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19 ALL

******후쿠시마 지진 3도아닌가여.. 최대진도 3도라는데.. 저 매그니머시기가 먼지모르게따 8ㅁ8
******일본 동부 후쿠시마 지역 지진 20일 21:19 쓰나미의 위험은 없다고 합니다
****** 후쿠시마 지진이라고 속보
******후쿠시마 현 지진 동부에 지진 이라고 해서 물어볼려고 했는데 큰일이다 원전 폐기중인곳에 또 지진이라니. . 😭😭😭😭
******지금 지진 발생한곳이 후쿠시마고 피해상황은 아직 안알려졌대요
****** 응 후쿠시마 진원 진도3이래..일본에선 조용한데 한국에서 지진에 대해서 잘 모르니까 오바해서 보도 했어
******...후쿠시마라고 나오넹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sherpa21

From Twitter

******일본지진이 도쿄 위 후쿠시마까지 올라왔는데 꼭 투어를 보내야겠나..취소시키면안돼나
******후쿠시마 근해에서 지진이 일어났네;;
******아 또 후쿠시마 쪽이구나 그럼 갠찬겟지....:3c
****** 진앙지가 그렇고 정작 후쿠시마는 3도정도랍니다..^^;; 울나라 속보 신경꺼야겠어요~ 무슨 속보를 이렇게 남발..
******찻집 불안하지도 않냐ㅜㅜ 틧터만 쫄리는거야?ㅠㅠㅜ 안좋든 좋든 일단 애들 얘기 좀 꺼내라ㅜㅠㅜㅠㅠㅠ 일단 도쿄쪽은 아니고 후쿠시마 근해에서 났다는데 애들 어딨냐!!!!!!
******후쿠시마 지진? 으아 미친
****** 음,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5.6짜리 지진 발생했다고는 나왔네요.

******후쿠시마쪽이라니 개무섭잖아
******후쿠시마 근처에서 또 지진이네 바다로 무단방류한 방사능 쓰나미오면 다시 열도로 밀려올수 있다는 생각은 해봤을까? 그땐 지금보다 더 심한 죽음의 땅이 되겠지?
****** 아.. 네이버 기사가 오보였다네요 후쿠시마 근처에만 났고 동부에 났던건 아니였대여
******뭐야야. 좀 현기증인가 싶었는데, 바람땜에 흔들리는줄알았는데 후쿠시마 지진이었네. ;ㅅ;
****** 후쿠시마 지역 앞의 바다라고 하네요~
******후쿠시마 진도 3이었고요.... 우리오빠가 이건 뭐냐고 캡쳐까지 보내줬는데 나도 이게 뭔데? 라고 함 아 진짜 쓰레기 같다 사람 살고 있는 땅 가지고 장난치니까 좋냐
******왜 또 후쿠시마여. 거기 원전 있자나 싯팔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inslove88

From Twitter

******ㅎㄹ 일본 후쿠시마 근해에서 규모 5.6의 지진이 발생했다네요... 요즘에 불의 고리에서 지진이 자주 일어나는 것 같아 불안하네요...
****** 후쿠시마에서 저랬다는것 자체만으로도 무섭네요.. 거기 아직 원전....하..
******흐이익 후쿠시마 근처네
******후쿠시마 근처 진도 5.6. 센다이 원전이랑 사까운곳 ㅠㅠ
******구마모토에 지진 큰거 하나 오니까 한국 기레기들 신난건 알겠는데 일본 동부 6.1 지진 속보는 뭐냐 진짴ㅋㅋㅋㅋㅋ 아마 아까 후쿠시마에 온 지진 얘기하는거 같은데 일부러 진도로 표기 안 하는건 아주 잘 알겠다
******후쿠시마 지진이라...
******지진 후쿠시마였구나 아 제발...왜 갑자기 위로 넘어갔어...앙대...

****** 후쿠시마 근처라는데ㅜ 도쿄쪽 영향 없겠져ㅜㅜ 왜하필 이시기에 일본을 보냈는지 진짜... 조마조마해 죽겠어여 8ㅅ8
****** 후쿠시마 앞 6.1은 너무 쎈데......동서 난리네요ㅠㅠ
****** 네네 저번에 동일본 대지진 났던 그쪽이래요 후쿠시마.,,.,.ㅁ,..,., 그져?? 이상해여 6.1은 오보인거같은...ㅁ;;
******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났나바여 후쿠시마는 진도 3 정도라네요 ㅠㅠ 그래도 걱정...
****** 후쿠시마 바로 위에요ㅜㅜㅜ 센다이도 원전있구요ㅜㅜㅜ 이제 도쿄도 안전하지 않은...
****** 또다시 후쿠시마라니... 동북대지진때 공포가 다시 생각나네요 ㅠㅠㅠ
******왜 오늘은 후쿠시마근처니...... 아..... 정말....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i10_i6mn

