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50 ALL

****** 한 20분은 계속 걸었던 것 같아요! 십센치 봄이 좋냐 들으면서 걸으니 더 센치해지더랍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 십센치 차이나요 8ㅅ8 제가 작은거지만
******십센치 노래 최고다
******십센치의 봄이 좋냐 들으면서 열창 중인데.... 동생보면서 얘..넌 결혼할 사람도 있는데 이거 부르면서 신나해도 됨? 추우면 춥다고 붙어있고 "ㅃ 더우면 덥다고 붙어있꼬! "ㅃ9m 하면서 스타카토로 불러줬디먄...
****** 이십센치 얼마나커..?혹시집가서보여줄수이쏘?
******십센치 페북에서 퍼온 사진. 좌 윤철종 우 홍달님 경호원 #십센치 #10cm
****** 한후보 결국😢... 십센치군요... 감성적인 퍼센티지입니다... 숙연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hanitweet

From Twitter

****** 그래도 빡침. 그래서 기분이 좋지는 않음. 거기다가 요즘 봄에 벚꽃날리는것도 짜증남. 그러다가 민효 봄봄봄 노래나오면 벚꽃이고 모고 다 부셔버리고싶음 딱 십센치 봄이좋냐? 같은 기분
****** 고러탐 사야대>.<.... 나는 십센치 아가들 모으고싶다 이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면빵이 샀고 첸맹이 사꾸 몽큥이 사꾸,,,
******십센치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밥... 배고푸다. 그와중에 십센치노래 나오넹... 씨이 ㅠㅜㅜㅠ 망해라ㅏ.
******십센치 보컬 목소리 좋 ㅏ
******아 십센치 봄이좋냐 패러디 볼때마다 노아떠올라 봄이그렇게도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 내가제일예쁜데
******도랏맨? 얼굴 십센치 아페서찍었음맨? 존나 도랏맨....감사하다맨....

****** 저는 십센치 아가덜이 갖고싶어서요ㅠㅠㅠㅠ슈슈슈살지 메이싱 살지 세냥냥 살지 너무 고민됩니다ㅠㅠㅠㅠㅠ
****** 십센치 벚꽃이좋냐인가 신곡드러봐 넘나가사가상큼함
****** 돈이 없어... 못무룩 십센치면 많이 자르는거네! 저번에도 잘랐었자나
****** 한 십센치??해부러어어
******데뷔때부터 꾸준한 찌질함을 자랑하는 인디밴드 십센치.... 그런 십센치를 좋아하는 사람까지도 난 별로다.. 어울리기 싫어.. #봄이좋냐? #난봄이좋다 #제발찌질한건"셀프"로해결하길.
****** ㅠㅠㅠㅠㅠ제 그림으로 히킴님이 플롯을 짜신다니 더 열심히 연성해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키차이가 십센치 넘게 나더라구요 다이스가 그릴때는 느껴본적이 없는 모에요소라 키차이 2센치...ㅠㅠㅠㅠ 그리는데 넘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츳키 십센치노래들으면서 남들 비웃어놓고 야치상이랑 제일 먼저 사귈듯 ㅅa 그래 츠키야치 연애해~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statebliss_bts

From Twitter

******십센치면 내폰보다 큰거아냐? 굿즈팀........
****** 십센치의 만우절곡 같은데요...!
******나 머리 십센치 잘ㄹ랏당! 헤헤
****** 수련해갈게 지금 상태론 아 고멘고멘 무리무리여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라인 십센치 그리고간다 ㅋㅋㅋㅋㅋㅋㅋ 힘내! 언니 화이팅!
******아 십센치 노래 너무 좋다 들을때마다 넘나 신남
******뻘한데 입덕할때 시노농보고 얜 키 150정도 되겠네....했는데 실제 시노농 167센치...나보다도 이십센치가 더 크다..
******한참 떠돌던 망해라가 십센치의 신곡이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담에 레슨가서 십센치 몽땅망해라 그곡 하자그래야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십센치 노래 넘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포대기로 감싸업고 이챠이챠 동네 한 바퀴 돌았으면 좋겠다 막 자랑해야지 내가 키가 이십센치 작ㄱ아서 다리가 바닥에 끌리겠지만.. 내 허리도 아작나겠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까 괜찮아😂😂
******십센치노래 너무 신박하다 목소리 존나 달달st인데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이러는거 너무 좋다
******십센치의 마음이 내 마음….
******십센치노래 들을때마다 마지막후렴에서 봄이그렇게도좋냐 멍청이들아 멍청이들아~~ <-이부분이 제일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감미로워...
****** 저 달달한것도 좋아하긴하는데 좀 우울잔잔한 노래를 더 좋아해요!제 최애곡들이 십센치-짝사랑, 10월의 날씨 에요ㅋㅋㅋ 사실은 음울한 만두라는ㅎ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2young2do

