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20:31 ALL

******지금 브이앱 보고 바나나 초코파이 사러 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럽네요ㅠ저는 지금 바나나초코파이가 너무 먹고싶댜는
****** 초코파이 바나나 추천.
******바나나초코파이 렌지에 돌려먹으면 천국의 맛
******바나나 몽쉘하고 초코파이를 먹어봤는데 일반초코파이를 싫어하는 사람인데 바나나초코파이가 훨씬 맛있고 몽쉘좋아하는데 초코바나나몽쉘은 너무 달아서 먹기 부담스러움 ㅠㅠ
****** 초코파이 바나나는 뭔가 미묘했는데 확실히 몽쉘은 크림이라 괜찮더라구요....전 이런맛을 원했어...ㅋㅋㅋㅋㅋㅋ
******이거 존맛이다 뜯자 마자 바나나향나고 먹을때도 바나나향이랑 맛남 내가 초코향 싫어서 초코파이 안먹고 몽쉘 먹는데 핵존맛이다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Beerpig42

From Twitter

****** 바나나초코파이 ㄱ
******이마트 티라미수 있나 보러갔다가 바나나 초코파이를 샀다 몹시 당황스러워따
****** 맛있어요 ㅋㅋ 저는 초코파이부터 먹었는데 바나나우유 맛이 나요 ㅋㅋㅋ 당연한거지만..
****** 초코파이 바나나도 맛있어요 ㅋㅋ
******초코파이 바나나 vs 몽쉘 바나나. 일단 초코파이 자체가 뭔 짓을 해도 맛이 없구요... 걍 원래 초코파이보다 몽쉘이 맛있다구
******바나나 초코파이 후기
****** 바나나초코파이는혁명임..

****** 개인적인 취향으론 바나나초코파이보다 몽쉘이 더 맛있고 맛있는만큼 더 작아요 빈정
****** 초코파이를 바나나우유에 찍어먹는 맛? 은근히 먹을만해요!
******왠지 모르겠지만 몽쉘 바나나보단 초코파이 바나나가 더 맛있을 거 같아!
******초코파이에서 바나나우유맛이나
******초코파이 바나나 구했당
******바나나 초코파이 맛있오
******바나나초코파이먹어야지 ㅅㄹ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cos_ageha

From Twitter

******아맞아 바나나 초코파이 먹어보고시퍼 먹어본사람 잌서여? 먼맛이얌.
****** 바나나초코파이맛있어요? 신제품나왔다는건 들었는데~
****** 오빠 바나나 초코파이 머거바써요?? 완전 맛이써요 ㅎㅅㅎ👍
****** 그 맛있기로 유명한 바나나초코파이!!
******참치라면...먹어보고싶은디 본 적은 없다 ㅏ ㅏ ㅏ초코파이바나나도없고.. 뿌숨
****** 바나나 초코파이 ㄹ
******요즘 제일 먹고 싶은 건 바나나 초코파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도 먹어보고 싶었

******칭구가 줬다 바나나 초코파이 ~~~~~
******바나나초코파이 넘 맛있어ㅠㅠ
****** 저도저도 ㅋㅋㅋㅋㅋ몽쉘 맛있어요 카카오 !! 하얀색하얀색 ㅋㅋㅋ ㅋㅋ 바나나도 좀더 진하고 초코파이도 맛있긴 하지만
******바나나 초코파이 뭔데 ..... 맛없는데
******도너츠가 없으니 바나나맛 몽쉘을 먹어야지 이것도 맛있는데 바나나초코파이는 얼마나 맛있는거야😯
******바나나 초코파이를 먹읍니다... 무료
******헐 모야 바나나 초코파이두 있어ㅜㅜㅜㅜㅜ 난 뭐 하고있니ㅜㅠㅠㅠㅠ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게 바나난데ㅠㅠㅠㅠㅠ 나도 바나나 초코파이 먹을래ㅠㅠㅠ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Hajin_VA

