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49 ALL

**로렐라 도토리 나길 소오유~ 아즈카이~ 코코~로~에~테~~~~~~~~~~~~~ 요네
** 블[첫콘 C-막콘 C 교환구함]엑소 콘서트 교환구합니다 ! 💓 나 첫콘 스탠딩 C구역 700번대 님 막콘 스탠딩 C구역 또는 나 첫콘 5구역 님 막콘 5구역 교환해주시면 카이 넴택드려욥ㅠ ㅅ ㅠ #앙콘 #앙콘교환 #엑솔루션닷 #엑소콘서트
**반동결*성아ㅁㅊ 이번 스터디는 카이신이다
**바_WH투스카이님이 동행쓰신 그 분이라거.........? 동공지진
**소와어디든천국일테니 저첫콘 29구역 8열+열페럿,티키링당모엑 카이씽이키링은없어요ㅠㅠ , 카이넴택, 콜미됴됴,콜미첸첸 에리첫콘 17구역+차액 #엑소 #앙콘 #티켓교환
**h.L 통찰력을기르고싶다 근데진짜근동꺼거절하실껀가요 지금 카이를 훔쳐오시면 근동꺼가 함께! 놓칠수없는기회 1+1의 찬스!!! ※주의 이후 일어나는 법적 사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미도리는 맨날 유즈루한테 하달받아서 에이치 얼굴 모르는데 유즈루가 카이쵸사마... 하면서 나타난 에이치보고 당황해서 미도리 눈 똥그래짐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sjysj123

From Twitter

**3월서코 토요일 코히나타] 팡크 저도 그렇면서 계속 옷을 구매하게되요 ㅜㅜ 카이님 옷정리 홧팅 입니다 ㅜㅜ
**ㅇ 저 카이 있어요 수호랑 교환가능할까요? 근데 시간이 제가 8시쯤 가능 할꺼같은데ㅠㅜ
**리 #새로팠어요RT EVENT 화이트데이인데 남자친구 없으시죠,,❓ 하지만 에리들에게는 엑소가 ! ! ! 알티만 해주시면 한분에게 카이 종인이 티키링 보내드릴게요 ! 팔로우는 자유입니다..😘
**왕카이랑 호가는 노래부를때 더미헤드로 불러줬으면 아무말
**눈푸딩❄가쿠카이-- 결혼식
**반동결/3코] 밍 저...이러구 또 질렀는데 카이님은 성공하시기를 ㅠㅠㅠㅠ
**wosky 아녘ㅋㅋㅋㅋ 저 근동오빠 안 주셔도 되지만 카이는 탐라에만 해도 엘님의 경쟁자가..... 말끝을 흐림

***皓凯카이카이... 올바른 자세가 느껴진다 뭔가..
**aekKim Jong-In 김종인 adalah nama lengkap untuk Kai 카이 .
**이키 데이슈내 이름은 카이키, 카이키 데이슈다. 패총의 패 貝 , 고목의 목 木 , 카이키 貝木 다. 악마도 아니고 깡패도 아니거니와 시정잡배는 더더욱 아니다. 그러니 남의 이름을 함부로 바꾸지 말아줬으면 좋겠군.
**콘표구하는 별람‎٩(๑`ȏ´๑)۶✨시즌그리팅 글로벌 버젼 포토카드 장당 0.2에 판매합니다☺️ 세장 이상 구매시 부터 장당 -0.5해드려요❗️ 단체 시우민 레이 수호 디오 찬열 백현 카이
**피카이야 안녕...?
**소더스 저 언페어2셋,온리카이1셋,세일러문2셋,러브블라썸 후면백색1셋,쿠키님 코스프레1셋, 밀키핑키,덤덤,럽미라잇,바캉스 5장씩잇습니다~ 뎀주세요!
**규륵왕카이 기여워...예뻐...잘생겼어...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ejrgnek

From Twitter

**끼 업계에서 단연 핫한 존재인 카이의 전례없는 파트너로서의 선택. 그 주인공은 신입. 사람들은 모두 그의 파트너로 선택된 세에게 눈길을 보냈지만 정작 이야기의 주인공인 카이는 퍼지는 이야기를 통해 자신에게 파트너가 생겼음을 알게되는데..
**병조합덕이 그 날 낳은 반념 아기씨를 목 졸라 죽이고 신첩을 죽여주십시오해도 못 죽인다 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나니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카이쪼 ㅠㅠ~!~!~!~!!!!
**쟝,,스벅을 왔는데 파트너 성함이 카이다 위아원인가
**야기현 배짱이카이는 네코마 부주장으으극으흣흐구ㅠㅜㅠㅜㅠㅠ잘생긴 빡빡이ㅜ있다구요 3넨세 부처님 있다구요ㅠㅠㅋㅋ큐ㅠㅠㅜㅜ
**aNie겸사겸사 인장도 변경. 다음엔 카이를 그리고 그다음은 프라우를 그려볼까
**맹이 하타테 #수상하다고_생각하다_이내_경계를_푼다 초록 무녀 언니는 이름이 뭐야~? 난 히메카이도 하타테! #방긋
**해원카이쿠로!!!! 부주장×주장!!!! 감동의눈물

