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Posted by 마리쉐
2016. 4. 5. 20:32 ALL

******세계 4대 패션 위크인 런던, 파리, 밀란, 뉴욕의 패피들을 보는 재미~ norito_tv #런던 #런던패션위크 #London #영국여행 #배낭여행 #유럽여행 #브리티쉬 #브리티쉬악센트 #Britis…
******뉴욕 친구한테 오랜만에 메일이 왔어 ... 돌아가고 싶다 NY !
******예약 부탁합니다. 뉴욕행 티켓요. 비지니스건 이코노미건 상관 없어요. 그냥 가장 빠른 걸로...
****** 뉴욕에서 ... 야 .. 카톡하지!
******뉴욕 어니언쉬림프 먹어보고싶은데 괜찮나....
******외계인들이 뉴욕에만 오던데 런던에도 한 번 가줘야하는 거 아닌가 싶다
******빌 커닝햄의 뉴욕 뉴욕의 스트릿 패션을 찍는 포토그래퍼의 다큐멘터리. 뉴욕 타임즈에 섹션 있음. 존경스럽고 재미있다. 뉴욕 셀럽 중 패셔니스타는 이 사람에게 찍혀야 진정한 패셔니스타라고. ★★★★☆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hahadeath

From Twitter

******오늘도 버거먹으며 야근 뉴욕어니언슈림프 먹으면 뉴욕느낌나려나 가본적엄ㅅ어 모르겠다 ㅠㅍ
******뉴욕어니언쉬림프 노맛인듯 존맛인듯한 노맛... 그래도 여태 쉬림프버거중엔 제일 맛있었다
******이성열 닮은 기자가 있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 나. MBC 뉴욕특파원 오래 했던 아저씨인데.
******뉴욕 스파이더맨 덕투어 하러 가고싶다고 했더니 미국 사는 지인이 대신 해주신다고 하셨다 ㅋ ㅋ ㅋㅋ ㅋ ㅋㅋㅋ가서 사진찍어서 보여주신댘ㅋㅋㅋㅌㅋㅋㅋㅋㅋ
****** ☀️ 160402 #NIEL performing at #TEENTOP's USA Live Tour in NYC! 미국 투어 뉴욕 공연 🎤☀️✨ #니엘 #틴탑
****** 뉴욕,,,?
******게걸스럽게 먹는 여잘 그렇게 쳐다보는 건 실례란 거 몰라요? 🎬 뉴욕의 가을 Autumn In New York, 2000

****** 새로나온 뉴욕어니언쉬림프버거도 맛있었어요! 어제먹었다
****** 뉴욕의 거리에 주울 만한 돌이 있던가. 왜지?
******아깐 뉴욕어니언슈림프버거 말꼬엿는데 이게 헤드셋으로 받는거라서 낀 사람들 다 들음^^...놀림받앗다....^^ 수치사각
****** 뉴욕아니었으면 나 멋 별로 없는건가.
****** 어,미안해요.왜 호주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거지.뉴욕이라니까 더 멋있어 보이네
****** 난 뉴욕인데. 누구랑 착각하네
****** 민트초코 뉴욕치즈케이크 사빠딸 아몬드봉봉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soonimmaya

From Twitter

******맥도날드 신메뉴? 뉴욕 어니언... 쉬림프 어쩌고...
******일본 뉴욕 부산 어디까지 가봤릐~
******서현:야 뉴욕 전역에 퍼졌으면 이 정돈 건망증 축에도 안 들어가 ㅅ 퍽참 서린과의 추억이 사라짐
******뉴욕 도심의 버려진 고가 철도를 하늘공원으로 만든 두...
******어니언뉴욕쉬림프버거 맞나? 도전!
******호주 워홀만큼 미국 뉴욕생활도 매력적인데.. 분명 길은 있고, 아는 사람은 다 안다!
******오늘도 뉴욕에서 학살.. 의미없이 쌓여가는 피닉스 코인..

