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20:40 ALL

******에릭남!!!!!!!!!!!!!!!!!!!!!+윤도어빠!!!💕💕
******오늘 우리 비지니스했어요 1. 에릭남 배우세요? 솔라 뭘 배워요? 2. 솔라 일루 오세요~ 일루 오라고요 에릭남 일루가 어디.. 한참을 찾음
******오늘 에릭남이랑 솔라 우결ㄴㅏ왔다고? 처음으로 보고싶은 맘이 드는군
******봄날좋구여 에릭남노래졓구여 내가 찍은거지만 너무 예쁘구여 ♡-♡ #벚꽃 #foodie
******에릭남아 내가 없어도 행복해보이는구나
******에릭남.... 자니?
******에릭남ㅠㅠ앞으로 얼마나 심쿵할 소리들만 할까ㅠㅠㅠ가상 겨론이라니ㅋㅋㅋ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maxeeze

From Twitter

******우결은 싫지만 솔직히 김용선님과 에릭남분 븥여놓으면 강제 긍정 아우라 쩔것같아서 보면 행벅할 듯...
******헐 에릭남
******토요일 아침 음악은 #에릭남 #nowplaying
******1가정 1에릭남법이 제도화되어야한다
****** 옃을보던 에릭남을 보던. 서로에게 고나리 먹음 ㅋㅋ
******마크 에릭남한테 안기는 거 귀엽닼ㅋㅋ
******엠버랑 에릭남이 이번에 나온 영어버전 곡으로 무대에서 노래부르면 좋을것같은데 ..

****** 굿모닝 에릭남오빠 ❤️If you missed out on the chat can re-watch it on V app👍🏻 have a great Friday everyone. 모두 좋은 볼금하세요 ❤️#EricNam
******에릭남.... 3살 더 많으시네....
****** 모닝 브이앱이라니^^ 넘 좋아용♡ 이른 시간인데 일하나봐여!!😂😂 오빠! 힘내세용!! 남네이션이 있잖아여~~🎶🎵 내일 벚꽃축제에서 만나용^^ 가수 에릭남최고👍👍 힘내라힘!! 얍!!! 토닥토닥
******에릭남 클론좀 만들었으면
****** PRE 160408 뮤뱅출근 #마크 #Mark #GOT7 #fly :출근길에 #에릭남 만나쏘 ㅋㅋ♡
******에릭남의 목소리로..치-유....으앙추워
******#nowplaying 에릭남, 웬디 Eric Nam, Wendy - 봄인가 봐 Spring Love / 봄인가 봐 Spring Love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bemyalice

From Twitter

******에릭남 시름시름
******에릭남 넘나 좋다 캬
******에릭남 나랑 결혼해줘.. 아침엔 내가 커피 내리고 네가 식사준비하고 은퇴 후엔 같이 봉사활동 다니고싶다 ㅠㅠ
******에릭남 나 혼자 산다 나오는 거 보ㅏㅆ다
******쓰리디 중에서는 에릭남이랑 결혼 하고싶당..... 에릭남 닝겐적으로... 복제해서 1가정 1에릭남 줘야한다.........
******에릭남보고 너무 여심만 공략하는거 아니냐고 하던데, 대한민국에서 남자가 남심 공략을 하려면 브로처럼 여혐을 해야 하더라고. 남자가 스윗하게 다가가면 또 게이같다고 되도않는 착각질 하며 악플 달거잖아? 에릭남이 왜 그래야되냐?
******에릭남 이번 타이틀곡 너무 좋은 것.. ㅠㅠ 퇴근할 때 마다 듣는다 흑흑...

******아니 에릭남이 모시기 여친한테 노래불러주는 영상 잇길래 봤는데 아는 게이오빠랑 조나 너모 닮아서 당황스럽고 꺼버렷다,,,,,
****** 그거슨 에릭남이기 때문이겠지:.
******에릭남 드림 들을때마다ㅏ 마음이 살랑살랑해 ㅠㅠ..
****** 수치사 에릭남 먄해요
****** 그래두 요새 에릭남 분이랑 웬디 분이랑 콜라보한 봄인가봐 노래 엄청듣구있어욤ㅠㅠㅠ그게최고ㅠㅠㅠㅠㅠㅠ 넌 봄이 돼줘 항상❤나는 꽃이 될게😍
******에릭남이 부릅니다 천국의~~문을연다~~~~~~~~
****** 그르니까요 어데 장소 이름인 줄 알았다니까요 ㅋㅋㅋ에릭남은 뭐 한남 반대말 같은 거??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financial__

From Twitter

****** ㅎㅎㅎ전에 랑야방을 안봤을 때 매장소가 무슨 도서관이나 뭐 납골당같은 곳인 줄 알고 뭐지?했었는데^^.에릭남..ㅎㅎㅎ
******요즘 만나는 친구가 유아인+에릭남과 싱크로율 90퍼 이상이다. 게이들에게 그렇게 고백을 많이 받는다고 함...
******내가 에브리타임 나오자 마자 똑같다 했었는디 그때 사람들이 에릭남 노래를 몰라서 ㅋㅋㅋㅋ 그렇나 이러고 말았었는데 약시 진짜 똑같긴 함 ㅋㅋㅋㅋ
****** 내일이면 그친다고 하니깐!! 내일 하루도 즐겁게 시작할 수 있길😊 아참! 오랜만에 추천곡 없이 멘션 보내면 섭하지! 지금도 듣고있는 요즘 제 힐링곡!! 에릭남 음색도 그렇고 가사가..👍
****** 헐 에릭남 연애함?
******#우주플레이어 에릭남 - no comment
******Eric Nam 에릭남 and 마마무 Mamamoo Solar spotted filming for We Got Married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151515ikusti

