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21:40 ALL

******탈수 있는 동물친구들의 경로와 위치를 파악해두면 탐험이 좀더 편해질수 있어! 다만 밀레시안이라면 드래곤이나 스쿠터를 타고가겠지? 으으... 나도 스쿠터를 하나 사야하나?
******와 마치 스쿠터가 진화한거같아
******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스쿠터가 나보다 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은 안행!!ㅁ !!!이따가 편의점에 스쿠터가지러가야하긴하는데!!!!
******아까 심심해서 스유 암거나 보다가 Haven't you noticed 들으면서 둠즈생각이 넘많이났다 나중에 정말 우주대스타가 되어서 낡은 스쿠터 대신 핫핑크 리무진을 타고다니는둠즈..미미쳣다고젠장 난최고야 마베스트브로
******넌- 날 데리고 떠나! 어서 떠 나 ! 조 그마한스쿠터에 🏍===태워봐 Oh 날!=333
****** 긴상 스쿠터 뒷자리에 태워줘요? 아님 걸어서? 나는 둘 다 좋은데! 긴토키랑 데이트네요!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coil_of_tesla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헬멧쓰는거 왜케웃기지ㅋㅋㅋ헉 둘이서 스쿠터타고 교외로 데이트.. 두근 크리스 손 제이크 허리 꼬옥 안으면 제이크 두근거려서 운전 못할지도 몰라요ㅠ 머릿속이 폭주해버림ㅁ
******장만옥은 3까지만 나온다. 스쿠터 타고 뽈뽈뽈 돌아다니는 게 참 귀여웠는데.
******ㅋㅋㅋㅋㅋㅋㅋ스쿠터타는 포푸님
******스쿠터나 사야겟다...가까운거리는 뽈뽈거리면서 돌아다닐수잇자나..
******스쿠터는 오토바이든 월세든 해줄거면 빨리 해주면 좋겠당.....:O
******아미해머가 그 해머사... 그... 재벌3세인가 그렇다며..? 유산 다 포기하고 배우하겠다고 가문에서 나왔다며... 부인은 빵집하고 스쿠터타고 마을돌아다니며 잘 산다던데...
******스쿠터는 얼마나 할까요?

****** 레즈라면.. 스쿠터요!!!
****** 아 스쿠터 부럽..
******진짜 스쿠터도 팔아야하나..
****** 오토바이가 아니라 스쿠터 아녀...?
******스쿠터에 날개가 돋힌, Yamaha 04GEN 모델의 컨셉 디자인...
****** 15년블루다방이라는 트럭에 개쎄게 n번 치임 16년 3월~현재1주일에 n번씩 동숭다방이라는 스쿠터에 치임
****** 완전히 서민용 가면라이더용 스쿠터... ..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vineexp

From Twitter

******야마하, 새로운 스쿠터 컨센 모델 "04GEN" 발표 백조를 모티브로 고귀하고 품위가 느껴지는 여성을 이미지로 디자인 했다고 하지만 아무리봐도 저 날개는 바퀴ㅂㄹ... 날개는 접어서 수납 가능.
****** 음? 긴쨩 강아지가 어때서요??? 손손~ 잘했어요~ 손을 잡으며 스쿠터에서 내린다
******카쿄인에겐 오토바이인가 자전거인가 스쿠터인가
****** 헉 컴으로 다그리자마자 올려서 이제 확인하는데 고칠데 왜이렇게 많은지 근데 토커님이 좋아해주신다.. 나는 기쁘다..!!ㅠㅜㅠ쿠라사와는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스쿠터 넘 잘어울릴것 같아요 막 미니밥솥 미니냉장고..헉 동거각이잖아?!?
****** 이거 마비너기 스쿠터아닙니까
******근데 전기 자전거랑 스쿠터랑 어떻게 다른거지
******하ㅏㅏ 이선재라면 내가 이 날ㅋ시에 스쿠터 뒤에 타준다 헬맷도 선재 준다 근데 선재는 그꼴 못볼 아이다 << 흑

******스쿠터 버리고 집가버리기...
******아나 집갈려는데 스쿠터 시동 안걸려~!!!!
****** 도시형 스쿠터니까요....
******야마하의 스쿠터 컨셉모델. 오오 날개...
******_jeesu 우도 스쿠터 괜찮네요..우도는 섬에 셔틀버스가 계속 돌아서 그걸 이용해도 나름 괜찮더군요.
******탈거 사고 싶다... 자동차 바이크 스쿠터... 하다못해 자전거라도...
****** _jeesu 렌트해서 다니긴 하는데 우도가서 스쿠터를 타요.. 그날은 힘들거 같아요 ;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lighttodenmark

From Twitter

******정말로 렛츠 콘바인이 가능으로...! 우리들이 타고다니는 오토바이있지, 언제 전부 합체하지 않으려나. 아, 스바루는 YAMANA의 스쿠터였던가... 그런건 형상적으로 생각해서 동체 파트 담당부분!? 하여튼 기뻐! 이걸로 이길 수 있어!
******좀 빠른 탈것도 만들면 될텐데...나는 뭔기 판타지스러운 세계관에서 스팀펑크나 혹은 마법동력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 것에 대한 로망이 있다 그래서 마비노기에서도 스쿠터 못사서 피눈물 흘리다가 풀리자마자 바로 샀다구...이제 마비 안 하지만
******아.. 날 풀리니 또 오토바이가 땡기네. 출퇴근용으로 스쿠터 하나 사면 와이프한테 혼날래나. 비싼거 말고 싼걸로..... 나 오토바이 안전하게 타는데.... 헬멧도 꼬박꼬박 쓸꺼고....
****** 오토바이도 너무 잘어울릴것같은데 스쿠터도 너무너무 잘어울리고요 못치 달려... ㅠㅠㅠㅠ못치 허리에 손 두르고 같이 부릉부릉달릴거 생각하니 막 여름도아닌데 땀날것같고 너무좋아서 죽을것같아요 감사합니다..제가 잘 살았습니다.. 기절
******스쿠터 타고 내 마음으로 와버렸음 하... 이쁜자식...
****** 스쿠터가 엄청 거대하고 있어 보여서 본의 아니게 라이더스러운 무언가가 되었음...ㅋㅋ
******기어 변속에 자신이 없어서 스쿠터 타고 가다가 넘 무거워서 160kg 오토바이로 갈아 탐... 기어 변속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 앞으론 오토바이 많이 탈 듯...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sunzapark7