From Twitter

******요샌 초코 바나나가 유행인듯.. 몽쉘도 그렇고 초코파이도 그렇고 죄다 바나나맛
******- 저도 먹어 봤습니다😛 #전주카페#객사카페#제이빈#초코파이바나나 by j_bean15
******바나나초코파이!
******허니버터칩 어디있어요? 노브랜드과자어딨어요? 초코파이바나나 어딨어요? 순서대로듣는기분이다
******오 바나나 초코파이 먹어써
******바나나초코파이가 있긴하구나
******뎨오빠가 바나나초코파이뿌린다~! 이랬는데 여자스탭분 목소리들림 나줘~!이런식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YunGYunG_51

From Twitter

******아뎨뎨졸라기염따 바나나초코파이뿌렸구낰ㅋㅋㄱㄱ
******바나나초코파이먹으면서 원피스철학책 읽는중ㅋㅋㅋ
******바나나 초코파이 득템
****** 으억 저희 집 근처 마트에는 다 팔려서 없던 바나나 초코파이..
******바나나 초코파이도 먹고
****** 몽쉘 바나나는 아직 못먹어봐서 모르겠고 초코파이는 음...초코파이도 아니고 바나나파이도 아닌 맛
******빡침으로 인해 욕구를 참지 못하고 바나나 초코파이 전자렌지에 돌려버림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nyagitt

From Twitter

****** 초코파이인데... 바나나우유맛나
****** 전 88년 아니면 95년에 오고 처음입니다. 좋네요 바나나 초코파이도 박스로 팔고요.
****** 헉 그 유명한 바나나 초코파이...! 맛있어보여요!
****** ㅋㅋㅋㅋㅋㅋ근데 바나나 초코파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시멜로우가 바나나맛이 나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나랑 초코조합이 맛있는지도 잘 모르겠고..으음..음...듣고보니 직접 사먹기엔 아쉬울 것 같네요
******오늘 바나나초코파이 첨먹어봤다 오리지날보단 맛낫음
****** 저는 기대안할려구요😢 바나나초코파이도 없고오오...!!!😂😂
******생바나나만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하고 초코파이 바나나맛 먹은 내가 멍청하지..... 아 겁나.....바나나....겁나....시져.... ㅂㄷㅂㄷ 바나나킥은 걍 설탕맛이라서 먹을수 잇는데 바나나우유랑 저런건 안돼는듯...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nyagitt

From Twitter

******바나나 초코파이 넘 맛이썽
****** 흐윽...나그네................내가....ㅁ초코파이...사줄게...나그네야.........요즘 바나나도 나온거 아니.......이미 다 먹ㅂ은거지만...
****** 난 오늘 초코파이를 먹었거든 ㅋㅋㅋㅋ 초코파이에 바나나에센스? 그거랑 합성착향료 딱 그런맛나
****** 초코파이 바나나도 똑같에 ㅋㅋㅋ
******초코파이 바나나맛과 몽쉘 바나나맛 둘 다 드디어 먹어봤다 내 입맛엔 몽쉘 바나나가 훨씬 맛있다 원래 몽쉘 좋아하기도 한 데다가 바나나크림?의 맛과 향도 후자쪽이 비교적 진하고 강하다 일단 전 초코파이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요...
******초코파이 바나나 생각보다 별로다
****** 어..바나나껍질에 코대고 초코파이 먹는 맛이라고...친구가..그럳ㄴ...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limescents

From Twitter

****** 초코파이 바나나 너무 실망해서 ? 몽쉘 못사먹겠던데 사서 먹을만한가여!?🙄🙄
****** 근데 바나나초코파이 그냥 초코파이랑 아예 다른 기분... 막 더 폭신폭신하고 입안 가득 들어오는 그런 맛...
******바나나초코파이랑 몽쉘 바나나맛 발주 안되는구나ㅅ
******초코파이 바나나 맛이써
****** 아.. 바나나 초코파이라 더 그런가요?
****** 바나나초코파이! 바나나몽쉘!
******바나나 초코파이 맛을 표연하자면 바나나우유랑 초코파이를 함께먹는데 진짜로 정말 개부드러움 입에서 막 녹음 님들 꼭ㅓ드셔야됨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Arktis_