******뉴욕 메츠를 상대로 기록한 이후 처음이다. 페냐는 개막전에서 피홈런 3개를 허용한 첫 번째 구원 투수로 이름을 올렸다. 스판은 이날 경기에서만 5타점을 올리며 2002년 배리 본즈가 다저스를 상대로 5타점을 낸이후 구단개막전 최다타점타이 기록을 세웠다
******그들은 인제 도쿄도 모자라서 뉴욕도 돌아다니시더니.. 럽라버는 어디까지 가는가
****** 뉴욕어니언슈프림버거 베톡디
******저녁 뭐 먹지.. 미피를 먹어볼까 하는데..러블리피스와 미스터뉴욕 중에 고민.. 추천메뉴 있으신 분?
****** 저기다가 뉴욕도 더해야함
****** 헐ㄹ 뉴욕어니언슈림프버거...
******아임뉴욕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howtecahn

From Twitter

****** 뉴욕 치안 지키느라 바뻐서요. ㅈㅅ
******"아니, 뉴욕 대학교. 니야다는 떨어졌어."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 이 갓갓음식은 뭐냐!!
******총 4악장 중, 2악장부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선율이 시작되는데. 이런 소박한 가락이 당시 뉴욕 대도시에 내버려진 보헤미아 사람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애니메이션 '신세계로부터' 에도 아이들이 하교할 때 이 곡이 나옴.
******맥날 뉴욕어니언쉬림프버거 먹어보고싶다
******나도 가고 싶은 나라 뉴욕인데 윤기랑 가면 되겠네 답이네 답이야
******리코타 상하이 지난 달 30일까지 였구나. 허탈하다.. 대신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 라는 것이 생겨있다. 뉴욕 어니언.. 뉴욕의 양파는 무슨 맛일까.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alian0826

From Twitter

******지금 당장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와 뉴욕 치즈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면 살 기운이 좀 날 것 같아! 근무시간 ㅅ
******뉴욕ㄱㅈ 괜찮은것같다 자주 써야지...상담원이 좀 싸가지없긴햇지만 ㅜㅠㅠㅠ
******런던, 파리, 뉴욕. 그리고 나중엔 정말 머나먼 볼리비아까지!
******뉴욕걸즈 괜찮은듯..?앞으로도 여기서 대행해야지
****** 당연하지! 좀따 뉴욕 구하러 갈래여?
******피아니스트 세이모어의 뉴욕 소네트 본 투 비 블루 마일즈 어헤드.. 기대되는 커밍쑨 3부작
****** 크롬하츠에 형광 둘만 뭘 보러 간 건지 떡하니 파파라치 찍히고 또 뉴욕 공연 땐 둘만 새벽에 택시 타고 나가서 다섯 시 넘어 들어왔다는 제보사진입니다~ㅎㅎ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uandu0710

From Twitter

******#키스해링저널 뉴욕이 비인간적인 도시라는 말이 완전히 맞는 것은 아닌 듯하다. 우호적으로 대하면 뉴욕도 상당히 우호적인 도시가 된다. 오늘 나는 기분 좋게 걸어서 집에 돌아왔다. 마주치는 사람들과 다정한 미소를 나누고, 몇마디 말도 주고 받았다.
******여러분 맥날 뉴욕어니언쉬림프 드세요<<
******고통받는 뉴욕 예비군
******메이블린뉴욕 메니큐어💅 cotton candy 여리여리한 색이에요 #maybelline#colorshow#cottoncandy#nails#nailart#beauty#cosmetics#네일아트#컬러쇼#메…
******맥도날드 잘 안가는데, 이번 뉴욕어니언쉬림프버거는 진짜 괜찮다. 28일 한정이라니!! 더 하지!!! 어쨌든 조만간에 또 먹으러갈듯!
******세상이 날 두려워하고 무서워했어. 난 최강의 빌런이 되어 뉴욕을....자넬 내 손으로 파괴해. 왜 이런 악몽의 주인공이 나여야 하지? hey 대답해. 내가 뭘 잘못 했어?
******뉴욕으로.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uandu0710

