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45 ALL

****** 빅뱅의 뱅뱅뱅을 모른단말야??? 빵야 빵야 빵야!
******본업은 빅뱅파고 부업은 동방신기 파요 부업발언 완전 많고 2D~3D 다파기 때문에 항상 연예인 얘기 못하는거 이해해주세요 타가수나 2D,2.5D발언 싫어하시는분은 언팔이나 블락바랍니당.본진빅뱅! #자트
******그런 생각마저 했어. 그게 나라를 넘고, 바다를 넘고, 시간을 넘어서…… 일본의 직인들의 손으로 넘겨갔을 때, 우주탄생에 필적하는 빅뱅, 아니, 패러다임 시프트가 일어 난 거야.
****** 에....설마요ㅠㅠ 빅뱅이 직접 여름에 바람솔솔 잘부는 곳에서 한다했는데,, 아니겠죠??😣
******저런 건 좀 언플해주세여 자랑스러운 빅뱅뱅뱅
******넌 영원히 늙지말고 이대로 있어줘 와 넌 25살을 넘지 말아줘 랑은 천지차이임 의도가 훤히 보이잖아 -메갈리아, 「빅뱅노래 가장 문제점」
****** 갑자기 빅뱅 패치하니 생각나는게 그 때가 제 생일이었는데 메이플이 여러모로 큰 선물을 줬었던...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노동을 열심히 했는데..ㅠㅅㅠ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IMUKYOU_H

From Twitter

******난 빅뱅만 빨다가 왜 이제 입덕일까
******#130414 라인 #지디 #빅뱅 서울은 밖에 날씨 너무 좋다! 이럴땐 도시락 싸들고 공원 같은데 가야되는데 누가 같이 갈 사람 없나요
****** 빅뱅때는 다들 있었어요 ! 그 때 정말 적응안되서리...8ㅅ8 2년전에 다들 흩어졌지오 ㅠㅅㅠ 많이 변했나여 ?
****** 저번 패치가 언젠데여? 설마 빅뱅은 아니죠?ㅠㅅㅠ
******아 미친 빅뱅 팬송 언제까지 알고는있었는데 노래 안좋아서 실망할까바 안듣고있다가 방금 들었다가 눈물 쏟을뻔
****** ㄴㄹㄴㅊㅍ아ㅏ헉 무님 이거 너무....너무 귀여워요.... 넘 예뻐서 심장이 아픈데 이런 아트를 제가 과과연 그그그려도 되는걸가,,,? 동공빅뱅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흑흑 멘션 주셔서 감사해요 열심히 그려오겠습니다ㅠ▽ㅠ!!!!!!
******전 엱이라고불러주시면되요 뱅애=빅뱅순애보 #뱅애엱자트

******모든 이가 사랑할 너란 꽃 #빅뱅 #BIGBANG
******빅뱅_총 맞은 것처럼 Bang! Bang! Bang! #뱅뱅뱅 #BANG_BANG_BANG #자트
******나얼이 부르는 빅뱅 베베
******아 진짜 빅뱅 보고싶다 왜캐 보고싶지 오늘 안듣던 뱅뱅뱅도 듣고으러허렇
******아.....빅뱅 콘서트 가고싶다..
******오늘따라 빅뱅이 너무 보고싶다
****** 껴안으면 빅뱅이 일어 날거 같네용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Kanto_sene

From Twitter

******투디는 다 괜찮지만 3D는 빅뱅만 받을게요 😅
****** 그럼 난 애들응 위헤ㅐ 빅뱅 일으킬래
******#BIGBANG #빅뱅 #지드래곤 #GDRAGON #태양 #TAEYANG #탑 #TOP #대성 #DLITE #승리 #seungri #moonshot #made 오늘 택배왔어요!! 문샷 엽서 넘나 예뻐요ㅠㅠ
******데스스타 평타 디멘션점프 1평 웜홀 평타 디멘션점프 1평 빅뱅 평타 디멘션 점프 맞고 버틸 수 있는 탱커가 있을까
******빅뱅_해가 뜨고 질 때까지 신나게 음악에 네 몸을 한 번 맡겨봐. #꿀떡 /Stylish
******#자동트윗 원피스, 디그레이맨 본진. 그외 엘소드, 쿠키런, 룬의 아이들 테일즈 위버 , 마비노기, 메이플 스토리등 게임덕이고 네이버, 다음 웹툰 다수! 빅뱅 지디! BJ PD대정령님 팝니다! ~ ˘▽˘~
******빅뱅!!!! 블락비!!!! 뱅오빠들이랑 나란히 불러졌어ㅜㅜㅜ

