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9:59 ALL

**교가는 살얼음(반동결) 띈 이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ㅣ미ㅣ미친 컴고쳐달라고 하니까 아예 바꾼다는 소리는 또 머임..
**붕어 콘서트 티켓팅소취미미ㅣㅁㅁㅁ미ㅣ친ㅠㅠㅠㅠㅠ제발ㅠㅜ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스텐딩ㅠㅜㅠ
**AMEVA (17살)미미밍 미미밍 우사밍~! 미미밍 미미밍 우사밍~! 미미밍 미미밍 우사밍~! 우사우사 우사 우사밍~!
**르키 디히터 ٩( ´ᆺ` )۶ 르러ㅓ너ㅣ리ㅏ 미미친 이걸 야자때 꾸셨어ㅓ 일어나서 많이 무서우셨게%다 어케요 루엔님ㅠㅠㅠㅠ 꼬오옥
**상구 미미짱주방은 어때요 아일랜드 키친 풀세트로 깔아드림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아 파멸인소개쎔미미넘실어
**살빼라쁘망오빠ʕ·͡ˑ·ཻʔ나두ㅜ 키ㅣ식....무려 미미공주보석상자에 넣어놨다ㅏ구....???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hmee427123

From Twitter

**율곡C팀 연락 담당 미미. B팀 연락 담당 리베르. A팀은?
**ㅏㅇㅑ 미미님 종세보십쇼
**콘가자 B구역가자 티켓팅성공 우망아 미쳣다렁우러차미미친 손에땀난ㄴ닥우
**흑 ㅣ미미ㅣ밈미ㅣㅊㄴ 시ㅣ저 넘ㅁ자연스러운거아니에요...? 하ㅏ아ㅏㄱㄱ 여죠셉ㅂ쨔응ㅜㅜㅠㅠㅠㅠ아ㅏ....아ㅏ세상에 쩐당진짜... 시저가 마법ㅂ쓰는거상상하니가 대폿ㅅ키할ㄹ거같네요 악ㄱ악 도랏따아악ㄱㅜㅠㅠㅠ
**미녁 진짜루키메라든 미녁...하...미미미미미미미치고싶어
**배정망함디짐 루연네 아임미미 프로모션?이벵 립스틱 왔구요 겁나 짱 좋은데 문제점나는 가을웜톤인데 립스틱은 겁나 극 《쿨톤》이다
**카미미미미도 배우랑 눈마주쳐서 개심쿵

**로님은 언제든 집에가고싶다미미ㅣㅊㄴ 모리쇼!!
**영♡-♡낼모레 미미도넛간닦~~~~~~~~ 넘나설레는것 !!
**핑세상에 미친 대박 종라 옙브다 미치미미칭미친
**스큐어를 기다리는 뤼세근데 이거 차 종류의 떫음을 못 이기는 사람이면 무조건 gg칠 것 같다. 입안 가득 퍼지는 미미한 떫음.. ´ ▽ `
**토리 미미쨩 모찌 먹는걸 보고 싶다
**로야한 달간 유산균 캡슐을 매일 먹은 결과 PMS 증후군이 미미하지만 좀 가라앉았고, 위장이 체감할 정도로 나아졌다는 소식.
** 웨이아승 차원메이저!! 렏흐 ✦미미미친 님들 에이스 등짝 볼ㄹㅐ ?..?????????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hmee427123

From Twitter

**국요수니 for YOSEOP로버미미 조사하다보니 그여자가 엠넷재팬 프로그램심사위원장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네요? 아 ㅆㅂ 저런 저렴한 여자가 Mnet Japan 프로그램 심의위원장이라는 게 토나오게 어이상실이고요!!!!!!!!!!!
**미미미쨩 방금 녹차케키 선물받았다 오늘 기분이 밍글맹글 모찌모찌하더니만 신난다 신나 같이먹을사람😲😲😲 아,녹차케키는 그대들생각보다 훨씬 맛있다😋😋😋
**반 희히 ✨ ㅎㅓ억스 1학년 5반ㅣ에요!! 미미카구라 자잠깐 봣엇.. .. . . 어요!! 어엄 지금은 언더테일 파는 중인 잡덕이애요!! 팔로할게요!
** 문을 닫고 나가겠지 프리스크는 휴우, 하고 한숨을 뱉는데 그 순간 샌즈가 순간이동으로 프리스크 옆에 나타나선 이불을 확 들춰라 그리고 샌즈 눈에 보인건 온통 피범벅인 침대, 미미한 혈향을 맡았기에 저지른 일이었지만 이정도로
**로네rerone@밀월123 헉ㄱ미미님 좋게들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s2s2
**게사는건가미미저기 ㅑ양꼬치 버슈미미녹녹파흪구니ㅣ일케 갓다왓엇지 200개ㅐ정도
**람이였던 무언가미미친뭐이런경우가...스페셜은 다 봣늗데 미니를ㄹ못봣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TSU미미미미ㅣ 친인형진짜 초모에...ㅠㅠㅜㅜㅜㅜㅜ rt
**C/체력] 미미 맛있는 거... 디저트? 예쁜거면 여기 미미!
**C/체력] 미미 좋고 예쁜 미미 꿈 꿨어?
**ㄴ ㅁㅁ미미미미미미친거아니야 저 하나만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C/체력] 미미 예쁜 저녁이지, 이제! 미안. 미미는 잠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봐. 안녕, 청.
**시월 익숙해지고 무덤덤하다고 졸라게 괜찮은건 아니거든. 걍 사과할때 들어. 미, 미미,미안.
**광 미미 씨 밥은 먹었나요?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color8838

