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9:39 ALL

**illa Smush레이커스는 갑자기 루윌, 클락슨 연달아 부상당해서 가드진이 후에르타스, 러셀 뿐이네 켈리나 사크레 웨이브하고 D리그에서 가드하나 콜업 안되나
**보 맞아요ㅠㅜㅜ 저는 진이 다 빠져버려서 멍때리게 되더라고요... 진짜 넋이 나가버리는거 같아요ㅠㅁㅠㅠㅜ 빨리 불금!! 주말 호시이8ㅁ8!! 호랴님도 학업때문에 힘드시는거 같은데 힘내시고 주말에 실컷 놀아버리시길>
**크감자 걍 아카니시진이 미국병이라고 소위 외모를 가꾸지않고 머리를 염색하는 병에 걸려서.. 후.... 니혼의 아이돌과는 정서가 멀어져버렷달까.. 아카니시진 고쿠센2랑 아네고 찍었을때 외모가 리즈시절인데.. 검색해보세요 진짜잘생김
**서마감 ✱ 알로힘이 없이 진이 빠지는 느낌이다 덜덜
**T]주채강 오오- 진이가 샘이랑 좀 통하는 구석이 있어 그치? 씨익 웃음을 올리곤 하이파이브를 위해 가볍게 손을 올린다
**S 짐승 모케남아 현진이가 막 그라비아 태평하게 보고있으면 블루아가 기겁하는거 보고싶다
**evancheㅋㅋㅋㅋ 그래도 진보단 아니에요!! 진이 집사 AU 때 진짜 심쿵했...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JinNight1204

From Twitter

**그나 더 블러드엣지진 이..멍청한녀석은 언제쯤이면 정신을 차릴수 있을까....
**☆☆☆별휴맘 쳰ㅠ-ㅠ우리 휴......수단이라도 벗어다 씌워줘버리구싶네요 진이 준 망토는 뱀파꺼라서 햇빛저항성이 없으려나...
**Lood 흑...진이...진이가...
**버를 쟁취한 세이리야 헉ㄱ 보내졌ㅅ다 미아내ㅠㅠㅠㅠ 진이가 내꺼야 너무 ㅛㅣㄴ나ㅏ 갠챠나 난 언제고 기다릴ㄹ고야 바쁜데 무리하지마ㅠㅠㅠ
**UMMER 헉 안녕하세요 휘누나 오너님//// 진이오너 썸머예요!! 팔로드려도 될까요?? ^ㅁ^
**재야으진이한테 3개 받았다고 슦민이는 하나도 안주는거냐 ㅠㅠ
**UYUB그리고 난 면허증이 없는데 꿈에선 내가 차몰아서 감...근데 차에 탄채로 관람차도 탄??...그리고 콘서트무대 뒷쪽 오른편에선 무쟈게 큰화면이 있었는데 거기엔 쥿쥿 딥디매거진이 재생되고있었음...

**경찰시험준비)(노 동결)큐우나나 네엥! 아 진이누나 말 놓으신다규 하셔놓고...
**야기꽃! 애초에 전문가가 아닌 경영진이 학문의 존속을 결정하니 이게 참...
**름 없는 더쿠아 ㅁㅊㅋㅋㅋㅋㅋㅋ 진이한 성대모사 존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를 쟁취한 세이리야 ㅠㅠㅠㅠ진이ㅣ가 내꺼댄ㄴ지 백일.. 백이일...♥ 진이 최고야 자기야 진이 너무죠ㅛ아ㅠㅠㅠ 흑흑ㄱ 얘네가 백일이ㅣ라니 살아온 천년보다 이 백일이ㅣ 배는 소중해!!
**메인트윗확인부탁]ㅈㅣㅎㅖ 안녕하세요 진이지니님! 스티커 잘받았어요!!!!학원갔다오니까 엄마가 스티커같은거 왔다고하길래 바로 꺼내봤는데 넘 이뻐요👍👍 잘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해요오오~
**뚱티켓팅 한번 하면 진이 다빠진다 피방에서 얼굴 터지는줄
**왈츠」큐어오룬의 그릇 털갈이...??..???막 부리로 뽑나...진이는 안해요? 털갈이?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kareudon_

From Twitter

**anprince자트계난 사랑이 표현보다는 마음속으로 그사람을 존중하는거라 생각해 언니 ....ㅅ...알지? 언니님♥진이동생 & js_iwantseeyou #Ranprine자트
**요 ㅋㅋㅋㅋㅋㅋㅋㅋ헉 진이는 세계최고의 남자인 강유를 가지고 있어서 괜찮습니다 ??? 어떤 금은보화보다 소중하죳ㅠㅠㅠ후ㅠ우리강유랑 일분일초도 떨어져있구싶지 않네요 ㅠㅠ늘 붙어있고 싶달지ㅠㅠㅠ헤헤ㅠㅠ 꼬오옥
**태이상 오상태 쪽님 양재진불과 사랑의 신. 사랑에 눈이 멀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어리석게 굴때 우리는 양재진이 장작을 당신에게 넣고 갔다고 이야기한다. 나이 어린 연인들이 섬기는 신.
**제언니 팬클럽 seti ㅅ진이!
**인달 슬레인, 탈다림들이 모여있는곳에서 조금 떨어진곳을 거닐고 있었다. 간만에 테라진이 피어오르지 않는다, 참으로 쾌적한 기분이였다. 감각에 거슬리는게 없으니, 가벼운 발걸음을 옮겨 변두리로 향한다.
**우뢰홍종학의원은 보좌진이 최고인듯 ᆢ
**athan Jo그림이 익숙하다 싶더니 센진이군...

