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21 ALL

******북미에선 동공지진 금지네 ㅋㅋㅋㅋㅋ
******유일하게 개천팀장만 항상 탐라에 안보인다 다른사람 모두 동공지진인데 지켜보는 잉여.txt
******설마 여름까지 지진나고 그러진 않겟지
****** 머에여 이건... 저거 멀선택해야돼야?????? 동공지진
******일본 또 지진이야??
******아.... 배구동호회 가있는사이 미야기 쪽에서 지진 있었구나...... 머 여기까지 느껴질 범위도 아니지만서도...
******지진 왜 계속 나는데..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evva12101

From Twitter

******탐라가 돌고래 펠라로 단체 동공지진하고 있어 나 지금ㅁ 개숔
******시마지랑..또 누구꺼잇더라..내가조아한던개 근데시마지진짜잘어울림
****** 헉ㄱ 민스님 구매하셨었군요!! 에코백 지금... 비공으로 돌렸네요....? 동공지진 음...ㅠ 그래도 그 큰 돈을 들고 날르진 않을거에요...ㅠ 나중에 잘 지켜보셨다가 환불처리건 나오면 화불 받으시는게 젤 좋을것 같아요 ;ㅁ;
******물리적지진?
****** 근데 이번에 지진 나서 더 격렬하게 반대 당할 것 같은 느낌
******매예는 정말 증오가 기반인 거 같다... 동공지진
******후쿠시마 지진?? 앙대 무서워 ㅠㅠ

******지진뉴스 넘 잦아....
******일본요즘 지진왤캐 나냐ㅠㅠ 존나 야바인잔
******여러분 그거 아세요? 윤아 지진난 일본 갔댑니다.이제 거기서 여진 쬐끔 이라도 나면 청담동sm에 가서 시위해야돼요.
****** 예????? 동공지진
******뭐 누구라고 동공지진
******요즘 왤캐 지진이 많이 일어나죠....
****** 다행히 잘지내셨나봐요ㅠㅠㅠ지진이 오삿카까지 갈지도모른다는뉴스보고 놀래서...😊😊😊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emicro_c

From Twitter

****** 이이ㅣ익,,, 죠별림,,,!!, 동공지진 살ㄹㅕ주새여,,,, 뾱 때려달라구 해짜나여,,,!!ㅠㅠ!! 이익 무서어여ㅠㅠㅠㅠ 찌질이 뭐하니 죠별님:측은
****** 아 뭔가 말이 이상한 것 같은데 이노무 지진시키!!!!! 우리 라잇님 걱정하게 하지 마로라!!!!!!! 8ㅅ8...
******근데 사실 지진나면 캉코쿠보다 니혼이 더 안전하잖아..?
****** ㅎ어어억...ㅠ..ㅠㅠㅠㅠ대학생 무려무려 성인 시흐라니 넘 좋잖아요..??ㅠㅠ어 .ㅈ어째서 시흐 남은여생이 그렇게 힘든겁니까 동공지진 쿤은 아마 17살이니..같이 시험공부하겠네요 아싸!!
****** 동공지진 시선회피 😶
******돌고래 펠라라니 동공지진
******도쿄는 괜찮습니다.... 오히려 어제의 지진은 느꼈는데, 오늘은 먼데서 난 지진은 전혀 못느낀.... 전 안전히 호텔에 있습니다ㅠ 씻고 나오니 친구들에게 톡과 라인이 쌓인.....ㅠㅜㅜ

******후쿠시마 지진 3도아닌가여.. 최대진도 3도라는데.. 저 매그니머시기가 먼지모르게따 8ㅁ8
******나 일본 갔ㅅ을때 지진나는건 아니겠지 흠ㅁ..
****** 동공지진 비쌀 거 같다
******지진 ,, 이쪽은 괜찮지 만, 진원지 너무 거리가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 걱정 이네요
****** 전 어릴적에 딱 한 번 지진을 경험한 적 있습니다. 한국에서요. 지금 찾아보니 우리나라에서 있던 지진 중 꽤 큰 규모로 기록되어 있네요. 자연에 대해 경외하는 마음이 들곤 하죠.
******잠만 23곡이요? 소리바다 이용권 22곡 있는데... 동공지진 하라는 휴트는 안하고 정보 수집 중
******난 핸드폰으로 해도 서클컷 넣었는뎁..... 동공지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J_Jack_

From Twitter

******와... 일본 지진 계속 나네...
******동일인물이라고요?? 동공지진
****** 왜 아들만 쿼드인가 궁금했었는데 무대에 두명이라니 동공지진
******중국에 있어서 트윗 탐라 확인을 잘 못하다 보니까 이 탐라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혀 모르겠다. 지금 뭐 어디에서는 일본 지진 관련으로 병크 터지고 어디서는 또 여혐혐인가?? 터지고 어디서는 산후조리때문에 병크터지고
******며칠째 계속되는 지진 말이야. 안타깝긴하지만 자연스러운현상이라 생각할수밖에없쩌. 다시 대륙이 합쳐지려고그러는거 아닐까.
****** 교수님... 동공지진 교수님께서 뭐라 안 하셨었나요? 그러고 보니 제 과제도 계속 물어보시던데....
****** 세레나전 아무것도 말 안할거에요! 그리고 언니가 저 그런거 안알려줘요! 사실이다 연상처럼보여서 존댓말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사실 동갑이라 동공지진오는 시츄도 보고싶어요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emon_hj

From Twitter

****** 그렇습니다...여긴 외국 음식이 들어와도 맛이 막 맛없어지진 않더라고여...심지어 맥도날드 같은 경우는 되려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에여
******일본 동부 후쿠시마 지역 지진 20일 21:19 쓰나미의 위험은 없다고 합니다
******왜 이렇게 지진이 자주...ㅠ
****** 엌ㅋㅋㅋㅋ오늘 하루만...트위터에 있을 거야... 동공지진
****** ..... 동공지진 ...어쩌지.. ㅁ..묻을까~?...아하하하..
****** 앜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언니의 언니고 엄마의 언니고 이게 뭐야...? 동공지진
****** 저요....? 동공지진 ...입맛....없는데...뭔갈 좀 먹으면 될까요?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bukram1116

From Twitter

****** 동공지진 자신도 모르게 뒷걸음질을 쳤다. 약 ..먹었나 ? 맞음
****** 정보 감사합니다^^ 너무 지진이 크게 나니 원전이 걱정이네요...
******태후 하이라이트 보여주는거야 오늘 한시간동안...? 동공지진
******동공지진...
****** 후쿠시마 지진이라고 속보
******우리 애 지금 일본 갔는데... 지진 안 돼8ㅁ8... 엉엉 일본 스케줄 취소하고 대륙으로 돌아가줘ㅠㅠㅠㅠ 이렇게 위험한 시기에 일본 스케줄 잡는 소속사는 뭐하는 놈들이냐고ㅠㅠ 일주일 동안 애가 일본에 있어야하는데 첫날부터 지진이라니ㅠㅠㅠㅠ
******후쿠시마 현 지진 동부에 지진 이라고 해서 물어볼려고 했는데 큰일이다 원전 폐기중인곳에 또 지진이라니. . 😭😭😭😭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Youpanda_H

From Twitter

******헉 도쿄에 지진난건가..?
******또 지진...? 오바야 애들 내일 일본 가는데
******엇 또 지진이야 일본 괜찮은거야? 걱정...
******롯데시네마를 가야하나 동공지진
******그래서 ㅎr카제는 안즈에게 홍끼였나 아니었나를 두고 어느 쪽이든간에 동공지진을 면할 수 없다
******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이이의의의의의원님이 오셨어 동공지진
******이와테 미야기에서 진도 3의 지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yomyom_owo