From Twitter

** 향성 아니 미미친 놈아 나 말고 니가 이뻐보이는 짓을 하라고 당황
** 현 역시 그랬구나. 솜씨 좋네, 선배. 당신이 웃자 미미하게 같이 웃었다 으응.. 그건 좀. 낯부끄러워, 내가 먹을래..
**츠하라 나오토미미미쳤어? 남고생하고 여고생하고 단둘이 같이자면 어떡해
** 미미친 클로에래 정말 설렌다. 걔도 평소에는 알이라고 부를것 같아요. 꼬오기
**버섯춤추는 짜요님* 아ㅏ미미ㅣ틴 짱기여ㅓ어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ㅁ8 심자ㅏ
**-모모자와 아 개쳐웃겨 연경미미랑 잘어울린다 근데 어디가ㅏ붓이죠
**롕미미미미미ㅣㅣ친 간다 피씨방 간다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sima0609

From Twitter

**모장 잘 확인해라 QM/LRT 미미미미미친 저기 가고싶어 어디야
**네/かぺらぴ 왜 2절부터라고 하나면 1절은 똥망해버렷기때문이지! 그리고 마이크가 스카이프 마이크라서 바람소리가 엄청난데다가 난 코러스 고자니까 코러스도 안햇다 후후!! 미미듀:왜투고함;
**플아가냐아334303031438.064313303..13306.0.16ㄷ0아거가아아아아ㅓ텨어어아아아아악심미ㅣ미미미저졋냐ㅏ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과금하는소리
**보텐더의 벨님아니 뭐 쾌속이야 원래 마시속 스탯을 올리는거라 20퍼인지뭔지 미미하고 스스야 속도가 빨라져서 전투중에 더 활용할수 있다고 쳐도 홀리는 진짜 개뜬끔너프넼ㅋㅋㅋ
**무래도 슬럼프 믄놋 나 말고 얘가 미미 오너 해도 될듯
**새/CB ㅋㅋ ㅋㅌㅌㅋㅋ미미ㅣ인은 체셔자나요!!ㅠㅁC 노야느 ㄴ그냥 쭈그리일뿐..! ㅠ ㅁ ㅠㅠㅠ 으아으ㅏㅏ ㅏ으ㅏㅏㅏ부모님이 반대하든말든 상관업어요 체셔랑 결혼해서 평생같이살아야해요 ㅠㅁC
**^일방적인 계약해지--> 부당해고 영어회화전문강사의 채용 공고. 참가인의 보수 월 200만원 ~> 전체 예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미미한 것으로 보이는 점 등--> 참가인을 해고하여야 할 경영상 긴박한 필요無--> 부당해고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daikibambi

From Twitter

**주닌자 한나샌애긔 이름 이쁘다 이름이 미미래!
**후✨어에엥 미미ㅣ친 내 트위터가 어제 알림 다 무시하고 다녔잖아
**깔미미친.....
**ony Park3월 2일 오늘 11시부터, 미미박스와 11번가를 통해 포니이펙트의 새로운 제품들이 출시됩니다. 립 제품은 포니이펙트 페이보릿 플루이드 립 틴트 고 피터패트 사용했어요️ 💖 💖
**율곡팀 C 연락 담당 미미. 팀 A랑 팀 B 연락 담당이 어떻게 돼요?
**hang soo 그래요 나 진짜 미미님께 실망이에요. 도덕책 하나 보내드려야겠어요.
**루FS 마자마자!회장님~미미짱 교육 좀 받아야겠어요 너무 불건전합니다!!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everydaykey

From Twitter

**UPPY @서프양일 세라문전시3월 3일이니까 ٩ ´0` ۶ 미미 보여주세요!?
**hang soo 역시 하루님! 미미님은 아직 덜 건전했어
**치원입학한 꼬꽁잉미미밈들 기다ㅏ료봐 내가 지금머하고잇숴 좀만기ㅣ다다료ㅕ봥
**광 우리 미미 오빠가 김칫국 한트럭 선물 해줘야겠는걸~? 😉
**루FS 뭘 상상한거요 미미짱 난 쉬야 세번싸고 고기 세번 먹고 운동 세번 한다는 거였는데...
**커뮤뛴다!]vvCapella미미미미쳤어.....싸인회라니..,나...난 아직 마응으준비가...헉헉...헉엌....
**무래도 슬럼프 믄놋친구가 미미 그려줌ㅠㅠㅠㅠㅠㅠㅠㅠ핵존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가ㅠ진짜ㅠ내 딸내미란 말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blessinglhj2