From Twitter

******그래서 뉴욕 가고싶다
******덤밥, 비앙카, 또지. 비앙카가 카트리나 이후에 루이지애나에서 뉴욕으로 이사가서 뉴욕에서 활동하면서 친해졌다구.
******미국에 사는 사람들도 뉴욕에 대한 환상이 어마어마한 것 같다
******또지 사진 올리고 자야지, 뉴욕 퀸들 :D 베티가 웃고 있어서 적응이 안 된다.
******뉴욕 어니언 슈림프 맛있네
******맷 발음이 뉴욕 토박이 발음이라고? 맨하튼?
******#rt 스티브 부세미가 어때서.. . 연기를 얼마나 잘하는데.. . 배우가 연기 잘하는 거 말고 중요한게 뭐가 있다고.. . 거기다가 과거 소방관 경력으로 9.11 테러 참사때 뉴욕 소방관들도 도왔다구... . 이 정도면 훌륭한 사람 아닌가..??..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ghibuldansoo

From Twitter

****** 뒈에에박! 정님 우리 뉴욕에서 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쇼핑몰만 가득한. 나이가 들자마자 뉴 저지 버스 타고 시내로 가곤 했어. 공연이나 콘서트 보고 박물관도 가고. 그래서 뉴욕에 있는 대학교에 지원했어."
******뉴욕 어니언 슈림프버거 이거 괜찮나 새로나왔으니 먹어봐야지
******맥날 뉴욕어니언쉬림프버거? 먹어봄. 흠..
****** 정님이 뉴욕에 꼭 가실 수 있으면 좋겠어여😍 진짜 저런건 밀착취재로 비하인드 그득담아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6월 뉴욕....!! 이것도 가야함..
****** 뉴욕인가 LA인가로감 영주권따러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Julliet0513

From Twitter

****** 맞아요 못가서 슬퍼요...ㅠㅠ지금은 스카이다이빙 때문에 프라하 가고싶고 페러글라이딩 하러 스위스랑 이탈리아는 진짜 너무 가고싶고!! 파리는 언제나 가고싶고 뉴욕에 쉑쉑 먹으러..ㅋㅋㅋㅋㅋ
******빅키 크리스티나 바르셀로나 2008년 제80회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코엔 형제 노인을 위한 팔란스 굿바이뉴욕 굿모닝내사랑 메르세데스 루엘 피셔킹 1991년 제63회 늑대와 춤을 케빈
******맥날 뉴욕 어니언 쉬림프 버거 후기 소스맛이 강하다... 나눈 원래 맥날 쉬림프버거 대따 조아해서 가끔 더블디럭스로도 먹는 사람이라 역시 맛있다😊 그치만 기존 쉬림프버거랑 비교하면 새우맛이 더 느껴지는건 기존버거라서 앞으론 안먹을듯
******솔직히 형광이 게이여서 다행이라고 생각... 크롬하츠랑 뉴욕 사진은 사귐 인증 빼박이라 쉴드도 못 쳐주는데 들켰어도 진작에 들켰을 것을 게이라서 공공연한 비밀로 지켜지고 있구나...
******서울시립미술관 <서울바벨> 영화 <시네도키 뉴욕> 속 세트장 느낌.
****** 난 뉴욕에 잇지않지만 가본 사람으로써 ..추천!!
******뉴욕 어니언슈림프버거 먹겟숩니다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jinjinpic

From Twitter

******리코타치즈버거먹고싶어! 뉴욕쉬림프이런거말구 리코타치즈!!! 치즈!!!!
******맥날 뉴욕쉬림프 맛있다
******뉴욕어니언슈림프!
******뉴욕 어니언슈림프버거 주문햇다 과연 어떨ㄹ것인가..
****** 난 맥날 뉴욕어니언슈림프 포장ㅅㅋ
******아침에 전철타다가 생각한건데 스티븐은 미국인일까 스페인인일까 있는곳도 뉴욕이고 이름도 미국식 같은데 기술명은 스페인어라... 그냥 미국인일까
****** ㄱ- 나 ㄱ- 아우렐 ㄱ- 그래요 뭐 다치면.. . . .. 요양가면 되지! 다쳐요! 다쳐도 도ㅐ! 일본행... 중국행... 뉴욕행 비행기 표를 끊으며...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dduksae

