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9:19 ALL

**크감자양효정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크감자양효정 진심 ㅋ ㅋ ㅋ 저날 원한 쌓인거 아직 얘기하면 존나 열받아서 죽을라함 개웃긴다진짜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ㅌ
**크감자 ㅋ ㅋ ㅋ ㅋ ㅋ니 리밋 ㅋㅋㅋ 가지고 놀렷을때 ㅋㅋㅋ 양효정 그거 아직 기억함 ㅌㅌㅋㅋ ㅌ ㅌ ㅌㅌ ㅌ 존귀보5
**성재어리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성재어리효정 오빠가날기억하는그날까지트윗은계속된다
**hic잘못알게 하는 그래서도 귀신을 싫어하는 미국에서는 나하고 미국에서도 좋을 작정을 하고 좋은 사람들 백악관 오바마도 사람세상은 눈뜬 세상은 좋은 증거들 증명들 있듯 빌게이츠 효정이를 좋아한다라는 빌게이츠 재산에서도 많이도할수 있는빌게이츠 효정트위터다닌다
**경 헤헤 그럼 여기 자주 다니면 효정밈 뵐 수 있는건가유 👀👉👈💕 자주 와야징 ㅎ... ...
**니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 저 비니와 효정언니의 해피에너지 받고 좋은 꿈꾸세요~!! Good Night 🌙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OMG_Aprilflower

From Twitter

**4/12]할일 많은 젤즈브브는 당연 공작 효정은 사자 람은 하이에나 조영은 카피바라
**ㄷ찬희 wowous 오빠랑 효정 이랑 뚜루뚜뚜
**미만쥬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BN 전주교통방송안행로, 트레비앙아파트에서 효정중학교방향 소통 원활
**화의 시작은 나 자신으로부터. 와~! 사랑스런 닉주디네요!!!! 감사히 잘 소장하겠습니다 효정님!!^^
**화의 시작은 나 자신으로부터. 벌써 5회차나...!!!! 효정님 짱짱맨! 감사합니다 정말!!!!
**브리01'20 효정타임 '0'

**현주 효정띙! 전에 너랑 나랑 친구였다고 해서 놀랐었댱! 덕분에 만나기도 하고? 좋았었엉ㅎ♡ 또 다시 만나서 놀게 된날! 재밌었엉ㅎ 담에도 꼭 다시 놀자!!!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자구나 ㅅr량해♡♡♡♡♡ #현주ㅈㅌ
**슬 썰계 헉싴ㅋㅋㅋ왴ㅋ큐ㅠㅠㅠ이거 지금 발견했지 ...? ㅋㅋㅋㅋㅋ퍼플할까오 ...?☞☜ 하트 ㅁ,무슨 허,헛소리냐 하면서 더 말 더듬을것 같아요 얼굴은 빨개져서 다른데 보는척 하고 효정이 안 보구
**통 공적그러면 적은 효정까지는 진격하겠지. 이릉과 이도에서 협격할 수도 있을 터. 그러자면 병사들을 흩어지게 해서는 안 된다.
**빈짱♡여자친구♥최유나 소나무♥성민재 씨엘씨♥최유진 오마이걸♥최효정、김지호 레드벨벳♥박수영
**정 재효오빠 어이없는 삼행시 안 안 알 구있어용? 재 재효오빠 별명=내 이름 효 효정
**미만쥬 효정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지고있는 우리 든든한 리더!! 완전 내꺼같은데? 내언니할래요?
**❥오마이걸_유아 (효리더아이콘♥) 너무너무너무 사랑하는 효정언니!!!♥♥진짜고마워용~~>.< 언니가 있으니까 맨날 행복하게 웃을 수 있어! 물론 우리 앞으로도 함께 하자♥푹 쉬세요>.<💔💔 언니사랑해욥🍭❤뿅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OMG_Aprilflower

