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Posted by 마리쉐
2016. 4. 7. 16:35 ALL

******위장자 vod 화질 진짜 죽이고싶다
******프로젝트빔. . . . . .마련해서. ,치맥과함께. . . 전장사 위장자 북평무전사 랑야방 순으로쭉달리면서 덕수다떨고싶다. . . . .
******맨날 위장자 틀어놓고 유툽으로 후거영상 찾아보느라 위장자 1도 진도가 안나가고있름 화아
******아오 진짜 왕카이때문이 내인생이 남아나질 않는다 ㅎ ㅎ ㅎㅎ .ㅎㅎㅎ... 위장자 끝나면 올해는 중드안볼거다 .. .... .. 환락송 들여오면 그거는 보겠음ㅠ
******일반인 오 중국어로 바이바이구나 덕후 크흐ㅋ느라프느흐으읍 ㅠㅠㅠㅠ 으아아아ㅠㅠㅠㅠㅠ ※지난주에 위장자를 봄
******죠스케 이성끊길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죠스케는 빡쳤을때 자신이 저지른 일을 기억 못하지않을까? 그정도로 행동변화가 갑작스러워 위장자같아 ㅋㅋㅋㅋㅋㅋ
******ㄹㄷ에서 위장자 사진집 구매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호기심에 교보앱에서 위장자로 검색했더니 원작소설이 뜨는 굉장함...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egg_22493

From Twitter

******이야 15분 있다가 중화티비에서 위장자 23화한다!!!
******위장자 하잖아 헉 아 뭐야 내가 좋아하는 배우 다나와
******위장자에 나오는 사람들 왤케 현대적이지 시대배경은 둘째치고 뭔가 생활 전반적으로 현대적인 거 같음
******나는 왜 위장자에 어울리는 한드 하고 생각하는데 당장 생각나는게 오로라공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 살아요 ㅜㅜ
****** 감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너무 재밌는 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한다ㅁ
******위장자를 보다 문득. 미나미다에게 일이란 무엇이었나. 옳고 그름이란. 일본 입장에서 보면 애국자, 아군? 개인의 가치판단 없이 우리 편이고 이기기 위해서라면 나머진 미뤄도 좋은가. 이기고 생각하자는 말이 너무 당당하다. 그 말 어디서 희망을 찾으라고.

****** ...위장자 원작에선 명루랑 아성 관계가 철옹성이라고 나온대. 뜬금포
****** ㅠㅜ 지ㅉㅏ 섞고 시퍼요ㅠㅠ 어제두 밥먹구 조금 쉬다가 고양이들이랑 좀 놀고 위장자 좀 보고 이러니깤ㅋㅋㅋ 열한시라서ㅋㅋㅋㅋㅋ덕질하구시퍼요ㅠㅠㅠㅠㅠ
******자, 오늘부터 친언니가 랑야방을 보기 시작했다. 이제 남은건 아빠인가. 다음 달에 내려가서 아빠랑 위장자를 몰아봐야겠군.
******아 위장자보고싶어...이어폰 사야겠다
****** 위장자다보고 랑야방 재주행하고 !
******아..근데 위장자보면서 느낀건데....아성이만 눈에 들어옴...왜케...아련하고..안쓰럽다가.....귀엽고....멋있고...... 절레
******환락송 제작팀에게 하고싶은말: 저기 아직 위장자 덜 봤거든요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Duckismylife_

From Twitter

****** ㅋㅋㅋㅋ 이름에 위장자는 없는 것 같은데 랑야방에 포함인가요 ㅋㅋㅋㅋ 끼워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위장자 아직 쪼꼼밖에 못 봤는데 사당에 채찍 놓고 체벌실로 쓰는 거 너무 웃기다구ㅋㅋㅋㅋ 조상님들 앞에서 너를 벌하겠다는 의도인 것 같은데...
****** 무성한걸 보려면 위장자가 아니라 다른 드라마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저희 기린님도 엑퍼랑 멤버시네욬ㅋㅋㅋㅋㅋㅋ와 ㅋㅋㅋㅋㅋ함께 모여 퍼오인을 추억하고 랑야방과 위장자를 핥는 모임입니다
****** 아? 정말요? 랑야방이랑 위장자는 받을 수 있지 않았어요?? ㅠㅠ 아닌가...
****** 스위스오빠는 위장자에 많이나오니 위장자부터봐 ?
****** ㅋㅋㅋ 랑야방 위장자 알페스 셋 중엔 알페스 연성이 제일 쉬웠어요! 그리고 인생이 망

****** 어서랑야방자보고위장자도봐주세영!!
****** 공항요정이셔 진짜 지구를 뿌셔버리고 싶다 아악 ㅠㅠㅠㅠㅠㅠ 주말 위장자도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장자부터봐 우주존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감춰진 성별
****** 저는 랑야방 같은 경우에는 종주정왕이 더 취향이 맞는데 역시나 종주는 하다가 죽을 거 같아서 연성을 못 하겠구요 ㅠㅠㅠㅠ 위장자는 그냥 원작이 다 했으니 연성을 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좋은 덕생이다.
****** 참관하고 싶숩니다..진짜로요..ㅜㅜ 무식쟁이라 위장자 보고 막 분석 올라오면 ◑◑..상태로 구경만 하고 있는 제 자신이 넘 싫어가지곸ㅋㅋㅋㅋㅋ
******위장자 21, 22, 23회 너무 재미있고 많은 암시와 폭력과 명가형제들의 욕망... 저의 욕망
****** 아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랑야방 위장자 트친이 넘 없어서 혼자 탐라에서 주거가고있었는데 유리님 천사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를 구원하러오신 천사이신거야 절박 ㅠㅠㅠ허어엉엉 예쁘게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울먹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rioring_

From Twitter

******거시기도 위장자
****** 위장자까지 찍고 뺏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넘넘 아쉬운 ㅠㅠ 그 점 너무 좋은데ㅠㅠㅠ
****** ㅠ.ㅠ 9.. 안녕하세요 리디아님...! 연성 잘 보고 있습니다 ㅠㅠ > 그 ㅠ0ㅠ _.. 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팔로해도 될까요..? 같이 랑야방 이야기 하고싶어서..\ㅠ▽ㅠ /..!!린매 쵱컾으로 위장자에서는 루성 파고 있어요!
******30년대 상하이에 관해서 페이퍼를 쓰면 뭘 쓰느네 루성과 위장자를 파기 제일 좋을까 고민중이다.. 으흠..
******위장자가 평범하기 그지없는 한드였을 경우 명대 아빠는 독벌이었을 가능성은 한없이 100에 가까울 것.
******위장자 24화 진심 존잼..;;
****** 전 뿌염이랑 클리닉이긴한데 넘 오래 걸리면 옆의 카페가서 위장자볼게요ㅋㅋㅋㅋ 덕후는 배터리만 있으면 두려울게없다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langduckive

From Twitter

******담달부턴 지금보단 덜 바쁠테니 위장자 움짤움짤움짤!!! 을 만들거야..
****** ㅋㅋㅋㅋ움짤하니 위장자 움짤을 쪄야한다는 사실이 떠올랐군요 아이 귀차나 뭐
******위장자를 시작했다!! 위장자 1-2화 감상타래.
****** 아 해변가에서 죽으면 아내의유혹 생각나서 넘 웃기단말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까지 위장자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에 앉아서 커피 마시며 위장자 이야기 하고싶다.
******/RT 이런 메이킹속의 움직이는 호가가 너무 좋아ㅠ 근데 위장자에 저런씬이 필요했나?
******엑소, 유시진, 오연서, 위장자, 4/13선거. 내 장르와 재미 들린 장르. 이런게 재밌고 이런걸 많이많이 봐줘야 몸과 마음의 양식이 되는거다. 옹달샘 씹치 개그 아재들 쒸익대는 거 말고.ㄴㅏ비 언니는 본인선택으로 쓰레기수거했으니 도로 내다버리지 말기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hormenn

From Twitter

****** 아무래도 극 자체가 종주이야기니깤ㅋ 위장자는 명가이야기구.. 흡 누님... ㅠㅠ 저두 조아여 명경.. 명루도..명성도..명대도..만려도 왕천풍돜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로 스틸어웨이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가서 봐야지
******랑야방 찍고 선풍 찍고 위장자 찍었나????
******점심먹었으니...일단 위장자를 좀 보고 오후 일 시작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에 쌓인 아성에게 어느날 명루는 절절히 사랑고백을 해오는데.... 혼돈의 시대 무일푼 고아의 야망연대기 본격막장한국식위장드라마 위장자 2020년 대개봉........
****** 제 눈에도 종주만 보였어욬ㅋㅋㅋ..네 위장자 캐릭터 하나하나 다 맘에들어요..그중 따지에가 제 최애시지만..ㅠㅠ..ㅋㅋ..
****** 갠적으로 랑야방은 정신을 못차리구 종주만 봤는뎈ㅋㅋㅋ 위장자는 캐릭터 세명 다 고루고루 매력을 볼 수가 있었어오 ...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rioring_