From Twitter

**장품그만사라미미박스 립스틱 드디어 다 도착 !
**M머꼬솟 미미미
**봉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두아르 ....가밧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론은 존ㄴ ㅏ 안나오는 탈것이고 심판 가슴은 정말..잘나오는건데 ..저만안나와서 ...그렇게그렷서요
** 프 란미ㅣ미ㅣ미미ㅣ미ㅣㅊㄴ 동물농장
**카루 유사품으로 미미론의 머리가 있습니다 울드아르도 퀄리티 최강 인던이니 한번 가보시길...!
**광 미미는.. 김칫국을... 좋아.. 한다. 메모 끝!
**M미..ㅁ미미친... 좋아죽음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eyeball_11

From Twitter

**미 아이 참~ 미미 씨의 인기란~ 1도 없음..
**ory@3.24~4.3日本 그나마 미미메메미미...
**광 미미 생각~😆
**윤헐 미미랑 메이코 짱예뻐
**오나 오너 눈 숲 ㅋ ㅋ ㅋㄱ미미안 현저나 사랑해.. 시무룯해졋다 숲언니만ㄴㅏ서 ㅂ놀구잇엇져 울 이렌인머해
**07찍기전에 자야하는 코밀다카라 라이멘 미미후사이데에 모사이테에닷테나이테에에에
**이미미미미쳤어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rhrl____

From Twitter

**토이에이 101일)테러하는 쓰레기녹녹미미 주말에 뭐하냐 내 집 올래?
**미나리 소마ㅁ 미미소라선배.?
**랑의 열꽃고둥미미립스틱 블리스레드 색존예임ㅠㅠ이거고르길잘한듯
**개진(인간그만둠)← 미미박스 RT 하고 가입하는 거 까먹은 사람
** 미미안 ㄴ ㅅ ㄱ=333 <- 나 여행 좋아해서 유럽도 가고 관광지 여기저기 가봤지만 넘버원은 대만이다시.. 음식이 입에 잘 맞더라 난0 여유 있었으면 좋겠다..!
**롯 [상태이상: 기절]미미안 빨리갈게
**전에 미미박스 가입하고 무료로 받은 립스틱이 어제 도착했는데 예쁘다 버건디 색깔임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naradori

From Twitter

**ジュロ아쥬로ㅁ미미친 먼슬리페어피카츄.....존나귀엽다
**청자 쁘딩미미ㅣㅣ미ㅣ미친
**를 사랑하는 닫미미오 소바ㅏ세바ㅏㅏㅏ이마데 뭐름 아악..악...50분있으면 수업이라니
**낭랑 미미짱 소유 낭랑입니다~ 꽃받침 저는 오늘 학교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선도부입니다.. 흑흑. 학교 빨리 가야해요.
**네,미미,엄이, 강이으응? 응? 미미의 발톱이 어딘가에 걸린듯 하다.
**파카 홀든♔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쳤어미쳤너미쳤너미쳤ㄹ어미쳤ㄷ다구미쳤어이글머리풀었어및7ㅅ어미쳤어완젼달생겼어미쳤나봐해귀여워입좀바와및7ㅅ나봐새상에난오늘이SD를위해서살아왓던거야세ㅏ에진짜절생겼어선생님진짜완전오바라구요ㅠㅠ
**게사는건가보통 친한 지인이 관캐때문에 고통스러워함 A:맞관일거에요ㅠㅜ성사될텐데 뫄뫄님 힘내기! B:맞어맞어ㅠㅠ 미미버슈 버슈:ㅋ킥ㅌ팈ㅌ킼ㄱ킥 관캐한테 어장 당한대요 미미관캐에게 장기줫대요 킥킥ㄱ킥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K__blue90

From Twitter

**✨12.캔메이크 컨실러 쓰리컬러 예뻐서 삼 끝임 존나 뻑뻑하구... 왜 쓰리컬러인지 이유모를... 김미미 퇴근했당☆*:.。. o ≧▽≦ o .。.:*☆
**베미미랑 보슈슈넘한거아니에여?!?!??!
**행왕누군가 나에게 몸통박치기를 시전했다 효과는 미미했다..
**작곡컴션슬롯×] 집가고 싶은 배추님미미미ㅣㅣ미친
**토이에이 101일)테러하는 쓰레기보통 지인이 관캐랑 성사되면 일반적 반응 와 축하해요~ 넘 잘됐다! 내가 잘될거라고 했지! 줘팸 미미버슈 스발 이제 못놀리네
**50] Sonia Benjamin *허헐미미ㅣ미안해ㅛ..
**크 ねく 헐 미미메메미미 라이브가셨어요??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fallout908

