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Posted by 마리쉐
2016. 4. 7. 16:28 ALL

****** 물론 앞으로 지켜보긴 해야겠지만 음악프로그램은 그룹 해산까지 불가능할 가능성이 99.9%겠죠. 설현이 이 정도로 전방위로 사랑받는 ... 현실에서 공중파가 원오원 멤버들에 관심이 없다는 액션을 보이는것 자체가 좀 민망해요
******설현이졸커ㅋㄱㄱㄱ
****** 설현 안쓰면 좋겠다 예쁜애를 좋게 써먹질 못하네 진짜 드러워죽겠음
****** 각 기업에서 설현의 몸을 소비하는 방법이 너무 노골적이고 저급해서 진자 개시름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예쁜 아이도루 데려다놓고 저렇게 밖에 못 굴리시고 진자...
******설현 판넬 훔치는새끼들 이해가 안간다....
******이 설현 엄청 앤지언니야
******아 설현 개이쁘다 진짜 사귀고싶다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YoJia_Seolhyun

From Twitter

******#한돈 2016 TV CF 메이킹 필름 part 1 #AOA #설현 #초아 #유나 #혜정 #지민 #민아
******페북에 연대공학원 흡연구역 담배꽁초로 설현/수지 투표 생겼는데 등신대 사진까지 걸어놓았다는 위키트리 기사를 지인이 올리면서 왜 굳이 사진을 세우냐, 외국 축구선수 비교때는 사진 없었잖냐, 했더니 씹치 지인이 '이게 그렇게 큰일인가 싶다’고 댓글…
******나 설현 조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보여줘서 슬프지만.... 몸이 넘 섹시함... 분위기 부텈ㅋㅋㅋㅋ
****** ㅋ ㄱ ㅋ ㅋ ㅋ ㅋㅋ 귀기ㅣㄱ귀여워 ㅋ 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사사실 저도 설현이 완벽하게 모른다는거죠 ? 생긴건 설기 판박이!
****** 아니 두개의 멘션!! 륨설현님이다!!
******꿈에서 놀러갔는데 막 장기자랑시간에 설현이랑 유나랑 이런애들 가치 나와서 춤췃음
******설거은이머지 설현거르고은서?

****** 씩씩보다 부들부들하겠지요 걔는 계란후라이ㅣ눈...?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투샷 한번도안그려봐서 설현이 생각안나는거에요 ㅁㄴㄹㄴ설기 복사판처럼생겼던가ㅁㅁㅁ
******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 ????? 설현.... 설현이라뇨... 안돼..... 하지마... 하지마 구르미..... 애절
******티아라 좋아하신다고 하넼ㅋㅋㅋ 풉 나보고 누구 좋아하냐고 물어서 그냥 음... AOA ㅋㅋㅋ 설현 ㅋㅋㅋㅋ 그 분은 수지가 참 예쁘시다곸ㅋㅋㅋㅋㅋ 참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라스 이제야 보는데 설현도 김녕김씨네ㅋㅋ
******설현보다 전효성같은 애들이 더 불쌍...
******설현이랑 수지는 무슨죄...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YoJia_Seolhyun

From Twitter

******설현 통통시절 보면 나애개도 희망이 있는 것 걑다 한.....10키로만 빼면^^괸잔지 않을까?
******설현씨 1점
******설현이 좋아 수지가 좋아 쓰레기는 여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설현이 알잖아
******난 설현이 싫다
******설현이 모델인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특가 세일 중입니다
******그러고보니 보나가 댓글 2개준거는 설현보라님밖에 업너

