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20:28 ALL

****** 댜기 오늘 유달산가쓰???
******오늘내일 유달산꽃축제라타네
******오늘좀 신났었음ㅋㅋㅋㅋㅋㅋ 유달산 다녀왔슴다 지온님 승모근 스게
******사실 과제 다해도 오늘 애들이 유달산가자고해서...그다음 노래방
****** 가족모임 ㅋㅋㅋㅋㅋ 하나도 모르는 미지의 곳이야 ㅋㅋㅋㅋㅋ 여기 유달산이 벚꽃길로 유명하드라 사람 완전 많았어 ㅋㅋㅋㅋㅋㅋ
****** 아 준비한 노래가 그거였구나 ㅎㅎㅎ 미친자였군요 촤는 ㅋㅋㅋ 그걸 황제 앞에서 ㅋㅋ 둘이... 그렇게 잘통해서... 나중에 유달산 만든거잖아요 아님
******개힘들어ㅠㅜㅜ유달산 진심 내년에는 못올각😂😂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ozy_noonnoon

From Twitter

******헉 알티 유달산<
******이번 총선에서 목포 시민들의 선택은 우리 선거사에 길이 빞날 것이다. 단 전제가 있다. 누가 진정한 민주주의 신봉자라는 점이다. 5.18을 미화하고 훈장을 탄 후보가 당선되면 유달산이 통곡하고 삼학도가 차라리 눈을 감을 감을 것이다.
******목포 유달산 꽃축제 코스프레 퍼레이드 감니다... 친구따라감... 코스프레...
******오늘....뛰는거....유달산에서....
******알고보니 ㅠ달산 벗꽃축제기간
******어릴때 목포 유달산을 삼촌이랑 놀러갔던일이 있는데 당시에는 무척 어려서 목포가 항구인지도 모르고 그런 지리적 개념이 없을때 갔다가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산낙지를 사왔는데 난 그게 유달산에서 잡은 낙지인줄 알았음
******설악산에 케이블카를 설치한다니 기가 막힌다.그것도 백두대간 설악산에 쇠말뚝을 박겠다니.목포 유달산에 가면 정상에 쇠말뚝을 일제놈들이 박아놓은 자리가 생생하다.광주 무등산 용추폭포를 일제가 폭파해 버렸지. 지렁이 폭포가 돼버렸다.민족정기를 훼손한 일제.

******횡단보도 옆에 서있던 배낭여행객들이 유달산 간다고 그래서 혼자 빵 터짐;;;
******16. 목포. 여행지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곳. 음식이 맛있고 바다가 예쁘고 이훈동정원이랑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구 일본영사관, 갓바위, 유달산, 다 좋아한다.
******목포 직원들과 준치비빔밥을 먹고 유달산 아래 어민동산와서 잠시 점심 쉬고 있습니다. 목포해안대 학생들도 나들이 나오고~~ 이런 곳은 챙겨주는 여인과 봄 나들이로 와야하는데요 38총각사장
******준치비빔밥으로 목포 직원들과 점심 먹습니다. 챙겨주는 여인이 있으면 주말 봄 나들이 기대할텐데~~ 없으니 직원들과 점심 먹고 목포 어민동산이라는 유달산 아래 개나리 꽃 구경하고 사무실 들어가렵니다 38총각사장
******아 내일 유달산가야하는데 가는길도 모르고...어딘지도모르고...리셔언니한테 물어봐ㅅ야겠다
****** 유달산이 목표에 있는거임?
****** 옙 유달산 꽃축제 토,일에 합네당. 그 덕분에 전 하루종일 무대 지켜야 할듯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lsyong29

From Twitter

****** 2번 노선은 해양대-목포수협 구간이 굴곡ㆍ중복구간으로 인해 폐지되고 6번의 중앙시장-진마트 구간은 운행위험노선으로 폐지됩니다. 10번의 위 구간은 우회변경 됩니다. 112번의 아리랑고개-유달산 구간은 운행 위험구간으로 폐선됩니다.
****** ㅋㅋㅋ 남성분인가영? 전 근무지 집 근무지 집 교회 이거 아니면 거의 안다니는뎅 유달산 노적봉 오시면 저 찾으실 수 잇을겁네다. 이번주 주말에 하는 축제때 하루 종일 잇을듯
****** 스미마셍. 유달산 근처 ? 사는 잉여입니다
******목포 유달산.. 분명 차를 주차장에 세워 놨는데 무대 설치한다고 차를 빼랜다. 하하하 이미 카메라 메고 정상까지 오르기 직전인데..ㅋㅋ 행사 관리 클라스. #목포 #유달산
******유달산!! 가~불자!!!!!
******<2016 #신흥동 #벚꽃 #나들이 초대>#목포시 ♥꽃피는 유달산 축제와 함께 즐겨보세요~~
******엄마덕에 특템! 토요일 유달산 참여합니다:3