From Twitter

****** 십센치 영상에도 송새로 영업해서 두명이 알티하고 세명이 마음줬어!
******아 머지 징심 갑자기 십센치 노래 듣고싶어서 찾아듣느라 2시 다 돼가는지도 몰랐다 자살 탕
****** 아악 요루 사랑해애.. 꼬옥.. ㅠㅠㅠ 봄 될때마다 십센치 노래 부르고 다니는거냐구요ㅋㅋㅋ음침하잖아ㅋㅋㅋ 같이 돌아다니면서 커플보면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십센치들아~ 이러는거예요..? ??
****** 솔직히 음악은 호불호니까 십센치분들은 제취향이 아니라.. 안제쳐도 음원낼때마다 상위권에 잇음좋겟어요ㅠㅠㅠ 대중들이 재중오빠보단 준수오빠목소리를더좋아하면서 맨날 유지를안시켜주는지ㅜ
******나 슈슈슈안살거야 십센치키링은 세냥냥이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살거구 정말이얌 ㅅ 그래서 나는 오늘 사치를부렸고ㅎㅎ 웅그랬어..그니까 트친님들 제가 키링인형고민하명 무조건말려주셔야해요..부탁...
****** 아 진짜 십센치 노래 다좋아ㅠㅠㅠ스토커 핵좋아ㅠㅠ
******십센치 봄이 좋냐??에 감정이입하는 센세보고싶다...그리고 그걸 측은하게 바라보는 제노스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Hongbebe

From Twitter

****** 맨날 나만 궁금한거 한가득인데 오늘은 나도 궁금한거 질문 받는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십센치
****** 그래서 더이상 2집 같은 십센치 앨범은 기대할 수 없겠지... 나는 넘나 가슴이 아련한 것... 좋아하는 가수는 정말 손에 꼽는데... ㅠㅁㅠ 흑...흑흑.... 흑흑ㅎ흑...
****** 십센치 2집때 사람들이 1집하고는 다른 느낌이다. 라고 해서, 3집 때는 십센치가 좀 더 사람들의 취향에 맞춰서 나온 느낌이 들었다. 그치만 나는 십센치 2집이 제일 좋은데 ㅠㅁㅠ..
****** 십센치 덕질은 진짜 나 혼자 하던 덕질이었는데... 이젠 음원차트에 오를 정도로 유명해져서 좋다. 일단은 노래는 계속 들을 수 있으니까.. 그치만 좀 실망한 것도 있다.
****** 당시 그는 제임스딘의 광팬이어서 앞머리뽕을 이십센치씩 띄우고 다녓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배우 한댔을 때 아버지가 반대하시자 저 잠시 어디 좀 나갓다 오겟습니다..하고 월미도로 조용히 가출하여 하루만에 조용히 돌아온 일이 있고요
******ㅋㅋㅋㅋ 십센치 봄이 좋냐?? 이 노래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 들어봤는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작업노래로 버슼꺼듣는데 벚꽃좀비듣고난후엔 왠지 십센치 봄이좋냐가 듣고싶어짐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Hongbebe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십센치 봄이좋냐 노래듣고 ㅋㅋㅋ 이게 바로 감미로운 시비냐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센치 뷰티풀 노래 넘 야해
******요즘 십센치에 다시 혹함
******문젠 민속촌 돌아다니면서 십센치 노래를 부르며 몽땅 망해라를 외치고 다녔단것...ㅋㅋㅋㅋㅋㅋㅋ
******십센치 봄이 좋냐 노래가 계속 머리에서 떠나지가 않아
****** 십센치 봄이 좋냐??여!! ?
******9-4 보통 그렇게 날을 새서 부르는 게 아니면 평상시에 부르는 건 거의 정해져 있다시피 함. 요새는 언니네 이발관 - 가장 보통의 존재, 울랄라세션 - 아름다운 밤, 자우림 - 마론인형. 여태 부른 것 중에 제일 잘 맞는 건 십센치 - 애상인듯.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heroin_salmon