****** 이제 바규언니의.. 빅뱅 연성을 보는건가.. 와.. 기분 존나좋네 상상만 하던 일인데.. 하.. 미친
******뭔 개솔.... 빅뱅 십주년 콘을 한국에서 9월10-11일에 한다니 일본은 7월에 하는데
******결론은 제발 장억 좀 파세요ㅠㅠ 원작에서 떠먹여주는 고딩ㄱㅔ이라고;;;아니 없어서 못 파는 원작공인 학생au 7ㅔ이!!!!! 하,..뭐냐 남고생 둘이서 땀흘리면서 운동하다 껴안으면 응 성/욕대잔치 빅뱅 뉴월드 생성된다는 얘길 어디서 들었는데 그게장억
******YG 남돌 빅뱅 위너 아이콘 랜덤박스 판매합니다! 택배비포함30000원에 판매합니다~ 원가42000원 멘션주세요!
******이소라 듣는 게이가 더 많고 빅뱅 듣는 레즈가 더 많답니다,, 이 바보야!!
******나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하교할 때나 어디 이동할 때 빅뱅노래 들으면서 가고싶은데 일행있어서 못할 때 좀 짜증남 ㅅa 혼자 버스에서 이어폰끼고 행복하게 내적댄스 추고 있는데 전화오는 것도 시룸,,, 우로빠들 목소리 들을거야 다 꺼져,,,
******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 빅뱅은 잘 알지렁..^^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Dawn_juun

From Twitter

******이야~ 오늘 엠넷에서 빅뱅노래 두곡 들었네 ㅋㅋ
******토이 들어보는데 전나 빅뱅이 불렀을거같은 노래다
******중2 말에 친구가 빅뱅 좋아해서 그려준 지그래곤이었는데 등짝과정보소 삼겹살인줄 ㅋㅋㅋㅋ
******빅뱅_뭔말이 그리 필요한지, 둘의 사랑이면 충분하지. #꿀떡 /Always
******빅뱅 좋아요? 투개월 좋아요? 난 니가 좋아요! GIYONGCHY 못지 않은 Giyoonchy 핱뜨핱뜨 ^.~
******빅뱅순애보 뱅애엱이예요♥ #뱅애엱자트
******빅뱅_처음엔 설렘을 안고 반은 고민을 안고 끝엔 서로 의리로나마 지내 시행착오 #우리_사랑하지_말아요 #자트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gserious0819

From Twitter

******빅뱅이 경이롭게도 같은 해에 콘서트를 두 번 연다고 해서 내가지ㅣ금 돈을 못쓰고있다...
******빅뱅!
******나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 때까진 좋아했어...
******빅뱅반사 터짐
****** 제가 과자를 잘 안 먹는데 말입니다.. .후레쉬베리는 비싼데.. 젠장! 마치 빅뱅 연습생 시절의 초코통밀과자와 비슷한.. 빅뱅:그거아냐 암튼 후레쉬베리 정말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8~8
****** 빅뱅이 1970년 1월 1일 0:00 아니었나
******허크쓰는데 빅뱅으로 막아버리고 너무...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soreikemomochan

From Twitter

******오랜만이야 못 본 사이 그댄 얼굴이 좋아보여 예뻐졌다 넌 항상 내 눈엔 원래 고와보여 빅뱅-MONSTER
******이소라 듣는 레즈 / 빅뱅 듣는 게이
****** 대박추억..... 이거 빅뱅 동방신기 ss501 슈주 소시 원걸!! 한 2008년정도??까지 있었는데... 그 유에포!!!! 문자두ㅋㅋ
******역시🖒🖒🖒 GOODBOY 1억 달성 축하해요 #빅뱅
******타임즈 선정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100인 투표 빅뱅이 현재 연예인 중에서는 1등!! 총합랭킹은 2위라고 합니다♥ 역시 사스가 빅뱅! 👍
******TIMES선정 세계에 영향력있는 100인 선정 투표 현 진행상황. 빅뱅 총합랭킹2위 씨엘 28위 연예인중에서는 1위! 역시 갓뱅 👍👍
******GD&TaeYang GOODBOY 100MILLION youtube views! 지디앤태양 굿보이 유튜브 100만뷰 돌파! 국내최초 100만뷰돌파 뮤비 3개보유 남자아이돌 빅뱅! 👍👍👍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Chanwoo_ikon98

From Twitter

******빅뱅_나를 싫어해도 상관 안해. #꿀떡 /La La La
******빅뱅맞추고 좁쌀만큼 딜넣어져잇어서 존나깜놀;;;;;물론 만렙전이긴햇지만
******R리고T내주세여♥ 빅뱅 스티커 도안입니다! 물품제시 받습니다. 양식 도안 받으실 날짜#이메일 을 써주시면 제 이메일로 도안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실제 도안에는 빗금과 텍스트가 없어요 /
******동생따라 부천빅뱅왔다 평일이시간은 존나 한가하구나
******빅뱅빅스팬 빅뱅계빅스계: 내가수 까면 그쪽가수 저도 싫어요\^0^/ 선팔시 맞팔 블락언팔 가능 반모가능 언니시면 저 반모 잘 못해요ㅠ 잘지내보아요♡♡
****** 27. 빅뱅 버거 하면 역시 막내몰이 버거지.
******빅뱅_더 높이 날아 꿈을 펼쳐. #꿀떡 /Stylish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naganoogooge

From Twitter

****** 25. 할 말 있어요, 빅뱅 내 춤꾼은 역시 이 승현이라니까.
******나의 셸든 고향은 빅뱅 띠어리
****** 20. 5인 5색의 매력, 하나뿐인 빅뱅.
******싸패 고자랑 싸패고자가 만나서 빅뱅일어나서 죽을까봐 안ㄴ할ㄹ래요
******반짝반짝 작은 별이 충돌하여 빅뱅이 일어나 세계멸망
******통제의 ㅏㄹ테마라는 말이 저사람때문인가 동공빅뱅
******빅뱅_Look at my eyes 너만이 그 곳에 있어. #꿀떡 /Emotion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big_LOVE_byeol