From Twitter

******■ 여름방학 ■ ○ 위장자 ○ 중국어
****** .......그래도 될까요? 카이라고 불러도? ㅋㅋㅋㅋ..뭔가 저한테 그동안 살짝 왕카이한테 거리감이 있었던거 같아서욬ㅋㅋㅋ..근데 지난주 위장자에서 완전 부서진거 같아서 고민중이에요.
******근데 랑야방 다보고 위장자로 넘어갈까봐 걱정....
****** ㅋㅋㅋㅋㅋㅋ누나가위장자를보셔야하는데에....글구정왕도볼수록른인뎁?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저도 ㅋㅋㅋㅋ행사낀날은 못보고해서 랑야방 삼일 위장자 ㅅ이틀 정도 걸렸는데 오늘은 사람ㅁ이 아닌 기분이에여.. 흑ㄱ흑 그치만 계속 고자상태였다가 덕통당하닉가 너무 좋아요
******세계건축박물관이라 불리게 된다고. 서양 복고주의양식이 주를 이루는데 1843년-1885년 사이에는 유럽 저택양식, 2단계는 생략 그냥 다 3층이상으로 개조하고 올렸다고 3단계가 위장자 배경 직전인 1908년-1937년, 명경부터 명대까지가 경험하는
******허억 제복 입은 랑야방 위장자 커플링 ㅠ0ㅠ0ㅠㅠㅠ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bobo__W

From Twitter

******아아니이이 머라고한거지 혼동 시림 이름을 잘 못 외우는 편인데 ㅋㅋㅋㅋ랑야방하고 위장자보고 ㅋㅋㅋㅋㅋ더 힘들어써
******하 위장자를 넘 빨리 봐버렸더니 일주일이 너무 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힌 수요일쯤에 토요일 방영분을 보기 시작해야 이틀동안 쎄게 웃고 주말을 기다릴수있는데 엉엉
******오늘 점심도 혼자로군... 이렇게 위장자를 5편까지 보게되고...
****** 그러다가 토요일에 위장자 보면 되겠지요? 진쯔 가만안도........
******청자와 재떨이 읽으니까 위장자 23 24회가 더 쩔게 느껴진다 ㅠㅠ 아성을 안전하게 지키려고 자신의 옆에 두는 명루 ㅠㅠ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까지도 모든 작전에 있어서 아성의 안전이 우선 ㅠㅠ 끄어어어 루성 최고다앗
******어 요새 잠을 이상하게 잤더니 몸이....사는 것 같지 않다......그래도 덕질 열심히 해서 뿌듯하고 시아와세😊 위장자봐야지 몸:쒸이..벌.,,,
******위장자 놓고싶을 때 간혹 잇지만 저 명가 집안때문에 못놓겟다구 ㅜ 명가 형제들 넘 매력잇어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wjwha

From Twitter

******아낰ㅋㅋㅋㅋ 네이버에 포스타입치니까 추천 검색어? 추천 방송? 거기에 북평무전사 위장자 화천골 나란히 있는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끝까지 보다보면 아성이 잠자는거나 잠에서 깨어나는 게 나올까..? 보고싶은데....
******왕카이 셔츠 입은거 너무 좋다ㅠㅠㅠㅜㅠㅠㅠㅠ 미친 위장자 보면서 겁나 미남들이 집에서 양복입고 돌아다니는데 내가 제정신으로 어떻게 있어야하지 어떻게 그럴수있지
******미쳤닼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ㄱㅋ 닥터후와 랑야방, 위장자라닠ㅋㄱㄱㅋㄱㅋㄱ 역시 금손님들🖒🖒🖒🖒 #RT
****** 안녕하세요! 저번주 위장자 보고 너무 루성뽕이 차올라서 안 만들수가 없었어욬ㅋㅋㅋㅋㅋㅋ이번주에도 보고 또 루성뽕이 차오르겠지요......ㅋㅋㅋ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 제 마음의 고향이에요 요즘 위장자 때매 상해가 너무 좋고.. 아 오빠가 있는 곳이라면 어이든 좋겠지만 ㅠㅠ
******아 위장자 23화 보고싶다ㅠㅠㅠ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cyvkcyvk02

From Twitter

******위장자 22-23화에서 아성 넘 불쌍하쟈나 ㅜ 작전을 위해서 쏜 총에 일부러지만 맞고 또 작전때문이지만 약 늦게 사왓단 식으로 말해서 왕만춘 앞에서 꾸짐당하고 큐ㅠㅠㅠㅠ
****** 으앙 귀여울 것 같아요 ㅋㅋ 저 이런 메타플롯 컨텐츠 완전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나중에 여기가 35년 파리이고 명루라는 걸 알고 여기 위장자 파리 외전이냐고.. 황당해 하는 거 보고 싶기도 하네요ㅋㅋ
******위장자 보면서 뭔가 우리나라보다 중국인들이 자기 나라에 대한 애국심이 깊다고 느끼게 됨..물론 우리나라도 애국심 깊은 일반인도 많이 있었겠지 그런데 드라마에서 그런걸 전혀 보여주지 않잖아..중드에서는 그걸 보여준다고
******아침부터 중티에서 오빠의 안녕하세요를 들으니 오늘 하루도 안녕할 것 같다. 현실밤새 일하고 늦게 일어나 이제 아침먹으면서 위장자 재방봄.
****** 위장자 지난주꺼 백번 보고싶은데 일상 정말 거추장스럽고요ㅠㅠ 그래도 아침부터 사랑스런 만려찡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내가 다음주에 집에와서 위장자를 볼것이야!!!!!!!!!!!
****** 그러니까 말입니다 ㅠㅠ 일 꺼져랏 위장자 복습이나 하게 ㅋㅋ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Ming_Mug

From Twitter

******랑야방 다 보면 위장자 봐야댕... 휴..랑야방 환생물 위장자.. ????
******10분 뒤, 10년 된 인연 파기 예정... 멘탈 파괴를 막기 위한 단문을 적당히 써드립니다. 원하는 커플링 랑야방, 위장자, 대충 내가 아는 인물 알패스 가능 + 원하는 단어나 상황 분위기 + 원하시는 au 10시 반 정도 까지 받을게요
******하지만 위장자들, 그들도 원래 모두 우리와 같은 인간이었습니다. 그들에게도 자비를 베풀 필요가 있습니다.
******지하철 타는데 위장자 오슷 나오면 첩보물 찍는 느낌 그리고 자꾸 지각위기에 처할때 다굽한 음악 나온다고
******위장자 보고 서 By. 스킬북
****** 그래서 랑야방 안팔것 같았는데.. 위장자 루성에서 시작한 카이른이..... 린정, 북정으로 이어지고...
****** 헉..네...그래서 안 파다가 저는 위장자에 치었고...린정과 북정도 좋아졌습니다..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vil_nim

From Twitter

******랑야방, 위장자에 이어 상은을 봤다. 역시 미래는 중국에.......
******위장자 편집자 나랑 좀 싸웠음 좋겠다 편집존못아 진심
******아...위장자 일본어 너무못해 아무말
******나랑빨리랑야방 위장자 파달라고
******위장자들에게 마지막 자비의 판결을!
******근데 이거 진짜 엔딩 나게되면 어떻게 되냐 두 사람 다 늙어죽을때까지 계속 쓰냐?? 아직 위장자 엔딩도 안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에선 저거 반대일거같은데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netsukei

From Twitter

******제일 보기 힘든 두편이 남았다 이걸 얼른 봐야 무미랑이랑 위장자를 볼건데 각주 슬픈게 싫어서 이런다 또 ㅜㅁㅜ 으엥 ㅠㅁㅠ 이게 다 종주님 때문이다 ㅠㅠㅠㅠ
****** 감사합니다! 달력은 할인 기간이 지나면서 비싸지는 바람에...ㅜㅜ 얼마 후에 랑야방, 위장자 엽서를 만들 예정이예요. 이 그림은 들어갈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위장자에서 동내북을 담당하고 있는 아성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나 저번 기말때. 마지막이지. 그 중국 정치 수업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 3일전인가 4일전인가 위장자 밤새며 달림ㅋㅋㅋㅋㅋㅋ...
****** 저두.. 본계 부계 다른 것들 파는 계정 다 놔두고 랑야방 위장자 연성만 하고 있어요.. 눈물 질질
****** 진심 내 기억력 너무 휘발성 강해서 그때 읽던 책들 이제 1도 기억 안나고 제목이나 저자 기억만해도 올 싶다. 거의 다 버리고 새출발- 이런 느낌으로 잉여잉여했어서 내가 이때 중국을 위장자 덕질 할 껄 미리 알았더라면...
****** 왜 하필 명루는 위장자 남매들은 공산당이었냐에 대한 변명? 같이 찾아서 적어놓은것.. 근-현대중국사 발췌. 지금 사상과 그 시절 사상은 다르니깐요..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tkswlsoRj