**다머글ㄹ들이 누구냐고 물어봐서 크로스진이요...^^ 하면 모른ㄴ다는 표정으로 아... 하고 지나가ㅏ서 더 쓸쓸ㄹ해짐
**도령ʕ•̀ω•́ʔ✧진이 직속복이 대다납니다
**디대자연은 너무 진이빠진다 고통이 강약 중강약 중약중약중중중약약약급강 막이래 약 상태에서도 그냥 온몸에 힘이없음 몸상태가 걍 에러404되버린것같음
**캐럽럽 세B 허억 세상에ㅜ 우리 진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ㅜㅜ 흑 넘나 귀엽구 사랑스럽습니다ㅜ 저도 진이한테 꼬옥 붙어있고 싶네요ㅜㅜㅜㅜㅜ 진이 눈 반짝반짝하는것좀봐요ㅜ 제 통장도 줄 수 있어요 ?
**이 지미리를 치고갔다 크응. 피곤했나아. 아니면, 진이 완전 가까이 있어서 그런걸지도 몰라요.
** 정오 진쟈조아요... 예지니 ㅂㅣ몽사몽 하는데 경예는 교교님 그림에서처럼 피식 웃고 응 잠깐만, 필름 얼마 안 남았으니까 다 쓰고잘래<하면서 필름감개 엄지손가락으로 도로록 도로록 미는 장면이 떠올라요 얘진이는 아... 소경예 못말려.
**퍼스 뒷사람인 히어랑이다! 진이 벌칙로그가 안보이니 노즈로 대처한다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monthly_theater

From Twitter

**쿠, The PhantomMage 엌ㅋㅋㅋㅋㅋ 저는 진이 제일 시러요 ㅎㅎㅎㅎㅎㅎ 밸런수패치 나쁜넘 쥬거라 헤헤헿
**INA(ひな) 크로스진이 부릅니다 핫오빠들의 행복!!
**츠노 사남마츠호석이 갈가마귀할까!!!! 석진이는 티나핑크고!!!!!!!!!!
**비폭력주의]허수간디 ???? 언제부터???? 설마 빵충객이 으진이를 ㄷㄷ
**것도모르는 모구모 아니 진가 진이는.무기없어도ㅠ걍가도돼 무기만들러 가는곳이니까
**콘2층규합니다 춘빙 진이 ㅋ
**랜드체이스 카피페라스임무가 끝나고 돌아가던 중이었는데, 진이 넘어지자 아신과 라이언이 진에게 달려가 아신사숙을 쪽팔리게 할 순 없어요! 라이언진을 쪽팔리게 둘 수는 없어! 하고 바닥에 같이 드러누웠다. By RJ_AxR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SNM____EJ

From Twitter

**시계/서후 아벨카인 현진이로 휴... 기어나옴
**8-00개미헐.... 살기 위해 피흘리며 싸워도 사실 말야 나는 두렵고 무서웠어 하는 ㅎH진이와 죽기위해 싸웠다는 ㅎH랑이 가사가 갑자기 생각났어 .. 완전 반대네
**제키엘 ... 흉조 터지는거랑 서미오닉때 위치 지키기 .ㅅ . 그런데 보통 원딜ㆍ힐러진이 끔살당할때가 많아서 ...
**무영"그래... 역시 진이에게 볼일이 있다는 거지...? 딱 봐도 그리 호의적인 볼일 같지는 않은데...먼저 들어도 될까?" 시즌2 38화
**진배포전열자 소우주 ㅋ ㅋㅋ...ㅋ ㅋ ㅋ... 아냐..비진이 그럴리없겠죠? 희망 초롱초롱 10부스는 찰것이여...ㅠ....ㅠㅠㅠㅠ.... 제발..
**요 ㅋㅋ ㅋ...!! 주섬주섬 괜차나 진이가 집도 있고 다있으니까 몸만와...ㅜ...!!
**예 의진이 좋은아침👋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행복한 의진이가 되길👼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coinside20

From Twitter

**르님 응애유한진이 테르님캐라는 것을 믿어주십시오
**태오 춘식님 아아귿데 진이 너무 귀여워요 ㅋㅌㅋㅋㅋㅋㅋㅋ아진자 ㅋㅌㅋㅋㅋ ㅠㅠㅠㅠㅠ ㄱ김ㅁ밥 한 중 ㅋ ㅌ ㅋㅋㅌ ㅠㅠㅋ ㅋㅌㅋ 저멘트 넘 슬프거 아닙니가 진좌....하어... ㅠㅠㅠㅠㅠ
**타이거 새꾸도진이 서진이 입히고싶
**아/Lia 점점 왠지 인소물로 가는 느낌이에요 우리 하이틴로맨스...는 아저씨가 나이가 안되네 냉담 뭔가 제가 강진이 강진이 불렀는데 나르님이 화강이라고 불러달라고하셔서 아 화강이는 이름이고 진이 성이구나! 했는데 아니에요?!
**인 O. 윈프리드내 몸에 가득 새겨진 이 흉터들이, 증오스러운 이가 남긴 흔적들이 너무 싫었어. 할 수 있다면 피부를 모두 벗겨내고 싶을만큼 혐오스러웠어. …차라리, 네가 남긴 것이었다면 좋았을텐데. 그런 생각을 했어. 네가 남겨준 것이라면 그 무엇도 달콤할텐데.
**?x?x자, 다른 놈들 볼 시간에 어서 "케인 오빠" 하고 불러봐. 사랑하는 너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공기를 뒤흔들 때, 자동으로 소환 진이 만들어질 거야. 그게 바로 너만이 쓸 수 있는, 날 부르는 전용 소환 진이야.
**위진좋은 시나리오 있는데, 태위진이 배우해볼래요?~^^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coolsano

From Twitter

**luemoon rising noel한명이 압박을 나가면 한명은 커버를 해야하는데.. 페르난듀오 둘다 너무 앞으로 전진해 있었네요. 그거에 비해 수비진이 너무 뒤에 있었는데 말이죠
**浦ナオト【어쨋든 어제는 류즈를 고치는 데 세 시간ㆍㆍㆍ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진이 다 빠졌거든. 여러모로 도와주는 건 고마운─데,무슨 일이야?】
**챠#민진 #수위주의 민우가 진이 다리 만지면서 왜 이렇게 말랐냐 묻는 걸 보고 싶어 시작했는데 쓸데없이 길어짐 여기의 민진은 사진 속 저런 이미지이려나...
**비월 진이...는 흠. 답지않게 똑부러지고 능력도 있는 것 같아 졸업 후 스카웃을 생각 중이다만
**태세 진이는 나보다 많은것을 알고있지. 하지만 난 그 아이가 모르는것을 알고있어.
**셀러레이터# 뭣하면 테스트해주겠어 히어로님 , 더럽혀진 이 두손으로 직접.
**hatranginsta#호텔 에 도착하니 벌써 이시간 아침부터 너무 동동거려서 그런지 너무너무 진이빠지지만 크 파도소리에 이런 풍경앞에서 그냥 잘 수 없지 #랜딩비어 #행복 하네😌 #tigerbeer #vietnam #nhatr…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OMG_JlNE