From Twitter

******후쿠시마쪽 나긴핶는데 6은 아니던데..? 모짐 ㅅ
******좀 전의 지진..후쿠시마.. 나미라는데.. 걱정이네요~
****** 후쿠시마라는데??
******이번엔 후쿠시마인가
****** 진원지 후쿠시마인데 바다에서 나서 크게 걱정안해도될듯 도쿄사는지인이 이정도는 일상이라서 다이죠부하다고했당
******후쿠시마 근해 지진
****** 후쿠시마쪽이래ㅠㅠㅠㅠ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qqqooo777

From Twitter

******일본 후쿠시마 근해하는데
****** 안그래도 후쿠시마에 지진 왔다고 올라와있어서 음..? 했는데 별일 없었어요 흔들렸다면 제가 트윗을 했었을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잉여
******일본 후쿠시마 근해서 규모 5.6 지진 연합 20일 오후 9시 19분께 일본 후쿠시마 福島 현 근해에서 규모 5.6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일본 기상청이 밝혔다. <리히터 강도를 불문하고 후쿠시마는 제발...안돼!>
****** 일본 지진 정보 틧타엔 9시 20분경 후쿠시마 연안 말곤안떴는데
******지진난데가 후쿠시마라고... 6.1인데 괜찮으려나
******후쿠시마쪽이네..
******후쿠시마에 지진났네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ninjinsky

From Twitter

****** 네.... 후쿠시마 원전 사고... 그거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ㅜㅜㅜ
******아뇨아뇨. 지금 제가 저 말을 쓴 건 후쿠시마 쪽에 규모 6.1 지진이 일어났다고 해서 말하는 건데...
****** 후쿠시마면 도쿄 시내쪽하곤 멀텐데....여진 가능성은 있지만...비행기편 취소되었다는 연락 없으면...
******동부래서 구마모토에서 동쪽일 줄 알았더니 후쿠시마쪽이구나 ㅠㅠ
****** 아니. 지금 후쿠시마 쪽이 규모 6.1 지진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 20여분 전 이야기라면 후쿠시마 센다이 정도일듯요 지난번에 지진 난데 근처입니다 물론 쿠마모토에도 오고 있지만
****** 안그래도 방금 지진이야기하면서 후쿠시마 이야기했었는데.... 소름이 쫙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emon_hj

From Twitter

******헐 후쿠시마도 지진.... 큰일이네 ㅠㅠ
****** 후쿠시마 앞바다라네요..
******후쿠시마 바로 앞 바다네.. 쓰나미 피해 없길
******후쿠시마...
******동생이랑 연락이 안 된다..하필 일어나도 후쿠시마 쪽이냐.......
******범위바 진원지가 후쿠시마인데 영향권이 카나가와까지
****** 후쿠시마 앞마당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Youpanda_H

From Twitter

****** 지진 무서워요ㅠㅠ요코하마의 지진은 후쿠시마가 진원이에요!조금 흔들렸다 >_<
****** 후쿠시마던데요
******25분 여전 2016-04-20 21:19 M6.1 강진 그 유명한 후쿠시마 원전 앞바다에서..#Fukushima #earthquake.
******헐 또 지진났네 본섬에서 난듯?? 후쿠시마
******구마모토>후쿠시마 앞바다
******후쿠시마 다이죠부??
******헐 후쿠시마 지진... 어떻게...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tokyo_ingyeo

From Twitter

******젠장!! 후쿠시마 앞이여?? 리트윗
****** 후쿠시마...쪽...이요....?
******아니 후쿠시마하니 생각났는데 마트에서 떡하니 후쿠시마 쌀 팔고있었음 초놀람
****** 후쿠시마쪽이래여
******후쿠시마 쪽이래
****** 지금 후쿠시마에서 지진 😦💦💦💦
******또 후쿠시마?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HuffPostKorea

From Twitter

****** 후쿠시마 원전 있던 근방이면 큰일이겠는데?
******그와중에 후쿠시마 매그니튜드 6.6...
******일본동부면 후쿠시마도 있을탠데.....
****** 지진 계속 나던건 쿠마모토. 큐슈쪽이고 오늘 6.1난건 동쪽. 후쿠시마꽂.
******후쿠시마는 이제 트리튬을 모에화해서 굿즈를 팔아야한다
******하필이면 후쿠시마쪽으로..
****** 네네네... 어쩐지...후쿠시마발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HuffPostKorea

