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20:44 ALL

******탐라가 솔라스로 혼파망이군...조만간 실트에 솔라스가 뜨지않을까? 흐린눈
******헉 솔라!!! 행복해야해!!! 에릭남 같은 좋은 남자라니 ㅠㅠㅠㅠ 이 언니는 안심이야 ㅠㅠㅠ ?????
******솔라스도 진짜 자기 행동에 모순이 넘나 많은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동료퀘에서 통구이 만들기랑 RT에서의 저것은 진짜..선생님 인퀴한테는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하셨잖ㅏ요..근데 왜 님은..
******오늘 우리 비지니스했어요 1. 에릭남 배우세요? 솔라 뭘 배워요? 2. 솔라 일루 오세요~ 일루 오라고요 에릭남 일루가 어디.. 한참을 찾음
******오늘 에릭남이랑 솔라 우결ㄴㅏ왔다고? 처음으로 보고싶은 맘이 드는군
******볼꾹이 #마마무 #솔라
******헉 어떤분이신진 모르겠지만 솔라마르 연성해주신다구요??!?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wh1

From Twitter

******그니까 솔라님 그려줘요 징징
******솔라님 ...
******글고보니 아다르 솔라스님이 영계구경 시켜주셨어 신이난다 조금 친해진 기분 물론 그 전에 워든때문에 역정내셨지만
****** *후후 귀여운 도레미파솔라시스템같으니라고.
******아 솔ㄹㅏㅏ비님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책상던짐 벽뿌숨 지구폭발 빅뱅
******그렇게 보면ㄴ대홀즈는 분명 마르스에게 책임을 물었을거고, 마르스가 죽을 뻔하거나 솔라시스템이 붕괴되는 건 기본일텐데...? 어찌보면 마르스가 주쉽때, 마법의 소라껍질로 대홀즈에게 허락을 받거나 자신의 행동을 신고하는것도, 그때의 벌 아닐까하는.
****** 솔라씨 ♥

******솔라씨 사온 내 잘못이다..계속 먹고있엌ㅋㅋㅋㅋㅋㅋ
******울 엄마가 솔라 안예쁘데 ㅠㅠㅠㅠㅠㅠ 왜 ㅠㅠㅠㅠㅠㅠ
******솔라 너무이뻐 ..
****** 헐 솔라 이뽀
******큰일났다 도레미파솔라시~~~에서 삑나 큰일났다 안돼 갈ㄹ님노래들을려해ㅛ는데....퓨ㅠㅜㅠㅜㅜㅜㅠㅠ
******오늘 이쁜 제 토모요 솔라님 과 카캡사 트윈했어요~>_<❤ 코스어분들도 많고 지인분들도 많이 뵈서 진짜 서코인줄ㅎㅎ.. 사진찍느라 고생하신 윤유님 도 수고많으셨어용😘💕
****** 누미파솔라시도 부분이 betula-flos예요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o_solar

From Twitter

****** 릭남 솔라....내가 쀼랑 릭남솔라 보려고 고대했는데.....
******크흐 솔라님...관캐야...
******우결 에릭남배우세요? 솔라뭘배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라벨란! 쟈근 밤비가튼 라벨란...이랄찌 보통 판타지에 엘프들은 먼가 사슴같은 초식 늣김인데 펜리스도 그러코 솔라스도 그렇고 드에 남엘프들은 늑대들이라서 쪼곰 신기해벌이고
****** 헉ㄷ 솔라 기엽ㄱ죠!!!
****** 와..하긴 좀 막살겠다는걸 선전포고 한 느낌이긴 한데 아니다 솔라스 인퀴지션 아꼈었는데도 그들에게 그렇게 하고다닌걸 보면 그는 마음을 다잡았지만 그렇지 못한건 플레이어뿐인건가요 제발 솔라수....😢😢😢
******솔라벨란...