**루엔젤 행복한 만남의 시간이었어용♥ 2016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부산행> <#서울역> <#카이> <#졸업반> 어서 만나고파용♩♬ #필람인
**름달아 쿠농에 세이린+카이죠 를 합쳐서 내가 세이죠 라고 기억하고 있던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익숙하더라
**귀님이 아카카이 그려주기로함흐긓ㄱ 시그널au 아카카이보고싶다 흐읔
**레스 카이 그래도 나름 따스한 성격같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흐흑 맞아요 좀만 더 원작에22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디사랑해여 타마 흐흨 카이님도 기회되면 꼭사시길 ㅠㅠㅠㅠ 닉 옆태 흐억 ....😭😭
**엔/PAEAN그러나 이 드라마는 편수도 많고; 화질이 너무 별로라 화면 딸 기운도, 애써 읽을 기운도 안난다. -_ㅠ 일단 대략적인 내용만...알고 그냥 봐야 할듯. 왕카이가 민소매 조끼를 입고 나오거나 차이나칼라를 입고 나오고 세팅이라곤 1도 안된 생머리로 나옴
**이 두사람 사랑하고있으니까요[우뿡]저사람이렇게완벽한스와아라를그리면서왜월트리안파는거지왜스와아라안파주는거지아인생부질없다진짜그치만아카렌은파주니까여기서더바라면욕심이겠죠아카렌파줘서감사합니다 티픔:카이린오시아토파는데요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Giselelim

From Twitter

**4/7] 올제 앤캐랑 300일!여러분... 제 인장의 지시자 머리 위에 얹어진 리즈 인형이 진짜...... 귀여움의 절.정.체 같지 않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 으으아아으아ㅏ 내 인생 최애들 아도니스 리즈 당운룡 카이 가이 러브러브
**의 전사 큐어 ✨마치✨에오르제아로 가자!!! 쿵쾅쿠오카이ㅓ
**wosky 카이를요? ㅋㅋㅋ
**나함포 카이쳐 씹오졋다
**피카이 누구지
**금조의 개.왕씨카이 볼때마다 소진이 닮아써 애미맘 ,,
**치카이로이, 로이카이 아니면 콜제이콜로 시간날때 그려보고 싶다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duft_fj

From Twitter

**끼돈만주면 어떠한 일 도 마다않는 살인청부기업 제로 0 . 그 곳에는 약 15살부터 실전에서 활동하며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췄다는, 다들 이름은 들어봤지만 모르는척 쉬쉬하는 소문 아닌 소문의 천재 카이가 있다.
**광이 나와써!!!!!!! 카이지는... 총체적 도박만화라 작가가 고안한 도박이 많이 나옴 그래서 그냥 읽을수있어! 후반부에 마작룰로 하는 겜이 하나 나오긴 함 암튼 자매님이 아카기 보면 왕 좋겠지만 마작룰 모르고 그냥 보면 튕겨나가기 좋다...
**점? 맞아요 성적 의도 없이22233444 그리고 또 다음날이면 멀쩡하게 평소의 쿠로오로 돌아와서 왁왁냥냥 부스럭멍멍 할 것 같아요 ㅋㅌㅋㅋ ㅋ ㅋㅋㅋㅋ 핫 시 모르겠슴니다 카이.. 카이 좀만 더 원작 나와줬으면... 울먹
**(얀)곰(팡이) 포한테 그랬던 것처럼 찌질하게 악쓰면서 끝까지 난 안졌다고 우기는 타이렁이랑 비웃으면서 쇠사슬로 묶어서 자기 앞으로 끌고오는 카이랑.... 아 존나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너는 느낌인데 망상이 멈추질 않는다
**재 해쳤다 종주님정호풍 화보 뭔가..호가와 왕카이는 다른느낌임 왕카이는 나 화보열심히찍어요...호가도 저 일해요.. 이런느낌인데 정호풍은 하....존나 아름다운 나... 이런생각하며 찍는거같은 아무말
**마오왕카이 팩때는 움짤은 왜 매번 알티가 풀려있지?
**귀PANGUI헉 내일 화데였구나! 좋았어 화데 아카카이 그린다! 그리고 히키님 리퀘도 퉁친다!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seulsom

From Twitter

**이시텔★은하미소녀서쪽하늘로 노을은 지고 이젠 슬픔이 되버린 그대를 다시 부를수 없을 것 같아 또 한번 불러보네 왕카이 목소리로 듣고 싶다. 성곽에 서서 검은 황제옷 입고.
**・゜・할말・゜・。 알티되면 영업하랬는데... 님들 카이x디오 파세요
**우챠카이쿠로 치임 이게 몇번째 치이는거냐 하이큐 무서워 이러다 난 교 해
**역카이코를 원하는 스쟈베르 겁페 나름 후뫁과 본진이긴한데... 개인적으로 마키토도랑 유우토 오른쪽이 지뢰ㅔ요 ㅠㅠㅠ 뭐 후뫁은 케바케이지만 카이히로제외한 카이지 왼이 지뢰이지싶구,,,
**태민이야기카이, 티모테오, 라비 같은 친한 친구들과 함께하면 신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15 08 코스모폴리탄
**살 게이찡 이거 읽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왕카이 싸이월드 감수성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램스울가디건! 진짜 깔별로 쟁여야해요!! 저는 엑스라지 선호... 완전 루즈핏으로 입숩니당 ㅎㅎ
**tar★아무리 생각해도 아인 겁나 존잼인데 카이는 언제 나오는지.. 호소양 목소리 듣고픈데... 초반에 조금 나왔다갘ㅋㅋㅋㅋ 안나왘ㅋㅋㅋㅋㅋㅋ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___dot_