From Twitter

******후쿠시마 지진???
******이번엔 후쿠시마 쪽에서 진도 6.1
******후쿠시마쪽인데...
******후쿠시마에서 3일어나면서 퍼진거라 여기도...으응
****** 지진은 싫습니다... 걱정됩니다 다행히 큰 지진은 아니라서 미스 후쿠시마양이 평소 생활을 영위하고 있는것같군요.. 정말다행입니다.. 지진은싫어..
******후쿠시마쪽 지진이라더니...
******후쿠시마쪽에 지진?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AlienBecks

From Twitter

******후쿠시마에 진도4 코와이쟝
******후쿠시마 어째
******후쿠시마까지...진짜 뭔일 나는거 아닌가 이러다가..
****** 네 ㅜㅜ 후쿠시마쪽 진원지에 관동 전체적으로 진도 1-3 정도 지진이 났습니다ㄷㄷ..
****** 하필 진원지가 후쿠시마 앞이라 좀 무섭네요 .,,
******후쿠시마에 ?
******일본 지진이 남서쪽 규슈에서 본섬 북동쪽 후쿠시마 센다이쪽으로 옮겨가는 중인가 보다. 이런;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byeolheneunbahm

From Twitter

******으악! 지진이 후쿠시마로 갔어!!!
******근데 후쿠시마에 또 강진이면 만약 쓰나미 또 오면?
****** 미야기, 후쿠시마쪽이라 도쿄는 강해봐야 1도 정도라 아마 느낌도 없었을 듯? 거기다 우린 그 중에서도 반대쪽이라ㅋㅋㅋ
******후쿠시마지진이라카는데 괜찮음?
****** 그... 위에 미야기.. 후쿠시마랑 가까운데서 진도3 흔들렸는데.. 도쿄는 돔 멀어서 진도1 로 조금 흔들림 ... 걍 몸으로 아 흔들리는구나 느낄정도
******헐 후쿠시마
******RT 후쿠시마까지..아 너무 무섭다 ㄷㄷ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Go3u_

From Twitter

******으음.. 후쿠시마 앞바다 5..라구?
******후쿠시마 근처 규모 마그니튜드 5.6 2016년 4월 20일 21시 23분
******후쿠시마라고?
****** 5년 전인가의 후쿠시마도 그렇고 뭔가 주기가 있는 거 같은 느낌인디
******조금 전에 후쿠시마에서 진도3지진이 있었다. 도쿄도 흔들림. 작은 지진이라도 큰 지진이 올것같아서 무섭고 긴장된다
******뭐? 후쿠시마 강진이라고?
******엣 후쿠시마에서 또 지진 났었어?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qlstnfp

From Twitter

******필리핀, 에콰도르, 통가, 그리고 다시 후쿠시마... 이거 전체가 문제인데?
******후쿠시마요?
******이번엔 후쿠시마?
******뉴스룸 끝나고 웃으면서 트위터 왔는데 후쿠시마 지진??
******헐 후쿠시마상 목소리 완전 달라 내가 아는거랑
******끼에에에에 진짜 후쿠시마에 지진 끼에에에에ㅔ
****** 후쿠시마켄이 진원지라는데... 많이 흔들렸어요?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pastecat

From Twitter

******요즘 왜이래 일본;;; 후쿠시마 앞바다 M5.6이라니
******미야기 후쿠시마에서 지진이 있었네 무서워 ・・・
******후쿠시마3도 ㅠ
******아 후쿠시마에서 난거야?
******아니 후쿠시마에 강진이라고?
******후쿠시마에서 방사성폐기물 바다에 버리니까 바다에서 다시 돌려보내려고 그러나ㅋㅋㅋㅋ
******아 헉 후쿠시마??????????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Dosukkoi

From Twitter

******진원지 후쿠시마네
******와.. 요번 지진 길었다.., 뭐지… 후쿠시마 4인데 뭐이리 길지..
******에엨 후쿠시맠ㅋㅋㅋㅋㅋㅋ
******존나 후쿠시마에 왜 강진이요??? ㅂ???
******후쿠시마 현 앞바다에 지진이라니
******후쿠시마 앞바다 지진 최대진도 4 M5.6 심도 40km
******후쿠시마 지진났다고?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rumip226