From Twitter

** 미미박스??2만7천원!!! 세일러문 아이라이너ㅓ 6일까지만 세일!!! 방금보고온 정보통 ?
**장쪽죡ㄱ 타리미미쨩 너무 예쁘다.....
**토이에이 101일)테러하는 쓰레기우리 존나 쓰레기야 녹녹 고백하니까 관캐한테 차일거라고 개놀림 ㅋ ㅋ ㅋ ㅋ ㅋㅋ 나 킼ㅋ킼 관캐한테 차인대요 킼킼 미미 키킼 이제 관캐 줄 장기도 없대요 킼킼ㅋ
**미 내 지갑은... 미미는 말이 없다.
**든 레스트랭 .. ... .... 미미한 웃음의 잔해가 남은 얼굴로 가만 그 얼굴을 보기만 한다 내가 불행하다면 슬퍼해줄 거야?
**팃타❄ 헉 안쓰는 립스틱 눈밑 다크서클 가리기왕 조아 핑크파데가 없어서 임시로 쓰고이땨 ??? 미미박스 조하 ㅠㅠㅠㅜ발색도 좋구..
**카르멘오너]행복만땅 콤 미미안해 나는 날 속이고 속였는줄 알구 쓰담쓰담 꼬오오오오기 울지마!!!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forchenluv

From Twitter

**✨9.토니모리 백젤라이너:유명하니깐 모.. 3통째 쓰는중.. 미미님 칼퇴소취
**팃타❄ 헉 머 미미ㅣ밗스가 세일중이라고,!?!?!?!? 자리박차고 일어남 난 아직도 펄 너무 심한건 잘 못쓰겟더라구 ㅠㅠㅠㅠ안어울리기도 하고....ㅠㅠ
**든 레스트랭 ... 내가 불행할 리가 없잖아. 네가 있는데. 마주닿는 입술에도 눈을 감지 않고 그를 보다 살짝, 미미하게 웃는다.
**수미미장 언제와
** 지금 왓슨스인골!!미미박스 세일이래!!!음...이게 더 나은가 결정장애 ㅜㅠ
**땡RT/ 코멘트 재밌다ㅋ 3월3일은 미미의 날! 납득!
** 아이보리 ✨ 미미친 미친거아니야? 통금 12시인사람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april_12_94

From Twitter

**눈 히카리 카메라 -> 메이코 부끄부끄 -> 미미가 다가와서 같이 찍는다 이런건가...
**라이맘*^^*아 미미랑 메이코....
**눈pv나온 히카리 카메라 든 사진이 미미랑 메이코 찍는거구나
**낭랑 오.. 평생살게요. 미미짱의 보따리에서!!
**스미미라고 불러도 좋아. 넌 링링 어때?
** 붉은폰요야 잘 지내니 미미야
**미우유와 미미 저 한 컷으로 성격+상큼함+귀여움+미모를 다 드러내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mimi950501

From Twitter

**유 후후.. 미미님도 제 앞에서 빌빌 기고 싶으신가요? 이리와요, 비록 제 개로 남을 뿐이지만 좋아는 해줄게.
**✨미미님 기다리기 심심하니깐 걍 해봄 #알티당_파우치를_털어보자
**눈아 미친 미미쨩 죽음
**가미 타이치 조금만 더 힘내, 미미짱.
**곽쟝미미안 잘못눌럿어
**카남친neng_meng 일어나ㅠㅠ오늘 미미 생일이란말이얏 ㅠㅠ
**에きえ는 저 가사는 미미카피니까 믿지 맙시다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GVDIpyobi

From Twitter

**미미박스 립스틱 다른거 옴 어바웃 타임인데 완전 주황빛 ㅁ
**릴님의 영혼이 남아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ㅌㅋㅌㅌ서점 가서 너무 충만하게 덕질하고 돌아왔다 흐하 정엘ㄹ사고싶ㅊ다 으아ㅏㅏ아아ㅏ미미친호그와트라이브러리ㅣ느어아ㅏ후리후리후리헏허어억뺠간머리ㅣ앤으앙수필넘조아나의무나유산답ㅂ샤기 쥬거감
**꼬양이몬토요일날 미미님과 데이뚜❤
**쪼 미미챤
**い(´・ωゞ)긴토키 긴톡ㅋ이ᆞ이ㅣ긴토키미미이이이ㅣ이미ㅣ 긴토키ㅣ이ㅣㅣㅣ이ㅣ
**전하고 우수한 불량소년땐 씽 미미~ 땐씽미미 땐씽~ 땐씽~ 땐씽~`
**속와 미미박스 립스킥 진짜 이뻐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cosmetico_bot