From Twitter

******엄... 경주에 바나나 초코파이가.
******아 초코파이 바나나맛 장난하냐 바나나맛 1도 안남 몽쉘바나나가 더 바나나맛난다
******초코파이 바나나맛 이거 걍 초코파이가 좀 커지고 바나나향 넣은 거 가 은네^^..
******우리동네 711편의점이 참 좋은게 사장님이 인기품목을 바로바로 놓아주심! 하니버터때도 그랬고 지금 바나나 몽쉘&초코파이 다 사먹어봄! 담주부터 소프트아이스크림 할려고 세척 해놓으셨다니깐 이번 여름 내내 먹어야지!
******초코파이 바나나..진짜 별로다..ㅠㅠ
******바나나 초코파이가 그렇게 맛있나요..?
******대세를 따라 바나나 맛 초코파이 먹어 봤다. 난 그냥 오리지널 먹는 걸로.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E_Moon28

From Twitter

****** 흥흥 초코파이바나나마싯써요 몰래훔쳐가야지
******ㅅ. 바나나 초코파이라는 거, 먹어보러 간다.
******바나나 초코파이 뭔가 추억의 싸구려 맛이 난다 했더니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맛이었다
****** 아직 안 먹어봤서요! 친구말로는 초코파이 한입먹고 바나나우유 한입 마시는 기분이래욬ㅋㅋㅋㅋ
****** 치킨 피자 초코파이 녹차아이스크림 오리훈제 대패삼겹살 딸기팥빙수 딸기주스 새우버거 북엇국 부대찌개 핫초코 딸기주스 바나나우유 치즈퐁듀 치즈케이크 핫케이크 생크림케이크 족발 보쌈 초코칩쿠키 감자탕 아이스크림 카스타드 슈크림빵도
****** 우리 사무실 주변 마트엔 쌓여있던데. 대신 내가 다니는 동선에 있는 가게에는 어딜 가도 바나나 초코파이를 안 팔아...
******딸은달덩이...아인아엄마가니안티인거같아😢 머리자른기념💇 #단발병엄마#달덩이먹보우리딸#작맘이준바나나초코파이#2개째흡입중#백년만머리변신#아주미#미안해딸눈이너무작게나왔다😧 by imsuji8701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tera0701_v

From Twitter

******초코파이 바나나도 드뎌 시식기회가 왔네~😋
****** 찍고 먹었고요 초코파이, 바나나우유랑 그냥 따로 먹는게 나을 www
****** 그냥 초코파이에 바나나 우유를 먹어야겠다
******초코파이 바나나 제가 한 번 먹어보겠읍니다.
******바나나 초코파이 음 맛있는데
******ㄷㄷㄴㄷㄷㄷ 세라님이 바나나 초코파이 맛이 초커파이먹으면서 바나나우유 마시는맛이라는데 야근님도 똑같이 말씀해주셔서 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ㅌㅋ 넘웃겻다 ㄷㄷㄷㄷㄷㄷㄷㄷ
******이거슨 바나나 초코파이...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GSlove78

From Twitter

******헉...바나나 초코파이 사올까
******바나나몽쉘말고 바나나초코파이 사올래..팔아줘...
******ㅠㅠ..... ㅠ.... 바나나초코ㅠ파이.. 민트...초코파이.....먹어보고 싶다....
******바나나 초코파이 별로야...
****** ㅋㅋㅋㅋ오예! 아 그리고 고르는재미가있는 몽쉘바나나 or 초코파이 바나나 하나집어가면됔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 몽셰ㄹ이 맛있더라... 초코파이보ㄷㅏ... 마시멜로를 별로 좋아하지 않음
******초코파이 바나나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tiffeuna