From Twitter

******어얻 후쿠시마
******5.5도면 꽤 쎈데 후쿠시마까지 올라갔어;;;
******헐 후쿠시마에 5도 지진 일어났네
******아니 후쿠시마에서 왜...
******후쿠시마 바다쪽에 5.6 지진 터졋네
******진짜 후쿠시마네
******후쿠시마에 M5.5 강진...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dolloless

From Twitter

******오 역시 후쿠시마에도 지진이 났군
******후쿠시마 물을 줬다는 말이 있던데...
******태평양에 거주하시는 분께 알립니다. 후쿠시마 원전폭발로 태평양 물고기들은 오염되었습니다. 절대 물고기가 안전하다는 발표를 믿지 마십시오.
******나 갑자기 예전에 일본인 친구한테 후쿠오카 가고 싶다는 걸 후쿠시마 가고 싶다고 잘못말해서 친구가 이상하게 쳐다본 거 생각난다
******히로시마의 후쿠시마에게 있는 위령비
******어떻게 구호물자로 후쿠시마 생수를 가져다주냐
******일본 큐슈 지역 지진 피해자에게 일본 정부가 후쿠시마 물을 보냈다는 소리를 들었다. 다 같이 죽자는 소리인가?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Roro_king

From Twitter

******후쿠시마 물보단 확실히 낫겠다 ..
****** 저랑 비슷하시군요. 전 후쿠시마 3일 후 날짜에 예약해놨다가 ㅎㄷㄷ
****** 저번에 후쿠시마 특별법 때문에 특히나 내려갔을걸요
******인형교실 스페셜리카 같은데 8천엔 넘어감 9천엔은 넘을것같은데 만엔 넘을까.. 일본인도 덕질 힘들구나... 행사 가서 사면될걸 왜 일옥 경쟁하니?ㅠㅠㅠ0ㅠㅠㅠ 내가 만드는 리카 인형 같고싶다... 후쿠시마
******와 지진난 지역에 구호물품으로 후쿠시마 생수를 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애긔들!
******후쿠시마 수도국이 구마모토시에 페트병 '후쿠시마의 물' 약 1만병을 지진피해지원물자로 제공했다고... 뭐지.. 팀킬인가..
******재난민 구호물품이 후쿠시마 물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myppp2

From Twitter

****** 재난민 지원으로 온 생수에 후쿠시마 물 이라고 쓰인 짤도 봤었는데
******규슈는 거의 매시간 지진이 있으니까 그렇다 치고… 어제는 훗카이도 후쿠시마 이바라키 미야기부터 나가노 치바 오키나와까지 거의 일본 전역에 따로따로 약한 지진이 있었음 🤔🤔
******정수장에서 가장 가까워보이는 후쿠시마 제 1원전에서 정수장까지의 거리는 90km쯤 되는거같고
******박스에 그려진 토끼가 굉장히 아련해보이지만...하필 후쿠시마냐...
******리 난카이 해구 건은 후쿠시마 사태 이후 일본 쪽에서 줄기차게 제기되어 온 리스크임. 저거 터지면 농담이 아니라 일본은 끝장이니까... 도쿄만도 지속적으로 리스크가 제기되고 있고, 솔직히 말해 이제는 안심한다는 행위 자체가 불필요한 상황이라 봄.
******그라모 제6시합이네.. 오카야마.. 후쿠시마 나라 토야마.
******후쿠시마 오염수 양이 워낙 많아서 방류한다는 소리 하는거같은데 도쿄전력놈들 대체...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Mecicaaaaaaaaaa

From Twitter

******일본 경제산업성은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나온 트리튬이 포함된 물을 처리하는 시간과 비용을 계산한 결과 해양 방출이 가장 빠르고 싸다는 결론을 얻었다고 마이니치신문이 19일 보도했다...
******후쿠시마 준 좋아해
******도쿄역 도착해서 표사고 오후2시에 신칸센 타고 너무 졸려서 잤다가 눈을 처음떴는데 눈앞에 후쿠시마 역이 크....
****** 생각해보니 후쿠시마 역을 지나갔었지
******일본 재난상태에 후쿠시마 물 주는 클라스...
****** 아이고... 후쿠시마 원전 근처에서 난 가지인감...
******아니 굳이 후쿠시마 물을 전해줄 이유가 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어떤의미로 대단하긴 대단하다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_sat3n