******설현과 더불어....
******설현이 중앙선관위 홍보 모델인 선거에서 민경욱과 권은희 후보는 설현이 소속된 AOA의 심쿵해를 선거송으로 쓴다고 한다. 이 노래가 해당 지역구 유권자의 마음을 움직여 1표 이상 부정한 차이를 낼 수 있을 거다.
******포스터로만 보던 설현을 라디오스타 재방송에서 처음으로 봤는데 후보정은 진짜 대단한듯
****** 안녕하세요, 매일경제 기자 박가현입니다^^ 혹시 설현, 수지 담배꽁초투표논란 게재하신 사진을 기사에 사용해도 될까요? 아이디나 이름은 가릴 예정입니다.
******뭐 설현 씨가 저런 걸 찍고 싶어서 찍겠나, 라고 생각하고 있다. 설현 씨도 나름 하고 싶은 게 있고 하겠죠. 다만 이 나라 아이돌판이 너무 팍팍한 곳이라 그렇지...
******설현이 너무 이뻐ㅜㅠ
******진원지 ? 로 추정되는 트윗을 찾아서 읽고 왔는데 음... 무슨 말씀을 하고 싶으신 건지는 알겠지만 저게 과연 설현 씨 탓을 할 문제인가? 하면 글쎄.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LesserPanda00

From Twitter

******그러니까 지역은 설현을 찍고 정당투표는 AOA를 찍으면 되는거지?
******저게 왜 설현이 비호감이 될일이지....저걸 찍게한 지마켓과 그걸 찍겠다고 수락한 소속사의 문제 아닌가ㅋㅋ
****** ㅋㅋㅋㅋㅋ확정아니라함...차라리 설현이 나을지도...
******설현 활짝 웃 는거보고 뭔가 수민이생각낫다 보니하니의 수민이 둘다 넘이뻐
****** 그리고 김설현사진 얘기한거 ㅋㅋㅋ
******걸그룹 AOA 설현과 2PM 우영·택연이 KCON 2016 Japan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로 나선다. 세 사람은 KCON 2016 Japan 엠카운트다운의 2MC 윤학과 한승연을 지원사격 하는 스페셜 MC로 무대에 선다.
****** 설현이가 어좁이에요?ㅋ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getitk

From Twitter

******사전투표 홍보물에는 에이핑크, 투표 홍보 포스터엔 설현 근데 왜 홍보용 물티슈는 아무도 없는거냐? 조합장 선거 땐 아나운서라도 있었는데... 그래도 매난국죽으로 디자인되서 예쁘긴하다.
****** 아..넹ㅋㅋㅋ 저는 97라인이에요, 그럼.. 언니불러도돼~~ㅋㅋ 잘 부탁드립니다 설현언니🙇ㅋㅋ
******설현 가고 김고은 왔네 할말잃
******지마켓 광고에도 설현 마인드브릿지 광고에도 설현 콜핑 광고에도 설현 세상에 설현이 너무 많다
****** 안녕하세요 저는 에이오에이 설현입니다. 맞팔했어요 유정씨! 아 데뷔축하해♡
******이번 정법 설현 나오냐 먼가 누군가의 쌩얼을 봤는데 존나 갑자기 취향저격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설현포스터 위에 송중기 붙여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sooya0509

From Twitter

******유튜브 틀면 나오는 지마켓의 멍청해 보이는 광고 때문에 이젠 설현도 안똑똑해 보인다.
******kim seolhyun 김설현
******가사편집하신분 설현 많이 좋아하시는구나
******호날두vs메시든 수지vs설현이든 문제는 여성흡연자 무시다. 라고 휴지맨은 여성여돌팬과 여성유축팬을 무시했다.
****** 촤는 애초에 귀여운 사람. 억지로 땍띠를 넣은 느낌. 반면 설현이는 애초에 땍띠가 있는 사람.
****** 안녕하세요 바쁘신거 알지만 혹시 도움 받을수 있을까 해서 글 남깁니다 뜬금없지만 너무 궁금해 글 남깁니다 설현씨 까치산쪽이라고했나요 까치울쪽이라고 했나요
******교수님을 특정 단어를 들으면 특정 단어를 말하는 파블로프의 교수님으로 조교하고싶다. 예를들어 교수님이 제일 많이 듣는 단어인 교수님에 원빈이나 설현 같은 단어를 매치시켜 조교한 후에 야생의 강의실에 집어넣는 것이다.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dispatchsns

From Twitter

****** ㄱㅊ 난 초아 설현만있음댐
******지구에 나랑 타케P랑 설현 딱 셋만 남으면 난 타케P랑 사귈건데
****** 윤설현님 팔로 감사해요u//u
******호나우도 vs 메시나 설현 vs 수지나 ㅋㅋ
******설현시
****** 호날두vs메시-> 수지vs설현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그저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것 이상의 뭔가를 못느꼈다면 넘나 절망적이군요....
******💗 #SK텔레콤 설현의 폼 😏 #AOA #설현 #Seolhyun #雪炫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Yuminjoe

