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Posted by 마리쉐
2016. 4. 6. 15:01 ALL

**아까 라디오에 투야 노래 "봐"나왔는데 실시간 인기검색어에 투야 떠있다 ㅋㅋㅋㅋ
**남투야 노래는 봐보다 가가 ㄹ명곡인데..ㅋㅋ
**냥~ソンニャン@カエルだけどオリだよ?와 투야 노래는 진짜 기억못했는뎈ㅋㅋㅋ 와 김지혜 하나도 안변했어 조녜!!
**빠팬와 투야 전부 그대로네 ㅎㄷㄷ
**hingurum어릴 때 완벽한 이상형이 TTL 시절 임은경과 투야 시절의 김지혜 였는데 어제 김지혜 봐서 너무 좋았음.
**성댁****085 난 노래 들으니 알겠더라.. 투야라는 이름은 기억이 나는데 노래는 몰랐었음.. ㅋㅋ
**태공 뭉실이****asp 다 보컬인데 ..안진경 류은정 누구지?ㅋㅋ 여튼 투야 우리 군대있을때 데뷔한 걸그룹 진짜 오래됐네 15년이나 됐어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qtqtqtpt

From Twitter

**병훈와 투야가 나오다니
**성댁어제 투야 나온거 보고 난 중앙에 있던 사람보다 우측에 있던 여자분 보고.. 겁나 이쁘다 생각했었는데..
**림빵투야 진짜 좋아했는데..예뻐서
**투야ㅜㅜ💕
**ions_Blue Sox투야 김지혜는 아직도 이쁘구나~~ ㅎㅎ 할머니도 되어도 예쁠거야~~
**고٩(ˊᗜˋ*)و내 2000년쯤 제일 최애곡이 투야 봐 였는데...... ㅠ.ㅠ 할매냄새 이 노래는 여전히 아직도 좋음 중간에 랩이 옛날 느낌나지만 진짜 조음
**수٩(✿ˊᗜˋ❁)و어제 슈가맨 투야때미... 지금 계속 노래흥얼거림ㅋㅋㅋㅋㅋ큐ㅠㅠ

**라레투야 진짜 김지혜 현역때 좋아했는디 .. 세븐틴이란 영화에 나온거랑 ; 이천수랑 키스씬이 있던 뮤비 까지 ...아 좋은친구들이란 쇼프로에도 패널로 자주 나옴...아재..feel..
**ㅅ'슈가맨 영상보는데 왜 20대가 투야를 모르지 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인기 짱짱걸이였는데ㅠㅠㅠ 언니들 똑같네 ㅋㅋㅋㅋㅋㅋ
**인의기다림투야 디바가 슈가맨 나왔나보네 디바는 당시 인기 꽤나 많았는데 왜불러 딱이야 업앤다운 이겨울에 투야는 솔직히 노래 기억이 안난다...
**프миф슈가송에 투야 나왔나바ㅋㅋㅋㅋㅋ투야 노래 좋아서 맨날 따라불렀는뎅
**부륀다•_•투야는 내가 그닥 관심 없던 그룹인데 ㅋㅋ
**eil'투야-봐'가 바비킴 작사 작곡인지 아니면 랩부분만 작사한지 모르겠는데 여튼 레게리듬과 신비한 멜로디, 직관적인 가사 그리고 중간의 랩부분 모든게 다 완벽.. 물론 고 이은주 생각나게 하는 김지혜님의 외모도.. 아.. 90년대 음악탐험하고픈데..
**호기슈가맨에 투야 나왔어?!!! 으헝 ㅠㅠ 진짜 대박!!!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celebtide

From Twitter

**빠팬어제 슈가맨 투야 나옴?ㄷㄷ
**쫑아범™(♥딸바보♥)슈가맨에 투야가 나왔다니!!!!!! 투야가!!!!!
**아누운 연어츄⚡투야가 나왔다구요?????? 와 노래방에서 겁나 불렀었는데!!!!!!
**빼****eMatter110 갤투야?
**리안듀ㅐ!트투야!! 일해!!
**가자트투야
**일교류회 안 도현°¤°****ha06 에엥?????ㅋㅋㅋㅋ이거ㅣ어딜봐서 깡패말ㄷ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말차님 너무하셔!!!!!!알계로 찾아가부린다?!!