From Twitter

****** 자기야 지금 형은 크리빅 만화 올려놓고 위장자 보러 갔다온거야?
****** 위장자 볼래?
****** 이대로 매우 괜찮으십니다+_+ 랑야방 x 위장자 x 닥터후라니+_+ 엄지척
******곽기운 처음에 건달st인줄 알았음 오해해서 미안해 ㅠㅠ 위장자 최고 보살후보였는데 ㅠㅠ 계속 좋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콩산당이어도 아무한테 들키지말고 ㅠㅠ 계속 왕선생 사랑하면서<<
******위장자 24화까지 봤다.
******아 난 하는 거 있구나 위장자 덕질
******랑야방에 위장자에 닥터후를 끼얹어서 ... ... "안녕, 전생의 나." #매장소 #명대 #호가 #胡歌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ihategyeowool

From Twitter

******곽건화 霍建华 - 랑야방 올캐러올커플링리버시블, 예황종주, 목예황, 목청 위장자 명가네 전장사 고청명 이외 중드 - 후거,왕카이,근동,류타오,장효겸 - 도미니언 007, 셜록, 킹스맨 가젤 - 2.5D중심잡덕 배우이야기 - 하고싶은말합니다!
******위장자 몇화까지 봤는지 까먹었어 mm
******위장자 볼때마다 따거가 와인잔 들고있으면 잔뜩 긴장하게된다 mm 왜그렇게 와인을 모..못...못생기게 드시는거에여 따거ㅠㅠㅠ 1화에 안경알 반짝이면서 창가에서 와인마실때가 제일 그랬어서..그 뒤론 그만큼 못생기진 않는데도 자꾸 긴장함 mm
******위장자 최애캐 명대가 될거같다 명대에게서 2에지오의 향기를 맡음
******위장자나 마저 보자...만려 ㅠㅠㅠㅠㅠㅠ엉엉어어ㅓ엉엉 ㅠㅠ
******아진짜 위장자 아성이한테 너무하지않나... 막 회상장면엔 아성이 없고 사진에도 없고.. 막 누나랑 형 보고싶다는데 명루명경이고.. 아성이는 안중에 없고... 막 왜 자기가 상처주고 나도 오래 벌 받았잖아 그니까 나 용서해 이러고ㅠㅠㅠㅠㅠㅜ
****** 위장자는 드라마라 오히려 쉬울 거에요. 울나라 드라마 일지매?도 수입됐거든요. 그게 더 대놓고 항일운동... ㅎㅎㅎ 근데 영화는 좀 더 복잡한 걸로 아는데, 새삼 대단하다 느꼈어요. 뭐 그만큼 한류의 힘이 대단하다는 거겠지만 ㅎㅎ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murakkab

From Twitter

****** 그러니까 나는 보던 위장자나 마저 보러 가겠음. 이거 첩보물이 아니라 항일 시트콤이었음-_-;;;;;;;;;;;
****** 억 표현이 예쁘다니요 처음 듣는 소리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ㅠㅠㅠㅠ 다들 잘 쪄주시니 소비러의 본분에 충실하고 있어요 ㅋㅋ 위장자 복습도 밀린것도 있고 아하핫
******^^ 위장자 화보집샀어....
****** 이모 커플링 모에여!!!!!!! 어디서 볼수있어요 이모 여기 위장자 한그릇이요 !!!!
******밍타이 가운 예뻤다.. 는 총쏠때가 좋은데 총은 너무 어려워 아성명대 행벅카세오 위장자 아껴보고있으니 날 실망시키지마 .....
******명경이 깬 커피잔에서 튄 물이 맺힌 위장자 카메라 렌즈가 신경 쓰인다.
****** 저도 지금 제 주위 중덕들은 다 랑야방이나 위장자.. 금손 지인들한테 상은 연성좀 해달라고 하고 싶은데 설명하기도 참 애매하죠 ㅋㅋㅋ포장할 뭔가가 필요한데...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Ribllee_C

From Twitter

****** 네! 랑야방은 다 봤고 위장자는 지금 보는 중이여요~.
****** 동공지진 뀰님 몇....시까지 있을꼬야? 위장자 본방 전에 들어가면 저녁 전에 헤어지나? 저녁 먹고 헤어지나? 나 토요일 점심은 동생이랑 선약이 있어서 못간다 그랬었음..ㅠㅠ 우리 만나는 날에 받아도 행복하다애오!
******위장자 총겨누기 씬 나온다 이제
****** 하은우님도 랑야방 위장자 보시나요...!
******아 이제 모르겠다 내 인장으로나 써야지... *위치는 포지션과 관계 없습니다* #위장자 #루성
******위장자 아성. 피흘리는 아성은 아름답다
******으누님 위장자 보러 안가시나요 ^^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BoNG_211

From Twitter

****** 랑야방이랑 위장자는 티빙에 있어요! 랑야방은 저한테 파일 있구 위장자는 지금 방영중..!!
******중화티비가 vod를 팔지않고 실시간 스트리밍만 하게하려는건가. 계속 결재하라고. 그렇다하더라도 금액은 다운이 더 이득일텐데. 아님 위장자 블루레이 나오나요? 랑야방도 다운 안되려나
****** 아.. 오늘 위장자 21-24화 첨으로 받았는데 오류 있어요? ㅠㅠ 내일 보려고 곱게 모셔놨는데..
******맞다 ㅋㅋㅋ 저번에 자매님이랑 위장자 보는데 자매님이 왕카이 조도녁씨 닮았다고 ㅋㅋㅋㅋ 맞아 닮았어 ㅋㅋㅋ 코 아래는 안 닮았는데 눈이 ㅋㅋㅋㅋㅋㅋ 부리부리 땡글땡글
****** 위장자 다운로드가 안된지 오래되었는데요 확인좀해주세여. 이용권도 쓰고있지만 결재해서 다운로드 받겠다는데 왜 안되죠?
****** 위장자 40회 결재하려구 3만원 충전해놨는데 무소용
******위장자 티빙에서 11화부터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중화티비vod무제한정기권이 한회차마다 결재하는거보다 상위상품이라니 ㅋㅋㅋ 티빙 돈벌기 싫은가봐요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lessordinaryone

From Twitter

******나 오늘 안 그래도 위장자보고 랑야방봤으면 린정을 파지 않았을까 생각했는데... 현실 아무 것도 안 함
******그냥 린신 각주의 칼춤이 좋았다 마지막에 너무나도 찌통이었다 그리고 위장자를 보고 호에에에에에 내 스트라이크 존의 정수! 하고 소리 질렀다 그리고............. 동꺼는 나를 ........쥬김
******아니 나 원래 이렇게 막 사람 얼굴 구분 못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게따 어쨌든 익숙한 배우분이시니까 위장자에서 본 것 같네여 네네...
******나 어제 밤에 위장자 고화질 받으려면 하드 정리부터 해야지 냉궁 외장하드 으로 보낼 놈은 어느 놈이 있을가!! 하고서 받아놓고 안 본 거 클릭하다가 전장사 계속 보고 있다
******아씨 이거 뭐지? 왜 위장자 티빙에서 스트리밍만 됨?
****** 호가가 원하고 있는 지향점에 있는 사람으로 실제 눈 앞에 보여진 케이스가 근동같아요 막말 게다가 랑야방-위장자 두 차례 연기를 하면서 연기면에서도 감흥을 받았을 거고 감정적 교류도 있었으니까요. 이전의 호가에게 막연했던
******알카쿠아 15초가 아니라 30초가 뜬거니 그런거니 나 위장자 재방만 보고 금방온다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MYHUMETANN

From Twitter

******명루는 청나라에 태어난 사람인데 왜 21세기형 서열4위 맏형이 되었는가위장자 명루른 홈오서사를 중심으로 이렇게 바꿔야 될꺼같아 0ㅠ
******지금 쫌 우울하니까 위장자 재방을 보고 23화 하기 전의 텀 사이에 알카쿠아 30초랑 메이킹이랑 리에님 영상을 연달아 보고 23화도 보면 잠을 다 잔 느낌일거같은뎈ㅋㅋㅋㅋㅋ 상상만으로 급 텐션 오르는 느낌
******아나 저거 위장자 과일 요우즈 뭔지 생각났다 그거다 포멜로 포멜로!!!!! 저거 맛있어 개마싯써!!!!!!!!!!
******나도볼꺼야 ..... 위장자요거다버거
****** 근동따거...랑야방 위장자에 나옵니다
******요새 주말에만 위장자보고 드라마 안봐서 저녁+밤이 길엉...
****** 흑흑 청순아성도 ㅓ진짜 짱 좋은데 위장자 보면볼수록 아성이 넘우나 구렁이같아서... 알파여성이엇스면 좋겟고 그럿초....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kimseona14

From Twitter

******위장자 ㅏ비제임의 다양성 졸라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위장자 보러가야지 후다닥
******위장ㅈㅏ 이제 16화까지 보앗다 진짴ㅋㅋㅋㅋ 진도 넘 안나가... 내일은 두 편 볼 것이다! 목표
******무미랑전기 보고 위장자기다리는듕
******위장자 월드에서....대체 시계 무엇...
******그리고 어제 위장자 뮤비 1부까지 봤는데 스포 못본거 같다. 는 이미 20부가 넘었기 때문인가. 오늘도 노래 1부까지만 본다. 간주 이후 내용 궁금.
******위장자 안에 여러가지 요소가 엔딩을 유추할 수 있는 키워드가 되는 것 같은데 아직 엔딩 안봐서 모르겠다.. ? 특히 집 그림은 참...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weed_ff