From Twitter

**카이쿠로 누가 외치셨더라.. 삐님이신가?
**카이쿠로 세상에 0
**롱한 미킨내 상태 탐라에서 명루님 짤 보며 멋지다... 카이카이 사진보고 잘생겼다... 린각주 짤 보고.. 나 랑야각... ㅠㅠ 황유덕씨 사진.... ............나 취향 참 일관성 없다.... 왜 사진 볼 때마다 심장이...
**1동 202호] 쿠로 키츠네...? 카이 선배가 잠을 자요? 놀라우미
**죽지않았습니다] 헨카이쿠로 좋다ㅠ
**(얀)곰(팡이)쿵푸팬더3의 재밌는 사실 하나 타이렁 역시 영혼계에서 카이에게 기를 빼앗겼습니다 존나!!!!!!! 순식간에!!!!!! 지나가는데!!!!!!!!! 저렇게 대놓고 매달고 다닌다!!!!!!!
**h.L 통찰력을기르고싶다 근동꺼니까 카이는 아니다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aesthedickyeol

From Twitter

**죽지않았습니다] 헨카이쿠로............ 눈물
**순이에게 안식을 원하는 리엔 맞네여... 심장폭격 카이랑 장미...환상입니다...
**모나프듀 101 응 씨 카이가 올라오는거 보면 진짜 놀랍고도 이상하다
**도 아이치카이군...대체 어딜보는거야........?..............
**토로 닉변!!!(도퍄토랴) 오늘은 밤에 모잇카이...
**니[통온부스구합니다8ㅁ8]카이쿠로 존좋이네요bbbbb
**uly종인아ㅠㅠ 이 무대가 제일 좋아요 드디어 나도 볼 수 있다 너무 아름답다😍 설레게... #카이 #EXOluXioninMalaysia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_41_2_03_

From Twitter

**ugar으아ㅏㅏㅏㅏㅏㅏ카이쿠로오ㅗㅗㅗ으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쿠로에 1년을 헌납한 두두헉 카이쿠로 좋다... 헉...
**마오아 진짜 중국은 좋겠다 광고 호가랑 왕카이고 막 아 부러워 ??
**성지원부대로라스는 기상창써서 쉽게 일어나지만나는 몸이크고 무거워서 힘들다카이! 하하하하!
**그래 슬슬 왕카이 호가 곽건화 셋이 랑야방2 찍어줄때도 된거같아 ??
**이ʕ ∗ •́ ڡ •̀ ∗ ʔ뷰리풀굿바이 누가 음성딴 거 듣는데 시작할 때 카이야아? 하는 여자뷴 너무 내 심정이얔ㅋㅋ
**마오 그쵸 뭔가 엄청 추울때 왕카이도 야외촬영하고 하는거 보면 옷...진짜 얇아보이고 그러던데 배우는 참..극한직업이고 대단한것 같구요 8ㅁ8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_41_2_03_

From Twitter

**만여기쓰고싶은데●폴리●카이 진짜 분량 좀더 많았으면 악개까지 생겼을 생김새이다 진짜 졸라 ㅈㅏㄹ생겼어 어쩜그렇게 잘생겼냐 이케멘
**만여기쓰고싶은데●폴리●덜덜덜덜덜덜 카이쿠로 덜덜덜덜덜덜 카이쿠로!!!!!!!!!!!!
**kw(뀨)어머니 왕카이가 너무 예쁘고 기여어 살 수가 엄습니다..
**잠수)나노바나 키나코저녁시간이다~!!!저녁묵자카이~!!
**벨٩( ᐛ )و 그렇담 저는 벽에 작은...작은 구멍 하나만 뚫어놓을게여....주먹만큼 작은 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유목님 오실 때 꼭 쿠로오랑 카이 데리고 오십셬ㅋㅋㅋㅋㅋㅌㅌ웰⭐️컴
**늘엑소입덕2주년 카이꿈생각해보니까 쏘핫카이님 전시회도 잇네,,,,,,,,
**ㄴㅁ ㅂㅇ ㅂ북오프의 카이토리 카운터에서 대량의 아카혼 발견. 수험생 수고하셨습니다.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stick_us

From Twitter

**레스 으윽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덩치는 더큰게222 카이 그런데 버겁다는 티도 안내고 우리 주장님 잘했다고 막 등 두드려줄것같아요 오늘도 잘했어 우리 주장님 그러면서 머리 쓰다듬어주고 성적의도 하나 없이 엉덩이도 토닥토닥해주고ㅠㅠ
**뜻한 핵폐기물다음상대입니다,이쎄도르씨. Ββ베타 Γγ감마 Δδ델타 Εε입실론 Ζζ제타 Ηη에타 Θθ쎄타 Ιι이오타 Κκ카파 Λλ람다 Μμ뮤 Νν뉴 Ξξ크사이 Οο오미크론 Ππ파이 Ρρ로우 Σσ시그마 Ττ타우 Υυ웁실론 Φφ화이 Χχ카이 Ψψ프사이 Ωω오메가
**주님에 미친 수기 카이는 멈껏 가지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가나 화꺼만 아니면..
**점? ㅋㅌㅋㅌㅋㅋ ㅋ ㅋ ㅋ 이 세상 최고 존잘 세레스님이 연성해주신다면 가능성이 있지만 흘긋 흘긋 옷깃 카이쿠로 가치 파주세요 ㅠ0ㅠ 흐윽 막 쟤네 자고가라고해서 쿠로오가 침대에서 하루종일 카이 끌어안고 매달려 있으
**그Rt Plz 엑소 앙콘 굿즈분철해여! 5,6,9,10번이고 수호 찬열 카이 레이 시우민 만있어요 한멤버당 6000원입니다! 하실분 뎀주세여!! 거래방법은 앙콘직거래입니당! #굿즈분철 #앙콘
**HH/YH/HR앗 아니구나 마유즈미 아카시 카이 코이구나 ?????
**HH/YH/HR아카시 카이 코이 마유즈미 ?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rosechenjd