**더라 입금 보투아나 보투야 입금 좀 까먹지 말아라
**챠님 동결.****notB 아녀................. 원........ㄹㄹ래 제...말.....투야............
**란****do_ ****erry ****ran93 못풀어 못버려... 그냥 시즌투야...
**바니멜♥ㅌㅋㅊㅁㅍㄻㄴㄹㅋㅌㅍㅁㅊㅋㅌㅊㅋㅊㅁㄴㅊㅋㅌㅊㅁㄴㅍㄴㅁㄴㅁㄴ끽끾님ㅁ기체ㅔ말ㄹ투야?
******_ks 아침 죠굼 일찍머거찌^****우튀김돈가스셋투야
**음을 주는 히나타****imnal_ 으응? 날이 분신술 쓰는거야? 앞에도 날이고 뒤에도 날이야? 날이원 날이투야? 그럼 날이텐도 있는걸까?
**직도 짹짹이에 치여있는 르체시치트야 패치야 떡ㅊ칠래??????난 갱뱅이나 쓰리피나 그 이상이나 단체나 스왑ㅂ핑도 좋아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전오수 애들앙 구냥 다같이 떡텽ㅎㅎㅎㅎ치투야 깔ㄹ려랑ㅎㅎㅎ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mtnnews

From Twitter

**atilda XX****goo 인사가 탐라에서 자주 봬 익숙한 투야,,, 그리고 사실이다
**3번기 무임탑승 최께그리고 레이가 제대한다고 하니까 소령이 윗전들이 니 2계급 특진 시켜서라도 못가게 붙들텐뎅 그럼 소령이야 했더니 반응이 역시 귀찮아 죽겠다는 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령 가라사대 넌 대위가 제일 잘 어울림
**이하는맵마다 더스트투야
**치기 대장 넴님이야~!****_2212 종강하면 홍대 데이투야 ~ ~~ ~~ ~
**숙옹알럽베나 배투야는 또 추가근무인가?
**einrike****d_Come_WM 아마 이걸 먹으면 저녁을 못먹게 될 테지만 ... 호의를 거절하는 건 예의가 아닐거야. 난 그렇게 믿어. 한 조각 덜어내 다른 접시 위에 담았다. 어두워지길 기다렸다는 어투야.
**탈박살 보라돌이아 뭐야 고척돔 경기만 2시고 나머지는 5시네?? 그럼 베투야는 언제 한다는 소리지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areenabee

From Twitter

**ae-Gun Park꿈에 DMX가 나와서 "엑스고나 기빗투야"를 불러주심. 아주 신났음.
**巻****uuu__ 하트가 별로 마음에 안 드는데요, 비투야. 더 예쁜 하트 있잖아. 그걸 줘. 후딱.
**-환장쑈- 릿님아 노래 자막 너무 번역투야
**글태태[반흍.프로필확인]****_19940218 밀어내는투야. 불안해 너만그런거 아니야. 연락하잖아 매일
**reVer미베투야에 보미 언제나와 계속 쳐보고 있는데도 안나오네
**포츠모드 혀너배투야 린드블럼 삼진잡을때마다 돈올라감 ㅋㅋㅋㅋ
**나래베투야랑 알럽베 봐야지 엉엉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mtnnews

From Twitter

**생에 덕질을 빼면 뭐가 남나요입술이 어떻개 글어캐 하투야ㅋㅋㅋㅋㅋㅋㅋㅋ😂
**한량요즘 뉴스 챙겨 보는데, 야당이든 여당이든 반말투야. 불쾌해. 하지마.
**인[含忎]****in_Black 마치 알아채길 기다렸다는 투야.
**달수****anna 야 투야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쳐써 ㅜㅠㅠㅠㅠ 밀크도 잊지 말라구
**anna****eww 아 투야 ㄱ나니? 우리 얼짱 지혜온니
**찍 _(•̀ω•́ 」∠)_ ₎₎****2getnae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먼 말투야... 팍ㄱ팍.. ㅠㅠ 오늘 강의 많ㄹ어!?
**이제 군복에서 수트로,, 라운드 투야?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newsen_t