From Twitter

******우리동네엔 왜 바나나초코파이가 없는가.
******바나나 초코파이가 새로 나왔다고해서 애들 주려고 사봤다;
******초코파이 바나나 괜찮군ㅋㅋㅋ
******바나나초코파이나도먹고십닺ㄹㅈ
******바나나 초코파이라니 슷께
****** ㅋㅋㅋㅋㅋㅋㅋㅋ예산 아래 혹독하게 내쳐진 바나나 초코파이.... 안녕 ㅋㅋㅋ
****** 그래요? ㅠ.ㅠ 의외로 초코파이 평이 안 좋네요 그럼 바나나 몽쉘을 찾아 오늘은 마트 탐방을 해보겠습니다!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Gleeeun

From Twitter

****** 바나나 초코파이는 피하세요ㅜㅜ 입맛은 다 다르지만 애기들은 좋아해도 성인분들은 인공적인 바나나 향이 좀 역하다고 해요.저도 먹고서 아 좀 음......
****** 이럴수가...ㅋㅋㅋㅋㅋㅋㅋ 초코파이에 바나나 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란이 오네옄ㅋㅋㅋㅋㅋ
****** ...전 그거 되게 별로 속닥...... 냄새만 바나나에...그냥 초코파이에 바나나우유가 훨씬^-^.........
****** 저두 아직 못 먹어 봤어요ㅎㅎㅎ 보이면 사 보려구여 바나나 초코파이는 어때요?
****** 바나나 초코파이는 머거봤는데 몽쉘은 어떤가용??😮😮
******내일 간식은 몽쉘 바나나 OR 바나나 초코파이중 하나로 해야겠다!
******근데 쌤이 바나나 초코파이 주셨당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for_your_2016

From Twitter

******으에에..바나나향 나는 그냥 초코파이야..
****** 초코파이 바나나 먹어보고 싶은데 발견못했으요 ㅠ
******초코파이 바나나 겁나 맛있엉
******바나나맛 초코파이 내 취향 아님...바나나향이 아니라 바나나 껍질향 나....
****** 와서 바나나초코파이우걱우걱
******님들 이거 먹어봄? 진짜 바나나향 강하고 맛있음. 난 초코파이 충이지만 맛있다. #몽쉘 #초코&바나나 #리미티드에디션
******바나나 초코파이 오는사람마다 하나씩 나눠주니까 어디서 낫냐고 막 좋아하네ㅋㅋㅋㅋㅋ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rm_160

From Twitter

******이게모야ㅋㅋㅋㅋㅋ바나나 초코파이라니ㅋㅋㅋ먹어보고싶네
******오늘 초코파이 바나나 먹어봤는데 초코파이가 이리 두꺼웠나? 싶을 정도로 그냥 초코파이랑 두께차이랑 씹는맛 차이나더라
******트잉여의 바나나 초코파이 시식평# 요즘 허니버터칩의 품절사태와 버금가게 없어서 못판다는 바나나 초코파이 -> 초코파이를 꼭 먹어야 한다면 일반 초코파이말고 이거로 먹는게 맛있다! 끝 허버칩은 맛있었ㄴ는데.. ㅠㅠ
******세실이 카트를 잡으면 살 것 같은 물건들... 일단 오뚜기 3분카레 순한맛, 오뚜기 미트볼, 오뚜기 함박스테이크, 초코파이, 요구르트, 용가리치킨, 마요네즈, 계란30구, 깐 메추리알, 바나나......
******초코파이 바나나맛 처음먹어봤는데 아매우만족 먹을때 코끝에 맴도는 그 약간의 바나나향이 너무좋다 그리고 이거 예전보다 두꺼워졌어 더폭신폭신해져서좋아
****** 허ㄱ 바나나 초코파이.. 붕방 테디 단거 은근히 좋아합니다.. 단거 기름진거..으응.... 자극적인 음식도 좋아하고.. 샌체즈도 제 수퍼파워울트라덕캐야~~!!!!
******서현이가 받은거 바나나초코파이인가?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iamsumin_jebbas

