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Posted by 마리쉐
2016. 4. 7. 16:45 ALL

******오늘은 만두 사먹어야지
******어아아ㅏ만두
******오늘 점심에 만두나왔어요 홍홍
****** 오!!!!! 마음대로 고기 만두 사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
******만두치킨 트윗 안지워짐
******갑자기 찜만두 통 아래서 나오다니... 방심했소이다
******증점품 만두와 불닭이와 오면서마신 찡따오러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HQ_ducku

From Twitter

****** 갈비 군만두 !!
****** 장염 나으면 먹을 음식들 프라푸치노, 선반의 크림스프, 김, 햄돈부리, 짬뽕, 짬뽕라면, 맥날햄버거, b*c 핫후, 치즈오므라이스, 치즈계란말이, ♥김치만두♥, 짜장면, 한우스테이크 전에 사둔 소스로
****** 누누이 말씀드렷지만 이런거에 예쁘다구 말씀해주시는 만듀님 맘씨가 더 예쁘다구요,,,,!,!!!!!!!!!!!💖💖💖💖💖💖 감쨔해요 만듀님😭😭💕
******허이큐보면서 제일 훈훈하고 감동적이었을때가 만두먹을때였음 고기만두... 고기만두사줄까....
******군만두 먹고싶어 우르럭
******군만두말고 튀긴만두먹고싶다
******그치만 지금은 일단 만두먹고

******어빠 만두....😍😍😍😍
****** 군만두는 미디엄 웰던으로 구어주세요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얌전
****** 나두 먹고싶닷!!! ._. 김치만두가 땡긴다ㄸㄹㄹ..☆
******라면 먹느라 만두 태워쪄
******만두시는 1122~챙겨주세욤
****** 아악ㅜㅠㅜㅜㅜ만듀ㅠㅜㅠㅠㅜㅜㅠㅜㅜ 눈물줄줄
****** 만듀만듀만듀~🎵🎶🎶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sdjk406

From Twitter

****** 다행히도 지금은 큰 이상 없음. 나야말로 다음 시합에 이러면 곤란하니까 이번으로 끝내야지. 온다면 만두 너무 많이 가져가진 말라고. 우리도 먹어야 하니까. 모르긴 해도 게임 정말 좋아하나보네.
******아ㅏ 만두 먹고싶어ㅜㅠㅜㅜ
****** 하하. 네. 아니면 가는 길에 고기만두라도 사먹고 가야겠습니다.
******만두 폭탄...?!
******낄낄 만듀
****** 본의 아니게 밤까지 새우고 연습. 아, 만두 맛있지. 명물이라면 명물이랄까. 다음에 또 오라고. 켄마 콜라라니, 켄마는 그쪽 세터잖아? 콜라 뺏어서 마신 거야?
******오빠~ 우리 만두 반 나눠먹어요~*^^*

****** 한산해서 좋던데 거기, 만두가 맛있었지.. 오호, 아침부터 연습? 네코마 주장은 밥까지 든든하게 챙겨 먹고, 켄마 콜라까지 먹었으니까 나이스.
****** 흐앙ㅠㅠㅠ어ᆞ능사야지ㅜㅜ만두삿어?
****** 이 렌즈 별명이 아빠만두.
******대표님넘착하시다... 출장갔다가 나주려고 만두사오셨는데 솔직히좀 부담스럽네요 물논전 만두 매우 좋다...
******어제 신 한번 신고 발이 만두처럼 부었다
****** 아, 물론 그렇다고 나도 봄이 싫다는 건 아냐. 그냥 겨울에 먹을 만두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설레서. 그러면서 헤헤 웃다가 오...! 방과 후에!? 오늘?! 좋지! 만두 먹으러 가자~! '꺄아'하며 신나한다.
******완전식품 만두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Heart_Hinata_

From Twitter

****** 한동안 못봐서요! 만두씨이
****** 만두 요새 만이 참고 있다......모기님 헤븐즈 굿즈는 어떡하실?
****** 힘을내요 만두만두통장통장
******하계에는 참 맛있는 만두집이있어요.
******헬스장밑애 명인만두가잇는게 잘못 아니냐구
****** .... 본가 주변에 만두가게가 없습니...ㅠㅠㅠ 크흙흙 ㅠㅠㅠ 장사가 잘 안되는지 만두가게 들어와도 금새 나가더라구요. 들으면 들을수록 궁금하네요
****** 떡볶이, 만두, 김밥먹었다냥.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Key13ak

From Twitter

****** 저희는 아프리카 사람들은 만두를 좋아해 만두를 먹고 배탈이나서 배탈이나면 병원에 가야해어쩌구저쩌구..... 쉰내
****** 우쮸쮸~ 만두가 따뜻해♡
******예에ㅔ에전에 팝콘님이랑 썰풀었던 미나토반...앞내용있는데 도저히 못그리겠다. 대충 치비토가 린한테 줄려고 후후 불면서 식힌만두 카카시가 중간에 가로채서 먹어버린 그런내용<<<<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프리카 사람들은 만두를 좋아해 다음이 뭐였지....고무줄놀이할때 자주 불럿는데...
****** 중화만두 존나 잘그리셨네 ㄷㄷ
****** 만두..! 갑자기 만두가 땡겨요ㅠㅠ나중에 마트가면 저도 하나 사와야겠어요ㅎㅋㅋ 저도 밥먹는거 되게 싫어해서 그냥 군것질처럼 암거나 먹는게 최곤거 같아요!!^^/
******김희선 겨울만두, 야간매점 메뉴등극 '만장일치' 해투3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ET8XTVje0K4qE2Z

From Twitter

******만두마싯다
****** 없는데요. 만두님 중국어 너무 잘해서 놀람
****** 흐어어어ㅓㅠㅠㅠㅠㅠㅠ 만두양님 쵝오 ㅠㅜㅠㅜㅠ
******만두토리
****** 만두도..5개먹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밥보다 이렇게먹는게 더좋네요ㅠㅠㅠ흐읗으..귀찮아..
******사실 여기 군만두도 되게 좋아하는데 사다가 튀기는 게 아니고 직접 빚은 걸 튀기셔서 맛남
******제발....아이폰 쓰시는분들 이거 결제하시길.....1달러밖에안함... 아날로그 파리...이거 몇주째 유료앱 1위던데..그럴만두함ㅁ....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Je_Day6

From Twitter

****** 넹!! 만듀머것슴니다!!!!!!! 오눌날씨 조아서 창문도 열어놧ㅅ어!!!
******짜장면+군만두 반접시 냠냠
****** 헉 만두님..
******중국집 사장님 책읽고 계시는 거 너무 멋지고 좋아보인다 군만두 냠냠
****** 만두 빨아먹어도 되나 ㅋㅋ
******국물이 걸쭉한데 따로 걸리는 건 없는 매운 떡볶이에다 순대 내장 많이 섞어서 따로 찍어먹고 오뎅도 꼬치 두 개 정도 잘라넣고 국물도 이만큼… 튀김은 야채나 만두 김말이 몇 개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맥주랑 같이~ 먹고 싶다~ 점점 구체적이게 되네
******맛있느냐고? 음... 맞아, 고기만두가 참 따뜻하더라. 이곳에 있을 때 많이 먹어둬.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jeonjugram

From Twitter

****** 만두!
******밥하기 귀찮아서 만두를 쪘다
******만두와 도랑 낮잠줄
****** ㅋㅋㅋ앜ㅋㅋㅋㅋ다리털 좋아요^0^ 역시 우리 만두님 원작충실👍 저 완전 기대하고 있을께요!!!!!
****** 난 봄도 좋은데... 만두 때문이라면- ....오늘 방과후에 만두, 먹을래-?
****** 그건 만두가 예뻐해주는거 아닐까나 덜덜덜
******애인 얼굴로 만두놀이 하고 싶다. 주물주물 😕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cotton_ss_usa

From Twitter

****** 여기는 만두 맛집이 유명한 XX 소도시야.
******오늘의 점심은 만두^^ 역시 만두는 찐만두지!!!
******저는 지나가던 만두이므로 나이따위 묻지 않으셔도 그냥 만두새기야. 불러주시면 반모 가능하십니다. 호칭이 맘에 안드실땐 DM. #MANDU
******만두김치전골이라 맛있는 반찬은 국에 다 들어있는데 국 뜨거워서 오이무침이랑 밥만 깨작깨작하는 한세건....
******스테미너 만두랑 근력 라면 한 그릇 배달왔다 해♥
******꿀만두의 일상 평일- 집-회사-집 집-회사-가끔 트친만나기-집 주말- 집-영상회-집 집-교회-집 ...........재미없군
****** 앗 아뇨 냉동으로 파는건 저도 한번도 못봤는데 만두집가면 앵간히 다 팔더라구요~!!!! 즉석에서 쪄주고 그 상태로 먹는게 더 맛있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rest_brd

From Twitter

****** 만두님 내가 마니조아해요...이썰 내 최애썰...
****** 그리고 입막음용으로 볼이 만두로 토실해져서 명루랑 다시 자러가는 아성이. 다음날 아향은 심각하게 쥐덫을 설치하는걸 고려해보고
****** 벚꽃놀이간 만두랑 유롱이야
****** 어릴 때부터 그래놔서 새벽에 깼는데 손에 명루 형님이 안 만져지면 울먹하던 아성이 밤중에 복도를 헤메이는데 불빛 보여서 가보니 주방에서 볼따구에 야식 만두 잔뜩 넣고 우물거리던 명루 현장에서 잡아라
******이다형아는 마법사냐해, 우리 만두 만들어달라해~~만두죠라해~
******만두집에서 이차선다리가 나오는데 나도모르게 눈물이 또 르르
****** 쯧쯧 난 라면 두 개에 만두 5개랑 계란 두 개에 떡 넣어서 다 먹음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jeonjugram

From Twitter

****** ㅋㅋㅋ만두 ㅋㅋㅋ귀여워
****** 그렇담 신포우리만두.
****** 헉 만두속이 갈비라니 ㅠㅠㅠ 한국가면 꼭 사먹어보고 싶네요 ㅠㅠㅠㅠ 마트에서 냉동만두로 파는건가요?
****** 만두 진짜 넘 조아요ㅜㅜㅜㅜ 흠야 흠야ㅠㅜㅜㅜㅜㅜㅜ 갈비 만두 넘 먹고싶은 ㅜㅜㅜ♥
****** 음... 좋아... 나 김치만두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기도 하고... 빨간색은 항상 옳아... 오늘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을 뽑긴했는데.. 아쉽게 이미 다른 사람을줬네... 이거라도..... 드래곤볼 2성을 보여주며
******만두 조아하는 사람~~
******만두 타베타이 #이카자트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elaland

From Twitter

****** ㅋㅌㅋㄱㅌㄱㅋㅌㅋ 만두!!!
******만두님 자판에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있어요 데-박이조
****** 이번엔 승리의 직관러가 되고싶다 저번엔 시...발... 개만두...
****** 충무로 필동면옥 유명해요 ㅋ 만두도 맛있고 ㅎㅎ
****** 킄킄 나는 왕만두의 정복자다
****** 만두님이랑 맞팔이 아님
****** 만두볼터져버려라 흥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myxiu99

From Twitter

******만두님 일본어로 이거 얼마입니까 뭐지요
******만두님 와 카레 맛있다
******여름입니다, 덥네요. 만두와 오므라이스는 안 맞다고 외치는 헤이세이 시대, 저 타케다를 향한 비난이 한층 강해지더라도 저는 변하지 않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 알밥 개무거워 흑 여러분 알밥 시키지마세요 아 그리고 만두세트 시키지마 그거 그릇 너무 뜨거워 나 손 디었다구ㅠㅁㅜ 아무럿도 시키지마 그냥 나 바닥 청소나하게
******알라야나요즘운동해....만두가홀쭉해지겟서..
****** 네벜ㄲㅋㄱ아냐...만두같이생겼엌ㅋㅋㅋㄱㄲ
****** 헉 졸리실만두....ㅠ_ㅠ 토닥토닥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_ong0

From Twitter

******날아라 군두운....군만두 뇌:아미친
****** 뀅깽님♡♡♡ 만두랑 벚꽃싸서와♡
****** 넹 만두님은요?1
****** 만두 더 드세요 이랫는데 진짜로 하나 더 먹었다간 기절할 것 같앗음
******좋아하는거 가족끼리 빚은 만두, 내가 만든 국수, 내가 만든 채소 전골, 내가 만든 빵. 콩나물국밥. 죽순 요리. 그래도 바깥음식 잘 먹고 살아요.
****** 비빔만두...!어때요
******신전의 만두는 거의 공갈만두... 가끔씩만 먹어야지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WOODANG_WD

From Twitter

****** 왜인ㄴ지... 촉이 그러네여 황금만두님은 빼지말라고..!!!!!
****** 헤이즐넛 아아메를 사랑하는 만두쨩 생각이 낫어
****** 헉 저도 앞자리가... 시급 저능... 바뀌고 좀 더 빼야해서..... 암울 황금만두님 안빼도 될거같은데여..!!!
****** 만두 급 떙기눈....
******짜장면 군만두 탕수육...........
****** 네!! 요즘 갈비만두 많이 팔더라구요 진짜 맛잇어효 ㅋㅋㅋㅋㅋ 전에 한번먹다가 반한맛 ㅋㅋㅋㅋ💓
****** 오오, 고기 만두 좋지! 나는 김치 만두가 쪼끔 더 좋긴 한데, 사실 만두라면 다 좋아해서 크게 상관은 없어~ 아, 빨리 겨울이 와야 할 텐데. 왜 아직도 봄인 걸까아. 하늘을 보며 중얼거린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sbd3016