From Twitter

****** 위장자 메이킹 봐도 근동이랑 호가가 제일 죽이 잘맞아서 장난치고 깔깔 넘어가던데 어머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봉님 해석 감사합니다!
******위장자 6화 또 보고있는데 명경 따지에 너무 우성알파내 쩔어서 질식할거같다
******자세히 보면 귀걸이가 보이무니다.. 옆에 남자분 낯이 익어서 찾아봤더니 전장사때 스텝분... 랑야봥이나 위장자메이킹에서 뵈엇나봅니다..
****** 저도 영상물에 엄청 약해서 랑야방과 위장자를 보고 있는 제 자신을 셀프 토닥해주고 싶어요.....
******위장자는 꿀잼과 노잼 두개가 자기주장을 너무나 확실하게 하는 드라마인데, 아성이 나올때만큼은 100%에 가까운 확률로 꿀잼이다. 사건을 아주 재미있게 터치하는 캐릭터이다. 의외성의 매력도 상당하고.
******사실 나 영상물은 애니메이션을 제외하면 거의 안봐서 이렇게 랑야방과 위장자와 카이 필모 몇개를 챙겨보는 것도 내게는 엄청나게 대단한 일인 것... 영화 해시태그 보면서 이 많은 걸 다 보셨다니 놀랍다 하고 감탄만 하고 있음
******쫌있으면 위장자 재방인데요 여러분 오늘 22~23화 연속방영일겁니다 전 볼거예여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cjzhtv

From Twitter

****** 사실 랑야때와 달리 위장에선 다들 메인컾보다 그냥 전방위로 다 파시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위장자 자체가 참 열린 드라마에 섹슈얼 텐션 터지는지라 한 커플로 정하기 참 힘들어줍니다.
******위장자를 보기 시작했다. 끝까지 볼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
****** 제 위장자 연성은.... 지뢰와 지뢰와 또 지뢰로 이루어진 것이라... 동공지진 권해드릴 만한 것이 못됩니다ㅠㅠ 그보단 앗님이 어디에서 치일지가 더 궁금합니다! 분명 어디에서든 치일 거라 확신하며!!! 앗님의 메인컾 기대중입니다~
******위장자 진짜 소경염이 속죄하는 드라마인가? 어리둥절 그렇다고 명대가 종주님보다 나은거라고는 건강하다는거밖애 없는거같은데..
******나도 랑야방이랑 위장자 보고싶은데 볼 시간이 없군... 트위터 할시간에 보면 도긴하는데... 트위터를 포기하고싶진 않으니 나중에 시간나르드ㅐ봐자
******아는 언니랑 웃으면서 랑야방이랑 위장자 얘기하다가 헤어지고 나니 내 취향에 대해 되돌아보게되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개연성이 없다고 화내는 부분을 만약 내가 봤더라면 어땠을까 생각하게 되는거시다
******뭔 책을 읽어도 기승전 랑야방과 연관시켜서 잠시 랑야방을 접고 위장자로 갈아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놨네 놨어 아주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emejremejr

From Twitter

****** 네에...ㅋㅋㅋㅋㅋ 그래서 위장자 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 ㅈㅓ를 밀어넣어서 진도를 따라잡아볼까 싶은...^^!!! 물만두님 즐거운 위덕질 하시길 바랍니다 ><
****** 휴 저만 그런 것이 아니군요 위장자 자꾸 교묘하게 제 플랜에서 밀려나고 있눈데요 휴.. 언젠간 보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랑 동일한 행사 뒷자리 ? 같은 거였는데 까묵었네요...위장자 관련이었던 것 같은데..신기한 착시현상으로 호가가 훨씬 아담해보이는ㅋㅋㅋㅋ
****** 하지만 위장자본방만큼 보기 힘든 태후 본방.... ㅏ...
******어제 결국 잠들어서 위장자 못봤는데ㅠㅠ 오늘은 재방부터 봐야 어제 못 본 중에 두번째 편이라도 보는데....법무사사무실에 통화중이신 모양새가...오늘 안에 집에 갈 것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위장자 봐야지 -> 크리미널 마인드 다운 -> 위장자 봐야지 -> 놀러나간다 -> 위장자 봐야지 -> 트위터만 세시간 -> 위장자 봐야지 -> 티비보다 잠든다 -> 위장자 봐야지 -> 집안일 -> 위장자 봐야지 -> 크리미널 마인드를 본다 -> 주거라
******나 이제 생각난건데 오늘 유밍씨 보여준다고 위장자 사진집 들고왔는데 보여주는거 잊어머금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go_reeeee

From Twitter

****** 흐흐흫 ㅠㅠ 얼른 위장자보고 랑휘님연성읽어야하는데말이죠!!'!
****** 위장자 전에 막 배경지식 쌓을려고 책 사두고 했는데 사실 그닥 배경지식 필요 없는 거 같아요. 초반이 정신없지만 그건 배경과 별개로 후홍량표 몰아치기라 그렇구요. 전 6화부터 제대로 치여서.. 그뒤로 영자막까지 전부 달렸습니다ㅎㅎㅎ
****** ㅠㅠㅠ저두 위장자봐야하는데................배경지식없으니 볼용기가안나네요 흑흑 5화까지인가는 봣엇는대...
******편의점 알바하는데 자꾸 이거 볼때마다 위장자에 나오는 아성 같음 명루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 하는 아성... 죤
******위장자 보고 우는 린신 보고 싶다 아무말
****** 흑... 저두 복습하구 싶네요ㅠㅠ 랄까 위장자 복습도 쌓여있는데 말이죠. 나쁜 마감.. 오늘 꼭 널 끝장내고야 말리라!!!! <<< 같은말 수일째 반복중인 사람
******위장자 완결나면 몰아봐야지 역시 띄엄띄엄보는건 내 적성이 아니야....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kyj_viette

From Twitter

****** 객관적인 사실이었던 것입니다 우리의 콩깍지가 아니에요! 사실이었던 것입니닼ㅋㅋㅋㅋㅋㅋ 제 친구 위장자 최애는 명경언니인데 저렇게 말하더군욬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의 위장자 후기 중에서 제일 인상 깊었던 겈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카메라가 선명하게 왕카이를 핥고 있었다..... 나 기립박수
******오고있다 지큐 .....!!!!!!! 근데 위장자 만화랑 같이 받아야 돼서 5월전에 어차피 못받겠지 도로 슬퍼지는군
******집가서 위장자 다시 볼까 왕카이 얼굴이 자꾸 눈 앞에 아른거리는데 이거 정상인가요? 삐빅, 정상입니다.
******아ㅏㅏㅏ 쇼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랑야방 검색하다가 위장자 네타당해써 ㅠㅠㅠㅠ이게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아성이랑 계이 사이에 명가 끼어든거 너무 화남 위장자 보는 중에 제일 빡쳤었다 어떻게 학대 받고 자란 아이한테 네 어머니가 그때는 정신이 불안했어~ 하면서 이해하고 용서하라고 할 수있지? 진짜 이해가 안댐 보면서 속창이 터져버리는줄
****** 아 두페이지 펼쳤을때 바깥여백 말씀하시능건가용..?? ㅁ 고건 수므님 원고파트 시작이 왼쪽인지 오른쪽인지 주최님께 여쭤봐야 할 것 같은..ㅋㅌㅋㅌㅌㅋㅋㅌㅋ 위장자 원고하시나바용 화이팅이에요!!><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Ming_Mug

From Twitter

****** 왕카이나 호가가 좋다고 해야 위장자 떡밥을 막 던질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까 지하철이라 다 못 말했는데 얘네는 졸업을 하는거니 약혼식 올렸는데 전쟁 터져서 생이별을 하는거니 - 위장자 8화
******요즘 깨어있는 시간의 90프로를 일하고 있는거 같다.. 나머지 10프로는 중국어학원가기 위장자보기 고양이심부름하기..
****** 근뎈ㅋㄲㄱ보니까ㅋㅋㅋ중국어도해야하고. . . . 중국근현대사도좀잘알고해야. . .하는거같더라구요ㅜㅜㅜㅜㅜ그게배경이 위장자이어서쯤이라<<<<ㅜㅜㅜㅜ. .
******오홍 오늘 밤에 위장자 22-23회 연속 방송 하는구나아
******위장자 멤버가 금릉에 가는 거 생각해 봤는데 아성이 황제가 되면 프롤레타리아 혁명을 황제가 주도하는 신명나는 광경을 볼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낙ㅋㅋㄱ위장자에섴 일본어 더빙? ㅋㅋㄱㄱㅋㄱ아이곸ㅋㄲㄱㄱㅋㄱㄱㄱ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bornfreeonelove

