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3:22 ALL

** 검#박보검 #제이에스티나 열심히 뛰셨다는데ㅋㅋㅋㅋ 근데 달리기 진짜 빠르더라ㅋㅋㅋ 런닝맨 왜 안나가니?
**츠제이에스티나 보고미 떡밥이 떨어진 와중에 나는 포카리티 살까말까 한 616번쯤 고민중.... 손이검인데 색깔 예쁜데......
**쿠더쿠해제이에스티나 빨리요.....현기증 나....
**도라블 뽀****_1113 제이에스티나유!!!
**탱 ✌****_1113 제이에스티나래ㅐ !!
**보거미가 저대로 부산팬싸와줘쓰면 좋겠는데....ㅋㅅㅅ니까 그럴일 없게찌.....제이에스티나 팬사 언제도냐 저대로 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제이에스티나 복 받으세요ㅜㅜ 진짜 최고다👍👍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gyRod_1013

From Twitter

**이검내 지갑이 제이에스티나 껀데 요새 빈폴로 바꾸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었어..... 미아내 내가 바람 피려고 해서 미아내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0만년 제이에스티나 지갑 쓸게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렁별이제 제이에스티나에 지갑을 바치면 되는 부분?
**이검고마워 제이에스티나 내가 고마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트 보거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많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름제이에스티나 리안 복받으실꺼에요
**아지갑 제이에스티나에서살걸 ㅠㅠ 후회 ㅠㅠ 으악 ㅠㅠㅠㅠㅠㅠ
**검타임❤제이에스티나 감사합니다...열번 백번 꾸벅. 근데 왜 티저 3월...ㅜㅜㅜ 더 빨리 내주면 안되니요...ㅜㅜㅜ
**도라블 뽀제이에스티나의 보고미 모델발탁은 신의 한 수 엿던거같다

**프로보검러 곰탕✨반동결제이에스티나 광고 기머.... ... 연느랑.. ....광고.... .극장에서도... ,틀어줌... .기머......
** 검#박보검 #제이에스티나 광고촬영 출저:제이에스티나 인스타그램
**SOBBOM제이에스티나구나ㅠㅠㅠㅠ진짜 최고야ㅠㅠㅠㅠ
**뉴제이에스티나 미쳤나봐 일을 이맂 ㅏㄹ해주다니 땡큐드세요!!!!!!!!!!!!!!!!!!!!!!!!!!!!
**OGUMRECIPE****nuri_930616 아 스탭이랑 다 케이스위스옷입고있어서 그건줄알았는데 제이에스티나래여ㅋㅋㅋㅋㅋㅋ아무거나좋으니 빨리 티비에서볼수있었으면ㅜㅜ
**비제이에스티나 뭘 좀 아는 거 같고요.... 보거미 넘나 옳고요......
**큐 박보검****kyoupbg 제이에스티나 광고 촬영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bon_bonbon17

From Twitter

**모니카❣제이에스티나 이번 컨셉 이런 거야??????? 우리보검이는?!?!??!?!?! 기대 왕기대 대왕기대
**민정ㅎㅎㅎㄹ 내 폰배경 제이에스티나 유나킴+_+
**a traviata제이에스티나 복터진줄알아라. .
**더덕인스타그램 #YunaKim 으로 검색해보니 제이에스티나 화보가 주르륵주르륵🤗 봐도봐도 좋은 것ㅠㅠ
**차원소녀제이에스티나 여신짤ㄹ 학원 가기전에 빨리 그렸다💪 모자위의 보석은 귀차나서 생략ㄱ^^^.... #김연아 #YunaKim
**ish#김연아 #제이에스티나 포스터 ♥️
**달니와제이에스티나 또 연아 촬영한거 겁나비싸게 팔겠지 짜증나지만 연아짤기념 지른다 ㅅ -3