From Twitter

**ah오뢰 지금은 쟈근 왕카이 같은... 그러나 떡대가 더 커질 전망이다
**미넴 앗... 카이요
**3동 201호]세키가하라 아에리코치님들이나 카이칫 선배 빼면 성으로 불러달라는 분 빼고 다 요비스테하는데.. 정작 자신은 이름으로 잘 안 불림
**이맛있겠다!야호! * 카이는 아주 해맑게 웃는다. * 매우 기뻐보인다. * 아무래도 많이 배가 고팠나보다.
**콘가는 샤르망종종인 분철 받고싶슨니댜ㅏ..8^8 #엑소 #앙콘 #앙콘굿즈 #굿즈분철 #종인 #카이
**와 타이시옛날부터 카이의 연습상대를 하던게 누구라고 생각해?
**h.L 통찰력을기르고싶다 그래요 양보하겠습니다 그럼 전 카이를.... 신고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fangirlnym

From Twitter

**airos 팔로할게요. 카이로스라고 해요.
**o ahead랑야방을 보면 무한 커플 조합이 가능해지고 최애가 생기는건 당연한데 나 지금 왜 곽건화 왕카이 핥고있지? 곽건화는 랑야방에 나오지도 않았는데;;;
**인이의 에리애기♡´・∀・`♡앙콘 굿즈 분철 구해욤,,, 5 6 9 10 종인 카이 구해욤,,, 구합니다,,, 구해욤,,, 서치 걸려라,,, 자리 남으면 연락 주세요,,,,,,, #엑소 #앙콘 #앙콘굿즈 #굿즈분철 #앙콘분철 #종인 #카이
**곡수rt 진짜냐. 마지카이?
**레스 저 갑자기 카이쿠로 영업당한것같습니다 존잘님 연성을 보고... 그렇습니다 이제 카이쿠로의 시대 존잘님이놈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진짜 넘 좋아요 언제나 최고였지, 우리 주장님 <-이거 진짜 너무 좋아요...
**고양이 귀] 유 현 아직 하나 남았다 카이! 소년은 간신히 피하고서는 하나 남은 눈뭉치를 잽싸게 던진다
**원님의 앓이계알테리온 가문은 작명 센스가 없다. 이거 너무 웃긴데.. 그.. 알테리온 소드 작명한건 카이가 아냐 후손들아..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fangirlnym

From Twitter

**D용 보호본능.......카이쿠로 쩌네 쿠로오가 유일하게 어리광부릴 수 있는 부주장님!!!
**딩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덕카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ON쿠로바 카이, 사랑해! #GAON_auto_twitts
**림그려라 루미타인 이펙트 껐을때 다른 카이 헤드 이펙트 보이는거 진짜 어떻게 안되냐 개노답임ㅋㅋㅋㅋㅋ
**제나빛나는 엑소 카이 네임택 될까요???
**나도 인형이되고싶다)KㅏNA Rㅔ 먼가 엄청난게 카이도 첨에 변발보고나 미친듯이 웃었는데 근동은... 머지 보자마자 개잘생김이 입에서튀어나옴
**んさや❁天沼/防衛部2期 그렇구나... :3 누가됐든 아이치 옆에 카이가 아니라고 하면 조금은 그렇달까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rosechenjd

From Twitter

**음속에 찰랑이는 맑고 고운 이저카이토우ㅓ와!! 그거슨 하겐다즈!! 흐으음 구거 가꼬 싶은뎅... 하겐다즈.. 까이또가 맨날 워넸떤거.. 카이또가 3골드에 살께! 마스터ㄴㄴ 카이토구럼 5골드!!!!! 마스터ㄴㄴ 카이토마스터, 이 일을 분명 후회하게 될것이다
**유왕카이랑 호가랑 드라마나 영화 한 작품만 더 했으면 좋겠다...그리고 그 작품이 끝나면 또 한작품만 더 하고 또 한작품 더하고..........휴휴휴휴 평생 함께 합시다
**이 은 (Kai Ern) 이거 연습하는거보다더힘들어.. ? 힘내요 ㅠㅠ 카이은이가 오빠을 못도와줘서 미안해... 여기서힘을줄게♥
**ilver maple leaf 쟌과 카이...?
**쌀떡아이스크림 몸이 너무 예뻐줍니다 카이ㅅ ㅏ마....... ㅜㅠㅠㅠ 저 나비가 나엿수면,,,
**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제 이세상에 카이라는 존재를 아는 게 우그웨이밖에 없는거로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이를 독점한ㄴ건가!!!! 틀림
**가지모잇카이!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ric__e

From Twitter

**탱 안녕하세요 카이복음님! 인증방법 앨범도가능할까요..?
**도 아이치..그야 카이군의 눈은...나만보기위해 있는거니까...그게 당연한거잖아?나도..카이군을위해서 존재하는걸..그렇지 카이군..?난 카이군으로 가득차있어...나만봐줘 카이군...이렇게나 좋아하는걸..카이군도 날 좋아하잖아?카이군에겐 나뿐이야.오직 나뿐.
**덕#왕카이후거 #왕개호가 #凱歌 #왕카이 #왕개 #王凱 #후거 #호가 #胡歌 왕카이우리는 천생연분~ ^ㅂ^ㅎㅎㅎ 후거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질을 보아하니, 카이카이는 진성 덕후가 틀림없다ㅋㅋㅋㅋㅋ
**의향기♡ 카이꺼 없어?
**뚜카이가 업서....... 주륵
**콘구하는 뽕(๑˃́ꇴ˂̀๑)카이사마ㅎㅅㅎ... 이렇게 입어줫음좋겟다 ?
**yungsung_krbot각시탈 키쇼카이의 '경성천도' 음모. 국내 출간.<경성천도> 2012, 다빈치북스, 도요카와 젠요 저.김현경 옮김, 전경일 편역 감수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andIloveU_WeR1

