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Posted by 마리쉐
2016. 4. 9. 20:35 ALL

******설리 힘내랏! 함수는 다시 못들어오나..ㅠ
******설리랑 최자 결혼 했음 좋겠다. 남의 연애에 말 많은 사람 진짜 많네.
******설리를 본받아 나도 나의 새로운 취미 사진 올리고 싶지만, 사람들이 너무 놀랄까 걱정되는 것이다😂
******설리 개머찌내
****** 하지만 설리가 그 장면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칭송받음
******설리가 왜 뭐 어쨌길래 갑자기 욕을 먹는거지 최근에 기사난건 카이? 랑 사귄다는거 뿐이지 않나
******설리 알티를 하면 언팔이 되는거군 ㅋㅋㅋㅋㅋ 저게 단순히 설리 쉴드로 읽히는 분이라면 떠나시는 게 좋습니다...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heydaydisco

From Twitter

******리아나 설리랑 같이 월드투어햇으면
******근데 지금 대중들이 설리 sns에서 까대는 댓글 읽어보면 성적으로 문란한 여자+정신 나간 짓하는 여자로 주구장창 까이고 있다는게 어이가 없다ㅋㅋㅋ
****** ㄴㄴ 설리는 웅원해도 최자는 응원 안 할 듯... 최자가 방송나와서 그말하면 최자는 가루가 되도록 까임.
******설리 걱정할 시간애 본인 얼굴 케어나 하자
******꼰대들의 발언은 듣는것만으로 심리적 피로감이 너무 크다. 설리 인스타 사진에 반응하는 꼰대들 이야기 너무 시러...열폭은 엄마품에서나 하라구..
******마누라가 설리가 예쁘냐 자기가 예쁘냐 하면 나는 주저 없이 설리라 할 것이다
******설리가 에펙스를 떠나기전에 무대에서의 대충함+활동끝나기전에 탈퇴해버림의 무책임으로는 충분히 나 포함 팬들이 빡칠만하고 예의없게 행동한 부분에서는 비판받을만하다고 생각함

******설리분 인생이 진짜 힙합인듯
******요즘 설리 얘기가 하도 많이 나와서 설리 트위터를 보았는데 진짜 존예다...
******설리 인스타 궁금해서 가봄ㅋㅋ
****** 응 설리 사진 난 보기 좋던데
******설리의 마이웨이.... 뭐왜뭐 이런태도...... 좋다...
******설리 인스타 댓글들 너무 역겨워.. 다들 너무 아파보임
******요즘 설리 너무 멋지고 설리 인스타 댓글 넘 재밌다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josee0523

From Twitter

****** 설리씨 양산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제 친구가 늘 가장 자랑스러워했던 양산사람ㅋㅋㅋㅋㅋㅋ
******굳이 설리 인스타 들어가서 너 싸보여, 고급진 모습 어디갔어, 최자 다른 여자 만나고 있어라, 어찌됐든 여긴 대한민국이지 외국이 아님 따위의 댓글은 다는 심리는 뭘까. 댁들이 싸보여요.
******설리 인스타 댓글 보면 사람이 어디까지 천박해질 수 있는 지 볼 수 있다
******설리태도 존ㄴㄴㄴ나좋아 저게진짜 쿨한거다 자기인생 자기가 꼴리는대로 살아야돼
******뭣 설리 경남인이었다니 갑자기 싹트는 지역감정💕
******너무 설리서 체할것같아
******너네가 말하는 설리 '사생활'이 왜 엉망이냐 그 사생활이란 거 남자관계잖아 복잡할 것도 없어보이는데

******조ㄴ나.. 설리 팬 됨
******설리 인스타보고 왔는데 뭐가 문제란 건지 모르겠다 스스럼없이 자기 생활 보여주는 건데 댓글들 보면 가관이고..
******설리관련 기사보는데 설리에게 마음의 병이 빨리 낫길 바란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 충분히 자유로워보이고 설사 마음의 병이 있다해도 그걸 치유하기 위해선 니들이 쓰는 성희롱 댓글이 없어져야한단다 ^^...
****** 아.... 설리 ㅋㅋ
******지금 설리는 대장부짓 할거야!!!!!!하고 올리는게 아니라 아 올려야지 ㅋ 뭐 이런거가지고 놀래ㅋ💅 하는 모습으로 올리고 있어서 존나 더 좋음👏👏
******설리 실트길래 인스타가봤는데 너무예뻐서 놀람
******설리를 별로 좋아하진않는데 잘못한게 뭐가 있다고 "논란" 이라고 칭하는건지 모르겠다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gksl3355

From Twitter

****** 설리 홈마님 말 그대로 되어가고있음
******에... 걔 분명히 설리 얘기 그 얘기 꺼내면 욕 할 거 같은데 만약 정말 욕을 한다면 블랙넛 얘기를 꺼내서 입 닥치게 만들어야지 블랙넛 왜 좋아하는지 노이해
******설리열사
******설리.완전 섹시하다. 팬되겠어요
****** 설리 대단한데요....힙합의 대모다....진짜....,,, 절하고싶다
******설리 사진들 하나같이 너무 행복한 표정이었어. 좋아죽겠단 표정. 그런 행복이 사진으로 나에게도 전달되는것같아 보는 내내 기분 좋았다. '행복바이러스'라는 표현. 딱 여기 어울리는것같다.
******근데 모두에게 설리가 어떤 이미지었길래 이렇게까지나 술렁술렁대는거지 나한테는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distancier