From Twitter

******수지랑 설현 등신대 구하기도 어려운데 그걸 더러운 담배꽁초 버리는 쓰레기통에 갖다붙여서 대결 붙이고 자빠졌냐
****** 김설현 고마워!!!!! 누나는 진짜 내 이상형 여자야~
****** 설현이 시험지에 그랴조
******설현이꿈에나옴
******투표하면 설현이 심쿵심쿵 이것도 너무 구리다 설현이 심쿵하면 머 어쩌라고.......
****** 그럼태미ㅣ지!!!!설현이 개짱못생겼잖아ㅏ 태미최고...
****** 설현이가 보스하꾸야 😉😉 보스는 예뻐야하니간!!!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s14960

From Twitter

****** 설현이 도~ ❤❤
******방탄소년단과 설현 skt브로마이드 원하시는분 드립니다
****** 설현
******설현이가 오리탕이.뭐에요 라고 묻는데 설명할 말이 보신탕이랑 국물맛이 비슷해 밖에 생각이 안나서 제대로 설명 못했어
******김설현 오리탕 몰라서 내가 알려줬더니 여기저기 다 알려줌
******아 우리.설현이 넘넘 예쁘당
****** 헐리ㅣ옹님 미쳤서ㅓㅓ엊ㅎ존나ㅏ멋있다ㅏㅁㅊ 무슨ㄴ설현이따위가 보스여ㅕ태미가 개짱 보스해도 될듯ㅅ ㅠㅠㅜㅜㅠㅠ아ㅏ개좋다 진심ㅁ ㅠㅠㅠㅜㅠㅠㅠㅜㅠ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owlgiono

From Twitter

****** 3. 사무설현 설현이 죽었서
****** 지금은 설현님인데. 건들지도 못함
****** 앗 둘다 너무 예쁜데 위쪽이 더 조아요!!😘 #*#=& 앙고님 워난설현이랑..ㅜㅜ 저아이 보구 반해서 친신걸었던 기억😣😣
******아 근데 저런 괴상망측한 좀비 이름이 설현이면,,, ... 제작ㄱ자들도 나름 생각이 있ㅅ구나를 느낌
******교장은 좀비가 되도 교장인데 왜 설현이는 좀비 되니까 위치 트릴로지라는 이름으로 바ㄲㅣ냐 제작자 너무하다
****** 혹ㄱ시..... >>>>사무설현<<<<이라구... . 공컾인데..... 아심미까? ㅎ.ㅎ 연서복
****** ㅅ사무설현 파지 아늘래 ͡° ͜ʖ ͡° 급변경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tangeragon

From Twitter

******아...설현 너무 예쁘다... 아...언니....존예보스
******AOA 설현 / A-PINK 보미 / Girl's Day 유라 / B.A.P 대현 / BIG BANG 지용 / BTOB 성재 / BTS 정국 / EXID LE / MONSTA X 형원 / INFINITE 명수 / VIXX 홍빈 が
******정말 대차게 까고 싶은 한마디. 선거홍보대사에 설현을 내세우는 걸 봐도 이 나라 정부와 정권의 수준을 엿볼수 있다고 본다.
******근데 설현이 취향이 아니라는데 왜 질투라고 자꼬 그러냐...그거 아냐 ㅠㅠ 그냥 남녀 보는 여성상이 다른 것 아닐까. 나는 이효리 송지효같이 날카롭고 각잡히고 시원한 상이 좋아 몸매가 어떻건간에.
****** 앗 감사해요♥ 저..그 솔폰? 이라고 설현이 홍보하는거더라구요!
****** 설현 은 내꺼
******김설현 좀 그만 들먹여~!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17mingu