From Twitter

****** 처음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뭐야.....이게뭐야....빅뱅망했어.....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3일후:아!!엠어!!!꿋!!뽀이!!!!!!
******폭렬 빅뱅! 우주 영웅 센시맨! 은하를 뛰어넘어 지금 등장!
******제도님의 쟈근 놀림과 젯님의 쟈근 골림이 크로스★해서 탐라가 빅뱅
******현재 한아 님은 빅뱅 님의 마음속에 위치하시고 계십니다. ForvictoRI
******빅뱅_친구가 되주길 바래. 연인이 되주길 바래. #꿀떡 /Always
******1분기에 인식되는 콘서트는 빅뱅의 일본 91만명 중 60만명 반영 , 국내 3회, 중국 9회,  김 연구원은 “빅뱅의 중국·일본 팬미팅 포함 27회 콘서트 활동 강화 . . . 왜 91만명즁 60만명 반연인거져
******굿보이는 처음들었을때는 진심 빅뱅탈덕할뻔 뭔노래야이게 이러면서 ㅋㅋㅋㅋㅋ그래도 오래판 정으로 스트리밍을 하다보니 사지가 제멋대로 춤을 추고 있더라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WONY_goods

From Twitter

******Mnet보다가 빅스보고 방탄보고 하이고잘논다...이러고 보고있었는데 빅뱅이 가소롭단듯이 나와서 대차게 ㄴ씹어드시고계심....이세상사람들이 아닌가ㅣ...?
******와지 빅뱅한테 좀 잘해라
******빅뱅노래는 노래방에서 캠페인?
******길가면서는 진짜 빅뱅노래 안들어 판베 뱅뱅뱅 같은거 듣다보면 흥이 주체가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적인 커넥션 안 드러내서 외퀴가 사진 뒤져가며 알아내는 게 대부분인데 같이 미술품이랑 가구 보러 다니는 거 나 진짜 환장해 빅뱅 호모 피셜은 따로 있으나 백스테이지는 10년째 탑뇽이라지.. 케미는 베이스고요
****** zzxzzzzzzzzzz빅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짐 ㅋ 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ㄹ코아님 정말제로그로갠찬으시겟어요.....? 기분상하실까바걱정이댄다
****** 빅뱅 마지막에 넣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JH16B

From Twitter

******아ㅏㅏㅏㅏㅏㅏ멋있다ㅏㅏㅏㅏㅏㅏㅏ지드래곤빅뱅아이콘만나고싶어
******ʚ 定期 ɞ 키라라 / 99라인 / 빅뱅 / iKON / WINNER / 방탄소년단 / Big looove ˖⁺⑅
******마치 빅뱅 같아. 처음엔 사소했던 감정들이 대폭발로 끝났어.
******4월 14일 블랙데이 기념 앤드히어에 다녀왔어요 ㅎㅎ #BIGBANG #빅뱅 #andhere #BlackDay #Seungri #seungricafe
******RT부탁드려요! 빅뱅 굿즈를 제작해서 판매하는 SS 굿즈입니다~ 팔로워가 좀 늘면 굿즈 추천받아서 도안만들예정입니다! 자세한건 프로필 참고해주세요!! 많은 팔로 부탁드려요^_^
******빅뱅_위험한 페이스를 알고있는데도 I cannot stop. 너의 룰을 흩뜨려 Fool Burning love higer. #꿀떡 /Emotion
******빅뱅빅스 팬입니다 선팔시 맞팔 맘에안드시면 블락,언팔가능 반모가능 저보다 언니면 저 반모 잘못해여..ㅠㅠ 탑성 뇽토리 팝니다 빅스는커플링 안파요 빅뱅빅스 까거나 싫어하는 팬분들의 가수 저도 싫어요^^ 친하게 지내봐요~~♡♡♡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bbfromthepast

From Twitter

****** 빅뱅????아 혹시 그 만화책방???
******레이 궁극기얼티밋 레이저 운디네 궁극기버스트 미스틸 궁극기라그나로크 코즈믹 궁극기코즈믹웨이>빅뱅 앰플 궁극기와일드 래빗 이데아 궁극기?
****** 오. 검색해봤더니 빅뱅 옆쪽에 있는듯 오늘 머그까?
******아.... 내 잠이 빅뱅☆!
******빅뱅도 저거 떴나 큐큐 뮤직 어워드 메이킹
******이미지 서비스 빅뱅 예상해본다... 용량 상향이나 갯수 2배../
******RT부탁★ 빅뱅 모조지 도무송 도안 판매합니다! 현금은 받지않으며 제작물품만 받습니다 문의 많이주새요!!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Plastination_mi