From Twitter

****** 네 후쿠시마의 맥도날드는 최고에요😃
******일본 수도국 존나 악질 아닌가? 지진피해지원물자로 후쿠시마의 물을 지원해?!
******후쿠시마 에 관한 좋지 않은 인식
******후쿠시마시 수도국 정수장 방사성물질 검사결과에는 불검출이라고는 하는데 글쎄다 저걸 누가 믿으려나
****** 사실이면 진짜 답도 없는거 같은데; 하긴 후쿠시마 물을 구호재난 물품으로 보내는 것부터 정신 나갔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쿠마모토 구호품을 후쿠시마 생수로 때우는 열도의 기적
******일본식 개그 쿠마모토 지진 피해지역에 후쿠시마 물을 재해구호물품으로 보냄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sunheekimyesnet

From Twitter

****** 연속지진도 모잘라 후쿠시마 방사능물을 마셔야되는 이재민들이 너무 불쌍하네요. 더 큰 피해가 오지 말아야 할텐데 말이죠
******제목 구마모토시에 재해 구호 물자를 보냈습니다!! 수자원공사는 구마모토시에 생수 '후쿠시마 물' 약 만병을 재해 구호 물품으로 제공했습니다. 피해 지역의 빠른 복구를 기원합니다. 네 뭐라고여?
******후쿠시마 진짜 미쳤네요...
******【GW개최!】 유음인 투어의 티켓 발행중! 이번 회장은 센다이、후쿠시마、군마、나가노、니이카타、야마가타 그리고 도쿄 파이널!
******【GW개최!】 유음인 투어의 티켓 발매중! 이번 회장은 센다이、후쿠시마、군마、나가노、니가타、야마가타 그리고 도쿄 파이널!
******쿠마모토에 후쿠시마생수 끼얹기..
******쿠마모토 지진 구호물자로 일본 수도국에서 '후쿠시마의 물'을......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lnx211

From Twitter

****** 후쿠시마에서 또 지진이라니 걱정되네요 ^^;;
******후쿠시마 생수라니... 짬처리 클라스가...
******요시노야 후쿠시마 산 재료 쓴다고 한 가게아니냐
****** 귀가∼오빠는 오늘 예정은 무사하게 종료했니?난 이전 일을 정리하면서 오늘부터 조금씩 새로운 일을 했어요 ☆후쿠시마는 저녁부터 비가 내려 와서 조금 춥네〜원주는 따뜻하니?비는 괜찮아? 봄 밤에 몸을 식히지 않도록 따뜻하게 저녁 먹어☆
****** 귀가∼진온은 오늘 예정은 무사하게 종료했어?난 이전의 일을 정리하면서 오늘부터 조금씩 새로운 일을 했어요☆후쿠시마는 저녁부터 비가 내려 와서 조금 춥네요〜한국은 따뜻하니?비는 괜찮아?봄 밤에 몸을 식히지 않도록 따뜻하게 저녁 먹어♡
****** 후쿠시마때의 경험을 살려보면 올 휴가철 코비, 카멜리아, 부관훼리는 경쟁율이 좀 떨어질듯
******일본 지진 또 일어 났는데 후쿠시마 아래야...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JonhKoo

From Twitter

****** 주변국들이 압력을 넣어 공유하고 있는 바다, 아니 바다는 해류 때문에 물이 전세계로 도니까ㅜㅜ 압박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정부가 더욱 적극적으로 후쿠시마 문제에 대해 소리 내야 할 때인데요.
******후쿠시마 원전인가... 그거 터진지 5년이 지났고 해류 한바퀴가 5년쯤 걸린다니 이제 어류는 다 망했어..... ㅠ
******이래서 지구는 망하게 되고.. 후쿠시마 축구공 뉴질랜든가 호주까지 가서 발견 됐다는 일화. 물건이 그 정도이면 물은 더 빠르지.
******중국이랑 한국에서 일제가 사람을 여럿 학살했다고 해도 후쿠시마랑 쿠마모토의 재해를 고소해하면 아니 되는 거랑 마찬가지.
******후쿠시마 원전 근방 지진 또터졌네 ....
******RT 저거보니까 생각나는데, 우리도 저번 후쿠시마지진났을 때 위안부 할머니들이 발벗고 나서주셨습니다. 같은 이유로요.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방사능 물질이 검출된 수산물이 국내에 유통. 12년에는 101건에 2천 705톤이 수입, 13년 9건에 160톤이 국내에 들어옴. 정부는, 검출된 양이 기준치 이하라 안전에는 문제가 없다는 입장. 13.08.19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thsalstn910113