From Twitter

******❥ RT _nrdr바나나 초코파이 2개 받다가 떨궜는데 다 알뜰살뜰 챙겨가는 서주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수고했어 주현아☺
******❥ RT hyunshine628160407 서현이 바나나초코파이 받았다😁💓
****** 다음엔 바나나 초코파이랑 비교해 보겠어요... 최대한 ㅜㅜ 음... 최대한... 세세하게..... 흡
******바나나 초코파이 한박스사줄께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달고 맛있는건 다 조와하냐구요 ㅋㅋㅋㅋㅋㅋ신상 바나나 초코파이야 테디!! 물려줌 아앝 ㅠㅠㅠㅠㅠㅠㅠㅠㅎ하아....테디....마이수퍼파워울트라덕캐...진짜 넘 조타 사랑ㅎ해
******이와중에 바나나 초코파이 마시쪙💕
******그러고보니 5월 4일 전에 쿳승한테 바나나 몽쉘이랑 바나나 초코파이 보내줘야되는데....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 넴 아마도 원본은 바나나 초코파이..ㅋㅋㅋㅋ
******바나나 초코파이랑 몽쉘 우리쪽엔 안팔려서 밖에 내놓고 세일하던데
******서주현 바나나 초코파이 받았구낰ㅋㅋㅋㅋㅋㅋ
******160407 서현이 바나나초코파이 받았다😁💓
****** 그럼요!! 주말에 대형마트가서 맥쥬와 함께 바나나 초코파이를 사와 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같이 먹어보고 품평회를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와우 어머니 센스쟁이 ㅋㅋㅋㅋㅋ 답례로 우쏭님은 초코파이 바나나를 사오면 어머니와의 교류가 ★ 라며 ㅋㅋㅋ 후후 귀여우심다 두분다 히힣 초코파이 드시면 또 후기를!!!ㅋ
******태후에 나온 초코파이는 바나나 초코파이 아닌것 같습니다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bluexmas47

From Twitter

******근데 저때가 작년 연말인데 바나나 초코파이가 나왔다고??
******북조선 동무에게 바나나 초코파이 먹여보고 싶다..ㅋ
****** 오!!!! 전 이제 초코파이 바나나 맛을 도전해 보려구요!!!!!! 히히히히 둘이 비교가 필요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히히히히~ 역시 몽쉘은 초코가 이에 안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초코파이 ... 바나나 였음?
******바나나 초코파이 2개 받다가 떨궜는데 다 알뜰살뜰 챙겨가는 서주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수고했어 주현아☺
******바나나 초코파이 리뷰걍 바나나향&맛이 나는 초코파이 .. 맛이 없지는 않은데 엄청~~~정도는 아닌듯도../그윽
******바나나 초코파이 정도는 준비해 주ㅑ야지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lifeextension_

From Twitter

****** 그냥 몽쉘요? 아니면 초코파이 바나나보다 몽쉘 바나나가? 초코파이바나나를 기다리는뎅 ㅠㅠ
******바나나초코파이...넘나 맛있다...
******바나나 초코파이를 줬어야지 ㅋㅋㅋㅋㅋㅋ
******바나나 초코파이 먹어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바나나우유 + 초코파이 ...?
****** 빙그ㄹ 바나나우유 향이 나고 마쉬멜로우가 없는 초코파이맛..
******바나나 초코파이 대신 바나나 몽쉘 먹어봤습니다 음...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whale_n_vapor

From Twitter

******가방에 친구가 준 바나나초코파이있어
******초코파이 바나나 맛 먹어보니까 달달한게 맛있음 나 원래 초코파이 안 좋아 했는데 바나나는 좋아 할듯.. 그렇지만 몽쉘이 더 마싰음 ㅎ
****** 헐 이거슨 신세계야!!와구와궁 할 정도는 아닌거같아 아 초코파이에서 바나나향이 나는구나아 고냥 이정도??
******초코파이 바나나 먹고 있는데 맛있다 냠
****** 그냥 바나나향이 나는 초코파이가테
******들어는 봤나? 초코파이 바나나?
******아 요새 며칠을 계속 돌다가 드디어 바나나 초코파이를 차즘! 기분이 매우 좋음!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sleeping_cd