From Twitter

**자연민선진이 잘자라고 뒤에서 뽀뽀하고 갔어.
**태경아, 맞다. 민선진이 평행세계에서 보노보노 선물해줬다? 자랑
**폐기물 뒤 마감까지 3400 유민선진이네.
**왕님은진신이치가좋아시간이 지날수록 진이 개 쓰레기야
**로회복엔우루곰 ㅠㅠㅠㅠㅠㅠㅠ 진이 다 빠져부럿어ㅠㅠ
**스루마스루진 이프리트 이레이저,,? 너무 어려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너무너무너무피하기어려웟는데 못피한건 나뿐이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어떻게피한거지? 피하기 만렙인듯
**둡우 진이가질문하자나 언제까지 이따위로살텐가 누가불렀냐그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OMG_JlNE

From Twitter

**핑사실 첨엔 진이 일케 무언가에게 집착증세를 보인 적이 없었음 지나가는 말로 예전 여친한테 말도 안되게 집착했던 적이 있다고 하긴 했지만... 앤디한테 소유욕을 보인 이후로 엠이랑도 엄청 부딪혔지만 지금은 앤디가 괜찮다하니까 그나마 엠이 봐주는 중
**격잡덕 린아요즘치인거 호ㅂ슈 진ㅅㅠㅂ.. 석찌 오른쪽도 괜찮은데 딱히 아직 치인 커플링은 없움.. 일단 비ㅣ진 국ㄱ진에 정이안붙는게 내 존잘림이자쑤 비민ㄴ국은 깨뜨리고 쟤네영업하셔서!!!! 뷔ㅣ진보다는 국ㄱ진이 좀더좋움
**진배포전열자 소우주 뷔진한테 정확히 왜 입덕했는지 기억이 안 나네 사실 뱽탼호모입덕은 랩진이었음 그래서 랩진 파다가 글이 많이 없길래 ... 또 다른 진른쪽 글과 떡밥을 찾아보다가 뷔진 떡밥 모음글? 같은 걸 본 것 같다 사실 뱽탼 입덕 초창기엔
**성진이 죽고 우진이 왕되면 이제 손인이도 나오고 진호랑 서유 진이 다 나오고..기존 팸 집합되는군 ㅅ
**즐레이아, 에밀리. 존경받아 마땅한, 대단한 사람이에요.그녀의 지식을 따라잡는다 해도 세월에서 얻어진 연륜만큼은 평생 따라잡을 수 없을 테니까요. 승부라면 당연히 내가 질걸요~ 동귀어진이라면 혹시 모르겠지만 그녀가 이런 얕은 수에 당하려나?
** 설헌 으음- 진이가 없어서 밤에 잠 못잤어....
**생각하는 렘감✿진ㅅ선생님.,.,,당싄을 잊겠습니다....석진이만 조아ㅎ할래.....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sh__real

From Twitter

**잔반 ㅋㅋㅋ20분동안 술집 책상치며 광광우럿다, 가 될듯ㅋㅋㅋㅋ 그것도 있네요 리암의 “다들 형을 두려워한다구, 이 망할 새끼.” 2011년 큐매거진이었을 텐데 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리암밖에 없겠져..
**inE-(신혜진) 진이 MANA 진이 😭😭😭😭😭
**AKU@라꾸 아니 탱진이 젠카다<전 좀 누워도 클각 아닙니까? 존
**세호이건 서이진이지
**선점]스페와트는 쉽니다1기와 2기의 시간차이는 많이 나지 않습니다. 2기는 1기 엔딩-방학 이후 개학하여 학기가 새로 시작된 시점입니다. 교장선생님과 교수진이 변동된 것은 맞으나 학생들은 교장이 누구인지 아직은 알지 못합니다.
**생나태하게살지마라근데 여담ㅁ이지만 나 트덱에서 진이가 안보임... 저번ㄴ에 블락한 여파
**수돌이진만신 후기 진이프리트 - 두들기고 말뚝부수고 두들기고 진가루다 - 아아 이리 아름다우신 가루다님을 어떻게 때립니까... 지인팟 아니었으면 사사게스타 됬겠죠.. 진타이탄 - 패턴모르고 갔는데도 다 피했..으나 랜매파티의 한계로 두번 구르고 파티폭파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MandooChicken

From Twitter

**생✂️김크로노크루세이드일주일 동안 진이 빠져서 암생각도 안난다.......
**었어요 쑥 ㅋㅋㅋㅋㅋㅋ 먼저 동그라미를 엄청 크게 그리고는 머리카락도 긋고 ? 몸통까지 그리고는 마지막으로 머리카락을 더 그려줬어옄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부탁했지만 참 미안한것.. 의진이도 자기 나름대로 고통스러웠을거에요
**러먹은 갭 그 자리 제가 누울테니 진주님은 여기 타블렛 이쁘게 놓여진 이곳으로...😭😭😭😭
**꽃:-)요즘 재수생활한다고 진이 다빠져서 안들어옴...사실 못들어왓다는게 맞는표현이지..ㅎ
**16] 블레이크 블레어 그래. 여기저기 들쑤시더군. 지친 숨을 내쉬며 일일이 상대하다 보면 진이 빠져. 착각도 적당히 해줬으면 좋겠는데. 아니면 전부 날 기만하고 싶은 거겠지. 아니, 비웃고 싶은 건가. 고문 당한 책임은 내게 있으니 할 말은 없다만.
**미진이 진짜 좋아하는 사람은 셰리가 아니라 키르 ㄱ....
**롱이 넘넘 상냥하고ㅓ 귀여워서 행복해졋어요 ㅠ ㅠ의진이가..2대0으로 끝내준다니 믿어야겟어요 엉엉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ChieTomato49