From Twitter

****** 헐. 갈비만두라는 것도 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 만두가 아니자나 탄만두자나여
******꿀만두 미쳤네 계정안가리고 올렸네
******올해의 첫 냉면과 곁들여 먹은 만두. 야외에서 먹었는데 좀 후회했다. 다리 밑이라 바람이 불어서 ㅎ 좀 이르넿ㅎㅎ하며 덜덜 떨며 웅크리고 먹었다.. 맛있으니 괜찮아...
******시~~~~원한 메밀 막국수에 만두 먹고싶다
****** 우우으으읏 넘 마싯ㅅ어보여욧 ㅠㅁㅜ만두님 베이킹은 최고..!!!!
****** 하.... 녜.... 그러새오..!!!!!!!! 새우만두사서 카톡방에 찍어올려야겟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deeryein

From Twitter

****** 오, 만두! 만두도 좋지! 싱글벙글 웃는다. 푸름이는 어떤 만두가 좋아? 고기 만두? 김치 만두?
******만두 먹고 싶은데 두개에 삼백 칼로리....으음
****** ...다이어트... 매일 만두를 꺼내달라고한 자신이 떠올랐다 그냥 초콜렛 먹으면 심장이 빨리뛰어서 그래요..
****** 재미있겠다....! 네 말에 맞장구치며 밝게 웃는다 라면도 맛있겠다아.... 겨울인데 만두는 어때-?
****** 허억 만두님 아아아아 '0'!!!!
****** 그냥 뭐 만두는 있으면 먹고요 굳이 뭐 그렇게까지 만두를 혀천장까지 디 가면서 먹으면 진짜 맛있죸ㅋㅋㅋㅋㅋ 단무지랑 간장이랑 고추가루랑 아놔 육즙 진짜
******...조교님... ㅈㅓ만두고 4층 올라가시머ㅓㄴ...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your_HP_ok

From Twitter

******갈비만두 먹을까?
****** 호야 군만두 시러행
******동네 떡볶이집은 되게 좋다. 혼자 오면 일인분이라도 요청대로 만두 계란 섞어서 양을 맞춰줌!
******만두 맛있는데 비싸
******나름 갈비만두
****** 암걸리고시 어요? ㅈ ㅓ만두는뭐지
****** 아닙니다 이쁘게 나와서 기쁘구만듀 >3< /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이쪽도 정신놨음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dcin010

From Twitter

****** 유자폰즈 일본산도 좋고 국산-청정원인가-도 팔아요! 혹시 사기 귀찮으시면 집에서 초간장 만드는 것 양조간장+식초 에 유자청 조금 섞어 드시면 되고요. 만두나 튀김 찍먹 간장으로 추천합니다😊
****** 진짜 너도 만두도 꾸준하다 ㅋㅋㅋㅋㅋ
****** 만두님 요즘 무슨일잇으세여?ㅠㅠ
****** 그러게 만두랑도 잘 어울리겠네요. 왜 생각을 못 했지? 고마워요🙋🏻 유자폰즈 하나 구비해놓고 든든한 야식을
******난 물까치가 꽉닫힌 해피엔딩인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만두님 썰 너모 좋아...엉엉
****** 우아 은사자 님도 유자폰즈 좋아하시는 군요!😄 유자폰즈의 깔끔함 덕분에 순대와도 잘 어울려요! 만두를 보통 유자폰즈에 찍어먹곤 해서 어느날 순대에도 곁들여봤는데 괜찮았어요. 한번 드셔보셔요😀
****** 그.. 두는거.... 묶어만두고.... 😊😊😊😊😊 비븨님이사람안되어..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GGangpae_01

From Twitter

****** ㅠㅠㅠㅠㅠㅠ군만두 추가로 흡입합시다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롱아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
****** 안녕하세요 만두찐빵님 개인적으로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멘션 드립니다. 혹시 디엠 가능하신가요?😊
****** 헐 개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두도 시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텐언니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거 새우만두만 먹을려면 따로 주문하는데있어! 다른거도먹을라면 줄서야하고...ㅠ
****** 만두도.
****** 아아 만두인줄… 맛있겠어요 *_*
******찐만두 땡긴다 찐만두는 막 안경에 김이 서려가 단무지랑 내가 미쳤나 이러면서 막 먹으면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sweetcorn00

From Twitter

******꺄아아아아아ㅏ악!!!!!$$!!!!!만두님!!!!!!! 야광봉
****** 만두쟈마두 쪼은하루 되세용🙌🙌🙌🙌🙆🙆🙆🙆🙈🙈🙈
******아이 라잌 만두!!!!!!
****** 으아아아 만두우우우우 만두우우우우우으어어어!!
****** ㅎ호에엑 이거 멘션 간 줄 알앗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헿 아녀요 만두쟈마 속은 좀 갠차느신가요ㅠㅠㅠㅠㅠㅠ아이스크림이나 우유 같은 걸루 해장하세요 매운거 드심 속 버려요ㅜㅠㅠㅠ!!!!!!!
******* 식은땀을 흘리며 더욱 담요를 둘러맨다 * 마치 만두같다
******군만두가 먹고싶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EHEHchu

From Twitter

******레이겐은 몬가 만두도 잘빗을 거 같다.. 왜냐면.. 맛사지를 잘하니까 ㅋㅋ 근본없음 나중에 딸낳으면 이쁘겠다는 에쿠보<별 생각없이 말한 거지만 레이겐은 성희롱이라 생각하고 경멸의 눈빛을.
******여기 맛있다!!!! 만두가 먹을만두하군...
******짬뽕+짬뽕+군만두+탕수육 세트 주문을 함 짜장+짜장+군만두+탕수육으로 잘못 옴 엄마:어 저희 짬뽕으로 시켰는데.. 배달원:어...... 어어... 머엉 ㅈ.. 죄송해요....어.....그냥..이거 드시겠어요...? 어떡해ㅎㅏ... 엄마:애들이 짬뽕
******만두 크게 물었다가 호호하면서 뜨거워하는 온해언니가 보고싶습니다
****** 만두넘나리좋아합니다ㅠㅠㅠㅠㅠ
******“귤만두를 어떻게 만드는 지 알아? 만두피 안에 껍질만 깐 귤 한 알을 쳐 박고 그대로 쪄내는 거야…… 크큭…….” - 시아와세 미캉
****** 헉 군만두인가요 비쥬얼이…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NATALIEKOOK

From Twitter

****** 석식은 그 오색비빔밥에 계란실파국, 김치랑 만두랑 자몽주스!
******만두님 또 나 좋아하는 썰 쓰신다 관음
******하아, 우리 가족의 만두 욕심은 아무도 말릴수 없다니까~?
****** 헤헤 저는 아직! 이제 먹으려구요 히히>3< 만두 조금만 먹으면 배고플텐데!ㅠㅠ
******원식이 오빠!!! 모해!! 만두는 지금 도서관에서 책피고 덕질중이야!!!!!!!!
****** 만두 조금 먹구 나왔오요!!!!! 룽님은!
****** 비빔만두가 셔. 그냥 식초로 비빈줄..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wohmjc

From Twitter

****** 냉면이면 만두 먹고 쫄면이면 돈까수 먹으께용!!
******여기 만두가 맛있다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보겠습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만두를 먹었답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만듀ㅠㅠㅠㅠ
******냉동이라 가끔 크랙생겨서 육즙샌거빼면 딱 집어서 접시에 놓고 젓가락으로 가르면 육즙이 챠르르르 쏟아지고 막... 고기는 잡내1도없고... 뭔지몰라도 막 향긋한데 입안에서 사르르 풀어지고.... 만두피는 말랑하고 윗부분 두꺼운데는 쫀득하고.......
****** 앗 아닝에여 일을 막 눈치주느네가아니라서 제할일만 다하면 카톡하고뭐하고 상관일절안해요!! 중간에자리비우면 10분씩 비우기는하는데 거의 10분텀만두면 핸드폰이나 컴하는데 지장없어서 0ㅁ0!!! 제가..제가 부지런하지않은겁니다 자폭
****** 그리고 다음날 아침 씨다님 방에는 터진 만두 두개가,,, 비즈를 뱉으며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xo_bread

From Twitter

****** 라면끓이는 거랑 만두굽는 거랑 같나요?어제도 지현 혼자만 하셨잖아요.
******집가서 만두를 쪄먹을까 아니면.. 롯리가서 모짜렐라 올리브 버거를 사서 갈까.....
******점심칼국수랑 만두머것다 졸라맛잇오 배부르다 행복함
****** 만두씨♥
******오늘 점심은 무엇이었느냐? 혹시 내가 준 야채만두를 아직도 먹고 있는건 아니겠지?
****** 그 만두 나야? 후훗 기뻐~! >ㅁ<
******시장에 꽤 괜찮은 만두집이 있더라고. 주인의 말투는 적응이 안되지만 만두는 나름 맛있어.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andy8331

From Twitter

******서방님, 또 만두만 드시는겁니까?
****** 김군+플라위 →군라위→군만두
****** 군만두님
******만두와 토마토미트파스타와 알료올료 사이에서 고민하는 중인데 사실 내가 만들어야되는게 아니라면 그냥 셋 다 먹고싶다 으윽
****** .... 포근하다 ... 만두를 먹는 꿈을 꾸고있다.
******사무실 근처에 새로 문을 연, 만두집... 김치 만두 밖에 없다네요. 앞으로 올 일이 없을 듯... 만두에 김치 넣는 것과, 지짐에 오징어 넣는 건 정말 부들부들...
******사실 탐라에서 추천받은거 중에 요새 제일 좋았던건 육칼이랑 보영만두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mandu_vixx

From Twitter

******거기있던 만두 내가 먹었는데.
******점심은 따듯한 게 좋아. 라면, 짬뽕, 곰탕, 만두……. 무, 물론 한꺼번에는 다 못 먹어!
****** 아악 그거졸라졸라리귀엽다구..... 왕찐만듀 양손가득쥐고 찌부시키고시퍼ㅠㅁㅠ 끙깡끙깡
******난 너 겨드랑이 털 나 상관 없어, 나...내가 털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나는 모자도 털모자만 쓰구, 어, 그리고 난 만두도 털보 만두만 먹구, 그리고 나 굉장히 성격이 털털하단 얘기도 되게 많이 들어. 그리구... 우리 집 티비도 디지털이야.
****** 제보 감사합니다. 판다만두와 반딧불이 중 어느 쪽이 나은지는 계속 알아보고 트윗하겠습니다
******일주일동안 만두땜에 짜증났던 거 뻥뻥해야지 해ㅔ헤ㅔ레레헤헤ㅔ헤헤
****** 😇😇😇😇😇😇😇 만두나 키우며ㆍ산닥ㄱㄱㄱㄱㄱ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momo_010_010

From Twitter

******추우 秋雨의 대략 줄거리4 적우를 뛰어넘은 사랑이 주제로 중일 관계의 복선이 된다. 하가에 정이든 치자는 설날에 모두와 함께 즐겁게 만두를 만들고 식탁에 앉기 직전 일본의 조부에게 전화가 온다. 조부는 무언가를 떠올린 듯 전화가 아닌 이메일로 전한다.
******오늘 점심은 늑대고기 만두~! 폭열신장
****** 복통이 사그라들자 지친다. 포토는 이불로 들어가서 눈만 쏙 나온채로 황혼을 바라본다. 만두먹는 늑대를 볼 기회도 있다. 이러다가 잠만 자는 잉여가 되지 않을까?
******터진 만두새기에게 멘션과 별표창을 날려주시는 너님은 천사님. 나랑 겨론하자. #MANDU
****** 맍듀!!!!!!!!!전 만듀가 먹꼬시포요ㅠㅠㅠㅠㅠㅠ
****** 만두를 어느정도 먹고는 나. 손 좀 씻고 올게. 문을 열고 나갔다. 그리고 천천히 몸을 움직여갔다.
****** 져눈 꼬기나 돈까수랑 먹을 고예요! 헉 만두랑 먹을까,,, 팔랑귀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walkaholicg

From Twitter

****** 플러스 만듀
******앞으로 만두가 들어간 트윗은 다 마음을 찍어야지!
******혹시 만두가 우리들 사이의 비밀 언어일까
******만듀.. 라는 트윗에 두 명이나 마음을 찍엇다
****** 김치 안먹고 오이 안먹으면 나는 만두 여섯개밖에 백현:욕 하는 여자분들 별로인 것 같아요 이걸 점심이라고
******로손에서 2위안에 세일중이던 어향육사찐빵을 먹다가 돌이 나와서 어금니 레진이 와장창. 로손 만두찐빵은 앞으로 삼가야겠다...
****** 아녀 결말까진 생존이라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아마 만두만 먹던 카라스노에 치즈스틱을 전파하는것?? 아님 부자라니까 미야기에 맥날드를 차려주는건가?????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ch2n_921

From Twitter

******만듀..
******조흔,, 게이다,,, 눈하는,, 박미선이,, 아니야,, 너히가,, 이럿게,, 만두럿어,,
****** 옆으로 와서 앉는다. 고소한 향이 올라온다. 하나를 집어서 입에 넣고 씹기 시작한다. 맛있어. 황혼도 하나 먹어봐. 야채 만두에 손이 가다가 아차. 하고 고기 만두를 집어서 준다.
****** 그래서 나는 어른들에게는 똑같이 대하고 내 아이는 아직 없으므로 ㅋㅋㅋ 우리 만두한테는 절대 그러지 않는다. 근데 또 그걸보고 '부모 어른 은 내팽겨쳐두고 개한테만 혹은 자기 아이한테만 잘한다'고 서운해하거나 화를내지 ㅅ!
******오늘따라 만두먹고싶어..만두국...
****** 저듀 제만두처럼터졌서여 ? 😂😂
******점심은 군만두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stariy760517