From Twitter

******위장자 촬영지에서 모던걸 코스프레 하고십다,,,
******하...위장자 본방맞춰서 보구있는데..왠지 명루나 명성은 쥬글거같아서 넘나 걱정인것..ㅠㅠㅠㅜㅜㅠ결말이 해피엔딩일리 없어...흑흐윽...임수 죽었을때 쵱캐 아닌데도 막 슬푸고 먹먹하고 그랬눈데 쵱캐들이 쥬그면ㅠㅠㅠㅠ😭😭😭😭😭
******결국..위장자 다운받기 시작했는데 22화부터 손이 가서..
******엄마가 자꾸 위정자 보자고 하신다... 위장자야... 그랬더니 어머 위장하는 사람이라는 뜻이야?! 라고 놀라시더니 왜 위장자인가 무엇을 위장하는가 추리 중이심
******#위장자 나중에 독사•독전갈•청자 셋이 특수임무 함께 하는 거 보고 싶군. 미행하다가 들켜서 좁은 공간에 셋이 낑겨있는데 아성른으로 아성형님, 명대야. 위험해지면 제가 나설테니 총은 넣어두세요. 명루, 명대이거 총 아니야. 아성:
******위장자라고 써야하는데 자꾸 위정자로 씀... 9쓸쓸
******아 노파심에 추가하지만 위장자에 태양의 후예의 고증오류 만큼의 문제가 있다는 게 아님. 개연과 다른 차원의 극적 재미 / 내지 재미를 위해 만들어진 개연이라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 중이라는 거. 태양의 후예도 고증오류로 판가름할 극이 아니고.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in_midsummer

From Twitter

****** 조용히 위장자 주제가를 흥얼 거리면 어떨까요... 즈쓰렁씽쌰~ 아니면 랑야방 주제가..
******교재 주문하면서..사은품으로 어학입문서를 주길래... 중국어 첫걸음을 골랐다. 1도 모르는 중국어를...랑야방, 위장자 때문에..
****** 아아뇨 ㅋㅋㅋ 전 위장자는 ㅋㅋㅋㅋ딱히 아직 컾없구 걍 탐라 건너건너로 연성만 소비해서요 ㅋㅋㅋㅋ ㅠ 명경누님이 멋지단거 정도..? ? 랑휘님 기왕 이렇게된거 속편으로 금짜개인지하셔야죠 헉헉
****** 랑야방에선 매력쩌는 캐들 넘 많아서 사실 최애를 꼽기 힘들지망 ... 위장자에선 사남매 큰누님 형님 둘째 막내 에서 둘째인데 실은 하인의 아들이고 학대당하던거 부잣집에서 데려와서 같이 형제로 키운거 ㅜ그래서 지금은 형님 비서일하고잇는
****** 넹 왕카이 ㅋㅋㅋㅋㅋㅋ랑야방에서두 위장자에서두 내 최애 캐릭터 배우에여 흑흑
****** 헉 리에님...//! 저희 뒷풀이는 한 네시쯤부터 생각하구 있어요 다섯시 이후로 치맥하구 위장자 방영전에 쌈빡하게 헤어지는것으로ㅋㅋㅋㅋㅋ 중간합류하셔도 좋구,,,리에님 시간 꼭 되셨음 좋겠다입니다😭😭😭
******언니가 친구에게 새삼스레 맨프엉을 영업하고 언니친구가 이에 맞서서 위장자를 영업하고있다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jansang209

From Twitter

******렛츠님 첫인상이분이 스란텀 조아하시는만큼 스란텀 흥했으면 흑흑 현인상이분이 정왕 좋아하는만큼 정왕 흥했다 호감도최고최고 무한대수 만약 사귄다면드디어 실물을 본다 한마디:ㅋㅋㅋ렛츠님 얼른 위장자 보세요
******일거리를 싸들고 집에 가는길에 위장자 몇편을 볼까 고민한다
******내 운동비브이 일편단심 랑야방이었는데 당분간 위장자 21화부터 24화까지 돌려보기로 바꾸었다... 그러나 제대로 운동을 할 수 있을지는.모르겟네요 보다가 1초에 한 번씩 무릎꿇어버릴 수 있음을
******위장자 소설 파리 외전 재떨이와 청자 이제 읽었는데 조낸 좋군 ㅠㅠ 루성 더 비기닝... ㅠㅠㅠㅠ
****** 저거 들어가면 스틸어웨이도 있음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루 만춘 성 버전...*
******위장자 넘 재밌을 것 같아.... 루성 파버릴 것 같아...
******뭔가 정왕때랑 위장자나 카이 평상시때랑 얼굴이 달라보임 올린머리를 해서 더 얄쌍해보이는건가 ...?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tedisle

From Twitter

******나 정왕 사진은 엄청 많은데 아성 사진은 많이 없다 위장자에서 아성 제일 좋아하는데 왜일까
******위장자를 영어자막으로 보고있자니 죽ㄱㅔㅆ군
******아.. 나 진짜 위장자에서 명대천풍 팔거같음 거의 확신함
******그래 내가 위장자 보면서 느끼는 게 바로 이런 거야. 할 수 있는 모든 걸 이용해서 입맛에 맞는 장면들을 적시에 끊임없이 보여준다는 거. 역사 전공도 아니고 근대에 관해 아는 것도 없으니 저만큼 촘촘히 오류를 느끼지는 않지만.
******위장자 원작에선 명루와 아성의 관계가 철옹성이라고 나온다고 한다. 어울리는 표현이야.
****** ^-^위장자 보자...
******위장자로 시작했으면 성루에 약간 뼈를 묻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면서 아 평생 마이너만 파온 년 대메이저의 단맛을 보라는 하늘의 계시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고... 중티에 감사하고.......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white_daytime

From Twitter

****** 프사보다 미인이신 연님! 본진 랑야방 메인캐 정왕종주 메인컾 정왕종주입니다 논리버시블에 타컾이나 타캐 이야기는 안 하는데... 다만 배우 본체 이야기 많을거고 위장자 본방은 달리긴 합니다ㅠ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잘 부탁 드립니다!
****** 헉 북평 어디서 보세요ㅠㅠㅠ??전 보구싶은데 중화티비는 랑야방이랑 위장자밖에 없구..나머지는 자막이...없...
******내 기준 스윗스윗이 가장 어울리는 커플은 위장자는 글렀고 ... 랑야방에서는 경예진이다 너무 달달한데 본인들은 일상이라 모를 것같은 레벨
******인생에서 제일 달달한 생각을 많이하는 시기인데 위장자만큼 달달허모가 어울리지않는 장르가 없으므로 매우 고통스럽다
****** 안녕하세요 얌덕님! 저는 사실 위장자는 잘 안봐서 소비도 잘 안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이런 저라도 괜찮으시다면 잘 부탁드릴게여!!'▽' *
******위장자 외전 소설 을 본 결과자식 새끼 길러봤자 내 마음대로 되는 거 1 도 없다
******위장자 또 재방...할때마다 왕카이카이 안녕하쌔요↑가 나온다~~~~~♥큰 화면으로 보니까 더 귀여워서 깨물어죽이고 싶다!!!!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kimeatjin92

