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20:19 ALL

**자시작 찬첸슈밍유아더워어언~~~ 4랑을 하거 시픈걸~~ 그댈바아라 볼때며어언 유어마 데스트니~~
**콘가고싶지만 중콘가는큥문 헐 유아더원님 매번..ㅠㅠㅠ진짜 혜자셔오ㅠㅠㅠㅠㅠ
**뭉뭉✾(ฅ-ω-ฅ)응애 응애 유아퇴행하고시퓨어
**솔님(야옹) 유아캡아착유
**서와~당연한잘이겠지만 자신이 사는 조시에서 유아출산률이 가장높은 동에 있는 아름다운가게에게 가면 유아장난감이나 책을 얻을 확률이 가장높다. 선물을 염두해두시는분들운 제일먼저들러할곳! 유모차 신발 카시트등 진짜 비깐물간도 자주많이 니오니 염두해두시길!
**현민 그래도 자카는 퇴장당할 때 미안한 표정이라도 짓지 에페는 아주 그냥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역시 천상천하 유아독존-_-
**식한테 빌린돈 다 갚은 피네p야 그만해 지옥졸개님 퇴근도 못하셨다는데 유아퇴행이 올수도 있지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suwon_hwaseong

From Twitter

**Look나 이거 배웠어...보호자의 태도에 따른 유아의 애착유형....
**메인트윗확인]은재 헉 아니에요 남들이 보기에 넘 유아틱하다고도 느낄수있어섴ㅋㅋ^//^... 저거 겉모양은 이쁜데 보기보다 카드수납이 적어서 슬픕니다ㅜㅜ..... 골라내는 카드들
**쵸씨표를 실물로 받아보니 진심 유아 쏘 스페샬 하다의 느낌이군. ㅠ^ㅠ
**구 3알티 닉넴 유아화~!! ㄱ알티감쟈감쟈♡
**sw[알파&오메가]동네 양아치도 쟤 빼고 우리끼리 뭐뭐 하자고 구라를 안깐다. 진성준아 생긴걸 가지고 뭐라 하면 인격모독이니 참겠으나 안철수 빼고 합치자는 초유아적 발상은 너의 낯바닥의 참상을 대변한다 아니할 수 없다. 정말 빼야한다면 그 대상은 문재인 진성준 아니냐?
**치 보고싶은플리아 헿 유아님 히링히링~☆ 해드릴게요♡♡
**는 모두를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엘롱이 한창 활동할 때 유아독존 성격 있었는데...벨누님이랑 래이나쌤이랑 있으면 자꾸 성격이 바뀌어버리네요...역시 벨누님레이나쌤이야...

**치 보고싶은플리아 헤엑!! 아니에여!! 유아님 짱짱이신데여!!!!!
**햇살즐겁고 행복했지만 고통과 분노도 같이했던 2년의 시간이 흐르니 민석이가 부른 유아더원, 야하고싶어, 종대가 부른 최고의 행운, 에브리타임이라는 감격스런 결과물이.. 같은 나라에 태어나 같은 언어로 말을 하는 너희들이 들려주는 노래가 너무 고맙다
**치 보고싶은플리아 ㅋㅋㅋ생각보다 재밌어요!! 유아님은 무슨과세요??ㅁ??
**oonha제발 싸우지마 나 유아인애 아님 안나
**늑넴 피코이아 최애컾아ㅏ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으으아ㅏ아아아ㅏ아아아ㅏ응으ㅠ유아아ㅏ아아우으으어ㅓ어어어ㅓ어으이아아어어어ㅓ어ㅓ
**텔✨블토생각났다 스토리잇기구나 뭔 이야기짓기야 유아같은것,,,,,,,,,,,,
**능아라 루루 유아~! 등기비 입금할게 스티커랑 그그 트레카도 같이 보내줭!!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changwonlib

From Twitter

**-DRAGON ↯YUuㅁI 定期 BIGBANG_지용 B1A4_신우 Block B_박경 2NE1_Bom Ailee Sistar_효린 EXID_하니 OMG_유아 VIPJ✖️BANA✖️BBC 91line Yuumi
**이 헉...언니유아더님이벤트뽑혀써!
**조장 바다쓰레기이쯤되면 ㄹ혜 지가 어렸을때로 돌아가고 싶은걸지도 모룬다 그 외 즐거웠던 한때로 유아퇴행하는 그런거 판사님 이 글은 제가 앉아있는 의자가 썻습니다
**지점프 KCU 숭실사이버대학교 아동학과 관련자격증으로 보육교사 2급, 특수영유아교육전문가 어린이집 특수교사자격 , 영유아놀이전문가, 방과 후 아동지도사, 유아미술지도사, 아동상담사가 있습니다. #유아교육 #사이버대입학
**상엽 - 국민이 곧 권력이다!안철수가 양향자 전 상무의 천정배 지역구 배정이 '저격공천'이라며 새누리와 대결하는데 쓰지 않은 것을 비난한다. 이런 유아적인 생각을 가진 자가 정당 대표이니, 야당 의석 갉아먹으려 험지에는 후보도 없고 호남에 빌붙는 안철수 당의 행보가 이해가 간다.
**느님이랑 일코덕친관계로커뮤뛰자구강기 유아동인가..?
**들이 어디산아 선우유민 산들이어디산아 산들산아 = 유아자매 ♥*♡*♥*♡*

**omato안철수 이기적인 유아적인 똘끼😭
**PC 이미 알고 있을 것 같아서 굳이 알릴 생각이 없었는데. 베네라 대주교가 시스티에르나 유아렐 대주교에게 청해 보안 관련 일을 위임받았다. 오늘 2,3층의 경비는 어제와 동일할 거다.
**세야나유아님만 천사야
**엔ʚɞEsoruen유아와 카세가 평범하게 천사다
**세야나 수고하셨어요 유아님!ε٩ ºωº ۶з
**발을 잃어버린_프렛 유아체형이라니...내가 유아체형이라니!
**총R아 ㅋㅋㅋ 갑자기 ㅋㅋㅋㅋ 촁ㅣ보고 유아닮았다고 한 거 생각나서 ㅋㅋㅋㅋ 뿌듯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TheCatcherNews