From Twitter

****** 방금 엄청 심한 지진 났다길래 걱정돼가지고ㅋㅋㅋㅋㅋ 조심해라ㅠ
******미쳤어? 독벌 선생 겁먹은척 동공지진 나는 연기 대박이야 군통 무슨 연기학원인가 소속 요원들 다 엄청난 명배우
****** 어?ㅋ ㅋ ㅋ ㅋ장말 저희 지역인가요? 저 쿠마모토랑 엄청 떨어져있어서 거기서 지진나도 끽해야 3도인데
******4. 그랬었는데 어째서 아카아시한테 빠져버린거야 쾅쾅 2D 3D 포함해서 이렇게 좋아해본건 처음입니다 동공지진
****** 아이고 이 분들 지진보다 무서운 마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어느 쪽으로도 생명은 소중합니다 으윽 응원하고 이써여ㅠㅠㅠㅠㅠㅠ
******난외 지진을 몬느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옄ㅋㅋㅋㅋㅋ 지진 직접 겪어본적은 거의없디만.... 책상같은데 밑에서 트위터하면된다들은 아님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bblackcrane

From Twitter

******왜 자꾸 지진나는거여 불안하게..
****** 전 선입금 했는데 막... 현장구매도 해야하나 동공지진 일어난...ㅋㅋㅋㅋ
******저기... 그 네이버 카페중에 ㅋㅅ 미드공구 카페같은거 보면.. 거긴 아예 대놓고 만들거든요.... 동공지진
******일본 또 지진났다던데
******아니 애들 있는곳에 지진났어요...??
******지진대피요령 알아보며 머리를 감쌀 걸 찾아봤는데, 자전거용 헬멧이 있어서 이거면 되겠다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이 헬멧이름이 스토파 검은 라인 잘빠진 헬멧임 이고, 자전거가 텐파 드롭바달려서 삐죽거림 인 걸 기억해 냈닼ㅋㅋㅋㅋㅋ
******일본 지진나서 부산까지 흔들렸던게 언제인데 왜 일본을 보내 왜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News_Y

From Twitter

******지금 지진 발생한곳이 후쿠시마고 피해상황은 아직 안알려졌대요
****** 응 후쿠시마 진원 진도3이래..일본에선 조용한데 한국에서 지진에 대해서 잘 모르니까 오바해서 보도 했어
****** 아니 그런거 안되는거였습니까? 동공지진 츳키히나 아닐까.... 일단 히나른이니까요 사실 뭐나올지 모르겠는ㄱㅋㄱㅋㄱㄱㄱ
******아니 놀러간건지 일하러간건지도 모르고 휘인이 싸인은 없고 일본간걸 회사나 기사통하 알게 된것고 아니고 일본은 자꾸 지진났다 기사뜨고...... 답답해 죽겠다 누구 하나라도 말을 해줘라
****** .... 동공지진 어...저기...검은색 아니고...뒤쪽분? 선글라스
****** 제가 지진을 한번두 겪어본적이 없어서..어쩌면 더 걱정되는걸지두 모르겠네요~ 모쪼록 앞으로 별일없길요..
****** 아냨ㅋㅋㅋ수 아니라궄ㅋㅋㅋ 내 캐중에 수가 있을리가.. 동공지진 투표 돌ㄹ릴거에요...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exo_ringtailed

From Twitter

******지금...지금 페이트 소식 뭐가 뜬거에욧...? 동공지진
******지진 그만해.. 멈춰 제발....
****** 동공지진 설마 히니넴이 언니의 동생이고 나의 둘째언니고 그런거는 아니지요...? 동공대지진
******알비덥 일본 지진......뭔 생각인거니...
******하치가츠 단체로 동공지진
******동공지진 프로듀-사...
******요즘 지진 많이 일어나네 불안하게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rjqnrl1

From Twitter

******하치가츠 분들 동공지진
****** 아 맞아요 ㅠㅠㅠ 율님 지역은 괜찮아요???? 오늘도 지진 있었던거같은데 ㅠㅠㅠㅠㅠ
******헐 그러네ㅣ... 일번 지진 낫는데 낼 애들 일번으러 가는디....
****** .....!! 동공지진 하나 배워갑니당..ㅋㅋㅋㅋ
******이러다 일본 놀러가면 지진체험하게생겼군
******카게...신..곡...?????? 손발발덜덜덜동공지진0
****** 동부에서도 지진났어요?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Ekaon__

From Twitter

****** 속보 일본 동부서 규모 6.1 지진 발생
******일본 또 지진?ㅠㅠ
******정매 앤솔 동공 지진이다.......... 선입금하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현장구매 특전도 좋아서 나 지금 뭘 해야 하는지 넘나 넋부랑
****** 이미 그나라 지진정보뜨는 어플깔아놔서 더 무섭구여^^
******게이버는 이제서야 지진 소식 떴네
****** 동공지진 어.. 그럼 어제일을 만회하려면 오늘열심히!
******지진 걱정되서 미치겠네 다음주에 도쿄 가는데 ㅠㅠㅠ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entiont_shift

From Twitter

******아오앀ㅋㅋㅋ 어떻게 벗은거야....? 동공지진
******일본지진이 도쿄 위 후쿠시마까지 올라왔는데 꼭 투어를 보내야겠나..취소시키면안돼나
******다이치가 얼마요...? 4800엔요...? 동공지진
****** 탱탱한 궁둥이?! 동공지진
****** 조심하세요ㅠㅠㅠㅠㅠ 지진 어쩌고 보고 넘나 걱정됐던 것...
******어쌔신에미야요....? 동공지진 방금 탐라를 들어온인간
****** 아무래도 지진이 젤 크다ㅜ 동부 또 지진 났다고 속보 떴길래ㅜ 괜찮다고 하니 다행이군여!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tokyo_ingyeo

From Twitter

****** ...뭔가를 깔아야하는건ㄱ...ㅏ... 왜 안버이지... 동공지진
****** 네. 정말로 불편한 피난소 생활에 마음이 아프고 직접 지진이 아닌 병으로 죽거나..
****** 이렇게 오늘 8회까지 막편집본을... 동공지진
******제발. 퉤니원 때 그런 일 겪게 하지 말아줘. 퉨 예전에 일본 스케줄 갔을 때 진짜 큰 지진 겪어서 애들 트라우마 생겼단말야. 애들 진짜 공포상황 제대로 겪었단말야. 당시 미투데이에다가 괜찮다고 올려줫지만, 나중에 예능 나와서 솔직히 말했단말야...
******지진나는거 가지고 지구멸망이라니 지구를 얕보고있군 크큭
******후쿠시마 근해에서 지진이 일어났네;;
******일본 동부 규모 6.1 지진 발생했대요....쿠마모토 얼마나됐다고 또....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sks4147

From Twitter

******으아ㅏ악 다담주되면 일본 지진좀 괜찮아질라ㅏㄴ
****** 음 여친이. 자세히 설정은 안 짰지만,흑발에 청초한 여자애에요 시온이보다 연상 동공지진 시온이가 박대하던 사랑이를 잘 대해준 외삼촌과 외숙모를 제외한 유일한 인물이라 해야하나
****** 잘못했습니다... 제가 너무 까불었죠?? 하하.... 동공지진
****** 뉴스에서 지진 얘기 나올때마다 빤히 보게 되네요ㅠㅠㅠ 에구구ㅠㅠ
******지진 안돼ㅠㅠㅠㅠㅠ 아으 가지말라는 계시인가 여기저기서 일 터지네
****** 아직..지진난거 모르고 딴거 하는 중이면 좋겠다ㅜㅠㅠ자고있어라..
******행사 취소해라 일본 또 지진남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HuffPostKorea