From Twitter

****** 아녕, 저장 마법지팡이 휘두루는 날은 멀쩡한 편이라.. 찾아보자면 왕자의 난때나 후쿠시마 원전사고 정도..?
******정령님 라디오듣다거 사연보낸 사람이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사건이라고 쓴다는게 후쿠시마 원자폭탄이라고 써서 개터진 5시20분
******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또 후쿠시마에, 코리야마에 왔으면 좋겠다 ♡ 3월 11일에 이벤트를 한 것은 후쿠시마의 코리야마☺︎!
******보다 정확하게는 어쨋든 다들 점차 나아지고는 잇겟지 하는 믿음 같은 게 날 살려놓고 잇ㄷ ㅏ 꼭 뭐 인류 문명이 아녀도 적어도 생물들은 바뀌겟지 후쿠시마 방사능 멧돼지처럼.. 엇나감
******올린 사람의 머리가 맛이 간 건 그렇다 치고 후쿠시마는 여전히 무시무시하네...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 반대, 원전 반대, 중국 원전 대책 촉구하면서 북핵은 선거용 북풍이라는 교사들은 학생에게 뭘 가르치나. 부끄러움을 느끼지 못하나.
******4/21 야마시타 센세 토크 이벤트 4/24 히로땅 라이브 5/1, 2 모리쇼 라이브 도쿄, 후쿠시마 6/18, 19 스즈 라이브 카와구치코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CQUOOO

From Twitter

******후쿠시마 앞바다에 담궈버리고 싶음
****** 녹즙 만들었다! 오늘도 마 셨습니다🍃✨ 맛이 없다지만 신체의 위해와 다이어트를위한...오빠를 만나도 부끄럽지 않게 체형하기 위해 화이팅하는! 그리고 후쿠시마 이와키에도 놀러 오세요🌺 🐼
******일본은 시한폭탄같은상황 1.진원지가 지상이랑 너무 가까움 2.크고 작은 지진이 반복 최근 3일동안만 5~600회정도의 작은 지진이 반복 3.급작스런 큰 지진이 올수도있는 상황 4.후쿠시마 인근에서도 4,3의 지진발생 큰 지진이 발생시 상황악화
******난 뭘해도 일본에 못 갈 운명인갑다... 2011년 봄방학때 일본가자고 말나온 순간 후쿠시마 원전 사고터지고 이번에 남쪽갈려고 여행사도 잡아뒀는데 지진일어나고...ㄸㄹㄹ
******헉 윳케 후쿠시마 출신이구나 고생이 많으요...
****** 후쿠시마 때 생각이 ㄷ ㄷ
******중국은 황사와 스모그를 폐로 들이마셔 없애자고하고 일본은 후쿠시마 농산물을 먹어서 후쿠시마 농민을 응원하자하고 한국은 둘다 수입하고... 안습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xhslcyvk

From Twitter

******이번에 처음으로 투어 파이널을 후쿠시마가 아니라 도쿄에서 했고, 도쿄로 상경한지 몇년 되었더니 이제 도호쿠에 귀성해서 머물 때도 도쿄에 돌아가고 싶다고 생각할 때가 있다고. 그 이야기를 하다가 순간 생각에 잠겨서 다음 질문 대답 타이밍을 놓치는.
****** 석유 석탄으로 발전소 돌릴 때가 차라리 나았다는 소리가 나오는게 요즘 상황이더군요 ㄱ 물론 화력발전소가 현재 실재하긴 하지만...체르노빌이나 후쿠시마를 보고도 "오 원자력 킹왕짱 산업의 미래"하는 분들 보면 그분들이 미래 다 잡수는
******솔직히 음… 동아시아 레벨 너무 낮고요, “다크 투어리즘”이 너무나 먼 얘기고 현실성이 낮긴 하지만 그래도 일본에서 그거라도 하면 어딜까 싶고요, 그런 식으로라도 무의식에 ‘후쿠시마’를 주입해야 다음 단계로 논의가 나아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아침에 후쿠시마 소식듣고 언제든 튈 ... 수 있게 짐 싸놨어요ㅠ컹 여긴 아직 괜찮아요...!
****** 북으로 전철로 3시간 떨어진 곳에 후쿠시마 제1원전이라는 좋은 곳이 있습니다. 자살과 알티딸 동시에 가능...
******찌질한 충동적 의미불명 트윗은 빨리 지워야하건만 휴대폰 다시 잡기가 애매해서 OTL #BF카리 새 시즌 테마가 마음에 안드는데 원인이 몹시 찌질하고 개인적인 이유입니다. 무라오코시란 단어를 처음 알게 된 계기가 후쿠시마 농산물 먹어서 돕자 였습니;;;
******#오늘의신간미팅 <후쿠시마에 남겨진 동물들> 다음 이야기 <후쿠시마의 고양이>, 에릭 캔델 인지분자생물학 입문서 <기억의 비밀>, 인류 초창기 여신에 관한 기념비적 역작 <여신의 언어>를 주목도서로 꼽습니다.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AlexinaAsfaloth