**은지Aㅑ♡****suni 나지금은 안하는데 제이에스티나 !
**자앓는 셔니방학동안 공부 엄청한 보람이있어 1 . 콘서트티켓 이벤트 응모한거 2장 당첨 2 . 아빠가 가방이랑 신발사라고 30만원주심 3 . 엄마가 제이에스티나 지갑사주신다고함 4 . 엄마가 망내즈도 사준다그러심 5 . 이모가 20만원 통장에 넣어주심
**NLYUNA♡이거 완전 영화 포스터 아니냐...??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씨(Hanul)하 제이에스티나 화보 보면볼수록 빠져든다..
**아를 지지하는여러분 연느 이거 합성 아니래여ㅠㅠ 내 심장 갠쟈나요? 마니 놀라쬬? 제이에스티나 선생님들 포스터 제발 팔아죠.
**리엔젤****hee0821 우리 여왕님 ㅜㅜ 제이에스티나 질러야게따
**제이에스티나 연아 존예다 진짜... 잇츠스킨은 뭐 투명함 청량감 이런걸 부각시키려고 했다지만 살짝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j는 개이쁘네 와우... 요번에 연아 개쿨 핫쿨하게 광고든 화보든 한번 찍어서 레전드 남겨줬음 좋겠다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bogumstar

From Twitter

**orazun김연아, 제이에스티나 새 화보 #김연아
**늘그네제이에스티나 미쳤네 저런 컨셉의 화보를 왜 이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메에에에에에에에에에엥에
**산제이에스티나가 다시 내 지갑을 털 준비를 했군 ...
**츠스킨 온에어 기다리는 승냥이제이에스티나 화보 넘나 좋고요. #RT 승냥이 살려어!
**학을 꿈꾸는 Yua제이에스티나 요즘 자꾸 연느한테 핑크색깔 옷 입히는데.. 너네 요즘 잘하는거구요.. 핑쿠연아 핡
**듀푸어 아이셔****life0324 그나저나...... 제이에스티나!! 일단 연느짤이 너무 예뻐서 눈물이 비록 휴덕 중이긴 하지만, 왕년의 피덕이기도 해서 연느와 검이의 콜라보라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ㅜㅅㅜ
**학을 꿈꾸는 Yua연느 제이에스티나 화보 떡밥 곰손으로 보정.. 아니 근데 흑백으로 해 놓으니 무슨 저기 먼 옛날의 귀티 흐르는 공주님 같구여... #김연아 #YunaKim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1a66855006674e2

From Twitter

**歌후거호가♡♡♡♡매일매일이 리즈인 그녀~~#김연아#아이고 연느님~#제이에스티나
**데일리1층구하는 놜연느 제이에스티나 새 화보.... 이거 뭐여ㅠㅠㅠㅠ 여왕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UMMER쏟아지는 떡밥에 1일 1배경화면 변경중😬 #김연아 #YunaKim #YunaQueen #QueenYuna #연느 #연쁘 #아이폰배경 #제이에스티나 #JESTINA
**UMMER봐도봐도 넘나 예쁜 것 ㅠㅠㅠㅠ #김연아 #YunaKim #YunaQueen #QueenYuna #연느 #연쁘 #제이에스티나 #JESTINA #J_ESTINA
**조선 탈출기원 콩(0416)아 저기 제이에스티나나 그 시계 거기겠네ㅠㅠㅠㅠ하 존예ㅠㅠㅠㅍ
**yEEun제이에스티나 새 화보ㅜㅜ 연아겅듀님이세요?ㅜㅜ 세젤예ㅜㅜ
**라잇츠스킨... 제이에스티나... 화보집 내주면... 참 좋겠습니다...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the_rendezvous_

From Twitter

**agnolia한편, 제이에스티나는 브랜드의 슬로건인 타임리스 모멘텀의 첫 번째 스토리로 주얼리 모델인 김연아 #박보검 의 브랜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고해 뀽모래헉 이거 존예 자몽이 좋아하겠다 ****ng 제이에스티나래요
**agnolia제이에스티나 에트로여신, 이런 컨셉이면 우리배우님 컷 또한 몹시 기대됩니다.
**오잠깐 제이에스티나 새 화보임???? 합성인줄..... 아니 그보다 합성보다 더 존예잖아😲 😍😍😍😍
**s 샌딘연아어떤 말로도 표현이 안된다. 아침부터 심장 터져..ㅠㅠ #심쿵 #여신 #퀸연아 #김연아 #yunakim #Queenyuna #제이에스티나 #화보
**제♡ㅣ눈아어떠케 나 주그며 ㄴ어떠케 제이에스티나 화보뜨고 심정지하면 어떠케 랭매니저 청심환 준비해주세요
**피엔딩3월! 커밍쑨😘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opal8o8