From Twitter

**식이와 은지 이야기 !!! 미미
**니 미미쨩 언제와....???ㅠㅠㅜㅜㅜㅜ
**햄 개짱이다.....부럽......미미박스 작년부터 많이 떴음 섀도 평타는 친다구 들었다...흑흑 나도 공짜화장품
**작하는 나비/납/S 미미아내 애들아 미아내 😭😭😭쥬나님 미아내요😭😭어흐흑흑 왜 우는짤이 없지.. 털퍼덕 ...ㅋㄴ랑 대화할ㄹ때마다 너무....푺푺찔려요... 치이야...또 찾으러 가기전에 말걸게...😭😭...
**속헐 나 미미박스 왔구나!!!!!!
**nswer미미친 별이 존나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만쥬 미미 내언니♡ 눈웃음이 매력적인 내언니!! 많이좋아해요!♥ #미미만쥬~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191Xcuki

From Twitter

**초윤미미박스 립스틱 이벤트 한거 둘다 쿨톤꺼엿는데 색 맘에든다
**수강신청조땜) 상추토끼/진 미미친...왜이레요 진짜....진님이 뭐 죄졌ㅅ나...? 하나만 더 깔가...? 오열
**hi na tsu 미미오빠들오하요~나는오늘많~~이잤어요ㅠㅠ오빠들은오늘뭐해요🤔❔빨리만나고싶당당🙆🏻💗
**지컬 가야십이지곡 bot믿고 계속 가시라고, 그 말 한 번 못했어. 내가 할 수 있는 거 그거뿐이잖아! 근데 아무 말도 못했어. /소율 고작 그 말하려고! /니문 미미한 음도 소리 내야 음이잖아. /소율
**ㅇRt 이제 이런짤만 보면 어린 미미형제 생각뿐이야 망함
** 소 망 ...아, 미미한 통증에 저도 모르게 너를 껴안아 파고든다. 버둥댈 힘도 없어..
**키시로 나기 ㅁ미미안, 어, 어얼른 나을게... 잔뜩 풀이 죽어선 시선을 땅에 처박았다. ..지, 집에 누나들 계실텐데... 유이치도 피곤하다고 그랬고.. 무릎은...? 무릎 아직 아아파?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stababedotcom

From Twitter

**감을 독촉하는 은샘마자 어제 미미박스에서 주는 립스틱 왓는데 생각보다 색이 넘 별로엿슴
**어플레임 플럼 레드 페퍼 코랄 핑크 립은 이제 그만 사는 걸로ㅎ 매트한 느낌은 역시 더샘이 최고. 미미는.. 너무 스무스해..
**ake_panda미이! 미이! 미미미이!!
**루즙 으아ㅏ아 정말 프사라니 먼가 미미민망하군요 ㅠ/////ㅠ;;;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니미미시
**are a.k.a vivid42짜리 미미 신곡 992!!! 아 노래 짱좋다
**스다시한번 생일축하해 미미!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stababedotcom

From Twitter

**이린 머리카락을 핥았다! 효과는 미미했다
**드디어 왔어 미미립스틱
**또@키스크 알아써요 양팟양팟양팟퍗퍗퍗퍗퍗퍗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미미미밈미미미ㅣ밈미ㅣ미미미밈미미ㅣㅁ밈미미미미밈ㅁㅁ
**준현(대학이 낯선 순천 즐겜유저) 기억났는데 미미랑 나오미로 기억해요
**더쿠 로하쟝'v'쟝푸미 지를건데 뭘 지를지 고민중...쓰컨아를 쓸어올까 아님 아임미미에서 지를까...ㅠㅠ
**C/체력] 밤비 어디가게? 예쁜 미미야?
**리혹시 킬미힐미 요리온 전에 연성하던 계절연작 그거 그냥 통판해도 구매하실 미미 계시나요....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wode0705

From Twitter

**게사는건가아아님 미미관캐잇음 캬아
**서-조하오오!!! 왔다 미미박스 립스틱
**게사는건가 미미를 칠려면 아직멀엇조
**게사는건가언젠가ㅏ탐라에 미미가안보이면 그겁니다ㅏ그거 ?
**마감맨] 시고 알파캐단련ㄹ해야지.... 미미를 치겟다!!! 면허따러감 그렇게 광탈
**들미미박스 립스틱 왔다 예ㅔㅔ 드디엌ㅋㅋㅋㅋ 배송 진짜 양아치다 쿠폰기한보다 늦게오고
**게사는건가 머?미미캐보다ㅏ?<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Mellong_p