From Twitter

******투표하러 가려는 데 차가 없어서 1시간 만에 오토바이와 스쿠터 사용법을 익혀 투표하고 온 나 ㅋㅋㅋㅋ 좀 힙한 듯
******스쿠터 캡슐이 어디갔지?
******아 나도 스쿠터로 갈아타고 싶다
******우편물 오토바이도 아니고 그냥 스쿠터가 인도를 질주하는 미개함
******둘이 스쿠터 타고 가는 거 보거 싶다. 새훙 추워서 차녈 후드 뺏어 입고 차녈 허리 꼭 껴안고 가능 거. 차녈 안에 반팔 입었는데 추워서 팔에 닭살 돋아 있고 막ㅋㅋ
******탑오빠가 안동찜닭 별로라고 해서 같이 스쿠터타고 밥먹으러옴ㅋㅋㅋ오빠가 가는동안 꽃보고 예쁘다고 계속 감탄사를 연발해서 얘 바텀된 줄.
******아 스쿠터타고싶다 현실은 세워놓을곳도 마땅치않고 로드도 못타고있으니 그만하자...시름시름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jeonjugram

From Twitter

******오도바이가 신호등 지킨단 봉구님 트윗보고 빨간불 다 멈춰서는 스쿠터 양아치 아라키타 생각난다
******홍대에 <나는 홍대와서 지금 너무 자유로워!!>를 온 몸에 두른 대학생 남자 둘이 길가에 주차되있는 스쿠터에 둘이 앉다가 넘어트리고 도망치는걸 목격한 뒤로 그렇게 생각하게 되었다
******엿경님 봄에 스쿠터 끌고 함 놀러오셔길... 님 셔터 닳아없어짐
******긴토키 같이 스쿠터를 타고 길을 가는데 히지카타군이 '달이 예쁘네. 달에 비치는 건 지구의 그림자라는데, 그렇다는 말은 우리 그림자도 작게나마 같이 찍혀있는 걸까.'라고. 의식없이 한 말이겠지만 두근거려서 멈출 수가 없어...
******이번 옷 너무 좋다 ㅠㅠㅠ 스쿠터 모자랑 진짜 잘어울려
******친구 안경 모에화해주다가 자덕통당해서 커뮤에... 낼거다... 복싱선수... 취미는 스쿠터타기... 긍정정의넘침.. 도넛조아함... 다홍색 머리칼에 금안 아니면 벽... 안.. 방어력 빵빵하게 해서 낼거야..
****** 범죄를 저지르자는걸 당당하게 얘기하고있는걸. 스쿠터 재밌긴하겠다...맥주는 그냥 맥주 그 큰 통..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lovehyoek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스쿠터는 카챠카 2호로 해요 죤
****** 스쿠터는 혼자 그리다 넘 힘들어서 그냥 트레이싱했습니다..ㅠㅜㅠ
******스쿠터 면허나 따볼까
******스쿠터 사고 싶어졌다
******탐구생활 도서관 파주출판단지에 지혜의숲이있고 여러 투룸촌들이있다 나름 영화관도 아웃렛도있다 해서 그곳에서 지낼사람이있을까 싶었다 애인아니라 친구라도말이다 난 스쿠터 타고 놀고.. 그런 상상을하곤했다 상상에서 그칠테지만 그곳에서산다면 24시간도서관가야지
******아파트 입구로 가는 길과 오는 길에는 스쿠터를 타고 흰 헬멧까지 쓴 사람이 주변을 오고갔다. 12시 반인데 말이다. 얼핏 보니 여자 같기도 했다. 이 두 사람 상당히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 스쿠터 타고 내려가는ㄴ거!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ebruaryoung

From Twitter

******스쿠터든 오토바이든 사게되면 대전 함 끌고가봐야지
******초거대 미스터리 박스에 이어 스쿠터로 배달된 #마셰코4 탈락미션의 정체는?!
****** 스쿠터 같은거좋은데 말이죠 ^^
******붕붕이팔고 스쿠터살까 뚜벅이 개불편
******제주도 스쿠터 여행<제 소원이요
****** 솔직히 스트리트 가발보다 스쿠터 헬멧이 더 잘어울림
****** 그럼 힐을 신고 스쿠터를 타는걸로 해결 아냐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graycontinent2

From Twitter

******이한나 부부 싸이코야 전에 이한나 남편이랑 비슷하게 생긴놈이 스쿠터 타고와서 위협하고 걔들 심각해 거지들같아 번호 물어보는척하고 자꾸 스쿠터로 위협하는거에요 우리 그런거 알고 거지들처럼 자꾸 그런다니까
****** 마쟈요 오토바이두 멋있지만 스쿠터 윤기랑 너모 잘어울려주는ㅠㅁㅠㅠㅠ역시 레고님 센스가 장난아니신것..,,💕💕 수전증 티 1도 안나구 완전 깔끔 그 자체인걸요...?😢😢😢
****** 그래요 난 그냥 혼자서 벚꽃길을 스쿠터로 달릴테야.. 아무도 흐르는 내 눈물을 볼 수 없겠지요 하하하핳
******디나시 스쿠터 펫레벨 200 만렙 달성!
******스쿠터 좋은 점 클러치 안 잡아도 됨, 초반 스타트 빠름
****** 내 오토바이 타다가 남의 스쿠터 탈라니까 허리 아파서 죽는줄 아랏네
****** ///ㅁ/// 그렇죠!😤😤 오토바이랑은 뭔가 다른 스쿠터만의 까리함이 너무 좋은것같아요.. 되게 수전증때문에 달달달 떨면서 그린 그림인데..ㅠ 이호님이 넘 좋아해주시니 저도 정말 기쁘답니다,, 이호님이랑같이스쿠터윤기밀래욧.. 붕붕방방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ecoievshop