From Twitter

****** 꽃잎떨어지니 너네도 떨어지라니.. 십센치 정말 최고에요... 멍청이들아에서 빵터짐ㅋㄱㅋㅋㄷㅋ 보람님의 마음에도 쏙 드는 가사군욬ㅋㅋㅋㅋㅋㅋ 많이 듣게될거같은 기분....!!!😎
****** 굽 십센치짜리신어야 겨미얼굴보는데 목안아푸게써요 ??
****** 응 아저씨랑 십센치차이나..!
******손 잡지 마 팔짱 끼지 마 끌어 안지 마 제발 아무것도 하지 좀 마 설레지 마 심쿵하지 마 행복하지 마 내 눈에 띄지 마  십센치 봄이좋냐 가사중 나는 이 가사에서 짝사랑이느껴지는가
****** 십센치의 봄이좋냐?? 인가 그 노래 나왔을땐 거의 다 져서....봄...? 우린 더워...봄 갔어 ㅎ 하고 있었던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비오면서 날씨가 쌀쌀해져서 조금 추운... 눙물
******ㅋㅋㅋㅋㅋㅋㅋㅋ십센치노래지금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봄이좋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좋은데...
******십센치 봄이좋냐?? ㅋㅋㅋ 노래가사 완전ㅋㅋㅋㅋㅋㅋ 솔로가 부르는 노래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naverstarcast

From Twitter

****** 그거 십센치..!
****** 제발 이십센치로 나왔으면,,,, 젭ㄴ알,,, 인형은 자고로 이십센치여야지 씹덕이다,,,,
****** 저 요새 원더우먼 노래랑 데드풀랩 넘 빠져서 맨날 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랑..종대노래랑 십센치랑 쿵쾅 우워우워,,,,멜론탑백,,
******좋은 차를 샀더라 니가 버릇 처럼 말한 비싼차 십센치노래는 가사가 하나같이 넘나 조화
******시베 머릿속에서 십센치 노래 안 나가ㅋㅋㅋㅋㅋ 꺼지라고ㅋㅋㅋ
******보고 눈으로 좇는데 저보다 십센치는 큰 친구 들어보려 바둥대는 상우에 귀여워서 혼자 피식 웃다가 친구들한테 먼저간다 인사하고 상우한테 다가가라 "도와줄까?"용비 목소리에 깜짝 놀라서 돌아보는데 진짜 용비가 있어,, 당황해서 어..으..네... 하고
******정정합니다 십센치권씨한테 관통당할뻔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HuffPostKorea

From Twitter

****** 또 십센치의 봄이좋냐 들어,,,개공감가
******크으십센치노래조타
******성인여성의 아니메타임을 보며 봄날 기분을 떡볶이로 즐기고 싶었는데 순식간에 십센치의 망해라를 부르게 되버렸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센치 일년내내 일위하면 좋겠다 여러분 모두 스밍 하자
******내가 요개 얼마나 메이플에맘 빠져 살앗야면 십센치 나름오래된팬인데 노래나온거몰랏음.
****** 미 미미미 친놈아 둘 이 십센치 차 이잔 아
******매거진 촬영 끝 #봄이좋냐 #10cm #십센치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HQ_Bara

From Twitter

******십센치 2집 사고싶다
****** 십센치님들 노래 사랑인것...
******얌마 진짜 맛있음. 와인글라스에서 십센치넘게 떨어져있는 상태에서도 농익은 배향이 푸홬!하고 넘쳐흐름.
******망하라는 단어를 이렇게 달달하게 표현할 수 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센치 노래 존엄이다 진짜....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 음.. 그노래 비투비노래로기억하는디 잘모르겠ㅠㅠ 십센치노래 연습해보께요..
****** 이거 십센치 봄이 좋냐?? 라는 노래 가사
******십센치땜에 이런 이쁜짤도 생기고 너뮤 좋타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taekyeonie

From Twitter

******십센치는 한결같이 내 취향을 빗겨간다 놀라움
****** 흐그흐그흐그흐흐규ㅠㅠㅠ....솔로는 오늘도 웁니다...ㅎ 십센치가 노래 하나 잘만들었어요!
******지코-너는나 나는너 지코-사랑이었다 태일 ver. 로꼬-너 비에이피-feel so good 십센치-봄이 좋냐?? 들으세여 핵 ㅈ조음
******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잇 몸 미 소 ㅋㅋㅋ ㄴ ㅋㅋ십센치 노래 가사 넘ㅁ재밌어요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
******십센치 노래 최고…
******십센치 스톸허 노래 넘 슬픔ㅠ
******하 십센치 너무 좋다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hotbam69net

From Twitter

******왜 저번주 한강갔을때 십센치못봫ㅂ냐고!!!!!
******서브웨이 왔는데 ㅋ 십센치노래가 흘러나오는데 울부대생각나ㅋㅋㅋ
******커플 망하라고는 하지만 십센치 멤버 하나가 유부남이쟈나.....
******난 십센치나 혁오가 부른 몇몇 루저감성 노래..잘 모르겠다..솔직히 싫다. 친구가 옆에서 이런거 말로해도 짜증날텐데 노래로 이런거 듣고 싶지 않아
******헤..결국 십센치 노래 결제했다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단발병이 도진 걸 보니 정말 봄이군여,, 십센치로 쇼부볼테야
****** 모 모모 모 모르겟ㅅ어 십센치 노래엿다는거바께는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19881201net