From Twitter

**부해라 서리ㅅㄲ 그런..... 눙물 아, 혹시 진여고시면 효정이라던가 소현이라던가 아실려...나요?
**곰 세상에 효정이가 공강이래 님 학교 어디임
** 민 은 혜 '3' ❤ 우리 효정이 학교는 잘 다녀와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교에서도 계속 효정이 생각 나더라ㅠㅠㅠㅠ 오늘도 어제보다 더 나은 하루 보내기를 바라❗❤ 연락 자주하구ㅠㅠㅠㅠㅠㅠ 효정이두 항상 좋은 하루 지훈 데이 보내기❗
**효현쥬 오빠! 오늘오랜만에 멘션인거같은 느낌적인느낌...! 오늘하루 잘보내셨나요? 태일오빠 인스타를 통해 오빠의소식을 들었는데 너무ㅠㅁㅠ 이뻣어요 효정님.. 스테이크써는데 빛...이....💓 ? 저는 오늘 고등학교에 입학을하였습니당!
**숨아직 오마이걸 효정이랑 지호 헷갈림
**정아ㅠㅠㅠㅠ효정아
**BIBLEE! 고마워! 효정도💕

**로 ㅠㅠㅠㅠㅠㅠㅠ오빠 말투마저 귀여운데... 효정....😅
**지 효정
**ungeun Joanna Je 정녕 효정 시절을 잊었사옵니까...
**한솔 기여운데 효정효정 재효요정~~~~~♡
**일행쇼~♥ 잌ㅋㅋㅋ왜요~귀엽기만 하구만~ 우리효정오빠♡
**월7일20시기다린다(방당효오빠 효슴이 효정이
**상입은낑깡(♡.♡) 왜여~ 오빠효정이자나용♥ 둘다넘나 예쁘요😄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Adorable_Pyo

From Twitter

**( 지호예원 )و요정인거 부정하지 마시죠 효정님 ㅅ
**룡 어?!효정이다!!😎😎
**하는힇 효정♥
**윤 효정뉨~~~효쥉~~
**월7일20시기다린다(방당효정이? 효정이 ㅜㅜ?
**월7일20시기다린다(방당흐그흐듷 효일 효슴이래 효정이래
**양팔이 소녘 효정효정~ 탤요뎡~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mizis_world

From Twitter

**롸족장야 펄다 대답해라 박효정
**잉 아아 그럴까요! 어떻게 부르면 될까!😃 효정언니??
**상회 가는 찬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정이 넘 예뽀........😉
**상회 가는 찬빵이 최애 효정인데
** 밍 고마워유ㅠㅠㅠ 효정쓰도 !! 오늘 어땠어 ?
**니가 넘 예뻐서 (((패닉)))효정아랑 신닷 무슨 일 있나오...? 왜 오늘 연달아 레스트예요 😭😭
**월효정아 닷컴이랑 신혜진 닷컴 어ㅐ그래요헐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mizis_world

From Twitter

** 살✨ 헐또담서폿진행중이래여??에효정말..그리고사과문올린것도ㅠㅜㅠㅠ추후에나쁜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위해올린거냐며,,
**1훈윤ㅂ1립니다헐 효정ㅏ닷ㅋㅓㅁ 왜....
**유헐...효정 닷컴ㅠㅠ
**inny !효정이 너무 귀여워~ 아ㅏㅏㅏㅏㅏ
**( 지호예원 )و 효정님...
**° 윱윱 우리 효정이!!! 잘자라~~~😆💞💞💞
**더쿠ღ 전 효정님이랑 미경님 둘다 같이하구시픈데~~~~~~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Toi__et_moi__

From Twitter

**웃싸이더 ㅠㅠ효정이랑 하셈 효정이
** ⛄ 그래서 인증샷은 효정아 ?-?
**슬 썰계 으아 맞다 ㅋㅋㅋ저번에 멘션 드리기로 했는데 주말ㄹ이나 ..? 안바쁘실때 커플 앱 정해여♥♥ㅋㅋㅋㅋ 그러면 나도 보내볼까 하고 빨개진 얼굴로 잘자♥ 하고 보냈을것 같곸ㅋㅋㅋ다음날에 효정이가 놀렸음 좋겠다
**린컴퍼니 효정이 어릴적 사진 궁금함ㅎㅎ
**웃싸이더효정이는 테런만 친구가 많네 ㅠㅠ
**웃싸이더 혹시 효정이 애니영업하신?
** 효정이 1 3 8 중 하나라는 소문 있던디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luvlyzzyy