From Twitter

******5월달까지만 조금씩 들어올게요. #반동결 ? #빅뱅 #사랑해요 #자트
******널향한 이유없는 순종 때론 거침없던 충돌 이별이 운명이란 현실앞에 내마지막 분노 #LUNEofSHUGA #빅뱅_사랑먼지
******빅뱅_너의 곁이라면 그 무엇도 견딜만해 난. #꿀떡 /Always
******체육대회에서 노래틀어주는데 빅뱅노래 겁나 많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행복하다
******빅뱅 1위 🎊🎉🎊
******ㅁㅊ 귤님 루이스 우주 최고다 빅뱅 펑
******빅뱅사랑해 #자트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bbfromthepast

From Twitter

****** 15. 풋풋한 라임 빅뱅. 막내 몰아주기는 이 때부터.
******어제 밤샌만큼 뻗었다.....빅뱅보고싶 어 의식의흐름
******빅뱅 사랑해
******빅뱅_잔인한 이별은 사랑의 말로, 그 어떤 말도 위로 될 수는 없다고. #꿀떡 /Blue
******어제ㅋㅋㅋㅋ 나 트롤왕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질주로 빅뱅들어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릭이 레나 연습한댔음ㅋㅋㅋ
******" 빅뱅.. 어택!! " #DBZ
******손발이 오그라들면 당연히 우리의 승리지! 빅뱅의 승리가 아님!^^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Howcouldbeso

From Twitter

******빅뱅신곡듣고싶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 ㅋㅌㅋ ㅋ ㅌㅋ ㅋ ㅋ ㅋ ㅋ 하아 귀야운게 두개면 귀러움이 빅뱅하조ㅠ ㅠ ㅠㅠㅠㅠ어엉 너무 사랑스럽다진,,자,, 이와중에 승몽이 표정 망충하고기여움
******RT부탁드려요! 빅뱅 굿즈를 제작해서 판매하는 SS 굿즈입니다~ 팔로 워가 좀 늘면 굿즈 추천받아서 도안만들예정입니다! 자세한건 프로필 참고해주세요!! 많은 팔로 부탁드려요^_^
******♡1d, 5sos, 5h, lm, bvb, 빅뱅, riri, 세븐틴, yoncé, 갓세븐, gaga, 투애니원, ariana, 방탄소년단, zayn, lana, ahs, spn, pjo, thg, hp♡
****** 그건 아는데 왜 빅뱅이 나오느냐 이 얘기짘ㅋㅋㅋㅋ
******빅뱅,소지섭♥,강동원,씨엔블루,FT,YG 좋아합니다♥
****** 빅뱅목소리 크게 들으니깐 너무 쥬타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YuLeuA_SB

From Twitter

******아 꽁님 빅뱅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누어누귀여워서 걷는데 실실 웃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일1자트-빅뱅 10주년 콘서트 부산에서도 하기를 ★소취★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Q. 빅뱅과 패밀리가 물에 빠지면 누굴 구할 것인가? 대성 패밀리를 구하고 빅뱅과 함께 죽겠습니다! 빅뱅 반응누구 맘대로? 난 죽기 싫은데?!
******빅뱅시 #C_TOP #G_DS 항상 죄송하고 고압고 사랑해요.. 그리고 언제나 응원해요..! 다섯이 모일때.. 그리고 무대위에서 가장 빛나는 내 가수! 내 자랑!!
******~~~~~~~~ 빅뱅시
******일개더쿠 #빅뱅 #뇽토리 #01년생 #자트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hotbam69net

From Twitter

******빅뱅이 방송많이나오는소리하네
******빅뱅아 사랑해 #아름자트
****** 약간 뭐랄까 새침? 한듯 수줍게 말할것 같구 ㅋㅋㅋㅋ 사실 제생각인데 빅뱅 전부다 잘 어울리지 않나요? ㅋㅋ 멤버들이 워낙 귀여워서 ! ㅋㅋ
******본진 블서 알렉스 한정 부본진 언텔 프레디의 피자가게 하이큐 빅뱅 BTS 정도인ㄴ가
****** 뭐랄까 맨첨 대화할 때 마치 빅뱅 초기의 기분이랄까 학아하ㅏㄱ
******우리빅뱅의 리더라서 고맙구 우리빅뱅의 지디라서 고맙구 우리빅뱅의 지드래곤이라서 고맙구 우리의 권지용이라서 고마워♥
******수제라....조금 시간이 걸릴 수도 있겠지만 빅뱅 팬 분들 중 빅뱅이 착용한 아이템들 중 비슷한 아이템 공구하셨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 사진 보내주시면 제품 제작, 공구시 할인해드릴게요! #유닠공구샵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vip_bangssoda

From Twitter

******잠시 차지한 원내1당.. 그러나 새누리의 복당으로 금새 깨지는것이 예고된다. 하지만 새누리의 비박의 PK세력화여부와 안씨당의 빅뱅...민주당복당과 조경태식 새누리행 여부가 정치지형을 바꿀수 있다.
******빰빰!!!!##!!!! #*#####♡#빰!!!!!짬2*~########빰빰빰 빅뱅 잘생겨따!!!!!
******머글들이나 타팬들이나 다들 아닌척 하지만 뭐만하면 빅뱅,빅뱅 거리는거 보면 무의식 적으로 빅뱅이 뇌에박힌듯....^^
******빅뱅의 Fantastic Baby 멋있지 않아?
******아 빅뱅은 잘생겼어요 다들 알겠지만
******김종인은 중도표 감안할 것이고 친문은 패거리 강화할 것이고... 정치판 빅뱅으로...?
****** 설마 제가 빅뱅노래를 모르겠습니까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bigbangfancafe5