From Twitter

**오디 아베가 기고만장, 독불장군, 안하무인, 천상천하 유아독존이죠.
**대 교육실습.....유아건강....또..유아정서........다음주되먄 조가 먗개가 생길지 너무나도 궁금ㅎ9징당....
**케이유아이 디자인 죽어ㅓ어어!!!!!!!!!!!!!!!!!!!!!!!!
**단서떼라 한끝그 파피루스책..봉사가서 찍어온건데..유아에다 역사책임..
**꼬마 우리유아
**॰ ᴴ ᴬ ᴺ ᴬ ॰*드림-유아더원-야하고싶어-두근거려 이렇게 계속 듣는데 백민뽕 차오른다♨️
**EBI아하하하하하......................... 3개월만에. 중국 웹게임 유아이를 바꾸라네?............... 시X 어케흘러가려나... 6월은 왤케머냐..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_Leesebeap__

From Twitter

**지태]츄_ジテ vj유아카 최소 잤ㅅ다 내가 안다 천리안으로 봤ㅅ다 막무가내
**이젠 히카루켄야상이 말했던 그 뻔뻔한 성격에 유아독존..
**강!하라쨩! 허헝ㅠㅜㅜㅜㅠ유아쟈마ㅠㅜㅠㅜㅠ 눈물을처흘리며안김ㅁ
**반동결) 벼리=인젊 !!!!!!!!! 좋은생각입니다!!!! 유아,로웰:??????!!!!!!!!
**리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벼리님한테 보내버리고 난 유아랑!!!!!! ???
**반동결) 벼리=인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아보단 제가 낫져ㅠㅠㅠㅠ ??????? 훌쩍 유아 드레스 입혀서 데려오깨요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억
**늘사탕(3/4~한국) 호에.... 유아시절때부터 밤에 잘 못자서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resia_min

From Twitter

**야 シャンヤ3,4,5세 아이들의 질문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3세는 먹이와 생김새에 대한 질문을 주로하고, 4~5세는 3세보다 더 구체적이고 예고슴도치는 새끼를 낳는가 알을 낳는가 세밀하죠. 유아의 질문의 깊이와 변화의 폭을 볼 때마다 교육자로서
**엘유아맄?
** 타카마루는 타키 살짝 어린애취급해줬으면 좋겠어요 천상천하 유아독존인 타키야샤마루로선 조금 불만스러우면서도 왠지 긴질간질한 봄바람같은 느낌이 좋아서 가만히 있었음 좋겠다요!!!!!
**말나 버논이 너무 신기해 저때 베이비 유아 시절 는 하란대로 잘 열심히 하는 소년 탐정이던데 지금의 스웩은 어디에서...?
**HQ계]연아이(ヨンア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님 카와잌ㅋㅋㅋㅋㅋㅋ열면 와주세요ㅠㅠㅜ
**생이유아야뭐하니
**HQ계]연아이(ヨンアイ) ㅋㅋㅋㅋㅋ유아님ㅋㅋㅋㅋㅋㅋ눈발닦개라눀ㅋㅋㅋㅋㅋㅠㅜㅠㅠㅜㅠ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gimhaelib

From Twitter

**사 온 카메(カメ) 유아 퇴행...
**생이유아가 트윗분량 제일없는거가틈 컴맹인가;
**청객 유아얏!
**미만쥬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브 유아였자나요
**megaHunter™유아낫얼론~ 트러스트미!
**브 그건맞지만 유아님이 이쁜걸 아니라할수도없다!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jinhyuk050

From Twitter

**샌을 외쳐 쿤샌즈... 샌즈 유아퇴행......
**진찍는 셀리나 크 마늘쫑도 괜찮더라구여 ! 유아님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드시는것 !! 스겟
**낯에 양념질설마설마 하던일이.. 테이블 치우러 갔더니 테이크아웃 잔에 담겨있던 정체모를 액체. 수상해서 화장실에 버렸더니 유아 소변. 하.. 정말 욕이 목구멍까지 나온다 하마터면 씽크대에 버릴뻔
**hanel유아 쿠션 하나 샀더니 아주머니가 브로마이드 큰 거 한장과 작은 거 한장, 안경닦이 두장 껴줬다 ㅎㅎ
**어는 할 줄 아니?국어공부 해! 네가 어린애니, 독촉이 필요하게? 유아퇴행성발달장애야?
**의엘사 슈노우드롭✨ ˣᴵᵁᴹᴵᴺ❤️ 유아더원 뮤비 326만뷰 달성!!! DAY 48
**진찍는 셀리나오늘 회사식당에서 카레나왔는데 닉네임때문인지 유아님 생각났다. 우리 회사식당에도 언제 카레 전도하신건가.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arazzang04

From Twitter

**형유아 심들 잘 때 귀요미 담요 덮고 자는거 졸귀탱임
**터스 스보랑 서공예졸업식가서 유아보고 엄청감탄했는데.. 인형이야인형
**브 유아님 ㅠㅠㅠㅠ 컴백빨리해야 ㅠㅠㅠ
**브 유아님을 아직도 모르냐
**만한 피조물내가!!내가 일부러 시간말해줫자항!!!내가!!!!시간지정도!!!!거리도!!!!가격도!!!!!!말해ㅛ잔아!!!!!!!!오ㅑ 자꾸 딴걸 가져오냐고유시ㅏ우ㅠ우유ㅠ유유ㅏ유아ㅏ우유ㅓ우ㅠ
**능아라 루루 유아 신아라 11개 돼? 줘봐 만들어보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ㅠㅠ아앜...ㅠㅅㅠ우리 같이 힘내요ㅠㅠㅠㅠ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alcoroo