From Twitter

**웃싸이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무서운데염? 효정도 가끔 제 눈치봄 ㅜㅜ
**린컴퍼니 효정이 개인짤이 어딨지ㅋㅋ
**싷직진 ✨ 내 친구는 효정언니가 최애랭
**빠진ㄱ권!효정이가 칭찬해줌 ㄱㅅ #현희_창고
**의지로 가득찬 꽃슈최효정 누구냐고 요 ㅋ ㅋ ㅋㅋㄹㄴㄹㄹㄴㄹㅌㅎㅎㅋㅎㅁㅋㄹㅁㄹㅋㄹㅋㄹㄹㅋㅎㅁㅎㅋㅎㅋㅎㄴㄹㅋㅋㄹㅁㄹㅋㄹㅋㄹ
**블리 크으..말도 넘나 예쁘게 하는 효정쓰...😭 감탄
**블리 헉 예쁘다니! 효정이두 넘나 예쁜거 알쥐~?😚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luvlyzzyy

From Twitter

**맘비니 #아구몬규규규꺄꺄꺄꺄?? #오마이걸 #OHMYGIRL #효정 #HyoJung
**양맨 그랬구나 잘했어 ^ ^ 하..효정 ㅏ ..학교가자 ,..,.,
**광 효정이 00년생이얌?
**양맨효정 서울이얌?
**음의 감나무 죽감 오후 9:47 효정 혹시 프사 죽감 오후 9:47 만화야? 친구 오후 10:06 그냥 인터넷에서 귀엽길래 친구 오후 10:06 주워왔엌
**아 ㅠㅠㅠㅠ신더랑 한창 싸우다가 개슬픈효정으로 운명을 믿나요..?하던거 진짜 계속 머리에 맴도라가지고ㅠㅠㅍ ㅣㄹ ㅏㅠㅠㅠㅠ흑 솔까 팀주니퍼 이제부터 피라없이 어떻게 생존하죠..? ㅠㅁ ㅠㅠㅠㅠㅠㅠ
**코 얼빠 ㅠㅂㅠ 효정언니.... ㅜ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hyojungstar

From Twitter

**요 응응 ! 효정이라고 부르면 돼 ?? 소통 자주 하자 😉
**O영2#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4 #블락비컴백 잘생긴 효정님♥..
**12나 원래 효정이랑 지호 구별 못했는데 요즘은 구별 짱잘함 지호짱예쁨
**원영효정아 보고 있으면 꺽다리춤이나 하나만들어서 해라. 이제 가창력과 퍼머먼스를 혼합하면 대박 날거다
**애보 지하철 물어보시길래 여기다써요! 같은 지하철 타고 갔었고 도연이 말고도 효정이 해림이 있었구요 저보다 먼저 내렸었고 마지막까지 도연이는 손잡아주고 인사해주고 그냥 여러분 김도연하세요
**en 효정이가 바로 포즈의 달인~~!!
**en 포즈는 효정이보고 잡아달라규~~! 그럼 난 찍을게~~ ㅎㅎ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khj81089