From Twitter

******설리 보고 sns 악동이래 ㅋㅋㅋㅋ 남친이랑 여행간 사진 올렸다고 '악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지금 설리가 오히려 좋은데
****** 난 설리랑 사귄다 좋겠지~?
******?ㅋㅋㅋㅋㅋㅋ도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리가 뭘 하든 니가 뭐라 할 바 아니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막말 오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러게요. 너무 감정 이입 한 데다가 설리랑 연애하거나 결혼 할 것도 아닌데 설리가 상대 해 줄 것도 아니고 남의 사생활 갖고 이런 저런 상상 하는 건 좀 그렇네요.
******. 그래 키도 작은 니가 설리해라
******야 설리가 탑이니까 내가 설리다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탐라에 자꾸 설리떠서 뭔가 했네.
******설리두고 말들 참 많네. 좋건 말건 평가질들 참 쩔어.
******솔직히 설리 안 조아하는 편이지만 얘 진짴ㄲㅋㄱㄲㅋ 저런 정신은 존경해 진짜 당당하고 오히려 이젠 좀 멋있어
******이번주말 화제 1위는 설리 인스타인듯. 솔로활동 제대로 한다.
******같은 경남인으로서 설리 고향땅 돌아오셔서 선거나 나오셨으면 하네요..
******유교러들이여 이제 그만 설리를 놔주세요....
******죤나 똑똑한 아이들이 설리보고 도가 지나쳣다 이런 얘기할 때 마다 복장 터짐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난 지금도 설리가 이쁜데
******설리갓과 간택된 최강소중이
******와 설리 팔로잉 0인거 너무 간지다....
******설리 나중애 토크쇼해서 남자 패널이 ‘여자는 군대 안가잖아요’ 하면 ‘그래서요 호호호’라고 답해줬음 좋겠다.
******요즘의 설리는 어느 때보다 매력적일 뿐이고.
******맞아 처음엔 왜저래, 였는데 지금은 예쁘다 이생각이 나. 설리 예뻐보인거 처음이야 흑흑 행복해보여서 나도 기부니가 조아
******한번사는 인생 설리처럼 살고싶다 이겁니다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설리가 개쌍마이웨이 문제 계속 일으켰으면…
******반도 땅에 설리 하나쯤은 필요한 거 아니겠어요?
******왜 탐라에 설리 설리 하나 했더니... 아니 왜 남의 연애와 성생활에 다들 이렇게 관심이 많아...
******우리제이 설리 헤실헤실
******만약에 니가 설린데 남들이 그래욕한다해봐 존나 어떤심정일까
******돈많이투자한팬들은좀안됐지만 설리애 인생도 있으니 존중해줘야
******설리 너무 짱인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설리 너무 힙하고 좋군 팬이 되었다
******설리 스웩 진짜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왜뭐 핵머싯네 설리 개짱이심
******설리 스웩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설리가 무슨 쟐못을 햇나요 너무나 많이 사랑항 죄 .. 내사랑이 죄라면 난 악랄한 jane
******난 설리의 팬은 아니지만 설리의 인스타 피드 보고 응원하고 싶어졌다. 너의 사랑을 응원해..그리구 부럽네♡
******설리 남서친 앞에서 파인 옷 입었다고 고나리 ㅋㅋㅋㅋㅋㅋㅌ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설리 인스타에 댓글 달 시간에 한 번이라도 방직을 돌리면 뭐라도 되지 #마비노기
******설리가 새로운 리트머스지로 승격 되었습니다 🎉 모두 설리 얘기를 꺼냄으로써 색깔이 변하는 멍청이들을 구별해내자 💖💞💕
******설리 그룹에 민폐끼친거 생각하면 별로 호감 따위 없지만 인스타 올렸다고 욕먹는건 좀 이해 못 할 뭐 연애가 그룹활동에 영향 미쳤다고 생각하면 꼴보기 싫긴 하겠다 나는 새우젓이라 그냥 그런것도 이해되고 근데 여자가 어쩌구는 싫구요
******의미 운운도 존나 구리다 걍 설리는 가만히 잇엇고 인스타 댓글러들이 설리를 대장수로 만들어줌
******대체 설리인스타 댓글러들은 왜 그렇게 남의 인생에 관심이 많은 것인가
******설리 인스타 뭐지 옷 입은걸로 난리.. 설리 이십대 여성이구요 요새 중학생들도 그렇게 많이입구요 다들 미쳤나봐 성인 고나리질 그만
******설리를 응원함. 쭉 지금처럼 내키는대로 살았으면 좋겠다.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설리의 사생활을 가지고 고나리하시는 분들은 모르는 사람이 꼭 그만큼의 크기로 자신의 사생활을 간섭해도 견딜 수 있는 분들이겠지?
******그래요 우리 모두 설리인스타를 팔로합시다
******설리처럼 지 좋을 대로 멋지게 ㅅㅏㄹ고싶다..
******아 설맄ㅋㅋㅋㅋㅋㅋ넘나좋앜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가 인스타댓글읽을까? 아니 1도 안읽을껄 ㅈ까 이러고 최자랑 맛난거 먹고있을껄?ㅋㅋㅋㅋㅋㅋ
****** 음 그니깐 그 뭐라해야하지 설리는 피하지않고 정면돌파스탈 이런 느낌이랄까여ㅋㅋ
******한번 사는 인생 설리처럼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ㅋㅋㅋㅋㅋ설리한테 왤케 관심들이 많짘ㅋㅋㅋㅋㅋ 개 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청이들 그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 인스타 방금 직접 들어가서 봤는데 "뭐" 라고 써놓은거 너무 웃겨서 현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노...설리일에 최자는 끼어들어선 안된다 설리장군 나가시면 최자는 내조해야됨
******설리 걍 관종같아ㅋㅋㅋㅋㅋㅋ
******방금 설리 글에 개쳐웃긴 댓글 봤다 ㅋㅋㅋㅋㅋㅋ
******설리 걍 지쪼대로 사는게 그분 나름으로 멋있다고 느끼는건데
****** 저도 이 사진 설리가 예쁘게 나와서 저장했는데 최자 엉덩이골 때문에 사진 크롭했어욬ㅋㅋㅋㅋ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 설리인줄😉
******ㅎ.. 설리..
******우유와 생크림에 퐁당된 딸기 한입에 먹는데 생크림 줄줄 흘려서 설리되어버린다
******셜리가 아니고 설리구나...
******설리 짱이다 ㅎㅎㅎㅎㅎ
******설리 존나 멋진 것 같다 진짜 넘 멋있어
******도대체 설리가 무슨 죄를 저질렀나...