From Twitter

**육하는 야쿠 ....귀엽다..진이가 한 거야?
**왕님은진신이치가좋아진이 너무 못생겼어 좋아
**진자라 진ㅋㅋ진자랔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보고 화들짝 놀랬슴닼ㅋㅋㅋㅋㅋ 강렬한 태지나.....! 진이 개그캐죠....하하핳 감싸함다 트루럽!!!
** 재하 그래. 이제야 괜찮아졌다. 정말 지쳤어. 오늘은. 고개를 내저으며 말한다. 정말 진이 다 빠질 정도로 지쳤다.
**(컴션1/캐짜셈 진이ㅣ..한 진 ㅋ ㅋ ㅌㅋ ㅋㅋㅋㅋ귀여운척..쩌는애ㅐ에요...원래성격은 별로안좋지만..☺
**라스에게 심장뺏긴 빠두그럼 그 번호가아니야할때 그것도 로기진이하는건가
**라스에게 심장뺏긴 빠두로기진이 다시저거하는구나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bbusan_boy

From Twitter

**자연 애초에 무리잖아. 내가 있는데 어떻게 민선진이 죽어.
**티 다음방송은 홉이랑 장봐서 진이한테 요리해달라고 하자 거부
**핑앤디 마스크 쓴 거 볼 때마다 넘 ㅅㅠ 이런 표정이 돼서 올유드는 별로 안 찾아보긴 하는데 볼 때마다 진이 파트에서 엙 어깨 타고 넘는 저 안무는 반할 것 같음
**8-00개미아오늘 준ㅎH랑이 ㅎH진이 보고 꼬맹아~ 했는데 폴 왔다간 줄 ㅠㅠㅠㅠㅠㅠㅠㅠ
**표/연어/개학 비님사공 휘 사공 진 이 태이 임 현 장 해운 천 유화 양 재민 한 낮 얘들아 미안하다... 는 현이는 금수저고 애인도 금수저니까 둘이 손 잡고 나라 떠나면 되겟다 #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구^.^석진이도 했으면졸겠다~~~~~했는데 지민이랑 방방뛰는 그거 올라오곸ㅋㅋㅋㅋ
**원고하자 썸머✨ 진이 입버릇 그래. 착하다. 쓰담쓰담 <<ㅋㅋㅋㅋㅋㅋ 머ㅓ그래...진이같은 캐를 하나 더내면ㄴ되는거군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SHin98chu

From Twitter

** 환 상 일 진 이 세 요?
**었어요 쑥의진이가 너무 귀여워서 사망!
**원고하자 썸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썸머가 능글맞게 생겨선 걔는 스킨십 꺼려함ㅋㅋㅋㅋ 진이는 쓰담쓰담 참 열심히하고....진이같은ㄴ애를 또내면 되는건가
**롱이 저희 힘냅시다...!! 귀여운 의진이와 어엉엉엉 눈썹 변화 넘넘 귀ㅕ워용 ㅠㅠㅠㅠㅠ
**(◍◜◡◝◍)۶오늘도 웃느라 진이 빠짐
**.lastine그래서 난 의진이가 좋다구😆
** 대 조 함대조거든 빠가야 쪽팔리니까 제발 그냥 가 너를 밀쳐내려 애를쓴다만 눈물때문인지 진이빠져버려 밀쳐낼수가없더라 사내새끼가 뭐좋다고 이난리인지 제발좀 내가 사라졌으면 하고 바랄뿐이었단다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solarB_B

From Twitter

**녕, 난 관엽식물이야! "오래 걸리진 않을거에요." 하고 장갑을 물어 던지면.. 양 손으로 그리는 진이 허공을 메우겠죠. 내가 신의 포샤 focaia 인 이유를 알려줄게요
**망진창 그러게 저는 왜 운영진이었을까요 머리 박고 반성하겠습니다... ... .........
**'sound 참. 크노빠도 크게 앓고 감기기운 안 떨어진다하고 진이오빤 오늘 아파서 못 왔잖아요 우리 됴엠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몸 잘 돌보세요 삼월의 날씨가 몸에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많이 바쁘신 것 같은데 몸을 따뜻하게 잘! 😉❤
**윗데일리(논평)UNIST가 과기원으로 전환된 이후 국가보조금이 줄어들어 재정적으로 열악한 상황이 되었는데요, 유능한 교수진이 이탈하는등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돈을 가장 잘 쓰는 방법은 이런 유능한 이공계대학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라삐약이ㄴㅐ일..아니 오늘은 목요일이지만.. 녜진이를 보며 힘을 ...얻는ㄷr..
**진(´ø3ø`)덕질하는계정 딱 저 사진 색이랑 비슷해요! 좀 더 애쉬에 가까우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 색... 피부 온갖 잡티가 갑자기 확 부각되는거 보니... 석진이는..꿀피부인걸로... 또르륵
**재흔적오늘 그림의 마무리는 진이오빠 하...기분도안좋은데 오빠나 실컷그리고 자야지 ㅠㅠㅠ 전진 충재오빠 보고싶다아아아ㅠㅠㅠ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356a_mwag

From Twitter

** 때 살아나는 뽀삐 크... 린키리엘 밸진이 확실히... 좋네요
**나무 크 의진이도 건강하세요~~
**진이 세츠키 손님하고 할때 소리 옆방에서 듣고 딸쳣스면 조켓다 점점
**천희♥사♥ 뒤 늘하 허헉 마져!! 진이에오 석진잏ㅎㅎ 사... 하악 ? 사 덕질은 땅빠고요ㅠㅠㅠㅠ♥♥♥♥
**싼이내가 백설공주 마녀의 거울이면 백설공주가 아닌 진이가 독사과를 먹었겠지...
**시탈주닌자 욭ㅔ님 아 아니오 .. ..아 우리 진이 어디갓ㄷ어 젤중요한ㄴ진이가업어..,.아이런자리가없잖아...? 왼쪽위칸ㄴ 진이짤로바꿔조
**S] 에버릿 A. 에디트 설마.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 그냥 애들 노는거 구경하다가 나까지 진이 빠졌던 것 같으니까. 어울리기까지 했으면 하루 앓아누웠을지도 모르겠는걸.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nhatranginsta