From Twitter

**hic백악관 오바마는 효정이가 한국사람이라서 한국에도 효정이한테 좋은 사람들도 있겠지만 백악관 오바마는 백악관 오바마 이효정하고만 좋더라도 좋다라는 좋은 백악관 가짢고 하찮은 똘아이라든지 부유한 기업들 싫은 욕하더라도 똘아이라서도 싫은 공개적으로도 싫은망신
**발 앙콘에 가자꾸나 라잇⚡ 웅웅 나능 편하게 효정언니라 불러두도ㅑ지??
**정 16종인수니 효정입니다~
**마이사월스트레칭 하는거 있었는데 등뒤로 합장하듯이 손바닥 맞대는건데 유아 덕분에 효정이가 어케어케 성공함 근데 출연자 분 인터뷰 끝날때까지 계속 그거 하고있던ㅋㅋㅋㅋㅋㅋ 손바닥 붙은줄 알았어..효정아😅
**콩 효정이랑 잘 지내고 있어요!😄 커뮤는 전보단 덜 뛰고 있읍니다...가끔가다 한 두번?
**탄이랑 인법2기뛰자ㅏ♥ ㅋㅋㅋㅋㅋ혹시 효정이랑은 아직 잘 지내시죠..? 커뮤는 아직 뛰시구요..?
**탄이랑 인법2기뛰자ㅏ♥ 아ㅏ앙아아아ㅏㅏㅏㅏ아아아아ㅏㅏ 저 저 은수요!! 으ㅜㄴ수!!! 효정이랑 헷ㅅ갈려서.....반말했어요 죄송해요ㅛㅠ..........................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dearg_omg

From Twitter

**등어세마리 우엉유령 아효정말 이 느낌요정!!뽀뽀해줄거야ㅠ 들이댐
**⋂∀⋂)막콘D-3 찌롱이 저는 항상 대절타고 내려오느라 퇴근길은 무슨 콘서트 끝나자마자 급하게 나왔어요 항상ㅠㅠㅠㅠㅠ 효정님이 퇴근길 보고싶다 했을때 순간 진짜 보고싶어서 일찍올라갈까 고민했어요ㅠㅠ
**⋂∀⋂)막콘D-3 찌롱이 다들 모여있으면 효정님 못찾... 효정님을 찾아볼께요 그날ㅋㅋㅋㅋㅋ
**⋂∀⋂)막콘D-3 찌롱이 처음보는거니깐 인사정도는 해야죠ㅋㅋㅋㅌㅋㅋㅋ 어 근데 효정님 얼굴을 모르네요......😭 저번에 게임방할때 없으셨죠?
**⋂∀⋂)막콘D-3 찌롱이 똥손에겐 금손이 필요한법이죠🤔🤔 막콘날 효정님 보자마자 납치해버릴꺼에요!!!
**헤미안역시 옴걸은 유아, 아린 그리고 효정 승희인듯? 아! 비니도
**⋂∀⋂)막콘D-3 찌롱이 효정님 납치해서 우리집데리고 와야게써요!!!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nshhing

From Twitter

**키내인장넘카와이햇 가염밈이랑 효정런니랑 컾흘잉야 깨
**んしる 그래^^ 효정누나가 찍어준 사진 ㅋㅋㅋ
**얼지 팬아트 효정세일러문👼👼 배경화면ver.
**린컴퍼니 그럼 그날 효정이한테 츤츤댄걸 선보인??
** 정 닷 컴효정아 ㅜㅅㅜ
**코 얼빠 푸르마 효정언니 번호알아?
**포ㅋㅋㅋㅋㅋㅋ데프콘님도글코 강호동님도그러코 효정이한테 끼부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BAE_YOOBIN

