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1:45 ALL

****** 합격이랜다 아이오아이
****** 아이오아이 데이터 판매합니다 뎀 주세요~!
******야구볼때마다 아이오아이 누나들 시구하는걸로 상상됨.....
******청순소미 #전소미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우래기들 비졀그룹이지맞지
****** 안녕하세요 선배님, 아이오아이 주결경입니다!
****** 아이오아이 도연이여!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SEIKA_KR

From Twitter

****** 👍👍👍 사실,,,, 아이오아이,,, 덕질 할 예정입니다,,, 소곤소곤
******저 이제 많이 못 올 거ㅅ 가타요... 주말에도 못 오고... 가끔씩 저녁에 올게요... 아이오아이 데뷔하면 많이 오겟음,,,
******화보 컷인거 같은데 다들 존예ㄷㄷㄷ 그런데 청하 어딨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oi #아이오아이
******홍원기.... 빅스 뮤비는 별로 였는데... 전에 어떤 걸그룹 뮤비는 괜찮았던 걸로 기억 그러니 제발 아이오아이 뮤비는 걸그룹처럼 예쁘게 만들어주길.
****** #나영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영 여기에요. 우리는 그래서 정장 유니폼을 입고있다, 그렇지? ㅋㅋ 우리 연정 너무너무 귀엽따 ♡ #아이오아이 #리더
******아이오아이 데붓 많이 기대해주세용~~~ 도댕이 또 많이 사랑에주세용! ♡
******에프엑스 막날 단콘 혼자도 갔는데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쯤이야←긴장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5월 5일이래요...
****** 굿모닝 좋은하루요 항상 세정씨와 아이오아이 화이팅이요 ㅎ👍😍💕😄
******🌸 아이오아이 막나에 🌸 전소미 // 소미 9, 03 2001 쎈트르 아이오아이
******by최유정갤러리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ioi #아이오아이
****** PIC 귀여워영 우리 유댕잉~ ♡ #최유정 #ChoiYoojung #아이오아이 #IOI
******아이오아이 푸딩광고ㅋㅋ
******아이오아이 I.O.I 스케쥴표래요~~ 출처- 최유정갤러리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yumyum_101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선배! 아이오아이 김도연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이오아이 뮤비 으르렁 처럼 롱테이크 엿음 좋겠다
****** 안녕하세요 선배님! 아이오아이 김도연입니다 SKI에 환영합니다!! Have a nice stay♥
****** PIC 160410 ✌ㅋㅋㅋㅋㅋㅋ #Somi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저거 아이오아잌ㅋㅋㅋㅋㅋ
****** 핰핰 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래 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이오아이 인천 촬영있다들옸는데

****** 아이오아이 넘나 조은 것...
******아이오아이 넘죠타 솜세유라인 더럽❤️❤️❤️❤️
******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 리다 임나영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프링걸즈~~프링걸즈~~ #김세정 #아이오아이
****** 아이오아이도 좋아하면서 호감형있는 걸그룹이 트와이스입니당 ㅠㅠㅠㅠㅠㅠ쯔위 다현젤쫗아하는데 실제론못보니 스티커를 붙이고다니면서 꼭 맨ㅁ날맨날볼수있었으면 좋겠어요💕이벵감사해여💘💘
******아이오아이 ㅉ ㅐ고야!!!!!
******근데 아이오아이는 소속사가 어딘거지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humminn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공지 어디서 뜨는 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 엠넷 홈페이지..?ㅠㅠ픂 가야지ㅠㅠㅠㅠㅠㅠ
******아오아가 이제 맴이냐 아님 아이오아이냐
****** 15살이시구나!!아이오아이멤버모두가 예결님보다언니들이네요ㅎㅎㅎㅎ
******넘나이쁜것...#김세정 #아이오아이
****** 아이오아이
******헐 아이오아이 첫방송 아싸
****** 전 아이오아이팬이라고 했지 김소햬를 보고싶다 하지 않았어요..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markeuriee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경기도의 딸이니..?ㅠㅠㅠ
******IOI will be on 슈가맨 on April 26th! #아이오아이
******IOI will have debut set on May 4th and May 5th for the showcase! Let's Debut IOI! 아이오아이 기다해주세요!
******YMC 제발 아이오아이 공카 좀 만ㄷ들어줘.. 지금 임시 공카 일반 팬들이 운영하는거라 어떻게 해야할지 1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
******전소미 초졸 티내는거ㅋㅋㅋㅋㅋ 미나 미간 찡그리는거 유정이 뭐를 꼭 안고자는거 김도연은ㅋㅋㅋㅋ자는 모습도 근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아이오아이 측 "인천·파주서 뮤비 촬영 중..앨범작업 70% 진행" 뭘 얼마나 했으면 70 퍼센트야 벌쎀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ㅋㅋ 얘들아 쉬어가면서 해...
******#아이오아이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출처-라이언 전 인스타 다들피곤 할만도 하지🙁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IOI_Somii