From Twitter

****** 요새 진짜 지진...
******일본 동부 또 지진이라는데... 고 바로 위가 훗카이도 아님..? 애들 콘서트하러 가야하는데 ㅜㅜ
******데, 트라우마가 안 올 수 없겠더라. 영상너머로 본 사람도 그렇게 느꼈는데 현지에서 그걸 직접겪은 사람들은.... 그 뒤 큰 지진 소식이 나면 저절로 움츠러들고 걱정이 된다. 요즘 환태평양대 여기저기에서 지진으로 난리인데 제발 큰 일 없기만 빈다.
****** 라잇님 걱정되게 자꾸 왜그래요 ㅠㅠㅠㅠㅠ 힝... 저 지진이야기만 나오면 심장이 철렁한다구요 8ㅅ8
****** 동공지진 계란쟌 이거 전공이에양?
****** 이렇게 말하면 좀 이상하지만 진도 3 지진은 평상시에도 종종 옵니다. 마침 때는 이때다 하고 신난거죠 뭐.
****** 네... 저는 그렇게하는데 동공지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HuffPostKorea

From Twitter

****** 헐세상에지진때문에그런거에요?!?!?!ㅜㅜ
****** 8ㅁ8 동공지진
****** 일본에서는 정작 알림도 안오는 흔한 지진인뎋..... 저 네이x 뉴스보고 알았자나여 지진온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진이난다>건물이 무너진다>어디로 가지.. 학교?>학교로 간다>학교가 무너져 있다>어디로 가야합니까
******서명운동 폐기된거 어쩌지 동공지진
******~....우연이라고 하기엔 지진이 너무;;;;
******예저전에 튀니원도 지진겪었는데 그꼴날까봐 걱정된다.. 애들제발 무사하길..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zzonduk_yun

From Twitter

****** 네넷 잘지냈어요!! J님은요??나 지난 며칠간 큰지진 때문에 좀 힘들어요..ㅎ
******일본 또 지진이네
******그....래요....? 동공지진...
******지진 좀 끝나지 왤케 자꾸 터짐
******오늘도 일본 지진 낫나본
****** 할라궁!! 혹ㄱ시 그거도 수요조사 참여해야하니 동공지진
******일본 동부 지진났대서 놀라서 이 탐라 들어옴... 지진ㅠㅠㅠㅠ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kixia1215

From Twitter

****** 지금은 몰라도 본격적으로 시작되면ㅋㅋㅋㅋㅋㅋㅋ 일본만큼은 아니어도 우리도 꽤 지진 많이 느끼지 않을까
****** 어 음ㅁ 어 어어 음 저 저저 컴+모바일기기1+모바일기기2 셋ㅅ다 ㅎ해봤는ㄴ데 어 음ㅁㅁ ㅁ뭐ㅓ가 잘못됬ㄴㄴ는지 모르겠어요 전ㄴ어 접속이 잘ㄹ되는ㄴ데 어 음ㅁ 동공지진
******후쿠시마 지진? 으아 미친
****** 음,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5.6짜리 지진 발생했다고는 나왔네요.
****** 무이님 일본 가시게 되면 지진 소식났을때 무이님 걱정을 제일 먼저 하게될거여요ㅠㅠ
******일본은 워낙 지진 자주 나서 지진나도 아 지진이네 이런 반응인데 이번 지진은 인명피해도 있는것같고 원.. 결론은 스케줄 잡은 새끼 데려와^^
****** 에에에ㅔㅔ 도동공지진 ◐◐=◑◑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AlienBecks

From Twitter

******후쿠시마 근처에서 또 지진이네 바다로 무단방류한 방사능 쓰나미오면 다시 열도로 밀려올수 있다는 생각은 해봤을까? 그땐 지금보다 더 심한 죽음의 땅이 되겠지?
****** 오우..안돼요...트레이닝은 주문햌슨데...트레이닝은 아니라고 생각해욤!!😢😢😢😢😢 동공지진
******흠.. 요세 낌새가 이상하네.. 지진 뭔가 터질거같다..
******???지진 지진 났었는데?? 일본 갔어요?
******아 나 과제하려고 행앗켜고 나서 대체 일이 몇개나 터지는거임...? 콕스님왓다가셔서 동공지진한거 겨우 진정되니까 카게 신곡이 나를 흔든다
******아 맞아ㅏ 부산에 새벽 1시쯤에 지진 났댔는데 나 완전ㄴ 기절잠 잤는디.. 지진 못 느껴봤어ㅓ..
******에....엑스....칼리..... 동공지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MSchuchan

From Twitter

******한국일까? 일본이면 그래도 지진에 많이 대처되어있으니까 괜찮지않을까? 신경 쓰이니까 알비덥 뭐라고점 해르
******지진이 또..!!! Σ °△°||| ︴
******지금 하고있는 겜 세개가 동시에 이벤트를 하고있다 동공지진
******뭐야야. 좀 현기증인가 싶었는데, 바람땜에 흔들리는줄알았는데 후쿠시마 지진이었네. ;ㅅ;
****** 괜찮나요..?지진 때문에. 걱정되네요 무슨 일 없기를 기도합니다...!
******내 탐라 진짜... 본진이 자캐든 오맟상이든 앙스타든 개마이너이든 커뮤러이든 다들 뭉쳐서 카겦 신곡을 외치고 있어 동공지진
****** 앜ㅋㅋㅋㅋ 우리 셋다 안전불감인가바여.. 다들 지진 언제 났냐궄ㅋㅋㅋㅋ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Dongssu_02

From Twitter

****** ㅋㅋㅋㅋ악 ㅋㅋㅋ네 홋카이도인건 알고있었지만... 일본 동쪽에서 지진이 났다고 뉴스에서 들었어요! 이상 없다니 다행이에요 8ㅅ8
****** 예??!?? 동공지지지진치지지지진
****** 갸아악악 기대요..?? 동공지진 전 그때 칼슘님 머쓰시는지 넘 궁금했는데 아껴뒀다 합작나올때 보려고 안 여쭤봤잖아요.. 저도 만이 기대하고 있슴니다 칼슘쨔마 꾸금 최고에여..
****** 하루종일 밥만 먹진 않았을 거 아냐...?! 동공지진 난 츳키의 배구하는 모습이 좋아서 물어본건데!
****** 언니,,,,8ㅅ8,,,또 지진났어...?
****** 데뷔팬은 그럼 어쩌죠.. 동공지진
******와우 도쿄에서 지진느껴졌다고 여기저기서 안부연락온당 근데 여긴 도쿄가 아닌가벼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byeolheneunbahm

From Twitter

****** 안그래도 동북때같은 큰지진이 우려된다는 글을 읽어서 걱정이네요ㅜㅠ
******ㅁㄴㅊㅌㅋㅊㅌㅋ 이분ㄴ들짖ㅈㅈ지진자 알람ㅁ터짐 탈주
******지진이 일어나서 탈출하는 꿈을 꿨다 핵심은 '꿈을 꿨다'이다
******헐 지진.... 괜찮으려나
******오늘 지진으로 끝이길 바란다. 벌써 멸종의 때란 말이냐? #NotBad
****** 지진속에 먹는 사리곰탕은 무슨 맛일까
****** ㅏ 뭐지진짜 뭔노래지 ㅊㄴ 나초고교급 예지자좀 시켜줘 진삐 멓 뭐하는ㄷ ㅔ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y0hen

From Twitter

****** 저거 아무래도 기사 잘못 난 거 같은데요... 6.1 여진이 발생했다고 했지 동부에 지진이 발생했다고는 못 봤는데...
******일본 지진이 너무 심상치 않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되서 멘션 보냈다조88 나말고도 많이 보냇겠지만 그래도 걱정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탐라분들 다 지진 무섭다고 하시고ㅠㅜㅜㅜㅜ
****** 어, 어어... 내가 원한 반응은 이게 아닌데 동공지진
****** 연쇄 지진 진짜.. 이제 남말아니다... 우리도 언제올줄몰러.. 니도 위험하구
******지금 지진때문에 난리났넹...ㅠㅠ 큰 피해없어야 할 텐디...
******지진 진찌 많이 나네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URlune22