From Twitter

**마이사월효정이 분량 기대된다 진심 ㅠㅠ 호동엠씨가 효정이 보고 끼부린다고ㅋㅋㅋㅋㅋ 오늘 나온 할모니분들도 효정이가 얌전하게 있다가 깜짝 놀랬다고 근데 너무 재밌게 잘해줘서 분위기 너무 좋았어 ㅜㅜ
**마이사월밥 먹었어?? 라고 물어보니까 효정이가 끄덕이더니 한손 주먹 불끈 지길래 내가 두손 주먹 불끈 쥐었더니 효정이도 두손 불끈 주먹ㅋㅋㅋㅋㅋ
**봄(D-259)쉬는시간 ㄴ🙋🙌🙋🙌🙋🙌 승희😮 ㄴ🙌🙌🙌🙌🙌🙌 승희:😮??? ㄴ🙆 승희:🙊🙌🙌🙌🙌 효정:🙌🙌🙌🙌
**화의 시작은 나 자신으로부터. 와!! 효정님 진짜 최고~~~!!!!!!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성우를 행복하게 해주시네요!^^
**봄(D-259) 아니요 승희지호효정시아요!
**hic본존불 부처도 미국은 미국 많은 좋은 사람들도 이효정한테 좋은 나라 좋은 사람들 트윗에도 좋아하면서 거의100% 미국사람들 몇% 한국사람들도 있지만 팔로워되어있는기업들 사람들비교도되지않게많은이효정은 한국 국적이었어도 효정을 사랑하는 백악관 오바마
**hic본존불 부처도 해결할수 있는게 아닌 인과응보를 해결할수 있는게 아닌 백악관 오바마 미국은 이효정을 미국에서도 좋으려고 사업도 하고 기업도 하고 미국사람들과도 좋을려고 좋은사람들 이효정 삶에도 사람들중에도 효정을 사랑하는오바마 백악관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soyoungVO3OV

From Twitter

**마이사월오늘 멤버는 효정 유아 승희 지호 나 뒷북인갘ㅋㅋ
**봄(D-259)효정이 분량 개쩜 붐끼가보인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민기님 앓이 중]칸누 효정이 특유의 미소 슽이커..?
**민기님 앓이 중]칸누 효정이?개귀욥..
**형놀이오스카의 인종차별 이슈를 보다보니 문득생각나는 울공방 흑인아이들..난 너무 이쁜데 암도 눈길을 안줘 슬포요.. 요건 효정쌤의작품들..가운데니키인형의 레게머리는 정말 예술인디..
**봄(D-259)스타킹 승희 지호 유아 효정나옴
**얼지 팬아트 효정세일러문👼👼 #효정 #오마이걸 팬아트 #hyojung #ohmygirl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YECO00

From Twitter

**름다운효정별 저 멀리 있나봐 매일 다가가도 아득하기만해 효정누나 파트
**hic한국말 통역자는 효정이는 돈을 받을수 있다 백악관 오바마한테 돈을 받을수 있다 정확하게 알고 있으라는 돈하겠지 하고 안한다든지 아닌 트윗기록들에도 말들 분명하게했듯 한국말 통역자는 백악관 오바마는 효정이는 미국에서 살았으면 하는 미국사람들과도
** 振 아 소중한 효정님 마음도 이뻐라.. 오빠가 그렇게 느낀다면 정말 정말 다행이에요! 저도 우리 가수 응원할 수 있어서 참 행복해요💞 앞으로도 행복합시다 아프지 말고💪
**4/12]할일 많은 젤즈효정이랑 조영은 음... 효정인 서서히 바뀔거 같고 조영인 더 독하게 재활할거같다 그때보단 다리를 더 움직일 수 있을것이다
**양맨근데 효정 어디까지봣대 짤올리는거 눈치
**민기님 앓이 중]칸누bed_fullmoon 아 효정이 얘 맞지
**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ㅅ격ㅋㄱㅋㅋㅋㅋㅋㅋ 나 효정이야 ^~^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namddok

From Twitter

**ㅇㅖ 이제 효정님ㅁ..
**적 안대!!!!!!!!!!!!!!!!!!넌내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효정은 그러치 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꽃⚡ 서효정 이거보면 뎀 ㄱㄱ
**청서 쓰세요! 효정이착하지!!!!!😶😶😶😶😶
**이어버그어엌ㅋㅋㅋㅋㅋㅋ 효정쌤ㅋㅋㅋㅋ
**포#오마이걸 #효정 세일러문👼 무도 엑스포 보고 넘나 ㅖ뻐 그린것.. 오늘도 어김없이 비뚤거리는것...ㅠㅠ
**름다운효정별아 효정누나도 보고싶고 그냥 옴걸 보고싶어 ㅠㅠㅠㅠ 컴백 언제하니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YECO00

