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8:58 ALL

**아지는 별들을 관측하는 레이브리엘☄프라님 이데디노 원고 읽는데 디노 넘 귀엽고 이데리하 미친 예쁨을 자랑해... 으앙
**르테 후후.. 귀여운 디노님. 멭타톤. 저랑.같이.파.요.
**르테 디노님 쫀오~!☺️
**찬요.. 요사진... 어느분이 찍으신건지 잘 모루겠습니다 8ㅅ8;;! 넘 기여워서..사진속 차니의 상큼함을 따라갈수는 없지만 그려봤습니다 ㅋㅌㅋㅋㅋ ㅠㅠㅠㅠㅠ 끼여어..!!💕 #DINO #이찬 #디노 #세븐틴
**llow 8llow me, U+ 민석 준면 M민혁 셔누 정한 디노 석진 남준 진환 준회 한빈 보검 강준 홍빈 재환 학연 태현 대현 더 필요하신가요?
**O. 내 디노빠 FROM. 규리 💋내 디노빠💋 나 퇴근해써여 ^ㅅ^ 울 오빠 저녁 꼭 챙기구! 헤헹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thegearnews

From Twitter

** ㅤ ㅤ ㅤ ㅤ ㅤ ㅤ ㅤexo040877RT mbcmusic_13boys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13소년표류기 D-4! #세븐틴 막내온탑 디노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당🎂🎂🎂 '13소년표류기' 속 디노의 활약도 많이 기…
** ㅤ ㅤ ㅤ ㅤ ㅤ ㅤ ㅤxxnowkmlifRT michan_0211마이찬 찾지마요 얘 운대요.. #이찬_손_전력 #세븐틴_손_전력_챌린지 #세븐틴 #이찬 #디노 #포토북입금지금부터확인해드려요 pledis_17 저 착하니까…
**상블 선타즈나 언라 최애캐 쿤인데 디노얘기밖에 안하는거랑 똑같음
**아 마검사 리즈, 전사 디노, 마창사 이데리하. 파티명은 힐러구합니다.
**개강같은평화나도 그뭐야 확고한취향이있는 얼빠인데 1. 피곤한얼굴,피폐 2. 쳐진눈, 아랫속눈썹 그 얼굴때매 맘에드는캐가 최애가 되는일은 드문일이다 예를들어 내가 리본에서 진짜 디노가 존나이쁘다고생각했는데 최애는 스쿠알로였던것이다
**eroy Jethro Gibbs헤이! 디노조! 자네가 맞출 때도 다 있군.
**강 {까지16주) 냥누님 이데디노내준다구?

**리카나 환1. 디노조 프레드릭 "형? 이제와서? 같잖은 소리 하지마, 디노조 프레드릭."
**춘근황2 디노 스낵 용가리 치킨너겟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peurfcthoonhyangRT TodayJisoo#세븐틴 유치원中 1 슈아 어린이"축하드립니다, 디노 선생님~결혼 하시죠?😆" 하는 대사에 능글맞음지수 80% #s…
** ㅤ ㅤ ㅤ ㅤ ㅤ ㅤ ㅤhoonhyangRT TodayJisoo#세븐틴 유치원中 1 슈아 어린이"축하드립니다, 디노 선생님~결혼 하시죠?😆" 하는 대사에 능글맞음지수 80%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쓰레기신멸인은 쌍검끼면 사도류인가 저 양옆에 칼은 디노나 디노S셋에도 위치바꿔서 있는거 보면 갈무리칼 칼집같은데
**용 이전 캡쳐라는 문물이 있습니다 가히리 디노를 베낀 캐와 밧사로드 주인공 뱀파이어를 베낀 캐와 아무튼.... 그랬다......... 그런 캐들이 많았다..... 나보고 그냥 이렇게 생겼어요 하고 그 캐들 보여줌 성격도 비슷했음 님들 그거 지인플보다 한심한거알죠
**니입니더 호시랑 도겸이 노는거ㅋㄱㄱㄱㄱㅋ아진짜 너무 귀여워ㅋㄱㄱㄱㅜㅜㅠㅜ...아 그리고 젖꼭지 무는거...스탭분들 귀여운게 뭔지 좀 배우신 분들....👍 디노 고삼이다! 발끈하는것두 너무 귀여워요 최고최고💕💕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HALOOfficial_