From Twitter

******아..슈가맨 얘기하자면 노래는 다 잘하고 괜찮았는데 목소리는 지현우 목소리가 젤 좋더라. 가사를 표현하는게. 더불어 십센치 노래 좋더라. 그때 심폐소생송도 이정이랑 십센치 불렀던거 좋았는데 얘들 노래 함 통으로 들어볼까 하는 생각도 들었음.
******십센치노래조아
******십센치 스토커를 왜 지금들었지 하 노래좋다ㅠㅠ
****** 이거 십센치 노래였군요 ㅋㅋㅋㅋㅋㅋ
******십센치의 <봄이 좋냐> 후렴구를 흥얼거리며 울압지의 한 표를 마크하고 왔다. 늘 그랬듯이 허탈하다. 그래도 소수 정당의 뒷굽은 0.1mm 높여 놨다.
******으아아앙 십센치 노래 틀ㅓ줘! 십센치 노래 들을래!!
****** 아니 이미 님이 내 얼굴 앞 십센치 앞에 와있단 상상만으로 내 온몸이 간질거리눈 늑김이니까 말야... 멀찍ㄱ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십센치의 봄이 좋냐는 정말 영리한 선택이었다. 캬, 저런 발상법을 좀 배워야하는데.
******십센치망 더 크구싶당
******프레이 이러다 십센치 노래 부르는 ㄱㅓ 아녀...
****** ㅋㅋㅌㅋㅋㅋ 그래요 봄이니까요!!! 십센치의 봄이 좋냐가 떠오르는군ㄴㄴ요 대체....
******쥐여우찬 이십센치 계속 고민하다가 선입금 놓쳐서 안샀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갖고싶어 30센치 살거다..
******십센치 신곡을 더이상 공감할수없네~~~
******ㅋㅋㅋㅋㅋ십센치 오예 왤케 좋음 어이업내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naverstarcast

From Twitter

******십센치 노래도 많이들어요 봄이좋냐? 짱추천^_^
****** 뭘 씹으려해서 마따따비 나무 나뭇가지 십센치 정도되게 잘라진 거 를 사줬더니 잘 씹고 놀았어요. -_-굴리고 놀기도 하고....
******십센치 노래 이제 들었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앜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왜 지현우씨가 부르는 십센치를....
****** ㅋㅋㅋㅋㅋ 어디서 인터뷰했는데 저희는 그분을 건들지않았습니다 하고 ㅋㅋㅋㅋ 십센치가 ㅋㅋㅋ
****** 벚꽃연금 버스커버스커 vs 그의 대항마 십센치쯤 될거같은 ㅋㅋㅋ
******십센치는 우리으 편입니다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wowwh1991

From Twitter

******봄이 좋냐를 드디어 들어보았는데요...십센치는 참 내가 싫어할만한 요소를 좀 가지고 있는데도 그냥 좋다. 그게 진짜 좋은 거 아닐까...왜 좋지...그냥 권정열 목소리가 좋은 걸까...
******십센치 노래 왜이래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너도 차일거야 겁나 지독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십센치 스토커!!!!!!!!! 아까부터 홍보 중
******십센치 스토커ㅓ!!!!!!!! 소리지름
******십센치 저 노래 맨날 연성으로만 보다가 방금 처음 들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십센치 스토커노래 넘좋은듯
******십센치 봄이 좋냐 듣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미롭게 시비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Luvly_Sojin

From Twitter

******십센치 노래듣는데 다른가사는 안들어오고 망해라~ 이거밖에 안들림ㅋㄱㅂㅋㄱㄱㅋㄱ 이거 나한테 하는소리같아 김라밍 공부안하면 망한다 멍청ㅣ아
******십센치가 봄이 좋냐고 글케 물었는데 백번 노래하셔도 혼잣말이였슴다.... 십센치 여러분!!!!! 외쳐주셔도 소용이 없다그여어어어어어어어ㅓㅓㅓㅓㅓㅓ!!!!!
******그러나 나는 애상을 끝으로 십센치의 노래는 듣지 못 한다
******십센치 봄이 좋냐에서 심각성 느끼는 거 너무 웃김 애초에 커플 저주하는 거 일종의 인터넷 밈 같은 거잖아요 관심도 없다구요...
******십센치 봄이 좋냐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틀길래 들어봤는데 그냥 자기들이 연애 못 한다고 투정부리는거잖아....이게 왜 좋지....
******내가 구미님보다 열살쯤마늘거같은데 십센치작아ㅈ도시요 아냐 한 7살차이나겠지 응
****** 머야 구미님 왤케키커... 나보다십센치커... 어찌되든 히쨩은 내꺼란마리죠..?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brother_forY