******에릭남이랑 솔라? 어어ㅓ 전혀 예상치 못한 조합이ㅣ다
******라면을 먹다가 쓰러진 솔라님! 으로 그려보고싶다
******아...솔라 넘 귀엽다
****** 솔라
******솔라 가슴이 생각보다 크네
******솔라 가슴 쪼물쪼물...
******솔라의 수영복이 매우 바람직하네요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_19950417

From Twitter

******솔라 수영복이 겁나 옳습니다 만세
******160408 :듀엣가요제 솔라 캡쳐3 이것이 바로 "인생 캡쳐"
****** 솔라컷은 2분정도..
******160408 :듀엣가요제 솔라 캡쳐2 용선이 보면볼수록 꼬부기같은 ㅠㅠㅠㅠㅠ
****** 후엥 ㅠㅠ 조크오빠 ㅠㅠ 솔라림 아조시가 나 괴롭혀유ㅠㅠ
******우결 재밌다~~ 쀼도 좋고 에릭남하고 솔라 기대된다!! ㅎㅎ
******160408 :듀엣가요제 솔라 캡쳐1 진지하게 노래듣는모습 넘 좋아... 저 표정에서 많은게 느껴져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_19950417

From Twitter

******아... 우결 에릭남이랑 솔라였나... 하... 봐야지 그럼... 에릭남에 솔라면.. 봐야지... 봐야겠네... 먼산
******후기에 <<여러분은 현재 여고생이 악마를 소환해서 잘생긴 악마들과 알콩달콩하게 썸도 타고 연애도 하는 달콤한 로맨스판타지 솔라 레메게톤과 함께하고 계십니다.>> 라면서 정작 본편 시작 전에 약 고어 주의문을 붙이는 작가님을 어쩌면 좋은가
******솔라 펜페이지 없니..
****** 그리고 솔라 컷만 챙겨 본다
****** 마마무 솔라님이요!!!
****** 저두 한명한명 다 좋아해요 넘 예쁘고 매력있어.. 노래도 잘하구요ㅜㅅㅜ 데뷔 때부터 조아했는데 이제 인지도도 높아졌고 안정적으로 된 거 같아서 기뻐요 많이들 들어주셨으면. . 그리고 찐빵솔라가 예뻐요 넘
******헐 미친 솔라랑 에릭남이래 솔라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Heroesoh

From Twitter

******솔라님 너무 이쁘다
****** 헐 솔라쨩 내사랑을 받아주
****** 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레로님 주거요!!!! 사셔서 솔라마르 연성해주세요!!!
******rutiler_in160409 음악중심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솔라 "
******솔라와쪄염
******내 최애즈 난리나셧다ㅠㅠㅠㅠㅠㅠ올그레이에 올블랙ㅠㅠㅠㅠㅠ김솔라 주거주거
******심장을 둘로 쪼개서....왼쪽은 솔라님 드리고....오른쪽은 관캐주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RVL_rg

From Twitter

******솔라 레메게톤 파시는 트친 여러분 질문 있습니다 손번쩍 솔라와 솔이의 머리색은요? 1.핑크색도는 사랑스러운 갈색.예쁘긴 하지만 채색이 겁나 귀찮다. 2.고동색에 가까운 진한 갈색.채색은 역시 귀찮다. 솔라에게 어울리는 드레스 색깔은요? ..연성중..
******우결 이후로 에릭남과 솔라는 한국어와 영어를 능숙하게 말하기 시작합니다! 본격 교환학생
****** :' 솔라 이다
******히힣 솔라님 넘 조타
****** 솔라 넘나 예뿐것,,,ㅜ3ㅜ
******솔라 아닌가..?
******에릭남 솔라..........으ㅏㅏ아... 남윤ㄴ도!!!!!!!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Gonnyonga

From Twitter

******ㅏ미칭ㄴ솔라군어ㅗㄴ
******무무들한테 좀 미안하지만 에릭남 솔라 좀 재밌을거같다 ㄱㅣ대됨ㅋㅋㅋ
****** 아직 둘이 모르능데 궁금해서 찾아봣더니 솔라,, 재미지겟당 에릭남 넘 죠음ㅜㅜ
******헿헿ㅎ헿ㅎ헿솔라얗ㅎㅎㅎ
******솔라 일로 오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솔랔ㅋㅋㅋㅋ목소맄ㅋㅋㅋㅋㅋㅋ
******에릭남 우결 반대요 ㅠㅠ.. 근데 솔라랑한다니까 ㅠㅠ 잉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Gonnyonga