From Twitter

******애들 일본안갓으면 좋겠다 지진 위험한데..
****** 드림 ㄱ그리다 친구 영업한것같음.. 나룰루랄라 짝:너가 그리는 애.. 나:응? 짝:니가 그리니까 끌린다 나:..?? 동공지진
******일본 동부지진 ㅜㅜㅜㅜㅜ
****** 한국에서도 매일 뉴스에서 일본 지진 피해에 대해서 뉴스가 나오는데, 오늘도 600건이 넘는 지진이 왔데서 걱정이였는데.. 그래도 피해없어서 다행이예요 ㅎ
******아니 무슨...지진이 진짜....
****** 진짜 멘탈에 지진나는줄ㅋㅋㅋㅋㄱㄴㄹㅋㅋ아 시험공부하다가 놀라서 검색하고 손 뻗다가 손톱에 긁혀서 키보드 스킨 찢어졌어ㅋㄴㄱㅋㅋ
****** 지진이 빨리 멈췄으면 좋겠어요ㅠㅠ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Era_MS2

From Twitter

****** ....몸무게.... 동공지진
******솔직히 전엔 나도 일본에 지진이 나거나 말거나 별 생각 없었는데... 동일본 대지진이후 생각이 바꼈다. 그때 일반인들이 SNS를 통해 올린 무수한 영상들로 대지진의 모습이 널리 알려졌는데, 내가 지진의 현실을 본것도 그때가 처음. 그거보고 그 뒤로는
******아 지진좀 꺼져..
******..................................................귀, 귀여울것 같아서어... 동공지진
****** 어.....제 종아리까지 오는 오리...? 동공지진
******일본에게 직접 피해를 입은 할머님들도 지진 소식에 기부를 하는데 댓글에다가 쌤통이라는둥 그런 개소리를 지껄이는 것들은 반드시 지옥에 가야 한다. 아차 여기 헬조선이지.
******일본은 또 지진인가ㄷ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공카에도 어떤 분들이 일본 지진났다고 말하시던데 알비덥 제발 대답 좀
****** 전 한번도 지진을 경험한적이 없었어서....휴.....
******뭔가 갑자기 누나 거리고 싶어졌다 왜째서 동공지진
******요즘 지진 왜이렇게 많이나 ㅈㅣ구멸망할건가봐 .. ..
****** 맞아요 그럴꺼에요 만약에 일본이라도해도 지진난데는 아닐꺼에요 설마여
****** 지진 났음?
******우리나라가 5.5 지진이 일어났는데 일본에서 안일어날리없지..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전에 트위터할때는 누구수니입니다 이런거만 했는데 죠올수니보고 동공지진👀👀
****** 딴거 머여?ㅋㅋㅋㅋ근데 진짜 일주일동안 지진 더 올거같은데ㅜㅜ 어휴 진짜 뭐이렇게 오래있는건지
******진짜 이러다가 내가 지내는 곳에도 지진 일어나는거 아닌가 몰라... ㄷㄷ
******M6.1은 지진 발생 초기 관측 입니다
******헉 지진또났냐8ㅁ8
******줌엲이,, 일본 가야 되는대,,,, 지진 나지 마로라,,,,
******일본 동북부에서 또 지진일어났다니.... 괜찮은걸까ㅠㅜ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꼬리리본 목에 다 둘러지진 않습니다ㅠ 4개남았습니다~
******용화 선물을 사면 쿠마모토 지진 모금이 됬다🙏🏻😂💕
******뭔가ㅏ 공부하고왔는ㄴ데 인용알티라니ㅣ 동공지진
******일본 미야기현이랑 규슈지역에 또 지진이 났었다고 하네요..
******어맛 일본 또 지진
****** ㅠㅠㅠ 가있을 때 지진나도 그냥 그러려니했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무서워요 .. 다른데도 계속 지진나고 .. 이래도 취소되지않는 한 가긴 가겠지만 별 일 없어야할텐데 말입니다..
******지진 그만 🖑🖑🖑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아ㅜㅜ감사합니다ㅜㅜ 요즘 일본지진 때문에 난리 인데
******현재 일본 동부 지진 관련 20일 오후 9시 19분 후쿠시마현 앞 바다 40KM 깊이 해역에서 M5.6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최대진도는 3 을 관측 하였습니다 환태평양 지진대 곧 큰거 터질듯....
****** ㅅ;리코님 일본에 또 지진 났다는데 괜찮아요?
******오빠 일본 출장 안갔음 조켓다 왜 자꾸 지진나지 무서워 ㅠㅠㅠㅠㅠㅠ
******일본 또 지진났나;;
****** 핵동공지진
******나 새싹때 모습 찾았어 동공지진 한창 단축바 잠궈두고 기술 안 빠진다고 고민하던때였지... 아련 저때 선더라 쓴다고 어찌 손가락을 7번까지 늘렸는지 몰라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ㅠㅠㅠㅠ....넘 걱정이구요.....ㅠㅠ......... 전세계 지진 다 멈췄으면 좋겠어요 뉴스보는데 장난 아니더라구요....ㅠㅠ.......우엥
******진짜 지진 계속 나는 거 보면 정말 무섭다...
****** ㅋㅋㅋㅋㅋ나눠서 보내면 안 될 거 같아서 작게 보냈다는 게 왜 이렇게 기엽지ㅠ.ㅠ 미찐...에보니님..넘나 구여우셔서 난 미쳐버려.. 크리피 아니..근데 7시에 자기 전이셨따니 에보니님ㅠㅠ저희 착한 어른이가 되기로해짜나요 동공지진
****** 형 내가 진짜 걱정되구 ㅠㅠㅠㅠㅠㅠ 지진새끼 얌전히잇서라 ㅠㅠㅠ
******지진 뉴스에 우리 조상님들의 분노라고 다 죽어버리라는 댓글들이 너무 많다. 지금 세대가 지구의 마지막 세대일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든다.
****** 마마무 일본 갔다고 하는데 오늘 또 지진 나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ㄱ 페어합작 2기..? 나만 몰랐던ㄱ거..?? 동공지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진짜 아니 지금 지진으로 한참 난리인데 애들을 일본 보낸건 왜때문..
******일본또 지진ㄷㅅㄷ..
****** ㅠ.ㅠ 본래 일본 자체가 지진이 많긴 하지만 저번주부터 더 심하네요😭😭 흡흡 일본도 일본이지만 한국도 이젠 지진 안전 지대가 아니라고 하니 우리 모두 조심합시다ㅜㅜㅜㅜㅜ
****** 솔직히 이번에 불의고리 새로운 것도 아니고 일부러 뉴스가 그러는것 같애요 ㅋㅋ 지진이 점점 잦아지면서 불의 고리에서 카이쥬가 나와서 예거로 잡아야 하는 것도 아니고..
******지진그만 ㅠㅠㅠㅠ 위주야 ㅠㅠㅠㅠㅠ
****** 또 지진남?
****** 흗흑... 슼닝ㅁ은.. 오늘들어가면 한달... ㅁ 동공우주지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이번 지진을 보면 한중일 세 지옥을 보다못한 태평양판이 아메리카 대륙으로 떠나려는 모습이다
******트위터 보니까 이 동네도 지진났었다는거 같은데 오늘도 전혀 느끼지 못함...밖에서 소방차가 계속 지나가던데 그거 때문인가?
******오늘 라스에 차니가 나온다구..? 동공지진
******헐 또 지진이...일본가지마 ㅜㅜ
****** 시고쿠라 이번 지진지역이랑은 많이 가까운것 같진 않은데 어떻게 보면 또 섬이라서;; 이번주에 꼭 메일 넣어봐야지ㅠㅠ
******아니 지금 일본 지진났는데 그런데도 내일 애들 일본출국한다는게 말이됨?
****** 맘둥이들 일본간단 소식이 이었는데 일번에 지진 나서요ㅠ ㅜㅜㅠㅠㅠ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헐... 일본 왜 자꾸 지진이.... 빨리 안정되길 ㅜ.ㅜ
******#밥_빵_면_셋중_어느것 .... 혼란 ...다....다좋은데....며...면으로요................. 동공지진...
******지진 피해 없길 바랍니다..
******하 9ㅁ0 또 지진?
****** 지진 신경안쓰고 일본야행 자주 다녔지만 당장 내 일로 눈앞에 닥치니 무서운건 어쩔슈없네요ㄷㄷㄷ
******어차피 이제 각자살아가야함. 난함께하지않고 나대로 살아간단다. 돈벌면 나대로 세력만들든지 그리고 마지막선물은 이민가 ... 왜? 일본이 뭐 불의고리? 일본사람들이 저렇게 지진으로 죽을줄알았냐? 난중요한거 안갈켜준게있지. ^^ 왜 내가왜? 갈켜줘^^
****** 지금 생각하니까 그거 보고 일본에 지진났구나는 얼핏 알았던거 같은데 이렇게 크게 난줄 몰랐어;;;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아그리고 네이버 일본지진덧글 극혐. 막말수위도 지나치지만 격렬하게 일본까면 지들이 애국자라도 되는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그렇게 나라를챙겻다고. 그렇다면 헬조선이란말은 왜나왔으며, 2~30대 투표율은 왜 그모양이냐.
******일본 지진 또 났어?!