From Twitter

**체언팔했음메트보고맞팔요청좀[에뜨왈] 효정-뜨왈=0
**경 꺙 앞으로 효정밈 일어나시는 시간에 멘션해야징😋 효정밈:너 블락
**경 헉헉 효정밈 사랑...💕💕 ㅠㅠ 랄까 표현에 의해 나눠지기도하겠지만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진심과 빈말 사이에서 확연히 느껴지는 바람과 온도-차...가 시러유 흑흑 와중에 ㄱㅎ드립 저도 제가 뭐라는지 모르겠👀
**맘비니 #아구몬궁금한걸요 #오마이걸 #OHMYGIRL #효정 #HyoJung
**맘비니 #아구몬오마이걸 캐스트 #오마이걸 #OHMYGIRL #효정 #HyoJung
**플✨효정아 탐라정ㄷ복이 넘 심하다
**맘비니 #아구몬모닝콜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효정 #SeungHee #HyoJung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p_Lizzvy

From Twitter

** 밍 ㅠㅠㅠㅠㅠㅠㅠ효정이 마니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 입학 축하해!!!!!!!!!
**빠진ㄱ권! 효정의ㅣ 스파이..재민
**edol 좋은꿈 꾸세요 효정님
**지박수영효정이와의 데이트😳💝 #리지#Lizzy#유효정씨짜증나용 _madeyou_#유효정이짜증나는것이아님
**Sl최효정이 누군지알까..
**지박수영다 잘됩시다😳💕 아아아아악 근데 짜증나는일생김😫😫😫 #리지#Lizzy#효정이#ㅋㅋㅋㅋ
**정이의 첫번째효정아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omgyubins

From Twitter

**메트확인)❄동결감쭈구리♧ 효정이 내가 나중에 꼭 치킨 사줄게!ㅋㅋㅋ
** 리규보고싶 은♡유 ㅎ헤 효정이도~~~!~♡
** 인장좀 보자.. 혜교/가인 ㅋㅌㅌㅌ ㅋ ㅋ ㅌ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효정이 안취해서 앙돼...
**리 효정씨.. 다음번엔 번호좀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겠어요..? 멱살
**리 ..? 그래서 언니는 지금 효정씨의 택배를 자기 집으로 오지도 않ㄴ느택배를 위해서 베란다에서 현대택배아저씨가 오기만을 기다렸던거야..?
**니천효정?최효정?씨 담부턴 택배에 번호 똑바로 써주시길^^..
**맘비니 #아구몬숫자 일은 하나 하나밖에 없는 것 #오마이걸 #OHMYGIRL #효정 #HyoJung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Ohmy8irl_hjluv

From Twitter

**위쥬스/)/) 난 효정이랑 젤 오래 얘기했눈데~~~~
**린컴퍼니 너무 심했다... 효정이 별로 안좋아하는듯
**BN 전주교통방송안행로, 효정중학교에서 곰솔나무사거리방향 소통 원활
**루루 (ू˃̣̣̣̣̣̣︿˂̣̣̣̣̣이번 휴무때 곰보러 가야징~지민이한테도 줄 선물 들고 가야지~거의 1년만에 효정언니랑 지민이 보러간다♥♥ 장자못가서 자전거 타야겠다
**헤미안쬐끔 더 가면 효정 승희?
**정이❤ 그러니까 전인화씨는 존대말 안해도 괞찮으니까 그냥 편하게 효정아 ~^^ 이렇게 불러요 알았죠? ~^^
**정이❤ 그리고 앞으로 저한테 예기 하실 떼는 녀 그냥 편하게 ~^^ 효정아 ~ ^^ 이렇게 편하게 말해도 되요 ~^^ 그리고 저한테는 존댄말 안해도 괞찮으니까요 ~^^ 왜냐면 저보단 전인화씨 가 더 나이가 많찮아요 ^^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DEARMYFAIRY_HJ