From Twitter

****** 2대 후쿠시마발전소같은 소리하지마세요
******"지구촌은 원전건설 중단해야 합니다!" 탕산대지진 체르노빌 후쿠시마의 새벽 ㅅ
******가이낙스 스튜디오는 후쿠시마로 이사갓죠....ㅎㅎ
****** 애초에 근데 왠만한 지진으로는 원전이 시밤쾅 하는일이 드물죠 후쿠시마때도 원전 자체가 아니라 다른 시설이 맛탱이 간걸로 압니다 애초에 핵미사일쯤 되야 원전 폭발을 시킬수있다지요
******갑자기 후쿠시마 원전쪽 생각남
******일본 후쿠시마 福島 현 앞바다에서 18일 오전 8시 24분경 진도 3.9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NHK 방송이 보도했다. 진원지역은 2011년 3월 11일 발생한 도호쿠 대지진 인근인 것으로 보인다.
******약간 후쿠시마…. 먹어서 없애자 운동 같은…..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seohyeonleekr

From Twitter

******의문이 생길수밖에... 거기다가 경비정이 도착하고나서 VIP보고해야한다고 정장을 붙잡고 내용 빨리내놔 하고있었음. 물론 상황파악못한 정장 잘못이지만 11년도에 일본총리가 후쿠시마 달려가서 지연시킨거랑 먼차이가 있는건지 의문...
******신고된거만 20건이지 솔직히 100건도 훨씬 넘을거 같은데 후쿠시마 생각하면..
****** 딴데 지진나는건 일본이 워낙 잘되있어서 걱정 안되는데 후쿠시마원전 근처에서 나는건 무섭다;; 거기 또 큰지진나면 완전 폭파해서 일본 두동강 난가는 얘기도 있던데...
******후쿠시마때 우리나라에서는 모금활동하고 구조대도 보내고 물품도 보냈는데도 일언론은 다른 나라에 비해 잘 알리지도 않곸ㅋㅋㅋㅋ우리보다 선진국인 나라에 300억씩 줘가며 호구짓...
******일본닮으라는거다. 일본은 2011년 후쿠시마원전사고때도 모금운동이없었고 연말불우이웃돕기는 더더욱없다.나서지말란거다. 세월호만봐라"애들구하다 사망한 기간제선생은 임시직이라고 순직도 인정안하고, 애들구하러 1순위로온 123정 함장만 구속된건"나서지말란거다
****** 그래도 후쿠시마는 방사능 위험반경 안에서는 퇴거 및 임시수용을 정책적으로 했다지요.
****** 글쵸. 후쿠시마도 그렇고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myppp2

From Twitter

******티비보는데 후쿠시마는 규슈쪽이랑은 관계없는 지진이라고 나오는 것 같은디...틀자마자 흘러지나가서 잘못들었을수도 있지만 부정확함 에라이 히토가 규슈쪽만으로 끝날수있다 말하는듯 물론 영역이 넓어질 수 있으니 방심하진 말고...ㅠ
******어제의 비바람이 걷히고 오늘은 해가 난다. 쿠마모토 뿐만이 아니라 에콰도르... 그리고 삼십분 전 쯤엔 후쿠시마에서도 지진이 있었다. 여기저기에서 들려오는 지진 소식에 마음이 참 무겁다.
****** 오사카는 아니구 후쿠시마
******이제 후쿠시마도 흔들리는구나....
******왜갑자기 멀쩡하던 후쿠시마도 흔들려8ㅁ8무섭게...
******후쿠시마 지진…
******후쿠시마에 3도. 설마 아니지...? 이러지 말자ㅠㅠ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glepdytlfjqm

From Twitter

******????? 후쿠시마에도 지진이???????
******후쿠시마 앞바다, M4.5
******후쿠시마쪽도 흔들렸네
******엥 후쿠시마에 지진이네
******by 유사_과학최근 후쿠시마 원전 사태로 인해 전 세계 바다에서 일산화이수소가 검출되고있다고 합니다
******현장 구조 출동한 123 정장 할아버지는... 왜 형사 처벌을 받아야 하는걸까...... 난 진짜 이해가 가지 않는다.. 후쿠시마 원전 터졌다고 일본 방사능 이야기 하는 사람들은 정말 한국은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옆 나라 일 이야기 하듯 하는걸까 ㅋㅋ
******성우진이 유망한 루키들로 차있는 것도 좋다 ㅋㅋㅋ 저예산 고퀄리티란 느낌나서 좋아 ㅋㅋ 후쿠시마 준에 아마미야 소라, 하라 사유리까지 있네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rumip226