From Twitter

**EE MI HYUN김연아 울연느님 제이에스티나 3월 광고 예약사진이라는데 이뽀이뽀 넘이뽀 간만에 제이스티나가 이뻐보이는군 😘😘😘😘😘
**생강****JOYA_ ****aesamss 프라다꺼예뽀?제이에스티나꺼만봣ㅅ눈데
**로클로클로슈****eg_bed_now 제이에스티나
**평_제이에스티나 하루밖에 안된걸 저렇게 팔아먹넼ㅋㅋㅋ
**닙대리제이에스티나가 로만손 꺼였구나
******REO 헐 그래도 기야워 이건 뭐야 이것도 제이에스티나?
******REO 마자 제이에스티나! 엥 얼마더라 이십초반대였던듯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bogum_psv

From Twitter

**혜진****0_o 나 보검이 제이에스티나반지 사고싶어ㅎㅅㅎ...
**O팔니들이 안할것 같아서 내가 대신 해왔어 제이에스티나 잘하자 어?
**자앓는 셔니****erboyoung 나 제이에스티나꺼 ㅅ ㅏ줘
**오****x_gummy 차라리 제이에스티나 지갑을사는게...ㅎㅎ
**애기만세♡제이에스티나 귀신같네 ㅋㅋㅋㅋ
**현미****mo_ 제이에스티나 모델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
**O팔#제이에스티나 잘들어 태그까지 건다 이제 너희들이 해야할 일은 다음날 다른 스케줄에 준녈 왼손 네번째 손가락에 저 반지가 끼워져있고 너넨 아무 기사도 내지 않는거야. 그게 진짜 언플이고 마케팅이라고. 알겠어?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HUNI0311

From Twitter

**O팔****f0908 그니까요 ^^..... 이 모든게 제스티나와 스탈리스트 합작이라고 생각하니 갱장히 빡치고요 ^^.... 이제 보굼 제ㅣ에스티나 남자라인 모델하는건가요 ^^.... 그러먄서 조금두근
**데부팬들을 안도시킴과 동시에 농락당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이상한 제이에스티나의 영업방식,,,
**담하게****t28 ㅋㅋㅋㅋ제이에스티나 넘나 열일하더라고요...반지자체는 깔끔한데 여성용도 넘나 남성스러운 느낌인 게 함정입니다...
**반동결] 벅rt 저렇게 광고를 하고 싶었던 거니 제이에스티나.... 울컥
**이검****aneul2 제이에스티나 협찬 반지!
**도라블 뽀****on_219 제이에스티나 협찬이라네요😊😊
**사제이에스티나 쥬긴다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Happy_ending616

From Twitter

**팅제이에스티나 벌써 박보검반지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 벅제이에스티나 주긴다...
**젤검끼고있던 반지...ㅎㄷㄷ...제이에스티나 협찬반지
**하신그분넘 귀엽다~~♡ 반지도 이쁘다 💍💐👑 #20160215 #응팔팬싸인회 #정의여고 #택이 #박보검 #초코에몽 #제이에스티나 #jestina #박보검반지 #朴寶劍 #parkbogum #보거미 #bogummy
**비제이에스티나 반지 뽐뿌온 건 처음이야 ㅅ...
**동결) 안녕제이에스티나 일 잘하네
**뉴(๑و•̀ω•́)و****yyy_ 제이에스티나에서 모델명 얘기해줬더라고여! 그래서봤는데 예뻐여...가격이 안예뻐서 그르티...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JungsoonP

From Twitter

**피엔딩뽐뿌..💍 #박보검 #제이에스티나
**뉴(๑و•̀ω•́)و****yyy_ 제이에스티나껀가봐여 ㅋㅋㅋㅋ 연느랑 같이 광고찍는다더니...
**연****elon 제이에스티나 협찬이래요...
**agnolia****nd8585 제이에스티나 협찬이래요. 우리 배우님 제이에스티나 모델이시자나요 ㅎㅅㅎ
**도라블 뽀****ghyo99 ?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 제이에스티나가 그렇게나 비쌌나ㅠㅠㅠㅠㅠㅠㅜ 흐엉
**유 ♡‿♡ 축복합니다 Web발신 안녕하세요 제이에스티나입니다. 연예인 박보검 반지 품번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 번호 : JRW4C017-M359TN 감사합니다. 어그로 꺼뎡ㅠㅠ
**iiiiiiiii제이에스티나 반지 홍보겠지. 누가 있다해도 지금 대놓고 있다고 표현 하겠나~ 소문 안나게 연애도 하길 바람😉 난 환상이 깨져서 캐릭터에 빠지기 힘들더라. 나도 제이에스티나 반지 있는데💍 10년 넘게 그냥 끼고 있음. 이쁨💎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yunanimous0