******핝 뉴사진 보니까 머리 잘랐네. 레드때 같은 머리로 나오길 바랐는데 뭐 짧은 것도 귀욤함ㅠㅠ 귀여운 가정주부가 된 핝미누라고 생각하면서 볼것이다. 낮에는 프로주부겸 파워블로거 밤에는 유달산을 뛰는 핝...
****** 담주 교통공원에서 코삼열림 이번주는 유달산 꽃축제
******유달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포 꽃피는 유달산 축제.. 4월10일 유달산일원에서 마임퍼포먼스 진행합니다. 꽃보다 더 이뿐 ㅠ ㅠ 사람 보러오세효! ㅋ Joomi Kim
******😭😭😭😭😭😭 유달산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영화 개봉 언제해요....
******광주 장점전주가 가까움 그래도 2시간거리 목포가 가까움 <<유달산!!!!! 평화로운 편 그래도 광역시라고 가끔 뮤지카루 지방 온다..
****** ㅋㅋㅋㅋㅋㅋ 잘못하면 털려 ㅋㅋㅋㅋㅋ 유달산에서 하는 고수프레라고 잘못걸리면 주옥되는거에요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nicemokpocity

From Twitter

****** 아니.. 이번 유달산 꽃축제에서 잘못하면 털리게 생김 내 신상이..? 자커는 언제나 이타치화되므로.. 망함
******역에서 의문의 고래 지룈ㅋㅋㅋㅋㅋㅋㅋㅋㅋ꽃피는 유달산 가고싶네...
****** 전 다음주에 유달산에서도 꽃이랑 촬영해요 ㅈㄴ 다다응주도 촬영해요 이쯤되면 촬영중독
******목포는 일제침략의 관문이어서 의병투쟁이 많았다. 국민의당은 일제를 도운 일진회와 유사하고, 그 후보자는 친일파 전남관찰사 신응희 행위와 유사한 짓이다. 유달산 아래 피체된 의병을 회유하는 신응희
******유달산 왜 진짜 밴드 아니지...나 열심히 덕질할 자신 잇는데 아쉽다... 아무말
******그딴 인간을 친구라고 사귀었던 피해자가 안타까울뿐이다 이래서 친구도 잘 사겨야하는거야...흠... 그런 면에선 빅터 앙리가 부럽고 유달산들도 부럽고... 나도...그런 쓰레기가 안되도록 노력해야지
******RT 헐 유달산 파퍼걸 버젼이라니....ㅁ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wiz_pine

From Twitter

******유달산으로꽃구경
******일번국도랑 유달산 팬 나뉜다고 생각하면 넘 귀여워 ㅋㅋㅋ 유달산 콘서트 중에 영민이가 이제부터 스페셜 게스트 일번국도를 모시겠습니다 멘트친 뒤 마이크 민우한테 건네고 본인은 뒤로 빠지는 걸로 밴드 교체 완료하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영재야 유달산에 올라와서 갓세븐 1등했다 소리.....치고싶었어💕목포바람 너무 좋다 #갓세븐 #1위 #영재
****** ㅠㅠㅠㅠㅠㅠ재연 캐슷 발표 났을 때 그때 그 유달산 중 빠지는 멤버 있으면 얼마나 기분이 이상할까 벌써부터 겁먹고 있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일제 앞잡이 전남관찰사 신응희가 피체된 호남의병들을 회유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영달을 위한 짓이 아직도 여전한 구태 정치인, 이번에는 의병정신으로 물리쳐야 합니다! 유달산 아래에서 의병을 회유하는 신응희
******ㅋㅋㅋㅋㅋㅋㅋ 쌤이 몇반이냐고 물어보시는데 4반 답지 않게 너무 당당하게 3반이라고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3반이었는데 무려 유달산이랑 같은 반이라 좋았음 ???
******하얀 동백꽃을 보셨나요~ 유달산에 가시면 불 수가 있습니다~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Ccm8230

From Twitter

******살리에르 탈덕했습니다. 유달산 파요. 요즘은 클래식보단 밴드죠!!!!! 거기엔 어떠한 즉흥도 허용되지 않잖아요!!!!! 이거 아님




유달산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momoko_twit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eunseong_sg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grace14111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JJCTV1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grace14111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morgankinsinger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Ccm8230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soom_098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badventureKr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newsfriday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vhvh1358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ltr191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ltr191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eunsu402

유달산 목포 꽃피는 축제 꽃축제 축하공연 남진 특별 행사 활동 벚꽃 Alalaall_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