From Twitter

******오전 11시 30분. 사야카가 나무 위에서 만두 접시를 들고 울상을 짓고 있다. ...아.. 젓가락 떨어뜨렸네.
******수업탈주하고 친구집ㅂ와서 만두굽는중ㅋㅋㅋㅋㅋㅋㅋ
******만듀 쓰읍
******그, 그건 싫어요! 만두 갖고 뭐하려고요? 아, 아, 싫다고요!
****** 군만두 꿔먹음
******저어기 라일이 준 넓은 땅에 말야, 소랑 돼지랑 닭들을 키울거야! 그래서 이 꼬기랑 이것저것 썰고 다져넣어서 만두피에 나랑 똑닮은 입 만들어서 비웃는 만두를 만들거임^w^ㅋ
******쫄면에 김밥이 땡기는데 비와서 짬뽕하고 군만두도 땡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가 매번 나 보고 뭐가 그렇게 먹고싶은데 많냐고 했는덴 ㅋㅋ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magoya3

From Twitter

****** 넹ㅋㅋㅋㅋㅋㅋ옛날핫도그도있고 튀김만두도있어요ㅋㅋㅋㅋㅋㅋ
****** 음. 맛있는 게 먹고 싶은데 말이야. 만두라던가? 하나만 사와줄래? 무언가를 먹는다는건 끔찍한 고통을 유발했다. 그래도 황혼이 심심할 수 있을까봐. 웃으며 말했다.
****** 제보 판다만두 대신 반딧불이 끼고 달렸고 깃골바 꼈는데 골든피스만 대성공이고 깃털은 일성, 바나나는 7강 진화x입니다
******우헤헹 만두야!!! 귀여운데 머시쪄어어
****** 찐만두는 꾸아먹어야 제맛
****** 으아아ㅏ만두맛있겠다
****** 엌ㅋㅋㅋㅋㅋㅋ 만두가 잘못햇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sq_ridQ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전... 안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뷰잉날 큰맘먹고 흰티입었는데 만두먹다 간장 흘리구^^* 포기포기
******빵떠가ㅠㅜㅠ 만두얌ㅠㅠㅠ 캡쳐고자라 귀여움이 다 안담겨지구ㅠㅜㅜㅠㅜㅜ 움짤 만드는 법 배워야ㅠㅠㅜㅠㅠ
****** 저는 집순이 언니의 멀티태스킹 능력을 믿습니다ㄷㄷㄷㄷ 그나저나 끼헤이...만듀언니도 썼어...여기를 가도 저기를 가도 다 서로서로 말투가 비슷해서 무서운 것이다
******그래도 나는 여기서 나갈 이유가 생겼네. 그 망할 년 가만두나봐.
****** 그래 양재천에 오면 브루스리에서 만두 사줄께~
****** 군만두도 같이 나옴
****** 힘을 내세요 만두님!!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k112728w

From Twitter

******앜ㅋㅋ만두먹고싶다생각하다가 호두검색해야되는데 만두쳤어
******펀다만두는 정리해서 조만간 올리는걸로
****** 흐엉... 말만 들어도 침 넘어가구여...8ㅅ8 만두덕후 웁니다...8ㅅ8
****** 구러합니다ㅠㅠㅠㅠㅠ 만두님의 합정레스토랑북 내야하는 것 아닌지요 만정호의 합정여지도
****** 시골만두 대접도 가능하달찌 ㅂ!!
******헤이즐넛 아아메 마시는데 만두 생각이 나~~~
****** 오 오래된 건 알았지만 2대째군요! 예전이 더 맛있으면 대체 어느 정도 였던 ㅠㅠ 전 지금도 충분히 맛나더라구요!! 특히 야끼만두가ㅠㅠ 자주 가고픈데 충정로는 잘 안 가게 되네유뀽ㅠ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jejet_037

From Twitter

******군만두의 리밋계정입니다. 트윗을 잘 안하는지라 ? 리밋에서 만날 기회는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만... #bot
******밀가루 반죽도 전문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만두피 같은 것도 속 많이 넣어도 안 찢어지고 식감 좋게 만들려면 훈련과 기술이 필요한 건데 그걸 꼭 가정 내의 서툰 노동력을 써서 만들어야 '좋은'거라는 논리 알 수 없다.
******영천 삼송만두
****** 만두시여 저 그 브런치집 보려고 만두님 아이디랑 '합정' 넣고 검색했다가 리틀파파포 사진 보고 또 울고 있웁니다 오늘 날씨랑 너무 어울리는.,...
******으아아 아까 만두 파는곳 있었는데 8ㅁ8 사갈껄 ㅠㅠㅠㅠㅠ
****** 만두쨘....9ㅅ9 어깨가 넘나 아파줍니다 불타오르고있어요 볼케이노처럼!
******어제 만두피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토마토 페이스트도 그렇고 많이 넣고 오래 끓일 수록 맛있는 것들이 있다. 그런 건 당연히 가정식이 공장제의 화력을 따라갈 수가 없는 건데 무조건 집에서 수제로 만든 게 더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딱한 자들이 있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hangyul_773

From Twitter

****** 그게 아니더라도 그 개가가진 특유의 분위기란게 있는데... 딱봐도 앙칼지고 도도한 성격처럼 생긴 똘망똘망한 시츄가 있는반면ㅋㅋㅋㅋ 어제 본 시츄랑 우리 만두는
******어제 마트에서 넘나 만두랑 닮은 시츄를 봤닼ㅋㅋㅋㅋㅋㅋ 같은종이면 다 비슷비슷하게 생기긴 했지만 그래도 분이기란게 있는데 ㅋㅋㅋ 주로 미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인상이 달라지는거같닼ㅋㅋㅋ
******이 만두같은...................................
******만두넷에 보낸 선물 이제야확인했는데 잘갔구나 ㅠㅠㅠㅠㅜ행벅....
******만두넣은 라면이 땡긴다!!
******만두먹다 죽었다 죽어버렷음
******고기만두에 파김치 얹어먹고싶다 파냄새가 입에서 파파 나더라도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jihoon2377

From Twitter

****** 만두씨랑 캠방하는게 보고싶사업니다
****** 판다만두 ㄱ
****** 라멘집은 홍대 멘야산다이메! 간판엔 동경 도쿄 돈코츠 군만두는 서비스로 주고, 메뉴엔 라멘이랑 군만두, 토핑, 면추가, 라무네 소다 , 술 팔아요. 맛 완전 굿굿 내부는 아담해요
******만두언니는 격골이랑 흑오 제대로 먹고싶다...
******「훗. 이번 만두는 사수했다. 같은 수법이 또 통할 거라고 생각하는 건가? 그리고 그 사이 라멘이 불었군..」
******...! 만두가 상했다. ...어쩌지.
******어 오늘 만두언니 촉마트하러가는날이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milkyway_stairs

From Twitter

******마오! 만두 먹을래?
******어제 친구들이랑 먹은 군만두랑 라멘! 군만두는 뜨거웠지만 맛있었고 라멘은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깔끔하고 맛있었다 후에 후추를 많이 넣어서 좀 맛이 사라졌지만.
****** 굿모닝 만두찌!
******과식했다. 비빔만두 쳐먹고 한 세시간 있다가 피자 네조각이나 쳐머금. 현타온다.............
******만두먹고싶다
****** 웅웅 ㅜㅠㅠㅠㅠ넘 기부니죠아찌ㅠㅠㅠㅠㅠㅠ지금두 만두먹고있어 아침으루 헤헤 돼지
******만두맛있다 왜냐하면 지금 먹구있으니까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Micho_Blue

From Twitter

****** 그러다 만두 이눔시키 길에다 응가싸구서 나치울틈도 안주고 자기혼자 또 빨리가자구 낑낑거리면 야이놈아 너가 응가쌋자나 이거치워야지 이눔!! 하면서도 빨리 가구싶어서 궁디 씰룩거리는거보면 기엽고.....
******하 소경예 예지니 산책시키는 기분으로 돌아다니나 진짴ㄱㄱ ㄱ ㅋㄱㄱㄱㄱㅋㄱㄱㄱ 1.빨빨거리고 돌아다니는거 보면 흐뭇함 2.같이 신이남 3.잘 따라오나 어디 사고는 안치나 눈을떼지못함..... 넘나 만두 산책시키는 프로세스인데...
****** 저는 만두요...ㅋ 회사앞에 만두가게 있어요~
******짬뽕먹고싶다 제일 매운 맛.... 사이드로 군만두도 시키고 아냐... 깐쇼새우를 시킵시다...
****** ㅋㅋㅌㅋㅌㅌㅌㅌㅌㅁ만두님 기여우셔,,,ㅋㅌㅌㅌㅌㅌㅌㅌ 과제.....어마어마함니다...ㅠㅠㅠ
******앗, 오셨군요. 마침, 맛있는 만두를 만드는 방법을 연구 중이었습니다.
****** 돼지네 순두부찌개, 마파두부, 군만두, 초밥에 줄 서봅니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0k0880

From Twitter

****** 만두맨ㅋㅋㅋㅋㅋㄱㅋ맨투맨이짘ㅋㅋㄱㅋㅋㅋㅋ
****** 만두그려줄게용ㅋㅋㄱㅋ잠시만여
****** 만두요
****** 맛있는 만두?
******라면 안에 이런 만두같은 것들이 들어있다.
****** 우카이네 만두를 턴다 미첼카와의 식성을 감당할 수 없던 우카이....
****** 쳇,, 젠장 왜 이제봤으까요 만두그려달라구하고싶었는데 눈물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worst_fated

From Twitter

******피곤하실만두
******“……나… 나는…” 맛있는 것 따위, 조금도 먹고 싶지 않았어. 왜냐면 지금까지 먹었던 것 중에 제일 맛있었던 건… 엄마와 둘이서 먹었던 새하얀 만두였으니까. 그리고― 그건… “독”이었으니까.
******리틧 헐 쩐다 순대가 김말이랑 결혼해서 떡볶이를 낳았대; 그래서 김말이랑 계란말이랑 바람 났는데 떡볶이가 만두네 집으로 입양됐다고? 그래서 바퀴벌레가 애들 다 먹음?
******어떤 사람이 리밋에 걸리나요.. 아.. 전 만두군요.. #bot
****** 사와른..모르겠어요..ㅜㅜ갈수 있을 것 같긴한데 항상 주말 일정이 정확치않아서요ㅠㅠ ㅋㅋ저 만두국....8ㅅ8..만두 안먹는데 힝..만두도 드시고 떡은 절! ㅊㅅ랑 떡 전문이시니 ㅊㅅㄸ 주세요!
******좋아하는음식은.....초코 죠리퐁하고....이핀의 팥 만두....
******그만큼 값 더 쳐서 아가씨네 마을 만두집에서 종류별로 다 한 그릇씩 시켜달라고 할 거니까. n년후, 휴우가 사야카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Eun__jjang

From Twitter

****** ㅋㅋㅋ 진짜로 할수있겠어?? 시장 한복판에 있는 서서먹는 만두집에서?
****** 아...한번도 안되? ㅋㅋ 만두먹다 할수도있지 참 ㅋ
******어디서 만두 냄새가 나는데...
****** 퐁이님 ㅋㅋ저도 더 이야기 나누고 싶었는데 아쉬워요.그 짧은 사이에 본 퐁이님은 미인이었그!ㅊㅅ..좋아해주시니 넘 기쁘네요!꺄꺄! 근데 왜 떡 만두국 ㅋㅋㅋ저 만두 드릴테니 전 떡만주세요 편식쟁이
****** 맛있는 만두ㅎ
******얼굴이 만두가 되었다
****** 만두님.. 울 만두님.. 8ㅁ8 만두님 사랑해여 어어엉엉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KnamiKim

From Twitter

******만두사세요~
****** ㅋㅋㅋ 저는 김치만두를 선호합니다ㅋㅋ 서서먹는집이었는데....
****** 어엌ㅋㅋㅋㅋ 만두님 학교다니시는데 넘 늦게 주무시면 건강상해요 ㅜㅜㅜㅜㅜㅠㅠ 고2때까진 밤새도 학교에서 잘 놀았는데 고3되니까 할매가 돼서 안되겠던데 ㅠㅠㅜㅜ지금은... . ...백수생활하면서놀고먹는중이라 몸상태가 악화돼벌엿어오...
****** 오늘ㄹ 밤새서 너무 피곤해오.. 디쟈벌임 내일부터 안샐게요ㅠㅠ 만두님:????
****** 근데 만두 보통 시장에서 먹는거 한판에 몇개 들어있지?? 큰걸로는 100개 못먹지ㅋ
****** ㅋ 만두백개는 오바야
****** 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NORUinNAM

From Twitter

******제 주인님은 가끔 제 형상을 만두로 만들고 있어요 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만두님 감사해오 ㅠㅠㅠ 회복해서 올게요 같은말24562번째
****** 헉 피곤하실텐데..😢😢😢😂😂😂 새벽탐라 복습하면서 만두님 틧 잔뜩 봤는데 말이조..,, 벌써 일어나셔서 놀랐씁니다<
****** 만두님이 열ㄹ어주시겠ㅆ지
****** 헉 좋은 아침이에요 군만두님 😊😊😊
******8월에 만두님이 캐츄 열어준대요
******* 만두 이야기 아세요? 그럴만두 하죠! 수박 이야기 아세요? 그럴수박에요. 그럼....설탕 이야기 아세요? 그럴슈가!! 참외 이야기는 아세요? 모르셨다면 이참외 알아두세요, 헤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aka_mombo

From Twitter

****** 만두위에 포도?
******좋은 아침입니다……. 밥은 든든하게 드셔야 합니다. 저말인가요? 저는 만두가 좋습니다.
****** 만두먹을때 우유도 주나요?
******감자만두는 정말 최고야
****** 작은만두도 큰만두도 시식코너에 없다는점 ㅠㅠ
******아존나 웃기다 저 움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떡같음 ㅋㅋㅋㅋㅋㅋ 길거리에서 만두행상할 상
****** 크...크다 만두네 왕만두....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vivid_black1230