From Twitter

****** 훗! 넹..!! 저는 십센치 이하의 신발은 취급하지 않으니까여! 우리 조소님 보는 날에는 뽜워 힐 신고 갈테얏
******뷰민라 망할 ㅜㅜ 십센치랑 정준일을 일욜 마지막 타임으로 하면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 친구 지방에서 올라오는거라 친구 먼저 보내고 나혼자 혼자 보게 생겼음 ㅠㅠ
****** 음...보고 싶기는 한데 기르는 과정에 고통받을걸 생각하면 고통되네요 머리 할 만에 십센치 길구 그랬으면 좋겠다 세상에 딱 한명 태민만
****** 십센치신으면ㅎㅁㅎ
****** 망해라~ 망해라~ 적절하게도 십센치 노래가 들리구요ㅋㅋㅋㅠㅜㅜㅜ 껄껄 아프리카를 봅니다
******연관동영상에 십센치봄이좋냐떠갖고문득.,
******시완오빠도 좋아하는 십센치 봄이좋냐?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90MINE09

From Twitter

****** 십센치 - 봄이좋냐
****** 저도 다리 짧아서 십센치ㅠㅠ!!!!!
****** 얘낸 십센치인데요
****** 웅 근데 웃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십센치 애들이 하나도 업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는게 됴램이인데 뎌램이는 사월말에 온다니까... 어디에 입혀보냐
******그냥봐도 엄청 긴머리에서 조금만 더 기르면 긴머리 같겠군?ㅅ 이 되어따 아니 나 오센치 자르라 했는데 왜 내 눈에 보이는거슨 십센치짜리 머리 뭉텅이???? 다 자르고 기장 어떠세요 하면 존나 ㅏㅈㄹㅂ은데요 이러면 어쩔거임 다시 붙여줄거녀
****** 어제부터 십센치가 그렇게도 좋냐 멍충이쿸비!!!!!
******아직도 십센치의 굴레에서 벗어나지못하고있다 ㅠㅠㅠㅠㅠㅠ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기사 안에 십센치 검정치마 다 들어가있네 검치는 사실 옛날부터 그런 기운이 좀 보여서 빠르게 멀어졌는데 혹시나가 역시나다
******점심에 동기들이랑 잔디밭에 앉아서 치킨 먹는데 벚꽃이 날려서... 나도 모르게 십센치 봄이 좋냐 흥얼거려따
****** 키 십센치만 떼줘8ㅅ8
******십센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듣고있으면 짜증나는 노래뿐임
****** 그럼 십센치 봄이 좋냐? 부르는 앙리 괜찮을까요ㅋㅋㅋㅋㅋmm 커플속에서 다 망해라하는 어벤져으읍읍
******권정열님.......윤아랑은 덕수궁 돌담길내서 설레게 해놓고 십센치로는 봄이 좋냐로 망해라를 외치시네. 두 곡 연속 흘러나와서 같은 목소리로 너무 다른노래 듣게돼서 막 다중이같고 좋다 !
******십센치 봄이좋냐를 어제 처음 들었는데 심하게 감미로운 기타반주와 적나라한 커플까내리기 가사의 갭이 너무 웃겨서 계속 듣고있다ㅋㅋㅋㅋㅋ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내가 살다살다 1번도 아닌 3번이랑 싸우게될줄은... 야이 찴 개나리 십센치야
******그래도 일찍나오니까 여유롭게 걸어오면서 벚꽃보고 그랬음... 십센치가 부름다. 봄이좋냐?
****** 근데 나도 내일 자르러감...십센치....
******J'aime une vidéo  " Official M/V 10cm 십센치 - 봄이 좋냐?? What The Spring?? ENG sub." à l'adresse
****** 십센치분들 봄이 좋냐구요? 네 전 좋습니다. 봄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깐요 ㅋㅋㅋㅋㅋ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센치 신곡 정말 신의 한수..
****** 십센치 앨범이에요~~~! 노래가 되게 우울해지고... 그렇답ㅂ니다...!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센치 노래 너모 귀엽다
****** 십센치너무조아 씹우울해져♡♡
****** 하 이 노래가 끝나면 말이죠.. 이마짚 서로 짝사랑하던거 알게 되서 겁나 기뻐할거에요ㅠㅠ 아사히 옷자락 잡규 안 놔주고ㅠㅠ 십센치의 오늘밤은혼자있기무서워요..가 그렇게 시작.. 침대위에서 서로 사랑스러워서 껴안고 구를거같은 ㅠㅠ
******십센치 흥하네 스트리밍 듣는중
****** 그걸 바라보며 십센치의 봄이 좋냐?? 