From Twitter

******솔라라매 ㅅㅣ발 나 짐짜 살인낼거같음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우결 뭔뎈ㅋㅋㅋㅋㅋㅋ솔라ㅋㅋㄱㄱㅋㅋㅋㅋㅋ왜ㅋㄱㄱㄱㅋㅋㅋ?????
******헐 에릭남이랑 솔라,,,?
******우결 솔라 나와? 싫다ㅜ
******존 제 팬툰에는 솔라님 언제나와요
****** 에릭남과 솔라..?
******헉 앓이시간인가 솔라님 사랑해요!!!!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Gonnyonga

From Twitter

******아악 에릭남ㅠㅠㅠㅠㅠ솔라라 그래도 괜찮아ㅠㅠㅠ
******이제 솔라도 나올거야 곧 으크느드으앙
******솔라님 채색 넘나 힘든것..
******드뎌 에릭남이랑 솔라 우결한다
****** 솔라님 놀리는거 재밌다구요~! 같이 꼭 끌어안는다
******우결에 에릭남 나와 오늘.....근데 솔라라서 용서....
******에릭남이랑 솔라드디어나와ㅠㅠㅠ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Gonnyonga

From Twitter

******오오 에릭남이랑 솔라 드디어나온다ㅠㅠ인제 우결 본방사수해야지
******헐 에릭남 솔라개좋아 봐야겠어
******미쳤네요 곰방대 든 솔라님 개최고다;
****** 그건 솔라님 생각하기 나름이죠...! 눈 을 피하지 않고 마주본다
******억 아니면 시리에이랑 대홀즈랑 같이 당구 치면서 그 뒤에서 솔라님 최측근인 플텍조가 허리 뒤로 손 올린 채로 대기타고 있는것도 개멋짐 솔라님 겉옷은 주피터가 자진해서 들고 있어야 한다<<<중요
******아....개대박 솔라님 머리 뒤로 낮게 묶고 양복 겉옷 벗어서 조끼만 입은 상태로 당구 치는거 보고싶다.....쫙빠진 다리....가슴에서 허리로 내려오는 선.... 큐대 잡은 손가락...당구공 보는 눈... 프로텍트조랑 같이 쳤음 좋겠네
******듀엣가요제 마마무 솔라 4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nikenkiok

From Twitter

****** 헉 그런 의미인줄은 몰랐어요...! 하지만 그렇다 해도 솔라님이 저한테 하실 수 있을 리가 없잖아요? 씨익
****** 오기생김 빼는거 아니거든요..! 솔라님 턱 꾸욱
******솔라님 무기는 머가 좋을까 당구 큐대도 좋은데 내가 마피아 au로 최애를 그리면 꼭 무기로 골프채를 쥐어줘서....타츠마라던가 ㅋㅋ ㅋ ㅋ ㅋ ㅋ 솔라님 담배 피우는것두 보고싶다
******먼이 그제서야 이 사람이 마냥 아버지같은 사람은 아니구나 깨닫고 공포심 느끼고 솔라님 앞에선 움직일 수 없는거 보고싶음 ㅠㅠ 저 대사는 아실 분은 아실 미실새주의 대사 약간 변형...
******솔라님은 온화하게 웃으면서 먼한테 다가가면서 말 하는거지 "사람은 너무 착할 수도 있단다. 사람은 실패를 할 수도 있지. 사람은 잔인하지 못 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내 사람은 그러면 안 돼. 알겠느냐?" 손가락으로 자신을 쓸어내리는거에
******160409 우리 비지니스 했어요 1화 솔라 컷
******아...대박 마피아au로 온화하지만 잔인한 보스 솔라님 보구싶다... 신입으로 요일애들이 들어왔는데 먼 심성이 너무 착해서 마무리를 못 지어서 자꾸 임무 실패를 하니까 솔라님이 뒤따라가서 눈앞에서 골프채로 확인사살 하는거 보거싶음...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aru_jam_