From Twitter

**에키 쿄우스케유아독존!
**강한ㅜ 류토끼야 그죠 별 기대 안했는데 모션도 글코 유아이들 짱 이뻐요 볼수록 이뻐..!!
**기은강남 신세계 백화점 유아휴게실 짱 좋음! 짱짱짱!!!
**야 シャンヤ 캐나다 유아교사 이민을 검색한다
**성애자 서렌더샌즈의 파피콤이 너무 좋아... 유아 더티 브라콤...
**부찡 나는 5400원! 근데이것도이번에오른거야...ㅠㅠㅠ다들최저받는다는데난모지ㅠㅠ하ㅠㅠㅠㅠ 나개강해쏘유아찡ㅠㅠㅠ진짜스트레스받아죽겠닼ㅋㅋㅋㅋ멘붕와서트위터도많이못들어왔어ㅠㅠ하ㅠㅠㅠㅠ나랑안맞는과라ㅠㅠ자퇴하고싶다징짜ㅠㅠ
**사 본 소비러 J Belfiore ㄱㅎ님은 핏덩이유아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audwn3059

From Twitter

**와 타이시아,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라, 무진장 잘난체 하는 거.
**루마음이 괴로울땐 유아더원을 듣자
**랙아필유아더온리원포미이~~
**샌을 외쳐 쿤팝샌....팦샌.....유아퇴행 샌즈...상냥한 얀데레 파피루스.....
**구#1rt 닉넴 남체화 #2rt 여체화 #3rt 유아화 #4rt 수인화 #5rt 오너캐 #6rt 내 그림체로 알티한 분 그림 #7rt 최애커플 에스디 1~4rt는 제가 닉넴보고 그려드립니다~! 순서대로 알티한분들 그려드릴게여 알티만 해주십셔~
**센센센센 심심하지않아도 차자와준 ㄴㅓ,, 유아 마 에인졀,,,,,❤
**르아 이건 다른 말인데 역시 유아키는 둘 중 하나가 죽어야 할 거 같아요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yskim0561

From Twitter

**님!✩*멘아든 118일*✩뱀님 손가락을 빤다 유아퇴행
**공립분당동어린이집#성남시 국공립분당동어린이집 '4분의 기적'으로 생명을 살리는 심폐소생술 재교육을 실시했어요. 예측할 수 없는 영유아의 사고에 미리 대비하고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교사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두키타 야스토모( ̄Д ̄)ノ 유아밈 오늘은 꼭 많이 드세용❤️❤️❤️
**유" 마유의 소개 - 그 후 , 마유는 약물 및 정신적인 충격으로 유아퇴행을 일으켜 사건 후 , 반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정상으로 돌아오지 못한 상태다 "
**꾸찐따❣복슝다섯시에 잤는데 스팸전화때매 깼어...... 벨소리 유아더원이라서 봐준다.....ㅜ
**일10시 용달와무우 유아퇴행도 보ㅗㄱ싶어 헉
**i-Eun Kim우리 아기들의 얼굴을 가장 생생하고 사랑스럽게 그리는 그림책 작가 정순희의 신작. 따라하지 마 . 동생 생긴 걸음마쟁이 유아부터 어린이집 처음 등원해서 친구 스트레스 받는 어린이까지 모두에게 속 시원한 책.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Odeng_touken

From Twitter

**리순이 대사도 외운다... 중알못... 들리는대로 외우는 유아같은 학습을 하고 잇다...
**미만쥬 유아 인형같은 큰눈과 뽀얀피부가 매력포인트!! 누가그렇게이쁘래요!
**디유아심리학을 들어서 레이라의 심리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것으로.........
**샌을 외쳐 쿤텔샌즈가 텔팝 옷깃잡고 햄버거 사달라고 조른다던가, 넘어지면 아프다고 울먹인다던가, 파피 품에 안겨서 위로받는다던가, 팝이 이제 괜찮아? 하고 물으면 씩 웃으면서 응! 하고 대답하는..... 그런 유아퇴행.... 나중엔 같이 씻고 같이 자는.....
**신아라온/행1]✦Ecru✦ 유아님..ㅜㅜ 저도 요즘 자전거 사고싶어 죽게써요... 내년에 저 비앙키 사고 유아님 서벨로 사서 우리 같이 사이클링합시당!
**딕 죠애ㅣ죠오ㅓㅏㅏ 아따시 카메랔ㅋㅋ사야짘ㅋㅋㅋㅋㅋㅋㅋㅌㅌㅊ 유아쨘찍으러 가야지ㅣ!!
**대의 노루 헉헉 유아님 저랑 코수푸레해주시눈골까..!!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03myminseok26

From Twitter

**딕 유아쨔마ㅏ 고수부래해야ㅕ??!
**경찰시험준비)(노 동결)큐우나나 유아님 오옹 스게...
**츠미다 유우키 / 타케루유아, 리키.. 아빠는 우리 예쁜 유아와 리키가 거짓말을 하는게 제일 싫어요. 안 풀어온 문제들을 다 풀고 다시 가져오세요. 그때까지 자유시간은 없습니다. .... 정말 몰라서 못푼거라면 도와줘야하는데...
**oon.C 유아 교육용 타이틀을 찾아 명분을 만드시는 수 밖에..
**샌을 외쳐 쿤모든 것을 홀로 감내하던 존재가 자신이 지켜'줬던' 존재에게 보살핌을 받고 의존하는 상황이 너무 좋은 것... 샌즈 유아퇴행 해. 팝 키우느라 어린 아이일 수 없었을거야. 그러니까 어서 유아퇴행 하야꾸
** 붉은진짜ㅋㅋㅋ 너무 유아같은 발상으로 헹동하는데, 그거 너무 눈에 잘 보여서 백 배 구려짐
**콘 가는 ❄ 포롱야 하고 싶어 스밍 하면서 유아더원도 스밍 해줘쓰면 조케따..💕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03myminseok26