From Twitter

******이 날 아침의 명대, 머리가 하얗게 세지 않은 것이 용할 정도;; 명루의 입장도 이해안가는 것은 아니지만, 이 명령은 명대에게 너무 잔인했다. #위장자
******요즘 위장자 제대로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명루와 아성의 관계에는 팜 시리즈의 이 소제목이 어울릴 것 같다. 'Not love, but affection'
******방청소하다말고 위장자를 켜면 청소를 못합니다...
******위장자 만려 너무 예뻐서 숨쉬기 힘들다 세상에
******위장자로 트레 * 왕천풍의 공격의지가 0이 되었다!
****** 그니까 저 인간이 미친거라니까요 ㅠㅠㅠㅠ ㅋㅋㅋㅋ분명히 위장자 처음볼 때는 그렇지 않았는데 복습하고 자꾸 볼수록 사람의 가학성에 불을 지르는............. 아무말
******나 왜 위장자 캡쳐 타래로 안엮어놨을까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 흑 흑 흑 랑야방 보면 고통스러워져서... 같은배우들 나오는 위장자를 현실도피로 보게 되는 그런 루트를 탔답니다..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랑야방 진짜진짜 재밋어요!!!ㅠㅠㅜ 8우앙 너무 기쁩니다..😭😭💞💞💞
******밀린 위장자 다 봤다 0 9 명대 혼날 때... 엉덩이 너무 예쁘게 잡아주는 거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14화. 명대를 걱정하는 명루의 말에 아성의 울상이 인상적이었다..
****** 등잔님 ㅋㅋㅋㅋㅋ 요즘 올려주시는 짤이 너무 찰지셔서.. 저도 궁금해요..!! 랑야방이랑 위장자? 이거 어디서 살 수 있는지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요><;;;
******위장자 너무 재밌다
****** 위정자? 위장자?
******하 진짜 랑야방 재탕도 할꺼야 위장자 본 다응에ㅜㅜㅜㅜㅜㅜ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아 근동님ㅠㅠㅠㅠㅠㅠ 얼마전 난리났던 스위스행 분홍옷도 기가막히던데ㅠㅠ 위장자에서도 수트착장 젤 근사하게 어울리시더니 왜 사복 센스도 장난 아니죠 왜죠 왜죠
******위장자 재미가 있는건지 없는건지ㅋㅋ 어떤 부분은 지루해 죽을 것 같다가 어떤 부분은 넘 재밌어서 비명지르면서 본다
******위장자 보면서 어떻게 아성이가 ㅋㅋㅋ명루랑 사이가 안좋다는 ㅋㅋㅋ오해를 사게 만들수 있다닠 ㅋㅋㅋㅋ아성이의 연기력을 우주대스타 급이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성이 명루보는 눈에서 꿀떨어진다고
******투스님이 예언한 일 위장자 보고 나면 참나님은 확고한 루성이 되실 거예요 실제로 일어난 일 루성 성루 근동카이 카이근동 파느라 더이상 짜낼 정력도 없는 사람이 되었다
******...위장자 빨리 봐야겠다
******헉 홀든으로 위장자 보고싶다. 나치 치하에서 오스트리아 독립운동하는 홀든 삼형제
****** 막 중요스포 아닌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요 이미 트위터 조금만 검색해 봐도 위장자 얘기 많아서요 ㅋㅋ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 그럴까여!!8ㅁ8!!!! 조와여!! 열시미 떠들어야겠써여 헤헤헤헤헤 ㅁ *....!!! 위장자 안보신 분들이 제 주변에 생각보다 많으셔서.. 혹시 네타당하실까 싶어서 고민했었어요..!
****** 위장자 나오면 진짜 좋겠어요!! 으앙 ㅠㅠ 근데 왜 한국에서 나왔는데ㅠㅠㅠㅠ 엉어
****** 우와 예전에도 그런 적이 있군요! 랑야방 테디베어 정말 귀여워서 위장자 테디베어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_<
****** 저번에 그 위장자 사진집이랑 기타 등등 살 때도 물건값이랑 배송비랑 비슷비슷해서 엄청 갖고 싶은거 아니면 안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무슨ㅋㅋㅋㅋㅋ다 사고싶엌ㅋㅋㅋㅋ
******헐 나 지금 위장자 핵네타당한거같은데
******아ㅏ 위장자ㅏㅏ 으 위장자 이야기 여기서 하면 안되나..>? 네탄가... 동공짖진
******위장자 관련해선 동방의 소국 한국에서 본국 중화의 존잘님보다 더 설득력있는 개인기준 팬픽이 나올 수도 있다 생각함 디테일에서 밀리겠지만 본국존쟐님들은 공산주의 못까쟌아^^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위장자 영화는 언제쯤 나올ㄲ ㅏ... 나오면 한국에서 볼 수는 있을ㄲ ㅏ...
******위장자 후반부 보고 있는데 ㅠㅠ 맴찢이다 갈갈이 ㅠㅠ
******위장자가 너무 보고싶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장자에 나오는 임참모 견평인가?
****** 위장자를 보고 느끼는바가 있을것입니다 중화티비!!!
******위장 자티스트가 또..!
******위장자 보고 엔조핀 생각하기ㅠㅠㅠㅠ.... #엔조핀 창파오×정장 정말 완벽하지않냐고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시간나면 위장자 20-24화의 아성이가 웃는장면 다 움짤만들고 싶은데..언제나지..아성이 웃는모습이 요 며칠 눈에 아른대는데
******언니가 왕카이 못생겼다는 내색을 할 때마다 세상 다 산 표정으로 우울해했더니 오늘은 왕카이 잘생겼다고 했다 눈앞에서 매일 위장자를 반복한 사람 음 탈모가 와서 머리가 까져도 잘생겼겠어 칭찬맞지...칭찬...인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미친 넘 조아 위장자ㅠㅠㅠㅠㅠ
******그럼러도 아닌 주제에 총들고있는 쌍만보고싶어서 시작했다가 만려를 장렬히 망해서 만춘지에만 겨우 수습했다. 위장자는 이렇게까지 내 일상을 말아먹을 일인가?ㅠㅠㅠㅠ #위장자 #왕만춘
******어제 늦개자서 커피믹스 두개를 마시니 심장이 뛰면서 본 위장자 뽕이 미친듯이 차오르는데 그림 그리고 싶은데 회사야
******오후에 스터디하고 궁 산책한담에 치맥 후 집가서 위장자본방보면 그보다 더한 행복이 없을것
****** 그다음에는 위장자를 후후후 근데 랑f방 전장사 위장자 보고나면 그다음 중드는 뭘봐도 그3개만큼 재미가 없다는 슬픈사실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위장자 재방때리다가 난데없이 아성금운 망상함..사냥작전에서 첨 만났는데 피범벅 아성에게 금운이가 맛간거지..명대가 귀엽긴해도 위험한 남자 냄시는 아성이지!!거기다 눈 돌아간 명대랑 왜그런지 모르겠는 아성이랑 뭔가 미묘하게 맘에 안드는게 생긴 명장관!!
****** 존잼 ㅣ야 그다음은 랑야방 담은 위쟝잔데 ? 아직 위쟝자 방영중이라 손 못댐 ㅠ,ㅜ,,
****** 위장자를 보내줄까....?ㅋㅋㅋㅋ
****** 드라마야 드라마!! 요즘 한국에서 방영중 위장자 먼저 봐줘요ㅠㅠ 나랑 같이 루성 덕질하쟝
****** 앝 난 그냥 보기만 하는 정도라 덕질한다기엔 애매한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도 못 봤는데 위장자를..? 근데 위장자는 영화아냐?ㅁ
******이제 준비해야할게 통온이지? 또 막막 ㅋㅋ생각해봤는데 쩜오디, 통온, 카게오이, 위장자까지 너무 틈이 좁아서 쩜오디엔 그전까지 경채 완결 지을수있으면 그걸 재록해야할것같다 토르스팁 신간도 간당간당한데 신간 두 개 절대로 못 냄ㅠㅠ 그리고아무도사지않는다
******어드벤쳐타임 위장자 무미랑전기 모의천하 신화 지금 보고있는 것들인데 한꺼번에 많이보는건가…음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위장자 방송하기 전에는 뮤비-안녕하세요 순서고 다른 방송하기 전에는 안녕하세요-뮤비 순서...어제부터 너무나 실컷 보고 있다ㅋㅋㅋ
******영업넘어가벌엿....위장자어디서보나여......
****** 위장자요!! 지금 주말마다 방송해주고 있어서 그거 달리는거에요ㅋㅋㅋ 랑야방이 작품성이 좋아서 다들 추천하는건데 사극이라 아무래도...장벽은 위장자가 더 낮긴 한데ㅋㅋ그래도 꼭 보세요 흐규ㅠㅠ
******위장자 정주행해야해! 스토리가 더 꼬이기전에..
****** 그렇다면 위장자를 근본없는영업질
******옼ㅋㅋㅋㅋ 위장자 재방하네ㅋㅋㅋㅋㅋㅋ 또 봐야지
******방금전 위장자22화 소선생 ?리양장공주 대사... 정금운도 명대가 명가 삼형제 중 하나란거 아는 군. 그럼 선 보러갈때도 이미 명대랑 볼 거 알았다는 거구나. 난 선 볼때 이름과 얼굴 매칭이 안돼는 상태인줄알았는데...정금운...노련하구나.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그는 <위장자> 이고, 그 모든 것들에게서 어떤 순간에도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에, 온갖 것들에 신경을 곤두세우면서 오로지 책략으로만 자신을 지킬 수 있고, 어떤 것과도 진정한 관게는 맺을 수 없었기 때문에... 오로지 자신에게서 놓여나는 그 한순간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는 안 봤지만 약물중독자는 저도 좋아하는데요<<
******위장자 상향 각인데 위장자 함 키워볼까ㅋㅋ
****** ㅎㅎ 랑야방 재방 한번 더 하면 어머니랑 볼텐데....지난주 위장자 진짜 재밌었어 ㅎㅎㅎ
****** ㅋㅋㅋㅋㅋ 그건 저도 한번 손대보고싶던데 ㅋㅋㅋ 요즘 위장자 재밌어져서 복습하느라 정신이없네요 ㅋㅋㅋ 어머니와 함께 중드의 세계속으로~!!!♡♡
****** 어머니가 위장자 하기 전에 무미랑전기.광고때리는거 보고 저것도 보고 싶다고 하셔서 그것도 같이 볼듯 ㅎㅎ
****** ㅎㅎ 사진 멋있당 행복해보여서 좋구나~~어제 어머니랑 위장자보는데 어머니가 명대 어려보인다고 ㅎㅎㅎ