From Twitter

****** 휘인이랑 솔라 이뻐
******여러분!!!!!!!! 티비를 또 켜십시오! 👏 솔라 언니는 곧 수행 거야! We Got Married이에요~~~ 솔라 언니 화이팅 ^^^^^^^ #부럽다 #나혼자 ㅋㅋㅋ
****** 새턴은 호에에...★거리면서 머리카락으로 눈을 가리고서 입꼬리를 축 내리고 있고, 솔라님은 허허허 금슬이 참으로 좋구나 어스 하면서 칭찬하겠지. 비너스는 어머나, 어스 생각보다 짐승이었네...이러고..머큐리는 그냥...
******솔라 의상 취저 ㅜㅜㅜㅠㅜㅜㅜㅜ
******솔라이쁘다...
****** 승완 손나 보미 미나 나영 다현 휘인 솔라 현아 은하 예린 아린 지호 세휘 승희 은빈 정수 호석 석진 남준 경수 종대 승관 지수 형원 B민혁 창섭 재환 홍빈 주혁 한빈 준회 태현 강준 보검 더 드릴까요?
******근데 진짜 바보같은게 그때 부산에서 나은이 선물이 비타오백박스에 솔라씨박스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비타오백만 주고 은매님한테 박카스박스랑 솔라씨 박스 줘버림...ㅎ근데 그마저도... 갈매님이...하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Starlight

From Twitter

******파솔라라솔파솔파레🎵
******새삼 또.. 마마무가마마무라다행이다...자칫했으면.. '앗 네, 저 가온누리 팬이에요.' '이번 주 1위, 와와걸즈~!.' '안녕하세요 와와걸즈에서 랩과 퍼포먼스를 맡고 있는..' '가온누리 리더 솔라입니다'
******아흐흑 이분 솔라벨란 분위기 넘 좋음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나도 마음주는 행성님들 보고싶어 솔라 머큐리 비너스 어스 마르스 주피터 새턴 우라노스 넵튠 플루토 이러면 한명쯤 오겠지 망부석
******주피터에게 문제가 생겼다! 누구의 잘못일까? 1. 귀여운 걸 권유한 어스 2. 주피터를 몰아간 솔라시스템 3. 집에서 잠자던 덜스 👈
******글로솔라리아 별!
******미파샵 솔솔미 솔솔미 레도시솔 라시 솔라시도시라솔미솔미파샵솔레도시솔파샵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Starlight

From Twitter

******미파샵솔솔미솔솔미시라솔라
******도라 레라 미라 파라 솔라 라라 시라
****** 슬기 승완 손나 보미 미나 나영 다현 휘인 솔라 현아 은하 예린 아린 지호 지연 설현 혜정 유나 세휘 승희 은빈 정수 더 필요하신가요?
******도 레 미 파 솔라시도~ 찾아보자 너와 나의 소리
******솔라 존예보스
******스킬 캔슬 했다고 오구오구 칭찬받는 탱커 솔라펠
******솔라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zeluchan

From Twitter

****** 호에엑!!! 그러면 솔라님에게 있어 새턴은 곁에 있는 존재지만 쉽게 얻을 수 없는 그런거겠다.. 와, 좋다.. 가끔, 아~주 가끔.. 새턴이 솔라님이랑 잠자리 가지고..
****** 님 솔라 레메게톤 볼래?
****** 솔라가 너무 이쁘네?
****** 정답!!솔라는 절대자의 권력으로 복종시키려하지만 새턴은 능글하게 쑥 빠져나간다!!!
******160408 듀가 보정 #마마무 #솔라
******럽미라잇은 이거 미미미 솔라 라 미미미
******여왕수 새턴과 태양계 절대자 솔라가 만났을 때 일어날 일에 대해 서술하시오 ㅅ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zeluchan

From Twitter

****** 예쁜 솔라 몸매....
******솔라시도레 레레레미도 미미미파레 솔솔미레도
******솔라 겁나 잘하네..
****** 솔라님, 회의는..?
****** 2.최근에 그린 인어솔라님을 3,4? 시간에 그리고 오버레이에 놀라워하는중,. 확실히 낙서라 흑역이 되어버렸음..
******#듀엣가요제 #솔라 #김용선 // 어제 너무 이뻤다 ㅠㅠㅠㅠㅠㅠㅠ
******지구상에서 생산성 끝판왕은 일론 머스크라 할 수 있는데 3개회사 테슬라, 스페이스엑스, 솔라시티 경영은 물론 트위터같은 짜잘한 활동도 열심이다. 집에 애도 5명. 물론 주위사람들의 도움을 많이 받겠지만.. 3명정도 클론이 있는게 아닌지.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zeluchan