From Twitter

**oMino욱일기를 전범기로 몰아가는 유아적 행태가 진화를 거듭해서, 이젠 방사무늬만 봐도 대뇌 망상이 폭발하여 어쩔줄을 모르는구나. 가녀린 이 한국인들은 어찌할꼬. 스스로 전세계적 놀림감이 되겠다는데..말릴 사람이 없다. 찌질함은 계속 진화한다. #에어조던12
**원도서관3.05 토 14:00 / 동화책 속 이야기나라 / 별관Ⅱ 1층 유아자료실 / 동화구연 선생님과 우리는 친구/앤서니브라운 읽고 신나는 독후활동 같이해요~! 별도 신청 없이 현장 참여 가능, 문의278-2880~1 #창원도서관 #유아자료실
**서마감 ✱ 알로유아그림체에서 벗어나고싶다ㅠ
**낱 하 대박 눈 초롱초롱한것도 야스토모 부르는것도 넘ㅁ 잘생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성 감사합니닷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함니다ㅏ 유아님......ㅜ.ㅜㅜ 저장1782839377번누름
**낱 ㅏ하 진짜 ㅁㅊㄷㅁㅊ 유아님 제 탐라에서 새끼신개 잴 ㅈ잘그리시는것같아요 ..........................ㅠ.ㅜ.ㅠㅠㅠㅠㅠ 죽어잇다 아 넘 잘생긴것아님니까.ㅋ.ㅋ.ㅋㅋ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럭따...
**hinkYooA 유아시❤❤❤
**4/3)묑고닉주디..아드마리..토도너스..엔토코..유아키..😀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adagio_ab

From Twitter

**솔루션 왼쪽구역 구하는 르네~개강날 유아심리학 수업~ ㄷ 웬 커피? ㅊ 종대가 좋아해 ㄷ 커피 쓰다고 싫어했잖아 ㅊ 종대가 좋아하니까 ㄷ 너 녹차 좋아하지 않았어? ㅊ 종대가 싫어해 ㄷ 에라이 죽어 그냥
**의엘사 설❄아무리 들어도 울오빠 노래 넘 잘하는데?ㅠㅠㅜㅜ 등굣길이 즐겁기는 유아더원 이후로 오랜만이쟈나..💕 계속 한곡반복중! 오빠 짱이쟈나 만능엔터테이너쟈나 ㅠㅠㅠㅜ
**샌을 외쳐 쿤유아퇴행 샌즈!!!!!!!
**샌을 외쳐 쿤이젠 당연하다는 듯이 팝에게 안아달라고 두 팔 벌리는 샌즈가 보고 싶다. 그럼 팝은 활짝 웃어주면서 공주님안기 해주고. 같이 씻고 같이 자면서 점점 의존하고 모든 걸 맡기는 유아퇴행 샌즈 아 나 왜 또 이런 결말이야ㅋㅋㅋㅋㅋ
** 휘ㅣ유~~~ 유아님의 탐라를 정복했따~~~~!!!!!
**우야 우아유아우우우앙!!!!!!!!!썬넴 오하요!!!!!!!!!!!!!!!!!
**유현라테일/카즈노>이리스 엘소드/솔레스>가이아 블앤소/유아독존.일확천금.이심전심 최강의군단/인터누텔라 #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ThinkYooA

From Twitter

** 유아( উ ·̫̮ ˂̶́ )σ✨ 유아의 탐라를 정복하셨달찌!!!!!휘ㅣ유!!!!
** 유아님이 축하해주시니 더 신나구욤~!!~!!!
**나 군만듀)계속 야하고싶어랑 유아더원 번갈아듣는데 시우민 음색 넘 예브고 유니크해 최고야..😢
**기 우아이우아아아앙 제티야아ㅏ아아아유아ㅏ앙앙 제티 남이뻐808허어어엉어엉 융님 마에야 유화같아 핵존0809
**실로그인 보리 헉 저두 어제 완전 일찍 자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유아교육 맞다 전에 유아굥ㅍㄱ이라구 하신거 기억ㄱ났다 흑흑ㄱ 대학 어렵ㅂ....
**아일어났어요? 아니면 아직도 잠에 빠져있는 걸까. 시간이 몇시인데, 유아도 아니고 침대에 붙어있지 말고 어서 일어나요!
** 훈 지금은 아니고, 예전에. 사람마다 묘하게 눈길이나.. 집착 비슷한 감정을 가지게 되는 유아적인 물건이 있다고 하던데 나한테는 모빌이었지.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yjjo2001

From Twitter

**일리즈이시간마다 유아더원 스밍했었는데 갑자기 안하려니 허전... 😂
**야 아기의 볼이 발그레한것 이라던지 여러 동물들의 유아형태가 귀엽게 진화된것이 양육 되어지기 위해 관심 받을수 있기 위해 진화된것이라는 소리도 있으니 어릴때 무조건적으로 부모에게 관심을 쏟는것도 그런 맥락 아닐까 싶은
**타기리군나한테도 고치가 있다. 나의 고치는 아마, 아니, 분명 소설을 쓰는 행위이리라. 즉, 추리소설을 쓴다는 것이다. 그것도 추리소설의 일부 세련된-자칭하지는 않지만-독자들한테 유아성의 산물이라고 평가되며 백안시되는 본격 추리소설.
**성처사유엔에서 시작된 파도가 쓰나미가되여 한반도 휴전선 이북으로 밀어닥칠 터인대 무슨연유로 그토록 말리는 핵무기에 그렇케도 집착을 하는지 천상천하 유아독존 불세출의 영웅 태양이고 최고존엄 불멸의영도자 온갖좋은 말은다
**창인생 히놋토아 이거 내 유아이...
**hinkYooA유아는 제가 데려가는걸로
**kor KCU 숭실사이버대학교 아동학과 관련자격증으로 보육교사 2급, 특수영유아교육전문가 어린이집 특수교사자격 , 영유아놀이전문가, 방과 후 아동지도사, 유아미술지도사, 아동상담사가 있습니다. #유아교육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ttiivvee_