설리 인스타 사진 댓글 업데이트 최자 남의 다들 많은 인스타에 저런

From Twitter

******와 진짜 시간빠르다 오빠랑 만난지 벌써 20일이나 지났고 사귄지는 일주일째야.... 시간 빠르게 흐른다 난 아직도 첫만남같은데😳오빠볼때마다 가슴이 설리설리여튼이게아니라앞으로도잘부탁드립니다 오빠야😄
******에펙때의 설리는 정말 별로였지만 요즘의 설리는 너무 최고인것이다. 진짜 설리처럼 살아야한다고...
******설리 존나 이쁘다
******설리 인스타그램에 파인옷 입고 남사친 만나서 사진 찍었다고 난리 이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라...카라..눈 마주치기도전부터 뒤통수에 손이 가 있다니 어휴 저런 육식계같으니😊😊 마지막에 솜씨좋게 화면 가리는것과 옷 잡아당기는것과ㅠㅜ 다 너무 달달하고 가슴설리어요 엉엉ㅠㅜㅠ 이왕 팬써비스한거 마지막까지했으면 좋겠네요^//^ ?
******설리 인스타 업데이트
******알티 마쟈 아이유X설리 둘다 넘좋... 가까운 미래에 탈이성애하고 둘이 사귀면 지구 내핵 뚫을 정도로 오예오예 넘나 좋을 것...
****** 으어 설리가 다 고소했음 조케쯤 ㅋㅋㅋ
****** 그냥 설리가 진정한 힙합인 듯 해요ㅋㅋㅋㅋ
******왠지모르게 설리얘기인것같은데 정상인이면 sns에 성생활잘하는척하는 사진 올리지 않는다...
****** 설리랑 최자사진이에여ㅋㅋ설리가 자기 인스타에 올림ㅋㅋㅋㅋ침대에서 찍은 사진^^;
******설리얘기 하니까 빡치는구만 울애기들 영상 봐야지
****** 설리인스타에 올린 사진인데 옆에 최자랑 침대에서..^^;;;
******매번 설리 인스타 논란되길래 설리 인스타 들어가봤는데 머야 지극히 평범하자나? 설리 인스타에 죄다 그런 글밖에 없는거처럼 떠들길래 궁금했는데 별거아니구만. 겨우 저정도로 꼬무룩하는거야?
******설리 나보다 어린거 치고는 사진을 너무 아줌마들 블로그에 올리는 것처럼 ~ 박하맘 ㅎㅎ~ 이런 아줌마들 블로그처럼 찍어가지고 놀란것뿐이지 지가 지가 사랑하는 사람하고 사진찍은거로 그런시선 있는줄은 몰랐네
******설리 진짜 대단보스 예전엔지짜개싫엇는데갈수록마이웨이가너무쩔어서싫은것도잊어버린다
******그게아니라 설리라는 사람은 다른 한국여자사람과 다르게 남성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 더 많은 배려를 받아서 사회적 자존감이 높은 거겟지 그러니 남에 눈치보면서 사는 다른 여성과 다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