From Twitter

****** 빅뱅 천국 알어???????
******당신을 향한 저의 사랑만큼 명치를 때린다면 명치가 뚫리고 지구가 뚫리고 우주빅뱅이 일어날 수 있을텐데..
******빅뱅 내가많이좋아해!!!!#꽃님자트
******빅뱅_때론 힘들고 지칠때도 있고 때론 다투고 싫증도 느끼고 하지만 알아줘 너뿐이란걸 믿어봐 you're wonderful #WONDERFUL #자트
******앗 빅뱅을 표현하고자..!
******빅뱅 ♡♡♡
******빅뱅_나 취한게 아냐 네가 보고 싶어 죽겠어 #WE_LIKE_2_PARTY #자트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bigbangfancafe5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생,,~~ 아 가끔 아이콘이랑 마마무 빅뱅것도 듣긴하는데 ㅎ하ㅏ아,,
****** 대선직전에 양쪽다 빅뱅터져서 혼파망되면 장기적으로는 한국정치판 대규모물갈이로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한치원 넘 좋아서 빅뱅 일으킨다
******빅뱅_난 예쁜 꽃을 든 남자 모든이가 사랑할 너란 꽃을 든 남자 #BAE_BAE #자트
******빅뱅_피다 들끓는다고 유혹을 골라내서 어디까지 견딜 수 있어? skip 잘봐둬 playin'the game 너는 피할 수 없어. #꿀떡 /오라yeah!
****** 뭘 자이언트에욬ㅋㅋㄱ그럼 실링님은 빅뱅급!!!!!!
******팀 빅뱅의 커미션으로 진행한 소피아입니다. 캐가 설정이 너무 이뻐요 흠웃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conceited_Anour

From Twitter

******빅뱅 is my everything🐼💕
******..? 소리 나서 옆을 봤는데 왜 룸메들 전부 안 자..? 동공빅뱅
******헐 대박 프로듀스101에 몬스터 나오는구나 감격 보는데 빅뱅 나와서 오열할뻔
******난 쭉빵 나이제한때문에 뉴쭉빵 가입했는데 빅뱅 존나 열심히 파고
******빅뱅사진구경하다 다시 수행준비하러가야지 빠이
******빅뱅 맨정신 듣고싶은데 멜론 이용권 다썼군
******빅뱅_장난 아니라고 주목을 휩쓸며 1초만에 사랑에 빠지게 해.#꿀떡 /오라yeah!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Eclipse_gri1218

From Twitter

****** 전쟁이다 긴장하고 내려온나.! 안드로메다급 핵전쟁 빅뱅이다...ㅋ
****** 가가가지마오날두두둗두고떠나즤마 아이거제빅뱅최애노랜데여
****** 어......ㅋㅋ힘들다이겈ㅋㅋㅋ 내 과거 공개하는 기분이야 일단 에프티아일랜드-빅뱅- 동방신기- JYJ- 최근에 안 좋은 일 있어서 그닥 언급하고 싶진않지만 엑소도 포함. 매우 긴 역사를 가지고잇져..지금은 방탄더쿠입니다
******빅뱅펀치는 드러이아웃 받고쓰는게 정상인건대 드라이아웃을 까버리면 너프 아닌감
******지금 생각해보니 인파 빅뱅펀치 너프인데?
******빅뱅_너나 나나 그저 길들여진 대로 각본 속에 놀아나는 슬픈 삐에로 #LOSER #자트
******ㅋㅋㅋㅋㅋㅋㅋㅋ난 빅뱅 뱅뱅뱅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Eclipse_gri1218

From Twitter

****** ㅋㅋ7대양쯤이야ㅋ 빅뱅전 우주 그이상이지 온냐ㅋㅋ
******빅뱅_울보인 넌 그 때부터 자주 내 어깨에 이마를 얹고 울었었지 그 온기에 한없이 닿고싶어져. #꿀떡 /코에오키카세떼
******빅뱅 보고싶다 잠이 오는데 못잔다ㅏ..
******우리 미술쌤 빅뱅 좋아하신답니다^!^ 자려고했다가 갑자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사쌤 완전 귀엽단말이야!! 찡찡 작년 88년생 지디영배랑 같은나이 담임 체육쌤은 올해 완전 알파미가.. 그러니까 알파미 퐁퐁 풍기는
******오늘의 dj잣키 첫 곡은 빅뱅의 바보입니다~~! 두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인데요!!!!! 탑 랩이 너무 조아,,, 탑 목소리 개짱이야 진짜 빡쳐 아무튼 믿고 듣는 빅뱅 수록곡이랄가^^ 다들 들어보시오,,,,
******아 갑자기 승키라승도 보고싶다 아저씨x아저씨는 아저씨 제곱이 아니야...아저씨 빅뱅이지 아재 혁명 레볼루션
******팬ㄴㄴ미팅날 가오나시보다 못ㅅ한 존쟈되어버림 야 그랴듀 가오나시는 손이라도 냐밀고 아 아 ..아 거리기라도 했지.... 가서 내적빅뱅만 만들고 와ㅛ닥우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Eclipse_gri1218

