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Posted by 마리쉐
2016. 4. 5. 16:13 ALL

****** 언니 요기 메로메로 앙스타계당! 이 계정으로도 팔로할게! 화사
****** 화사
******탐라 화사행
******화사언니의 ''홀릭~~~~!!!''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
******화사 하긴한데? 쫌 과하신듯?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만담은 이쯤하고 원고하세요 화사
****** 애가 꽃이니까 좀 화사화사한 느낌으로 색을 입히고 싶은데...원본 사진에 색이 굉장히 많네요... 흐릿 그래서 적당히 배치해 채도 조율 중이에요... 지금 있는 곳 타블렛 필압이 않먹어서 수채툴로 못밀고 있죠... 울적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iswheein_

From Twitter

******마크 넘 청초,,청순,,화사,,,
****** 헤일로가 쓰다듬어주니 정말 좋았어요. 화사 웃는다. 저도 헤일로 쓰다듬을래요. 왼손으로 상대의 머리를 살살 쓸어준다.
******탈님 엔님 두분 다 그냥 이엘드한테 잡혀가서 생명에 대한 강의나 연강 들으셨으면 화사
****** 전 화사 골반에 깔려죽고싶 음
****** 저 화사한테 눈빛임신 당하고싶 어요
****** 먹고나서 화사 그리기
******게임화사에서 일해볼 생각 없냐는 연락이 왔는데 흥응으으음......

******프사 화사사-
****** 보정도뭣도안들어갔고인화사진이예여!!!ㅋㅋㅋ
****** 화사요!아녜진_<
******DIO님이 침대에 눕듯이 앉아서 나른하게 웃어보이는 게 보고싶어 진짜 꽃ㅂㆍㄷ오리가 피어나는 순간의 그 화사하고도 성스러운 순간 보고싶다 DIO님 ㆍㄷㄴ도니 최고야 시이펄
****** 혜진님!! 화사!
****** 유토는 요리 잘하니까, 분명 맛있는걸 만들어주실거라고 믿고 있어요. 화사.
****** 11시반에 맞쳤!! 화사 아 오늘은 널널한데다 이메틀이라서 그래요ㅋㅋㅋ채색도아니고 선화인걸?? 다음연성물은아마목요일에...? 본인도 장담못한다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t_alue

From Twitter

****** 난 오늘 공강이란다 화사
****** 그리고 서적 부문 3위에 오른 카드캡터 사쿠라 연재 시작 20주년 기념 일러스트집. 봄에 맞게 화사화사하니 너무나 예쁘고나. 신장판과 같은 컨셉이라는데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 놓는다 ㅋㅋㅋㅋ
******도훈쨩이 애초에 휘인화사로 마마무 정체성 잡은 후에 애들이 너무 튀어서 감싸줄 사람이 필요하다구 집어넣은 게 솔라라고는 하더마는 많이 이쁘고 노래도 짱짱 잘함미다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캐릭터가 밀리지 않나
******헤니르아이일때 재수없었다 케드릭나도 알아. 화사 헤니르그리고 지금도 좀 그래
******머글들이 딱 봤을 때 휘니는 여친짤 벼리는 남장했던 잘생긴 애 화사는 노안이지만 당당하여 매력적이라는 그런 단순히 예쁘고 노래잘한다 외의 캐릭터? 포인트? 가 있는데 솔라는 너무나도 정석적이다
****** 기본급이 얼마냐에 따라 다르긴 할텐데 적어도 120주는 화사는 올라야 사람 뽑을 수 있을 거임
****** 꿈마님 최애는 화사요!