From Twitter

****** 만두집에..
****** 잘잤어요?? 만두 터트리는중이에요??
******아라, 그렇다고 만두를 몰래 먹는건 안된답니다?
******난 왜 박시한 티 사서 하이웨이스트나 치마 안에 못 꾸겨넣어 입을까 진짜 세젤불편함 만두주름같은게 허리에 자꾸
******내가 보는 꼬맹이는 두 종류인데, 하나는 돼지, 다른 하나는 만두먹는 돼지.
****** ㅋ.ㅋ.ㅋㅋ.ㅋ부대장아니에여..? ㅋㅋ.ㅋ.ㅋㅋㅋㅋ 흐윽 만두님캐를 엄청나게 귀여워해벌ㄹ엿ㅅ~!~! 스담스담스담스담
******황경집에 굉장히 맛있는 만두를 파는 집이 있다고 누가 그러더라.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H4rrrTy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헤..제가 미련한짓을 하고 잇ㅅ는게 아닐가..? 편한길 놔두고.. 이제 반신그려야함 ㅋ.ㅋ.ㅋㅋ 우리 부대장 ? 님이 더 예뻐요 으으읃ㄷ.. 앓이란에 만두님캐를 8186878번 외치며
******ㅋㅋㅋㅋ 커뮤에서도 열심히 엓덕질을 하신 만두맨님
******근데 항상 궁금했는데 와타루머리 만두부분은 어떻게 되어잇는거지 ?
****** 에 진자 가입 쉽네요 허허ㅓ 이제 만두님이 올리신 노래를 듣자!!!
****** 만두님 안녕하세요!! 제가 파랑새 원피스를 계속 찾다가 탐라를 통해서 여기에 왔어요! 혹시 재공구나 따로 주문이 가능하나요...?? ㅠ ㅠ
******ㅋㅋ만두쪄 먹을까
******우리집에서 만두머그러와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calf_calf4

From Twitter

******헐 두번뽑고 시무룩해하다가 마지막으로 판다만두를 기원하며 뽑았는데 진짜 나왓어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
******아님 뭐 만두같은거 사와서 맥주랑 먹을까크으으으
******자야한느데 배고프다 배고프다 배고프다 생각해보니 오늘 저녁밥 상태가??? 식은 군만두2 초코파이3 ㅋㅋㅋㅋ아점이 큰떡볶이 떡으로 4개 물결오뎅 2ㄱ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왜이런거지
******싫어 싫어~~ 이런 맛있는 니쿠 만두를 너에게 줄려고 했는데..
******커뮤에서 만듀빚나여?
******아냐... 아직... 라면 4개와 냉동만두 한봉지가 남았어
******일리의 약점을 잡았다! "찐만두"는 의지가 가득 차따!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Jeff_Man_

From Twitter

******원정피로에 비도 와 일찍뻗어 잤는데 과연 잠은 끝내준다. 만두도 맛있고
****** 헉헉..과제하느라...ㅋㅋㅋㅋ헿ㅎ헤헤...>///< 만두님은 왜 안줌세오ㅠㅠ
****** 헉 아니 뭐가 계속 누적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나 다 받아도 되는거 맞냐구ㅠㅠㅠㅠ 고맙구 미안해서 어떡해ㅠㅠㅠㅠ 미친 근데 이게 뭐죠 나 이런거 첨봐 ㅁ?! 헉 아니 이분 어디서 이런걸 막 찾으시는거죠 허억 대박 상점마크에 만두 미쳤나바
******민석시~💋 120407 무려 데뷔 전 민석이😍 애기만두 시절 송아지 같은 민석이💖 #시우민 #김민석 #민석아사랑해
******라면에 만두까지 먹고나니 기분이 조타~ㅅ~
******만두는 며칠 전애 다 먹어 버렸숴 .
******아..그래..누가 네 만두를 먹었어..?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Jeff_Man_

From Twitter

******만두가 너무 먹고싶은 새벽 3시...
******저녁으로 쫄면에 군만두 머그까? 김치라면에 떡사리 넣어 머그까? 대고민 넘나어려운것😹
******고향만두 고향만두
******이번주 맛녀석은 걍 나 죽으라는 거구나... 선지해장국에 만두라니ㅎㅎㅎㅎ 나 만두 100개 먹을수있는데ㅋㅋㅋ
****** 아니라굿??난 아직도 군만두의 감동을 잊지 않고 있다굿??^0^
****** 삼겹살하고 도넛하고 크림빵하고 만두하고 튀김전ㅎ^^~~~ㅆㅂ 죤나만이먹음..흑 흑 흑
****** 잠까지 재움. 아키테루 감탄, 우리 케이 장가 잘가겠다 싶음. 쨌든 겨우 밤10시가 넘어서야 쇼요돌보기가 끝나는데, 잠든 쇼요 보면서. 너 제발 그만와라 하고 볼 쿡쿡 찌름. 근데 몰랑몰랑한게 따뜻하기까지함. 만두인가? 생각하고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OnlyMartinLove

From Twitter

******만두 마시따...
****** 만두 퍽퍽하면 니 눈도 퍽퍽할거야
****** 새우만두 세...ㅅ.... 손가락 펴다말고 어......역시 새우만두는 됐습니다. 그냥 자겠습니다 꼬옥
****** ....만두 뷔페 차릴꺼야 ㅂㄷㅂㄷ
****** 만두 없나여
****** 판다만두 + 대추맛 + 버터 이어달리기에 보물 철퇴 3개 끼면....2배 해서 55000정도 나와요!!!!
******망개떡은 큰편이다 송편보다 크고 만두보다도 크다 음.. 아 동그란 찐만두 만하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mingzzi326_99

From Twitter

******내 닉네임으로 검색 돌려보면 가끔가다 실패한 만두요리 사진들이 올라오곤 한다 ...
****** 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으으응...새우만두 하나...새우만두 둘.. 숫자세며 유다 손가락을 하나씩펴
****** 내일부턴 또 기온이 떨어질테니 이불 따듯하게 덮고. 나갈 땐 겉옷 잘 챙겨 입어야 해. 계속 잠이 안오면... 같이 누워서 양...은 소용 없겠구나. 그럼 새우만두라도... 세볼까.
****** 금욜날 시켜줄게여. 군만두도 같이
****** 왠지님 세상 마상에...... 그래서 도깨비가 밍찌를 키워서 머근다? 그런 스토리야요? 으헝 ㅜㅜㅜ너무 귀여운 썰을 왠지님 그림으로 볼수 있는 영광을 주셔서 감사팝니다ㅜㅜㅜㅜ 커아이 애기만듀ㅜㅜ
****** 엇ㅋ ㅋㅋㅋㅋ왜 좋아하시지! 그럼 셋이 만두처럼 달라붙어서 걸어다녀욬ㅋㅋㅋ
****** 앗...만두.... 잠시간 파아아앗 저도 얼른 커서 형님 일을 도와야할텐데...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nikuman_n

From Twitter

******배고픈데 만두삶을ㅏㄹ
******아아ㅏ악 아까 사온 만두 냉동실 안 넣고 잤구낰ㅋ큐큐ㅠ큐큐큐큐ㅠㅠㅠ 만두먹을까
******쟈니덤플링 으외로 마파두부가 되게 자극적으로 취향이었는데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취향이 아니라 자극적인 방향으로 취향??? 머랄까 저기까지 가서 저 만두 두가지를 먹지 않을 수 없어서 마파두부 먹을 일이 거의 없다
****** 아이고 장하다 우리 강아지 얼른 나아서 너 줄 만두도 쪄야하는데 말이다. 보듬보듬
******불닭볶음면에 만두넣어서 먹을거에요!
****** 후 만두님의 섹시도발 북북춤 기대합니다!!!!!!🙌 저 집에 비디오도 있었어욬ㅋㅋㅋ 막 몇번씩 돌려보고했었는데... ...제목이 뭐...였죠 ㅠㅠ? 쿠루쿠루...?....
****** 안농 오빠^^ 공부하다가 배고파서 멘션🌞ㅎㅎㅎㅎ ㅁ엄마가 만든 찐만두 하나 먹었는데 너무 맵다^^ 휴,,, 지금 한국사 공부하는데 오빠 목소리가 너무 좋아 흑흑흑그극 그거 있자나여 널 몰래 뒤에서 숨어보며 뚜뚜뚜루뜌 그거 ㅠㅠㅠㅠ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oh_my_venus_

From Twitter

******좋아 전자레인지 감자떡만두예요
******junlelism 만두? 만두국?
******당장 편의점으로 뛰쳐나가 라면을 사서 만두랑 계란과 같이 끓여먹고싶다
****** ㅠㅁㅠㅁㅠㅁㅠ 늘ㄹ밈이... 기엽다고 해주셨어...! 만두님은 너무 행복해서 주거버릴ㄹ거예요ㅠ ㅠ ㅠㅠㅠ 조아해주시니 넘기쁜걸ㄹ...ㅠ ㅠ ㅠㅠ 스가짹짹이... 늘님께드린다
****** 4 아기돼지 b 만두 존만두 상담가 등등
****** 안녕하세요 만두님! 카게히나 위주 연성하는 새벽입니다~ 마음 주셔서 찾아왔어요! 프로필 보니 카게히나는 안파시는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ㄱ만두님 하뀨들 완죤 사랑해!!!!ㄴㅁㅁ잘어울릴거라고 상상읗햇는데 기대그이상이군요 세상에 넘.........넘끼여엇..!!!!!!!ㅠㅁㅠ.. 슥아 쨱쨱이 넘 조아주거요 어쩜 세상에 수가야.. 쑤담ㅠ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rebuscar7

From Twitter

****** 아아 왕만두는 사실 왕만두 맨이였다! 도와줘요 셰프! 새로운 왕만두가 되었다! 배고프니? 머리를 떼어내며
****** ㅎ헐 헗 렇렇허헐 헐 헐ㅈ세상에 헐........만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만두님야치..랑..키욧센빠..짹쨱ㄱ이들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아진자 넘기여워요 어쩜조아 알티왜한번밖에못하ㅠ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듀만듀만듀만듀
******군만두 먹고십음 ㅠㅠ 약간그거..교자만두
******시간소재 기억소재 가족소재 이런거 건드는놈들짅자 한방에 가둬놓고 군만두만 줘야돼
****** 만두를 입에 우겨넣다 괜히 뜨끔 해버린 나..
****** 흐읍......ㅠㅁㅜ.......만두님 연성 기다리려고 옹님이 안잤나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SiA_un

From Twitter

******이마트 군만두 존구립니다 드시지마세여ㅣ여 속이 완전 비었어여 괜히 싼게아닙니다 치킨너겟이나 드세여
****** 베트남에서 쌀국수 먹고 진짜 넘 맛있어서 정말 ㅠㅠ 그 군만두? 같은것도 정말 맛있어서..ㅠㅠㅠㅠ
****** 야.. 만두 주세요용
****** 찌질이아니에오 ㅠㅠ그럴만두해요 ㅠㅠ.. 바론이 애교떨고 구러진않지만 숙련된스킬로 보듬어줄거에요 ^^..
******만두야ㅜㅠ 너 능력뭐할거야ㅠㅠ
******아 그리고 그 웃는만두 너무먹어보고싶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법천사 루비도 재밌었어,,, 이상하게 생각나는 에피소드는 뜀틀이 커진 에피소드 하나뿐이지만...마치 이건 요리왕비룡에서 존나큰만두를 모두가 나눠먹던,,쇠방망이형님,,편만 기억나듯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BTS_sat

From Twitter

******맞팔은 멘션주셔야 해드려용..ㅠ! 알림 쓰뤠기...ㅋㅋ #자트 #만두 #뀨
****** ㅋㅋㅋ앜ㅋㅋㅋㅋ 웨이브하니까 만두님이 제 앞에서 춤춰주시면 좋겠어요☺!!!!!
****** 만두요 만두
****** 라면 듬뿍 만두 치즈 듬뿍...! 역시 조리시설 있는 곳을 숙소로 잡고 요리를...
****** 순자님... 제가 순자님 납치해갈 것입니다... 아ㅠㅠㅠ 이거 너무 조아서 머리가 터져벌이는 줄 알았쟈나여ㅠㅠㅠㅠㅠㅠ 아 어떠카지 넘 조아여ㅠㅠㅠㅠㅠ 순자님 지하실에 감금해노쿠 군만두만 드릴 테야ㅠㅠㅠㅠㅠㅠ
****** 만두님이 더 귀여워
******무술만두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32___1

From Twitter

****** *..마읭내용 * 그의 얼굴주변엔 만두의 흔적만이 남아있다
****** * '....살았군...¡¡' * 그는 만두를 조심히 받았다 *... 맛..있게 먹겠습니다. * 그는 쉼 호흡을 하고 고개를 돌려....'쩍'
****** 아스카쨩 만두같아서 귀여워
******만두 여섯개를 먹었는데 배고프다....비빔면....지금하기엔 넘 시끄러운데..먹고싶다..
****** 중국집으로 가서 푸짐하게 시켰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군만두...수저를 그 앞에 두고 먼저 물까지 따라준다
******교수님 제가 느낀점을 쓸라그러면 박물관 만두라면이 기똥차게 맛있었단 말 밖에 쓸말이 없어요
****** 긴상 얼굴 하나로.. 만두님이 인생 하락 곡선을 타셨다.. 계획대로👍😎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summerloll1213