를 흥얼거리는 쟈근감자....
****** 십센치가부릅니다 스토커
******십센치 신곡으로 글쓰고싶따 다정한 글 쓰지 않은 지 넘 오래됐다 하지만 그걸로 글쓰면 슈짐 연애하잖아,,, 노래의 목적과 부합하지 않는다구 그거아냐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오늘 부를 곡은... 십센치의 스토커..! 고요해서 발작은 없을겁니다 마이크를 잡는다
****** 으엥 또 베릴님 몰래 관음하면서 기다리고 있어야겠어여 저는 베릴님 스토커 십센치 ???
******갑자기 십센치 헤이빌리 듣고 싶어서 틀려고 했더니 성인인증 하라네. 여고생이라서 못 듣는 수밖에.
****** 이야기를 해도 그들은 차남이 절대 그럴리 없다며 되려 유메를 나무라곤 했다. 결국 유메에게 남은것은 수많은 구타의 흔적들 뿐이였다. 피할려고해도 자신보다 몇십센치는 더큰 남자의 주먹을 피하는것은 어려웠다. 특히나 묶어놓고 때린다면
****** ㅠㅠㅠㅠㅠㅠ 십센치 느낌두 좋구 진짜 으억 으억
****** 이제 십센치가 밥먹자고 전화할지도 몰라...
******가마우지 외국에까지 십센치 영업한 셈이네...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 어째서!!!!!!!!! 고작 십센치 차이로 안 보일만큼 작은거야?
****** 십센치 차이 대단한데요. 입술 삐죽 지금도 나가세 내려다보고 있잖아요.
******ㄴ십센치............... 님드라 한번만 2위로 내려가주면 안됨여????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ㅛㅛㅛㅗ‥ㅠㅠㅠㅠㅠ 이런 씹.........센치 하......... 입닥치고ㄱㄴ스밍돌리쟈........
****** 그래도 나가세보다 십센치 이상 큰데요!!!
******RT 옷에 깃발보니까 십센치 무대에서 상치르냐곸ㅋㅋㅋㅋ벚꽃상조ㅋㅋㅋㅋ
******십센치 신곡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다들 좋은가 보다...
******십센치는 몇센치일까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아 ㅋㅋㅋ 넘 ㅋㅋㅋ 십센치 버스킹 잼써보인다 ㅋㅋㅋ
****** ㅋㅋ ㅋㅋ ㅋ 순쟐님...십센치..스토커들으면서한역이나로그핑퐁하새요개쩜설레는기분8766666임
******십센치 노래 이제야 좀 들어봤닼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는건 제목도 보고 틧터에서도 봐서 대충 알고는 있었는데 대단..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십센치 노래 짱 좋아ㅠㅠ
******십센치 노래인지 모르고 어떤 분이 부른 건 줄 알고 듣고잌ㅅ는데 와 이분은 백퍼 뜨겠다! 이러고 잇엇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재곡 ♬봄이 좋냐 - 십센치♬
******십센치 11일째 챠트 1위 기념으로 회식. 2차로 양고기 먹으러 온 도중 헬로루키 소식도 듣고 즐거워라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 ...십센치 계단....
****** 솔직히 막 잘하는 것도 아니고 취미니까. 안보여줄겁니다 흥. 자다 일어나보니 머리카락이 하루에 십센치 이상 자라본 적 있어요? 제가 괜히 메타휴먼인줄 아나!
****** 아 그러고 보니 이노래 엘엘프가 부르고 주변에 애들이 욕하는거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십센치도 그래서 노래 더 웃긴
******그래서..그래서...십센치 스토커로 오이이와 보고싶죠.. 자기는 순수한 사랑을 하는거라 믿고 이와이즈미 스토킹혹은 소름끼치는 무언가를 하는 스토커 오이카와와 그런 오이카와가 기분나쁜 이와이즈미.. 막나가는
******십센치 스토커 들으면서 생각한건데 왜 제목이 스토커지 아무리 들어도 절절한 사랑 노래라는 생각밖에 안들었는데 노래의 주인공?? 화자가 스토커 라고 한다면 자기합리화하고 약간의 피해자 코스프레가 함께하는 소름끼치는 독백인듯ㅅ..달달한 목소리로 속이다니
****** 현실이랑 노래속의 화자는 다르죠 ㅋㅋㅋ 그렇게 보면 다들 앞뒤다른 노래부르고 있는데?? 십센치의 그런 노래에선 늘 화자가 본인이 루저인거 상정하고 부르는거 아니었나요 그래서 웃긴거고
******십센치 봄이 좋냐 괜히 들었어... 중독돼서 글이 안써지잖아...8ㅁ8...