****** 진단 뒤에 제 트친분이 계신가봐요 어쩜 3번 저렇게 잘알지? 동공지진
****** 미카즈키에 비하면 뭐어, 천살은 어리니까요. 아무래도 지난주 지진때문에 좀 분위기가 흉흉하긴 하죠. 여행 취소하는분도 많구요. 그래도 잘 다녀올게요! 꼭 안전에 신경쓰구요!
******뭐여 또 지진난건가ㅠㅜㅜ 아삐야ㅜㅜㅜㅜ죽지마ㅜㅜㅜ
****** 여진이 계속 있다는데... 불의고리 조용해줍니다 주주도 주주지만 지진으로인해 더이상 피해는 없어야할텐데 말이져 ㅜㅜ
****** 몇개...없다구여...? 파기지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뭐랄까.... 이젠 3이상 안되면 놀라지도 않고.... 방재어플 깔았는데 지진 3도 이상 아니면 알림도 설정이 안되욬ㅋㅋㅋㅋ
******진짜 네이버 기사 댓글 또 일본에서 지진난 거 존느 좋아하는 미친 새끼들이 있겠지
****** 요즘 여기저기 하도 지진이 마이 나서 걱정되 죽긋어요;;
******지진속보 뜰때마다 일본존잘님들의 트윗이 꽤 길게 끊기는데 걱정된다. 존잘님들도 걱정이지만 그보단 걍 일반인분들 도 다치거나 죽는분 없었으면 좋겠다
******일본 또 지진..
****** 또 지진이 왔구나 괜찮다니 다행이다 놀랐겠다 ㅠㅠ 무섭게 왜 자꾸 지진이 나구 그런대 어서 안정되었음 좋겠다
****** 같이 동공지진 코지님 그 침묵은 모야요...? 안 대...?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근데 왜이렇게 지진 자주 일어나지.. 정말 무슨일 생기려나..
******일본 또 지진 났다니...왜 이래 ㅠㅠ 큰 인명피해 없었으면...
****** 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반응이 재미 없으면 아마 먼 옛날에 그만뒀겠지만 지금은 애써 반응 안하는 그 모습도 귀여워서 ^-^ r☆!!♡ 분명 액정 뒤에선 동공지진 할 것 같달까 ₍₍ ◝ 'ω'◝  ⁾⁾ ₍₍  ◟'ω' ◟ ⁾⁾~~
******헐 또 지진 ㅠ
****** 애액?진짜요? 계네가 세계구할꺼 아니였어요?!! 동공지진
****** 유아더원님 ㅈㅣ진조심하세요😢😢
****** 솔직히 이쯤되니까 겁나여ㅜㅜ 매일같이 지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에...? 동공지진
******매새가 매운새우깡줄임말이였어.....? 동공지진
******도쿄쪽 지진괜찮으려나. 담달에 가도되나....6ㅅ6
******ㅎㄹ 일본 후쿠시마 근해에서 규모 5.6의 지진이 발생했다네요... 요즘에 불의 고리에서 지진이 자주 일어나는 것 같아 불안하네요...
******일본지진.....지금도 못 가게 한다고..😢😢
******요즘 큰지진많네
******도대체 동부 지진 얘기는 어디서 나온 것인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지진 무서워 ㅜㅜ
******지진발생시의 행동요령 1.피규어가 무사한지 확인한다 2.동인지가 무사한지 확인한다 3.기상청의 지진속보페이지로 접속해 내가 느낀 진동이 헛것이 아님을 확인한다 4.신나게 트위터를 한다
******도쿄에 꽂혀서 너무너무 가고 싶었는데 남편의 걱정+방금전 도쿄 지진으로 확실히 종지부. 아 근데 2박3일용 여행지가 너무 없다. 일본이랑 대만이 빠지니까 당최... 또 홍콩 상해 다 몇달전 갔다왔고.. 제주 부산은 너무 비싸..
****** 그거 오케스트라 아냐.......? 동공지진
******아니 지금 지진으로 난린데 일본을 왜보내
****** .. 아 도쿄는 괜찮겠지했는데 .. 근데 원래 잦은 지진은 자주 있기는 한데ㅠㅠ 시기가 시기니만큼 무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요 일주일동안 무려 63번의 지진..ㅜㅜ 어떨지 상상조차 되지 않아..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지지..? 동공지진 근데 거의 범극이라고 하더라ㅋㅋ
******카게프로 신곡이라구요? 동공지진
****** 지진 다이죠붓스카?
****** 연님은 지진...... 응?
****** 와펜님 지진 다이죠부합니까..?
******후쿠시마현 주변 규모 6 전후의 지진이 있었다고 합니다만 저는 괜찮습니다
****** 동공지진 알갱쨔마 나 이거 그냥 사퍼 즐겁게 하고있는데 이거 싸운거 전적 보려고 내프로필 보는데 배치고사중이래여....ㄷㄷㄷ....ㄷㄷ.ㄷ...? 이거 모에야...? 나 한다고 한적 없는데...?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지진 다이죠부?..
******일본 ㅈㅣ진 어떻게...
******엄마:거기 지진났다며 교토에 있는 나:???일본에 있는건 난데 왜 엄마가 더 빨리 알게ㅔ된...????
******나 일본 지진났다는 기사 뜰 때마다 공부하기 존나 싫어짐 시버렁탱.....
******큐브야..오빠들 일본 보내지마ㅠ 지금 지진나고 막 그러는데..
******지진땜에 잠깼다...😑
******씻으려고 하는데 일본에서 지진났대서 못 씻겠어..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엇..어...어음... 동공지진 크리티컬 에비 지지에요! ㅜㅜㅜㅜㅜㅜ
******사실 전 지금 지진보다... 내일 여기 태풍경보가 와 있어서.......
******일본이랑 가까운 지역에 살다보니까 저렇게 큰 지진은 여기까지와서 불안하다..
****** 동공지진옴
****** 동부면 좀 위에여!! 저흰 안났어요 요새 지진 진짜 많이 일어나서 좀 무섭네요...ㅠ
****** 로키오빠의 상냥한 마음에 감사합니다. 일본뿐만 아니라 에콰도르에서도 큰 지진이 있었던 것 같네. 자연 재해는 어쩔 수 없지만 하루 빨리 지진이 끝나고 피해가 지금보다 커지지 않기를 비는 수밖에 없네요…
******구마모토에 지진 큰거 하나 오니까 한국 기레기들 신난건 알겠는데 일본 동부 6.1 지진 속보는 뭐냐 진짴ㅋㅋㅋㅋㅋ 아마 아까 후쿠시마에 온 지진 얘기하는거 같은데 일부러 진도로 표기 안 하는건 아주 잘 알겠다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지진뭔데..진짜ㅜㅜㅜㅠㅠ어떻게된거야ㅜㅜㅜㅠ
******일본.....그만 지진나세오...8-8
******일본 지진 또 났는데 준면이랑 종인이 일본 안 갔으면,,,ㅠ
******왜죠 담달에 일본가는데 지진.... !
******아 근데 애들 곧 일본가는데... 지진...ㅠㅠ
****** 엗 내일인겁니까...? 동공지진
******일본 지진 그만나면 안될까.. 저 다음달에 간단 말이야 ㅜ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 나는 도쿄에 살고 있기 때문에 괜찮아요. 하지만 쿠마모토 오이타에서 큰 피해가 있었고 매일 아직 지진이 있어요ㅠㅠ 걱정하고 주셔서 고마워요><
******후쿠시마 지진이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타이밍에 지진났니? 에서빵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말 일본다녀오는데 지진 이야기넹..
****** 제 친구중에 그런 구린 얘기 듣고온거 말하면서 너무 공감간다고 감동하는애가 있는데 최근에는 일본 지진난거보고 통쾌하다고 그런 말도 했고... 넘나... 언피시한말 본인도 못깨닫고 솔직하게 말해서 매번 당혹스러웠어요...
****** 고마워요 마유쨩💖💖💖 지진이 또 일어났다고 하는데 마유짱은 괜찮아요? ㅠㅜ 걱정이에요
******지진 후쿠시마였구나 아 제발...왜 갑자기 위로 넘어갔어...앙대...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일본 지진 또 났냥
****** 아닠ㅋㅋㅋㅋ지진났을때 꿀잠잤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
******망상에 빠진다.. 이렇게 계속 지진일어나면 아소산이분화해버려서 화산재가 하늘덮어서 미국행비행기못뜰지도몰라..! 태평양가로질러가야대는데..
******아니 뭐죠 일본 동부에서 지진났다면서 트위터가 이렇게 잠잠..
******일본 동부 지진이라니.. 심한 건 아니겠지
******일본에 또 지진이라니...
****** 허어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못봐서 넘 슬프다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ㅠ 나두 일케 멀리가는건 첨이야...ㅋㅋ 이번에 가는곳은 지진나는곳이아니고 테러얘기나오는곳😱😱😱😱😱😱😱