From Twitter

******새로나온 맥날 뉴욕어니언슈림프 버거 너무 맛있어서 정줄놓고 먹었더니 먹은 기억도 안난다.. 아쉬워 ;ㅁ;
****** 뉴욕에서도 이렇게 안 해. 볼에다 뽀뽀하는 정도지. '인사' 말고 또 뭐가 서울식이라고 하든, 그 새끼들이?
******뉴욕어니언링슈림프버거 감상 1.소스새콤달콤매콤 2.제법커서 먹기힘들수있음 3.새우뜨거허으 4.뜨그으
******오ㅏ 걍 비행기 알아보고잇는데 뉴욕까지 왕복 200정도 드나보네 ,,
****** 헉ㄱ 그럼 우리 내기 할까여ㅕ 제가 한국으로 놀러가는게 빠를지 히솝님이 뉴욕으로 오시는게 빠를지...!!히힣 진사람이 이긴사람한테 맛있는거 사주기!
******일본 엔화 환율은 5일 국제 유가 하락과 뉴욕 증시 약세 여파로 오름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는 기사가 있대요. 저쪽 계정 트친분거 살짝 퍼옴.....젠장. 환율샛기...
******뉴욕어니언슈림프버거 미쳤따 저거는 먹고말테야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sunshiniel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 위로하던 중에 카운터당함 참고 뉴욕대공황은 대머리 의혹을 사고있는 엘프 유저
******일본 엔화 환율은 5일 국제 유가 하락과 뉴욕 증시 약세 여파로 오름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는 기사를 봤어요 국제정세에 맞춰 굿즈를 구매해야하는 덕의 심리를 100자이내로 서술하시오
****** 전 저녁에 뉴욕의 퍼니셔가
****** 건 그래여... 그래도 뉴욕은 좁은줄 알앗찌 데헷 ㅅ< 이잉 좋겟다 뉴욕이라니... 저도 데려가조요 ;-;
******이런게 인생이지... 깔깔 내각 돈 존나많아서 관캐님이랑 일본여행가는 계획 세우고 룸메랑 홍콩이랑 뉴욕이나 놀러가고 집에서는 커뮤하는 그런삶..
****** ;-;?!?! 유나님 뉴욕 사시는거 아녀떠?
******6. 토미 노시스는 혜성같은 록스타. 헤드윅 앤 앵그리 인치는 그들을 쫓아다니는 스토커 밴드. 라는 것이 뉴욕에 알려진 이야기예요. 하지만 진실은, 따르는 자기들은 알겠지만, 토미는 내 것을 모두 강탈해간 좀도둑, 강도. 난 그걸 밝혀낼 거예요.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sunshiniel

From Twitter

******뉴욕 女교사 학교서 16세 남학생 성폭행.. 지역사회 발칵
******뉴욕쉬림프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 진지
******뉴욕은 좀 그래..
******시월에 뉴욕갈거같당
******이제 뉴욕이랑 런던에도 숲뱃 사귀는게 다 공개발표 되었으니 빨리 결혼이슈 내줘
****** 내릴땐 못밧는데 점점 술채서 냄새도 장난아니구........뉴욕열차 같앗어욤....그 사람들 페트소주에 맥주 섞어머것어요 무서운 사라뜰..
******나는 다만, 당신이 경찰로서 존재하지 않는 뉴욕을 상상하면 조금 재미가 없을 뿐입니다.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sunshiniel

From Twitter

******뉴욕 어년수1림프 노맛......... 그냥 베토디 시킬 걸... 같이시킨 맥 윙이 더 맛임ㅅ다....
******뉴욕노가리 3탄 5-3 핑크 마티니-원래의 라 스페란짜 업로드 대기중입니다. 시나브로 4월입니다. 투표 꼭 하시구요~
******헉 뉴욕닉스 컬러
****** 이번 한정매뉴 뉴욕 쉬림프 어니언 버거요
******뉴욕 기준으로 죠나단 생일이 1시간 남았다
****** 쾌적한 뉴욕 관광이 하고 싶었나 봅니다 ㅋㅋ
******뉴욕쉬림프 먹으러가볼까...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uandu0710