From Twitter

**이큐 계 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이가 여기 왜끼어잇ㅅ어? 정색
**시탈주닌자 욭ㅔ님 첫번째거ㅓ 진이올라오려던거 잘못올라간것같은 대 여., .,.,.???
**희아아저건 꼭봐야돼 아아아아아아아아!!!!진이 테마곡 우우어ㅓ어어어어ㅓ!!!!!!
**oo안녕하세요. Zoo커뮤니티의 총괄진입니다. 늦은 밤 좋지 않은 소식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약 40분 전 국회에서 통과된 테러방지법안으로, 본 커뮤니티의 내용 및 요소에 대하여 우려의 목소리가 나와 총괄진이 긴급 회의에 들어갔습니다. 'Zoo'는
**시키리마루(石切丸)오늘도 또 눈깜짝할 사이에 하루가 지나가 버렸구나. 3월이 되고 바빠진 이들도 많고 평소와 같은 이들도 많지만 그만큼 봄도 가까이 온것 같네. 아직 겨울의 기운이 남은 나날도 곧 올 봄처럼 따스하게 보내길 바라마. 오늘의 꿈 나라도 그리 포근하기를^^
**원고하자 썸머✨하ㅏ여러분 저 진이한테 치인 불쌍한 영혼 구제해주세요
**융융 ㅋㅋㅋㅋㅋㅋ잘하셨어용~😆😆 정국이하고 진이는 확실히 다르죠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ventacrocs

From Twitter

**원고하자 썸머✨머ㅓ진이 말하는거야...?ㅋㅋ
**굴챙이#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신형아, 가윤이랑 이민가라... 그... 형이도 향이도 종은이도 혁진이 현진이도.. 듀캠에 낼 걔도.. 해양이도.. 그냥 존나 미안하다...
**원고하자 썸머✨ㅠㅠㅠㅠ요즘 자덕질 왜이리 좋지...사랑해 썸머.....사랑해 진이...
**녕하지 못한 솟대대선 끝나고는 그렇게 진이 빠지도록 울었는데 이번엔 웃긴다
**리브안철수 대표는 박지원 의원을 만나고 나오는 자리에서 야권 통합에 대한 입장을 취재진이 재차 묻자 "내 입장은 아까 이미 말씀드렸다"고 일축했다.
**유비 진이는 엙형은 왜 아푸고 그래서 더 슬프게 하냐 ㅠㅠㅠㅠ
**개학 반동결] 일안대한민국 커뮤 총괄님이 병크고 엔딩은 스토커 엔딩입니다. 모든 총괄진이 여러분을 스토킹할 계획입니다.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jihye6382V

From Twitter

**속의진이진이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릭진이 터졌음~진이가 얼른 나아서 등산이나 요리 브이앱 좀 ㅠ 진이 얘기할 때 진심 애인걱정하는게 눈에 보였음 ㅠ
**앗 진이 세추키 자기위에앉히고 아래위로만 움직일수있게 팔 꽉 잡았으면 좋겠다 내 위에서 움직이든가 아니면 흥분한채로 앉아있던가~~ 이런느낌으로 아으아아악악악
**진키노 영업러✦ 버찌 ✦해ㅐ진이손이래ㅐ개쩐다ㅏㅠㅠㅠㅋㅌㅋㅋ
**거의 삼십 년 전에 쓰여진 이 소설의 한 대목은 이렇게 쓸쓸하게 당시의 시대를, 그리고 어쩌면 우리의 시대를 예견한다. "그리고 자신의 죄를 인정하는 사람들은, 죄가 없는 이들뿐이었다." 그리고 오늘 이 우울한 국회의 풍경은 우리 모두의 죄가 되었다.
**인피니트 스타박스⭐ 스타박스에 어떤 물건이 있으셨길래 그러시는거죠ㅠㅠ 얼마전 저희 운영진이 분명 정리하러 갔다왔을텐데..
**재야제 트위터는 으진이가 쓰고있음ㅎ
**앓이가 심한 김말이 71진이가....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Rangssul

From Twitter

**앓이가 심한 김말이71진이가 어른일까 앨빈이 어른일까 잠깐 생각해봣는데 아맞다 그분 최소 20년대생 30년대생이지......
**누리 울먹2 아직 람진이도 못만낫고 할일도 많은데..
**이 지미리를 치고갔다흐으으으흐으으으응으느으응 얀데레 진이 넘 좋다 혼자 머릿속에서 생각하고 헤헤 하고있굼
**량✿リャン ???니가그린거보다 내가그린초진이가 더 알파력ㄱ있거든 감사해라
**원만의 성실내 키를 실감하게 해줌 은하 현주 뱁솔 유아 진이 신비 예린 진솔 아린 유주 나 미주 수정 소원
**앓이가 심한 김말이 벽에다가이제 맨날 앨빈 그리고...톰그리고...... 71진이 그리고 ... ㅋㅋㅋㅋㅋ
**졌음 ㄴ ㅏ 진이 보고싶다....향님.....진이보거싶러......ㅈ아...진아....진아..... 좀비같음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728X121

From Twitter

**3 헬 서린 너 힘빠지는건 괜찮고? 하면서 바닥에 앉아서 진이 자기 위에 앉게 할것.. 서있으면 더 어지럽다구ㅠㅠㅠ
**통판중/메인트확인]카야/カヤ아 진짜 대한민국이란 커뮤 잘 뛰고 있는데 운영진이 병크 터트리네 저거 어떻게 할 거야
**elzer holden릭이 공성에서 부상을 입었다. 다리를 크게 베인 릭을 한 손으로 들다시피 해서 본진으로 데려왔다. 의료진이 도착하려면 한참 멀었고, 앞에서는 교전중- 응급처치를 해야 하는데. "으…." 나는 가장 강한 소독약을 가지고, 벽에 기댄 릭의 앞에 섰다.
**반❄] 내뺨에캔ㄷㅣㅣ뺨 저희 학교 입학식 축하영상에 크진이 나와써여ㅎㅅㅎ...ㅠㅠㅠ너무 놀랐다는ㅠㅠㅠ
**싼이#첫_최애_x_현_최애 스즈키 아이리 X 진이
**드르ㄹ....)Lache ㅎㅎㅎ... 앗...사실 제 부본ㄴ진이였는데 곧 제 본진이 될것같아서.. 잘부탁드려요.. 꾸벅
**로웬 찾을수가업읍니다....ㅋㄱㅋㄱㅋㅋㅋㅋㄱㄱㅋㄱㄱㅋㅋㅋ 저기서 어 진짜신비한존재녿ㅁ들이 많긴하네요 진이빼고 다 인간이아니야...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Buzzi0801