From Twitter

******에릭남 목소리 스윗하당
******어제 자기 전에 우연히 이 사진을 발견했는데 꿈에 에릭남 나옴... 릭나미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릭남 노래 너뮤죠으다..♥
****** 산책하면서 에릭남의 Good for you를 듣겠지 나는 스트리밍하는 빠수니니까......
******와 에릭남 남친짤 건짐
******에릭남 에릭여
****** 에릭남 최거입니다....진짜...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itsmark0904

From Twitter

******1묘 1인간 1욕조 1에릭남 원한다
******에릭남 노래 들어봐욘 목소리 최고,,
****** 볼수록 에릭남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아이돌 매력 쩌네요,,, 대단해,,, 개인소장 하고 싶습니다 견님이 만들어준 반달 아이돌,,, 얘 왜 때문에 실체화 불가한 거죠ㅠㅁㅠ?
******에릭남...사랑행
****** 에릭남 최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 인슽보다가 심쿵사당한ㅠㅠㅠ
******나중에 에릭남이랑 결혼할여자는 그냥 말이필요없이 이세상 우주모든 복이란복은 다가져간사람이다,,,,
******12살차이 껌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나이가뭔대수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에릭남 진짜 1등신랑감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angelove_jh

From Twitter

****** 미친 진짜 에릭남인가...? 결혼하자
******헉 에릭남이랑 김동완좋아욘
******에릭남...? 김동완...?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에릭남광희 팝시다
******에릭남 넘 좋지않음? 무작정 착하게 생긴것도 아니고 심지있게 생겼는데 젠틀하고 아 존나 무해하게 생김
******에릭남 최고존엄 데마시타...
******헤테로 인거 애저녁에 알았으니 제발 결혼한다면 정말정말정말 에릭남같은 인성과 능력가진 사람과 하길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jeon9825

From Twitter

******아이돌화를 부탁 드렸더니 에릭남을 만들어 주셨다. 이번 생에 나라 구하고 다음 생에 에릭남으로 태어나고 싶다.
****** 견님이 해 주신 아이돌화 완전 에릭남 아닙니까? 뒤져벌임 내 아이돌 대존멋이라 할 말을 잃었습니다. 이렇게나 길게 8ㅂ8 견님 기 빨릴만 하십니다 정성 대단해😭😭😭😭😭
******에릭남 귀엽고나
******하나님 전 하나님을 안 믿지만 .... 하나 부탁드려도 될까여.... 우리집에 에릭남 주세여.....
******봄 비 내리는 밤!추천 곡!! #에릭남 선배님의 자작곡 "Good For You"입니다!가사가 너무 좋은곡이예요😌며칠전 함께 찍어주신 사진도 같이😊브라더수선배님께서 작곡하신곡 Interview도 들어주세요!
******신촌에 하루종일 있어서 좋은점 -연예인들이 종종 온다... 진구라던다 에릭남이라던가..... 나쁜점 -왔었다는걸 다음주에나 선생님들 통해 알게된다... 오셨었습니까아......허허허허허허허
******다원이 에릭남님 굿포유 글케 좋다고하드닠ㅋㅋㅋ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ColeNae

From Twitter

****** 요즘 에릭남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진심 제 이상형....ㅎㅎㅎ🙈실제로는 저럼사람 없겟죠....?ㅠㅠ없을꺼에요😩
******이거 모닝콜 알람 만들어주실 분 괌...1윤도레미 1에릭남 보급 시급... #에릭남 #ericnam
******wjsn_cosmic봄 비 내리는 밤! 추천 곡!! #에릭남 선배님의 "Good For You"입니다! 가사가 너무 좋은 곡이예요😌 에릭남 선배님의 자작곡이라고 해요!✍🏼 며칠전 선배님께서 함께 찍어주신…
******봄 비 내리는 밤!추천 곡!! #에릭남 선배님의 자작곡 "Good For You"입니다!가사가 너무 좋은곡이예요😌며칠전 함께 찍어주신 사진도 같이😊브라더수선배님께서 작곡하신곡 Interview도 들어주세…
******아 이래서 애들이 자꾸 에릭남 노래를 추천한거였구낭..
******꽃..은..바로..에릭남..너.. 찡긋
******크...애들 에릭남이랑 친목 한거보소ㅋㅋ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Matt19890

From Twitter




에릭남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mediadailysns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gksxjahs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anata_sukida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AsiaToday_News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zzangjh0827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bombom413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WU_SUO_WEI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chloe_eight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Wuju_Eunseo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JH_SB94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Yun_Doremi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wujustagram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IN_MY_ISLAND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 jamong_cx

에릭남 Nam Eric Good Love MV 보이스 프로젝트 Spring Music 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