From Twitter

**쟈 집사 걔 리제노 스토커 걔 客死아 앤캐...앤캐 아 어 유아
**캐 뉴짤이 많은 콩떡내 취향 자존심 진짜 세고 천상천하 유아독존, 다른 사람들은 하잘것없다고 생각하는 캐
**각8◇8) 크응으ㅜㅠㅜ원래 말많은 성정이 아니니까 유아퇴행했다 해도 어린호랑최처럼 그러진 않겠죠 여전히 과묵하고 조용하고 눈도 죽어 있는데 화이가 오면 좀 눈에 띄게 주변공기가 밝아지고...안길 때면 아파하고 밤엔 괴물을 보고 그정도로...?
**벽마스터 NUPOPO내 동양용자캐 하나는 유아독존의 약 3000세 싸가지고 드래곤자캐는 세상 다 포용하려는 골드드래곤 나이 불명이고.........정반대여
**문기보령중보재단, 대한사회복지회에 영ㆍ유아 의류 기증
**쿠렌 어떡해요 지금 발구르기 하고있답니다 제목도 넘나 완벽함입니다 유아 퍼펙트 투미<이것 진짜 에쿠모브 쌍방에게 해당되는 문장이란 것이 심호흡 최고예요 존잘님 어쩜 이렇게 글을 재미나고 야하게 잘쓰시지요 정말 쿠렌 앞으로 소비만 하면서
**벌텔레그렘-abalrabal 사1 재업 죄송합니다ㅠ 혈온 수위소설본에 수록예정이던 발레리노 스티븐 대신 유아퇴행 크라우스 웹연재본 3편+단편재록이랑 해서 넣기로 했슴미다.. 죄송합니다ㅠ 수량조사는 멘션만 받슴다!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chanel_0917

From Twitter

**wl_Ellie 흐릿 아찌야 미유아찌 왓서!
**봄(D-259) 녹화땐 유아 앙고라핑크 크롭티~
**[3.4레베카]벼삼!✨사람이 스트레스받으면 유아퇴행하나봐 진짜 나 요즘 디게 애새끼 아니 애같아진듯 빅터의 맘이 이해가 됩니다 ??
**두진짜 유아님 하르쨩ㅈ나춘이 포육이 챔마 형이 모란이 안경이 예스ㄹ이 다고맙고 미안하구ㅈ보고싶고 씨익씨익ㅜ
**허리아픈 유녀]니트 군 ....어릴 때 이후로 처음이네. 홍조를 띈 채로 팔을 벌린다. 어린 아이 체형이긴 하지만. 유아형 배는 아닌 것 같다.
**지유아 히어~~ 데어스 나띵 아 피어~~ 이부분 맨날 왈칵한다
**포하는 별묭엘렌 죽고 멘탈 빠개지는게 눈에 보이니까...진짜 그 멘탈 견고한 사람이 무너지는게 보이니까 절망이 진심 절망으로 들림 엘렌 안고 들어갈 때 뭔가 유아퇴행적 그런 목소리도 내고 절박한게 확 느껴졌는데ㅠㅁ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404_lo_ut

From Twitter

**rㅁDongㅇiNㅔ,,,키츠네유아 퇴행이 오나...
**뱀 유아더원 부르고 성대 찢어지는 줄ㅋㅋㅋㅋㅋㅋ 이번 노래 더 심할 것 같구ㅋㅋㅋㅋ 아아 역시 일반 닝겐남자과는 다른 요정이었구요ㅠ
**스╰(✿´⌣`✿)╯반쪽에프능 상큼한 옷을 입히라구 유아틱 노노.. 누가 5거꾸로 티 버려줘
**오근데 나 아직도 유아더원도 스밍 돌린다......ㅎㅅㅎ
**슈엘사 밍찌슈 유아더원 326만뷰도 넘고 민석이 피처링 노래도 나오고 너무 행복하고요..
**랑우정평화점점 귀여운/유아적인 그림에 매력 느낀다 헴스터가 나를 이럭게 바꾸었다
**슈엘사 밍찌슈 유아더원 326만뷰가 넘었네요 >.#시우민 #feat_xiumin #민석아사랑해 #민석아노래해줘서고마워 #야하고싶어 #유아더원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Osy0208

From Twitter

**만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조회수도 반영되는거 아닌가요?? 유아더원 326만뷰 달성했으니 이번엔 야하고싶어 해야되는건지 후후후... 의욕폭발
**밍스타고척돔 살다가랑 도전이 유아더원 다음으로 흘리는 기쁨의 눈물이다😭😭😭😭😭 #feat_xiumin #야하고싶어 #시우민 #민석아사랑해
**오❄️ 진짜 유아더원 다음으로 행복하다ㅠㅠ
**유쨈⎝(☻-☻*)⎠파도23. 유아퇴행 마코토 나오는 이즈마코 소설이 보고싶음 19금이엇으면 좋겠다 ?
**-23 제티 살다가 , 첫 OST 유아더원 , 그리고 오늘 첫 피처링곡 야하고싶어 까지 네 약속을 우리에게 끈임없이 보여주고 네 목소리를 들려주는 너. 노래해줘서 고마워 민석아 ❤️ 사랑해 네가 있는 곳 어디에서든지 응원할게
**찌유아더원도 326만뷰 넘었고 진짜 행복하다 민석아 축하해요 💐💞💝💖💘💗💟
**콘올콘한다☞밍슈 (ㅇ`ㅅ´ㅇ)민석아 살다가 를 뷰르고 노래에 욕심 부리겠다던 너의 말 뒤에 유아더원 으로 너의 드라마 OST를 많은 사람들이 보는 가요대축제에서 청춘을 야하고싶어 피처링까지 노래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 더 기대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민석아사랑해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I_Miss_Xiu