지진 일본 자꾸 후쿠시마 동부 일본에 도쿄 애들 61 괜찮아요 규모

From Twitter

******딱 일주일 남았는데 진짜 도쿄에서 큰 지진난거면 바로 공연취소 들어가겠지...
****** 지진은 무념무상?
******아놔 자꾸 지진 ㅜㅜ
****** 오빠 일본 지진났다던데 괜찮은거에요???걱정되서 미치겠다ㅠㅠ하.... 아..진짜..
******아 씹극혐;;;; 하지 말라고하는데 왜저러냐... 지금 지진 피해입은 사람들이 일제강점기때 우리한테 식민통치했냐..? 지금 사과안하는게 아베정부랑 극우파들이지 지진피해입은 일본국민이냐고...
******헐 일본 동부에 지진 또 났네? 애들 이번주에 공연 있잖아.. 가지마라 진짜
******미야기에 지진?!?! 아이고...
****** 17-1 경찰아찌가 저 가는거 붙잡곤 안놔주셔서 안절부절했던..8ㅁ8대략 뭐 "저 학교 늦었는데!" "아냐 너잘못없으니까 괜찮아 몸은괜찮니?" "저 학교..학교..8ㅁ8" "부모님 오실꺼야" "부모님이 왜여?! 동공지진 "
******일본지진....고모....전화드려야겠다....
******진ㅉ짜 심장쫄린다... 이번에 ㅣ지진좀 크게난거같던데 ㄷㄷ
****** 에고에고 그래도 지진나면 걱정되어서요ㅠㅠ 다행이네요ㅠㅠ
******일본 또 지진낫다는데 괜찮나;
****** ㅋㅋㅋㅋㅋㅋㅋ아그니까!!! 그냥 막 찢ㄴ것도 아니고 사람 모양대로 하나하나씩 찢어서 가지런히 넣어놈... 상상도 못해따 동공지진
******매일매일 지진발생 소식ㅠㅠ 무섭고ㅠ 멀리 지진발생지역 분들 모두 무사했으면 좋겠다ㅠㅠㅠ
****** 지진 괜찮음?
******카겦 신곡..?? 동공지진
****** 지진 너무 많이 일어나서..
******여기 제주도.. 일본 지진나면 여기도 흔들리겎ㅅ찌..
******헉 일본 또지진났네ㅜㅜ6.1이면 큰거아닌가 어케 자꾸이러지ㅜㅜ
******6.1이나 되면 도쿄에 미진이라도 잇어야 하잖아.. 지진 없다는데? 일본쪽은 속보도 안떳고..
****** 그러게요 뭐 언제 지진이 온다하고 예고하는것도 아니니 ㅠㅠㅠ 가을 오사카 가려고 했는데 토마야 그냥 귀화해 ㅠㅠㅠ 거긴 위험해 ㅠㅠ
******뭐지 탐라에 러프 받으신 두분이 그걸 프사로 해두셨다. 빨리 완성해서 달라는 무언의 압박인가 동공지진
******내친구는 저번에 그 새벽에 지진 느꼈댔는데
******방금 전 또 일본 동부 지진 소식이... 제발 멈춰주길... 더 이상 인명 피해는 없길... 🙏
****** 저 처음엔 우치설교 좌치설교인줄알았는데 정지영상보니까 단검같은거더라고요 아마 앙리는 아닌것같아요....헉..그러고보니 우로부치.. 동공지진
****** 무엇을 골라야하지... 동공지진 토요일은 확실하게 가는데 일요일날 기진맥진할거같아여8ㅅ8
****** 비하인드 아니고 로드트립이긴 한데 월급날이 멀어서 착불로 갈 것 같아요 동공지진 그래도 괜찮으면! 디엠 주세오!
******서울에도 지진온 적은 있다. 아파트가 미약하게 흔들거리는 것을 경험하고 공포에 떨었는데 서울은 조금만 지진이 강하게 나도 온갖 건물이 무너져내릴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도쿄 갈 수 있게찌... 지진난거 나도 아니까 기사 링크 좀 그만 보내요... 알아서 할게요...
******어이가 없네 지진나는거 알았을텐데 도데체가 뭔생각으로 일본을 보낸건지
****** ... 동공지진 스페인어를 검색한다 1도 모름
******헐 일본또지진났어?
******요즘왤케지진많음..ㄷㄷ
****** 나 후쿠오카 가는데ㅣ 거기서도 지진났다고,,, 비행기표 호텔 기차 예약 다했는뎅~~~!
******근데 지진 진짜 무섭다… 우리나라도 안전하진 않은데 당장 지진 크게 나면 어떻게 될 지
****** …샹크스랑 미호구랑 티격태격 아재들끼리 노는 거…? 컾이 아니잖 엌… 동공지진
******와...오늘 아까 에콰도르에서 규모 6.2짜리 지진일어나고 방금 일본동부에서 6.1짜리 지진일어났다고 속보떴어
******탐라 혼파망..... 1. 인신매매 가담 성범죄자 하차하냐 마냐 2. 커뮤 얘기 3. 지진 얘기 ...... 저는 좀 진정될때까지 오지 않는걸로......
******일본 왜 계속 지진,,? 이래도 팬미팅 취소는 절대 안하겠지. 그저 그 기간동안 아무일없기만을😢
******일본에서 또 지진 났대
******아 지진 연달아 자꾸ㅜㅠㅠ
******진짜 지진으로 인한 2차 피해라도 없길....
******일본에 지진 또 났어 ...
****** 저도 그 걱정....ㅠㅠ....ㅠㅠ........후엥 지진아 얼른 멈춰주ㅠ........후엥
******...는 생각해보면 저 동네 몇일전에 지진났지..?
******능국 지진 또났네 내일 액소 능국간다면서
******좀 전의 지진..후쿠시마.. 나미라는데.. 걱정이네요~
******일본이랑 그 지진대..그....뭐냐..과학시간에 배웠는데...그 쪽으로 지진 많이 난다구햇다
******아니 지진났으면 여진온다는거 알면서 굳이 거길보내우ㅜㅠㅠㅜ
******일본 6.1 지진이 났다는데 준면이,종인이 꼭 일본 가야하는 것...? 스엠 생각이 있냐ㅠㅠ 일본 보내지 마ㅠㅜㅜㅠㅠ다치면 가만안둘거야
******자꾸 지진. . 위험한데. . . .
******나가사키선 지진 못느꼈습니닷
******와 지진 겁나 요란하네
******아 저쪽에서 지진 났구나 저긴ㄴ 멀어요
****** 지금 찾아봤는데 리히터 규모는 진앙지 지진이 발생한 땅속의 지점 에서의 위력을, 진도는 지표면에서의 위력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규모가 커도 땅속 아 주 깊이에서 일어난 지진이라면 진도는 낮아질 수 있는거죠.
******요새 진짜 지진 많이 나네
****** 일본 동부에 규모 6.1 지진이래요... 요새 일본 지진 많이나니까 뭔가 걱정되요ㅠㅠㅠ
******도호쿠서 키토까지, 여기 저기 진도 6.1 지진이네. 맨틀도 힘들어 맨탈이 붕괴된건가..
****** 킫님이시자나!!!! 