From Twitter

******ONIca0616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첨엔 팬서비스차원에서 맞춰끼고 온줄알았는데 혼자끼고 있더라곸ㅋㅋㅋㅋㅋ보니가 제이에스티낰ㅋㅋㅋㅋ심지어 반지커서 계속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카❣웬 반지인가 덕선이랑 맞춘 건가 했더니 제이에스티나 ㅋㅋㅋㅋㅋ
**디로디보검...반지..살것이다...제이에스티나..예쁘다.. 근데...돈이없다....
**ᴏᴍᴏʀʀᴏᴡ제이에스티나반지..... 적는다
**오****able_BOGUM 카페에 어떤 보부님이 제이에스티나라고 찾아서 올려주신거있는데 79...☆
**동제이에스티나에서 반지 뒤져봤는데 저런 반지 없음
**도라블 뽀제이에스티나껀가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반동결] 벅본체 반지짤 제이에스티나 협찬이라던데 코쓱... 난 걍 내 맘대로 생각할게^^
**반지 너무 번쩍번쩍 해서 시강이었는데 제이에스티나꺼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카달로그보니까 촉 오는게 하나 있는뎈ㅋㅋㅋ깔끔한게 내취향..
**거미의 개 ˘̴͈́ꈊ˘̴͈̀ღ반지를 저한테 물으시면 제이에스티나 품번을 알아보시는게 빠를듯 ;ㅅ;
**블****_by_bit 우악 그럼 저건 분명 제이에스티나 반지겠져!!!! 홍보효과 노리려고 일부러 왼손 약지에 낀 느낌 ㅋㅋㅋㅋ
**블****_by_bit 넘 시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제이에스티나 모델이라도 된걸까여
**나라검이택이 반지 뭐죠? 제이에스티나 홍보인가요!! 사진은 이쁘다! #박보검
**̈ÖN̈B̈ÖN̈제발 싸인받으면서 반지 물어보는 순이 한명이라도 있어라 그리고 대답은 제이에스티나라고 해줘라^^^^ 그래도 왜 굳이 왼손 약지에^^^^^^^^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Onmorae

From Twitter

**깽#박보검 반지낀 손도 예쁘구요 제이에스티나가 이 사진을 좋아합니다
**리보거미 반지 혹시 제이에스티나......?
**다님제이에스티나 러브캣 이런쪽 해주면 얼마나좋아
**티지야 근데 제이에스티나 레드? 그거 제시카가 모델인가보더라 계속 나옴
**라스리르/뤂람 통판]상사****ewoo ㅋㅋㅋㅋㅋ하나 장만하시와요 소녀소녀하니 이쁘답니당 채냥이한테 잘어울리는 디자인인것 또 제이에스티나도 채냥한테 괜춘할것같아욥 반짝반짝 티아라 채냥~! 유치....
**ユキ.유키☆나니? ㅜㅜ 제이에스티나 포츈쿠기 속 쪽지^^;
**이시텔★은하미소녀왜 갑자기 탐라가 명품가방 이야기로 들뜨는지 모르겠으나 제 취향은 페라가모입니다. 좀 더 가까운 취향은 제이에스티나랑 러브캣입니다. 정왕덴샤가 달걀만한 페라가모를.....어?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komorebi_he

From Twitter

**(승)연****h3205 제이에스티나 나랑컾흘
**이치른교† 인쓰제이에스티나 랜박했는데 다 거지같은거나와서 슬픔😵😵
**i킨보ㄷr 창섭****0302 제이에스티나!!-!!ㅎt....고민된다..
**ho맨날 장지갑만 쓰다보니까 작은 지갑쓰고싶다. 지금지갑 제이에스티나껀데 징짜 싼고 작은걸로 바꾸고싶다.
**뇨리따제이에스티나 이어캡 없어졌따...쿨쩍쿨쩍
**지(* ´ 3 `) ♬****nticwoohyun 제이에스티나? 빈폴?
**끄루목걸이 귀걸이 세트가 67만원.... 제이에스티나 우습게봐서 미안........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summersummer_R