From Twitter

******다치지말고❤️#TOMYOUNG choi_seung_hyun_tttop cr.logo #choiseunghyun #TOP #bingu #탑 #최승현 #choi_seung_hyun_tttop #tabi #빅뱅
******아 그 미래예지짤 보고싶은데 예전에 무슨 갤에 이천 삼백년인가 삼십년에서 해킹해서 과거로 온사람이 2016년에 빅뱅 해체하고 머... 미래에는 가수는 인정받기 힘들고 보컬로이드가 짱이라고 그랫넜ㄴ늗대
****** 아앋ㅋㅋㅋㅋ 신의 탑 쿤, Ib 게리,BIGBANG G-DRAGON 위주에ㅔ요! 빅뱅은..포함시킬래ㅐ요 많이 조아ㅏ하니까 m//m 그리고 조금은 밀려났지만 이영싫 다나도 엄청 좋아하구요!!XD!!! 자캐..바쿠랑 로도 조아해요 m//m
******맞아 뭐누리가 공공연한 뭐라면 뭐민주는 조은의원님은 많은거같은디.. 가끔 얘네안뽑으면 헬조센 2차빅뱅이구요 나라위하면 2번 어쩌구하는애들보면 좀 어이없음 고인물 어케되는지 뭐누리보고 잘알앗을텐디 똑같이그라고잇는거보면 참,,, 님들 녹색당 미실? <ㅋㅋ
******일본 존잘님 방송 들어갓는데 빅뱅 노래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미쳐가요 내가 미쳐가요 #지디 #지용이 #빅뱅 #gd #GDRAGON #GD
******빅뱅_솔직해지면 분명히 서로 알 수 있을거야 마음을 열고 목소리를 들려줘. #꿀떡 /코에오키카세떼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merit_yr

From Twitter

****** 오빠들 올해는 팬싸인회 꼭 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보고싶다 빅뱅....
******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빅뱅 한국가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우주 탄생의 원인과 과정이 무엇인가라는 논점을 넘어서 우주 탄생의 이것들이 왜 일어나야 했는가 라는 해답이 나올 때까지 종교와 과학의 논쟁은 계속 될 듯여.. 빅뱅이론이 맞다해도 , 그럼 빅뱅을 일으킨게 신의 섭리겠네 해버리면 되니
****** 하ㅠㅠ 빅뱅활동=시험기간 공식이 이번에도 성립하는건가ㅠ
******권이님이랑 멘션하다가 예전 빅뱅 보고싶어졌다...ㅅrㄹ6훼...♥
****** 천원이를 차지하기위해 일어나는 전쟁이랄까..?☆ 릭:빅뱅!!! 무한한 우주속에서 천원이와 무한ㅅ쎄쎄쎄를 해야지!^^ ㄴ아니면 코스계속 시켜서 자기만족ㅋㅌㅋㅋㅋㅋ ㅈㄴ
******빅뱅_오늘같이 가녀린 비가 내리는 날이면 너의 그림자가 떠오르고 #IF_YOU #자트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thekoreanews

From Twitter

****** 동공지진 3차ㄷㅐ전이요,,,?????? 아냐 그거 심각한거자나 아니 그건 아닌ㄱ거같아ㅏ ㅎㅏ 제가 그 빅뱅속으로 점프해서 들어갑니다 준비
****** ㅍㅅㅍ. 다시 빅뱅으로 쫓겨날래?
******지상 최고의 탈아이돌 빅뱅 축하드립니다 아티스트셈~ㅊㅋㅊㅋ 안녕히가세요
****** ...그래 빅뱅때 버리고 온 양심이 좀 우리은하까지 가까워졌구나
****** 일곱번째 노래 다시 올릴게요 사실 빅뱅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빙글빙글이라는 노래예요!! 기숙사 기상송으로 자주 나오던 노래라서 듣게 되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빜ㅋㅋㅋㅋㅋ맞아요 스마트폰 쓰는애들 막 부러눠하고 터치해보고싶어서....3G가 뭔지도 잘 모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우리 빅뱅이랑 같이 늙고있어욬ㅋㅋㅋㅋㅋ
******ㅋ0ㅋ 빅뱅많조아해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Howcouldbeso

From Twitter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ㅏ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주최강기욤이빅뱅
******아 빅뱅 핵시끄러눠 기여눠
******그리고 뮤비 촬영 끝난게 넘나 기쁜 아이돌 #빅뱅 #BIGBANG #러브송
****** 저도ㅠㅠㅠㅠㅠ 기약없는 교복과..유니폼들로..옷장이 빅뱅입니다ㅜㅜㅜㅜ방도 좁은데 장을 더 짜야할 지경이예욬ㅋㅋㅋ큐ㅠㅠㅠㅠㅠ흐어엉ㅠㅠㅠ 혼자라도 할까..!!하다가도 혼자하는 플랜은 항상 팀코나 트윈때문에 미뤄지게되구요.. 부랑
****** 로얄님의 빅뱅의 숙소에서요ㅋㅋ 이분 필력 엄청나셔서 끝까지 쭈욱 보게되용 리얼물이에요~!!
******곧 n년 전 빅뱅에 루저 뜨겠네..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위너 에픽하이 블락비 빅뱅😍 이해하려고 노력하지만 ㅋ은 절대 싫어요😭 사실 덕질보다 잡소리가 많고 잡소리의 8할은 욕트일텐데 예쁘게 봐주세요💕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bbom819