From Twitter

******소미야 ㅎㅎ "sleeping" 아이오아이 힘내라!
******너무 귀여워서 309번은 더 봐야겠다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소미 #미나 #유정 #도연
******라이언전 작곡가님 인스타에 올라온 영상🙈💕 도연이랑 유정이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구여~🍎 #아이오아이 #소미 #미나 #유정 #도연
******내 살면서 아이오아이 팬싸 한번은 가봐야하겄습니다 ..
******아이오아이도 나오지 마자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화보 비하인드 컷 다들 미모 열일 묶도연 얼굴 제대로 보고싶다!😂
******돈모아서 강시라 보러갈건데 ㅋ 아이오아이 싫 어 ㅋ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zhopinkie

From Twitter

******IOI is currently in Incheon and Paju to film our Music Video which already 60-70% in progress! 아이오아이 기다해주세용!
******어떻게 하루였다? 행복하니? #Somi #소미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아이오아이 미니앨범이네 ㅋㅋㅋ 경쟁률 장난아닐텐데 팬싸 뜨면 멤버수만큼 11장사야 당첨각이려나
****** 기사 아이오아이, 14일 인천 고양 일대서 뮤비 촬영... 그래서 어디요? 나 고양시 산다고 ㅠㅠ
******이제 에이오에이 행사를 갔더니 아이오아이가 나온다던가... 막 이러는거 아냐? 에이큐에이 생각나네 ㅋㅋㅋㅋ
******최애 소미, 차애 유정이 위주로 굴러가는 레비라고 합니당 #아이오아이 좋아해요☺️ 모든 멤버 愛껴요♡ 같이 소통하실분 come on~🙌🏻 #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갑니다 총총🏃🏻💦
******아이오아이의 데뷔 곡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맡는다. 홍 감독이 슈퍼주니어, 엑소, 비스트와 걸그룹 소녀시대, 포미닛 등의 대형 아이돌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왔기 때문에, 이번 아이오아이의 결과물 역시 기대를 모은다.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ruby99593

From Twitter

******드디어 도른듯 아이오아이를 오이이와로 읽게됨
******아이오아이. 😍 Cttro.
******아이오아이 기사 너무 많이 낸다 진짜 피로도 갱장해... 이제 뭘 해도 놀랍지 않을 것 같아요..
****** 언니 아이오아이 노래 들었엉..?
******#아이오아이 #IOI I.O.I #김세정 #김청하 앳스타일 화보 뉴컷
******아이오아이 세정&청하 출처:인스티즈
****** 20일 아이오아이 녹화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doriyeon

From Twitter

****** 아이오아이 임나영 너무 예쁘지 않냐능 실물 어때여?
******아이오아이 슈가맨 출연 예정 유정아♡
******아이오아이가 이와오이로읽히면어떻게해야하지
******아이오아이가 머임
****** 아이오아이 I.O.I 픽미짱!
******예쁨이 도를 지나쳐 솔까지 간듯 😭😭 #IOI #아이오아이 #세정 #김세정 #청하 #김청하 #앳스타일 #star1
******앳스타일 b컷 세정아ㅠㅠㅠㅠㅠㅠ 세정아ㅠㅜㅠㅜㅠㅜ 김세저유ㅠㅠㅠ 청하야ㅠㅠㅠ 아이고 청하야ㅠㅠㅠ 언니라인 많이 붙어있어줘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yo_ojungie