From Twitter

****** 헉 저도 이 노래 좋아하는데! 이 새벽에 감성충만한 만두님..^ㅅ^
******만두만두만두만두😂😂😂
******만두님 주무시니까 아무말이나 한다 술취해서 들어온 느동하형이 느잎새가 싫다는데도 계속 치근덕대서 ㅏㅈㅂ아ㅓㅀ포ㅕㄴㅅ갸더ㅣ해놓고 다음날 하루종일 느잎새한테 접근금지 받는 거 보구 싶다 ??????
****** * 딱 봐도 핫랜드에 왔다간 운명할 것 처럼 생겼는걸? 굳이 무리시키진 않아. * 난 자주 산책하니까 심심할때 들리도록 해. 나한테 24G정도는 푼돈이거든. * 판다는 당신에게 식은 만두 하나를 내밀었다.
******헐 뭐야 김치만두 존나 먹고싶다....
******언니가 와서 수요미식회 틀었는데 중식 퍼레이드. 당장 달려나가 고량주에 깐풍기, 군만두 시켜먹고 싶다 ㅠ.ㅠ
******진짜 먹먹하고 울컥하고ㅠㅠ 페탐하는데 언니가 끊으려구하길래 내가 왜 끊으려고하냐니까 통화를 왜이렇게 오래하려고 하녴ㅋㅋㅌㅋㅋㅋ잠깐 했는데도 가족같고 보고싶어 미칠거같고 그렇다..진짜 그립고 가게해줘김치하우스도 애증의 만두라도 빅팍도 코번도 불크릭도..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ley_low00

From Twitter

******만두가 앤오님들간 상알파인 것 같다.
****** 헉 제 인생 최종 목표도 돈 많은 백수입니다! ㅎㅎㅎㅎ 만두 님두요 ㅠㅠ 지금 과제 때문에 못 주무시는 건가요?
******군만두 짱마싯다
******걸레만두랑 떡볶이 먹고싶다
******아아ㅏㅏㅏㅏ만두라는 말만보고 케이님을 만두양이랑 착각해서 반말할..뻔.. 빠른자살
******크와앙 만두 먹고파
****** ....이미, 일찍, 아닌것 같아. 물론, 지하는, 급하게 살, 필요는 없지만. * 당신의 말 중 반 정도는 부정한 느낌이다. 만두? ...응, 나중에, 한번 갈게. * 조금은 생소한듯 했지만 이내 끄덕였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ensign893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화날땐 김치만둨ㅋㅋㅋㅋ
****** 화날땐....김치만두....
******만두 먹교싶냐ㅑ~~!!! 숨란젓ㅅ한테 냄새ㅐ만 맡게ㅔ 해주지ㅣ~
****** 거기에 군만두 백종원표 군만두..ㅜ
******김치와 만두가 길을 가다가 둘이 딱 마주쳤다. 그런데 김치가 만두에게 아는 체도 하지 않고 그냥 지나가는게 아닌가. 기분 나빠진 만두는 한 손으로 김치의 팔을 확 붙잡고, 다른 손으로는 가슴을 두드리며 말했다. <이 안에 너 있다.>
****** * 한 오후 한시쯤 일어나면 적당하겠지. * 이 판다는 이미 제대로 일어날 의지가 없다.. * 내 가게는 만두가게야. 꽤 유명하니까 한번쯤 들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걸?
******하ㅏ하ㅏ 개부럽지ㅣ 이 양갱쟁이 ㅅ숨님~ 난 만두머글ㄹ수있다ㅏ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esoism

From Twitter

******갈비만두...
******여름찐만두 겨울냉동만두 전기장판군만두 울 때물만두
******만두 누구야
******하 김치만두..
******김치만두
****** 물에 젖은만두는 먹지아나 너무 슬프기때무니지
****** 막엄청착하지만두 않긴한데 ... ㅎㅎ 예인이는 넘넘 애껴여 ㅠㅠㅠㅠ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광주 맛집이란 맛집은 다 가본 것 같음ㅋㅋㅋㅋㅋ 저번에 바질이가 칼국수집도 넘 맛났구ㅠㅜㅜㅜ 만두샤브집이랑 샤브잘하는 곳이랑 애슐리나 빕스같은곳도 지점 거의 다 정복해가는 중
******자기전에 만두 먹고싶다... 만두만두만두만두만두..
****** 말랑말랑 뽀송뽀송 호빵처럼 생긴 하얀 왕만두요..
****** 고향만두 급식용..
******흫흐.. 자라는 잠은 안 자고 오빠 덕에 배고파 져서 만두 .. 두개 먹는 중.. 허허허 ㅠㅠㅠ
****** 음... 조금있다가요? 아무래도 내일 일찍일어나야하니까.. 너무 늦게자면 내일 저만두고 갈지도 모르고.... 슬 웃곤 너무 늦게까지 무리하진 마세요.
******개인적으로 또떡 만두는 진짜 맛없는거 넣는다 싶었다. 하긴 싼 거 쓰겠지만. 크으응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 * 100G. * 식은 만두라 뭔가 양심 찔리니까 특별이 세일해서 100G로 하자. * 판다는 빙글빙글 웃으며 만두 하나를 꺼내들었다. * 돈 있어?
****** 켄쿠로 파세요 만두님... 천국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0^* 헉 다행이네요!! 저는 9시 수업이지만...오늘을 불태워보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발로 그림그립니다 ? 유조님 주시는 웰치스랑 만두만 받아먹을거에오...
****** 아아 그러고 보니 만두는 없네요 ㅠㅠ
******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만두님:??????
****** 리틧하기엔 켄쿠로 연성은 다 엄해서😶 흐헿ㅎ... 그나저나 우리만두님 안주무시고 뭐하세요! 밤이 늦었다구욧😶
****** 진쟈ㅠㅠ 체력 없을만두... 2학기만 되도 좀 널널해짐! 2학년되면 부르는 사람이 없고 삼학년되면 혼자다녀.<내이야기다 ㅋ ㅋ ㅋㅋㅋ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 배고파요ㅠㅠㅜ 얼마전에 먹은 짬뽕이랑 만듀에염 ㅜㅜㅜ 또 먹으러 갈께용~ 민횩어빠두 내일 맛난거 먹으러갑시당♡
******만두굽자
****** 정말 오랜만이에요^^ 랜만에 트윗들어왔는데 신기하네요. 저는 언제나 그렇듯이 잘살아가고있죠! 만두님 잘계시나요?
******기다려봐 나 우리오빠 먹여살려야해서 만두좀 구워주고옴
****** * 그는 생각하다 깨달았다 * 그는 또 다시 생각한다 * 그는 고민하다 소리냈다 *.... 차가운.. 만두 있나요¿
******만두 저렇게 열심히 햇는데 첫가챠에서 뜨면 어떡하냐궄ㅋ
******솔직히 야식은 군만두+웰치스가 진리 아닌가요?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1시.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 4인분의 라면이었지만 어느새 동이 나버렸다. 만두도 물론이고. 후.. 배부르군요.
****** 맞아요.. 자기들한테만 키보드가있는게아닌데.좋게좋게할려고 걍입 다무는건데.. 그걸모르고 막말하고 난리를치는 애들은 신고빵을 먹여주도록합시다..만듀님 8ㅅ8 도담도담
****** 아 봤구나 북촌 손만두 홍대 위에 돈까스대왕이 있다길래 검색하다가 실수로 ㅋㅋ 홍대앞 놀러가고 싶어~~
****** *시무룩. *야광버섯만두는 실패했다. *판다 할머니의 설득은 어렵다. *절대 그녀가 멍청한게 아냐!
****** 저도 만두하면 꼭 알아볼게요 ㅠㅠ 그리고 펑크가 나지 않도록... 원고를 성실히...
******CG 만두를 손에 쥐고 먹을 줄은 몰랐지.. 아.. 어쩐지... 중국에서도 비난이 세다 했어...
****** * 판다는 뚜벅뚜벅 사뿐한 발걸음으로 만두광고팻말 ~굴림체~ 을 들고 당신의 앞을 지나쳤다.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 ㅋㅌㅊㅋ ㅋ ㅋ ㅋ 가슴에 천두른ㄴ이라니까 딱 무슨 가슴에 천한장만두ㅜ두른거같잖아요 율밈으ㄹ퍽때림 ㅋ ㅋ ㅋㅠㅠ율밈 지금 캐짜셔요?? 어느진영하실거에요??여캐남캐??나이는??성격은??능력은??
****** 우아ㅠㅠ감사합니다 만두님!! 그림 잘 봐주시고 계셨다니.. 😶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열심히 만두집을 물색해야겠어요 6 ^ㅅ^ 9 념념
****** 학 ㅜㅜㅜ 마자ㅠㅠ 집 가는거 귀찮은데 사먹기엔 돈이 줄줄 새구ㅠㅠㅠㅠ 그래서 나도 자취하면서 코스트코 엄청 들락거럇지... 만두에 너비아니에 용가리치킨... 주륵 홧팅이야ㅜㅜ 안그래두 슬슬 과제 시즌일텐데 밥이라두 잘 먹어야해ㅠㅠ
****** 갑자기 그러시니 이 밤에 만두가 먹고 싶어집니다!!
******오빠가 만두 튀겨준다고 한지 약 한시간이 다 되어간다고 한다 저놈의 서든 저놈의 클전
****** 불쌍한만듀..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만두를 먹을 것이다,, 비비고 왕교자,,
****** -이,거 이거. 요,리 해! -맛! 맛있!어! *그녀는 당신이 이 버섯으로 만두를 해주기를 바란다. *야광만두
******그 만두집 어디지 정독 앞에... 거기랑 라면집 진짜 많이 갔다. 커피는 커피 방앗간 아이스 라떼...
****** 아아...... 만두가....
******만두 만들고 있던데요. 전 만두, 그닥 안 좋아해서 만드는 것도 먹는 것도 빠질 생각이었지만. 가려면 지금 가봐요. 찜통에 올린 것 같았는데.
****** 만두야ㅠㅠㅠㅠㅠㅠㅠㅠ
****** 하늘다락에서 젤 가까운 데가 홍대쪽에 있는.. 만두집 목록 업데이트를 안했더니 선택지가 적네요.ㅠㅜ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 마쟈...감쟈만듀가 맛있긴하지...
****** 자취생이라서흑흑 만듀가 먹고싶어써...
******화천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다른 장면의 씨지에 비해선 잘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다람이 홍빈인가여 그냥 만두 먹는거 넘 귀여워서 저장한
****** 핫.. 저도 예쁘게 단장하고 가야겠어요.만두집 있는지 오랜만에 만두집 목록 꺼내볼게요ㅋㅋㅋ
******견환전 볼거 많은만큼 말도 예쁘게 많이 쓰던데 다 까먹어버렸다 이게 전부 만두황샹때문이고..
****** 중식좋죠~탕수육은필수!군만두도필수!짜장면짬뽕한개씩시켜다가다먹고싶어요ㅠㅠ고3아라늘배고픈멜로디일인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아 천팔백원 하는 만두팩 삿는데 안에 든게 6개야.. 적어도 8갠잇을줄알앗는ㄴ데....
****** 미안해요 사실은 이거 먹었어요 집와서 고기랑 만두먹었어요
****** 전 만두와 컵라면을 비우고나니...시야에 습기가...
******만두를 살건데...뭐가 좋을까요... 둘다사기엔 돈이없쪄여
******복어만듀
****** 흑흑 미리 짱짱하게 목욕하고 향수도 뿌리고 갈게요 ㅠㅠ 근처에 좋은 만두집도 잇으면 완벽한데...! 서로 산 책도 구경해요 ㅋㅋ!!! 재밋겟다
******스가한테 마파두부랑 칠리만두 ㅓ백개 먹여주고싶다 그럼 싱나서 먹다가 매워가지고 땀흘리면서 후후 ㅜㄹ불면서 물도마시고 그러겟지???!?!?!?!?!?!아존낸섹시할듯