From Twitter

****** 어..어떤 옷이죠...? 동공빅뱅
******rt 그리고 빅뱅의 미래지..
******빅뱅 뭔 비오는 날 개그짤 보고 심심해서 그렸다ㅋㅋㅋㅋ 비오는 날 위너. #WINNER
******하..빅뱅보고싶어ㅠㅠ
******즁기짱 오늘 빅뱅머플러는 외한걶데?ㅎ
****** 존!!예!!!!존귀!!!!!!! 아 빅뱅일으키고시ㅠ다;; 찬원이땜에 세계3차대전일어날거갗아요;;
******다음주에 빅뱅 모해..? 팬페가 다들 담주에 보자며..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Eclipse_gri1218

From Twitter

******이제 진짜 씻고 자야지!! 빅뱅 사랑해ㅠㅠ♥
****** 사실 언제 나오는 건 안 중요하죠ㅎㅎ 시기가 언제든 최고의 음악으로 찾아올거라는 걸 알아서! 빅뱅이라서 기다림도 즐겁네여!💕
******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에이핑크 걸스데이 에이오에이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여자친구 걸스데이 러블리즈 오마이걸 엑소 샤이니 슈퍼주니어 에프엑스 소녀시대 원더걸스 방탄소년단 블락비 빅스 라붐 소나무 멜로디데이 씨엔블루 빅뱅 갓세븐 세븐틴
****** 저두 빅뱅이 좋은여자 만나서 행복해하면 조용히 축복해주고 싶어요ㅜㅜ♡♡
******빅뱅_아직도 이곳에 홀로 남아 너 하나만을 믿고 이렇게 기다리는 내가 바보같잖아 No No No #맨정신 #SOBER #자트
****** 맞아여..빅뱅노래 다 힐링되여ㅠ전 루저 4월 메이드 무대가 제일 좋아여💕 그 때 정말 죽는 줄 알았어요 좋아서ㅠㅠㅠㅠㅠㅠ 신곡이라니..! 신곡 노래가 이렇게 좋다니ㅠㅠㅠㅠㅠ..!!
******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에이핑크 걸스데이 아이콘 위너 빅뱅 슈퍼주니어 투피엠 핑클 s.e.s 에이치오티 서태지와아이들 레드벨벳 엑소 샤이니 소녀시대 에프엑스 트와이스 갓세븐 소나무 아스트로 라붐 오마이걸 러블리즈 여자친구 에이오에이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tutorialindex

From Twitter

****** 제 인생곡❤️ ㅠㅠㅠㅠ빅뱅 노래는 그냥 다 제 힐링곡이죠ㅠㅠㅠ
******사실 난 명루랑 명대 마술하는거 보면 자꾸 빅뱅띠어리의 하워드가 생각나...
****** 이 세상이 혼돈의 카오스에 들어서겠군요ㅎ.... 폴인님 거짓말 하지마오 못쓴다는 거 거짓마리자나오.... 빅뱅이 부릅니다 거짓말....★
****** 탑 대성 빅뱅♥ 진짜로 제가 아낀다요♥ 늘늘 화이팅 해주세요!! 오빠들이 컴백하기만을 기다립니다♥
******빅뱅 보구밍 #새벽자트
******이제부턴 이런일 만들지 마요 하면서 또 안아줌 그렇게 빅뱅은 1인기획사를 차리고 지용이와 유느는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 동화같은엔딩☆
******모자가 최승현같아서 인원수 안세보고 ??????????드콘에 빅뱅이 나온다고????? 이러고 보니까 여섯명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oxlxlo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뱅은 얼마나 큰 은혜를 입었길래....^♡^....저두 그 은혜 마구 퍼줄수 있는데 말이져...
****** 오호 마자여ㅜㅜ 그러니까 빅뱅이랑 겨론을 하겠죠... 시무룩
******켄시 앞은 보이는지 궁금하다 빅뱅 대성처럼 길가다 어디 박고 다니진 않는지
******응 그게 빅뱅
****** 빅뱅 인피니트 샤이니 엑고 동방신기 NTN 비에이피 슈프림팀 서태지와아이들 핑클 SES 은방울자매 소방차 투애니원 위너 미쓰에이 투피엠 엔플라잉 씨엘씨 가물치 소년공화국 보이프랜드 여자친구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시크릿 빅스
******그리고 오이지로 가서 사장실을 거칠게 염 지용은 형 하면서 양싸가 있는 책상 앞까지 옴 양싸는 어 지용아 이럼 지용은 빅뱅 재계약 안해요 그런줄 알아요 어차피 몇주 남지도 않았잖아 라는 말과 함께 멤버들한테 다 전화를 돌림 어 난데 우리 재계약 안한다
******펑이 빅뱅춤 다 봤눈데 난??? 잘 봤눈데??? 나름 전직 아이돌 빠수니인데도 잘 봤눈데?????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JS9J5