위장자 랑야방 왕카이 루성 아성 명대 아성이 자꾸 랑야방은 랑야방이랑 보기

From Twitter

******위장자나봐야지
******근데 솔직히 총체적으로 너무 이상했다 위장자라는 드라마의 게이적 텐션 자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쟁기자세 해버린다
******위장자 찾기 증말 어렵네... 다들 어떻게 보셨는지..ㄷㄷㄷ
******뭔가 위장자는 장르자체에 사랑이 넘치는 느낌이라 무슨 커플링이 나와도 그러려니 <:3c
******동방가서 위장자나볼래...............명대명루아성명경이보고 진정할래.....
****** 일단 린신 목소리가 너무....ㅠㅠ 위장자 보다가 랑야방 다시 틀어보면 완전 깜놀합니다...
******아 오늘은 위장자 열씸히 볼거야
****** 위장자는 야오 ㅣ 력이 너무 강력해서 다들 혼란스러워 하시는거 같아요ㅋㅋ 대륙에서는 루성이 메이저였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지금 다들 혼란스러워 하시는거 같아요😳
******오즈마의 악마들과 위장자들은 선량한 사람들과 내 인생을 통째로 앗아갔다. 이제 내가 그들의 진정한 공포로서 강림하여, 그들을 직접 찢어죽여주겠다.
****** 헉ㅋㅋㅋ저 랑야방 다봤어요ㅠㅠ0ㅠ 요즘엔 위장자 보고 있쑴댜ㅠㅠ!
******나 솔직히 위장자 1화보고 후거 역할 명대가 슴살이라는거 듣고 욕했음 양심이없다고 ㅋ ㅋ ㅋ
******근데 사실 다시 생각해보면 시대상이나 분위기로는 랑야방보다는 위장자에 더 잘어울리겠지..... 크으 사실 양조위 보면서 왕카이도 저런 역할 참 잘어울리겠다 했음...
******22화까지 보고 깊은 패배감을 느낌. 위장자 재밌네요.
******오늘 몇시간 못 잤는데... 잠이 안 온다... 위장자나 복습해야지
******랑야방은 다 말쑥해서 정적인 느낌이라 흐음.. 둘이 손만 잡고 자도 입 찢어질 것 같아.. 이랬는데 위장자는 방앗간에 가도 죄책감이 없을 것 같은 느낌이다 ㅅ9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복식의 시대라 넘 좋아....
******위장자는 단지 초반의 인물 설명이 너무 갑작스러웠고 샌드위치 속을 10단으로 채웠으면 야금야금 먹어가게 랑야방처럼ㅋ 그랬어야 하는데 입을 아무리 쩍 벌려도 안 들어가는 샌드위치를 억지로 입을 열어 식도로 꽃는 느낌이였음ㅋ 샌드위치 맛이 느껴지니 재밌어
******밍타이 깐죽 넘 좋아.. 위장자 20화까지 봤 ㄷ ㅏ.. 이번 주말엔 나도 1ㅗㄴ방 달릴것 갗은 느낌이 들어
****** ㅠㅠㅠㅠ 행방이 묘연한 상태에서 얼마전에 명루에게 의문의 1패를 당하긴 하셨지만...... ㅈㄴ ... 어서 나와 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왕선생님 나올 때가 위장자에서 피바람이 불 때일 것 같지만.....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랑야방 매장소 위장자 명대 몹사 모브 닌타마 이사쿠 사이퍼즈 마틴 원펀맨 사이타마 아이실드 21히루마
******나 이 말만 하고 잘래 위장자 미친 명경누나 넘 예뻐여!!!!!!!!!!명루아성명대 넘조타!!!!!명루는 멋지고 아성이는 잘생겻고 명대는 기여워 죽을거같다!!!!!!!!!!!!!여러분 모두 귀여운 오누이가 나오는 위장자를 봅시다 구럼 이만 굿밤맨
****** 아 아니 머ㅓ래 위장자봤잖아니
****** 위장자에 하는 척 하는 연기 많이 나와서 호흡곤란... ㅎㅎㅎ
****** 그 예쁜 다이어리 가득가득 채우셔야죳!!! 하지만 저도 요즘 바쁘단 핑계로 다이어리 한달넘게 밀렸네요.. .. 이게 다 위장자 때문이예요<<
****** 아뇨 재우고는 싶어요 근데 일단 지금은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머리 백지! 아니 백치이려나... 요즘 위장자 루성 너무 핫하고 당장 해야 할 일 있어서 일기도 안씁니다.....
******위장자 - 루성 메인, 독벌 좋아합니다. RPS는 안 해요. 이해해주세요.
******포스타입 블로그 5개는 개설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세개로는 부족하다 라거 생각하고 보니 다섯 개 만들게 되면 나 백퍼 그 중 하나는 위장자연성용으로 쓸 거 같아서 아 그냥 세개로 만족해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다. 앙대... 위장자는 그냥 쓰지뭬
******위장자-랑야방 역환생물 당신의 궤도+낱님과의 썰정리 포스트가 안 보이는 이유는 제가 발행 취소를 했기 때문입니다 아마 책으로 나올 것 같아요 여기서 아마가 붙는 이유는 원고를 끝마치지 못했기 때문...😇
****** 내 몸은 비루하여 고문을 버티기 어려우니 알고 싶은게 있다면 다 물어보시오. 랑야방 52화를 끝내시면 다음은 위장자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위장자 22화는 진짜 미쳤다
******위장자가 나를 웃게 하나니
******위장자 원작 보고싶다 원작 대체 뭐..?
****** 흑흑 행복한 명공관 너무 조아요...위장자를 회를 거듭해 볼수록 요론 생각만 들더라고요... 막연하게 그냥 하하호호 하는 거 보고싶다고 해피엔딩 짱 좋아함 ㅜ.ㅜ 모모님 말씀대로 소나무가 언제나 푸르렀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아 랑야방 다음으로 뭐 보여주지 고민 역시 익숙한 위장자일까...아니면 퀄리티 좋은 전장사일까...
******랑야방 보고 빨리 위장자 봐야 해... 랑야방 하나 연성하려면 참고해야하는 자료와 공들여야하는 시간이 현대판 연성물 3~5갠 맞먹는 것이기 때문이다......
****** 의심을 거둬주십셔 ㅋㅋㅋ 채색까지 된거였음 얼마나 귀엽고 예뻤을지 윽읍 천풍센세 굿즈 보니까 벌써 위장자 배포전 기대됩니다...회지 굿즈 눈독
******지금 위장자 22화 하길래 보는데 너무 진지한데... 탐라에서 본 짤로는 뭔가 시트콤인줄 아랐는데 분이기가 엄청 진지해서 당황스럽군
******우어우어 위장자 22회 😭 주먹을 물고 운다! 따거!! 😭😭😭😭😭
******결국 위장자까지.... 대체 이 계정은 뭐하는 계정일까....
****** 위장자에서 아성과 명대, 그리고 슈퍼맨이 그러하다
******친구가 갈수록 내취향을 넘 잘파악하는거같아 지금도 위장자 아성이 서포트하는 포지션인걸로 살살꼬시고잇음 사려줘;
******나 드라마 보다가 시간없는데 내용이 궁금하면 2배속으로 보는 병이 있는데 랑야방도 이짓해서 사흘만에 작살냄 지금 위장자를 이렇게보고있다
******위장자 완결나면 한번에 몰아봐야지'ㅅ' *
******위장자ㅋㅋㅋㅋ이정도로 야오이였단 말인가 본방으로 못달린 지난주가 한스러운
******낼 11시엔 위장자22화 23화 연방인건가? 낼 재방으로 한번 더봐야겠다 ㅎ 연달아봐야 제맛인 구간....
******님들 제발 랑야방이랑 위장자를 봐 0 보고 나랑 같이 소경염이랑 아성 파쟈!
****** 위장자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위장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위장하셨네오...
******아 위장자 진짜 1도 재미없었는데 22화가 존잼이였다. 저렇게 다 커서애처럼 ? 싸우는거 최고다ㅋㅋㅋㅋㅋㅋㅋ우울할때마다 돌려볼꺼야
******위장자 취향파괴범. 3p 지뢰라고 했던 과거의 나는 반성하라.
****** 저 뭐....위장자에서 루성 열심히 보는 사람인데요 뭐어....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쟈요......아 저 첨에 위장자 보면서 와.....누님한테 안대들어..!<< 이러고 있었눈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위계가 확실하달지..ㅠb
******랑야방 트니까 떠올랐는데..나 랑야방 영자막으로 재주행도전기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가 시작해버렸엉 ㅋㅋㅋㅋㅋ
******1. 랑야방 목예황-목청-종주님-비류-경염-린신-몽지 대가족 2. 위장자 명가네 3. 도미니언 미카엘-가브리엘-우리엘-알렉스-노마 선택받은패밀리 4. 