From Twitter

**리 아냐… 우리 디노 커서는 커뮤 혼자가야지 샬롯을 안쓰는 폴더에 집어넣어부림
**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디노 너무 상냥해…. 샬롯은 어른에서 시작했으니 그냥 그대로 멈춰있는데 디노는 더더 어른스럽게 막 성장하는 기분.. 어릴때 외롭게 컸는데도 스스로 잘 자라줘서 대견해할 것 같다 88 샬롯도 디노부모님도..
**리 ㅋㅋㅋㅋㅋㅋ 아마 계속 애로 보이겠지? 디노가 어른일때 쯤이면.. 샬롯 나이가 꽤있다보니 특유의 철없음이나 애같은 성향은 많이 사라져있을 것 같다. 그나마 디노랑 얘기할때는 다른데 평소에는 그냥 재미없는 어른 은은
**주ˋ︿ˊ디노가 누구야 ˋ﹏ˊ디노는 저입니다
**리 ㅋㅋㅋㅋㅋㅋ 어디서든.. 디노가 맞아오면 왜우리애기를죽이고그래요 모드로 가서 따지겠지😊 맞아 그때서야 디노 빼오고 같이 나서서 말리고 그럴것 같다..
**리 아련.. 근데 시리커에선 평범한 애들중엔 디노처럼 극복 금방금방 하는 애들 멘탈이 제일 강한 것 같아 ☺️ 긍적적일수록 강하고.. 화 잘내고 거칠수록 약한 느낌..!
**리 ㅋ.ㅋ.ㅋ.ㅋ… 큐브 언제 열리나요.. 시리 얘기 좀 들어보게….. 그리고 디노는.. 평범한 사람중에 강한 사람 하자…… 꼬옥 가족도 노력했지만 본인이 노력했다는 부분에서 엄청 성장했을 것 같다 디노!! 우리 조카님ㅠㅠㅠㅠㅠㅠ

**리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멘탈 순서 더 앞으로 올려야하는거 아닙니까…? 앞의 둘이 엄청난가보다 부들 강한 것도 종류가 있다면 디노는 밝아서 강한 느낌이야! 엄청난 긍정파워! 이런?
**리 디노에게서 어디든 문제 없을 최생의 기운이 느껴진다 😁 벙찌긴 해도 다른 애들이 걱정해주면 괜찮다 하면서 금방 또 기운차리고 돌아다니고 그러겠지? 디노88…너무 잘컸어….. ㅠㅠㅠ 꼬오옥
**리 디노야...😂😂 그러다 다치면 메리 멘탈이 조각조각 파사삭ㄱ..... 디노는 트라우마 관련보단 인포처럼 갑자기 당하는? 그런 시리커가 맞겠다!
**리 포곤포곤☺️ 나중에 스또가 큰 디노 굴리는것도 보고 싶네!
**이브리엘 디노의 첫 번째 기억의 조합식을 보고 분노를 참지 못해 그의 정강이를 한 대 걷어찼다.
**리 ㅋㅋㅋㅋㅋㅋㅋ아마 디노가 고등학교나 대학교 갈때쯤 기숙사로 간다구 그래서 정리하게 될 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시간 보내다가 결국 제대로 못해서 밤에 디노엄마 와서야 다시 다같이하고ㅋㅋㅋㅋ 새벽 늦게끝나고😌
**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샬롯의 디노 콜렉션! 디노 아마 우리 커뮤 뛰었을때쯤 나이대의 디노 사진이 가장 많겠다!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Setsuka_72