From Twitter

**끄루넥타이 맘에 드는거 9만원에 나이스하게 겟 했는데..... 귀걸이 제이에스티나 목걸이랑 세트로..... 67만원....? 이라구...? 나는 17만원 잘못들은줄 알았당.....ㅎ
**풍선,더샘,아리따움은 안가고 제이에스티나에 다녀온 홍삼을 고소합니다!!!
**들 내 앤캐좀 봐!!!오와... 제이에스티나 진짜 개쩐당... 월요일에 가방 써야된다 그랬는데 온 매장직원이 그걸 알고있는듯ㅋㅋㅋㄲㅋㅋㅋ 기어코 오늘 다른매장에서 가방 받아서 택배보내줌 아쉽게 우리집 퀵배송이안돼서 문제없으면 낼까지 갈거라고ㅋㅋㅋㅋㅋ 쫌 감동
**한시간의.서핑결과가 고작 분노라니 믿을수가 없다 아니 그런 색 지갑 많을만한데 내가 못찾는거야? 제이에스티나에서 좀 예쁜것 본 것 샅았는데 후기보니까 전혀 인디핑크 아니더라고 식식
**지갑 찾아봤는데.예쁜거 너무 없자 짐짜 제이에스티나 질스튜어트 러브캣 엠씨엠 다 돌았는데도 어떻게 마음에 드는게 하나도 없지 인터넷우로만 찾아봐서 그런가
**랑해요... 치코...****na 머어..시슬리나...그런족도 괜찮지않아 거긴 쇼퍼백강세지만 ㅋㅋ 셀린느같은 저런느낌원하는거면... 아거기어디지... 제이에스티나...는너무 꾸민느낌나고 토리버치 는어때
**쁨이러브캣이나 제이에스티나 지갑사고싶다...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jyjnormally

From Twitter

**윤지****ng_bts0613 제이에스티나것두 괜찮아! 나 그거 쓰는데 이뻐ㅠㅠㅠ
******bbh412 헉 그런 고가브랜드보단.... 막 쓸 수 있는 곳에서 사는에.... 지갑은 ㅈㅔ이에스티나나 빈폴!
**첫콘A구역}바열****yeol0827 차라리 중저가매장가서 사는게 더 예쁘고 가격도쌈 제이에스티나 맥끌리나 러브캣 시슬리 엔클라인 이런데 보려고!!!
**장이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심플하게 생긴거 칠만원이라 충동구매 할 뻔 했다.
**들 내 앤캐좀 봐!!!제이에스티나 가방 샀는데 재고가없어서 토욜까지 퀵배송해달라고했다 mcm이 훨씬 예뻤는데 70만원이면 내 용돈 다써야대서 못샀다ㅜㅜ 더럽게비싸 췥
**희****zzang 제이에스티나?
**윤홍지드래곤 제이에스티나 B컷 공개 “이 정도가 B컷 이라니”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sari42

From Twitter

**콘 구하는 말론୧( ॑ധ ॑)୨****HEN_ 전 갠적으로 제이에스티나꺼 이뿌던데요
**은지Aㅑ♡****SonXma0528 목걸이 ㅎㅎㅎ 나 제이에스티나에서 알바하는디 엄마선물로하는거는 거의 목걸이해 ! 금으로하면 안빼고 씻어두되니까 많이찾으시더라 !!
** 두플 ɞ****yDJ 학 이거 예뽀 ?ㅠㅠㅠㅠ 내꺼 제이에스티나 그거 인데 에나멜이라 볼펜자국 다 묻어잇고.. 스레기임... 너덜너덜
**인이의 ★적토마★카야 언니가 제이에스티나 모델로 찍은 짤들이 하나둘씩 풀리기 시작했던 때로 기억함. 진짜 그 때 짤줍을 하면서 사람인지 마네킹인지 분간이 안 가고 김수현이 마네킹이랑 화보를 찍고 있고
**O.X_꼬맹****monYungdiJ 203이요!! 제이에스티나 쇼핑백들구있어여!!
**낙원이캐럿✧내가 고등학교 입학할 때부터 제이에스티나 살 거라고 그렇게 외쳤는데 아직 못샀음 덕질ㅆㅂ
**인지 재판하는 아르카나제이에스티나 백은 갖고싶어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Jooooooin

From Twitter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Yuna_Today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blackholic81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Yuna4U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indra922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harMONIca0616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BOGUMDAY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Happy_ending616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Happy_ending616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Happy_ending616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qwsa0529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Happy_ending616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eternallyM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Bogummysdog_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qwsa0529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김연아 반지 화보 광고 연느 고준희 인별 뮤즈로 브랜드 r_sunu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