From Twitter

****** 그런 이유로 워싱턴에 다 몰아 놓은거 아닐까요? 지금 한국 느낌은 백악관, 국회의사당은 뉴욕에 놓고 나머지 행정부만 다 워싱턴에 있는거랑 비슷해보이는데요...
****** 뉴욕 뉴욕
******고오급 레스토랑? 뉴욕이나 지키자
****** 자경단? Lolll 피터도 낮에는 학교다니고 알바하고 밤에는 뉴욕을 자키느라 바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 식당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 #친구모아 #3DS
******신혼여행 뉴욕~ #친구모아 #3DS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KoreanHLN

From Twitter

******"네 밴드에 들어 오려고 뉴욕에 온 거야. 뭔가 멋지고, 재밌고, 특별한 걸 위해."
******미스터피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 ㅠㅠ 포테이토, 뉴욕스페셜, 주옥같은 깔끔피자. 홀랑 깬다. ㅠㅠ 사람을 저렇게 때리다니. 왕 저질.
******아닐걸? 커티스가 그러는데 뉴욕에 지미 공연 하나 잡아놨대. 그래서 이거 끝나면 바로 거기로 가야할 걸?
******뉴욕엔 여자가 350만 명이나 있다고.
******따뜻한 캘리포니아로 갈 거야. 아무도 모르는 시카고로 갈 거야. 기회의 땅 라스베가스로 갈 거야. 뉴욕으로 가서 출세할 거야.
****** 뮌헨, 뉴욕, 뉴욕, 라스베가스입니다. 미팅은 끝났네요. ^^*
****** 호에에 8ㅁ8 놔랏 만약에 뉴욕에 다시 와서 도한아찌 앞에서면 되게 민망할 것 같앜ㅋㅋㅋ실제로 언제 아저씨라고 부를까요?!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inbeom

From Twitter

****** ☀️ 160402 #NIEL performing at #TEENTOP's USA Live Tour in NYC! 뉴욕에 있는 #니엘 🎤☀️✨ #틴탑
****** ☀️ 160402 #NIEL performing Affogato at #TEENTOP's USA Live Tour in NYC! #틴탑 #니엘 뉴욕에서 아포가토 불렀을 때 🎤☀️🍨
****** 아~ 글쿤요.ㅎ 이건 박스음반으로 나온 거라. 번스타인은 생전에 말러 전집 녹음을 여러 차례 했다는데 첫번째로는 뉴욕 필, 두 번째는 암스테르담 콘세르트헤보우랑 한 모양입니다.
******<피아니스트 세이모어의 뉴욕 소네트> 특별 제작한 책갈피 3종 set 입니다! 각 극장에서 예매 이벤트 및 기타 이벤트로 관객 여러분들을 만날 예정이예요 ^_^ ★4월 7일 대개봉★
****** 넵. 3/24-4/3까지 했어요. 마틴 스코시지 뉴욕 영화 특별전도 하반기에 있으니 참고 하세요
******가까이에서 보면 무질서한 물감 덩어리가 멀리서 보면 분명하게 알 수 있는 뉴욕의 모습이 떠오르는 오치균의 작품. 금호니술관.
****** 뭐 그런 좋은 삶이 다 있지? ㅋㅋㅋㅋ한번 다같이 뉴욕에서 만나요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nynogary

From Twitter

******한국에서 혼자 뉴욕생활 하는거 미친짓임다....
******네, 전 기밀허가 레벨이 6입니다. 콜슨 요원은 뉴욕 전투 전에 사망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고받았거든요.
******뉴욕 프리미어 때까지만 해도 내가 이 퀸에 이렇게까지 빠질 줄 몰랐다. 사실 이러구 나타나가지고 진짜 저 퀸은 뭐냐 비아냥 비아냥 거렸음.
****** 할라피뇨는 버걸킹, 뉴욕 어니언 쉬림프는 맥날! 할라피뇨는 칼칼한맛이 특이하긴한데 걍 그래.. 내 입맛이 이상한가 맛있는게 없쒀.....😢 그냥... 버거킹은 와퍼, 맥날은 빅맥.....😅
******온리 뉴욕 제품이 많구나ㅠㅠ 후드ㅠㅠ
****** 5. 종강후 필리, 볼티모어, 오션시티 당일치기 여행 6. 뉴욕-메트로폴리탄, 구겐하임, 모마 7. 디씨-자연사, 백악관, 링컨기념관, 음...암튼 디씨 많음
******부인은 뉴욕에 있지 않나요? 난 광희가 늘 마음에 들었어요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pump1789