From Twitter

**봉길리디노 머리 너무 자비리스한거 아니냐
**ye Bye 계폭 디노오빠시♡
**이업따=͟͟͞͞ ∩ 'ヮ'=͟͟͞͞ ੭ु⁾⁾ 디노 부랄탁!
**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샬롯 눈엔 귀여운데 디노한텐 영 민망한 사진도 있었으면ㅋㅋㅋㅋ ㅠㅠㅠ훈훈한 가족의 풍경이다 녹아버림
**리 디노 애인 데려오면 샬롯이 엄청 귀여워해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디노 애기때 얘기나 사진 보여주면서 얘가 이렇게 귀여웠는데 벌써 저리 커서 어른인양 군다구 그러고ㅋㅋㅋㅋ 언니 옆에서 자기가 더 디노 얘기하구 그럴듯..!
**주ㄷ디노 극성맘 ㅋ ㅋ ㅋ ㅋ 저렇게 해주면 매일 마스크 쓰고 다닐 듯 , ,
**리 디노 바람직하게 잘 자라서 좋아 ㅠ ㅠ ㅠ ㅠㅠㅠㅠㅠ 최고최고88 샬롯은 나중에 남이랑 대화하다 디노얘기 나오면 엄청 열심히 자랑하고 다닐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beeady_eye

From Twitter

**리 우리 디노 멘탈이 의외로 강해..!
**이업따ლ =σωσ=ლ 디노부랄... 쪼물
**이업따ლ ´ڡ`ლ 디노 부랄 으흫흐흐흫
**튀먹고싶은 팩ㄱ이 카디노 오늘부터 수업 들어요! 아침수업이라 피곤하지만 첫날이라 빨리 일어나서 갔답니다 카디노도 피곤하실텐데 일상에 여유를 가질 시간이 생기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좋은일 가득하길 빌어요!
**llow 8llow me, U+* 원임 * B 민석 준면 M민혁 셔누 정한 디노 석진 남준 진환 준회 한빈 보검 강준 홍빈 재환 학연 태현 대현 G 은하 신비 소원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승완 수영 아린 지호 보미 초롱 휘인 희연 정수 시연
**연(Choyeun)내가 잘생쁨이 넘치는 디노와 캐스의 얼굴을 감상하는지 자막'만'을 읽고 있는지 1도 구분이 안간다. 미리 자막을 읽어두고 본다던가..... 자막 외울까........./쓸데없음
**이업따ლ ゝ∀・ლ 디노 뽕알! 찡긋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Light_chanD

From Twitter

**-7ㅤ ㅤ 곰 새말이야, 한집에 있어. 승관-곰, 디에잇-곰, 디노-곰. ㅋㅋㅋ
**동 잠든 사이에 갠소보고싶은 '조성호'씨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어제오늘내일 천년만년 사랑해!♥ #헤일로 #디노 #디노개인소장
**른곰반론이 있을까 싶어서 말해두자면, 알고 있다. 애플이 샌 버나디노 사건에서 iCloud 데이터는 넘겼다.
**᷈A᷈L᷈O᷈, D᷈I᷈N᷈O᷈!160301 미즈 콘서트 #HALO #DINO #헤일로 #디노 #디노빠 우주 저편에서 너의 별이 되어 줄게 💫✨
**ㅋ#니가잠든사이에 #헤일로 #HALO #함께걸어요우리 #GROW_UP 디노인행오운재용희천윤동헤일로짱
**O. 내 디노빠 FROM. 규리 💋내 디노빠💋 잘 잤어용? 울 오빠 오늘은 뭐 하려나? 나는 출근했당! 울 오빠 밥 잘 챙기구 푹 쉬어요! 연습하는 거면 연습도 열심히 하구!
**노빠꺼 별찡이디노빠 정말 이쁘다.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17_glasses

From Twitter

**수 백스오늘밤은 연성으로 불타는군! 울프스피릿츠. 리아나+디노
**천sz민영듬직맏형디노#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오역시 저 팀에서 디노만큼은 기본기뿐만 아니라 개인기도 있는 선수야.
**뜨거운햇반✿디노...? 언라 고딕풍은 벗어난지 18371242년인데 캐들은 하나같이 예뻐서 좀 환장할 것 같음
**오왜 그런 거야 디노...넌 그런 녀석이 아니었잖아..!
**현욱리즈「오늘 디노가 조금 차분한 것 같은데, 곧 제정신으로 돌아오지 않으려나.」 현욱「오, 좋네. 내용이 맘에 든데이. 그거 소설이가?」
**수 백스디노리아는 서로를 위해 헌신하는...그런...커플링..일 것 같아... 리아나는 디노 집안사정 돌봐주며 챙겨주고 디노는 감독님 언젠간 공주님처럼 살게 해드릴게요! 하면서 엄청 연습하고...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Ten_foxes