From Twitter

****** 정말 저번스쿠터부터 꾸준하시네요 ㅋㅌㅋ 이거 해상도 몇으로 그렷는지 기억이안나는데.. 72면.. 암전 신발 신길게없어서 블레이즈 그렷는데 정말 그릴때마다 어려웁네요.. 😇😇그래두 망개님이좋아해주시니넘좋다 망개님스쿠터윤기그려주새요..
****** 어제 시장에서 스마트포투 자동차 봤는데 2인승이라 쪼그맣고 이뻤습니다. 근데 회전할 때 좀 불안정하대요. 전 균형감각이 모잘라서 자전거도 못타는 사람이라 스쿠터도 무서워요! 시동걸고 출발하자마자 넘어질 것 같아요
******스쿠터 끌고 대전 가는중
******야마타이 한마디 대화없이 스쿠터 같이 타던 장면 다시 보고싶다.....냉전중인 주제에 말이 필요없는 커퀴들을 정말ㅠㅠㅠㅠ
******그럼 역시 스쿠터를 사는게 합리적이지 않을ㄲ...
******금액순으론 타투>스쿠터>독립이 쉽고 심리적으로 독립>스쿠터>타투 가 쉽다.
******별 것 아니지만 하지도 못하고 욕망만 하는것스쿠터, 타투, 독립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_leggo_

From Twitter

******스쿠터...나도 스쿠터 사고싶다...
****** 귀여워서 죽을라 했어요 최대 흥분 스쿠터...!
****** 윤기형+스쿠터 조합 세계 최고잖아요ㅠㅠㅠ여기 미는사람 추가요~!레고님 그림으로 보니가 더 까리하구 멋진거에요..,ㅠㅜ으윽.,, 앓다주금..어쩜 색조합두 넘나 레몬오렌지과즙 팡팡 터질것같구..,, 스쿠터며.,,신발이며 디테일좀 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함정...스쿠터....?
****** //ㅁ// 감사합니다 수6님 ~!~! 스쿠터에 좀 귀엽게 스띠까 를 붙이구 싶엇어욧..
****** 36 한호기술 김경근 대표 전동스쿠터 명품화 주력
******세상 사람들 제가 드디어 혼자 스쿠터를 타요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EF_DMaria

From Twitter

****** 그쵸 저 스쿠터뒤에 일리야 태워줄줄알았는데 그렇게하면 너무 둘만의 신혼여행이란느낌이강해서 감독님이 빼버리신거아닌지생각했습니다 아...그러고보니 저 영화관에서 보려고했는데 빠졌더라구요...그땐 그냥보려고했던거지만...ㅠㅅㅠ
****** 빱슬머리는 머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녀 저는ㅍ그저 있는 그대로의...저의 또님에 대한 환상을..말했을뿐.... 이 스쿠터와 바람과 함께라면 전국 어디든 갈수있어..! 아님
****** ////ㅁ//// ㅎㅐ앢 감사해요 말리지마요님 !!!!11 그 포유 뮤직비디오에서 이런거 탓는데.. 털털털 거리며 움직이는 작은스쿠터랑 헬멧쓴게 너무너무나도귀엽답니다.. 마요님두..그려주셧으면..조캐따..^^> 머쓱
****** 이것이 과제를 다 끝낸자의 여유입니까 레고상....??¿¿ㅠㅜ레고땅 그림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체고야~~! 깨알같은 캐릭터들과...회색머리 윤기형과 스쿠터....꿈에 나왔음 좋겠따.. . . 오늘도 레고땅 그림으로 힐링하고갑니다~^^/
****** 가죽자켓에 목에 스카프를 매고 스쿠터를 타고 다닐 것 같습니당~~!!!
******혼자 꿋꿋이 계속 밀고있는 윤기형+스쿠터 조합 ,,, ,,, 헬멧쓴거 보고싶은마음 99%
****** 자전거 자빠링도 스쿠터 못잖게 위험하죠ㅠㅠ 그래도 일본에선 기종 선택의 폭도 넓고 튜닝 파츠도 다양하게 구하실 수 있을텐데 왠지 아쉽네요ㅎㅎ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OliveTV

From Twitter

******너무 반가워서 쏴죽였던 스쿠터부라더~!~!!!
******야무지게 핀 노란 개나리를 봐도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스쿠터를 타고 퇴근하던 오늘, 비바람에 실려 제멋대로 흩날리는 벚꽃잎을 보고 그제서야 계절이 바뀐 걸 실감했다.
******빨간 스쿠터 스무 대로 빨간 외투 자락을 휘날리며 확성기를 틀어놓은 무리가 지나가기에 선거 운동인가 했더니 모 나이트 홍보 부대였다. 그동안 시끄럽다고 욕했던 거 미안해요 후보분들
******스프린터 스쿠터 타는 새끼들 오징어잡이배 튠에 묻지마 마후라 달고 방방거리는거 존나 꼴뵈기 싫다. 꼭 그런 새끼들이 무판에 두피헬멧은 세트메뉴로 꼭 따라감
******잠만자서 죄송합니다...스쿠터랑 잠잔 거 빼면 한 게 없었어...8ㅁ8
****** 이런걸로 뭘... 스쿠터는 비맞잖아요~ 빨리가고싶었을거야..
******앜 병맛같아 스쿠터에 옷이랑 염앰 넣어놓고 염질해야지!!1 하면서 펫소환 끄고 농장들어가서 알아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다시 꺼내와야지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grape__jelly

From Twitter

****** 하핫 욕설등을 꽤나 순화시킨 것도 있고 무엇보다 엔진 조용하라고 붙이는 장치 이름 까먹어서 그 장치를 떼어버린 스쿠터를 표현할 방법이 생각이 안 나서 부릉부릉한 스쿠터라고 적어버린...
******하아 아까 스쿠터타고 달리는데 옆에서 겁나 엔진 부릉부릉한 스쿠터 탄 녀석 때문에 귀 떨어지는 줄 겁나 민폐야
******스쿠터 타고 제주도 일주하고싶다 뽈뽈뽈
****** 헊 권태님~!! 그쵸... 먼가 대학생 되면 작은 일탈처럼 자전거 대신 스쿠터를 타고 다니는 짝고 기여운 쇼요가 넘 보고싶어서... 봄에 벚꽃 떨어지는 캠퍼스 사이로 하늘색 스쿠터 타고 지나가는 쇼요는 분명 예쁠거예요...
****** 경영대 지나쳐야 히나타 수업하는 사과대가 나오기 때무네 매일매일 아침 수업 들으러 경영대 앞 지나가는 하늘색 스쿠터 센빠이
****** 배구대학교 대신전해드립니다 익명 매일 아침수업 직전에 경영대 앞으로 하늘색 스쿠터 타고 지나가시는 새내기 누구인가요ㅠㅠ 넘 귀여워 누나랑 밥 한끼 먹을래? 카게야마 토비오히나타 쇼요 히나타 쇼요앗 새내기 아닌데😅
****** 새내기때는 자전거 타고 다니다가 2학년 되면서 스쿠터 타고 다니는데 오버사이즈 후드티에 청바지 입고 모자 돌려쓰고 스쿠터 타고 다니는 귀여운 선배 잇다고 후배들 사이에서 소문나는 히나타8ㅅ8 넘 기야운 것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debirth