From Twitter

******뉴욕에서 이 아저씨가 계속 앞에서 찍고 계셨는데...뭘 올려주려나...궁그미~~~~
****** 거의 10년이지 10년아닌데 ....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뉴욕와 ㅋㅋㅋㅋㅋㅋ
****** ㅠㅠㅠ 오늘 뉴욕대공황님이 출근하시나여?
******집에가서 숙면...은 개뿔 뉴욕으로 간다
******오늘의 할일 뉴욕여행 루트구경
****** 뉴욕..머시써여🙊🙊
******A난 데이먼이랑 같이 공연전에 떠났어. 앞에 나와서 관객들이 다 보는데 서로 진하게 키스했어. 그런다음 그는 뒤로 가서 블로우잡을 했지. D:그건 뉴욕에서의 첫 공연이었어. 난 취한채로 천장에 기어올라가는 짓을 하다 포기했어. 1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sambe40

From Twitter

******뉴욕 기준으로는 4시간 남았다고~~~~!!!!!!!
****** 언니 저 여름에 혼자 뉴욕가요 무서워요 같이가주세요ㅠㅠㅠㅠㅠ헤...헿
******실시간 토픽 - 시카고 눈오는 중 - 사람이 개한테 편지보낸거 읽어줌 - 뉴욕에서 신발 벗다 걸리면 벌금 - 자택에서 숨쉬다 발견된 자체휴강자 발생 - 부산사람이 서울사람 지하철 기다렸다 타는거 보고 놀램
****** eunjung5288 응둉이와 밍듀는 에브리데이ing 서울 뉴욕 로마 프라하 어디든지 라뷰
******참고로 뉴욕 지하철에서 신발 벗다가 들키면 벌금입니다.
******고어 스파이디가 누군가에게 토막살인 당했는데 토막토막난 시신들이 여기저기 흩어져버리는 일이 발생해버림. 뉴욕의 모두들은 스파이디가 살해당한 것도 모르고 사라졌다고 생각함. 근데 데드풀만이 이를 이상하게 여기고 스파이디를 찾아나섬. 그리고 어느 날
****** 어! 저 뒤에 보이는 뾰족 솟은 건물 카포네 포스터에서 본 것 같아 거긴 시카고가 배경인데 왜 뉴욕 건물이...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Napol118

From Twitter

******뉴욕에서의 마지막 날의 록펠러센터 스케이트장,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 비가 그치니 애들이 스케이트를 탄다 귀여워라 ㅜㅜ
****** 헐...난 최근에 도쿄랑 세부 뽐뿌 왔어 ㅠㅠㅠㅠㅠ 뉴욕도 가고싶고....핡 돈 좀 하늘에서 뚝 떨어져줬으면 ㅠㅠ
******언니 지금 뉴욕이구나...?
******출장지 이력 시카고 마이애미 아틀란타 LA 뉴욕 두바이 파나마 보고타 부에노스아이레스 멕시코시티 리마 산티아고 상파울로 베를린 하노버 파리 볼프스부르크 오사카 동경 북경 남경 중경 상해 장춘 중경 해남 광저우 상양 무석 란주
****** 오아! 뉴욕 가셨군요! 야경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_<
******7시군요. 출근 준비를 하지 않으면 뉴욕의 러시 아워가 어떤 것인지 몸소 체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 넼ㅋㅋㅋㅋㅋ 제가 사는 도시부터 뉴욕까지가 4시간이었어옄ㅋㅋㅋ 이것보다 짧다니 신기해욬ㅋㅋㅋㅋ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soyadokey