******사향 麝香 박하 薄荷 의 뒤안길이다. 아름다운 배암……. 을마나 크다란 슬픔으로 태여났기에, 저리도 징그라운 몸둥아리냐 꽃다님 같다. - 서정주, 화사
****** 아냐...난 뽀송하다고 화사 후광
****** 비가죠아~? 나도 백현이 이쁜건 비 인데 에이가 화사화사해서 8ㅅ8
******나오늘 좀 기분좋군,,비록 할일 다 띵까고 놀고만싶은 ㅍ ㅕ범한 잉여마음이지만 어쨌든 오늘은 마음이 화사ㅏ해,,,
******160402 G5 가로수길 발차기도 멋있는 여자 #마마무 #화사 #안혜진
****** 프로하님 돈마피는 마치 순정만화처럼 꽃꽃화사순애😇스럽고...!!ㅜㅠ♡♡ 프로하님 돈마피 연성으로 하루를 시작하게되다니 넘나 행복한 것..♡♡
****** 안먹을거예오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t_alue

From Twitter

******화사언니ㅠㅠㅠㅜㅜ
******리아:화사가 그랬는데, 돼지를 기르는건 돼지고기를 먹기 위해서래. 그리고 닭을 기르는건 닭고기를 먹기 위해서고. 그럼 화사가 나를 안내쫒고 기르는건....
******나중에 화사제인 애기들 태어나면 해사 놀라지 않을까… 막 잘생긴 오빠 애기들인데 오빠만큼 안 예쁘고 안 잘생겼다고… 미안 제인이 유전자가…!/주르륵
******카페 "화사"의 주인은 사실 인간이 아닙니다. 그에 대해서는 전혜진 작가님이 따로 논픽션 다큐물을 기획하셨습니다만 월하의 동사무소가 잘 안나가는 바람에 무산되었습니다. 퇴마과의 일을 확실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였는데 아쉬울 뿐입니다.
******모네 화사동생되면 제인이는 모네해사 볼 때마다 귀여워 죽음…
******에라 안대안대 화사를 위해서 인건 안된다
******화사 여동생???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rainbow_140619

From Twitter

******화사부모님이 모네 거둬가면 좋겟다
****** 아진짜정말로 정말로 저 언다인이랑 메다돈 스증님 어케나올지 저도 넘나궁금해서 다음화사는 목적으로 살고잇슴니다...ㅠㅜㅜㅜㅠㅜ 스슆은 포카보송보송한 느낌이 정말로 좋은 ㅠㅜㅠ..... 에유ㅠㅠㅜ흑흑...메차라를 기대합니다ㅠㅠㅜㅜㅜ
******정말 개같네 후눈 아, 이거 욕 아니니까 또 상처받으면 곤란해 화사
******나도 야타랑 화사 타입 좋아해 ? 연애하자 ?
****** 밤늦게까지 레이드를 뛰다 과제가 망해서 *화사*
******홍대 근처 "화사"라는 카페의 주인을 만나러 가는 길입니다.
****** 나도 과제중인데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lsv__gpp

From Twitter

******주말에 1번처럼 입고 화사랑 둘이서 침대에 기대앉아 느긋한 아침 맞이했으면…
******화사취향은 여기서 몇번~?^~^ 화사:없으니까 꺼져
****** 화사! 혜진이!!!
******코디는 기본적으로 그 사람의 몸을 더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거 아닌가? 왜 화사 몸을 이해하지 못한 코디가 많지? 머리 긴 애 두 명은 늘 치마, 문별이랑 화사는 늘 바지?
******난 연예인이든 아니든 옷은 지 꼴리는대로 입는거긴한데 그 사람의 몸을 더 예뻐보일 수 있게 입는 걸 잘 입는거라고 생각함. 근데 화사 옷 입히는거 보면 그러지 못할 때가 더 많고, 쟨 연예인이고 코디도 있는데 왜 그러나 싶은 것이다.
******저 흰색 바지는.. 내가 개인적으로 나팔 존나 싫어하는 걸 별개로 해도 너무 에러인게, 화사는 보면 허벅지 아래 부분은 또 얇음. 근데 그걸 가려버림.
******거긴 - 편하냐 - ?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ydear_HJ