내가 모를거라구 생각햇어여?!!!!!! ㅠㅁㅠㅁㅠㅁㅠ 아 징짜 계정 살렸는데 킫님 안계셔서 혼자 동공지진하구잇엇단말예여 어디잇엇어여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푹퍽푹
******아진짜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덜떨어지지... 내가 계속 지적했는데도 계속저럼... 아진짜 아빠랑 대화하기싫다... 어떻게 지진이란 재해가 일어났는데 박수치라고 그러냐고:,;;; 그것도 내가 싫어하는거아는데
****** 앞으로 알래스카, 캐나다, 미국 서부지역에서도 격변하고 지진이 일어 날 것 같고, 이것이 2달 동안은 이어질 것 같다.
****** 동부에 6.1지진 미친 빨리 듕국으로 돌아가던가 ..1주일 너무 불안해요
******일본츌장간더던 님하는돌아왔는감? 지진 도코쪽에 났다는 트윗이 보이던디...ㄷ ㄷ ㄷ
******일본 동부쪽에 또 지진났나
******일본 동부에 또 지진이라고..?
******도쿄 근처에서 지진.....나 5월초에 일본 가도되니 ㄷㄷㄷ 우리애들 괜찮은거니ㄷㄷㄷ
******지진에 대해서는 너무나 무지하기에...
******난근데 왜 성정석이 없지 동공지진
******일본 왜 이리 갑자기 지진이 많이 나는 거지;;;걱정된다;;; rt
****** 지진이 얼른 끝나길 바라고 있는데, 지진이 끝나질 않네요..
****** 그게 이 단층운동 말고도.. 해저화산이라던지.. 다른 이유로지진해일이 발생하는 메터니즘을 자극하지 않는 지진도 있다는거시지용;;
****** ㄷㄷㄷ지진 무셔....ㄷㄷㄷㄷ그래서 다른 커뮤니티? 같은거에 지진 이야기가 많았군....;;;
******후쿠시마 근해 지진
****** 네...!! 여긴 구마모토랑 한참 먼곳이라 괜찮아요ㅠㅜㅠ 이번지진은 도쿄쪽도 안흔들리는거라... 우헤헤ㅠㅜㅠ 흼님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일본지진 또났네 엑소 팬미팅 괜찮은거지요..
******일본 동부쪽 지진이라는데 괜찮았으면 ㅠㅠㅠㅠ
******일본 머야.. 또 지진났ㅅ어...?? 속보로 네이버에ㅔ 올라왔ㅅ네 머지
****** 예..?에?? 잘못된걸 아신거 같은데요!! 동공지진
******일본 갑자기 지진이 막 일어나네.. 언젠가는 무너질려나... 일본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애니는 어쩌라고! 음식은 어쩌라고! 으아아ㅠㅠㅠ
******몬가 요즘 지진 자꾸 나는거ㅓ보면 불안혀
******일본에 왜 자꾸 지진나ㅠㅠㅠㅠㅠㅠㅠ 23일남있는데 ㅠㅠㅠㅠㅠ
******아. 지진....
****** 예에엣ㅅ..????? 동공지진 존잘연성러라녀...그런사람 여기 없습니다8ㅁ8
****** 저지금 지진어플받고 깜딱놀래써여ㅠㅠ
****** ㅋㅋㅋㅋ어제 알티한거같은데 아니였어....? 동공지진
******베이스 모티브가 롤러코스터였다고.... 동공지진
******아악 지진 불안하니까.....안돼......
******아니니 지진이랑 여진남아있는거 뻔히 알면서 맘무 보낸 이유가 뭔데??? 아ㅏ나 짜증나.. .우리부모님도 몸사린다구 안갔눈데
******또 지진
****** ㅋㅋㅋㅋㅋㅋ오늘 국도로 쭉 타고올라오다가 동해IC 에서 올렸는데ㅜ 국도 오는동안 카메라 안찍혔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길 옆쪽에 통에 있는 무인카메라 그거 그냥 다 신경안고 지나쳐왔는데.. 동공지진
******지진 계속나는데 비행기 취소해야하나
******일본 또 지진이야,,근데 내일 일본을 보내?
****** 엌ㅋㅋ 마자옄ㅋㅋㅋㅋㅋㅋ 아휴 설마 딴 거일까봐 긴장;;;; 근데 도쿄에도 지진 느껴졌다는데 주주녀석 빨리 일본 탈출했으면😢
******지진현황을 보면 태평양판 방지턱, 마지노선이라고 불리는 통가지역에서 어제 오늘 지진이 많이 일어났고, 그 후로 일본과 에콰도르 지역에는 지금도 일어나고 있으며...러시아 정부는 대비하고 있지만 미국은 아직은 아무런 조치를 안하는지...
****** 아까 전에 지진 났었는데 지금은 괜찮아요!ㅎ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이번달에 정말 심하게 나는것같아요 지진이 ㅠㅠㅠ 어째서냐 ㅠㅠ!!
****** 네...?! 동공지진
******동공지진 햔님 커미녓,,,,,,,,,,,,,,,,,,
******일본 자꾸 지진나네 애긩이들 공연있을텐데 어뜨케
****** 그렇습니다 내남자에겐 따뜻하겠수입니다. 네?! 하겠수...입니다 동공지진 구퓨어바디!!! 와 디귿 무릎이요?! 그거 이가 잘 나가서 전 그냥 옛바디 고수중이거든요ㅜㅠ 엔쵸님댁 미카엘도 보여주세요!!!♡
****** 네 거기 진짜 심각해요.빨리 멈춰졌으면 해요. 너무 오래 그리고 큰지진이 계속되고 있어요 .믿을수가 없을만큼입니다.
******어 근데 지진 났다는데 일본 재난앱에선 별 공지가 없는데
****** 그놈의 왁스칠 여자가와.....아 도비 거기 괜차늠? 또 지진났다며..
****** 흡 ㅠㅠㅠㅠㅠㅠㅠ 도쿄 말고 잠시 다른 곳 와 있는데 오늘만 벌써 지진이 2번이네요😂😂
****** 공감합니다 로나ㅠㅠ 자연재해가 한번만 와도 엄청 힘든데 지금 일본같은 경우에는 몇 차례나 여진이 계속되고 에콰도르 필리핀 같은 경우에도 큰 규모의 지진이 닥쳐서ㅠㅠㅠ 너무 가슴이 갑갑해요ㅠㅠ
******지진 또 났어?
******지진이 또 났네 이번에 레알 화산 터질라나.... 다들 대피는 했나 모르겠네 작은 여진들 계속 나서 아에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겠던데 싫은건 싫은거고 피해가 없길 바라는건 바라는거구
****** 안그래도 후쿠시마에 지진 왔다고 올라와있어서 음..? 했는데 별일 없었어요 흔들렸다면 제가 트윗을 했었을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잉여
******게센에서 게임하는데 지진나면 어떤기분일까
******왜 계속 지진이야 불안하게 .. 나 다다음주에 도쿄가는데 어째 ..
******일본 또 지진이야? 