From Twitter

****** 7. 워다글로 ..자동완성에서 찾음 아 진짜 어른같은데 유치한 사람이랑 원래 유치한 사람 만나면 유치의 빅뱅이 일어나긴 하는게 그 유치의 빅뱅으로 투닥거리는게 넘 사랑스러웠음 둘같은 커플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존나 사랑할자신있음;
******승현지선 제가 밀엇따고 <우주빅뱅병크러
****** 와.. 너랑 내랑 둘 다 빅뱅 팬일 때지? 고1 때 만났구나 우리가 ㅋㅋㅋㅋ
******지금 오마상 연성 쏟아지는 속도에 지리고잇음 사복 하나 새로 입혓다고 이렇게 어마어마한...무섭다진짜 빅뱅만큼 메이저라 닥치는대로 소비만 하고잇음
*******빅뱅,위너,강동원팬☞맞팔 *팬이긴하나지뢰가섞인경우/플텍계등신상파악불가한경우☞no action 맞팔을원하실경우멘션주시면됩니다 *지뢰 아이코닉,아미,엑셀 ☞블언블 경우에따라블락 #자동트윗
****** 헤헿 빅뱅은 하나니까 하나로 쳤지요!! 연락처!! 교환해요 우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방법도 있었구나 빅뱅은 자주 가봤는데 그생각을 못햇네....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GHOSTTOP871104

From Twitter

****** 에픽하이!!! 빅뱅!!!!!!!! 더ㅓ리캐시!!!!!! 초아재 네비형아 할배취향 ㅈ합니다
******오늘 닭갈비제작소에서 이거 한명한테시켜놓고 위에빅뱅에서 사볼ㄱㄷㅋㅋㅋㅋ
****** 후후...... 난 에픽하이랑 빅뱅 전공인데
******RT / 빅뱅 돗자리 깔자
****** 저도 완전 신기했어요... 빅뱅 초콜릿이 있다니...!!! 이러면서..
******빅뱅 사실 호그와트 출신임
******조인성 공찬 진영 신우 엔 윤두준 최승철 성규 김남준 몬엓원호 김영광 이승훈 송민호 빅뱅 아이콘 차은우 진구 정택운 시우민 이수혁 박유천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T11040818G

From Twitter

****** 이 앨범이 뭐랄까 진짜 빅뱅을 단순히 아이돌가수라는 틀에서 볼수 없구나,,하면서 감탄했던 앨범이라고 생각.진짜 당시엔 좀 컬쳐쇼크였음
******3. 저음 목소리의 코러스 깔리는것도 GD가 졸라 많이 쓰는 기법 <결론> 빅뱅을 생각나게 하는게 부분적으로 있는데 왜 자기자랑을 빅뱅처럼 스웩 넘치고 못하는가... 박진영의 한계를 적나라하게 다 본 느낌.. 이제 어쩔 수 없이 한물갔구나..싶었음.
****** ㅈ...그거랑 시크릿 빅뱅...
****** 억ㅠㅠㅠㅠ넘 아쉬워요..😶 빨리 다른 연락처를 교환하고 아 근ㄷㅔ 좋아하는 연예인 3명은 빅뱅 이짜나여!!!! 우리 투빙고에요>ㅁ<💕
******매일매일 혀니에게 빅뱅을 세뇌시킵니다. 자기 전에 한곡 더 듣자^_^
******첫 충전하면 4티어 무기, 에픽 방어구 셋트 100% 증정!★뮤오리진★앵그리버드빅뱅앱 다운받기 ##뮤오리진 #게임 #Game
****** 뭐지... 뭘까요...? 동공빅뱅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BBH_1030

From Twitter

******3 태초의 덕질은 빅뱅이었다 그들은 덕후 대폭발을 일으킨게 틀림 없어 오빠들 채고
******빅뱅 투나잇 부르던 시절 머플러를 두르고 돌아온 송중기
****** 그그..꽃보다 빅뱅 앓이하셨던 그때
******유시진 과거 빅뱅스타일이네 ,,
******100위까지 빅뱅 곡 10곡 있구요... 뱅뱅뱅 루저 배배 이프유 맙소사 우사말 맨정신 위락파 쩔어 굿보이....
****** ㅋㅋㅋㅋㅋ갑자깈ㅋㅋㅋㅋㅋㅋ 빅뱅보러가자...
****** ㅋㅋㅋㅋㅋ나도 그럴때많다ㅠㅠㅠ빅뱅사진 보고싶은데 막 버퍼링뜨고 하..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bbfromthepast

From Twitter

******빅뱅=탄생 무언가를 알아가거나 의미있는 기억, 장기기억은 별이 된다. 망각의 과정은 별의 일생과 같으나, 영영 잊혀지지 않을 기억은 가끔 몸 위에 흰 점의 모양으로 나타난다.
******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빅뱅.... 군대나 가....




빅뱅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ekfekf7717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YGdukoo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fatum_forsum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RPCHY7Tz9dxvoh7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meyougdvi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

빅뱅 레임덕 전환 충격 국정기조 위기 정계개편 총선 불가피 뉴스 BIGB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