From Twitter

**수 백스디노리아... 여러분 블락
**수 백스디노 돈문제로 고민할때도 아르젠한테 차마 고민상담 못했으면 좋겠다...무능해보일까봐. 어쨌든 해결된 후 아르젠이 나중에 자금문제가 있었다는 걸 알게되고...조금 서운하지만 앞으로는 말해달라고 하면서 어쨌든 해피엔딩이었으면
**수 백스감독직 얻으려 해도 안되니까 디노와 애들 데리고 축구단 만들어서 겨우 아스타컵 나가고...그런데 하필 매번 강팀을 만난다던가....아르젠은 리아나 실력을 인정해주면서 언젠간 풀릴거라고 응원해주는데 마음 한구석이 아픈 리아나...
**지라울긍정적(´▽`)。+.゜SIN내가 브라우닝이랑 디노랑 라울을 만날 수 있던건 행운이라고 생각해
**븐틴 보이스메일저희 세븐틴이 지금도 물론 감사하게 잘되고 있지만 &&%#!블라블라 뭐 이렇게 길어 아멘~~ #세븐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우지 #정한 #디노
**천sz민영디노 인행 오운 재용 희천 윤동 헤일로! #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카아시 아킬 감사해요ㅠㅠㅠ 디노님이 위로해 주실 줄은...힘낼게요!!💕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TodayJisoo

From Twitter

**럿 쪼아쭈(´▽`)재업 #정한 #디노 #세븐틴팬아트
**푸으응..우리디노 다크룸 4렙 축하해..
**푸4디노나 찍으러가자..
**푸디노...응...너 닼룸4렙작 축하해..
**푸어 뭐야 3디노 6장 다 모았잖아?
**앙̀저씨디노히바... 잘 지내니...? 회지를 쓰담
**콘갈확률30%인뿌꾸 NCIS입니다!!!!디노조에여!!! 보스존멎👍👍👍깁스짱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star_0_6_0_7

From Twitter

**빠연 💖디노!오라버니시!💖성호오라버니시!💖
**노규리 디노시
** ❤️ 썬큰귤탱이 좋아하는 디노빠시 🍊🤓❤️❤️
**새미로오운희천 디노빠시💕🌙
**가현 디노빠시
**연성백업계]미루 음 난 최애컾이 디노이데인지 리즈이데인지 잘 모르겟당
**천sz민영디노♥#헤일로 #HALO #니가잠든사이에 #GROW_UP #함께걸어요우리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HALODINO1225

From Twitter

**늘의 지수#세븐틴 유치원中 2 슈아 어린이랑 명호 어린이랑 디노쌤 웨딩마치 흉내내기 ㅋㅋㅋㅋㅋ 꽁냥꽁냥지수100%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서명호 #디에잇 #The8
**움짤에 디노이즈 필터는 어떻게 적용할까
**히리 다시보는 깡파카디노히바 유산썰 보고 싶어 개막장
**eon SeungGoo 저도 좀 데려가 주세염. 제가 무위도식 하나는 진짜 끝내주게 잘해염. 디노님을 위해서 해드릴께염. ...
**이 사랑 은혜찬아 지금 뭐해..?ㅠ #디노 #이찬 #찬 #세븐틴 #DINO #Dino #SEVENTEEN #seventeen #CHAN #LEECHAN
**7차 ㅜㅜㅜ막냉이 디노.. 넘 조아오💕
**7차 디노노 오타에요.. 컴으로 트윗하면 저렇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냥 디노에요...ㅋㅋㅋㅋ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peurfct

