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12:10 ALL

******헉 시험치러 온 곳에 민효린 약간 닮은 여자애있다 눈호강 개이득
******그리고 빅뱅팬인 나아 미친 민효린 완전 날씬해.. 충격
******민효린은 진짜넘사벽이다... 내가본사람중에서 제일흔하지않게이쁜얼굴인듯......................................
******아까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봤는데 민효린이 인터뷰하고 들어가는 부분에서 우리 B1A4-예뻐 도입부 나와서 넘 심쿵했어요>.<💕 우리 노래가 이렇게도 많이 쓰이는게 뿌듯하고💕 #KBS 짱!!
******v예쁜v 민효린이 나오고 남자고수ㅋㅋㅋ들이 민효린에게 관심을 쏟으니까 v예쁘지 않은v 다른 출연자가 나와서 시선을 끌고....과거예능에서 소비되던 여성이미지와 뭐가다른건지 모르겠다
******영화 스물. 찌질한 청춘 남녀의 삶. 김우빈, 강하늘, 이유비, 민효린 출연진 빵빵한 독립 영화 느낌.
****** ㅋㅋㅋㅋㅋㅋ댓글이 몇 게 없어가.. ㅋㅋㅋ 방금 과거에 이상형 연예인으로 애뤈이 민효린, 쩨아리가 박보영 뽑았단 얘기 보고 웃고오는 중입니다. 민효린...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bvv111

From Twitter

******아 민효린 존예.. 슬램덩크 이제 챙겨바야딧
******#정일선 #조국교수 #황치열 #엄현경 #문재인 #오창석 #민효린 #언니들의슬램덩크 #듀엣가요제 #구재이 #시그널실시간검색어 투표합시다 당신의 인생을 바뀝니다 #사전투표
******임수정 이요원 민효린 웬디 너무한결같음에웃음-
******정갈한 외모 속에 의외의 반전 유머를 폭발시킨 웃음꾼 민효린, 요정 같은 외모로 돈 깎는 재능을 과시한 총무 티파니까지… 예상치 못한 캐릭터들이 공개되며 시종일관 사운드를 꽉 채우는 시끌벅적 첫 만남을 선보인다.
****** 맞아ㅠㅠㅠ존예야 진짜 ,, 민효린도 부럽고 영배도 부럽고 사진으로만 봐도 사이가 존나 좋아보여.. 하긴 우리영배 성격에 여자친구 빡치게 할일은 없을듯
******#디올_레이디백_홍콩_민효린 이런 멀쩡한 사진은 못 찍는 건가? 멀쩡한 가방 격하시키는 것도 능력인 듯.
******RT #민효린 <언니들의 슬램덩크> 4월 8일 첫 방송! #MinHyoRin <언니들의 슬램덩크> will be on-air on April 8th!

******첫회식이에요. KBS #언니들의슬램덩크 🏀 4월8일 • 금요일 • 밤11시 #티파니 #홍진경 #김숙 #라미란 #민효린
****** 솔직히 민효린 너무 예쁘구,, 서로 행복하고 막 그러면 내가 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힘들텐데 옆에서 언니가 잘 ,, 많이 사랑해주고 보듬어 줬으면 좋겠다 헤헤
******언니들의 슬램덩크? 여기서 민효린의 역할 무엇일지가 제일 궁금하다
****** 엣 눈코입이 민효린 가리키는 거라고 인증도 했을걸0
****** 맞아.. 진짜 턍이랑 너무 잘어울려ㅜㅠㅜㅜㅜㅜ 민효린 짱 ㅠㅠㅠ
****** 민효린 낼모레 예능나온다더니 디스패치랑 짜고 이슈만들기 들어갔냐 뭔가 구린냄새가 진동ㅋㅋ너도 여러가지로 이용당해서 참 볼만하다 남아있는 니 빠순이들만 불쌍한듯 돈쏟아부어 호의호식하게 만들어줬더만 콘서트 여친크리 ㅋㅋ
****** 저런 건 어떻게 찍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데이트는 인간적으로 찍지 말자ㅠㅠㅠ 영배형이랑 민효린도 사생활이 있을 거아님....ㅠ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stnews_