From Twitter

**●°루요✭ルヨ°●°헉리무카이괜찮아 ???
**만두水饺大人밀실에서 둘이 만나서 과자 전해주는 씬 찍고 종주님 분장 너무 예쁘게 돼서 후거 입술이 보기만 하기엔 너무 아깝다며 잠깐 둘만 남겨지는 틈을 타서 왕카이가 다짜고짜 후거 벽에 붙여놓고 키스했으면 좋겠다. 겹겹이 입은 옷을 원망하며 아쉽게.. 아무말2
**♡⊙엑소 앙콘 굿즈 분철 분할합니다~ ✔이씽 레이 종인 카이 ✔중콘 직거래 혹은 우편, 등기 ✔첫콘날 입금 받아용. 4000 ✔멘션말고 뎀주세용😊
**카이..카이 존잘
**만두水饺大人후거랑 왕카이 랑야방 찍을 때 사귄 거면 ? 분장하고 쉴 때 세트 구석같은데서 몰래 손잡거나 키스할 때 재밌었을 것 같다. 키스할 때 가발 안 망가지게 하려고 머리도 못 만지고 서로 깍지끼고 키스했으면 아무말
**오메이(HP : ♥♥♥♥♡) 탐라에 자주 도는 문이과 계통으로 따지면 이과수 문과공 좋아함. 양쪽다 공돌계 이과공수도 좋음. 공식 공돌이수 루미너스와 탐라에 떠도는 문이과배틀 짤방의 카이신을 바라본다
**anchapancha 최강 카이 & 세훈 🐻🐤💚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xoxoXxiu

From Twitter

**나 삼총사 카이 보러갈거야
**왕카이 호가 곽건화 한 작품서 만나면 탐라폭발하겠지? 랑야방2
**벨٩( ᐛ )و세상에 유목님이 나한테 사약을 먹이셨어.....카이쿠로........ 쥬금
**고양이 귀] 유 현 하하, 내가 운동신경이 쪼매 뛰어나다 카이! 소년은 눈을 여러 개 뭉쳐 하나를 당신에게 던졌다 홀수 성공
**루♥ 플라이./...미....투더문.... 엣렛..미..플레이... 오... 언더... F스카이....
**레스 유목님 대박... 대박 카이쿠로 너무 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최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존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쿠로오 어리광 부리는거 진짜 넘 좋아요 눈물이 줄줄 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 남은 선물 ㅠㅜㅜㅜㅜㅠㅠㅜ시푸가 대사부님..?이러면 다시 원래표정으로 돌아와서 왜그러나 시푸? 이러고ㅠㅜㅜㅜㅠ끝까지 카이얘기는 아무한테도 안하고 자기가 써놓은 그 문서 외에는 다른 기록ㅈ들 있으면 전부 없애버리고 철저히 비밀로..!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8812__

From Twitter

**.A.P_행쇼 다행인건지 아닌건지...ㅋㅋㅋㅋ 그 때 현장 베이비들은 기쁨의 함성을 질렀거든요, 영재군은 막 업인더스카이할 때 1004 안무 들어간다며...ㅋㅋㅋㅋ
**점?카이쿠로 어리광
**kw(뀨) RT 헐 쓰리디로 왕카이 등신대 크기로 뽑...피그말리온효과를 제가 한번 재연해 보겠습니다 그거아님
**귀PANGUI지금 죽으면 아카카이 안그려도 돼!!!
**뚜고둥쓰리디프린터로 왕카이 뽑기 헉
**ooni첸 종대 별키링 카이 종인 티키링 판매해요 뎀주세요 #별키링 #티키링
**d(˙-˙)카이꿍!!!!!!!!!!!!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hiccuhiccu_

From Twitter

**d(˙-˙)저렇게 밖에 못 받아치는 카이고자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귀] 유 현 .......?! 으앗, 맞아삤네... 소년은 몸에 묻은 눈을 툭툭 털어내고는 다시 눈을 뭉쳐 던졌다 복수라 카이! 홀수 성공
**반동결]살몽채연 아이돌 잘 아는듯 저번에 방송애서도 엑소 멤버 맞추기 하던거도 막ㅋㅋㅋㅋ 다 맞추곸ㅋㅋㅋ 일코 하는거 같던뎈ㅋㅋㅋㅋ ㅋ..카이?였던가? 이랬던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그래그래 카이 푸흐." 당신의 이마에 살짝 키스해준다.
**나도 인형이되고싶다)KㅏNA Rㅔ카이 춥니ㅠㅜㅜ 롱패딩입은게 춥긴 추운가바ㅜ
**수현...아오 엑조스카이
**쿠라 카자리그치 카이씨?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94_heros