From Twitter

**7차컴퓨터로 트윗하면 왜 저렇게 되냐... 디노라고 썻는데 디노노 ㅠㅠㅠ 모세요...
**세정 아니야~~ 디노가 더 귀여워 ㅠㅠㅠㅠ ㅎㅎ 기분 좋아~ 😀
**늘의 지수#세븐틴 유치원中 1 슈아 어린이"축하드립니다, 디노 선생님~결혼 하시죠?😆" 하는 대사에 능글맞음지수 80%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ეჰა(ㅅㅖㅎㅏ)텔레그렘 아이디는 트위터 아이디에 짝따기 빼면, 죽 샘디노 입니다. 연락드릴분들은 연락주세요~
**O. 내 디노빠 FROM. 규리 💋내 디노빠💋 규리 잡니다용 몸이 너무 안 좋아요 8ㅅ8...... 오빠도 잘 자구 좋은 꿈만 꾸기! 오늘 달이 많이 밝아요 항상 좋아해요 울 오빠! 잘 자용 🌙💕
**💕💕💕알티좀💕💕💕 세븐틴 앙콘 콘서트 인화지 팔아요 일괄 두명 이상 우대해요!ㅜㅜ 장당 미운포 3000원입니다! 원가에요! 가능멤버 홍지수 조슈아 준 문준휘 전원우 도겸 이석민 디에잇 서명호 부승관 디노 이찬 #세븐틴 #세븐틴콘서트
**섭섭(su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고 나왔을거에요! 요번에 나왔을꺼에요 그래서 상어이빨 귀엽다고ㅋㅋㅋㅋ 그럼 일단 나도 헷갈리니까 헤헤 디노만 부탁해요! 이거 스샷해서 보낼게요!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20140623

From Twitter

**섭섭(sup) 음 나도 기억이 안나네.. 디노..? 디노 있어요 혹시?
**실(덕질만함)슈아 버논 이관왕✨ 슈아얼마나 다정보스길래 이렇게뽑히는지 😭 우지말투 음성지원되고 버논이 단호박 ㅋㅋ 디노때문에 현웃터졌다 ㅋㅋㅋㅋㅋ ...차라리 나와사귀는게 궁금해서...
**덕이 [반동결]디노 호시 형제설
** 두부조림이 먹고 싶은 유최 ✨미니 디노 ~~~??
**또쨘(고등학생되서 바빠요)쉼표요번영상 짱이쁘다... 디노의 영혼을 갈아 넣엇나...
**일곱의 나날160126 :텐아시아 촬영현장 이찬 넘나 귀여워서 숨이 .. 멎 #세븐틴 #디노 #이찬
**ANNY디노님 보내주세요!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peurfct

From Twitter

**eady 과천 디노네집이다 방울토마토 새우 루콜라가 든 피자ㅠ
**앨트앭앭앭 디노 진짜 너무 이쁜걸요ㅠㅠㅠㅠㅠ 조금 나왔어요 이쁜건 변치않슺니다ㅠㅠㅠ8ㅁ8!!!♥♥
**피쉬저반지 아무리봐도 자수정&페리도트는 이데디노각인데 색깔만 ..흠
**는 바보처럼 살았던 오입니다디노 귀여우...
**리멜리야마모토랑 디노가 히바리 가쿠란 걸친거 풍기완장있는거 보고 생각했지 아 공커구나
**고3]아키렌(2016년 동결) 에이에이에이 왜이래여...우리 디노님...저는 무리무리....디노님께서...하야쿳...!
**고3]아키렌(2016년 동결) 디노님 이제 소재가 많으시니 연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peurfct