From Twitter

******제발 마마무 코디는 화사에게 이런 바지를 입히지 않았으면 좋겠다.
****** 성장판이 리터럴리 잘려나간 사람 앞에서 잘도 저런 사념파를 *화사*
******로케이션 이동중에 눈에 벚꽃이 들어왓다. 꽃이 피고 화사로움이 만연한 계절인데 잠시 돌아볼 여유가 없엇나.... 내 기억속 분명 뚜렷한건 내 눈에 꽃을 담는것이 참으로 오랫만 인것같아 속이 상한다. 잘…
******화사앞에 이거 입은 제이니…
******성격도 아마 화사화사 꽃밭
****** 화사 가 아냐 지금 파괴력이 마마마 3화 보고나서 기분이야
****** 아냐 해피엔딩부터 봤잖아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XD0095

From Twitter

******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인은 없습니다..... 화사 주김
******하 화사 넘나 좋다....
******마마무 마피아 au너무 좋아.. 그 뭐라해야하지 의뢰받은 사람 패죽이는 문별이 너무 섹시하고 무감정하게 시체 처리하는 화사 너무 섹시하구.. 칼이나 총으로 싸움하는 솔라 너무.. 너무ㅠㅠㅠ 그 요리조리 피하는거ㅠㅠㅠ 해맑은 저격수 휘인 정말 사랑스럽
******헤이 거기 미소가 예쁜 남쟈~~~ 화사 허벅지라인이 넘조음
******죽은 사월 잠이 든다 벚꽃이 핀다 한밤의 천변은 화사하리 누군가 그곳을 걷고 있다면 꿈꾸고 있으리라 내가 베개에 엎드린 채로 직시하고 있고 것들을
******첨엔 솔라 미소가너무 이뻐서 빠졌는데 보다보니 문별...언니 날가져요...계속 보다보니 화사 진짜 걸크러쉬 쩔고 마지막엔 휘인땜에 씹덕사......
****** 오호라!!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겸사 스케쥴도 없는 화요일이라 잉여인데 이벤참가하고가욥ㅋㅋㅋㅋㅋ 레드컬립이 환상적인 혜지니!!!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bin_nnn

From Twitter

****** 학자수가 있긴한데 먼가 좀 핑크핑크 화사화사 한걸 입고싶었다
******그거 디아러버 다른 게임이나 드씨는 리젯 자화사 비스뮤리한 스튜디오애서 만드는데 크리미날레는 회사하나껴서 프리랜서 라이터에게 외주한거에요
****** ...못 봤는데 딱히 보고싶지는 않네. 그럼 산타걸 의상 입을래? 가져다줄까? 화사
****** 화사회식대스~~
******저기혹시 화사다...ㄴ...저장소에서 태미랑 이방지가 한판 했던곳,.아닌가?.. 일단 눈물눈물
******걸그룹 너무너무 좋다고오오오 반짝반짝거린다고오오오오 완전 환상이고 동경이라고오오오 솔라 예쁘고 휘인이랑 화사 매력있다 문별 귀여워:친구한테 마마무 영업당함
****** 화사!!혜기!!혜지니!!안녜진!!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FSTS0619

From Twitter

****** 화사...허벅지...
****** 저의 익명은 진짜 익명이라구요?! 화사 어깨동무 핳하 도비님과 얼른 친해져서 걍 익명파개하고 놀거애요! 도비님그건좀
****** 화사 두번안에 찾으시면~ 리퀘~~ 보캡님주길까
****** ㅋ ㅌ ㅋ ㅌㅎ화사 안경씌우고 상ㅌ처만들고 싸이코로 만들어서 내면 ㄷ되는거니? 초고교급 뱀조련사 <대체?
****** 핚 글쎄요!?!??!? 화사
******어라, 내가 웃는게 뭐가 어때서 그래~ * 화사
******네에, 제가 걸렸네요~☆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HQ_mori