From Twitter

****** 점점 스케일이 커지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는 뉴욕에서 30대는 중국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니면 반대로 둘이 사기를 치고 다닌다던가.... 뉴욕 가면서 여러 가지로 풀릴 소지가 많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상 뉴욕 도착해서도 어떻게 써야 흥청망청인지 몰라서 의외로 건실하게 사는 엔딩도 웃기고 좋을 것 같구욬ㅋㅋㅋㅋㅋ 아니면 진짜 약에 쩔어서 서로 싸우고 파멸엔딩도 그럴듯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집사람한테 죽거든요 부인은 뉴욕에 있지 않나요?
****** 오 슈짐 뉴욕 부자 되나요!?!
******#만원을 가장 알차게 쓰는 방법 이디야 민트초코 시키고 무한 와파 무한 충전으로 때우다가 배고프면 맥날가서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 드세요 맛있습니다..
******근데 막상 되니까 목표가 없었어서 벙 떠버린 두 사람.... 다시 그 그지 같은 똥차 끌고 라베를 떠난다 이번에는 짐인이가 떠나온 뉴욕으로... 그 돈으로 두리 잘 해먹고 잘 살아라 끗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misulsegye

From Twitter

******막 수박 라임 이런 거 띄워놓은 향긋한 물.. 뉸기 잘 몰라서 되게 고마워 하는데 알고 보니까 로비에서 공짜로 주는 물이었음ㅋ 짐인이는 뉴욕이 고향인데 집안 빚지고 가족들 뿔뿔이 흩어져서 아무 데나 빌어먹고 살고 있다가 라베 표 쌀 때 무작정 왔다
****** 꾸까 방학때 놀러와 한 2주정도도 괜찮구 아님 유럽 같이가는것도 조아용 나는 뉴욕발비행기 꾸까는 한국발 비행기 해서 유럽도착해서 만나구 막 잼겠당 망상
****** 웅..!!!!! 아마두 일년 반 뒤에는 뉴욕에 가지 않으까,,,? 그럼 숙식 무료제공인뎅u////u💕
****** ㅋㅋㅋㅋㅋㅋㅋㅋ뉴욕.... 뉴욕도 재밌을런지 어떨런지..ㅋㅋㅋㅋㅋ 저도 뉴욕은 안가봐서.. 촌동네 런닝맨보면 사막을 가로질러달리는 롤러코스터같은 택시가...... 티비의한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ㅏ아 안그래도 학교에서 경영 배우는 11학년들 뉴욕 간다던데.. 12학년이라는 이유로.. 쿸... 벽쾅 .. 사막택시라는게 있나요..? 왜.. 전... 모르죠....? 동공지진
****** 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동부는 오지마세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만 가보시면 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볼게없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거기 사막택시 한번 타보고싶던데 침쥬륵
******★ VIXX 널 위한 Hero VIXX 비밀스런 나의 힘 보여줄게 like a star Paris에서 점심을 먹고 뉴욕으로 가 뭐든지 가능해 너의 상상을 현실로 바꿀게 이제 시작일 뿐야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entetodundtulpe

From Twitter

******에펠탑이 프랑스였고 여신상이 뉴욕이었다
******에페탑이 뭐야 근데 이거 뉴욕에 있는거 맞나 뉴욕에 있는거 자유의 여신상아닌가
******어제도 썼던 거 같지만... 에오르제아 콜렉션 북스애토옹... 뉴욕어니언..버거!
******뉴욕 한 번 가서는 겁나 다이어트만 인텐시브하게 하고 온 것 같음 제대로 먹은 게 없어서 거의 만성적으로 손을 떨고 있다...
******아, 실은 당신 친구분이 뉴욕으로 함께 가지 못할거란 사실을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뉴욕에 날씨는... 왜 아직도 춥다? 😒
****** 우와우와?????!!!!!!!! 우주님 뉴욕여행기 ? 기대할게요😍😍😍 짱신나고 즐거운 여행하고오셔요!!!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TheStreetCircus