From Twitter

**은랑 헉ㄱ 넘나 늦은 답..! 디노님 선팔 ㅎ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햇서오 잘 부탁드립니다^///^
**나 않기를 바라니까 붙잡고 괜찮다고하는거겠져ㅠ.ㅜ!!!??!?? 으앙 이런 진지한 ? 청황이들도 너무너무 좋아요!!!!!!!!! 디노님 최고얌 ㅠ.ㅜㅜ ㅠㅜㅜㅠ엉엉
**나 으앙 전 디노님이 이런 설정으로 연성올려주시는거 너무너무 좋아여ㅠ.ㅜ 진짜 연성볼때마다 이럴때 키세는 어떨거같은지 그런게 너무 잘떠올려지구 저런면도 있겠구나 싶기도하고!! 이번연성두 진짜ㅠ.ㅜ 자책하는 아오미네가 그래도 자기를 떠나지
**고3]아키렌(2016년 동결) 아오미네가 뭐죠 그..??보름달이 떠오르면 늑대가 되는... 오글거리지만...ㅋㅋㅋㅋ이그조의 어떤 노래두 떠오르고... 키세는 가끔 아오미네가 혼자 자책하는거 보구 울었으면두 하구... 디노님 위험해여
**보노온리전이 한번 더 열리길 바랬지만 레지배포도 좋다... 특히 레지애들은 대부분 애정캐라... 쵱컵인 아이에바부터 리즈 베른 리리 이데 디노...
**마모토 타케시디노씨나 츠나가 훌륭한 보스가 된 것은 역시 리본의 영향이 큰 것 같아.
**앨트앭앭앭 ㅠㅠㅠㅠㅠ아니에요ㅠㅠㅠㅠ디노는 존재자체로 이쁜데ㅠㅜㅠㅠ8ㅁ8ㅠㅠㅠㅠ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banchan_211

From Twitter

**모기장(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8월이면 여러가지 이유땜에 책은 못내구 책사러 갈것같지만 이데디노 많이 나오면 진ㄴ자 좋을것같은데 방금 날짜변경가능성이 생겼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달달떰
** 글구 ㅅㄹㅅ 샘이 그걸 처음 발견해쓰면... 새미랑 진짜 그런 적 한번도 없었는데 ㅅㄹㅅ 샘이랑 띵즈 땜에 첨으로 그래보리는데 ㅅㄹㅅ라서 딘한테 대놓고 디노.. 하면서 막 웃지도 않고 엄청 뭐라고 해보렸으면... 딘 울어ㅓ라..
**를 따라 8llow me 민석 준면 M민혁 셔누 정한 디노 석진 남준 진환 준회 한빈 강준 홍빈 재환 태현 대현 은하 신비 미주 지애 슬기 승완 아린 보미 초롱 휘인 희연 채연 시연 더 드릴까요?
**란한 너#130914 #세븐틴 #디노 #이찬 이 사진 부승관닷컴님사진으로 아는데 홈이 없어서ㅜㅜ...혹시 고화질있으신 사랑스런 캐럿분 계시다면 멘션 부탁드려요! ㅜㅜ
**피쉬 신캐에 치이셨군요 !!!!!모기장니뮤ㅠ앞으로 5년더 저당잡히셨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탕탕 이데디노책이랑 이것저것 다 E중대책이라도!!!! 많이 쏟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모기장(4) 여캐온도 지금 제이미때문에 가게생겼는데 레지온까지떠서 저진잨ㅌㅊㅋ 뜨헉! 이데디노 헐 어떡해 이데디노 책나오 헉 헉; 헉 ㅣ이데디노책;;;;ㄱ;ㄷ;ㄷ;ㄷ;ㄷ;ㄷㄷ 언장
**아지는 별들을 관측하는 레이브리엘☄ 지선님 레지배포에 이데디노 내주세요...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trashfcku

From Twitter

**피쉬 진짜요 ㅋㅋㅋ 여캐온리전다음으로 레지라니!!! 으오 1!!다시금 언라행사들이 많이 많이 열렸으면 좋겠어요ㅠㅠ!!으앙 이데디노쏟아졌으면!!!!!
**미 (CA美)찬이 같은 이유인거 같기도하고...? #세븐틴의어느멋진날 #13소년표류기 #세븐틴 #디노
** 디노리라 585일 이예요♡♡♡♡♡♡♡♡♡♡♡♡
**딘 구함~ 빵달디노 사랑해
**이업따ლ ◢д◣ლ 디노 부랄 만질 건데 어찌라구여;;
**ilvan Skywalker 1.호칭띄님 2.첫인상코레리님 ... 3.현인상귀엽고 깜찍함 4.생각나는 동물디노!! 5.어울리는 색버밀리온 6.같이 먹고싶은거육회 7.한마디띄님 뭐하세요?👻
**아니, 야생마 디노 말대로다. 잔저스는 네 생각보다 훨씬 강하다.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chenloveus2