From Twitter

**진이 따머ㄱ는다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 하ㅏ진이 섹ㅅ
**로웬 카펠라 / 벤 / 진 / 에타 난 이름 세글자 이상은 진짜 힘들더라 음... 그거하고 또 뭐있지... 여기서 외모 취향은 카펠라>진>에타=벤 이고 설정취향은 진>>>나머지 ... 왜냐면 내가 진이 이전엔 아무생각없이 설정짜서...
** উ 3উ)σ 아 ㅠㅠㅠㅠㅠㅠㅠ하이디님 이거 너무... 진이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ㅠ 매일매일 하루 더 늘어난 미래를 확인하고, 헤어지지않았다는거에 안도하면서 또 언제 헤어지게될지 내다보는 그러뉴ㅠㅠㅠㅠ 헤어지는 미래가 보이면 바꾸면 될켄데ㅜㅜㅜ
**미진짜 잇진 보니까 생각난건데 난 석진이만큼 분홍색이 잘 어울리는 남자 처음봄...진짜 초1?초2?때 반티 분홍색인적 있었는데 남자애들 입은거보고... 말잇못...
**명씨진이 다 빠지네
**yaki 하이디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걍 하이디님만 외치며 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진 이노무 내새끼ㅜㅜㅠㅠㅠㅠㅠㅠ
**을괭이@20명 달성 대화가 어느정도 있어야겠지만, 전보다 조용해진 이 곳을 보면. .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lastrome_o

From Twitter

**종밭의 아낙네( ͡╥ ͜ʖ ͡╥) 어쩔 수 없지//탈출할 수만 있다면,/진이 빠져, 허깨비 같은/스물아홉의 내 운명을 날아 빠질 수만 있다면/아 그러나 어쩔 수 없지 어쩔 수 없지/죽음이 아니라면 어쩔 수 없지/이 질긴 목숨을,/가난의 멍에를,/
**❥❥ 로셰 / 사야 다 씻었어요... 속이 아파요... 그리고 진이 빠지네요... 텐션 원상복귀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
**✨____1995com 학교는 좋았지만 힘들지,,,진이 빠진다 아으 또또는 어땠어
**질이가사라졋다진이 넌 그냥..... 넌.. 으응...... 미자인데... 어쩌겠니......
**이석진이가 건대오빠가 되다니 되다니ㅠㅜㅠㅠㅠ
**루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좋아여^-^!!!! 엌 갑자기 진이가 보고싶어졋어요 아둥바둥 내일 아침에 진이한테 멘션 보내두 되나여8ㅁ8
**루카ω히로역시 2년전의 싱크홀은 국토연성진이었어... 이미 한국의 시간은 70년대로 거꾸로 흐르고 있었...! 잡혀감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bbusan_boy

From Twitter

**트로서든닉 홍의진이 누구임?
**.lastine 난 의진이밖에 업는데에..
**루헉ㄱ 진이잖아 RT
**이이잉아 어떠케 드라마 하나봤을뿐인데 진이빠져
**질이가사라졋다아니 근데 나 좀 억울한게 어제 태형진이 충전기로 시후 목을 조르긴 했지만 생존 시간을 단축시킨거지 죽인건 안밀너ㅏㅣ서암^ $# ㄲㄹ
** 전문 의료진이 있으니까??
**그렝이 이 편지는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일년에 한 바퀴 돌면서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지금은 당신에게로 옮겨진 이 편지는 4일 안에 당신 곁을 떠나야 합니다. 이 편지를 포함해서 7통을 행운이...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harukawhiro

From Twitter

**륜ハリュン( *´꒳`*)੭ ♡ 이게 더 귀여운 건 그거죠, 진이, 흥흥 내가 있는데 서류만 보는 아라시야마 같으니 ! 놀려줘야징~ 이러고 그랬던 건데 아라시야마가 어버버 아무 말 못하고 귀까지 빨개진 거 보고 진도 같이 빨개지는 거!!!! 대흥분
**속의진이이번에 독감 완전 유행인데 ㅠ나도 이번 설부터 아프기시작해서 다 나은건 얼마안됐음 ㅠ얼마나 아프던지 잠도 못자서 수면제 먹고 그랬는데 ㅜ진이 얼른 나아라 ㅠ 얼마나 아프면 리더 브이앱도 못본거야 ㅠ 리더가 진이 브이앱보고있을텐데 할 때 슬펐음 ㅠ
**aurie13.댓글보는시간이라고댓글달아달라하고는진짜보기만ㅋㅋㅋ 14.저렇게셀카봉들고거리배회하는거진이오빠도그랬는데역시주변인들시선에크게신경쓰지않는B형남자들ㅋㅋㅋ 15.미뉴오빠허리진짜유연해ㅠㅠ 16.민우오빠급식이들같아ㅠㅠ 17.오징ㅋㅋㅋㅋ엌ㅋㅋ댄ㅋㅋㅋ스#에릭오빠v앱
**미 뒤의 찌와님은 분명 쥬겄을거야 으흐흑ㄱ 친구가 되서ㅓ너무너무 기뻐...아아.진이 금방 데려올게 기다려....
**영이랑 80일♥) 도노 저도 오티했는걸요! 엠티 안간다는걸로 조교랑 교수님이랑 상담하느라 진이 좀 빠지긴 했지만...지금은 친구들이랑 있어요 괜찮아!
**娜헐 비수진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미친 당황
**탄버거허ㅠㅠㅠㅠ석진이는 건국대 정국이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ㅠ 정국이는 학생들이랑 사진 찍어주면서ㅠ ㅜㅠㅠㅠ 아 진ㄴ자ㅠㅠㅠㅠ 애들 오랜만에 학교 갔는데 피곤하게만 안했으면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RealRicJin