From Twitter

****** 최애는 울려야지.. 암암.. ⊙▽⊙ 난 이제 자려고.. 화사도 얼른 자!! 좋은 밤 되고!! 💖
****** 아뇨 첫 생일은 제사로 챙겨드려야죠 화사_
****** 어...2시간전...? 화사
******우리끼리 화사 창법이 너무 잘 드러나서 개좋음
******조명만큼은 림사 여관 못 따라간다. 화사 그 자체.
******이제..남ㅁ은거... 타루님 지게스탠드랑 겨루 고래고래인화사진이랑.. 댄님 스티커인ㄴ가...???? 받을거...??
****** 콩쥐팥쥐 그거?ㅋㅋㅋㅋ화사존웃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byulstudio

From Twitter

******160326 영등포 G5행사 #마마무 #화사 #안혜진
******160320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액휘 눈부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 햇빛 가려주는 문다정 + 그와중에 안혜진 미모 열일
****** ...공금횡령? 화사
****** .......이보세요 루시? 나같은 사람이 무슨 말일까나~ ... 한 번 나한테 구체적으로 설명해보겠어..? 화사
****** 주교님의 웃음이 꽃보다 화사하옵니다..! 화관이라니 봄느낌 물씬나네요~
******티저 좀ㅁ 화사한쪽에서 해주지..
****** 활을 상대로 전투어커를 써본적이 없어서....음.. 그건 그때의 기대로...!! 에에이... 엌라오는 선폭력후평화주의자입니다. 피떡으로 만들지는 않아요. 화사 게다가 엌모리는 은인인걸..!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AYsixseven

From Twitter

******아이고 화사언니 넘ㅜ좋네
******운동화사따 아이 이뿌다 'ㅅ'♡
******····그 가족분들도 같이 함께 치료를 받으시면 되지 않겠습니까? 화사
******화사말하는거 왜케 느낌있냨ㅋㅋㅋㅋㅋ
******마마무 화사 휘인 목소리가 너무 취향저격이다ㅠㅠㅠ진짜ㅠㅠㅠ
****** 화사!!혜찌니!요
****** 화사!!!아녜지니!!!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byulstudio

From Twitter

****** 우마루는 카게야마의 옷으로... 화사 이 표정이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수갑은 페이아재가 찼다고 합니다..헤헤..갓아청..역시 아이들은 소중해요*' '* 급 화사
******안화사 뽀뽀짤 별로 치명적이진 않네.. 진정제를 먹으며
****** 아니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닉넴도 .. 화사 ^//^
****** ㅋ ㅋ ㅋ ㅋ 저 벚꽃만 화사ㅏ하다구욧 ㅋㅋㅋ
****** 아녜 안혜진 화사 혜진이ㅋㅋㅋㅋㅋㅋㅋ + 500팔로 추카해용선
****** 괜찮아.. 나도 모르겠으니가..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rutiler_in

From Twitter

****** 화사 혜지니
******화사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진정한 도른자... 졸라 당당하잖아? 다른애들 존나 노관심인것도 웃기다
****** 화사!!! 문별하고싶ㄷ...
******대박..이사쿠백택이라니,,,, 어디가아파서왔니~~? 화사,,,,할것같음
****** 화사자나여 화사 혜지니지니 ~
****** 오블리비아테라는 마법이 있는 기로 내 알구만. 화사 혹시 좋아하는 마법이네?
******ㅋㅋㅋ에맄ㅋㅋㅋㅋ인장 화사!!!ㅋㅋㅋㅋㅋㅋ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byulstudio

From Twitter

****** 화사! 나 혜지니 파워당당
****** 괜ㄴ..차나요.............죽기야..하겠나요... 화사
******콘서트때 만날부운😄😄인화사진 드릴꺼에여ㅕ100장 뽑아 갈끕니다😄😶
****** 화사님 나쁜 생각하시는 줄 알고 보다가 트와일라잇보고안심....도담도담
****** 과제는 아니고 머랄가.. 내일까지 해놓기는 해야 진행할 수 있는 그런거예요 강의의 잔재물...? 화사
******전 227일 남았네요 화사
****** 마음에 안 들리가 있나, 내는 다 좋다. 선물은 마음이 담긴거 아니가.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amaMooMyung