From Twitter

***´◒`*)왕카이 손이 넘이쁘다
**비 그러고보니 야미노세카이가 침4보다 어렵다니 무슨 말이십니까.. 아무리 봐도 아닌 것 같아요...일단 죽을 수 있는 경우의 수부터..
** 그르게여 저두 홍콩카백 넘 보고시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은 그냥..구글에서 카이백 홍콩 검색해서 나온걸로...
**란비(アランビ)아.. 가끔 진짜 카이린 좋아하는 마음이 너모 커지면.. 병난것같이 괴롭다 방금 카이린 너모좋아서 길바닥에 토할뻔함 저는 건강한 사람인ㅂ디ㅏ
**야방 파는 히ro큽..랑야방원서 대만판이랑 왕카이 사진집 사구싶다
**타이렁이랑 셴이랑 카이 일회용 악당 치고는 넘 잘만들지 않았냐? 니네도 아깝잖아... 빨리 살려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sky 배우 왕카이는 노말로 보인다 애아빠 두고 알페스질하면서 할 망발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info202

From Twitter

**앤크 네임텍 카이 디오요
**케야 쥰 카이쨩, 카이쨩. 바빠?
**솔@みあげて応援中미야우 카이
**나 아성카이보단 낫지 않아요? 위로가 안된다..
**d(˙-˙)그걸 알려준건 넌데 왜 니가 그러냐; 하고 말해주는 카이가 잇어조서 넘 조은 ㅠㅠㅜㅠㅜ
**한 "안녕 카이-"
**뎋오우울할때엔.. 카이고를 보자,,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sehunxchen

From Twitter

**이더스중콘 카이 분철 분할 원해여 데려가주세여ㅠㅠ
**파찬백 카이수 😍 #exo #EXOLUXIONININA
**이겐맨 저도~ 많이 헷갈렸지만~~~ 정왕=경염=왕카이 매장소=임수=호가 린신=근동 이것만 알아두면 위장자는 속성같아여ㅋㅋㅋ
**edCAT | 이률리아 시민권 구함어제 그린 올캐러랑 솔카이 2종 뽑아야지...ㅎㅅㅎ
**015뮤지컬팬텀공연기간:2015.4.28~2015.7.26 공연장:충무아트홀 류정한, 카이, 박효신 임선혜, 김순영, 임혜영 신영숙, 홍륜희, 이정열, 박철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에녹, 강성욱 이상준, 윤전일, 알렉스
**d(˙-˙)카이는 질수밖에 업는거시다,,..,. 안사라지고 저기 남아서 아이치랑 파이트 하는거부터가 나를 잡아달라고 하는거지...크큭...크커커컼ㅌ크킁러허ㅓ엏어허헝
**고추호떡 ㅋl진모이ㅣ카이ㅣ모이카이!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_Kai_Ho

From Twitter

**엉2중고딩 동창들 위챗 모멘트 朋友圈, 카스 같은 시스템 보고 있으면 너무 웃기다.. 나는 위장자 본다고 동꺼나 카이 사진 올리는데 친구들은 송중기 제복사진이랑 태양의 후예 스틸컷 올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서로 뒤바뀌다니..
**d(˙-˙)이거보니까 개과천선남친 카이까지 보고싶어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조후반부터 레메 초반이 젤잼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량부족 저 카이요!
**츠키 쥰카이녀석. 아이돌과도 원수졌었나?
**여운우주를봐카이람 언제나오냐고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R아참 코온에 하쿠카이 하나 더 가져가려고 노력하려구여.. 이건 아마 하쿠바가 셜록스급 눈새거나 판도라au일것같아여
**d(˙-˙) ㅏ아이치랑 카이 생각만 하믄...큭....찌텅...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likeyou_exo

From Twitter

**d(˙-˙)한번은 아이치가 카이를 쫓고 한번은 카이가 아이치 쫓는거 완전 이나슬레같아<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Everytime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카이 종인
**카이 두도시이야기 볼래 보게해줘 정기열
**미코RE100 이프리트 카이는 지나치게 나오키 스타일이다 싶었더니 애초에 출전이 나오키씨 메카디자인의 코믹스였군...
**드먼드 '카이네 조르게' 라고 읽습니다 신경쓰지 말라는 뜻
**긔찡 전 카이키데이슈같은 캐릭 넘 조아여.. 먼가 악은 악인데 악이라기 보단 필요악이라거나 입장의 차이를 두면 오히려 선에 가깝다거나 하는거
**을엑소카이라고 들었엍ㅋㅋㅋㅌㅋㅋㄴ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hino_k0

From Twitter

**람카이브이 빨리 꽁냥해라
**랑냥냥카이카이 어빠 입꾹꾹이 해지마 해지마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죽을 거 같으니까 하지말지마새오ㅠㅠㅠㅠㅠㅠ 으앙~ㅠㅠㅠㅠ
**okuta_ 카이!
**랑냥냥일하는 내 남쟈 맞음 멋있고요ㅠㅠㅠ 왕카이 이마 좌측에는 내 마음 우측에는 내 심장이 들어이써여ㅠㅠㅠ 셔츠 단추 너무 일해서 짜증나네ㅋㅋㅋ 훈연씨 안 더워여??? 한 개만 더 풀러볼... 블락
**d(˙-˙)ㅋㅏ이끙.,...
**로듀서씨!! 돔이예요!! 돔!!역시 코가짱은 레이짱이 예전처럼 키라키라시떼떼 앗따카이...가이니라 뭐랄까 멋있고.... 따를 수 있는.....걸 바라고있던거겠지 하지만 지금도 쭉 곁에있으니까 이제 당신이란 사람을 사랑하는 거예요 사쿠마선배요!!
**이루어져라_genie 쏘핫카이 갈건데.. 걱정되구오ㅠㅜ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kimchi1321