From Twitter

******히나타 대학생 되면 자전거 대신 쪼끄맣고 귀여운 스쿠터 타고 다니는 거 보고십다...
******짱이들 타는게 오토바인지 스쿠턴지 모르겠네
******안녕하세요, 토론토!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곡은 ‘수중 모터 스쿠터’!
******근데 솔직히 바디업보다 스쿠터 사고 싶은뎀
******내가 왜 #라이트 라 묻거든 #가볍다 전해라~ #이노킴!이 만든 가벼운 스쿠터! #미니 버전의 #이노킴라이트 를 만나보세요! 2016.3월호 #마리끌레르 에서도 떴다능.. #핫해
******아무리 찾아봐도 메인 스토리 스포가 없는 트레버 영상은 이거 밖에 없길래 올림... 전설의 스쿠터 브라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의 스쿠터 뒤에서 아주머니! 라고 외쳐보았지만 그녀는 바람처럼 사라져버렸고 나는 지갑을 쥔 채 뻗은 손을 아쉬워하며 거둘 수 밖에 없었던 것이엇다...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Vulpes_No9

From Twitter

******맞다 어제 야쿠르트 아줌마 지나가시길래 커피 하나 사야지 싶어서 쫓아가는데 아주머니가 타고 가시는 스쿠터가 너무 빨라서 쫓아갈 수가 없었다....
****** 스쿠터 탈때 얇은 옷 가져가세요!!!친구들 타고 다녔는데 춥고 살 다 타고 ㅠㅠ장난아니더라구요 꼭 긴팔하나 챙겨가요!!!그친구들은 5월인가 좀 더울때 갔는데도 ㄷㄷㄷ떨면서 탔대요!!
******어.. 근데 rt한 스쿠터가 마비노기 스쿠터 같다 ㅎㅎ
****** 오 스쿠터 타시나요 부페님!!!요즘 타기 좋죠 완전 ㅋㅋㅋ👍전 스쿠터타는 사람이이뻐보여요 ㅋㅋ
****** 스쿠터도 조은데!!! 전 바퀴달린거라면 다 좋더라고요 ㅋㅋ
****** 넵! 스쿠터없는 대리만족ㅠㅠ 서울 공공자전거 따릉이 애용합니당!! 💪제 안에 따르릉따르릉 질주본능이있나봐요!!ㅋㅋㅋㅋㅋ
******방금 어떤 스쿠터의 번호판에 검은 바탕에 흰 글씨로 동경 58 이라고 한자로 적힌 것을 보았다. 되는 건가????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cailia

From Twitter

******헉....스쿠터 타고 등교하는 사람...너무..부럽다....
******"그래 넌! 오픈카를 타고 싶은 여자. 하지만 난! 오래된 스쿠터를 탄다" Girlfriend - 그래 넌 하지만 난
******스쿠터도 사고시 다
******바이크에 관심가진게 언제부터였을까 중학교 영어쌤이 국어쌤을 보곤 나도 저나이때 스쿠터타고 다닐껄 모했나몰라 하며 국어쌤이 스쿠터 타고 운동장에들어온걸 본순간일까 주유소알바하며 바이크를 많이봐서일까 동생이 스쿠터타며 덕심을 뽐뿌했던 그때문일까? 무엇일까
****** ㅋㄱㄱㅋㄱㄱㄱㄱㄱ 기사님 앞에 서있는고물 스쿠터 보이십니까 형태가 없이질정도로 박아버려주십시오 기사님:;;;;;;;;;;;;
******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ㄴ너 사기당한거 아냐? 아무말 스툽삣ㅅ스쿠터!
****** 나 아무래도 이상한거 산것같아.... 날라가는 돈 씨잌!!!씨이!!!스쿠터쨩!!와따시가 무거워서 이렇게 시위하냐!!!! 퍽푹퍽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OreoThins

From Twitter

****** ㅠㅠㅠㅠ나쁜 스쿠터...나쁜스쿠터....저번에 시동도 안걸렷다하더니... 쒸익..쉬익..
******넘어질때 오토바이는 손떼고 버려야하는게 정석인데 바보같이 스쿠터랑 같이 굴러벌임 여태까지 살아있는게 신기함
****** 응ㅜㅁㅠ!!!!아리갓또우ㅜㅜㅜㅜㅜㅜ이 스쿠터자식...안고칠때가 없군...!!!바퀴부터 갈아치운다!! 예전에 갈아야했던
****** ㅋㅋㅋ 마리모 죽인다. OAD에서는 그렇게 크게 부각되진 않는데 캐릭터성은 나름 뚜렷하네요 오토바이는 문외한인데다가 엑시브인가 그거 하나하고 스쿠터밖에 안 타봐서..
******바이크 사기로 마음먹은 뒤 가장 처음 한일. 스쿠터 코업 하나카드 발급. 카드 받자마자 크로스커브 옐로우로다가 주문예약 넣었다. 다음은 보험인가..... 매뉴얼 바이크 탈줄도 모르면서 그냥 막 지르는 거시다
****** 스쿠터 타고 돌아다니거나 택시를 타고 이동할 때보다 더 끝내주잖아! 나한테도 멋진 이동 수단이 있으면 좋았을 텐데! 워-후! 꽉 잡곤 발 밑으로 보이는 세상에 소리 질러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저홍앵피규어도잇엇고 치비큥도조나만앗고 소고졤도잇엇고 카무이도잇엇고 스쿠터피겨도잇엇고 존나만앗습니다..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Honeymochi