From Twitter

**조금있으면 한살 더 먹는]고냥디노님 쫀오 입니다..!
**제 일 좀 할PING 엩.. 어째서....ㅁㅜ .... 디노님 무뜬금이지만 뱃지는 만들 생각 없으신가요?.. 넘
**맛 1 하루나디노형이 어때서...
**UO ☆~(:3디노 인형 없길래 뽑아와서 인형으로 이데디노
**무 松柏특히 DPP는 노이즈 처리에 있어서 그냥 버려야 할 정도. 캐논 센서의 그 고질적인 노이즈를 2배로 극대화 해주는 느낌인데, 같은 Raw파일을 포토샵으로 바로 불러오면 노이즈 보정을 놀랄만큼 잘 해준다. 왠만하면 따로 디노이징이 필요 없을 정도
**앨트앭앭앭 안대여8ㅁ8 디노 팔면 안대여8ㅁ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UO ☆~(:3지금 보니 디노 손인형 없었네 뽑으러가야지...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JJOAJJOO

From Twitter

**O. 내 디노빠 FROM. 규리 💋내 디노빠💋 오빠 오늘 수고해써용 규리도 퇴근했음 ^ㅅ^~~ 아까 넘나 멋있더랑 울 오빠 하루 사이에 더 예뻐져써~~ 사랑스럽꾸 8ㅅ8
**노 저장소150516 세븐틴 프로젝트 5화 저때 머리 넘 좋은 😭 비니 쓴거 짱이야 ㅜㅠㅠㅠ #세븐틴 #디노 #이찬
**eady과천 디노네집 식전빵 매우 마딛는 부분~~
**oa(로아)/ロア 리트윗부탁드립니다. 가히리 두 스트랩 디노/리본입니다. 합쳐서 낱개로x 운포 17000원에 팝니다. 빠른등기비용 3000원 + 스트랩2개 비용입니다. 스트랩은 1개당 648엔씩 1296엔입니다.
**를 따라 8llow me* 원임 * B 민석 준면 M민혁 셔누 정한 디노 석진 남준 진환 준회 한빈 주혁 보검 강준 홍빈 재환 학연 태현 대현 G 은하 신비 소원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승완 아린 지호 보미 초롱 용선 휘인 희연 정수 채연 시연 도연
**율무미리안과 디노는 언제쯤 우리집에 올까?
**YGSJ⛅ 갓세븐팬 같은동네에서 찾기넘나힘든것..ㅠㅠ 구역이나.좌석 어디노릴거야?? 나 ㄹ결정장애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reimorg_UL

From Twitter

**프디노 전장 갖구 싶다
**리니/ベリニ@星がきれいですね언라에 폭소하게만드는 애라면 디노라던가 디노라던가 디노인가...
**딘홍시 그건나도 디노빠가편햌ㅋㅋㅋㅋ듬직함♥
**이업따ლ -ω-´ლ 디노 부랄 만지는게 나니가 와루이...?
**eroy Jethro Gibbs디노조! 그게 쉬운 일이었다면 수위를 보냈을 걸세!
**터/Dter- 아이자크씨도 프리드리히씨도 디노씨도 모두 같은 검술을 배웠던걸까요. 오른쪽 조심하시는게...
**아지는 별들을 관측하는 레이브리엘☄ 리즈이데디노 왕햄토ㅅ..... 아니다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DINOGYUL

From Twitter

**오빗헉 옛날 아이디 들어간 김에 블로그 보는데 ㅋㅋ디놐 ㅋ로미오 어디갔쪄!! ㅠㅠㅠㅠ헉 디노패밀리 하고싶다 ㅠㅠ로미오할테니 제 보스구합니다 ㅠㅠ캬 저게 11년도꺼야 ㅋㅋㅋㅋ
**신 베타디노... 먹음
**마요에루 코네코 제리님✿켄느를 확실하게 인식했던게 비타제트때 같기도하고 SRX도 좋아했고.. 내 리본최애 디노오빠도 켄느가 해서 좋았고ㅠㅠ 이젠 늘그니라 시간의순서를 모르겠다 으앙 그냥 결론 켄느님 존나짱😂😂😂
**냥디노조도 없는데 2시즌이나 더 리뉴 받다니... 디노조가 없는데!
**포터즈 M.승희아 진짜 빵빵터진다 오빠 수고 많았어여~~~~ 디쥬 라잌 썸띵 투 드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물금지풀리면 디노수니들이 속옷사줄거에여..
**핑덕오늘도 재밌었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노빠랑 김희천 잘 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노 세븐틴, 이찬, 99년생 너무 귀여운 것 같애 ;; 무대에서 말고 평상시에 ㅠ 너무 아기아기이다 ㅠ 으에엥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your_tokyo