From Twitter

**소엘 구밍구유아더웡 스밍 안돌리는 사람 존나 많았는데
**소엘 구밍구내려가지마.... 유아더원 때만 생각하면 진짜....
**아과제한대꿑 유아아ㅏ
**그냥아 유아님 무릎베개해주고 자장자장해주고싶다ㅠㅜㅜ 유아님;;
**신이 너무 좋은 뾰님❤ 은영이 드레스....은영이..체형이..유아체형이라.. 절레절레
**대야, 인투/INTO 이쯤되면 페날리스를 혐오하는듯한데 정작 본인에게 물어보면 혐오 할 가치도 없다고 대답함. 스트라토르 사이에서도 아주 악질로 통하는듯. 딱히 예의도 바르지않고 천상천하 유아독존인 성격이다.. 본인이 하는 행동이 곧 정의라고 생각.. 끗
**엑슈엘사❄스밍도! 열심히! Feat라 쓰고 듀엣이라 읽는다.. 뭐 사실 민석 이즈 뭔들이에요*^^* 민석아 사랑해 노래 욕심 내줘서 고마워♥ 이 참에 유아더원도 같이 돌려야쥬.. 총총 #OOTD#야하고싶어#스밍#화이팅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brother_mae

From Twitter

**디사랑꾼으 그래 유아이 참고할 자료도 선정한다
**hushu_밍알더원과 피처링곡중 뭘로 컬러링을 해야 할지 넘나 고민되는 것. 유아더원 컬러링을 바꿀 때가 된 것인가. 큽.
**콘가는 슈까넘흐싫어.....광팬이 내주위에 있는데 걔때문에 싫어졌어 그래서 난 스밍을 유아더원이랑 번갈아가면서 돌린다 왜냐면 유아더원은 민석이 목소리만 나오거든 한번씩정화 크-
**송이유일하게 한명한테 치였는데 그 한명이 고문당하고 반폐인되어서 유아퇴행되고 그게 사실은 연기고 거기다가 타락하고 칼되고 맨날 집나가면 개고생하고
**나연이를 이렇게 취급 ? 해놓고ㅋㅋ 다현이는 어떻게 나오려나 암튼 걸그룹의 예능진출은 사랑입니다.. 우리 유아도 언젠가 나와주세여...ㅠㅠ 유아야ㅠㅠ
**콘에서 리갱을 만나주세요유아더원으로 마음 다스리자,,,
**아ㅏ무말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ㅐ석 할라ㅏ고 어딜 들ㄹ어가야ㅑ하나 고민하ㅏ고 이ㅛ었는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이님도 얼른 주무셔요!!!!!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myaldo

From Twitter

**신아라온/행1]✦Ecru✦ 헉... ㅠㅠ 저의 정신없는 상태로 대화까지 했다고요? 대화내용 말씀해주시면 기억날 것 같습니닼ㅋㅋ!! 유아님도 쫀 밤 되세요~ >0
**강하다 프랑소왈라【가나챤. 신혼】 연성교환그림그려여하고 합작 3개그려야 하고 유아으아우어ㅏㅏ 휘적
**디❣유아털뤄뒈나엠 버긔에는내가애우ㅐ에 똑 같 쥬 !
**슈밍찌♪( ´▽`) 유아더원같은곡 소취요..ㅠㅠㅠ
**추연어 존맛 세이카테디베어는 머랄까 점점 유아퇴행이랑 같이하는게 조음
**믈내 똥꾸우 o(@.@)9그와중에 아카아시 존나좋아서 책상20분동안 치면서 울분을 토해내고싶음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ㅠ료타목소리미쳣다ㅠㅜㅜ엉어유ㅠㅠ유아아그으
**오빠 소리 계속 나오는 것도 그렇고 지민분이 계속 비음 섞인 소리로 유아적인 언어를 구사하는 것도 솔직히 불편함.... 무엇보다 내가 좋아하는 우민이 헤테로 연애 서사의 답습에 소비되는 것을 보니 어쩐지 착잡한 기분이 드는 것이다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jsms0326

From Twitter

**신아라온/행1]✦Ecru✦ 헉..!! 일러북 사주셨군요 ㅠㅠㅠ 유아님 신아라연성 짱 귀엽고 좋은데 천사님이시기까지 하다니...!!! ㅠ0ㅠ♥ 전 유아님 갤러리를 덮고 잠들겠습니다 ㅠ0ㅠ! 중딩 신카이도 곧 올라오겠지요! 기대할게요٩><ง
**리빵 넘 유아의 몸이네요 헉헉
**영현 새끼 생일. 수고했다 사야.영현이는... 솔로할게요. 댄져러스 바이올런스. 유아독존.
**민석오빠:유리RT 민석이 피쳐링이 너무 좋아서 알티이벤트해여 원하시는 음원이랑 시우민 유아더원 음원, 스쿨오즈 앨범, 제가 가진 민석이 스티커 포카 앨범 등등 알티하시는 분들 중 2분 보내드립니당!김민석오빠 사랑해..💕
** 유아( উ ·̫̮ ˂̶́ )σ✨ 한낱님 유아가 내일 중딩신개 쪄올게요...😉😉
**라키타 야스토모 엉냐. 유아 너도 잘 자라.
**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 아ㅏ유아ㅠㅠㅏㅠㅏㅠㅏㅠㅠㅏㅠㅏㅠ이수씌 놔두구 엇캐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유ㅠㅠ짐 싸기 귀차나 주글 거 가테ㅠㅠㅠㅠ잉이ㅠ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j2boxnet