From Twitter

****** ㅁㅜㄲpㅁ머ㄹㅣ도ㄱㅙㄴ찮ㄱㅗpㅍㅜㄹuㅓfㅎㅔ1ㅊㅣㄴ머ㄹㅣ도ㄱㅙㄴ찮ㄴㅔyㅛ8ㅋㅏ5ㅋㅣ보ㄷㅏ는ㅎㅘ사ㅎㅏㄴmㅃㅏㄹ0ㄱㅏ이ㄷㅓwㄴㅏ아ㅂㅗ여ㅛ lㄱㅏㄹpㅅㅐㄱ머ㄹㅣmㄹㅏ이ㅃlㄱㅔ잘ㅓqㅜㄹ려ㅛ
****** 헤헤헤ㅔ 우리 질이 화사 해졌어요!!!! 귀여워요!!!!!! 흐헤헤ㅔㅎㅎㅋ
******이효님인화사진..😊😊💕
****** 벚꽃해주는 프로그램이 잇엇지 크킄크 화사화삳
****** 넌 좀 살균될 필요가 있는 걸? 화사
******벡님인장 겁나 잘생기고 이쁘고 화사하심....
****** 근데 저 오늘 갈론드치유사장화사서..쓸모없을무다..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 화사자
****** 아이고 우리 혁님 웃음 참다가 배찢어질뻔했네 화사 아씨 나 이번주에 확 월급 가불받아버릴까 혁님네 갈때 통장 만빵으로...
****** 화사요!!
****** 안혜진 화사 아녜진
****** ㅜㅜ꿈마님 최애는 화사요.. 인정
****** 화사 다리가 제일 예쁘다..♡ 다들 밥 좀 많이 먹어요ㅠㅠ
****** 기절시켜서 재워주랴?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MM_H2O

From Twitter

****** 안혜진이요!!!! 화사!!!! 막내!!!!!
****** 으음 극혐이라서요 화사
****** 헐 드라이플라워 쨩 이뻐요 화사화사🌹그전에 꽃사면서 그런상상하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잘못봤어요...미아내요...눈이 이상했어요...화사요...엉엉.,ㅠㅠ
****** 술 취한 사람들...막 길거리에 토하고 그러잖아. 해맑 어지러웠다고, 으으... 응? 왜애? 화사
****** 화사요! 축하드립니다~
****** 꿈마님 500 팔로 축하드려요!! 꿈마님이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바로바로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MM_H2O

From Twitter

****** 조금늦었지만 500팔로워 기념이벤트! 참여방식은 제가 제일좋아하는 멤버 이름만 답글로 남겨주시면 되구요 $팔로워 한정$입니당!! 상품은 마일리지 Mileage Feat. 팔로알토, 화사 of 마마무
******언제나 쪽지시험과 수행평가가 너흴 기다리고 있단다! 화사
******160402 #안혜진 #마마무 #화사 #안치명 후.. 왜 이렇게 멋쁘냐 아녜졘
******학교서 찍은 목련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기품이 넘치는것같다. 곧 지겠지만서도 눈길이 계속 간다.
****** 걱정하지마-! 화사가 여유로워질 때까지 있을 수 있을꺼야...음...벌칙이라도 정할까?
******파렴치하게 화사로운 가슴이 케이토를 외칭다 도망쳐 케이토 아무말
******아악 화사 진짜 정말 줄줄줄 언니 날 가져요 언니 넘 섹시해요 너무 사랑스러운ㄴ데 ㅔ넘 사섹시하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MM_H2O