From Twitter

**륜ハリュン( *´꒳`*)੭ ♡ 아 ㅠㅠㅠㅜ 아 웨 ... 어째서 제가 상상하고 심쿵합니까 이건 ... 이상해요 뭐 진이 엄청 뜬금없이 일하고 있는 아라시야마 뒤에서 안으면서 쥰~ 이러면 아라시야마 겁나 삽시간에 귀까지 빨개졌으면 좋겠네요😂😂
**코범(ひこばん)정말 운영진이 개노답이네요...유저들이 아무리 논리적으로 항의하면 뭐함 귓등으로 듣지도 않는데......이 서버는 망했어ㅎㅎ 아 이거 정치적인 얘기 아닙니다^^
**24 노뜬금이긴하지만 카나가와가 축구 잘하나? 축구 강호 카나가와에 많은 듯한... ㅅ > 그리고 더 뜬금없지만 에리키시의 아스카랑 데이즈 호시나랑 만나게 해주고 싶음.... 눈이 행복할 거 같다... 같은 매거진이니까 만나줘
**도제 트위터는 제가 안 합니다 저희 집 구름이랑 진이가 해요... 제 새끼들이 교대로 해 줍니다...
**샤 아 둘이 친하대면서요 절친인거 공식 아닙니까? 그럼 요비스데정도는 원작에서 나와줘야하는거 아닌가요! 흥분 아라시야마가 진지하게 무게잡고 낮은 목소리로 유이치하면 뻑갈것입니다222 진이 귀엽게 쥰~이라고 해줬음 좋겠어요ㅠㅠ
**ealRicJin오빠브이앱듣기쓰기 오빠랑 진이 아프지마라ㅜㅠㅠㅠㅠㅠ 빠레기는 맴찢ㅠㅠㅠㅠㅠ
**조장 소피아경찰진이 누구에요? 나저요.... 경찰도메르만은요? 나저요..............................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Monterlude0613

From Twitter

**ony Stark 뭐? 아냐 전혀 악감정 없는데. 조금 힘든거지. 맨날 잡으러 다니느라 진이 빠졌거든, 지금은 괜찮아
**국 탈주각 이케이 무서웠는데 너 보니깐 괜찮아졌다고 진이 등 토닥토닥 쓰담쓰담해줄거에요 그럼
**이네서울여대 성소수자 모임 플랜카드도 사라졌다고 한다. 학교에서 비허가 플랑이라는 명목으로 거둬들인것 같다. 운영진이 학생처에 문의하니 면담을 요구했다고 하니... 서울여대 재단을 생각하면 그럴법도 하지만 참 너무하다. #heinrichu
**enny Kwun원래 그랬지만 요세 석진이가 뭔가 점점 더 뒤로 밀려나는 느낌...
**ennie ㅋㅋ 제이름은 제니이에요 진이가 제친구이름같에요...
**나간 빙누 혹은 누 (잠금) 헤헤헤... 진이 오넙니다 이미 알구있으셨다고.. 선팔감사해욥 ㅠㅠㅠ!!
**로오 테츠로 케이 오늘 날씨 좋았지. 내일도 따뜻하데. 오늘 많이 힘들지는 않았어? 난 괜찮으니까 걱정말고. 바쁘면 연락안해도 되니까 무리하지마. 진이 오늘 피곤해서 먼저 잔다더라. 그리고 하고싶은말 있는데 너보고 직접할게.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RealRicJin

From Twitter

**성에 실패한 늠모졸리다! 배부르다! 일어나기 귀찮다 아 갑자기 필 받아서 몇 시간동안 글 썼더니 진이 다 빨렸어...
**은 부엉이 샤를님 ........ 쥬륵 아 진짜 제가 이런 사람 ? 이 아닌데 리해진이 이 씹알파가트니... 밟아달라고 빌고 닢네요. 휴
**耶 改2(??/??) 아무것도 없는 바다를 주의해서 돌면 진이 다 빠지지...
**유방탄에서 석진이가 젤 정상이란 말 맞는듯....
**(ジン) 우애 ㅁ 넘 걱정되는 것이애오... 딤님 원고는 시작하셔써요?! 흑진이는 담달부터 시작할 거예요! 페이지가 글케 많지 않아서 한 달 정도면 할 거 같아요! 넉넉하게 5월 초까진 끝내셔야 해오!!!
**대공진형이 윤형진이었나
**려주세요우범진이 개강하다는 증명 꽁지머리를 길게 하고 있음=싸움 중에 누가 붙잡을 틈조차 없이 강함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flutter324

From Twitter

**터루드요즘 너무 뜸한것 같아서 일단 이거라도...주섬주섬.. 석진이도 개강 나도 개강 😢 그래도 정신똑띠 차리고 강의실찾아가여.... 님의 예쁜사진 참고했습니다♡
**국 탈주각 이케이 손목 풀리자마자 윽... 하면서도 진이 목 끌어다가 입맞출래요
**임나는 로진이가 좋아 성태님 히히
**짝이 되고픈 혜강이아아...아...아...아아..진이어빠..;
**사르 네네! 저 아직 진이가탄 ㅋㅋㅋ 안갔어요!!
**경민 그 '초등학생'이 운영진으로 발탁되지 못한 건 그 '초등학생'의 성향 때문이 아닙니다. 자신이 운영진이 되면 나무위키를 자기 입맛에 맞게 바꾸고, 안되면 그냥 사퇴하겠다는 무책임한 발언을 했기 때문이죠.
**미만쥬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HEJ_KNH

From Twitter

**이차/데덴네진이는.. 무성애자..
**복한 짤방요정 또자6( ఠൠఠ )ノ분명 백종원3대천왕에서 떡볶이 만ㄷ는거 보고있었는데 눈뜨니 3시간 진이더라 잠든줄도 몰랐떠
**누리에.......진이오빠한테 쪽지 보내려고 했는데 없는 캐릭터래. 왜?;;;;
**네 김유진 이유진 최유진 황유진 다 봤슴니다 그리고 저는 유 진 이져 이제껏 저랑 '이름'같은 애는 황진 얘 하나였네여
**연=초행석판 헉 맞아 미사르님 그럼 아직 진이가탄 안가신거죠! 우리 진도 맞춰요!
** 사랑해.... | 반동결... ㅠㅠㅠㅠㅠㅠ진이는 이제 찬솔이만 담으며 살 거 같아요 뭔가 그릇..이라고 하기엔 그런데 아무튼 누군가를 담고 볼 수 있는 게 진이는 스스로 협소하게 만들었었는데 늘리기 시작햇으니까요 근데 스스로도 찬솔이 이외의 사람은 안담구시퍼하구..
**무늘보10시 8분은 의진시! 직접 보진 못했지만 트위터 멘파로나마 볼 수 있어서 즐거웠어 의진이가 체고시다 b 는 10시 8분은 의진이시!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RealRicJin