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아 맞아 벚꽃을 보고 감탄하는 친구한테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니 뭐니,,,, 시ㅁ지어 벌들꼬인걸보고 케ㅣㅣ케ㅔ 벌들꼬였는데 벚꽃이 그리도좋더냐 바보야 커퀴들도있는데!! 이랬는데 며칠뒤 십센치의 신곡이 나왔어
****** 아닝 다른 인형옷인데 뺏어서 면빵이한테 입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센치짜리는 인형옷 잘 안팔도라ㅠㅠ이십센치짜리애기들이 많아서
******아 십센치 신곡들으면서 신음쓰니까 현타옴
******십센치 노래 간만에 들으니까 넘 좋다.....고등학교때 ㅐ각ㄱ나..
******차라리 십센치 스토커를 듣겟다
****** 나 키작아도 괜찮아요? 언니랑 십센치 차이나는데.. 시무룩 소용없다는걸알지만그래도우유를들이킨다
******십센치 봄이 좋냐의 진짜 매력 포인트는 저걸 기혼자가 부른다는데서 오는 갭이라고 생각한다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십센치 저노래 가사는 저런데 목소리는 너무 감미로워서 미쳐버리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 암생각ᆞㄱㅎ이 십센치노래 노래방 예약햇는데 가사가.....
****** 아낰ㅋㅋㅋ 최애 키 작다고 춤추는 마도상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곳 십센치 작다고 내 품에 쏙 들어오겠군ㅅb
****** 십센치 노래 모르시나 ??
****** 엄... 동화! 요즘에 계속 십센치 노래 반복재생이라
****** ........ 봄이 그렇게도 좋더냐 ? 이거 십센치 곡을 들으시면 떠오르실거에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십센치만 크면 조캣다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나 이거 십센치 노래 처음 들어봤는데 왜 좋아 ㅋㅋ
****** 8. 애들노래는꼽을수가없으니.. 다듀-가끔씩오래보자, 그레이-꿈이뭐야, 윤하-널생각해, 개리-또하루, 십센치-봄이좋냐, 유승우-선, 키썸-심상치않아 추천해드리고싶은곡들입니다..ㅎ
****** ㅋㅈㅋㅋㅋㅋㅋㅋㅋ저도 막 계속ㄱ듣고잇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나는가사라고는 하이라이트밖에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십센치 진짜 최고얔ㅋㅋㅋㅋㅋㅋ
****** 십센치 공연티켓?......ㅋㅋㅋㅋㅋㅋ 매슷ㅏ를 이긴 언니!!!ㅋㅋㅋㅋㅋ 자랑스렂슺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 저거 보면서 십센치 봄이 좋냐? 들었음
******십센치 신곡 음원 1위하고 있길래 들어봤는데 왜 인기 많은지 알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십센ㅊㅣ는 천재인듯ㅋㅋ봄노래는 다 사랑사랑 커플커플인데 틈새?시장?ㅋㅋㅋ몽땅 망해라!!ㅋㅋ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아 ㅋㅋㅋㅋ 십센치 ㅋㅋㅋ 봄이 좋냐 진짜 최고의 노래다ㅋㅋ 노래듣다가 현웃하긴 처음이네 ㅋㅋㅋ
******십센치 노래부터 시작해서 이상하게 하이한 기분인데.. 카페라떼를 마신탓인가
******아오 왜케 십센치 노래가 착착 감기지.. 출시 당일에 들었어야했는데 ㅠㅠㅠㅠㅜ
****** 마..쟈....십센치분들...역시.대다내...하지만...일등은 우리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십센치의 봄이좋냐 들어보는데 .. 목소리는 참 감미로운뎈ㅋㅋ 가사갘ㅋㅋ 시빜ㅋㅋ 감미로운시빜ㅋㅋ
******십센치 넘웃기다고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봄이 그렇게도 좋냐
******봄 같다 싶은 노래 네곡을 선정해놨는데.. 십센치 - 봄이좋냐 페퍼톤스 - 캠퍼스커플 스윗소로우 - 설레고있죠, 첫데이트 또 뭐가 있을까... 머엉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그거 생각난다. 당신과 나의 아이디어 중에서 테이블이 좁아 손님들이 불편해하자 테이블을 벽에서 십센치 정도 떼어놓는 거.