From Twitter

**쿠말투 점점 유아화
** QT=Block근데 듀엣곡도 아니고 피쳐링인데 스밍해줘야하나...유아더원을 스밍하겠습니다!!!
**신아라온/행1]✦Ecru✦ ㅋㅋㅋㅋㅋㅋ 침착하게..나와주시죠...😁 유아님 손 넘 바람직한거 아닙니까~💕 의식의 흐름으로 신아라 연성하시는 유아님 최고에요!!!ㅋㅋㅋㅋ 유아님 갤러리에 드러눕는데
**록유아더원 처음 들었을때보단 덜하지만 좋다 오빠 하이톤 보컬 사랑해요
** 슈 홀 슈경수 외침 텔미왓이즈럽 백현 두근거려 드림 종대 최고의 행운 에브리타임 민석 유아더원 야하고싶어 대박이지 않아요?
**《슈퍼》》ㄷ1유친구들이 유아더원에익숙해졋으니 이제 오빠한테자꾸이럴거야로바꾸럯이다
**미니일단 유아더원으로 긴급처방 후 하 후 하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hinoto2933

From Twitter

**카오비 정모 마감 아직인 율 유아퇴행 현상이 일어나는건 10대 후반~20대 초반. 17~23 정도?? 2년간의 재활 끝내고 15살쯤 17살까지 잘 지내다가 그쯤부터 기억이라던지 혼란 겪는거. 첨엔 건망증인가? 해서 카카오비 둘 다 별 신경 안썼는데 카카시가
**콘구해요,,리즈벳✨노래 넘나 좋고요,, 근데 좋은데 저는 속 좁은 팬은 맞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허어ㅓ렁 허엉융 아엉 ㄹ 럴 유아아유옹어ㅠㅠㅠㅠㅠㅠ어어엉 오빠라고 해보자,,
**일리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아더원 나왔을때눈 막 감동의 눈물이 엉엉이었는데 오늘은 눈물보다는 그냥 달달한 민석이 목소리에 엄마미소 한가득 ㅜㅠㅠㅠ 그렇다가도 질투나서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몰라 내가 뭔소리하는지 나도 몰라 ㅠㅠㅠㅠㅠㅠ
**신아라온/행1]✦Ecru✦ ㅋㅋㅋ ㅋ유아님의 갤러리에서 나오기 힘들었어요...ㅠㅠ 신아라가 가득하네요♥
**야 / 하고 / 싶어유아더원에 이어서 ㅠㅠㅜㅠㅜㅜ이케 목소리 가득가득 담긴 노래 들어서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오빠:유리유아더원 스밍돌리자구여..
**덴ㄴ어덴오덴 히얼유아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Exoxyuri_0321

From Twitter

**evin Kim화장대를 부탁해 황승언 *테로마 순패치* 민감한피부의 여성, 유아, 의약품을 못쓰는 환자분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 100%유기농 퓨어 아로마로 만듬 #화장대를부탁해#황승언#한채영#테로마#순패치#아로마#근육통
**슈터와 미쳤다...이건듀엣곡수준 목ㄹ소리에 녹을거같아ㅜㅠㅠㅠ유아더원이랑은 다른 달달함 ㅜ누ㅠㅠㅠㅜ
** 유아( উ ·̫̮ ˂̶́ )σ✨ 한ㄴ낱님 유아ㅏ가 뭘 해드리ㅣ면 되는 거조 제ㅔ가...하ㅏ...제ㅔ가ㅏ.... 눈물중ㄹ줄
**낱유아님 신카이 그려주세요 중딩 ㅎㅏ다노 신카이 ♡♡ 가쿠란 ♡♡
**laire 아이사랑카드 보육료 과 아이즐거운카드 유아학비 을 하나로 통합해서 아이행복카드를 만들었고 아이사랑은 보건복지부, 아이즐거운은 교육부에서 관리하는 카드라고 합니다. 아이사랑카드 임신때 만든거 어린이집에서 쓰려고 하니 전환해야한다더군요
** 유아( উ ·̫̮ ˂̶́ )σ✨유아님 침착해
**(:3」∠)_유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Exoxyuri_0321

From Twitter

**집가고싶어 기숙사말고]만도라/ドラ청혜민 미안해 안 그래도 체육 예체능쪽이라 취업도 잘 안 되게시리.. 유아현 미안해 너도 예체능이구나 미용과.. 이예현 얜 안 미안해 피펫가서 한국벗어나서는 뫙뫙이란 이름으로 살고있자나 #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번이 웬네벌 웬네벌 유아ㄹ~~~
**촉하는 오소마츠 그래서 유아 쨩! 입어줄래? 찡긋 유아 쨩이 입으면 엄청 어울릴테고..!
**카오비 정모 마감 아직인 율유아퇴행 오비토... 칸나비 생환 if인대 정신적 충격이 커서 점점 유아퇴행
**티슈 하고 싶어 에불이타임 내 출근길에 귀힐링시켜주는곡ㅎㅎ이것과 유아더원이였는데 이젠 야 하고 싶어누ㅜㅜㅜㅠ
**원만의 성실내 키를 실감하게 해줌 은하 현주 뱁솔 유아 진이 신비 예린 진솔 아린 유주 나 미주 수정 소원
**글 아니ㅜ 저 이게 뭐라고 진짜 열심히 고민했어요..., 실패하면 하이디님 모셔와야 할것같아요.... 우리 유아혐석...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Sg_ikon