From Twitter

** 항상 여유있는 우그웨이만 보다가 가끔 그런 표정 짓는 거 시푸가 보고 의아해했음 좋겠어요....영혼계에서 카이 만났을때 감정이 묘할거같아요! 여전히 그대로라던지 막...
**ouge왕카이가 줄곧 조연에 머물면서도 자신이 결국 잘 될 거라고 믿어온 건 얼굴과 능력에 조금의 의심도 없었기 때문이 아닌가. 나도 잘생겨보고 싶다 저 몸을 입어 보고 싶다.
**고양이 귀] 유 현 으아아... 이, 이건 노 카운트라 카이! 눈뭉치가 아닌께... 소년은 눈을 툭툭 털어내고는 가볍게 웃어 보였다 내는 괘안타!
**퉁이의 성태가 정상이 아닙니다.진짜 딜셋팅없는 날먹카이쳐는 받지말아야겟다
**똥-트청실패했음카이바란 애니메 왤케 이쁘지...볼까ㅠㅠㅠ
**릉에 가고 싶은 르체티랑야방은 정말 정적이어서 본인 말마따나 눈빛 연기에 올인했다면, 현대물에선 카이 자잘한 동작이 잘 보여서 확 와닿는데 연기 정말 잘한다. 캐해석을 깊게 한다는 게 와닿음. 얼굴근육이랑 손발끝까지 신체를 참 잘 쓰는데 이게 카이뿐 아니라 화꺼도 그럼
**나가는 에리씨 江リ잌ㅋㅋㅋ카이님네 국어선생님도 솔직하시군옄ㅋㅋㅋ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glzjqWkd185

From Twitter

**아뱌님이 카이신 그려주신대
**~3.15) 나스카 @HESONOO 어엉 카이님 ㅠㅠㅠㅠㅠㅠ 흐느낌
**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동생 엑소 몰라요..참담...누나가 준 카이가 표지인 노트를 쓰면서도 누군지 모르고 그냥 씀......누나 방에 널리고 널렸는데 으르렁만 앎
**코-토 콭토리 닝구[◆A] 으아ㅏ카이님 드뎌본다!!!!!!!!
**왕대비마마아 사퍼 이번만우절날 사투리 대사패치 해줬으면 니네는 다~문디자식이디! 마카 다 얼어뿌라!!! 어이 거서 뭐하노? 마 그거삐 안되나? 관객들이 다 가버렸다카이 고마...고마해라..!!! 내는 다~알고있심더 지는 이미 완벽해유
** ㅋㅋㅋㅋㅋㅋㅋㅋ안대 제ㅔ 소설은 망글이라구욧~~ 시간이 흐를수록 카이 얼굴이 지워져가는 것에 슬픔을 느꼈으면 조켔내오!!!! 내 시간은 흘러가는데 너는 여전히 그곳에 멈춰있구나 막 이런 감성 ㅈㄴ
**님과 패템을파자(ง ˘ω˘ )วㅜㅜ죠카이급생갇ㄱ나서 검색해봣눈데 파본이 낫구나..8ㅁ8잘처리되었으면!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imnotjungkook

From Twitter

**냥 현소인 바이퍼. 노틸러스의 독사라고 불리는 해적. 대해적 카이린의 얼마 없는 수제자이며, 연합의 에이스라고 불리는 남자. 그리고─검은 마법사의 봉인이 풀릴 당시, 그 자리에 있던 자.
**린๑•᎑•๑엑소 앙콘 굿즈 5.6.9.10번 0.6에 분철합니다 첸 카이 백현 제외 멘션주세요 막콘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
**이랑 위장자 보자! 연소님 저랑 루트가 넘나 똑같은 것... 저도 왕카이에 홀린듯 중국 배우 덕질을...........
**란비(アランビ) 평소엔 말짱하다가 유지로랑 린이 옆을 지나가면 갑자기 도짓코☆가 되어버렷..!! 유지로와 린의 엉덩이를 만지며 넘어지는척한다 아라 고멘네 카이킁!! 히라코바킁!!
**랑이살 목록 1.에리디봉 구매 중 2.별키링 카이 3. 네임택 카이 4.뭉니니 5.까미 6.카드거울 7.방석 8.
**으으믄채애애애애애미친 지금 메이플스토리 근황 도도 아루루 카이린 주카 죽음? 세상에.. 카이린레알걸크러쉬어서 개좋아했는데
**개 남은 선물 ㅠㅜㅠㅜ류님 소ㄹ설이 격하게 피료하다... ㅈㄴ 동굴수련 끝나고서야 지금이랑 근접하게 변했으면..너무 좋겠습니다...ㅠㅜㅠㅜ밖으로 나올때 빛 서서히 들어오고 눈 스르르 뜨면서 앞을 보는데 눈앞에 카이 모습이 어른거리고..ㅠㅠㅠ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sehunxo0412