From Twitter

****** 그게 왜 설현이야
******설현브마팔아요
******이거기억나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분이설현이여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주연의 선거 독려 캠페인을 보자니. 돌려돌려 분위기 조성하면서 애매하게 말하지 말고, 그냥 "국민 여러분 4년에 한번뿐인 총선입니다, 자신의 주권을 행사합시다" 라고 직설적으로 잘 들리게 해서 목적만 충족시키면 좋겠다. 아님 잘이나 만들던가.
******설ㅎㅕ니 까만스타일이 나랑 좀 비슷해서 뭔가 공감대생김ㅜㅋㅋㅋㅋ 물론 내 얼굴과 몸매는 설현이 아니여^^ 피부까만것만... 까만피부도 약간 스타일이라 해야하나 유형이 좀씩 달라서ㅅ
******Can't wait to watch this week's 런닝맨 featuring 김설현!!! #AOA
******설현 투표독려가 아니라 점점 자기 ㄱ획사 노래에 인지도 높이는 CF로 보이는 건 내 착각인가..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daehjeons

From Twitter

****** ^///^ 우리 보스 설현이 최고
******개인적으로 설현보다 저게 훨씬 조아 난....
******#G마켓 설현 컬렉션 26 - 남성셔츠 #AOA #설현 #Seolhyun #雪炫
******설현나오는 광고는 도대체가..설현을 광고하는거임 제품을 광고하는거임??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
******무슨 광고를 봐도 설현이 청바지 입고 뒤돌아 보거나 춤추고 있네
****** 귀여운데 조용한역할! 나잇대는 팀에서 한 중간정도되는데 이상하게 동생들보다 어리게생겼을듯. 그룹컨셉은 aoa같이 섹시하면서도 좀 귀여운! 설현이랑 이미지가 비슷하다
****** 와아 , 박수를 짝짝치며 벽통과 , 설현이의 벽통과 를 볼수있는 관객이라니 ,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sydbris

From Twitter

******Sk 1선발 설현
******설현이의 욕구에 관캐가 적응하신듯하다
****** 벽통과 놀이 ? 후흐흐흐 사실은 설현이가 벽통과하는거 보고싶어 ! , 그때 못보여줬잖아
****** 오 아냐아냐 내일은 내가해야지.. 설현이를 시킬수는없어 응..응
******바텐더 분들 얘기하는 거 들으니 얼마 전 설현도 왔었다는데!! 넘 분하다 나도 미녀연예인 보고 싶다!!
****** 설현포즈ㅋㅋㅋㅋㅋㅋㅋ
******설현… 런던이 망해가는 이 상황을 어떻게 보십니까? 조셉팝콘을 먹으면서! 파크3D 안경을 쓰면서 본다네.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melted_d

From Twitter

****** 윤하랑 설현 중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누구랑 데이트 하겠냐와 같은 질문이군
****** 설현누나는 머리스타일이 바뀌어도 예쁘시네요
******설현사진 붙이고 팔면 대박나겠군
****** 설현이가 싫다기 보다는 설현이가 그런 식으로만 쓰이는 게 싫은 게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애가 너무 이쁘다고 자꾸 몸매만 부각시키니까 지겨워지더라고요.
******설현에 대비되는 여성으로 이국주를 예로 든게 졸렬한남종특이라 한심해서 뭐라 할말도 없고요 저런 씹멍청이 캉코쿠에 널리고 널려서 굳이 멘션해가며 싸우든 어떻게든 납득 ? 시키든 할만한 의지가 생기지 않는다 그냥 죽어줬으면,,,,
******근데 설현 대체 왜 욕하는거임? 인성 나쁜것도아니곸ㅋㅋㅋ 이뿌기만하구먼
******설현찡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Jeyteer

From Twitter

******걸그룹마다 다 한명씩 예를들면 EXID는 하니 AOA는 설현 MISS A는 수지 이렇게 팀 대표를 한명씩 내세우는데 마마무는 그런거 없이 4명이 다같이 움직이고 마마무 하면 실력파 걸그룹이 딱 생각나게 되서 넘 좋다
******설현이 왜 한돈을 광고하지? 광고료 엄청 비쌀텐데, 다 알아서 돼지고기 잘 사먹는데 광고비나 아끼지.
******....설현은 그냥,,서로...손이라도 잡아쥬면 좋겠다...
****** 하 맞습니다 설현은 내가 숨쉬고있는것도 모르죠....!
******우리예쁜설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과 함께 하는 선거! 꼭 참여해주세요!
******이 사람이 설현인감?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aoajiminie_