From Twitter

**딘 구함~ 빵달 그러다 나라가 망해도 딘은 모르게 어떻게든 할것이다... 딘한테 뭐라고 하면 다 모가지인거시다 아이고... 디노야...
**ALO Official#헤일로 #HALO #오운 드라마 소식으로 기쁘게 하루 시작!잠시후 1시 #디노 #희천 이 나오는 #K_popin 잊지 않으셨죠??😃 #헤브 여러분들 맛점 하시구 오늘도 예쁜 시간 가득가득한 하루 보내세용:D
**랑[코스튬 보내야됨]디노 좀 써먹어보고 싶은데 쓸데가 없다
**훈민재 디노빠시💞💞💞💞💞💞
**누 어...딱히 갖고싶은건....없어.... 지금 애캐라인 다있어서... 리니 디노 실러리 타이렐 유하니 이데리하 리즈 베른 씨씨 맥스 텟샤...
**보노디노는 첨엔 얜 뭥미? 했는데 보다보니까 귀여워지는 것 같다
**아지는 별들을 관측하는 레이브리엘☄리즈랑 이데리하 키 차이 180-176인거 진짜 귀여움ㅋㅋㅋㅋㅋ리즈랑 디노는 더 귀여움... 174라인 진짜 씹귀터짐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_17days

From Twitter

**곧주글꺼같은 라꾸까뀨\(ㅠ0ㅠ)/♥ 와타시..와! 멜로디노! 라뀨데스~~~~ 요로시꾸 오네가이시마아스!!
**᷈A᷈L᷈O᷈, D᷈I᷈N᷈O᷈!160301 미즈 콘서트 #HALO #DINO #헤일로 #디노 #디노빠 조명아 일 좀 하자? 어? 울 오빠 얼굴에 조명 끼얹기 장난 아니구요 8ㅅ8 그래도 울 오빠가 예뻐서 커버 가능ㅋ
**아지는 별들을 관측하는 레이브리엘☄손위오빠로 디노가 있어!
**츠이아벨, 레온보다 디노, 이대리가 더 선배인가? 후배들같엌ㅋㅋㅋㅋㅋㅋ
**츠이디노랑 이대리 콤비 너무 귀여운것같다
**아지는 별들을 관측하는 레이브리엘☄근데 과연 이데리하답더라 안 그래도 몬생겼는디 니 글케 우니께 더 몬생겼다... 해서 바로 디노가 코 훌쩍 한번 하구 무 뭐임마? 이랬어.
**아지는 별들을 관측하는 레이브리엘☄새벽 중에 이데디노 썰푼거 꿈으로 꿨는데 디노가 너무 서럽게 펑펑 울어서 미안해짐...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qltmxm76455

From Twitter

**O. 내 디노빠 FROM. 규리 💋내 디노빠💋 오빠 안뇽 잘 잤나유 나는 잘 자구 출근도 잘 했당! 헤헹 울 오빠 보고 싶다 ^ㅅ^ 오늘도 파이팅!
**답하다 그리고 다시한번 말합니다. 저는 외모말고 인성으로 팹니다. 비쥬얼맴버애미도 아니며 호시디에잇디노 좋아하며 우지도 능력은 인정하여 지금이 아닌 어느정도의 파트 독점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승관이의 행동 인성만은 팰수밖에 없네요. 제가




디노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ouo0115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Leon_S2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DINO_SAVE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Hobit_cs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HALODINO1225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

디노 세븐틴 이찬 13소년표류기 멋진 어느 RT HALO 날13소년표류기 어느멋진날 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