From Twitter

**틀따조 요시 총카이 ㅅ 9
**여구닌#마영전,#마비노기영웅전 프리미어섭 총카이 쪼렙분들 도와드립니다 화살위의개미 #bot
**⊙♡⊙긋 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도쿄돔에서도 했었나요..? 지금 해외투어에서 하고있어여? 8일에갔던 콘에서도 했었나... 진짜 머릿속에 지우개가있나봐요.......
**틀따조 총카이를 키울까 활카이를 키울까 아직도 고민중인 것
**틱/막대기딸기 먹으러 왔는데 이렇게 초코로 원하는 문구를 써주는 서비스가 있었다 단섹님과 나와 서한님은 너무나도 오소마츠/코토미네/왕카이를 부탁하고 싶었으나 용기가 없어 결국 기본 문구를 받아왔다...
**ㄱ 카이애요?
**eanne Francisco.바킽 카이랑안 팡 마깅 가눈. 시니시라 모 파 에. 다팥 카시 우나 파랑 에 디 카나 푸마톨. 아얀 투로이. 나시라 낭 티와라 니라. 페로 사나 부마릭 나 티와라 니라 사요. 사 기눗토 콩 마아욧 에 와라 아콩 마가와... ㅠ ㅠ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HarukaAHH

From Twitter

**야방 스포하는 사아이 양복왕카이짤은 볼때마다 무릎꿇게된다..
**퉁이의 성태가 정상이 아닙니다.하 이거 불안한데 카이쳐 새끼 1부여에 카이압타 1개낌ㅋㅋ
**8/14]하이텐숀 루케테카이님 생방 보실 동안 선물을 그려야겠다
**종인 엄지척엑소 앙콘 굿즈 분철 카이자리 남으면 절 낑가주세요..헉헉...
** ㅃ ㅗ ㅇ *카이♡일본어 멘트 2 말로 다 전할 수 없지만 팬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저희는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이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 사랑합니다!
** ㅃ ㅗ ㅇ *카이♡일본어 멘트 안녕하세요!엑소 카이입니다!팬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은 것이 많이 있습니다. 카이開+코코로心 맘 =OPEN MIND ... 전해지지 않은 것 같아서 아쉬워요ㅠㅠㅠㅠㅠ
**hanyeol MY fanKAI'S DRINK #EXOLUXIONINMALAYSIA #EXO #KAI #JONGIN #카이#종인#김종인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UT_kaj

From Twitter

**야봉팔이 우주 아무도 벗어날 수 없는 훠궈파티... 카이카이로 울어봅시다 후후
**뽕춤추는 왕카이 보고싶다 근동 앞에서 여돌 섹시댄스추자 왕개~내가 춤때문에 고통받으므로 왕카이도 괴롭힌다
**도 아이치오늘은 카이군이 별로 웃지않았어.원래 잘 웃지않지만 무슨일일까? 혹시 내가 싫어진걸까?그럴리가없어.난 카이군을 이렇게나 좋아하는걸.그런 카이군이 날 싫어할리없지.
**지 저거 패치를 어떻게 해줄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활카이는 안되고 총카이는 되는 게 많아서 쓰시려면 총카이를ㅋㅋㅋㅋㅋ근데 탭비도 가능하고... 듀벨은 안 해봐서 모르지만 요요로 되는 것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동결)킧ㅋㅋ키킧ㅋㅋ킼여러분은 카이신을 절대로 파야합니다 ?
**지 저양반이 문제있는거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허크로 금메달 따고 다니는 거 아닌데, 총카이는 주차 버그로 쉽게 딸 수 있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
**가 중학교테니뮤 2대 히가 트위터 히라코바 린 소메야 토시유키 some_toshi , 치넨 히로시 요시오카 유 haisaiyu , 카이 유지로 아라마키 요시히코 ara_mackey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angelsnowy7

From Twitter

**흍 니닌 (ฅ*ˊ3ˋ*)ฅ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 엄마 차 대놓은 곳 외우라길래 K2라서 알겟다 카이...이랫다가 엄ㅁㅏ가 ???? 이래쳐다봄 부끄럽군
**지주차왕 총카이 보면 나도 총 만들어야 하나 싶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접캐는 주차를 해봤자 딜이 안 들어가서 소용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よあはニルアド全力待機中26일 아니메재팬 스테이지 2개 그중 하나 7열확정 오와타시카이 1개 27일 스테이지 2개 그 중 하나 13열확정 보고 부지런히 요코하마 돌아와서 하루카마츠리 5열이내 확정 🤗🤗🤗🤗🤗🤗 그리고 한국 갔다가 4월 10일 츠키페스
**딩이에리 종대는뭘먹고이르케예뻐♡엑소콘서트굿즈 5 6 10 분철판매해요 레이 첸 시우민 디오 백현 카이 세훈 마감 수호 찬열 가능
**edCAT | 이률리아 시민권 구함솔카이 비오는 날이랑 은하수랑 뽑을까 ...
**동결 킹킹밍도넛하니까 카이키생각낫어...미스터도넛..
**르테방장 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zenne00

From Twitter

**가당한 눈사람RT 아앜 이거 보니까 PD 따거랑 배우 카이가 보고싶다 라니면 현대 AU로 루성 ㅠㅠㅠㅠㅠ
**냥ㅇ냥 수걍...열심히살자 그럼 대신 아카카이 저한테 주새요
**라사이다 카이요
**귀PANGUI 헐 저 아카카이 안그려도 돼요? 개이득
**딩이에리 종대는뭘먹고이르케예뻐♡5 6 10 엑소콘서트굿즈 분철판매해요! 레이 첸 세훈 디오 백현 마감 수호 찬열 카이 시우민 가능
**스투버스ㅇㅅㅇ (이슬슬아인보는데 케이랑 카이빼고 다 짜증나




카이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sebin020903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yamduck2012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for__do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scre_t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Herobine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bekhyunee_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maerang0920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maerang0920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tender_B_H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d_ecrepit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theworldbestop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theworldbestop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Jonginzyx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Cyp_Urka

카이 종인 엑소 앙콘 하나 사진 굿즈 분철 백현 세상에 시우민 muung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