From Twitter

**YUNA더블데이투야?ㅋㅋㅋㅋㅋㅋㅋㅋ
**티나은담주 슈가맨 걸그룹 특집 3인조 걸그룹이면 클레오, 디바, 투야, 씨유 넷중하나인대
**콘 스탠딩 셋규****twt 왜시즌투야ㅋㅋㄱㅋㅋㅋ
**먼 문투야 씨벌
**4/19~4/26 중간고사]영찡✨3000만땡겨도 치킨못사먹는구나 그냥 접는다ㅂㅂ 섭종해라 메투야
**들레철문투야 제발 도와다오!!!!!!
**마노가와 세이메이 쓰러트리기 대전투야? 아무말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AsiaToday_News

From Twitter

**마뇽허허 이번 패치도 엿같군 역시 메투야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
**코토배포전/나4)김우연으 책좀 읽어야지.. 대사가 다 번역투야..
**F분♥0♥****L_ucky ㅋㅋㅋㅋㅋㄱ하투야?ㅋㅋㄱ
**보번역체 문투야 그렇다 치더라도 중간중간에 이해할 수 없는 단어들이 들어가 있고, 해설은 뭐... 더 할 말 없고.
**이버드민아 나오는 슈가맨편 디바랑 투야같은데...민아가 투야 노래불렀으면...투야 덕질 잠깐 한적있었는데 진짜 노래퀄이나 그런게 앨범한장내고 사라지기엔 너무 아쉬운 그룹이었음. 신인상 까지 탔는데 ㅠㅠㅠ
**한 양파****ltkid 비주얼이라 투야 나오면 좋겠닼ㅋㅋㅋㅋ
**hoin.G(쵠지)다음주 슈가맨 걸그룹 투야네. ㅋㅋㅋ 에피 들으니까 알겠닼ㅋㅋㅋㅋㅋ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gkglgngp610

From Twitter

**원ㅋ ㄱㅋ ㅋ ㄱㅋ ㅋ 친구랑 행앗하묜서 그렸는데ㅋ ㄱㅋ 수투 이름ㅁ이 수투야
**팀장님이너무시러] 인생아리마셍 9름****0220 ㅅ쉬벌 그건 뭔말ㄹ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다른거 다 참는데 자꾸 돈가지구 힘들게 하는거 그만했으면 조케따....학교생활 안하고싶냐는게 무승 말투야아....예쁜 얼굴 예쁜 입으로 그러는거 아닝데....
**대의 모든것이 다 좋은 체니_♥****mi1248_88 오모오모 니고미랑 단둘이보눈고야?? 설렘 데이투야? 급 다이어트를한다
**팡넌 미스터 투야
**ariel****ruri4 우짜니 ㅠㅠㅠㅜ 마크투야 아프지마...
**뀨우조피디 노래 다시 들어도 너무 초천재다 이렇게 좋은 멜로디에 난데없는 가사 후렴구랑 따로 노는 것 너무 웃기고요, ,, 어려운 책 볼 때 시끄럼 신경 쓰이자나 크립토나읻 투더 닼나읻 때론 초코보다 나뻐 먿 낟투야라니 존나 뭔 말을 하고 싶은 걸가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chomanna

From Twitter

**살님 글우해요. (긁-)헐 진짜 업데이투야...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컴켜서 바야지....
**프****kim 그치ㅣ....넘나 그냥 유스투야..... 그래서 us 이부분 사전으로 찾아보는데 단어도 없움... used...이거있고.....
**프****kim 유스투 넘나 막막....구간 반복해서 듣ㄷ는데 너무 그냥 유스투야..... 막귀는 주거야지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신컴에 메일 넣어볼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해서 디져버림....
**금해!!!포캔****D112 ㅋㅋㅋㅋㅋ이거바옄ㅋㅋㅋㅋㅋㅋ세투야
**카오복숭아****o_peach 근데 지금보니까 제보 메일주소가 ㅋㅋㅋ씹덕엠투야 ㅋㅋㅋㅋ
** I N E저거 투야나 시온하루로 보고싶다
**가 바로 기절러 럇****fpxj159_2 ㅋㅋㅋㅋㅋㅋ쉬는사람 평균 5명 빠지고 30명정도는 늘 투야ㅋㅋㅋ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niorjjang

From Twitter

**모도나아직 레벨투야,,




투야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AAOOBBA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HQ_calligraphy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grapecandy614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

투야 슈가맨 김지혜 안진경 노래 걸그룹 예쁜 디바 노래는 여전히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