만두 만듀 먹었는데 라면 88 만듀님 만드는 점심은 오빠 고기 거의

From Twitter

******만두치킨
****** 근데 거긴 원래 평 좋아서 전주 가봤으면 다 거기 추천할 듯 그 한옥마을에 다우랑? 거기 만두 맛나더라ㅜ
****** 오빠 난 만두옄ㅋㅋㅋㅋㅋ...😂
****** 짜장면2 탕수육 만두 세트 먹었는데여~
****** .... 꿀만두A형...
****** 만두의 맛을 기억속에서 수정해서 존맛만두 먹으러 간걸루 타협하시눈건...?
****** 00! 리에님 오늘 저녁 굶머쪄! ㅜㅅㅜ 만두 머글까 했는데 아빠가 거실에서 자고 이써서 혼날거가타 8ㅁ8.... 그냥 자까...? ,_,
******다시봐도 시스루 실험실 가운 미친것같음 재질오져 만두피같고 개예뻐~~~!!~!!~!
****** 아님니다!!!저도받은표예요!!! 같이 봐주셔서 고마워요!!!! 재밌게보셨다니 저도 기쁩니다ㅜㅜ짧은시간이었지만 만두도 같이 나눠먹고 넘나 알찼습니다
******와..방금 북한떡?하나 먹었는데 존맛. 속이 꼭 만두같아서 이게 떡이라고? 싶은데 먹을수록 쫄깃쫄깃 매콤하니 맛있는 게 매력 장난아니다. 이걸로 한끼 식사 하고싶다.
****** 짜잔 이미 쪄놓은 만두가 있다! 소주랑 같이 먹어도 괜찮겠지?
****** 웬디님이랑 만두님 꽁냥꽁냥 거려여 엉엉 ㅠㅠ 저희두 꽁냥거려여 엉엉 ㅠㅠ 붙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구만듀 서율웬디는 뇌트워크를 연결해써욧
****** 감댜만두도 괜찮아여?
******난 이제 우리반에서 소문난 시우민 덕후가됬다...참 놀라웠던건 나를 표현하는단어에 내가 만두라고 썼는데 애들이 다들 시우민??그거 시우민아니야?이래서 좀 뿌듯했음 쓸데없이 이건 김민석이 만두의 대명사라는 얘기다 하핫
******술... 술이랑 만두랑 먹으면 무슨 맛일까
****** 만두님도 끼여어
******만두사먹을까 오랜만에
****** 뭔지 정말 잘 알겠어서 몸부림쳤습니닼 무튼 만두피는 여러모로 전문가나 연구를 거친 자본에게 맡기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만두 먹고 싶다 딘타이펑 만두 사실 딘타이펑 만두 안 먹어봤는데 설명이 너무 맛있어서 먹고싶다
****** 시끄러 최만두 안구리
******만두먹고싶다ㅠㅠㅠㅠ
******만두 ~ 만두의 만두
******… 만두
******오야 만두 스미 찐빵
****** 할머니 만두랑 냉장고에 돼지목살. 밥은없어
******만두 먹으니까 치킨 땡기는데.
******크루져 만두쪄와서 같이머거야징
****** 만두피 딱 한 번 밀어봤거든요. 그 때 개를 키우던 차라 개털이 만두피에 송송 박히는 아수라지옥이...
****** 원 밖으로 벗어나 만두를 먹어보거라 막내야!
******오늘ㄹㅁㅁㅁ만ㄴ큼은 일찍자자 20분전에 만두먹은애
******하 ㅁㅏ슈 여장할 때 만두넣어서 가슴만들어조 따끈말캉
******난 만두가 좋다
******만두 쪄먹을까?
******헉 세상에.....민나 만두님 따끈따근한 연성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 대용량으로 파니까 좋습니다 ㅋㅋㅋ 만드시는 분은... 어떻게 하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그것이 프로라는 것이겠지요 으음... 냉동 만두피 가끔 실패하면 찢어지는 제품 있잖아요. 그러던 어느날 소문을 듣고...!
****** 장미선녀님 또 물어볼게 생겼어요.. 마이 뽑았는데 쿄 최번개 로밧 멱만두 레오나 테리 중에 버릴게 있을가요?? 그냥 마이 버릴가요?
******앗나 운동끝내고 나서 먹을거 리스트 있었는데 딱하나 남음 불닭볶음면+튀긴만두 조합^^
******스트레스푸는법 이런거 익혀야하는데 쌓아만두니...
****** 비비고 김치만두도 있어요?? 옼ㅋㅋㅋㅋ
******파이지, 만두피, 토마토 페이스트는 돈을 내고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ㅋㅋㅋㅋ 즈이 집은 언젠가부터 좋은 피를 찾는 대모험을 다니다 어딘가의 줄을 서서 만두피를 사 간다는 집을 발견하고 매년 줄을 서고 있습니다. 노동력도 노동력인데 밀가루 반죽은... 전문인에게 맡기는 게 제일인 거 같아요.
****** 흠 좀더 기다려보면 만두의 매력에 굴복하지 않을까여
****** 끄앙 약간 털로 뒤덮인 만두?호빵? 같아요 겁나 보송보송할거 같아ㅠㅠㅠㅠ 만져보고싶어요ㅠㅠ
******헐 만두얘기까지만 듣고 다음은 지금 첨 안건데 ... ㅁ
******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짤뭐에욬ㅋㅋㅋㅋ만두님 저 현웃 터졌ㅋㅋㅋㅋㅋ
******코시쨩 만두머글랭? '^'♡
****** 스가센빠가 주는 고기만두인가요!!!? 액정너머지만.. 잘 먹을게여!!!스가상이 주는 만두 최고♡
****** 만듀님이 저 소개팅시켜죠요????그래요?????
****** 최만듀?. ?
******지팡이하나에 3만8천원정두면 사올만두 했눈데 그녕 사올골 그랬낰ㅋㅋㅋㅋ
****** 네 맞아요. 만두랑 비빔국수 애정합니다 😍
******아는 사람 아이가 편식이 심한데 어느날 부추와 호박을 넣은 만두를 만들었다고 한다 "세상에 애가 속에 뭐 들었는지도 모르고 막 먹어!" 만두의 힘...
****** 역시 만두인가 * 작게 웃는다
******만드는건 개같지만 만두는 훌륭한 음식. 만두에는 뭐가 들어있든 어쨌든 좋지 아니한가...
****** 뭐죠. 만두님 이건 뭔가요. 뭔데 펠샌 저렇게 보듬어주고싶게 하시는건가요! 손도 없어서 보듬어줄 수가 없는 지렁이지만!!
****** 헉 군만두.... 맛있게 드세요!!
****** 고기랑 육즙이랑 피가 정말 좋아여..동물을 한입에 먹는 감각이라 ㅠㅠ만두너무좋아여 ㅠㅠ
******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해하다 딸기! 만두! 오 나 옷장에 후드티만 있는거 어떻게 알았대
******그리고 몹시 떡볶이가 먹고싶다 대체..? 계속 떡볶이 먹고싶어서 그저께 볼일보러 나갔을때 만두랑 떡볶이 사왔었는데 만두 두개랑 떡볶이 떡 4갠가?먹고 놔뒀는데 동생이 퇴근하고와서 1도 남김없이 다 먹어버려서 떡볶이를 먹었단 기분이 안든다
******모모는 그 언니처럼 이쁜 느낌으로 진화할 수도 있지만 찐만두에서 찐만두로 줏대있게 갈 수도 있음ㅋ
****** 만두의 제일은 사먹는 만두입니다
******블로그 검색으로 우연히 찾은 거다 보니 모모랑 닮아서 찐만두같은 아기였는데 어느새 커서 깜찍하고 어여쁜 언니가 되어있는 아기돼지삼남매탈트 그리고 이 공시성...근데 큰 모습도 모모와 닮은 듯한 느낌ㅋㅋ에 무지 사랑스러움
******이 정도면 서버를 증설하거나 마이너갤 청소를 해야 할 텐데 읔식이는 진짜ㅏ 시ㅣ발 만두로 ㅣㅈ랄만 하고
****** 자깅 국화꽃 대신 김치만두 놓고 가세여~!><
****** 만두를 빚지 않는 남도 출생의 고마움을 모르고 내가 나서서 미친짓을 했다.... 그냥 놔두면 알아서 삭는 홍어느님 감사합미다 맛은 고약하지만 로동력을 아껴주시어 감사합미다
****** 만두ㅜ우ㅜ.,..요즘ㅁ 안땡겨서ㅓ 잘 안먹ㄱ는데..헤헥.. ㅋ ㅋ ㅋ ㅋㅋ
****** 고생은 하지마요 손꼬옥 우리누나 아프지 말아요! 만두 안먹어도 돼요!
******만두속을 숟가락으로 떠서 피를 하나하나 집어서 만들어온 나는 어제 뭐먹었어에서 시로가 만두피를 전부 깔아둔 후 속을 수저로 떠서 올려놓고 켄지에게 접어서 누르라고 하는 것을 보고 컬쳐쇼크받음
******만두도 먹기싫고
****** 하하 이분도 남부 출신이라 명절에 만두를 빚지 않아 모르셨군 수제 만두피 그것은 로동자의 손목과 멘탈을 앗아가는 것
****** 오늘도 공연하다온 진은 만두먹으며 쉽니다
******혼자 갈 곳도 없고 해서 착실하게 그림 두 시간 그렸는데 안 나가길 잘 했다. 비오네. 물감 짜넣고 맥주랑 만두 먹으면서 영화 한 편 보고 자면 딱이겠다.
****** 냉동 만두피 만든 회사한테 노벨식품상을
******비오는날엔 떡볶이에 튀김만두 먹음서 최애 연성이나 보고싶다
****** 가지볶음이랑 같이 먹을랬는데 맨 마지막에 거의 다 먹었을 때 나와서ㅠㅠㅠㅠ가지랑 볶음밥이 같이 나오고 만두가 뒤에 나와서 만두 포장<<이 루트가 젤 이상적이었을 거 가튼
******누가 만두피 만드는 거 보면 덩달아 빡친다 엄마가 손목이 안좋은데 매년 설날 부득불 만두피를 반죽해서 만들기 때문에... 그리고 꼭 도토리가루같은 걸 넣음
****** 웅웅ㅠㅠㅠ우리 히나타 만두 먹이려면 누나가 고생해야지...
****** 만두찍어주세요
****** 만두만두마안두
****** 만두피는... 사세요...
****** 만두피는 인간적으로 그냥 사서 쓰자 ㅋㅋㅋㅋ소만들기도 힘든데
****** 전 군만두요 계산은 새똥님이 좀
****** 꺅 무서웠던 기억밖에 없어서 잘 모르겠어옄ㅋㅋㅋㅋㅋㅋ 혼자 몇 번해보다가 넘나 무서워서 딴분들 따라 다니는데 따라다니는 것 만두 무섭구 그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배경을 봤더니 성균관유생들이 시리즈로 잘 꽂혀있군요!!! 예나 지금이나 ㅋㅋㅋㅋㅋ덕훜ㅋㅋ😊.. ㅋㅋㅋ역시 만두님은 스노렌즈를 끼셨어..확신합니다.. 😮
****** 이렇게 적극적인 만두님 처음이야.... 두근....
******콩나물국밥이 짱이라고....자꾸와서 길거리야 줄서서 사먹고 만두 사먹고.....한복입고 셀카찍고....
****** ㅈㅣ굼 수티커 만두눈 곤댕,, , ,, ,.. .,.,.,.,.,,,
******만두야ㅜㅜ
******말랑한 김치감자만두랑 맥주 한캔 하고싶다
****** 빨리 만듀님 보고파윳 8ㅅ8
****** 만두 먹고싶어졌어요
******만두공구 신고하려고 사람모으는거 가튼뎅.. 합류할가 하다가도 가진거라곤 입금내역밖에 없ㄱ고.. 이만칠처넌가지고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나 싶기도 하고.. 공구주 졸라 괘씸하기도하고.. 어쩌라고
****** 라면이나 라멘이라던가... 파스타라던가... 국수라던가... 정말 참을 수 없는걸... 그리고 만두나 빵 같은 것도 말이지! 아아... 정말 밀가루는 왜 이렇게 맛있는거야...
****** 만두피는 사먹는걸로 ?
****** 아..몽슈슈꺼야?? 거기 만두같이생긴거 맛있는데
****** 핫하데요 한강물 뭐 괴물도 사는데 인당수같고 뭐 누군 만두빚어 바쳤다는데 저흰 괜찮을것같고 뭐 그래여
******첫 만두피 실패기 1.야 누가 강력분으로 만두피 만들라고 했어! 2.반죽 밀다가 사망할 뻔 3.반죽에 계란 넣지 말 것 넘 노랗고 맛없음 4.만두소에 소금을 아무리 쳐도 싱겁길래 간장 넣었다가 짜서 망함
******만두가 먹고싶다........만두 사진만 보면 설렌다. 여자친구 사진 볼 때보다도 더 설렌다. 그만큼 만두는 짱인 것이다
****** 아직 링크공개는 안했어~! ㅁ! 나랑 채채 인하님이랑 만두님이랑 만들어~! 토요일개장임~!!
****** 만두님은...천사세요..? ㅠㅁ ㅠ
******씨ㅣ바 다이어트 해야되서 이제 저녘 이후로 암것도 못먹는데 밖에서는 내가 젤 젛아하는 김치만두 찌고 있고ㅠㅠㅠㅠㅠ 오늘 빨리 약먹고 자야지
******곤드레해장국 뚝딱! 비빔만두 한접시도 뚝딱! 나 배고팠나....모르겠던데..;
****** 터미널 안으로 들어가서 고로케 파는집 찾으면 금방 찾을거야..!거기 튀김만두가 크기도 크고 존맛꿀맛이니까 꼭먹어봐!!
******골라서 사려면 줄이 어마하게 길다 새우만두만 빠르게 살수있는 줄에서 구입하여 길에 앉아 먹었는데 비맞으면서도 참 맛나게 먹음 개당 3천원인게 사악하지만 맛있으니 너의 죄를 사하노라 5/5 #전주한옥마을 #전…
******만두먹고싶당!
****** 뷔페는 아니고 저기 고속버스 터미널쪽에 만두 맛있는 집 있어!!종류도 많고...근데 가격은 좀 셀거야ㅠㅠㅠ
****** 제가 군만두 맛있게 하는집 알고있는데../속닥
****** 방금도 아이스크림이랑 만두랑 후르츠칵테일먹엇다 케켁 돼지🐷
******만두 한 그릇하고 짜장면 두 그릇 주세요. ขอเกี๊ยว1จาน กับ จาจังมยอน 2 จานครับ
****** 엏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잡아먹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앗....☆ 만두님;😧
******검은 만두 #지금_입고있는_하의_색깔과_마지막으로_먹은_음식_이름을_합쳐_모두_띄어쓰면_글커이름_같다
******핫핑크 만두 #지금_입고있는_하의_색깔과_마지막으로_먹은_음식_이름을_합쳐_모두_띄어쓰면_글커이름_같다
****** 응,나도 거의 다 구워졌어요.조금만 기다려요. 