From Twitter

****** 뉴욕치즈는 치즈케잉ㄱ만 잇자나요!!! 사빠딸은 치즈케이크 초코 딸기 다잇는걸
******친척 결혼식 방문 핑계로 뉴욕 나들이 가신 시압쥐. 오늘 밤 방송되는 스티븐 콜베어쇼 표 줄 서서 받으셨다. 게다가 400명 정원인데 엄청 앞 번호! 아 부럽다!
******뷰가 짱임 뉴욕이다
****** 마짜대짜 먼가 구수하네여..... 제가 아는 게이월드라곤 교수님이 이빨털어주실때마다 주워듣는 70년대 뉴욕 퀴어문화 황금기... 이정도입니다.
****** 솔직히 시즌제로 할거라면 본편에서는 바이러스 하나만 다루던가 했어야 했는데, 뉴욕의 참상을 다 보여주고 흑막 떡밥도 뿌리고 바이러스 해결책에 배신한 요원이야기 그리고 차후 dlc 이야기 등등... 너무 많은게 큰 연관 없이 나오네요
******군데 뉴욕도 꼭 가보고십지만 진자 워너비는 엘에이다.. 디즈니에서 내 욕망쇼핑 저지르고 싶어........ 나즁에 따로 가야겟지...,?
******호주가 괜찮다길래 호주로 1지망 신청했는데 미국이 뉴저지라 연수 끝나고 뉴욕이랑 워싱턴 놀러가는 것도 갠차늘거같은데... 후.. 잘 머르겟군..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kiss_yo0

From Twitter

******내가 런던에서 내가 뉴욕에서 내가 파리에서... 하는 분이 벽에 걸려 있는 사진을 보면서 '저기 체레게바..' 하시길래 '여긴 레게바가 아닌데요' 하려다 말았다.
****** 민트초코... 체리쥬빌레... 사빠딸.. 뉴욕..치즈어쩌고 ..
****** - 살고 싶지만, 여태까지 제가 닦아 온 길에서 벗어날 수 없다 생각해. 그래서 이유를 찾으려 뉴욕에 왔어. 하지만, 찾을 수 없었어. 좀 더 강해졌을 뿐이지. 아아, 이제 가야할 때야.
****** 오늘자 크루그만 칼럼에서 간만에 주택시장을 다뤘는데 뉴욕 등의 미국 대도시 주택 가격이 떨어질 것이라고 예측했네요. 그리고 정책적으로 더 낮춰야한다고 주장했고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3. 순수한 라안. 그런 대리인 밑에서 자란 라안은 제 속을 안에 꽁꽁 감췄어. 대리인이 시켰거든. 냉철하게, 이성적으로. 순종적인 강아지마냥 따랐던 거야. 그런데 뉴욕에 오니 동료와 선배들은 제 어리광을 받아주었어.
****** ㅋㅋㄱ걔 뉴욕에 없어요..
****** 저 뉴욕 좀 다시...다녀오겧줍니다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M_Mung_03

From Twitter

****** 아아안돼...ㅜㅜ 뉴욕을 다 뒤져서 찾습니다 전세계사막남극북극태평양 다 뒤질겁니다 ㅜㅠ
******장지갑도 갖고싶었고 뉴욕갔다온 기념으로 사고싶을 찰나에 뉴욕스페이드였나 브랜드까먹음 암튼 민트색 지갑있길래 살까하고 봤는데 150달런가 되어서 내 1~2주치 밥값이라 걍 놔둠 ㅎ
****** 쓰읍, 그딴거라니요. 음... 글쎄요. 나도 사실은 잘 모르겠어요...하하. 어릴적 기억중에 가장 선명한건 디즈니랜드라, 뉴욕이랑은 영 관계가 없을텐데.
******사실 미국갔었을땐 제키엘 생각나서 숨많이 쉬다옴 그리고 뉴욕 쟈철 티켓 흰바탕에 민트색임!!!!!!!! 중요
****** 뉴욕출근이라길레 헐 뉴욕으로 회사다니는줄,..
****** 애미뒤진 뉴욕물가...




뉴욕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fromcentralprk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cinemalines_bot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sunshiniel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coincidentalee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LondonMens_LCM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sunshiniel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fromcentralprk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entetodundtulpe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Jein_Erics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JnHk23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JnHk23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JnHk23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KoreanHLN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HuffPostKorea

뉴욕 어니언 맥날 버거 미국 슈림프 노리박스 위해 런던 피아니스트 니엘 lim7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