From Twitter

****** 5. 명암이나 스크린ㄴ 붉은계열로 사용하는걸 좋아한다 솔라님때문인가 죤
****** 솔라님 뵐때마다 기분이 3배는 좋아져요...♡♡
****** 솔라쨩 풀문이 존나 짱일텐데 ㅜㅜㅜㅜ엉엉우ㅜㅜㅜㅜㅜㅜㅜ
****** 솓ㅅ솔라고둥님 자퇴를할까요말까요
****** 솔라랑 하지않음?
******눈앞에 솔라언니가 뛰어간당ㅁ
****** 블랙월맨스는 아직 안 해봤는데.... 뭐랄까 솔라스로 면역되니 스포 장면 봐도 나쁜놈이구나 싶지만 생각만큼 화는 안나더라구요 <-< 근데 블랙월맨스 그 장면 보면 그냥 안 자주는 스님이 나은 건까 싶기도 하고 으음 ㅠ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haru_0263

From Twitter

******솔라림님이 이거보고 사진만봐도 고무타이어맛날거같이생겼다고ㅋㅋㅋㅋㅋ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 이런, 하필 수성이야? 거긴 미칠 듯이 덥... 수성행 솔라 레일 내비게이션이 활성화 되었답니다, 오퍼레이터.
****** 슬기 손나 보미 미나 나영 다현 휘인 솔라 현아 은하 예린 아린 지호 수지 지연 설현 혜정 유나 세휘 승희 은빈 승철 한솔 조슈아 승관 이찬 디에잇 준 종인 민석 경수 M민혁 셔누 남준 호석 석진 두준 명수 우현 아인 중기 수혁 창섭
******잠만 마음 주는 마르스...? 이러다 마음주는 새턴도 생기고 비너스,머큐리,솔라도 생길거 같으..
****** 힘내요... 탐험가에 코인두배, 보물은 바나나 2개나 바나나+골든피스 치케보물 깃털 펫은 파솔라시나 반딧불이같은 질주펫으로
****** 으앙아 솔라님 몇시에 오시나용!!😂😂😂 흑흑 꼭 뵈엇음 좋겟서여ㅠ ㅠㅠ💕💕💕💕
******검은 솔라티다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door_sister

From Twitter

****** 헉 솔라님 전 이쁘지 않아용!! 이쁘신건 솔라님이 훨씬 이쁘세용💕💕
******오늘따라 솔라가 쨍쨍하네
****** 솔라님!! 편히 쉬고계세여!! 저희가 할게요!! 필사적
****** 헉ㅠㅠㅜㅠㅠㅠ 솔라님 배고프실텐데8ㅁ8 ...간단한 빵같은거라도...!!!!
****** 흐히히 권세운은 그렇게 존예신 솔라님를 뵙구 심장마비를 당하였다구 합니당👏👏👏👏👏👏👏
****** ㅜㅜㅜㅜㅜㅜㅜㅜㅠ제가 사기치는 기술이 늘어납뉘다...솔라님은 이미제꺼에욜!!!!!^^
****** 어 저능 두시쯤부터 있을것같아요!!!!솔라님은요?!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nrutaSaturn

From Twitter

******가게를 열면 안되는 인물 목록 솔라 새턴 주피터
******흑흑ㄱ 역시 인기쟁이 솔라님...★
****** 솔라님ㅁ 오늘은 안바쁘신 거애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라맨스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월 로맨스는 매펙3 스토리 라인 욕 먹고 빡쳐서 바웨가 일부러 족같이 구는거라는 썰이 잇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도 에리 유라솔라 까딱이는거 실컷 보고왔다 흐아 역시 기숙사 데려갈까 일코..일코가 뭐가 중요하지 맨날 트위터 켜놓는데 이미 그른거 아닐까
******헉ㄱ 솔라님이다!!!! 붕방
******솔라님이 베이커리 사장이라면 일어나는 현상에 대해 서술하시오.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Starlight