From Twitter

****** 하 지금 아이오아이랑 돈배분할지 아이오아이만 갈지 심히고민중....
******전소미 어떻게 보면 되게 이쁜데 또 어떻게 보면 진짜 이쁘네💕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보고싶다
****** 13/4/2016 เปิดออแล้ว IOI Line 💢 💜 #11สาวline 아이오아이 . 💙✉️ 👈🏻👭👭 👻 #พื้นที่โปร 🎈 rt ตามทัก 👻 เลาว์อยากได้โซฮเยกับชองฮา._.
******아이오아이 앳스타일 FILA 화보 I.O.I FILA Photoshoot for Star1 Magazine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 응 완전 귀엽당! ㅋㅋㅋㅋ 아아아 선배 아냐 그냥 신비 아님 언니 응응! 넵넵 아이오아이 파이팅!! > <
******아이오아이 파스트룩잡지 나왓나용
******인천 경기장 아이오아이 촬영대기중 by최유정갤러리 #최유정 #ioi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IOI_Nayoung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보고싶다
******" sis? is dat u??!! " #IOI #아이오아이 #최유정 #choiyoojung #kimgoeun #hongseol ㅋㅋㅋ
******관계자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신곡 및 쇼케이스 준비에 여념 없는 만큼 '슈가맨' 이후엔 별다른 예능 출연 없이 데뷔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아이오아이가 쇼맨으로 출연하는 '슈가맨'은 오는 20일 녹화되며, 26일 방송된다. 26일......
******헉 아이오아이 슈가맨
******아이오아이 슈가맨 26일 방송에 나온다...!!!
******on May 5th 2016, 아이오아이 데뷔 쇼케이스와 팬미팅! IOI's debut showcase ㅅ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8a8xEF4WiJzbekI

From Twitter

******슈가맨 방청 신청 해야겠다 사연에 대놓고 아이오아이 보고 싶다고 하면 그렇겠지?
******#imnayoung #ioi #produce101 #pledisgirlz #임나영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플레디스걸즈 #saymyname imnayoung fan art 임나영 팬아트
****** 컴밍순 IOI will be the new model for netmarbles "백발백중" game. 아이오아이 많이 기다해주세용 ㅎㅎ
******아이오아이 스케줄란 생겼네 ㅋㅋ
******헐 아이오아이 슈가맨 출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1명 다 나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 당첨되서 오면 말해...!나 ㄱ주변 살아....껄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오아이...너무가고싶음ㅋㅋㅋ큐ㅠㅠㅠ
******와 아이오아이도 슈가맨에 나가네 비투비눈 그런프로 언제쯤 나갈 수 이쬬 ㄸㄹㄹ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dreaming11wish

From Twitter

******헉 아이오아이 슈가맨... 메모
******아이오아이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이하 '슈가맨' 에 쇼맨으로 출연한다. 11인 완전체 아이오아이가 해당 무대를 꾸밀 예정. 아이오아이가 쇼맨으로 출연하는 '슈가맨'은 오는 20일 녹화되며, 26일 방송된다.
******26일..슈가맨...아이오아이.. 꼭 볼것...
****** #아이오아이 첫번째 방송 프로그램을 확인.
****** 예정 4월 26일 화요일 슈가맨 IOI 아이오아이 녹화 컷
******아이오아이가 쇼맨으로 출연하는 '슈가맨'은 오는 20일 녹화되며, 26일 방송된다.
******아이오아이가 쇼맨으로 출연하는 '슈가맨'은 오는 20일 녹화되며, 26일 방송된다. JTBC 측은 "예정된 촬영을 진행한다"는 입장.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SSOMIUI

From Twitter

******14일 방송계에 따르면 아이오아이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이하 '슈가맨' 에 쇼맨으로 출연한다. 11인 완전체 아이오아이가 해당 무대를 꾸밀 예정.
******11인 완전체 아이오아이가 해당 무대를 꾸밀 예정. 중략 아이오아이가 쇼맨으로 출연하는 '슈가맨'은 오는 20일 녹화되며, 26일 방송된다. JTBC 측은 "예정된 촬영을 진행한다"는 입장.
******걸그룹 아이오아이 I.O.I 의 첫 공식방송 일정이 '슈가맨'으로 최종 확정됐다. 14일 방송계에 따르면 아이오아이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이하 '슈가맨' 에 쇼맨으로 출연한다.
****** 안녕하세요선배님, 아이오아이 주결경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아이오아이 한혜리양? 존나기욥다 박보영닮았다 내취향
******아이오아이 덕후로서 새누리당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자, 이제 '픽미'의 대가를 치를 시간이다."
****** ENG SUB PRODUCE 101 I.O.I 아이오아이 소미 Somi & her dad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choiyoojung_id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최애는 미나가 될 줄 알았는데 프듀가 끝나고 연정이한테 덕통당해서 누가 될 지 모루게따 데뷔를 해야 알텐데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noejimos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rlsomief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IOI_INYG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Lovethee828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Lovethee828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IOI_INYG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kangminasupport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pigitsme808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Kkot_gil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somiflora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36past9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comorebi101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JTBC_Awards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1204kdy

아이오아이 IOI 슈가맨 방송 PRODUCE 확정 출격첫 Crush 프로듀스101 소미 촬영 DOYUMY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