From Twitter

****** 정말 삼시세끼나 먹일까요ㄷㄷㄷ aoa 회사 이사인가?가 맨날 설현 뭐 먹고 있으면 갈구는 짤도 있더라구요.
******설현 50kg 이상일 때와 50kg 이하일 때 사진 비교를 봤는데 다르긴 다르더라. 우리한테 익숙한건 50kg 이하의 설현. 항상 저 몸무게 유지하려면 진짜 힘들겠구나 싶더라.
******싸뿐사뿐~ 심쿵해~ . 과연 설현이 끌어올릴 투표율은 얼마나 될 것인가!!!
****** 아니 우리가 설현보다 나이가 많다는 것 보다 설현이 그렇게 어렸다는게 더 충격이다… 나이 많아보였는데.. ㅂㄷㅂㄷ
****** 왜지 왜 까이는거냐 헉..설현씨.....
******설현이 나보다 어리구나..... 동공지진
******설현 비켜 !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aoajiminie_

From Twitter

******설현 이쁘다.. 사귀즈ㅏ
****** 설현 존예...!<-<
******mbcevery1에 라디오스타 설현나온거 재방한당
****** 아 뭐야... 찾아보니 페북에서만 도는 루머네. 이거 지난번 유병재 설현이랑 같은 사태같다.
******버스정류장에서 설현의 광고를 볼때마다 미처버릴것같다 왜 그런 표정과 포즈를 강요하는가??? 뭔가에 압도당한듯 되게 눈치보는 눈으로 몸을 배배 꼬고있음 레진 성인 웹툰 맛보기 보는 느낌임 졸라 기분 더러움
******어딜봐도 설현이 보인다. 광고를 몇개를 찍은걸까
******그만....설현...그만.....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aoajiminie_

From Twitter

******식세스의 라이브배경화면을 설현이로 바꿨다 매우 흥겨우니 건들지 말라
****** 심지어 내가 가는 카페에선 여자들은 설현 어떻게 생각하냐고 공개 질문까지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를 어떻게 생각하는 건지 모르겠다 머저리들 ㅜㅜ
****** 설현이 광고햇자나요 투표하라구..!! 것밖에모르갯ㅅ음... 투표..ㅓ려움..
****** 설현..???ㅋㅌㅋㅌㅋㅌ
****** 9ㅁ9 슴살들 투표.....설현..예버..
****** 다 보인다~ 보여~ 는 설현인가
******정말 가는 길부터 쟈철까지 설현이 도배야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aoajiminie_

From Twitter

******설현 이거 웃긴다 ㅋㅋ
******설현은 aoa에서 듣보였는데, 어쩌다가 갑자기 유명해져서 여신이 된걸까 ㄷㄷ aoa 처음 나왔을때부터 여신이였던게 아니라 무명의 그룹원을 찾아내서 의미를 부여하니까 여신으로 인식되다니, 캐릭터의 상품성이란 참으로 오묘하구나.
******설현이가 ***한뎄는데
******런닝맨 x맨 보는데, 송지효도 설현 옆에 있으니 오징어 되넼ㅋㅋㅋ
******지코랑 설현이 사귄대.. 더 충격적인건 모르모트랑 초아
****** ㅋ 설현이 더민주 지지해주면 삼촌들 정말 많이 오실듯 ㅋ.. 설현이 지금 아마 최고죠 ㅋ
******사장님:우리도 G시장처럼 sns 인기있게 못하나??? 나:사장님...G시장 모델이... 설현입니다.. 사장님:자! 우린 홈페이지에 집중하자구!!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aoajiminie_

