다 ekfnqu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