잠시간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만두를 그릇에 옮겨담아 식탁에 올려둔다.
****** 지금나만두고혼자서라면을먹겠다는거야그거지금일부러자랑하려고트위터에올린거지진짜너무하다내가며칠전에라면먹고싶어한것도알고내가트위터에있는것도알면서일부러올린거지난다알아너무해라면먹다가이멘션받고체해라먹다가체해서목매워서물마시려는데커피콜라잡아라
****** 만두는 좋겠다...잘자도 칭찬받구...잘먹어두 칭찬받구...!😂😂😂
****** 희희희,, 만두가 날 찾ㄷ지 못하구만,, =^_^=
****** 미치겠다 내사랑ㅠㅠㅠ내 얼굴 미화시키지마여... 힝 그래두 좋다 ㅠㅠㅜ으잉 내만듀 내물만듀 내김치만듀 내왕만듀 ❤❤❤❤❤❤❤❤❤❤
****** 내가 만두먹거싶어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나타....? ㅠㅠㅠ히나타... 히나타를 보며 면접은 포기하지말쟈... 구래... ㅠㅠㅠㅠ히나타에게 맛난거 사쥬구 하려면.... 만두도 사쥬고..
******만두얌ㅂ
****** 너무 심각합니닫....ㅋㄱㅋㅋㅋ외계인만두같이 그려져여
****** 그럼요 그럼요 만두님 좋으신분 ^^~! 제가 다 알지요~~! 아 분명 만두가 맞는데 사람들께서 계속 맨두맨두 하셔서 맨두 같아요 ㅠㅜ
******검은 군만두 #지금_입고있는_하의_색깔과_마지막으로_먹은_음식_이름을_합쳐_모두_띄어쓰면_글커이름_같다
****** 앗...아앗😄9ㅋㅋㅋㅋ부끄러웡.....그럼 만두님이 절 잡아먹는건가.......😇
******그냥 감자는 불호인데 감자로 만든 요리는 극호임 감자만두랑 감자전먹고싶다
****** 만두도 먹여주지...
******감자만두 먹고싶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만두새귀....하는 일이 물어뜯고 밥 먹고 자고 쉬야 휘갈기는게 다라서 넘 부럽...
******만듀님이랑 웬디님이랑 넘나 다정한것 ... 레이님 어디갔어여 !!! 레이님!!! 코앙쾅쾅쾅쾅!!!!!
****** 군만두 찍어먹어도 맛있고 감자 튀긴거 찍어먹어도 맛있고 과자 찍어먹어도 맛있고 월남쌈 찍어먹어도 맛있고 치킨 찍어먹어도 맛있고.. 하하하하하하 ...
******허튼 짓거리 고만두고 돈도 다 돌려드려!
****** 아이쿠 만두님 이런데 누우시면 안됩니다 ㅠㅁ ㅠ!! ㅋㅋ 안어울려서 손 좀 많이 썼어요😜 캬컄컄 애잔...
******디는 만두보다 굴리기 쉬웠다 만두는 생각보다 속깊고 발랄하지 않은 타입이라..은근 말수 적고 표정변화도 많이 없고 근데 디는 필터없이 다 말하고 웃고 울고 약간 골빈거같은데 생각하고 있는건 있고 근데 안보여주니까 골빈거같고 끄덕
****** 우린 할일이있어서... 만두 ? 님나이스
****** ㅌㅌ ㅌ 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헥 만듀님 저 카페에 오렷어요 염장~ 넘 어려워서..제가 시간도 손도 딸ㄹ려가지구..하ㅏ아ㅠㅁㅜ 넘 재송하구..백합 조아하기면 저희커오실래요..?
******군만두에다 밥먹고싶다 분명 아까 저녁 먹었는데 왜 배고픈지;;;
****** 아나 만듀님 모른 척 하지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순이 뉴짤 저도 받을ㄹ래요 공유해요 만듀님 순이 그리고 싶죠??? 저도 알아요 다 알아 그러니까 님들 둘 다 뉴짤 쪄오면 안돼요??? 양심X
******만두야 너 프사 나도 줘
****** ㅁ아냐 안대요 군만두 말고 푸딩..푸딩 주세요88ㅁ88../이거아님
****** 역시..내 눈은 틀리지않았어... 코쓱 만두, 여기에 잠들다ㅋㄱㄱㄱㄲㅋㅋㅋㅋㅋ앙!!!!!코가님 나루코 존좋이에여ㅠㅠㅠㅠㅠ넘 잘어울려욧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뜨거운 거북 수프의 증기와 갓 구운 잼과자, 만두 푸딩의 김이 해리슨 제과점으로부터 쏟아져 나왔다. 맛 좋은 가루반죽 과자를 만들려면 버터, 밀가루, 데메다라, 설탕이 필요하지. 그리고 따끈한 차와 함께 먹으면 맛있지.
******이바하와 스도헬과 만두
******폭신폭신 만두..
******엄마가 만두 쪄준다고 했을 때는 분명 배불렀는데 왜 지금 배가 고픈거니
****** ㅠㅠㅠㅠㅠ연성님..너무기여어요...얀성님...제가..막..가둬두고ㅠ군만두만 먹이면서..기르면안대요..?
******여튼 만두랑 칭타오를 득했으니 숙소로 0
******그리고 무식하게 뎀벼서 사따... 만두9개를 샀는데 11위안 내서 ???? 하고있음 너무 싼거 아닌가.....
****** 저도 사랑해요😍 금연성러 만두님❤️
****** * 받기만 하니 역시 미안하지만 가진게 없으니 갚는건 내일로 하자. * 판다는 낄낄 웃었다. * 언제 한번 만두먹으러 와.
****** 하,... 중간인 4개로 하죠 죤나 서로서로 행복하게.. 만듀님 2개 저 2개 이렇게 나눠가지고 서로 몰래 뒤에서 공유해요 이건 멯님께 비밀입니다 쬰나
****** 만두랑 찐빵먹었도..힝...
****** 앜ㅋㅋㅋㅋ큐 ㅠㅠㅠㅠㅠㅠㅠㅠ이고 멍냥님 그림 보고 쓴 트윗이라그여 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그림을ㄹ 귀얍게 잘그리셔서 절 이렇게 ? 만듀시나여 ㅠㅠㅠㅠㅠ엉엉엉 고리로 훌라후프 돌리며 울기
******헉 만두
****** 상해에서 지하철+도보 이용했구요 숙소가 중심지라 많이 걸어다녓어요 그래서 교통비는 거의3-5천원? 식사비는 때에따라 다른데 만두 먹으면 돈만원, 레스토랑가면 돈3만원 깨졌어요. 지역별로 물가차이 엄청 심하더라구요 같은 상해에서도.
******고향만두 왜 어렵냐
****** 제가 쑥스러워서 말은 못걸지만 유나님 탐라 잘 보구 있져용...😄😄새끼땐 몰랐는데 퍼그라서 널랐어요!ㅋㅋㅋㅋㅋㅋ만두 배 빵빵!
****** 만듀!! 내가 보이니???
****** ㅂ 헤헤 난 만두먹는데~!! 부럽쥐~~?!
******우왕 갑자기 개성왕만두씨엪이 생각났는데
****** 대답ㅂ해요 만두파워r!!
******아프리카 사람들은 만두를 좋아해
******어제 먹은 만두 의외의 맛집이라 놀랐다! 피가 매우 얇고 속도 괜찮은데 저렴하기까지 해서 만족.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었지롱
******양재at센터 왠지 만두를 쪄야할거같다
****** 제 눈은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ㅁ; 군만두님이셨군요;ㅁ; 엉엉어유ㅠㅠㅠㅠ
****** *밤송은 만두아닌 만주를 볼것을 알기에 의지가 가득해졌다 일주일 후 망부석이 되었다
******고개만 갸웃갸웃하면서 그 까만눈으로 날 보는데 나는..나는정말 미안해죽을것같았다..ㅠㅠ아..어..아...ㅠㅠㅠ 엄청빨리낫긴했는데 암튼 정말정말좋아했음 손으로 꼭 잡고있을때 따끈따끈한게... 갓익은 만두 품고있는기분이라서
****** 그리고 앉았는데 오늘 긎식에 만두 나뢌ㄴ느데 만두가 안 집히고... 손이 벌벌ㄸㄹ림..
****** 핫앀ㅋㅋㅋㅋㅋㅋ 만두님 폰 속 갤러리 궁금하네요... 짤이 도대체 몇개실까?? ㅋㅋㅋㅋㅋㅋ 만두님 짤 센스 오지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짤부자셔 ㅋㅋㅋㅋㅋ
******군만두 맛있다
******중알못의 결말 만두사먹고싶은데 뭐라말해야할지 모르겠다
****** 응 알겠어요. 팬을 가져와 달궈 만두를 가지런히 올려둔다.
****** 허루 전 잡채나 만두 불고기 못 먹어얌..!
****** 만두가 어느 정도 해동되자 꺼내둔다. 만두 어쩔까요?삶을까요,찔까요,구울까요?
******만두는 있는데, 식용유가 없다...ㅠ
******오늘도 비빔면...! 누가 튀김만두랑 깻잎이랑 상추랑 골뱡이좀 주라 줘,, 비벼먹음 짱맛인데..
******오늘 저녁. 어제부터 군만두가 너무 먹고 싶었다. ><
******만두 사먹을라면 우산을 사야한다... 1. 우산을 사서 지하철을 타고 만두를 사먹는다 2. 걍 대충 비 맞고 택시타고 집간다
******비오는데 어캐 만두 사먹지
******만두는 사랑이야
******몸에 야채가 부족한 것 같아서 김치만두를 샀다 앞뒤가 맞지 않는다
******저격당한 물품이 없더라도 다른거에 저격당하는 인생.. 만두.. 만두 ..8ㅅ8
******#먹스타그램#전주#한옥마을#다우랑#새우만두 by ssossora_
****** 찐빵이랑 만두나 가지고 놀아라~~ 껄껄껄
****** 역ㄱ시 생계형 아이도루.. ? 흑흑 덕분에 만두먹고시퍼져써여
******저 만두파동 나 고딩때였는데 매점에서 만두들이 싹사라졌었다 나도 매일먹던거 찝찝해서 안먹고그랬는데... 몇년뒤에 드라마로 나오더라 저얘기
****** ㅋㅋㅋㄱㄱㅋㄱ그니까요 관글 할게있고 안할게 있는거지 구분못하나봐요; 지금은차단해서 오진 않을거예요 하.....만두님도 당해보셨군요
****** 가지튀김과 군만두가 엄청났나봅니다>- -<
****** 헉..피얇아서 쪼꼬만 물만두 맛있져..>!저도요 아주얇고 쪼꼬만 물만두계열아니면 미츠타다 가슴처럼 실한 찐만두
****** 인육캡슐만들고 인육만두 만드는 짱깨한테 인성을 논하지마라. 과거 왜놈이 개와 짱깨를 동일화시킨건 다 이유가 있다.
******고봉민김밥은 그냥 라면 시키면 만두도 넣어 주던데
****** 앗싴ㅋㅋㅋㅋㅋㅋ 왜 리트윗 안돼여 쾅 만두나라에서 와땁니다 왕자님은 빠오슈에여 ^ㅁ^ /
******RT wonday_0428160406 벅스TV #데이식스 #DAY6 #김원필 #원필 만두같애히히히귀여미헤헤헤헤헿 🙆
******내가 만두뉸ㄴ 포토북은 내 손그림이랑 풍경사진해벌까 생각중"
****** 헉 단발님 이름까지 기억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두새끼 넘 귀엽고...골때리고..... 지금 쟤 빵 하나 다 뜯어먹은 것 같아서 걱정돼욬ㅋㅋㅋㅋ
****** 헉 아니 ㅠㅠ담번에 먹는다... 우육면이랑 군만두랑 소룡포랑 마요새우 먹었삼!
****** 앜ㄴㅋㅋㅋ꿀만두님..!아무도 안해주실줄알았는데..;-; 감동의눈물퐁퐁 꿀만두님 기억합니다!!!귀여운 고양이 인장이셨던...! ?아님 흑ㅜㅜ감사합니다ㅜㅜ헛..!경수라니...과찬이세요.. 주거있습
******만두가 없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아..만두 넘 기여워요ㅋㅋㅋ
****** 아 왜 또 만두야...
******오늘의 충격 메세나에 음반점 생김... 뭐가 많이 없긴 하지만... 그리구 차타임 사라지고 만두집 생겼다. 메세나 근처 살 때 제일 자주 드나들던 데가 차타임이었어서 왠지 아쉬웠는데 만두가 꽤 맛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으이구 이쁜 우리 만두우우우
****** 응 차츰차츰 나아질거에요. 그러니 마음 단단히 잡고 무너지지 말아요 만듀찡 늘 응원하고있어요🍖
******국방색 김치교자만두 ? #지금_입고있는_하의_색깔과_마지막으로_먹은_음식_이름을_합쳐_모두_띄어쓰면_글커이름_같다
****** 헐 그럼 김치만두 드려야지....
******아 내일 안주는 그럼 뭐먹지... 군만두나 구울까
******나왓어 만두야
******매운맛인줄 알고 베어먹었는데 안매운만두다. 아닌가 입이 맛간건가
******만두집딸 말고! 그냥 이오라고 불러줘!
****** 만두 속 터져 사망
****** 만두님! 위에서부터 두번째 줄 왼쪽에서 세 번째 제품 어떤 건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내ㅐㅐ내내앤캐도 키 크거든ㄴ.. .... 아직ㄱ 고딩인데 180 막 넘ㅁ구ㅠ ㅠㅠ 하 앤캐보고싶다 만듀님ㅁ 순이 뉴짤주ㅜ세요 우에엥
******킹오파98에서 그 만두먹는 중국 남자애 이름이 머지. 걔가 장풍 쏠 때 마다 공부하자 그러느데 ?
******만두킬킬킬ㅋㅋㅋㅋㅋㅋㅋ
******부산가서 만두 먹을래,,,
****** ㄴ ㅏ음료사러잠시나옴 만두랑 ㅅㅜ다떨어
******아 만두먹고싶다
******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 만두쟈마.. 저에대해 넘 잘 알고 있눈 거료!!!
****** 영산이랑 같이 생각나면 만두들고 갈게..
****** 핫.. 엄밀히 따지자면 제가 아니라 군만두가.. 군..만두.. 전 전생에 세종대왕이었던 군만두를 먹은거군요 어쩐지 맛이 일품인.. 막말
****** 그...그러면... 받은 만두를 조금 잘라 그래도 요만큼 머거!
****** 헉 맞아요 저 그거 진짜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어로의 가족이 공격당했을때 이득을 보는것은 누구인가? < 정확힌기억 안나는데 이 나레이션 진짜 대박 ㅠ0ㅠ!!!!!!!!!! 