From Twitter

******제주 대중교통 여행은 마스터한 것 같다 이제 나 운전도 배웠으니 렌트카나 스쿠터 여행 가능하지 않을까
****** 음...4.14일되면 따님 통장에 용돈이 대거 투입 되겠쿠나~! 조컷따...여름도 다가오고,,,비키니에 미니스쿠터에...싼그라스에다가 구라뽕 백팩에다가,,,나이또 신발신고,,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까지.역시 알바는이렇게해야..!
****** 저의 전 오토바이가 이것입니다. 혼다 pcx는 125cc 스쿠터계의 황제, 로드, 지존입니다. 성능, 연비, 출력, 편의성 모든 면에서 킹왕짱입니다. 👌🏻
****** 그리고 아라키타 125짜리스쿠터를 달달달 타며 석양속으로...
******요즘은 적색 시티에이스 아니고 배달라이더들도 스쿠터 좋은 거 쓴다. 벤리 타네. 너무 부럽다..
****** 요타나 다른 중고 스쿠터는 어떨지요 요타나 kr모터스쪽 한번 보셔요.
******오늘 양화대교 위에서 알짱거리면서 꽁초버린 스쿠터새끼 누나가 신고하려고 블박sd카드 뺐다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scribequeso

From Twitter

******아나ㅏ진짜 탐라개핵너무하네 루시퍼노래가올라와서 거부할수없는너의매력ㄱ은 이렇게 부르고있는데 스쿠터보여서 루시퍼부분에 스쿠터라고 외침ㅁ 혼자쪾팔림
****** 헷 감사합니다 모자는....제가 고글덕후일지도 모른다고 느끼게 되어버린....스쿠터 헬멧인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내친김에 염색까지 해버렸습니다 너흰 이제 세트다 mm
****** 하려고 중고판매 올리는데 존나 안팔려ㅜ 원래 엄청 잘 팔렸는데... 그리고 나 말고도 올리는 사람이 개많아...ㅋㅋㅋㅋㅋㅋㅋ 여친분한테 굿즈좀 사가시라고 전해주면 안되겠니? 그러고보니 너 중고나라에서 스쿠터 산 적 있잖아
******으 역시 스쿠터 배달은 봄여름가을이 낫지. 겨울은 주글맛.
****** 으음.. 스쿠터는 고가라서 그런지 함부로 못 치우는게 아닐까요? 아니 그 이전에 이미 버린거 같긴 하지만요. ㅅ
******우리학교 주차장에 스쿠터 한대가 있는데 공고문 붙은데 2015년 11월 22일까지 안치우면 폐기한다는 내용이다... 너네 폐기 안해?
****** 베트남에 여성들을 위한 예쁜 스쿠터 대림에서 나온걸로 하나 디자인 새로 뽑아서 하늘색, 핑크색, 노란색 파스텔톤 으로 해서 60억개 드립니다.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MyungsunP

From Twitter

******피자 배달부~~~~아니고 애인 스쿠터 샀다!
******그리고 LP들을려면 턴테이블 10만 예상 이랑 넨도롱2개 10만 데드풀 핑쿠 스쿠터 3만 지출 예상
****** 게코야 내가 너 때문에 스쿠터를타!!!1
******애리님 대단 ㄷㄷ 영어곤부ㅠㅠㅠㅠㅠ 난 지금 스쿠터탈라고 자격증 생각중
******JW 추워죽겠네요 스쿠터 그만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 옆동네 고등학교 일짱과 스쿠터로 치킨레이스같은걸 하면서...
****** 아 솔직히 람보르기니 타고다니면서 그런말 하지말아요... 스쿠터 뛰뛰빵빵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AMALUNAR

From Twitter

******나이를 먹어 간 다는 건 싫어하는 직장 상사 뒤에 매달려 스쿠터 타고 살빼란 구박을 받으면서 밥먹으러 가는 것
******스쿠터를 반년째 타고 있다 어제 티비에 오토바이타는 아들과 택시기사인 아버지가 나온 모양인데 장담하지만 오토바이때문에 위험했던적보다 택시때문에 위험했던적이 훠어얼씬 많다 13년째 택시기사인 울 엄마도 동의한다 직장동료지만 운전드럽게하는애들 많단다
****** 아 그랬지 참 스쿠터 밖에 생각 안 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그럼 조만간 스쿠터 사는거임??
******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자 내려오몀서 계속 웃엇섴ㅋㅋㅋㅋㅋ스쿠터쨩..머리조은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아나 넘욱겨 서늬가 스쿠터태워준다고 햇는데 스쿠터가 두명을 태워야한다는 사실을 알앗는지 시동 걸리는 걸 거부햇어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 혹시 3박4일 이상이면,스쿠터를 타신다면 스쿠터로 사람들 많은 곳을 피해,지도를 들고,2인이 되어 가보실 생각은 없으세요?예전 그런 경험이 있지요. 꽤 좋았어요.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ppodoripposuni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 그렇담 저는 못먹어보겠네요 우리동네 야쿠르트 아줌마는 오토바이 타고다니셔 스쿠터아님
****** 약 5천원으로 뼈용스쿠터구름 나오면 진짜 핵이득이지 원가는 더 비싼데다 성능이 진짜 개최고라...용졈도 뉴비때 돈벌이로 팔면 좋고 0 bbbb
****** 소문이라고 하지말아줄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넘우 할매같잖아 눈물닦 ㅋㅋㅋㅋㅋ스쿠터하데스구름도 재판했나보구나....
****** PCX라면 괜찮은 중고를 구매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시트고가 스쿠터 치고는 애매할 수 있는 76cm정도입니다. 기종 자체는 연비도 좋고 괜찮습니다.
******중국에서 새로 건설하는 거리나 상가에는 거의 빠짐없이 전기자동차용 충전시설이 설치되어있다. 전동스쿠터가 워낙 활성화되어있기 때문인데, 아마 전기자동차가 가장 빠르게 상용화되는것도 중국일것 같다.
****** 아무도 여우를 도와주지 않았기 때문에 닉은 웬만한건 혼자서 다 할 수 있을것같다 두플북에서도 스쿠터 모는거 나오는걸로봐서 오토바이나 차량도 몰 수 있을것 같고.
******아펠스쿠터를 타고 던바튼 식료품점을 다녀오는데 누군가가 자꾸 등을 두드렸다. 그래서 뒤돌아보면 아무도 없고, 다시 달리면 또 누군가가 등을 두드리길래 귀신인 줄 알고 거의 울다시피 하며 티르까지 달려와서 확인해봤더니 가방에서 삐져나온 대파였다.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Blue_Eyesiiii