007 주디엠-실바-본드 위험한가족 5. 킹스맨 발렌타인-가젤 악당가족
****** 연우님, 혹시 위장자 끝까지 보셨나요..? 아직 조금씩 보는 중이라고 들은 것 같아서... 위장자도 랑야방처럼 재미있나요..? 랑야방으로 박살난 멘탈을 수습하기 위해 도전을 고민 중입니다. ㅠㅠ
******위장자 현대AU 조폭물로. 국민파의 왕천풍이 명가의 막내 열짤 김명대군을 납치함.
******그리고야말았다 이것은 명대 TS입니다.. 못알아볼것같아서 대문짝만하게 그림ㅔ도 써놈 #위장자 #명대
******그리고 공산당쪽 증인 처리때문에 일 비비 꼰거 공산당 신분까지 들키지는 않으려고 했는지 아성 얘기로 철벽치는거 물론 아성 얘기도 진실이겠지만 진짜 완전 독사같은 혓바닥이었슴이다 아 근데 위장자 몬가 좀 계속 잘못 이해하면서 보는거같아서 몰라..쭈굴..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재방 보다 들어왔는데 동꺼 이게 무슨 짓이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 심장마비 걸리게 할 셈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따거 필모 랑야방 위장자 말고 아직 본게 없는데 온주일가하고 워먼더아이 저거는 심각하게 봐야겠다고 생각하는 중
******위장자복습하다 삘받아서 빨간립스틱 발라봤는데 좌절하면서 리무버티슈로 벅벅 지웠다...........
******오늘 집에 가면 밥을 먹꼬 위장자를 보면서 가져온 자료 풀칠하고 좀 보다가 12시에 코자야지 했는데 현실밥만먹음
****** 위장자가 넘 재밌어!
******지금 한 쪽에선 상은 보면서 나는 콩사탕이 싫어요ㅠㅠㅠ 하면서 울고있는데 다른 한 쪽에선 위장자 보면서 콩사탕님이 주신 호모의 맛 잊지않겠습니다를 외치는 중...
****** 위장자시청중 집중그래야잼나다규 왕팬이라규유.
******헉...위장자 다운받아야되는데 이렇게되면 어케해야하지
******아 근데 위장자보고있으려니 홀든가 벨져 안나왔을때 사람들이 저런 삼형제설정 좋아했던것같은데 싶었다. 나도 벨져는 다무편일 줄 알았는데 삼형제가 존나 개인플 쩌는데다 오히려 다무가 왕따 당해서 기함을토했던 ㅋㅋㅋㅋㅋ
******슬프니까 위장자 봐야지....😭😭😭😭😭
******원래 자수놓으면서 랑야방틀어놓는데 위장자끝나면 다시 1화부터 보려고 아껴두고 있다 뭐 볼게 없네
****** 게스트북 원고만 마감하구 슬렁슬렁 손대는 것으루 나는 랑야온 부스는 안내니깐..😔그리고 위장자온도 가망 없으니깐...홀로 느린 덕질을 할 것이다...
******위장자가 보면 볼수록 인물들이 거진 밍타이맘들임
****** 지금 국내에서 산 책값이 십만원이 홱 넘어갔는데 상하이 가서 랑야방 위장자 북평무전사 원작 털어오면 더 하겠죠...
******따거 안경쓴 거 어쩌지 정말 명장관님!!<<위장자 놓은 살암
******랑야방에서 정왕전하 역할인 것도 충분히 좋았는데 위장자에서 수트와 코트와 이대팔 올백이 잘 어울리는 간지남인것도 너무 좋아.....후..그래도 메인 캐릭터랄지 메인에 속하긴 하지만 자주 안 나와서 슬품ㅠㅠㅠㅠㅠㅠㅠㅠ
******위장자는 내일보능걸로....자야게써 열한시..
****** 엣 현타라뇨ㅠㅜ 일케 이쁜 글이 나왔는데 어찌 현타가 왔단 말씀이신지ㅠㅠ 절망적 저두 요즘 위장자 인물들이 이케이케 랑야방 세계에 떨어지는 걸 상상해보곤 하는데 말이죠..ㅠㅠ 요즘 보고있는 작품이라 그런가 크오는 사랑입니다ㅠ♡
******랑야방 다 봤다 이제 위장자 보러 가야지
******울엄마 이제 나없어도 혼자서 시간맞춰 위장자 본방을 보고계셬ㅋㅋㅋㅋ재방도 가끔 보시는듯..그리고 엄마의 최애는 명대. 귀여워서 소파를 구르면서 보심ㅋㅋㅋㅋㅋㅋ22~23화 넘 좋아하시더랔ㅋㅋㅋㅋ
******무미랑전기 다 보고 껐는데 여사님이 그다음에 위장자 재방하는거 봐야한다면서…세상에나 명루 영업당하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에 위장자 스포도 있네. 엔딩 보고 리우아재 연성도 생각해봐야지. 흑흑 본체가 퍼먹여준 연성의 맛..
******우훗훗후 중화tv 결제했으니까 위장자 랑야방 봐야지
****** ㅋ ㅋ ㅋㅋㅋ좋아 데드라인이 늘어났어요😇ㅋㅋㅋㅋㅋㅋ안대 참나님 위장자 다보자..!!!
******요새 중화TV에서 위장자 오프닝곡 뮤비를 틀어주는데 아무리봐도 스포일러투성이야 난 무엇보다 고문받아 손톱이 다 뽑힌걸로 보이는 그 손의 임자가 누구인지 궁금하다......
****** 이번주말본방 위장자.심쿵 짱멋졌어요.
******위장자 이번주본방 두근세근반심쿵!!
****** 어제부터 이틀에 한 번 먹는데 오늘은 머거따 8ㅁ8 오널 또 못 잘라나? 위장자 21회까지 봤어여! 아성이 조타......
******호가는 IQ 智商 뿐만 아니라 EQ 情商 도 굉장히 높아요. 우리가 이 두편의 작품을 찍는 과정은 서로 상호이해하는 과정이었는데 위장자를 절반 넘는 정도까지 찍었을 때는 저도 분명히 그에게 어떤 감정이 생겼고 그도 저에게 감정을 쌓게 됐어요.
****** 흐흐 >< 네 위장자 보고있어요 저도 한숨 돌리면 위장자 토크도..원합니다 ^0^ 9
****** 녜ㅠㅠ짐 위장자 보구있는데 아 넘 멋있어서 죽을거같아여ㅠㅠㅠ쥘쥘
****** 나도 위장자를 봐야해..
****** 올해의 저 셋쇼마루 상을 몇개나 세웠는지 모르겠네요... 랑야방에 위장자에 왕카이까지......
******4. 요즘 위장자 열심히 보는데 공산당이야기 할때마다 움찔움찔한다. 중국에서 만든 근대역사물이니까 당연히 나오는건데 <쫄보
******아니 랑야방 말고 위장자;;
******오늘부터 작업하면서 위장자 다시볼거다 어 내가 진짜 누구신진 몰라도 위장자 20화를 한달걸려서 봤지만 그 뒤는 3일만에 다 봤다는 분 말만 믿고 볼거임 진짜 20화까지 참아보겠다 할수있어!
******위장자 1화 보고 있는데 스토리 배경이 같은 때여서 그런지 중국영화 바람의 소리 생각난다..바람의 소리도 참 재밌게 봤었는데 크흐..안경 멋있었엉><
******위장자 넣을라면 랑야방 지워야하는데 아 어쩌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최고입니다
****** 트렌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뇨 정말 트렌디하려면 위장자도 다 봤어야 하는 것 같지만 다른 탐라에선 랑야방-위장자-상은 물결을 타고 중드의 세계에 빠진 분들이 많아서 저는 아직 그정도까진...랑야방에 만족합니다😂
****** 너무... 위장자 삼인방 랑야방 염원을 담은 환생 같음
******위장자를 덜 봐서 아재의 어나더엔딩을 못 봄,,,랑야방은 자신있는데여 엉엉광광
******아아 안 되겠다요. 위장자를 보고 일하겠다..
******아 리우 아재가 풀어준 위장자 어나더엔딩 미치겠다 완전하다. 미쳤다. 진짜 멍하고 미치겠다.
******위장자 보기 전에 잠시 잠을.....여자라서 싫은 날이 와버려서 피곤....눈뜨면 내일이면 안되는데....
****** 랑야방은 봣구 위장자는 앞에만 조금 봤어요 ㅋㅋㅋ
******ㅋㅋㅋ 첨에 탐라에서 부부사기단 드립 봤을때는 좀 오버아닌가 했는데 위장자 보면 볼수록 루성 부부사기단ㅋㅋㅋㅋㅋㅋㅋ 적절ㅋㅋㅋㅋㅋ
******메친... 티빙에서 매달 2900원만 결제하면 랑야방 전편이랑 위장자가 무료라니 나는 오늘 현명한 소비자였다... CJ one 아이디 있어서 천 포인트 받은다음 결제해서 1900원밖에 안나감 개이득
****** 힐조님 추천이라면 믿고볼 수 있따!! 랑야방이 위장자 그 배우들이 나왔다길래 기대되고 첨 1화..? 만 넘으면 잼다고 들었던 근데 전 어려서 그 재미를 모를지도 모른다곸ㅋ주변에서 그러더라구요ㅠ0ㅠ다른건 잘 모르지만 왕카이 잘생긴건 들은
****** 전 랑야방은 아직 안봤고! 위장자만보고있는데ㅋㅋㅋ랑야방도 그렇게 재미있다면서요??? 시간날때마다 요즘 위장자보는 맛에 삽니다...
****** 그럼 나랑 위장자 봐줄래?
****** 힐조님..저랑 같이 위장자 보실래요...?ㅎㅎ.....ㅎ..ㅎ.....
******위장자 밍타이랑 장아이잉 만나서 연애하는 au 찌고 싶다 정금운 콩사탕 따위 꺼져!! 위만리랑 이어주지 않을 거면 밍타이의 짝은 장아이링이다!!
******랑야방은 등장인물도 많고 마음은 편하고 매장소가 너무 사기캐라 린신만 불쌍했는데 위장자는 모든 인물이 불쌍해서 마음이 쫄아드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