From Twitter

******솔라님ㅠㅠㅠ
******나도 멈칫 솔라가 ~~ 나머지 멤버들도ㅋㅋ가끔 혜ㅈ.. 아 화사! 이러고
****** 그건 잘 모르겠어요 진짜 솔라감성에 이은 문별감성 같은 건가.....?!?!!! 저렇게까지 떡밥 주는 걸 보면?.??!?? 헉 왕창 기대해야겠어요.!!!!!!!!!!
****** 솔라님 넘나 말을 이뿌게 하신당ㅠㅁㅠ♡ 솔라님 굿모닝♡
****** 앜ㅋㅋㅋㅋㅋ 그렇게.... 세운님은...... 존못 솔라를 보고....... 눈테러를 당했다고 합니다.....😂😂😂 울이쁜 세운님 보고 힐링해야짓!!>.<❤❤❤헤헤헤헿
****** 솔라맨스도..하르..만...합니다..우선 달달한 로맨스 한잔하시구...마음을 다독이며 들어가면 한 일주일만 트랭퀼되더라구요😊.. 미미님??
****** 피터팬 - 프라이/ 웬디 - 세럴/ 팅커벨 - 덜스 요!! 엄지공주이야기 - 엄지공주 솔라님! 빨간도깨비 파란도깨비 - 마르스/ 어스 공주님과 완두콩 - 공주 선, 왕자 먼 음....이정도 추천이요...! 해맑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Starlight

From Twitter

******마마무 진짜 사캐야....어뜨케 솔라+휘인+화사를 같은 팀으로 구성할 수 있지? 개개인으로 봐도 보컬능력치 쪄는데 한 팀이라니.....아, 정말 대박날 수밖에 없는 조합의 보컬들....거기다 랩하는 애가 문별이야...대미친....
******L2B:....오호.그래...어쩌다가? 솔라윈드:어,어어어그그게 건물 안에서 새로운 마법을 실험하다ㄱ 프리덤:언니!!!제발!!! L2B:..그럼 다시는 마법,못 쓰게 만들어 줘야겠네. --- 이후 할로윈파티와 함께 10챕터 건물의 절반이 폭발했다고.
****** 1.입덕초기였던 7월에 아이폰에 그림 어플이 있길래...무엇을 그릴까 생각하다가 솔라를 그린게 시작이었죠... 왜그랬을까요
******프리덤:어..그,그냥 그런 일이 있었어요.. L2B:..너는 가만 있어,내가 나서면 누구든지 제 발로 기어나오겠지. 어떤 놈이 이 꼴을 냈으려나..너냐?달팽이? 솔라윈드:아..아닙니다.방금 전에 할로윈파티가 낸 폭발 때문 프리덤:제발 눈치좀!!!
******안녕하십니까, 솔라님
******너무 자연스럽게 용선감... 적었다가 지우고 솔라감성 쓰고 혜... 쓰다가 화사감성으로 바꿈ㅋㅋ
******솔라감성 문별감성 휘인감성 화사감성 갑시다 알비덥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hotbam69net

From Twitter

******솔라 감성 나왔으니까 문별 감성 가자
******나 지금 만천 듣고 있는데 솔라 괜찮아...?
******... 솔라님. ... 왜 주무시는 겁니까, 애늙은이 어디있어요?
******솔라맨스를 하다 트패 엔딩보고 넋부랑자가 대신 트친님들..... 트패를 저주하지 마십시오.... 트패가 없엇다면 여러분들은 솔라스가 어떤 색긴지 영원히 몰랏을것이고요
******케이네스 엘멜로이 아치볼트는 아내인 솔라우와 함께 피난했습니다.
******오..미안하네. 평소 보는 사람이 솔라우와 랜서놈이다보니 나도 모르게 그만.. 힘내게, 자네도 언젠간 노력없이도 그 지방덩어리와 이별할 날이 오겠지. 다다음 성배전쟁 때쯤?
******솔라는 태양, 솔로몬은 달, 바알은 황제, 바사고는 매달린 남자..... 사심가득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nyong

From Twitter

******라파엘은 정의 솔라는 음....
****** 꺄아아아ㅏ아ㅏ >3
******솔라라는 부르는거 어색해.. 용선이가 더 친근하고 용선이같은데
******태양계애들이랑 은하중심에 있는 홀즈랑 솔라-결국은 다 사랑한다는 거구나. 대WH, 대BH-다라고 이녀석아 넌 우리들이 더 좋다며. 네네 홀들어더 좋아요. 특히 그 극과 극인 둘 하지만 태양계타치도 좋음요.ㅋㅋㅋ
******듀엣가요제 160408 #마마무 #솔라 #듀가
******아맞아 김용선 김솔라라고 불러야할때가 생기면 뭔가 내적 오글거림이 찾아옴...ㅠㅠ 미안해용선아 니이름인데...그치... 옆에서 머글친구들이 김용선이 누구야?? 솔라 라고 활동명 말해주며 오그라드는 나자신이 싫...ㄷ...r...☆
****** 어디야 우리솔라~~~~~!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Heroesoh