From Twitter

******중국에서 개발한 기름도 필요없는160만원대 전동스쿠터인가본데, 안전하다면 가까운 곳 장 보러갈 때, 콧구멍 바람 쐴 때, 출근할 때, 도서관 갈 때 유용하겠다. 와~ 우린 이런 거 개발 않고 뭐하노?
******첫 스쿠터.. 뚜벅이-자전거-스쿠터 발업이다ㅋㅋ 비가와도 추워도 잘 타고 다니자ㅋㅋㅋ 아침에 버스가 등뒤에서 멈추길래 괜히 심장 벌렁벌렁 스쿠터도 작고 나도 작지만 그래도 껌딱지는 아닌가봐 잘해보자#요타80
******꿈이너무 슬프고도 힘겨웠다 일단 꿈속에서 어딘가로 놀러갈려던계획인데 스쿠터타고가던게 고장나서 해변마을에 어찌저찌 도착함... 디게어름다유ㅓㅆ는데 거기헐머니를 만나고 호프집 주인이랑 계속 싸움 이상허게멀이안통해서 으아아아 하고있는데 태풍...??같은거
****** 스쿠터타고 바람을 한번 느껴보시는것은어떠하신지요? 이안님께서 원하신다면 안전하게 뫼시겠나이다. 이게 안 통한다면.. 같이 속이 시원해질때까지 수다라도..?
******내 꿈은 차와 스쿠터를 사고.. 햄스터와 토끼와 새를 기르는것입니다
******전 운전도 잘하고 스쿠터도 잘 타요
******제주도에서 로맨틱한 사건 일어나길 기원합니다... 내가 스쿠터 뒤에 태워줄 수 있음...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sunzapark7

From Twitter

****** 쓰러지는 스쿠터에 ㄲ도 덩달아 치이고... 주륵... 동한이 잘못했네...
******「나갈 때 찍었던 스쿠터가 오늘의 유일한 사진. 하지만 내 사진은 그것만으로도 만족한다.」
****** 나 스쿠터 나오기 전에 접음
****** 주활동시기는 플마EXT 헬로키티스쿠터때라..
******아 긴상이랑 신파치가 스쿠터 타고 그 옆에 재프랑 레오 스쿠터 타고 달리면서 뒷자리의 CV.사카구치들이 스테레오로 시끄럽게 츳코미 넣어대는 거 보고 싶다…
******아 얘 왤캐 은혼 쪽으로 넘어가도 위화감이 없냐 신파치가 갑시다, 긴상! 하고 스쿠터 탔는데 앞에 앉은 거 재프고 막….
******스쿠터 오픈한 게 넘 아까워서 어딘가 싸돌아다니고 와야 할... 그런....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9374_CK

From Twitter

******스쿠터 2000원치 기름 넣었는데 만땅이 된 건 무슨 일인지 의문이다만.....
******🏍 스쿠터 붕~~~33 #전주 #전주여행 #스쿠터 #꿀잼 #달려볼까나 #갠소하고싶다💕 by wonyoung_2
****** 엑스칼리버랑 스쿠터 밖에 안해요 간편해.
******확실히 내가 급한 감이 있을수도 잇는데 몇 달에 걸쳐서 산다는 거 자체가 불가능한 부분이...스쿠터의 경우 세 달 걸러 샀다간 회사가는 날보다 못가는 날이 더 많아질게 뻔하고...컴퓨터는 사는 거보다 걍 피씨방을 택할 경우가 더 많아서..
******스쿠터 타고 있을 때 '남잔 줄 알았네' 하는 개저씨 보면 대꾸도 하고프지 않은 것...
******스쿠터 귀엽죠.. 날씨 좋을땐 스쿠터 타기에도 딱 좋음 ㅋ
****** 황도님을 망원시장 다녀오는길에 본거가튼...스쿠터 동동동......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koallkoall

From Twitter

******동네에 버려진 스쿠터가 있는데 이걸 고쳐서 타면 불법이죠?
******스쿠터 타고 씽씽 달리고 싶다 여기 되게 좋다
****** 마티즈도 아깝고 스쿠터 하나 던져줬으면하네요....
******넌 날 데리고 떠나 어서 떠!나!조! 그만 스쿠터에 태워봐 오 날 네 허릴 감싸는 내손에 오늘이 다가도맘이 두근두근거리지이
****** 스쿠터라도 타고싶어요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정말 필요한템들이랑.. 스쿠터랑 구름가튼애들만 데려오시고..다른애들 찬찬히 뺴오시면 댈거같습ㅁ니다..WWWWWW 섭이하는쪽 강력추천
******스쿠터 렌트하는 방법이 있었구나...!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uhyun1228

From Twitter

******제주에서 스쿠터 렌트해서 여행하시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
******헉 스쿠터
******근데 스쿠터 첨 탔을때 완전 무서웠음. 헬멧도 안쓰고 달려서 ㅋㅋㅋ 한겨울까지는 아니고 초봄이었는데 모터의 진동이랑 바람이랑 사람을 달달 떨게 만들어서 처음으로 스쿠터 가지고 싶다고 생각했음. 살빼서 라이더 자켓이랑 라텍스 옷이랑 입고 스쿠터몰고시퍼!
******스쿠터 면허증이나 따둘걸. 그랬으면 구구남친 이새끼랑 사이좋게 드라이빙 가고 좀 좋았어? 내가 뚜벅이니까 오빠도 자연스럽게 나 때문에 지하철타고 버스타고 진짜 안좋게 헤어졌는데도 이 오빠랑 한게 너무 많아서 좋은추억이 많아
****** 아, 스쿠터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한달 제주도 요양 너무 끌린다.. 한달동안 숙소 빌려서 먹고자고놀고 바다보고 스쿠터 타고 자수도 하고 트잉트잉
******봄에는 스쿠터 세차 해봤자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yuhwa63