From Twitter

**인생 유아로 돌아가고싶다...
**국여신 맞습니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세상은 나의 연장이지요. 분명 개개인 한명한명 책임이 있습니다. 더 깨어나지 못한 점, 더 적극적이지 못한 점, 더 지혜롭지 못한 점, 더 끌어 안지 못한 점. 분명 지금의 현실 내탓
**/KUM 찾았다ㅠㅠ 아이폰이랑 안드로랑 유아이가.다르네ㅠㅠ 찌벙 ㅠㅠ 아이폰으로 갈아탈때가 왔나보다 ㅠㅠ
**물건(메인 트윗)팔이 제짱❄ ㅠㅠㅜㅠㅠㅠㅠㅠㅢㅜㅠㅜ어떡해애...아니예여 ㅠㅠㅜㅠㅠㅜ상처받으실까봐 말하는거 망설이고 있었던😢😢😢 저만..이렇게 생각했을수도 있구....으앙...ㅠㅜ유아님 아니예여..ㅠㅠ
**물건(메인 트윗)팔이 제짱❄ 😂😂 저도 야한거 조아해서 이론말하긴 미안해써요😢😢😢 ㅠㅠㅜ그래도 유아님을 싫어하는건 아니예여 ㅠㅠㅠ혹시 상처받으셨다면 죄송해요오 😢😢
**나 아니면 되지 뭐. 라는 이기적이고 유아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이 힘을 가지면 얼마나 큰 일을 낼 수 있는지 알게된 사건이다.
**투알/TtoR유아 어메이이징 당 유 어메이이ㅣ징 당 유 뻐킹 미친 당 새누리당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wmwjqqjqtk

From Twitter

**쿠✨ 흐핳 부끄럽지만 아마도..!!유아님 볼 수 이ㅛ을 것가탕여>3<
** 유아( উ ·̫̮ ˂̶́ )σ✨ 앗 미안ㄴ해요 이제 유아 이야ㅑ기 인가부다ㅏ.... 매우 찔ㄹ려벌임
**신의 웃는 얼굴이 보고싶은 오소마츠 그거 정말 유아…아니 아동용인 거야? 엄청난데?!
**라 유아님 안녕하세요!! 저도 잘 부탁드려요~! 자주 말 걸어주세요..♡
**합의앨리스소속akakumi유아아앜ㅋㅋㅋㅋ 나 진심 살 잘뺀듯 ㅋㅋ하라하랔ㅋㅋㅋㅋ
**레그램은 Le_Magnolia로야 우리 각하가 치매신가보다 유신시절 그리워하심 자꾸 유아퇴행하심
**8광주 오하시미쿠랑 모모타리 에라카랑 사쿠야 유아꺼 있는뎁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enno_chikara

From Twitter

**촉하는 오소마츠 역시 유아는 여동생 포지션이니깐 말야! 막막 오빠 챙기고 하는 그런!
**뮤 이제 천상천하유아독존여왕님 욕도 못하겠네ㅎㅁㅎ!! 즐겁다!! 꺄륵!!
**촉하는 오소마츠 ..누나!? 엄마?! 잔소리 들을 나이는 지났거든요..! 유아 누나..? 에이, 역시 아니야.
**복끝! 신이 유아님은 뭐니뭐니해도 롤!ㅋㅋ.. 블라디 여체화 이미지로 그리신분이있떤데 흡..ㅠ
** 유아( উ ·̫̮ ˂̶́ )σ✨ 유아ㅏ랑 결혼해요 ?
**촉하는 오소마츠 큿..알고는 있었지만 말야..그래도 유아 쨩 볼때는 신사적인 오빠이자 멋진 오빠이고 싶다고? 원래 신사는 맞지만. 볼을 조물조물 거리며 웃어
**톤 신ㄴ난다~~!~!!! 자 유아님 우선 신아라 주시죠 이거 아님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dalsushi

From Twitter

**ㅇㅇ/ㅎㅎㅎ애비 695유아 퇴행설이아니라 진짜 유아톼행이잖아
**ㅇㅇ/ㅎㅎㅎ애비 695나라가 왜 퇴행해 한국 유아퇴행설
**촉하는 오소마츠 에이~ 랄까, 유아쨩? 오빠 엄청 걱정해준다? 모성애랄까! 이러면 오빠 글러먹어 버린다고~ 장난치듯 웃으며 쓰다듬어
**3%내 커마만ㄴ봐도 여캐취향이 나오는데 어쩨 유아덕에 개조당한 느낌이ㅣ강하다 ㅖㅅ날엔..정말... 보이쉬한 여캐 조와햇엇는ㄴ데 요즘은 작은체ㅔ구에 금발 눈끝은 내려가고 볼살ㄹ잇고 어린외모 ㅅ............. 유아사랑해 삼천포
**ndertale中 사야고아르피엘 유아 플레이감상포인트모으려고 시작한 게임이지만 일러스트도 예쁘고 캐릭터도 좋고 나름 신선해서 계속 하고있는데 그 중 나는 유아 뱀수인/마녀 를 골랐다. 마녀인줄도 뱀인줄도 몰랐는데 눈 외엔 특징이없음 튜토리얼인가 다른데서보고 올ㅋ 했음
** 유아( উ ·̫̮ ˂̶́ )σ✨ 시험 공부 그게 뭔지...항상 벼락치기 인생인 유아..😇😇 침착 진짜 넘..손에서 놓을 수 없는..볼 것도 없는데 계속 들어올 때 넘 제가 한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놓을 수 없는😫😫😫




유아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lessy200290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Sehana_C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lacauxx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_Leesebeap__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120seoulcall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OnlyThinkAlice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j2boxnet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kyunghyang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I_Miss_Xiu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

유아 천상천하 오마이걸 모집 3월 노래 야하고싶어 샌즈 어린이집 운영 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