으앙 시님 오시면 못가.. 군만두 조아하세오...? 넘
******앗 안돼ㅜㅅㅠ 어이! 만듀! 진정하라구!
****** 조은거냐고 만두가 링크줄껴
******용왕님 모십니다 미니 어떻게 만두나요 대왕이밖에 안 나와요
****** 난 아직도 님 하면 군만두.. 몽형하면 미니핫도근데.. 새벽에 짜파게티 끓여먹던 필님이 아직도 선한데..
****** 정한이는 만두가 아니야 속이 꽉찬것은 만두야
****** 카드캡터 체리 - 지수 Pb. 코가네이 님♥ 이쁜 벚꽃🌸 멋진 샤오랑은 만두! 이쁜체리는 카렌!
****** 네네!! 신당동 떡볶이도 좋아하고 다 좋아해요...♥ 야끼만두랑 같이 먹는거 짱인...
****** ㅋㅋㅋㅋㅋㅋ근데 저도 당연히 슈밍 생각했어요 검색하니 역시 반이 슈밍반이 진짜 만두
****** 어이가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만두가 좋아 왕만두가 좋아? 작은 찐빵이좋아? 큰찐빵이좋아?
****** ㅋㅋㅋㅋㅋㅋㅋ언니 제가 언니 키 180 만들어 드릴게요 걱정마세요~ 홈 이름은 야끼만두 ?
****** 민규오빠 정한오빠는 만두가 아니에요 속이 꽉찬건 만두 뿐이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그거 헷갈릴만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덕ㄱ꾸덕
****** 동공지진 만두님 슷게...
****** 만두님과 레이님앞에선 부끄럽습니다...현실은 저렇지 않기때문이죠^^,,,,..캬....
****** 동양이름을 그대로 차용하기도하고... 딤섬이라거나 스프링롤 춘권 이라거나 덤플링... 군만두랑 비슷한걸 가리키는 이름이 있던거 같은데 지금 기억이 안나네요.
****** 헉그럴까요 교환용그림ㄹ으로 이거뒷내용을... 만두님:날로먹지마세요
****** ㅋㅋㅋㅋㅋㅋ그럴만두하죠~~
****** 근데 집에서 넘 멀어...8ㅅ8 비싼만두님
****** 민규 정한이 보고 속이 꽉찼다는데 정한이는 만두인가?
****** 저는 피가 아주 얇고 작은 물만두나 호빵마냥 도톰한 왕만두 쪽이 좋아요! 그리고 집에서 쉰김치 다진거에 당면이랑 돼지고기를 팍팍 넣어 만든 김치만두요!! 영어로는 만두 종류에 따라서 다른 이름으로 부르는 거 같아요.
****** 민규오빠 아까 정한오빠보고 속이 꽉 찼다고 했는데 정한오빠는 만두인가요
****** 만두 먹었젼
****** 무츠 볼에 빠방하게 넣어 먹을것같은 이미지... 왕찐만두.. 그러고보니까..두냐후님은 만두피 두꺼운것,얇은것중 어떤거 선호하세요? 저는 그 두꺼운 찐만두같은 동그란거 ..영어로 만두는...뭐죠?
****** 윽... 시우민 사진인줄 알고 눌러봤다가 정직한 만두사진이라 스스로가 챙피해지구 갑니다..
****** 왕찐만두... =ㅠ=
****** 이런 짤 어디서 구하세요 아악 고양이는 콩만두 각 ㅠ0ㅠ
****** 마음이 바뀌어 엉뚱한 납작만두를 시켰읍니다.. 4주후 그러나 납작만두가 맛있었어요. 문제의 그 두껍고 둥글한 왕찐만두는 아직도 미스테리에....
****** 그럼만두는 왜 만두인지알아요? 모를 만두하지 ㅎ
******그 때 토끼님이 그려주신 아게하... 만두집이 나빴다! 만두집이 나빴다!!
****** 으아아아 ㅠㅁㅠ 그, 그래서 나중에 만두는 드셨나요?
******고기만두에 비빔면먹었다 어우 행복해
****** 죄송해요 만두님.. 근데 제 친창도 안다이죠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 만두우우ㅜ!!!
******만두먹고 싶다 ㅁ !!!! 뜬금
****** 만두 바보 배구 바보 여기서 잠들다.하려고 ㅎㅎ
******와 집이다!!!! 만두 쪄달랬으니 만두 먹으면서 태후 봐야지
****** 메이링 만두찌다 냄비 떨어뜨려서 발찧고 손뎀
******만두가 왜 만두인지 알아요?? 그럴만두하지
****** 낼은 만두한테 삐져서 다른거 먹을거야!흥!
****** 마쟈... 만두를 샀으면 간장이랑 단무지는 필수템인데!!ㅠㅠㅠ
****** 만두라면에 밥말아먹고 고추참치를 반찬으로 하면 딱이네요!! 죤
****** 마쟈 쇼요! 꼬기만두 머그러 간다고 해써써!
******이번엔 만두님 갤털인가
****** 아 딱히 엄청 착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람이 만두를 집어서 내 입을 향해 줄것만같아
****** 고기 만두 최고 8ㅁ8!!!!!!!!!!!!!!!!!!!!!!!!!!!!!!!!!!🙈🙈🙈🙈🙈🙈
******만두 만두만두 만두! 나혼자 먹어서 미안해-!
******니..쓴만두!
******고향만두처럼 레시피 찾기 쉽지아나
******너모나도..귀여운..니쓴만두!
******만두채플린씨! 뭐라고 말 좀 해보세요! 이렇게 말하면 못 알아듣나........ 왈왈!!!!!!멍멍멍!!!!바우와우!!!!!!!!으으르렁......!!!
****** 자 이제 연성해주시죠 군만두 웰치스 납치 감금
****** 쇼요는...꼬기만두 빼티시!!
****** 만두는 내가사갈게자기야
****** 도토리 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오늘 우이도토리 하고 앓고 우이만두ㅠㅠ 하면서 앓고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상에.. 리재늼.. 그때 그 만두가 졔가 혼자 다 먹었던걸 잊을 수 없으셔꾸나ㅠㅠㅠ 졔가아ㅠㅠㅠㅠ그때 리재늼을 안드려가지고ㅠㅠㅠㅠㅠㅠ 그러나오늘도먹어쑴
******저녁으로 밥버거하나랑 훈제계란 두개랑 쿨피스 한잔이랑 만두2개먹었더니 배불러*'^'* 물론 다 학원에서먹었지만
******비.. 많이 오네... 만두 맛ㅆ다...
****** 시작도 안 했던 거십니다 ㅠㅠㅠㅠ 땅파고 들어가ㅏ ㅠㅠ 만듀님은요!!
******는 거 하루이틀 일 아니라서 일부러 싹싹하게 인사하고, 구석자리 골라 앉아서 애들 조용히 단속부터 시켰다. 김밥 한 줄하고 못난이 주먹밥을 시켰는데, 애들이 김밥을 안 먹어서 내가 다 먹고 갈비만두를 추가했다. 그런데 큰어린이가 주먹밥이 더 먹고 싶다
****** 부둥부둥 만듀찡.. 저희 집은 핵폭탄이 몇번 떨어지고 나서야 나아졌어요.. 기운 내라고 고기 사드리고 싶다 엉엉
******갈비만두 사서 집에 가는 중이당
******나를 생각해 주는 사람들이 내 이야기를 들으면 곁에 둘 필요가 없는 친구라고 다들 말하는 듯 좀 생각을 할 필요가 있는 듯 일단 만두부터 먹자~~!~! ?
******찐만두처럼 생겨서 만만하ㅏ냐?씌근덕탱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만두님 저 그래도 후래쉬 키기까지 이틀이나 걸렸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 꾹 참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쑤시개로 카오스를 좀 정리해보았습니다 엉엉ㅋㅋㅋㅋㅋ 얼른 실밥 빼고 혀로 하루종일 건드리고 싶어요 강북샤샤님ㅋㅋㅋㅋ
******뜬금없이 비빔만두가 먹고 싶다
****** 난 이제 만두먹고 컴퓨터나 한번 해보려고 어슬룽어슬렁 일어났어! 근데 ㄴㅓ무 피곤해서 그냥 하지말까 ㄱㅗ민중이야 ㅎ
******난 너무 찐만두처럼 생겼어
****** 힉 그렇게 맵다니.... 만두피만먹는데도 매울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공포
****** 속 빼내고 만두피만 먹고잇어ㅋㅋ ㅋㅋ 그런데도 입술이 얼얼해ㅋㅋㅋ
****** 만두님한텐 아무말 못하겠어어ㅠㅠㅠㅠㅠㅠ흣흣......고양이같아요! 뭐라는거람
****** 서왕은 궁만두죵ㅎㅎㅎㅎ
******팔천원짜리 만두피 발라먹는 내가 넘 비참하다
******그래요 만두님도 매니매니 사랑해... 들킴
****** 만두채플린인지 뷰티핸섬드러머인지 누구신지도 모르겠지만 님 사과문 올리세요 저짓하고 님 밴드생활은 평탄할거같으세요 ?
******아무래도 매워서 만두피만 벗겨먹고잇는 비참한 현상이..
******만두 먹고싶네
****** 동생의 만듀입ㅂ니더 동생 최애가 맠호토라 그냥 줬어ㅋㅋㅋㅋ
****** 하다가 안되면 만두님에게 넘길거에여; 막말
******과제만두먹기
****** 안타깝게 새우만두 찌는짤은 없었다..
******나는 만두 안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어제 서왕만두 괜찮았다. 튀김이 더 맛있고 그냥 만두는 역시 천진포차느님...
******그래도 어제는 학원 끝나고 서왕만두랑 치즈토스트랑 고로케랑 디어브레드 빵들이랑 맥딜리버리에 황야의 7인 보다가 낮잠도 자고 좋았는데
******매운고추깻잎만두다.. 7개 넣엇늣ㄴ데.. 설사약 먹고자야쥐
****** 넘 맛났어요ㅠ 만두는 영양밸런스가 매우 훌륭한 음식이라 생각함다! 마이 드세욧
****** 만두는 김치지! ?
****** 만두 7개 구워놓고 왜 9개라고 셍각햇지 무섭다
****** 응!! 꼭 이길게요! 오늘 만두는.. 카게야마가 이겨서 그런거니까 괜찮아요!! 누나는 이제 저녁 먹었어요??
****** 만듀짱 엉엉 옛날 우리집 보는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아프다요 ㅠㅠ
******아이나나 버라이어티쇼에서 강력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만두와 아닌 만두 6개 놓고 복불복 게임 했는데 걸리는 사람 없는 거 보고싶다 사실 소고가 먹었는데 🌱네? 제가 먹은게 매운거였어요??😲!!! 하는 소고😄
******사골국에 넣을 만두사러 슈퍼갓다가 고추깻잎만두라는 신박한게 잇길래 사왓는데 군만두잔아.. 맛잇겟다
****** 옆에 찌그러진만두뭐임?
****** 만두가 참 탐스러워요 다이어트주유ㅠ
******만두 마싰어 우걱우걱
******나의 토템여신 기리니와 함께한 찜닭👍 노른자같이 보이는건 만두임^^;
******4. 이분 옆집 친한 만두아저씨같은 그런느낌
******요 만두말이죠 경복궁역 손만두분식이라는 집인데 만두피 보들보들 쫄깃하구 두부가 많이 들었나? 순하고 밝은 맛인데 4월 27일까지인가로 영업 종료라 하십니다... 아 그리고 게다가 삼천오백원.. 오랜만에 좋은 만두를 만났는데...
******코스트코에서 엄마랑 돌아다니며 시식 엄청했다. 시식코너 알바들 뭔가 짜증나거나 웃길거같다. 사람들 좀비처럼 어슬렁거리며 초점은 종이컵에 맞춰있고 스윽 먹고 종이컵 버리고 가는거랑 만두나 고기같은거 굽고 있는데 와서 보채는거
******엩 정말? 문제 없는 거였어? 뭔가 쓰레기 만두라고 엄청 방송했던 기억은 있는데 문제 없다는 말은 들은 기억이 안 난다;ㅁ;
******오늘 너무 열심히 일을 한 것 같아서 조금 억울하고 기쁘다. 촬영 끝나고 고터의 베테랑을 먹었는데 맛이 많이 변해서 속상했지만 그곳은 원조가 아니니까 그러려니 했다. 전주에서 자라며 만두가 3천원이던 시절을 떠올렸다. 물가와 나이의 동반 상승. 슬퍼.
******나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 하는데 뭐가 없다 만두 구워머거야지
****** 헉 나도 볼케이노 먹고싶은데 집에 만두뿐이야.. 일단 이 만두를 먹어보려고!ㅎㅎㅎ 혹시 치라밥할거면 후기부타케욘-☆
******만두 먹싶네 군만두
******학교끝나구 와서 주구장창 동숲하신만두밈...
****** ? ?? ? ? ???????? 희라ㅠ는 언제봐도 이뻐서 그렇ㅎ게 발광한ㄴ건데요.,.???????? ㅠ ㅠㅠ ㅠ ㅠ ㅠㅠㅠㅠㅠ?!?!?!?!?!111 ㅁㅣ안해미안해ㅎㅏ지마.,.내가.,초라해지잖ㅏ.,.. 만듀?
******중국집에서 만두만 먹을것같은 혼다 파오! 식욕파핑에게 딱!
****** ㅋ ㅋㅋ ㅋ ㅋ만듀죽는다..!!죽어버린다..!!!죄책감이 너무..!! ㅋㅋ ㅌ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ㅌ ㅠㅠ우리동네 수제만두집도 문닫았어 기계치우실때 레알...
****** 만두맛집은 어디...?
****** ㅋㅋㅋㅋㅋㅋㅋ어휴 이제 좀 그냥 잊어보까 했는데 저거보니까 다시 화가 치민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두나오라고ㅠㅠㅠㅠㅠㅠㅜ비공개풀고나오라고ㅠㅠㅠㅜ생각언제까지할거냐고ㅠㅠㅠㅠ
****** 8ㅁ8후어....그럼 같이 코스 못하는거에요??ㅠㅜㅜㅜ 꿀님이랑 함께 하고싶었는데....힝...ㅜㅜㅜ 오시기는 하는거죠?? 꿀님 보고싶단 말이에여!!😭흐에에 그럼 전 코스 뭘해야하는걸까요... 동공지진 치즈님과 만두랑 쇼타팸으로..
****** ../추욱 그치만 용룡 고기랑 만두 구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