From Twitter

****** 문제는 ANA는 후쿠시마 식재료를 쓰는 회사라는...
******한국국민 여러분! 후쿠시마원전사고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사고현장에서는 지금도 방사성 물질이 계속 배출되고 있습니다. 수도권도 오염되었습니다. 특히 식품으로 인한 내부피폭에는 주의해 주십시오. 일본동부는 관광하러 가는 장소가 아닙니다.
****** 음 친구분 개념의 상태가 저기 어디 후쿠시마에 있는듯 ...
****** 저도 원전이 제일 무서워요.. 한국은 땅이 좁아서 후쿠시마 레벨의 원전이 터지면 나라를 다 버려야 한다고 하더군요.....
******후쿠시마 쥰이 부족해 맥주를 마시게 되는 병
****** 후쿠시마는 교통비가 더 드니 됐고 저는 이제 도쿄가 노잼이라 안 가려고 합니다 ..
****** 돈 안드는데 도쿄든 사이타마든 후쿠시마든 알게뭡니까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da3t7pay

From Twitter

****** 오빠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쿠시마는 너무 바람이 강했어요😳🍃🍃 내일부터 또 일 열심히 하세요💪🏼💗💗💗💗 나도 학교와 바이트 열심히 하겠습니다😩💪🏼💪🏼💪🏼
****** 솔직히 양심 후쿠시마 제1원전에 쳐박았을듯
****** 보통 저런말 하는사람 보면 오사카랑 도쿄랑 후쿠시마가 가까운줄 알더군요;; 한국만큼 땅이 좁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었고...
******MBN 뉴스는 에콰도르 지진 뉴스 내보내면서 왜 후쿠시마 쓰나미 영상 내보내는건지...
****** 코노스바 남주는 후쿠시마 쥰이요! 후쿠야마 쥰<-이분이 유명하신 분이라 후쿠시마 쥰이랑 헷갈리는 분들이 많은.. 후쿠야마 쥰 상은 를르슈 성우 하신 분이고 후쿠시마 쥰 상이 뒤늦게 빛보신분이에요!
******debu**** 한국만 일본이 뭔가 지진에 대처 잘한다고 망상하지 후쿠시마 사태때 사망자 60프로가 집에있다가 사망. 그이유가 일본바다 인근에 부표를 띄워놔 일정높이 이상의 파도가 치면
******일본 문화는 도통 이해하지 못 하겠음. 예전에 원전 박살나고 도쿄전력 직원이 후쿠시마 주민들 앞에 나와서 사과문만 달랑 읽고 가는데 주민들이 작은 목소리로 조용히 항의하던 모습 보고 기이하게 느껴진 적이 있음.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rumip226

From Twitter

****** 에이 료 씨는 후쿠시마 출신이야
******지금 지진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 그게 기장에 큰 영향 미치면 안되는데.... 거기 있는 고리원전 안그래도 노후되었는데 지진으로 파괴되면 후쿠시마꼴 나는거지...
******요즘 샆망겜 너무 고인 물이라 쓰레기들이 차고 넘치는 거 같음;; 후쿠시마 보는 줄;;
******후쿠시마대학 기출문제는 안 풀어도 되겠지... 으음..
******후쿠시마원전사태 때는 일본을 돕기위한 행사가 많았는데.이번 구마모토지진에는 얘기들이 없네.후쿠시마사태 땐 온국민이 진심으로 위로하고 도우려했는데.그뒤 아베정권의 배신행위와 반한단체의 혐한시위를 겪어서 그런가?강건너 불구경.
****** 후쿠시마라고외우세요 헤헤 테루시마의 메력이 폭발한겸해서
******rt에 대해. 별 의미없는 덧붙임이지만, 일본은 매뉴얼이라도 있지 한국은 매뉴얼도 없다! 라는 통탄이 가끔 보이지만, 후쿠시마 때 저 보고 절차 때문에 구조,구난 타이밍이 계속 늦어져서 뿔난 미군들이 일본정부를 무시하고 독자적으로 활동했던 사례가 있다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litta99031

From Twitter




후쿠시마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

후쿠시마 지진 일본 지진이 원전 물을 진도 쿠마모토 방사능 도쿄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