From Twitter

******어스는 정많고 착하니까. 솔라를 믿고 신뢰하는거죠. 음 감동
******움짤 올릴 때도 사실 어색해.. #솔라 라고 하는ㄴ거... #용선 으로 쓰다가 지운 적이ㅣ허다함
****** 솔라..... 솔라... 어색합니다.. 용선이 아님 용이라 부르는게 더 편안하죠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어색한 거 다 티나ㅋㅋㅋㅋ덕밍했어도 용선이라고 하면 잘 모르니까 솔라라고 하는데 너무... 어색... 'ㅅ..솔라가.. 왕어색 '
****** ㅋㅋㅋㅋㅋㅋ나도모르게 아 용선이 예쁘지했다가 ...아니......요...아니 솔라가 이러고 밀더듬고<ㅋㅋㅋㅋㅋ
******어제 슈키라에서 본 솔라티 상암에있는데 모지
******엠비시 자막팀 나와 솔라+김정화거든요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_bgle

From Twitter

****** 내가 솔라 갈아탈테니까 이제 그만 갈자 우리
****** 나 솔라 라고 찾앗는데 언니가 안떳어..
******솔라 펜페이지가 없는데?
****** ㅋㅋㅋㅋㅋㅋㅋ그쵸 항상 용선이 아님 별명 부르다가 솔라라고 부르려니까 되게 어색...ㅋㅋㅋㅋㅋㅋ
****** 어 저도 ㅋㅋㅋㅋㅋ 솔라라고 하면 너무 이상한 느낌이어서 솔라로 쓰다가 용선이 아니면 첫째라 불러요 ㅋㅋㅋㅋ
****** 혼자 잘찾아오능 김솔라 여기잇어오
****** 솔라 날씬하자나... 저 얘기는 내 얘기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_19950417

From Twitter

******처음에는 애들이랑 이야기할때 솔라라고하다가 내가 너무 어색해서 그냥 용선이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애들도 알아듣더라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9일 에릭남이 '우리 결혼했어요' 첫 촬영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에릭남은 마마무 멤버 솔라와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로 합류, 지난 2일 첫 촬영을 마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나둨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면 머리 속에서 "솔라" 라는걸 인지한 뒤에 말하게 돼서 자꾸 말 앞에 텀이 생김ㄱㅋㅋㅋㅋㅋㅋ
******머글친구랑 얘기 할 때는 용선이라 안 하구 솔라라고 하는데 솔라라고 하는 게 어색해서 자꾸 멈칫하게 돼ㅋㅋㅋ '솔...솔라가'
******순간순간 잡히는 솔라의 용모찌 넘 귀여워...
****** 솔라이쁘조
******솔라 볼떄마다 아이유 닮았따는생각많이하는데 나만 그런가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_bgle

From Twitter

****** I say 마마 마마 무~ 안녕하세요! 마마 무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 Doremifa-sola, 솔라 입니다. 우리가 잘 합시다! Thank you for your warm welcome Joy!
******네이버 동영상에 솔라 듀가무대 메인에있넹ㅎㅎㅎㅎㅎㅎㅎ
****** I say 마마 마마 무~ 안녕하세요! 마마 무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 Doremifa-sola, 솔라 입니다. 우리가 잘 합시다! SKI을 환영합니다.
******솔라 다 봤다
******솔라님 트청 웨 돌려요 ㅠ ㅠ ㅠ ㅠ ㅠㅠ ㅠㅠㅠ ㅠ ㅠ ㅠ ㅠ
******오늘 #듀엣가요제 파워풀한 가창력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솔라와 파트너 정화양 사진 한장 투척 합니다-! 맘나잇 #마마무 #MAMAMOO #Solar #솔라
******진정해요솔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_bgle

From Twitter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이거완전 솔라님이랑 트친초기일때 받앗던거라구요 쩔죠!!!!!
******솔라님 굿모닝구 ▽~~
******날이 꾸리꾸리하니 솔라태양님을 보자
****** 아 상상했어 도레미파솔라시 일곱영혼두고 신나게 줘패는 카젠




솔라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_bgle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Pig__mouse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mmm_bgle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

솔라 마마무 듀엣가요제 보여줄게 MAMAMOO 에릭남 김정화 160408 우결 에릭남이랑 김용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