From Twitter

**근숙 요즘 진이조카가 내가 자기네 집에 가기만하면 나한테 상담한다는거ᆢ자기네집이 너무 많이 먹는다고ᆢ 가부장적인 집안분위기를 얘기ᆢ이런저런 얘기를 역할극통해 나한테 얘기한다는거
**3 헬 서린 ㅋㅋㅋㅋㅋ그건 사실.. 진이 왜 쥬거ㅠ
**3 헬 서린 진이가 글케 물어보면 폭풍 동공지진.. 어쩌지.. 속으로 그러면서 그럼 매일 진짜 조금씩만 마시는거로 하자고 할거에요.. 적게 먹어서 버틴다구ㅠ
**oki사실 마음이 조금 바뀌었어. 더럽혀질대로 더럽혀진 이곳은 이제 탐나지 않아.
**세추키랑 진이렁 첨하늨데 세추키가 하다 빼달라구해서,,, 그래서 나중엔 결국 진 선거는 세추키가 손으로 해주려고하다가 뿌끄러워서 못하겟더구하자,,, 진이,,, 자기거 잡은 세추키손위에 자기손잡고,,, ㄸ,, 딸,,,딸,,,, 딸기먹어 ???
**벳여우수비진이 너무 쏙쏙벗겨져서 전자렌지에서 갓 꺼낸 생마늘인 줄 알았다 리빙포인트
**주인진짜 저 영상 태태가 때리고 모른 척하니까 진이가 어이 가출한 표정으로 보다가 피식 ← 피식임 진짜 피식 웃는 게 너무 좋고... 웃을 때 하는 행동도 설레고...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From Twitter

**뫄누나:Evilin_FF14도름 키마이라~ 진이가탄 초행석판 드실분 구합니다 고대무기팟
**주인진이는 쫌 부드러운 느낌 배우과 미남인데 태형이는 시원하고 쌈빡한 느낌 미소년이라서 좋아
**국 탈주각 이케이 인상 살짝 찌푸리고 풀어달라고 해야죠 이솔언 성격이라면... 진이 안고 싶은데 못 안으니 원... 코쓱
**나/GGO GOOD아...진아...진이오빠....ㅠㅠㅠㅠ 오늘 하루종일 머리아팠는데 ㄷㅏ씻겨내려갔어ㅠㅠ
**급 잔디박이ㅋㅌㅌㅌㅌㅌㅌ현진이가 그린 코우쨩 왤케 땀흘리고잇ㄷ냐.
**누리진이오빠도....일홍오빠도 요즘 안보여 어디간걸까...?
**수육진이 개귀엽다 ㅋ ㅌ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막 이상한거 사줘도 암말업이 입을거같아 ㅠ넘기여워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From Twitter

** 우진 우!진!이! 못!생!겼!다
**마쿠(리화지/노아)학교가서 진이 다빠져서 와서ㅋㅋㅋㅋ 집와서 눈한번 깜빡였는데 6시반에서 9시반으로 타임슬립하는마법이 이뤄졌딘..
**수육단걸 엄청 좋아하긴하는데 많이는 못먹어서 아쉬워함 뜨겁고 매운걸 잘 못먹는다. 길가다가 진이한테 어울릴만한거 있으면 한아름 사온다 지극히 주관적인기준으로 고름 진이를 지니라고부른다. 무슨과 다닌다고하지..? 운동하는걸 좋아하는데 특히 공놀이 조아함
**렝지진이오빠 아푸지말고 담에 꼭 같이 나오쟈😭
**3 헬 서린 ...죽일뻔했어.. 끝까지 목소리 못들었으면, 어, 그러면.. 계속 멘붕상태에서 살아있나 확인하는 것 처럼 진이 손 만지작거리고..ㅠ 진이가 계속 달래주면 정신 돌아오고 그때서야 괜찮냐고, 누워야하는거 아니냐고 본격적으로 상태 살피고!
**하사실 현진이도 내 느낌상으론 꽤 단단할 것 같은데 하필 커뮤에서 동생이 주거버려서 어피를 할 쑤가 업써따 정말 아십네요!!
**인간히진이레벨업오니?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From Twitter

**인 응! 그 진ㄴ이랑 최근에 사진찍은.. 그 하튼 그친구가 인터뷰에서 진이 뮤비 찍다가 응원 왔다고 했더라고6-6
**3 헬 서린 처음에는 못듣다가 몇번 부르면 겨우 정신 차려서는 확 떨어질거에요.. 진이 바들바들 떠는거 멍하니 보다가 ,아.. 아..이러면서 자책하고... 진이가 오기 전까지는 보라고, 자기가 너 죽일뻔 했다면서 다가가지도 못하구ㅠ
**뷔니몬(이삐)아,짜증 자꾸 왜 진올수니인데 진이 빠지는 거야!!! 트위터 나한데 왜 이레!!
**라부 켄지로 그렇죠. 저는 세미 선배와 식사 얘기를 하느라 진이 빠지긴 했지만 그럭저럭 평범합니다.
**HO오늘 다른 나라로 보내는 내 분신들을 포장했다. 무려 20작품. 혹시나 뒤틀리거나 눌릴까, 혹 도착지에서 거칠게 다룰까 안달하느라 진이 다 빠졌다. 보내기 싫은 나의 아이들 2작품은 아직도 눈에 밟힌다. 아..늦은 밤이지만 오늘은 치맥을 시켜야겠다~
**을 진ㅈ이......진이그려죠 ...한경그려줄가.....? 구찌님 아니




진이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

진이 소나무 의진 연습하기 얼른 브이앱 오빠 엄청 감기 오빠들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