From Twitter

******먼저 스쿠터로 쳐버리고 도망쳐야지. #나는_먼저_치는_쪽_먼저_치이는_쪽
******나딘이 스쿠터 타고다니는거 보고서 실비아가 오토바이 하나 훔쳐다 줬으면 좋겠다
****** 헐 마자요 ㅋㅋㅋㅋ우도에 땅콩만두...도 엄청 맛있엇눈데...일단 제주도에서 차 렌트해서 우도도 렌트카로 달리며 구경했지만...우도가면 막 스쿠터 이런거 타고다니던데 ㅋㅋㅋㅋ나중에누그런거로 구경하고시퍼요
****** 왜여 전 스쿠터도 안대요 ㅠㅜ? 그럼 ...이거?
******이제 스쿠터도 없고 다시 살 돈도 없는데 누가 태워줬으면,,
****** 그옆을 스쿠터를 타고 지나간다
****** 맞아맞아 나쁜 말이고 나쁜 심보긴 하지만 걔네는 그냥 그렇게 스쿠터가 람보르기니라도 되는 마냥 타고 다니면서 머리 노랗게하고 평생 배달일이나 하며 살다 갔으면 좋겠엉 ^.^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서울로 대학가고 나서 그나마 좀 잊고 지내다가 방학이라 대구 내려갔다가 초등학교에서 진짜 싫어했던 남자 애들이 동네에서 스쿠터 타고 배달알바 하고 있는거보고 솔직히 좀 기분 좋았다 걔네는 초등학생 시절 찌질이 모습 그대로 컸구나 싶어서
****** 진짜 등골이 오싹 하더라구요 ㅠㅠ 원래 갈때까지 안들어가려고 하다가 계속 스쿠터 세워놓고 쫒아와서는 말 걸어서 무시하고 들어간건데.. 으으 ㅜㅜ
******지금 일하는곳은 완전 주택가안에 있는 가정집인데 전에 출근길에 스쿠터타고 가던 남자가 길묻길래 모른다하고 그냥 가는데 계속 쫒아오며 연락처 달래서 싫다고 해도 계속 안가더니 내가 문열고 들어가는데 "아 여기 사는구나?" 하는데 진짜 개소름!
****** 헐 릌님 스쿠터!!! 저 태워주셔야대여ㅠㅠㅠㅠ
******주인님 오늘 스쿠터? 빠이 집 잘보고 있어라 문엶 주인님 모자가져가야지!!!!! 하는 인공지능 오 ㅐ 안나와............. 다시 가지러 가는게 젤 시러 ㅠㅁㅜ
******하아 규현웅뽕 찬다... 장현웅이 규웅이 등에 바싹 붙은 채 오들오들 떨면서 스쿠터 타는 거 보고싶어
******맥라이더 할때 스쿠터 연비도 재 봤는데 25~35km/L 나오더라. 대림 에디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아 스쿠터 타고 회사에서 집까지 5분만에 옴… 꿀잼이다 진짜ㅠㅠ
****** 그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보던 스쿠터가 아니예요 ㅋㅋㅋㅋ
****** 네!! 엄마는 4월말에 이사가면 50씨씨 스쿠터 사자 하시는데 기회 봐서 커브 지를 생각입니당
******아 스쿠터블루스 넘나 좋은 것 ㅠㅠㅠㅠ 난 달릴거야 날 세우지 말아줘~~~~
******아디다스에서 산 삼선 쓰레빠 참 괜찮은거 같음. 희미한 기억을 더듬어도 산 지 4년 넘은거 같은데 아직 뜯어질 기미도 안 보임. 갈남항에서 물놀이 할 때도 신고 스쿠터로 동해 갔다 올때도 신었고 전주 갔다 돌아 올 때도 신고 돌아 왔는데
******아 근데 진짜 전에 언니들이랑 덕톡하면서 아무리 봐도 유가미가 타이치 근처에서 생겨나는 거 같단말야...... 스쿠터씬 때 왜곡으로 하나가 분명 열리고 이어서 열린거에서는 오가몬?이 나온거 같던데 그럼 앞에서 열린건 뭐지.....
******저녁약속 시간 미루고 인터뷰 먼저 하는데 천관웅이 인터뷰 장소까지 강해준 데리러 왔으면. 인터뷰 끝나고 꽤 친해진 광수와 해준이 마주보며 웃기도 하고 가벼운 스킨십도 하면서 주차장으로 나오는데 광수 스쿠터 옆에 세워진 고급외제차에서 잘차려입은 천관웅이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어제 운전하고 가는데 신호대기 중 누가 불러서 보니 우리 아빸ㅋㅋㅋ 시장에 묘목 사러 다녀오는 길이라 하시네. 스쿠터 타고 얌전히 헬맷도 쓰신 모습이 넘나 귀여워 찍었다.
******형씨 또 과속입니까? 스쿠터보다 형씨 머리가 더 위험하니 딱지는 곱슬머리에 붙여드릴게요.
******버스타고 가다가 길 가다가.. 심야방송 이나 달빛스쿠터 같은 예쁜 간판을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
******스쿠터면허딸까
****** ㅋㅋㅋㅋㅋㅋ개아나개아나 여긴 자전거랑 스쿠터나 오토바이가 엄청 활성화돠어잇어서 다들 그거 타구 다니몀서 짐바구니나 짐 묶어서 다니더라고..
******내캐는 뭐랄까 안전한거같아 안전벨트 다 달린 스쿠터 같달까
******Q. 베스파와 람브레타? 베스타와 람브레타는 스쿠터에요! A 피트 베스파.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 주차하다가 스쿠터 넘어뜨림.. 백미러 깨뜨림.. 나도 넘어짐..
****** 주차하다가 스쿠터 넘어뜨려서 백미러 깨뜨렸어ㅠ
******지금 어디에 초점을 맞춰야할지 모르겠다 무릎 멍들고 손바닥 조금 까진 걸로 다행이라고 해야하는지 그냥 스쿠터 넘어뜨린 내가 바보라고 해야할지 자기일처럼 달려와서 대신 주차해주고 괜찮냐고 물어봐준 언니한테 고마워해야하는지 아 너무 화나
******이거 디게 긴상 스쿠터같아 혼다꺼
****** 스.. 스쿠터라던지 없나여..?!
******차 2대 스쿠터 하나 여주 맵핑 퀄올리고 수정//
******마비노기 별빛 스쿠터 파실분..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개웃ㅅ겨!! 지온은 작은엄마같고 눈을 보고 있으면 빠져들거 같고 스쿠터탈땐 듬직ㄱ하다. 매우매우 사랑ㅁ군ㄹ이라 옆에 있으면 하루의 절반은 옆구리가 시림
******난 존나 다른 삶을 살고 있었겠지......스쿠터 타고 학교도 못다니고.....글구 사실 담임이 너 성적에 ㅊㅎ과 넣으래서 존나싫다고 내가 내 돈 주고 원서접수도 못하냐고 젤 높고 가고 싶은 과로 넣었다 < 내 삶의 신의 한수라고 생각함
******명로나 곱씹고 있는데 왜 보면 볼수록 더 치이냐 ㅜㅜ 명로라는 트럭이 개쎄게 치고지나간게 15년 블루다방이면 이번 동숭다방은 50cc스쿠터로 치고 돌아와서 또치고 계속 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하
******혼다 줌머랑 야마하 비노를 놓고 고민하다 그냥 굴러만 가는 3만엔짜리 스쿠터를 사기로 했다.
******파트너! 스쿠터는 도로교통법에 의해 둘이서 가버리면 큰일난다고!
****** 요새 스쿠터 빌리는데 얼마하나..
******아...갤러리 보는데 작년 여름에 스쿠터여행갔던거 사진보니까 또 가고싶다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우울하다고 하면 비옷 입고 스쿠터 타고 와서 통기타로 메탈 연주하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 최고다!!! 리코더 간지 밍망 50cc스쿠터 간지 렌탈함 반달!!!
******담달까지 버티라는 소리하지마여 컴도 없고 스쿠터도 없으면 나 진짜 죽을지도 몰라...
******버그...178cm...마름...나이 20대 초반...촉새같고 뺀질거림...성인게임 부서...겁 많고 잘 놀램.,..출퇴근 스쿠터로 하는데 꼭 헬멧 맨다.,.한번은 출근 사유가 스쿠터 헬멧을 못 찾아서였다.,..쫏겨날 뻔 했다.,..온 몸에 타투 있다
******사고난 애들 둘이 나란히 다른사람 스쿠터 타고 들어오는겈ㅋㅋㅋㅋㅋㅋ
******미래에 오토바이 타는게 꿈인데 내가 칠칠맞기도하고 사고날거 너무 무서워서 스쿠터로 꿈 바뀸
****** 귀엽게도 스쿠터라니. 그래. 조심해서 타라. 이번엔 오른쪽이었지만 다음번엔 어디가 될지 몰라.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학교도 과도 그렇고 같이 있던 시간들이 많다보니 밤을 같이 샌다거나 스쿠터를 같이 탄다던지 그런 소소한 일들이 마치 특별한 일같음 특별한 일들 맞음
******2. 최애,, 마도 차애,,킥스쿠터
****** 사실 이 애니의 진주인공은 파트2의 스쿠터 소녀라고 생각하지만
****** 긴토키 스쿠터 뒤에 얻어타고 돌아다니고 싶다
****** 요즘 스쿠터사거싶오
****** 솔직헤개 말헤봐요 사실 저가 조은개 아니라 뒤애 태워줄 스쿠터를 가진 사람이라면 다 조와하는거조¿ -.-
******살면서 반드시 해보고 싶은 것 두 가지는 1. 여친이 운전하는 스쿠터 뒤에 매달려서 제주도 일주하기 2. 여친과 함께 엘클라시코 보면서 꽁냥대기 인데... 이 쉬운 걸 왜 아직 못했는가란 생각에 잠긴다 ...는 페이크!! 초코우유 땡긴다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 아니면 스쿠터라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릉부릉~~탈탈탈탈탈!! 저 헬멨스면 뭐든 멋져보일걱 같슴닼ㅋㅋㅋㅋㅋ
******월요일부터 스쿠터를 사기 위한 초-긴축에 들어가야겠다. 밥은 주말 빼고 학식만 먹고...... 등등
******바이크 사고 싶다 하다못해 스쿠터라도
****** 나 스쿠터 타고 왔어야~술이라뇨...ㄷㄷ
******뭐야 집 근처에 맥딜리버리 스쿠터 있어 배달 안된다매 인디언이 촌장 먹이려고 곱디고운 흙에 묻어둔 홍삼같은놈아
****** 맞아요 크라레오는 원작에서 다 해먹어주는 것 같아요!! 스쿠터와 레오를 함께 들쳐업던 크라우스를 떠올린다
******스쿠터 사고 타고다니고싶어..