내일 준면이 일본간다며.....ㅠㅠㅠㅠㅠ 안돼....
****** 요즘 지진이 너무 많이 발생하는듯...;;;;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인 김복동·길원옥 할머니는 금번 일본 지진사고에 130만원을 기부하고, 모금 참여도 호소하였습니다. 박근혜 정부는 위안부 합의조로 일본에 10억엔 약100억 상당 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어떤 돈이 더 값어치가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미친 또 일본 지진....ㅠㅠㅠㅠ애들 아레나랑 돔공연 어케ㅠㅠㅠㅠㅠㅠ그때 지진나면 진짜 큰일인데ㅠㅠㅠㅠㅠ
****** 아니야 ㅠㅠ 지진을 혼내는 거야 ㅜ
******워 지진또났어
******....도쿄 지진요....
******일본 후쿠시마 근해서 규모 5.6 지진 연합 20일 오후 9시 19분께 일본 후쿠시마 福島 현 근해에서 규모 5.6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일본 기상청이 밝혔다. <리히터 강도를 불문하고 후쿠시마는 제발...안돼!>
******와 일본에 또 지진났대요
****** 진짜 제가 일본연옌팬질했을때 지진걱정하느라 맘상하고 이제 중국이니 일본보단 낫겠지 했는데 왜 지금 이시기에!!!!!!갔는지ㅠㅠㅜㅜ
******육각님의 연성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보냇던 마음이,,.이러케,.발목을잡을줄이야 동공지진
****** 시온님 방금 또 일본에 지진났다던데 시온님 사는곳은 괜찮죠...?
******지진이요?
****** 일본 지진 정보 틧타엔 9시 20분경 후쿠시마 연안 말곤안떴는데
****** 조금 멀긴 한데.... 지도상으로 보면 지진난데서 경기도정도 거리로 보이는데...
****** 부디 더 큰 지진이나 화산폭발이 없기를 바랍니다. 저 이번 주말에 도쿄 가요.
******헐 일본지진....며니랑니니가쟈나........괜찮아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
******동부지진이라니;;; 헐;;
****** ㅋㅋㅋㅋ 그치~~ 근데 왜 자꾸 지진 나냐.. 방금도 났다는데..
******지진난데가 후쿠시마라고... 6.1인데 괜찮으려나
******또 지진... 내일 며니랑 니니 도쿄 간다그랬는데ㅠㅠ 보내기싫다진짜ㅠㅠ 아니 그리고 내 일본여행은? 일주일 두고보자고 했는데 자꾸 불의 고리 여기저기서 터지고 있으니 이것참.
******헉 일본 어캄..ㅠㅠ..이렇게 지진 계속 발생한 적 없엇던 것 같은데
******와 ... 뉴스에서 바로 20분도 안 된 아까전에 큰 지진은 더이상 없을거다 했는데 지금 지진 또 일어났대서 너무 무섭다..
******멘탈에 지진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동부 6.1 지진이나니... ㄷㄷㄷ
******지진무섭다
****** 이케이케가 몬가여 동공지진
****** 잘 못 누른거 같아요^^; 알티 취소.. 동공지진
******ㅁㅊ 또 지진일어났어 비토비 1본가지마라 ㅠㅠㅠㅠㅠㅠ
******비친...일본 지진...또...미친..나 이번주에 간다고...
******일본동부도 지진났잖아...ㅠㅠ왜 하필 스엠은 지금이런때에 애들을 일본에...
******<일본 동부서 규모 6.1 지진 발생 1보 > 어머 일본 왜 이려??????? 먼 일이냐 이거????/
******헐. 미야기에 지진..?
******지진 책 사서 읽어볼까.. 관심 생긴당
******으 일본에서도 또 지진이..
******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아셨지..!?!! 동공지진
****** 하늘님 괜찮아요?? 잠깐 네이버 메인보는데 일본 동부쪽 지진났다고 해서여 ㅠㅠㅠ
******머여 일본 또 지진났어??
****** 서 설마 내 얘기일까 동공지진 으음 그래두ㅠㅠ 일단 네 SNS고 보기 싫은 건 안 볼 권리가 있다구 생각... 조금 더 생각해보고 편한 쪽으로 하는 것이...!
******무섭다 지진ㅠㅠㅠㅠㅠㅠ담주 토욜에 도쿄 가는데요...무서워...
******지진이 센다이 쪽 일어난거구나 8ㅁ8
******저는 짐공을 밉니다 민뷔개짱 지정개짱 지진재짱 난 하라면 짐랩도 할 수 있다
******요즘 지진 엄청 나네......조금 무섭......
****** ㅜㅜㅜㅜ우앙아 지유님 ㅜㅜㅜㅜ 와락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여 지진은 미미한데 짐ㅁ 한달에한번 오시는분이 하필 오늘오셔서 침대에서 드르렁하구잇어여 흐어엉
****** 이번에는 강도도 크고 오랫동안 지진이 일어나네요ㅠㅠㅠㅠㅠ꼭 무사하셔야죠ㅠㅠㅠ우리 제대로 인사도 2번?? 바께 못햇는데여ㅠㅠㅠ
******다들 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 이번 지진은 후쿠시마현쪽이라 여기는 괜찮아요!! ☺️
****** 뭐지 지진왔었어..?
******아 안대... 지진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 응ㅠㅠㅠㅠㅠ 불의고리 쪽이 지금 다 문제인거같은데 그 중에서도 지금 일본이 제일 난리인거같아ㅠㅠㅠㅠ 물론 지진예방 확실한 나라긴하지만 그래도 피해 심할테고ㅠㅠㅠㅠ
****** 제가.... 키움당하다니.... 동공지진 아 근데 사육당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편하겠다....
****** 지진 콰과광!!!
****** 헉 지진 왜케 자주 일어나지?😢😢 우리 애들 보내지마요오 ㅠㅠ
******일본 동부 지진?? 동뷰가 어디여... 눈치없는 지구야 가만히좀 있어ㅠㅠㅠㅠㅠㅠ
******지진 또 났냐ㅠㅠㅠ 6도ㅠㅠㅠㅠㅠ 이제 그만 진정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