From Twitter

******초코파이바나나그거;;먹을때마다콧구멍에서 바나나향남;
******음...난 별로다 바나나초코파이..
******음...초코파이 바나나 별로 특별한 맛은 아니네 몽쉘바나나도 사먹어봐야지
******그 사람이 그렇게 좋냐? 나도 바나나 초코파이 구해다 줄 수 있는데 멍청아
******초코파이 바나나 득템함!!!!!!
******바나나 초코파이 존맛 18개짜리사얼껄...
****** 앗ㅋㅋㅋㅋㅋ 생각치도못하게 초코파이바나나를 얻엇네요 0!!! 뭐지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jeonjugram

From Twitter

****** 그냥 초코파이에 바나나향? 나는정도야!! 근데 오리지널초코파이보다 덜달아
******바나나초코파이 맛있네
******초코파이가 너무 안팔아서 일단 대용품으로 몽쉘 바나나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바나나 초코파이 존나마시써요
******전설의 바나나 초코파이 전자레인지 30초
******흐흐 초코파이 바나나
******초코파이를 바나나 우유랑 같이 먹는 느낌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__1609

From Twitter

******헉 바나나초코파이 인기 만쿠나...
****** 앗 저 저거 하나 먹어봤는데 맛이 그렇게 특별하진 않지만 바나나우유향이 확 나요..!! 그외의 맛은 초코파이랑 비슷한..!!
******혹시 트친님들중에 바나나초코파이 드신 분 계세요?? 점심때 마트갔다가 봤는데 한박스채로 사가는 사람들이 많더라;; 파는 데마다 품절이라는데 무슨 맛인지 궁금해..
******엄청 무뚝뚝하고 퉁명스러워서 혹시 미움 받나 싶었던 선배가 오늘 퇴근하다 말고 내 책상 위에 바나나 초코파이 던진 뒤 마저 퇴근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뭐
******나도 바나나초코파이 ㅠㅠㅠ
******방귱이가 준 바나나초코파이 먹어봐탸지
******퇴근길에 장보러 갓다가 롯떼슈퍼갓는데 마침 초코파이 바나나있어서 사서 하나먹어봄. 달지도 않고 괜찮다. 은은하게 바나나향 나는 듯하고 일단 머쉬멜로우가 쫄깃!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bomi_mic

From Twitter

******나 초코파이 대왕조아하는데 아빠한테 때써서 초코파이 바나나 그거 삿다 크하하하
******RT 바나나 초코파이 먹어보고시퍼...
******개인적으론 맛있다 . 강렬한 맛보다 은은해서 내 취향인데 - 일반 초코파이보다 뚱뚱하지만 내 입엔 초코맛도 바나나맛도 부담없이 은은했다☆ 만약 당신이 먹게 된다면 ' 이거 ㅂㅏ나나 맛인가..?' 싶을 것이다.
******첨엔 바나나도넛이라길래 초코파이 바나나맛,몽쉘 바나나맛 그런건가 요즘 트렌드인가 햇더니... 음음 그렇네
****** 오늘 초코파이 바나나맛을 처음 먹었다. 맛은 이렇다 초코파이랑 바나나 우유 먹을라했는데 집에 흰우유밖에 없을때 먹기 좋은맛
****** 앜ㅋㅋㅋ마자욬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우유가 생각이 안나서.. 쪼글 우으으 초코파이는 얼마에 사셨어요?
****** 진짜 바나나 쏟아부은 느낌.... 초코파이 바나나는 먹어보고싶네유ㅠ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CloUD_030