From Twitter

******민효린나오는거 언니들의 슬램덩큰가 그거 예고편에 민효린보고 존나먹때림....개이뻐....
******hyorin_min #언니들의슬램덩크 #kbs #사랑해요💕 #김숙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제시#티파니 #🌸 #4월8일밤11시
******난 둘이 연애하는게 정말 싫다. 민효린이 싫은게 아니고 둘이 연애하는게 싫고 동영배가 밉고 짜증난다. 이유는 정말 많다. 열받는 이유 중 하나는 둘이 새벽한시 뮤비부터 눈코입 영상, 콘서트용 영상까지 찍었다는 거다.
****** | 민효린!
******동네의 유명인사로는 노태우 전대통령이 있고요 샤 이니의 키가 있다 민효린도
******민효린너무예쁘다
******김숙 라미란 민효린 제시 티파니 홍진경 뭐냐 이 미친 캐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가 카이스탈에 멘붕왔따.... 내 친구 엓팬인데 카이스탈보고 영배랑 민효린 터졌을때 빂급으로 좋아하던데ㅋㅋㅋㅋㅋ
****** 나 프사 없는데 민효린 닮았단다
******"Hyorin_GoddessKimSook's IG update맥주는 눈으로 마신다. #언니들의슬램덩크 커밍순!! 우리끼리는 벌써 첫회식했어요^^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티파니 #제시 "
******stnews_ ig update 스타일뉴스 럭키슈에뜨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이 미아동 빅토리아 호텔 돈텔마마에서 진행됐어요~ 컬렉션 현장을 찾은 셀럽 패션을 살펴볼까요?   #민효린
****** 세금축내는 이신 양다리불륜남 민효린 불륜녀 신채경멍청한고답이 이율 불륜남 아냐
******카이스탈.. 민효린이랑 영배만큼 유명햇기에... 충격은 뭐... 업음이다
******KimSook's IG update맥주는 눈으로 마신다. #언니들의슬램덩크 커밍순!! 우리끼리는 벌써 첫회식했어요^^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티파니 #제시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Hyorin_minb

From Twitter

******151130 애들 기다리가 본 민효린. 실물로 처음 봤는데 진짜 이쁘셨다 ㅠㅠ #민효린
******첫회식이에요!!😘🤗 KBS #언니들의슬램덩크 🏀 4월8일 • 금요일 • 밤11시 #티파니 #홍진경 #김숙 #라미란 #민효린
******민효린 인스터그램 필터 뭐 쓰는지 궁금하고 물어보는 사람도 많은데 아는 사람이 없다
****** 스타일뉴스 럭키슈에뜨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이 미아동 빅토리아 호텔 돈텔마마에서 진행됐어요~ 컬렉션 현장을 찾은 셀럽 패션을 살펴볼까요? #럭키슈에뜨 #유아인 #이동휘 #보라 #민효린 #스타일뉴스
******갑자기 음원 아트보다가 생각났는데 중3때 반에서 진짜진짜 예쁜친구가 있었다. 성격도 엄청 착해서 나랑도 꽤 친했는데 걔가 살면서 내가 본 내또래애들중 제일 예뻤다... 약간 민효린+한가인 섞은것처럼 생겼는데 너무 예뻐서 나랑 내 친구가 한번은
******강남역에서 이분보고 와 민혀린닮앗다 민효린은 얼마나 이쁠까ㅜ생각했는대 저번에봄 심장터지는줄




민효린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fx_BearBrick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hyorinx_min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86MINHYORIN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Some_One13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euurex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moolmangstar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ZENITH_NEWS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kpopsnaps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hyorinx_min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starjn_news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jer_MinHyorin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Jypsshi0809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Some_One13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mediadailysns

민효린 슬램덩크 언니들의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라미란 홍진경 김숙 웃음꾼 공개 제시 sanohba92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