From Twitter

****** 휘이니 금바ㄹ..문별언니 춤.. 화사끼부리ㅁ..갓용선... 수니는죽는다
****** 문스타쪽은 그나마 양반... 화사 어쩔거여요.;;;
******5화사변 진짜 최고...
******와 .... 스케치북 ... 별이 화사 그리고 나면 4장 남음 ..... 이건 운먕인가 .. 4명을 더 그리라는 ..그렇게 한권 다쓰는건가 ... 정휘인 그럼 8장 3명 4장 되는건가 그림이 ... 지금까지 그린 그림따지고 앞으로 한장 두장씩 더그리면
******160401 뮤직뱅크 출근길 #마마무 #휘인 #화사 #뮤직뱅크 #출근길 아는분이 보내주신 사진 보정했다 얼굴 초점이 나갔지만 ... 보내주셔서 보정하고 올려봄
******선비:"화사 업어줘!" 했는데도 화사에게 거절당한 여우가, 순진하게 웃으면서 빠르게 몸을 낮춰, 그림쟁이의 동정끈을 풀어서 그것을 그림쟁이가 다시 묶는 사이에 빠르게 그 등에 기어올라 업히는 지능적 범죄를 저지르는 걸 목격했다. 율이사자:
******오늘 정오에 기대해도 좋은날 나왔어요 ㅎㅎ G5 광고 OST "기대해도 좋은날" 많이 들어주세요♥ #G5 #광고 #OST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MM_H2O

From Twitter

****** 저건..니라가 아니에요 옛날에 과거 게임으로 만들려고 준비해놓은 적 트라우마 인데....파☆토 화사 나기님노답인것같다
******아나는 ..화사 보단 섹ㄱ시한옷들이...
******예명이 화사인것도 졸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예명 꽃뱀으로 하고싶어했는데 사장이 절대안된다고해서 한자로 한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낰ㅋㅋㅋㅋㅋ 친구들 소풍간다구 잠깐 얼굴좀 보고 가자구 했는데 앗타시 완전 초췌st 폐인 병자코스면 친구들 화사 뷰티st 후광반짝이고 아.... 그림자 그림자속에 숨자..킄킄..조켓다..잘다녀와
****** 파아앗 0 화사
******화면막 보면 막 별이는 "하나아 두울 셋!" 하고 화사는 "호우" 하고 다들 막 '예에에!!!!" 하고 있는뎈ㅋㅋ 소리가 안 나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아카 원서사야하는디 정발본 1화사두고 이이다 말투에 충격받은뒤로 정발 안사기로함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MM_H2O

From Twitter

****** 몰라 병원에서 한번 물어봐봐. 나는 화사꺼 健保協会에서 매년 한번씩 검사 받으라고 날라오거든. 해당 안되는 검사부분은 자비부담.
******애들끼리 물놀이하면 화사:물통빼서 부어버림 휘인:최소양동이 문별:이분도 양동이 용선:기승전 용몰이
****** 아 그거군여 한벙 깔아봣ㄷ던것 갓어요!! 근데 다시보니 완젼 맑고밝고 화사하군여 흐흫 기여어
******화사넘좋다..화사만의 삘 넘 간즤난다...화ㅅr삜간Z
******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하이틴 드라마~!~!~!! ? 어 뭐야. 뻐킹 탑너드 안녕? 화사 치어리더 복장
****** 요섭아 잘 다녀오세요~~~~그리고 한국에서 5기 팬미팅도 해주세요....화사한테 전해주세요 ㅠㅠ
******퇴근해. 네? 화사 규정상 어쩔수없어 빨리 짐싸서 벚꽃이나 보러가!!! 에에??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Drrung_

From Twitter

****** 이미. .. 전기에 맛있게 구워졌아요.. 화사 그래도 시체는 방부제 팍팍해서 멀쩡하게 있데요... 아마...
****** 화사의개거나
******출근길에 철쭉인지 진달랜지 흐드러지게 피어들있는데 쟤네들 보니까 카무이가 너무 생각이난다....카무이...카무이 그대는 한송이 꽃처럼 화사하오 누가 봄테마로 카무이 좀 이쁘게 그려주셨으면 :-
******아니.어쩜 이렇게 멤버들이 이름이랑 사람이 너무 잘 어울려... 솔라 문별 휘인 화사..
****** 허엌 유안님인화사진..!! 5코갈 준비
****** 뮤본진 차기작 떴어요 화사 성남아트센터 샤준수랑 더블주연이래요
******화사 움짤 링크 쭈세오ㅠㅠ우ㅗㅗ....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pmgag