From Twitter

**인화❤고마워요 효정씨 ~^^
**치 카메라(구U+Camera)❤ 네^^ 그럴게요 그대신 효정씨 도 사진 많이 올려서 보여주셔야 해요 알았죠? ^^
**이담계Hodok_940218 저 롤 닉네임은 z1존효정짱123 인데 ㅎㅎ
**정아ㅠㅠㅠㅠ효정이 보구싶다아.....
**ara G.씨스타 윤 보라, 씨스타 김 효정, 씨스타 강 지윤,씨스타 김 다솜, 씨스타 사랑해~ ㅋㅋㅋㅋ <3
**❥오마이걸_유아 (효리더아이콘♥)유아의 효정언니~~~♥.♥
**️현ㄴ정❤️ 효정언니ㅠㅠㅠㅠ담에꼭만낭🙈💖이쁜언니얼굴못바서매우슬픔😭😭😭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Joanna0922

From Twitter

**HMYLOVER(오마이러버)::로고제작: 오마이걸 효정 캡처홈 DearMyFairy 님 로고 제작 이벤트 완성 본🙆
**i-nnie #비니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 저 비니와 효정언니의 해피에너지 받고 좋은 꿈꾸세요~!! Good Night 🌙 crwm_ohmygirl
**지의세계 ☃ 로고제작 개인로고 ' 효정수리 ' 이벤트 로고제작 완료❤
**지의세계 ☃ 로고제작 오마이걸 효정 캡쳐 홈 ' DearMyFairy ' 이벤트 로고제작 완료❤
**주말동안 술을 마시면 효정이에게 오만원을 주겠습니다
**'^'♡효정님시 ♥
**oon 효정님^^ 틱톡모임방 저랑많은 찬구들과 재미있게 지내실래요^^ 틱톡아이디나 카톡아이디주시면 방장인 언니인 제가 초대장보낼게요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567984_

From Twitter

**롸족장 ㅋㅋㅋ효정이 부럽구나?
**eunghee +효정언니
**속사가 단점효정이 먹을때 뭔가 입이 조곤조곤해... 말하는것도 조곤조곤한데 먹을때도 조곤조곤해 ??
**️지훈지민⚡️효정이는 무섭다고~~~~
**prilflower150425 쇼챔피언 백스테이지 캡쳐 #효정
** 리 스❗ 흥부와 효정
**prilflower151104 주간아이돌 효정 캡쳐 효정 :효덩이 무셔워😨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flower_suea

From Twitter

**최윤영 잘자요 효정아 ❤️❤️
**최윤영 안녕하세요 효정아... ㅎㅎㅎㅎㅎㅎㅎㅎ you reminds me of my dongsaeng from my agency ㅎㅎ
**ㅇㄷㅎ✨ 아니 진짜 효정이 힘쇼....저런애는 진짜 소문이 한번 크게 나봐야 정신차리는데
**° 오마이걸_효정 안녕하세요 언니~ 최효정 입니다 /bow/ welcome to this agency and lets get along really well ^^
**신차려 찰떡이좋아 어디까지왔나 지도켰는데어머나세상에 효정리로 향하고 있어영♥ 세상마상♥ ㅋㅋㅋㅋㅋㅋ 효정 리~♥
**동결❤이름이❤ 말더안대....효정 ? 사진개옙븐데....................말이야방구야...
**순이 얘들아 안녕 난 효정이라고 해! 달! 별! 구름! 하핫!! 그렇게 혼자가 되고..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MYHEARTisBINNIE

From Twitter

**순이 효정아 너 고등학교가서 그러면 왕따당한다




효정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ejanews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cat981105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dearg_omg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ohmy8irl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euphoria_BANA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DC_Tirebug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pinkoo666666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MYHEARTisBINNIE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MYHEARTisBINNIE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MYHEARTisBINNIE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MYHEARTisBINNIE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MYHEARTisBINNIE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ohmylover_omg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ejanews

효정 오마이걸 승희 지호 유아 OHMYGIRL 백악관 로고제작 HyoJung 하루 비니 OMG_YooA_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