From Twitter

**게사는건가미미 오레와 쯔요이
**리결혼했어요(*°▽°)人(・ω・*) 미밍콘은 엘레 미미누나가 데리고 다니는데 이름은 멋있게 그냥 유니콘이에요 미미누나의 친구 유니콘..유니콘
**게사는건가먼가 미미캐들은 여공남수타입ㅂ같다구 사람들이 그러더라고요<<물론 예외도잇지
**개딜1도는 최근에 만든거지만... 중년이랑 청년시대는 미미랑 토롱이랑 있을때 만든ㄴ친구임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 나의작명이란....
** 글은 리치네 고양이가 쓴 글입니다와따 미미박스 립스틱!!!!!!! 워후
**마호오너) 바라 미미ㅣ미친 고록 뜬 줄............... ㅠ
**게사는건가근데 미미 자컾두개인데 역극안한지 하나는 2014년도가 마지막이고 하나는 2013년도에요 ㅋ ㅋ ㅋ ㅌ ㄴ ㅊ ㄴㅌㅋㅋㅋㅋ ㅋㅋㅌㄴ 돌겟음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laavien_rose

From Twitter

**산케/サンケ]@unisonoteㅁ 미ㅣ미미ㅣㅣㅣ미ㅣ친 분홍테마리야
**윰(윰쨩)미미미미미미친 유랑갓님 카에데 너무 이뻐
**게사는건가애초에 미미자컾들은 지금 2013년도에 성사됏ㅅ는데 뽀뽀까지만 갓다 이겆니다
**게사는건가미미자컾 다 여공남수임 ?
**게사는건가미미넘힘들어ㅓㅓ으어억 담임쌤미쳣너
**★풍★알★티 뉴엔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나조차도 그딴 당근 플레이는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애국보수 미미민들레 클라스 인정 앙기모띠
**라나 얼래 썻싀지 생긴것듀 넘나 싫두 짭구 식감도 너뮤 좀 그래서 어렸을때 부터 안먹었능데 기적의 베이커리에서 산 바게트에 한번 삶아서 끼워먹으니 ..오오..미미..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vanilla6_6

From Twitter

**을사람B 이하릿카페인을 섭취하였으나 효과는 미미했다..! 일해라 카페인 나를 혈액처럼 움직이게 해줘...!!!
**법의멧님 미미미친 혹시 ㅎㅅ 시각디자인?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ㄱ너누구얔ㅋㅋㅋㅋㄱㅋㄱㄱ
**헤단의 의지가 충만해진다미미 립스틱 코튼캔디 와서 발라봤는데 발색 쩐다 순간 안타리우스 된줄
**는 하야늘한테 자꾸 이럴거야 ㅎ 모바일은 반대로 나와서... 아임미미 펄든거 빼고는 어퓨 립펜슬ㅣ랑 똑같은ㄷㅔ
**레이야 어서와》ELETA비ㅣ친미미ㅣ및 ㄴ ㅋ ㅋㅋㅋ 철학이 설나 ㅅㅣ험 과목이ㅑ야????
**는 하야늘한테 자꾸 이럴거야 음 위에거가 아임미미?
**ing (커미션 1) 순간 신고라도 해볼까 싶은 미미한 도덕심이 일었지만 곧 이어질 귀찮음이 떠올라 나는 가던 발걸음을 옮겼다. 무엇이 저자를 빈껍데기로 만들었는가. 무엇이 나를 무관심하게 만들었을까.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d_amaranth

From Twitter

** ϵ( 'Θ' )϶집가서 먼저 할 것 미미 파데 버리기 ㅋㅋ....ㅋ.... 두 개나 있어서 그냥 쓰려고 했는데 왜 피부에서 녹아내리고 그ㄹㅐ...? 구려구려 구리다구
**런/オレン@3/26~29大阪아 3월 3일이 귀의날 일본어로 귀가 미미인데 3을 읽는방법중에 갯ㅅ를셀때 밋쯔 인것같구.... 근데 귀하면 토끼...?...? 이해는가지만설명이안됨
**tjärna 미친 세가지 형태로 외우네 엌ㅋㅋㅋ 일본도 문맹률 미미할텐데요
**100] 나카후지 카즈야 인형 만들어? 그럼... 잘 먹겠습니다. 냠 ...미미하게 착찹한 표정이 스쳤지만 착각이다 음... 괜찮...나?
**우 ... 얼굴이 미미하게 붉어진다. 비행기 태우지 마. 아니거든?
**이나와 너의 사이엔 대체 뭐 얼마나 대단한 것들이 있길래 이 감당 못 할 거대한 마음이 너에게까지 닿을 때엔 미미한 호감에 지나지 않는걸까.
**정이꺼 유미 ٩ʕ๑›᎑‹๑ʔ۶아 미미가 올려준것도 그 발렌타인이벤트 폴라..! 뒤늦은 깨달음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jjing_l