스쿠터 타고 하나 뉴카빙125 오토바이 사고 스코마디 제주도 뒤에 오토바이가 바이크

From Twitter

******아, 맞아. 그래도 원동기면허는 따서 스쿠터 뽈뽈하고싶어
******스쿠터, 근두운, 디나시는 렙 100은 넘겼고
****** 월급쟁이에게 자동차는 무리인걸요.. 천계 스쿠터라도 하나 알아볼까..
******바이크나 스쿠터 후기 찾으면 1/3 정도가 일베발 정보다... 대단해요들
****** 역시 왼쪽이 남자의 스쿠터 그런 느낌이 듦ㅋㅋㅋ
******탐라에 계신 분들 제가 스쿠터를 하나 뽑으려 하는데 디자인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둘 다 대림이고 좌 다트125, 우 아로마125
******오늘의 할 일 스쿠터 에어필터 교체 지희 만나기
******4월~5월 중으로 스쿠터 꼭 산다... 반드시 산다. 이제는 더워서도 그렇고 시간이 오래 걸려서도 그렇고 사람에 치여서도 그렇고 대중교통은 도저히 못 타겠다. 이번달 내로 140만원 벌고 스쿠터 사자!!
******꼬꼬마때는 내가 어른이 되면 누워서 이동할 수 있는 자기부상 스쿠터나 텔레포트 기술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상상을 했었는데 그딴거 없어..21세기 다 부질없다야..
******스쿠터면허증??? 요거따고싶다 나으 로망...하늘색스쿠터를 타고 치킨사러가는거야
******그렌드 하루에 바텐더 병건이라는 애가 오래 일했는데 작은 사장님이 티코 차를 주셨다고 그랬고 주방 남자들 몇명은 스쿠터를 주시기도 했음. 나와 띠가 두 번 돌은 동갑 작은 사장님 차는 노란색 스포츠 카였음.
****** 스쿠터나 자전거라도 타고가서 찍으라구!뭔 방송이 뛰는 사람을 안 찍냐고요!!!
****** 뭐랄까...미안... 뭐, 그렇다면 우리 진수부에 공용 스쿠터 3대가 있으니까 그걸 사용해도 된다고. 제독에게 이야기해서 사두었으니까.
******"그리고 잠깐 스쿠터 좀 빌려야 겠어. 마음에 드는 거였다면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