From Twitter

******봄을 닮은, 그러나 색다른 티알루의 에이프릴 벨벳 으로 4월을 함께 해 보세요 당신과 당신의 공간을 화사하면서도 색다르게 만들어줄거에요
******하노이 라넌과 보야주 리시안의 하얀 톤에 블랙뷰티의 붉은 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봄처럼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런 분위기를 낸답니다 마치 레이스 위의 벨벳 같은 느낌을 주어요
******아니 와 치민 별이 와 나 진짜 와 오ㅑㅐ뱌ㅗ 나 최앰ㅂ재덥망 별아 ::::::::::::::::::::::::::;;;;; 진짜 용선이도이쁘고 휘인이도이쁘고 화사도이쁜데 이건 그냥 별이 뮤비.... 진짜 이ㅏ 아 ㅕㄹ이한 내심장::::::::
****** 그게 뭔지는.잘 모르겠다만 화사보단 밝은색
****** 응 둘 다 뮤트 화사
****** 근데 리트윗에서 보듯 화사자체 이미지라서 기본스티커만 놓고봤을때의 얘기..
****** 미묘님 호노카ㅠㅠㅠㅠㅠ 짱이에요ㅠㅠㅠㅠㅠ 넘나 예쁘신 것ㅠㅜㅜ♥♥♥♥화사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dimentito

From Twitter

****** 저뚜 봄을타고 싶엇디만 사진도 그림도 뭣도 엄서서 애기의 순시미를 납치해벌엿어요!! 크크 범님 오늘 하루 화사화사하게 보내세요>.< 화이팅이에요😍😍🙌🙌
****** 헉 마자요 들킴 징짜 덕범님 인장 일초에한번씩보고 잇더요😶😶😶😶 완젼 화사화사 너모 이뿌요ㅠㅠ
******아.. 아빠가 미국간김에 운동화사달라고햇더니 어제부터 사진을 한 20장보내는데 18개정도가 분홍색이라 아빠가.. 그새 내가 누군지 잊었는지.. 동생이랑 착각을 하는것인지...그런걱정을 하게되는것이다.. 제발 분홍을 벗어나...
****** 핑끄한 옷 아무때나 볼 수 있는게 아니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애기 맨인럽 활동 좋았는데ㅠㅠㅠㅠ 화사화사해서ㅠㅠㅠㅠ
******하 시ㅠㅠㅠㅠㅠ 나 울엇져 ㅠㅜㅠ 웅ᆞ기에에ㅠㅜㅠ 화사에서 울어써
******오늘 리본같이생긴 청색칼라에 회색니트에 까만치마까만스타킹까만겉옷까만가방 .. 인데 쪼끔만 더 화사화사하게 입고올걸그랫나 싶기도하구....
******와아, 나는 진짜 도련님이 화사단 대방 초영이를 떡하니 잡았을 때, 그때 다시 확신했어요. 내가 지인짜 줄을 잘 탔구나.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oomood1018

From Twitter

****** 휘인 화사 화음 같이넣는게 엄청 좋네요 솔라 가창력도 장난아니고
******화사 목소리 졸라 섹시하네요 으음 음!




화사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_seekchic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JUNGSANG_KIM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ff14_ozi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cyan_sol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yapark_mm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byulhwagi_22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MM_Rnaak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daum_taja_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Along_with0619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Along_with0619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mmmwagaggai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

화사 마마무 솔라 휘인 문별 MAMAMOO G5 미니팬미팅 인기가요 안혜진 여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