From Twitter

**yla미미박스 립스틱 바르니까 괜찮은거같다
**.24 하이스피드 (리릿)ㅁ미미미ㅣㅣ친 안돼 그러지마 나 금고에 돈 엄청 모아놨는ㄴ데 !! !!!!
**0시이후야식금지맨미미ㅣ친ㅁ미친 모라구요
**금 누가 누구에게 기회를 준다고?미미 무슨 일이야
**지군 [ 메인 트윗 ] 응. 미미씨.
**지가차오른☆아멜우리반 미미에오
**루로씻다가 욕조에 빠져 죽을 뻔 한 거 꺼내주다가 정환이가 더 식겁하는 일도 많을거고, 먹을 거 잘게 잘라서 매끼 챙겨주는 거 당연하고. 미미이야기, 주주이야기 이런 여아용 장난감에 나오는 옷장이며 식기며 이런거 사다가 택이 집처럼 꾸며주는 정환이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suyasuya0115

From Twitter

**뀨[EQ]❀미미 미라쿠루 미쿠룽룽
**우오늘 3/3이 미미 귀 의 날이라는데 네코미미 우사미미 이하생략 달고있는 3남 쵸로마츠 보고 싶다
**다 체다가 좋아하는 우사미미 세리복 세화느어때ㅕ
**미미쳤다 사고싶다 한니발 요리책
**호은 털때문에 효과는 미미하다...
**또@키스크 붱붱붱붱붱붱붱붱붱붱붱붱붱미미밈미미미밈미미밈ㅁ미미미ㅣ미미미밈ㅁ
**또@키스크 ㅁ 부엉미미미미ㅣ미미미밈미미ㅣㅁ밈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bonnie8082

From Twitter

**✿ฺ-ω-)골 ㅋ ㅋ ㅋ ㅋㅋㅋ으어아앙 안대ㅠ 삼촌을 아프레 할 순 없어요ㅜ ㅜ설정상 헨리 얘때매 다리도 다쳐서ㅜ 훌쩍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그란! 스피카! 미미! 제 이클 천사들이네..ㅠ짱이야ㅠ
**광사교양있는 미미가 두리 쓰는 현대 서울말
**이머우사미미는 정말 완벽한 것 같아. #Auto
**음 불꽃의 보우건수토일 8시 37채널 미미컵걸이공대에서 공대원을 모집합니다
**수님/맛층 만난 사탕아 미미박스 드디어..
**시키 일루와 야생의 롤창인생은 부정하기를 사용했다! 효과는 미미했다...
**은 정체성을 잃어따 으어어어 시로가 싸준 도시락...미미...!! 맛있 진짜 시로맘들끼리 신나게 하나미 가면 좋겠습니다... ㅁ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Myanya_chan_

From Twitter

**애미미박스 아임립스틱 칠리윈드 색 이뻐여 살짝 바르면 채도낮은 부농이
**픽김더국보위당의 야권통합 제기 예상된것 예측 못했다면 심각한 문제 대응 논리, 준비가 되지않은것 문제 김종인 어제 오늘 발언으로 소설이 난무한데, 그것도 매우 민감한 시기에 그런데도 지금까지 미미한 수준 이런공은 상대 약점을 공략하면서 빠르게 던저 야한다
**페저도일본갈레요 앙기모띠랑 미미쨩이일본어의전부가아닌가요
**雨 앗앗 먕님 미미 예뻐요 >< 미미짱도 먕님이 그려주신거 보고 기뻐할것 같아요 해피바쓰데이★ 치마 펄럭이는 것도 좋아요 헤헤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미미는 오래 살 거야. 눈슥
**디시티로 떠난 Chouette미미미미미미미미미친...! ㄷㄷㄷㄷ
**ake_panda미미미이~★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B__ec__Ky_

From Twitter

**진수리中손풀기로 그린 해피버스데이 미미에요! 즐겁게 그렸어요 감사합니다/ㅅ\
**향 4-1. 고려대 사이버국방학과 출신. 과탑을 놓친 적 없다는 미미한 소문이 존재 했으나 스스로 내비친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잠깐 스치는 소문에 불과했다. 학과 재적 중 해병대 자원입대, 수색대에까지 자원 후 복무.
**LDoo케모미미는 사랑입니다. Day 133
**뚜 그쵸 ㅋㅋㅋ 그래서 이번 메인이 죠랑 미미라 좋은😂 1장에서 너무 비중적어서 내내 신경쓰였는데...!! 흐흐 얼른2장 보구싶네요^.^/
**금성사랑❤ 팜피티엔미~미~ 니 샤오더티엔미미~
**스코치온/더3]라우아 머지 되게 불쑥 잠드는 병이 있지 않나? 그거 걸린 민호랑 뉴트... 처음에는 잠이 많이 늘어났지 싶었음. 졸리다 이런느낌이 드는게 아니고 잠시간이 증가했기때문에. 민호는 자신의 몸이 피곤하구나~ 싶었음. 처음엔 미미하고 사소했기에. 신경쓰지않았음
**좌맹식객5 고/희 한마디만 더 첨언하자면 저런 패턴의 회사를 팔개월정도 지켜본적이 있는데요.좋게 말로 해결하지 마시고 그냥 신고하세요. 속만 썩고 속상하신것에 비해 보상은 미미할거예요. 일반대상으로 저 가격 저 서비스했으면 뒤집어졌을거임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130406_bbh