******나 십센치 신곡 너무 좋음 ㅋㅋ ㅋ ㅋ ㅋ
******좋아 오늘은 십센치 노래다
******십센치 노래 너무 감미롭게 망해라~~망해라~~~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럼 전 177정도로 해둘까요 딱 십센치 차이..그럼 아츠시가 머리카락 손으로 쓸어주고...당신이 좋아하는 손이에요.아닌가? <하고 웃어버리고ww 느윽 미친 너무 나른한 분위기라 좀 죽고시퍼진 유타로사랑해애야
****** ? 'ㅁ'?? 십센치?
****** ㅋㅋㅋㄱ애들 카톡 다 봄이좋냐 길래 읭?? 했는데 십센치노래였구ㅋㅋㅋㅋㅋ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십센치노래좋군
******그땐 장기하나 십센치도 크게 뜨지 않았던때라 가수 소개코너에 자주 나오고 국텐도 친분있었는지 가끔 몇번 나오고... 맨처음 나왔을때 그냥 누워서 라디오 듣고있다가 거울 도입부에 깜짝 놀라 일어나서 경청하게 된게 행운이었다
******십센치 노래 넘나 신명남
******아까 단추랑 산책하며 벚꽃 구경해따. 십센치 신곡 봄이 좋냐 신나게 부르며~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 몽땅 망해라~
******정도는 훨씬 덜하지만 십센치의 경우 ‘FINE THANK YOU AND YOU?’의 화자는 헤어진 애인을 그리워하며 “너의 얘길 들었어. 넌 벌써 30평에 사는구나. 난 매일 라면만 먹어. 중략 좋은 차를 샀더라. 네가 버릇처럼 말한 비싼 차”라고
******십센치선생님들 목소리톤으로 목소리가 갈라져
******저 고문방에 에프 있었으면 십센치 봄이 좋냐 틀어줬을 걸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십센치노래 목소리 넘 조아...
******그나마 인디씬에서 근데 쟤네를 인디라고 할 수 있나?? 십센치를 변호하자면 찌질한 자신에 대한 연민이나 그런 나를 만나는 날 버린 김치녀에 대한 고나리질이 별로 없다는것...들이대는 것도 저자세로 애교떠는 거에 가까워서 좀 낫지 않나 시프요
******누가 십센치 벚꽃 노래에 대해 말하기 시작하면 아 저는 십센치 안 좋아해서요 라고 말해서 차단하기
******놀라운건 십센치 원래 그런 어쿠스틱하던 아들 아니엇단겈ㅋㅋㅋㅋ
******십센치 노래 전반에 깔린 감성보단 훨씬 담백한 노래다....사실 그뤠서 오히려 덜 팔리기도 했고...2집은 대체로 이런 감성이라 나는 좋아하는 편이라능 1집이나 3집은 좀 질척대는 편이고
******음 근데 십센치의 빠인 땡큐 앤쥬는 여자에 대한 평가가 나오지 않아서 찌질하긴 하지만 괜찮은 가사라고 보는데...결혼을 해서 삼십평에 산다든지 남자가 비싼 차를 사줬다든지 그런게 아니라 그냥 여자가 잘나간다는 얘기라...
******십센치 못댄말을해도 기엽게말하고 기엽게 불러서 거부감이 없는듯한 ~.~기여어기여어 바보들아 멍청이들아<<너모기엽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 t십센치 신곡인데 노래 조아
******십센치가 대한민국이 좋냐? 불러줘요.
******간만에 음악들으면서 작업하다가 그 십센치의 노래를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 벚꽃엔딩 듣고 바로 십센치 노래 들으면 뭔가 벚꽃이 다 지거나 불타는 거 같은 느낌 ㅋㅋㅋ
******애상 노래 좋다..십센치가 부른거 쿨이 부른것도 좋은데
******아 주말에 십센치 노래를 쭉 들은것이 잘못인 것 같다
******스파이커들 모여서 십센치 노래 불렀으면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From Twitter

******간만에 십센치 뽕찬다 아니 평소에도 노래 많이 듣긴 했는데 예전에 들었던 곡들 오랜만에 꺼내듣고 그러니까 넘 좋고..뽕이차고...........
******아 아침 댓바람에 넘나 죠은 소식이 온닷! 전엔 다른 분의 실제 연애, 오늘은 자캐커뮤 관캐관통 앤캐승격 소식! 크..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축가십센치-봄이 좋냐?




십센치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

십센치 봄이 좋냐 10cm Spring 봄이좋냐 Official ENG sub 그렇게도 버스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