From Twitter

****** 아마도 설현이 아니라 이국주가 그 광고를 찍었다면 똑똑한 ? 여자들은 입을 다물고 계셨을 것에 한표 던집니다.
******설현ㅜㅜㅜ너무좋아
******#한돈 #AOA 이벤드 4월 8일 #민아 4월 9일 #설현 4월 10일 #찬미 #지민 언니는? 0.0
******페인팅하는 설현
******설현이
******착한몸매 설현
******우리학원 선생님이 스타일리스트를 하시는데 설현도 코디하셔서 친한데 되게 착하다고 함 막 쌤이 아유 우리 설현이 ㅠㅠ내가 얘 데리고 맨날 오디션 보러다녔어 참 착한앤데 ㅠㅠ 라고 하셨어ㅠㅠ역시ㅠㅠㅠ얼굴도 착해 몸매도 착해 마음씨도 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aoajiminie_

From Twitter

******설현 4선발행
****** 설현리스님
******이쯤되면 1선발 김설현아님 시즌아웃당함 1선발후보가 필요함
******파치리스가 맴오프갔을때 설현이 있을확률은 15퍼센트로 밝혀져..
******버쑤에 초딩동창쓰 있는데 얘 약간 설현닮음쓰
******하 설현 존얘
******굳이 벽을 보고 앉으신 같은 방 동료분. 자리 옮겨드리며 너도나도 할것없이 설현 전신 브로마이드 구해서 붙여 놓음 된다고 위로. 내가 "맞은편에 제가 있는데 왜 굳이?"하니 다들 목장갑 벗어던지며 나가버렸다.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story369com

From Twitter

******설현 인성 나쁘다네여.
******설현이 나오는 4.13총선 투표독려 캠페인 광고 보면서 드는 생각 1. 휴대폰 광고 같음 2. 다 연기가 어색어색 3. 저렇게 모인다고 누군가는 투표 안했겠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 컨셉을 잡았는지 궁금함
******설현 일반인이네;
******김설현 인스타가보셈ㅋㅋㅋ
******미소천사 설현
******설현 이번 지마켓 광고 예쁨. 이번 광고는 최소한 지마켓이 머하는 곳인지는 알려줬다. 그리고 이쪽을 쳐다보는것도 매우 좋음 이다
******설현은 뭐 에펜씨 나온다고 손해는 에펜씨가 볼거고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anythinggoes89

From Twitter

******방에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말려있는 설현쨩의 브로마이드를 어떻게 처리할지 급 고민이다. 라스 보는ㄷ 설현 존예다
******근데 웃긴 것은 설현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하니까 "역시 여자들은" 이란 말이 따라오는....?
******설현 지마1켓 광고 보는데 하,,,,,예쁘고 중독성 있다 하,,,,,,내가 좋아해,,,,,
******아오아 잠깐 조아했었는데.. 설현은 예쁩니다 왜냐면 에이오에이 다 존나 예쁜데 거기서 제일 예쁘니까 설명할 필요도 없다 예쁨
******#Kerasys 케라시스 FB update #AOA #설현 #Seolhyun #雪炫 #초아 #찬미 #혜정 #유나 #지민 #민아
******설현 무명일땐 이런 역대급이 왜 안뜨냐고 수지설리 후려치기하다가 뜨니까 왜떳는지 모르겠다고 하는 인간들 존나 많다
******설현 존나이쁘고.. 아무대나 막나온다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yester_days

From Twitter

******투표라..후보들도 그넘이 그넘 같긴한데, 설현이 투표하라니까 1%라도 나쁜 넘을 찍지 말아야겠쥐..근데 설현 투표 입간판 어디 있다구요? 쯔위는 왜 안나오나..#20대총선 #투표독려 #설현 #홍보대사 #쯔위
******설현은 예쁘게 생겨서 미워할수가 없네 초아가 더 좋긴 하지만
******설현 예쁘다 무쌍인데도 예쁘다
******설현 10번정도 봤는데 딱히 예쁘진 않ㄴ...예쁘네
******설현선배님과 함께👍 #에스엠루키즈 #SMROOKIES #NCT




설현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nov_ember_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FNC_FamSub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erissue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99fun_net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hdpcy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KoreaTide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YoJia_Seolhyun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Du_shmallow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SweetHaem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YoJia_Seolhyun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YoJia_Seolhyun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baekdb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yeosu1390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iusnv

설현 AOA 고화질 수지 Seolhyun 모음 배경화면 투표 광고 G마켓 초아 Arcturus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