From Twitter

**오르제아로 떠난 히고/////////////////// 미미쳣나바!!!! 넘 조아!!!!
**✿ฺ-ω-)골 삼촌을 전쟁판에 굴릴 수 없죠..!! 잘못해서 발이라도 삐끗하면 어뜨케!! 피님그냥 하기 싫다 말해 ㅋ ㅋ 걔말고 미미! 난 미미가 그렇게나 좋더라ㅜ ㅜ ㅜㅠㅠㅠ
**혁이 귀여워 넹 걔 호기심이 많아서... 미미쨩이랑 말 튼 것도 '너 학폭위 때문에 전학온거라던데. 그거 진짜냐?' 이런식으로... 걔 사람 상처 어디까지 안 건드리고 어딜 물어봐야하는지 구분 못해오... 거기 범죄학은 뭐뭐배워요?
**100] 나카후지 카즈야 음... 조금 실례일지도 모르지만 네가 그런 거짓말을 할 정도로 비생산적인 사람은 아닌 것 같아서...? 미미한 웃음 정확한 판단은 보류기야 하지만, 네가 그런 거짓말을 해서 득 볼 것도 특별히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미만쥬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덕 꽃분이미미박스 저번꺼 ..리뷰도.. 아ㅈ직...앙한것 같...?ㅎㅎㅎ
**●ㅡ●) 쌀겨울딥톤에게 추천하는 미미박스 아임미미 어플레임 플럼 립스틱...예뿜이네요...본통째 바르지 말고 걍 펴바르니 맘에 듬 굿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tovemarine

From Twitter

**영후은천 100일❤ 렌다예쁘잖아 배 부여잡고 미미하게 인상 구기구 끙끙..
**픽김어제, 오늘 김종인과 더국보위당 관계자 발언이 홍수이고, 언론은 소설을 쓰는데 국민의당 대응 너무 미미하다. 하루 이틀 떠들게 놔두고, 입장 정리 발표한다고 이건 아니다. 매번 타이밍이 늦은것 같다.
**B|정보] 리앙 부가적인? 고개가 미미하게 기울어진다. 명성, 따위?
**50]Henry Blackmore 어제 일로 걱정 많이 했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저는 괜찮아요, 아직까지는. 미미하게 웃음을 띠며
**덕 꽃분이도키도키 미미립스틱 개봉식 고를때 유일하게남은 쿨톤 립스틱이라 마젠타핑크를 골랐다. 흰끼낭낭이라서 단독발색은 부담스러울거같다. 근데 다른거랑 같이 바르면 꽤많이 이쁘겠다. 그리고 매트하다 엄청 나게....
**콘이 절실한..언제나상큼한박찬열맨날 미미 좀 어떻게 처리하라면서 안볼때마더 안고이씀....ㅋㅋㅋㅋㅋ
**손님 베넾 맞아요ㅋㅋ그래서 막 똘기가 하나,뭉치가 두리,호치 세모,마초 네옹,드라고 오공,새초미 딩요,요로리 리모,강달이 수호,떵이 표돌삼촌,미미 녹원이,키키 혜라,찡찡이 온달이로 보고싶었던...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sin__not

From Twitter

**템아! 코시미미에 코시가 얘구나 나 얘 알아!
**ゃぶ/샤브다용(o^^o)♪ 미미는 코시로랑 많이 엮이는 느낌..? 이에요!! ㅎㅎ 저두 코시미미 조아하구..☞☜
**감해야하는푸른새마자 미미박스에서 사은품으로 준 립 받았는데 생각보다 괜춘했다
**yla미미박스 립스틱 내손에 왔는데 음..실패한듯ㅋㅋ
**ゃぶ/샤브다용(o^^o)♪ 미미 정말예뿌져 ㅜㅜ!! 한결같이 예쁜 미미8ㅅ8..♥ 전 제로투때의 핑크머리도 좋아합니다...미미는 다 예뻐욧 ㅜ ㅜ
**템 ㅋㅋㅋㅋ미미가 넘 이뻐요 ㅜㅜ




미미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506X0522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Coco__ko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BEDU_EXDO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YeonVely_K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JongdaeS2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2j2j2j2j2j2j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gn_agangdog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mint_in_alice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HR200u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h_8843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Mimi_luv52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Whitefine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122PH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122PH

미미 립스틱 왔다 예쁜 효과는 이미 플럼 미이 순간 3월 RT Q_oQ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