From Twitter

****** ㅋㅋㅋㅋ바나나초코파이는 인터넷에 안파나ㅋㅋ
****** 핫 요즘 왜이래 바나나음식 대세?사라지지나 말아라ㅋㅋㅋ 바나나섬세하다고!! 바나나음식 맛있기 힘들다곸ㅋㅋㅋㅋ 악 바나나초코파이도 못먹어봤는데 ㅜ
******우리 팀 캐비넷 힙해. 초코파이 바나나랑 새우마요 꼬깔콘이랑 간장치킨 스윙칩 있어. '~' 피코크 엄마기준 양갱 시리즈랑 와플이랑 에너지바도 있지.
******우리학교 매점에서 바나나 초코파이 사재기한다;;; 18개 들어있는 한 박스가 6000원정도 한다는데 두 배 가격에 팔음.
******바나나초코파이드세여 맛잇어요
****** 마자마자 근데 나 그거 먹어보고 싶기는 해 초코파이 바나나!!!
******바나나 초코파이 먹었는데 마시멜로가 폭신거리고 바나나우유향 난다는 거 빼고 흔한 초코파이네요...ㅅ...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pammmmmmk

From Twitter

******초코파이 바나나는 원래 마시멜로를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닌지라 흠 바나나 냄새 좀 나네 했는데 몽쉘은 훌륭하다...촵촵
******호라구치에게서 초코파이를 받았습니다😋💗 맛있었어~~🙆🏼🇰🇷 고마워~💗💗 #바나나 #초코파이 #情
******바나나초코파이 맛있가
******룸메가 어디서 바나나맛 초코파이를 선물받아서 먹은 뒤에 최고라고 말했다. 참고로 내 룸메는 외국인... ... 8ㅁ8 나도 먹어보고싶어.. 8ㅁ8 바나나.... 맛... 초코파이...
******오 초코파이 바나나 발견!!!!!!
******초코파이 바나나!!!! 맛나여...!
******홈 더하기 야탑점에 초코파이 바나나 팔아요오오~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hankookicom

From Twitter

******초코파이도 바나나고 막걸리에도 바나나... 왜그래? 뭔일있어?
******요즘 핫하다는 초코파이 바나나!! 요며칠 계속 찾았는데 집앞에서 발견하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이제 먹어보겠습니닷!!
******가끔 집앞편의점 언니한테 초콜릿이나 바나나우유 같은거 투플원하면 하나드리고 그랬더니 내 포인트 적립 번호도 외우시고 좀전에 갑자기 바나나초코파이 두개 주시면서 이거 드세여! 하시길래 이거 맛있어요..? 하니까 사람들은 맛있다는데 자기입엔 별로래ㅋㅋ
******내 입맛엔 바나나 초코파이 별로였으니까 바나나 막걸리도 별로겠구나.
******우리나라 주류/식품업계 뭔가 쩐다자몽맛 소주가 유행함->자몽맛 막걸리 재 주목받음, 허니버터칩 유행함->여러가지를 거쳐 허니버터 팩 나옴, 바나나 초코파이 유행함->바나나 전통주 나옴 사실 국내 주류/식품 업계는 히든 업계 트랜드세터가 아닐까
******어디서 뭐 하나 첨가해서 쪼끔 잘 팔리기 시작하면 진짜 별 상관도 없는 곳까지 처넣기 시작한다. 야, 근데 초코파이 바나나 맛 존나 맛 없었어..
******바나나 초코파이 맛있어..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hy991009

From Twitter

******팀탐 바나나맛도그렇고 초코파이 바나나맛도그렇고 그냥 바나나향 첨부한 느낌밖에안나서 별로 안땡기는구마
******선택 2016 칙촉 vs 촉촉한 초코칩 후레쉬베리 vs 카스타드 몽쉘 바나나 vs 초코파이 바나나 마가렛트 vs 빈츠 쿠크다스 vs 초코하임
******바나나초코파이가 무슨 맛이냐면 진짜 바나나맛 나는 초코파이다




초코파이 바나나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rm_160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eHyundai_tweets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pkni123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zlrzlr901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Mopping_vomit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Ryunan9903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tiffeuna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999720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destination57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winnie07080105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SBS8news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

초코파이 바나나 몽쉘 맛이 맛있다 먹어보고 오리온 vs 별로 맛을 맛있어요 먹어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