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3:26 ALL

**뚠채여니 프로듀스 101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응원합니다!!!!!!
**덕 여운내일은 정채연 그려야지^♡^
**은방 후드박지연 정채연 박소연 셋 다 고울연 ㅋㅋㅋ
**은방 후드프로필에 정채연 한자이름추가해야지
**챙****GU_Yeon 정채연 보면서 힐링한다 요즘 ㅋㅋㅋㅋㅋㅋ
**연방구☀****ng_jeong 템포 >
**챙정채연 내 친구의 남자친구 직캠 영상..! 채연이 미자는 진리입니다..❤ #정채연 #내친구의남자친구 #MBK #프로듀스101 #투표하자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tngus7677

From Twitter

**댕#김나영 #정채연 #프로듀스101 하찌님스티커
**콘 티켓 구하는 이고 EGO정채연 넘 이쁘다
**챙오늘도 나는 친구들에게 정채연을 알려준다..☆ 애듷리 입덕하구있더
**RODID:딧✨미쳐써..다들 넘나이쁜것♡ 씹덕사로 잠들다 ○_○ #프로듀스101 #정채연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성프로듀스 어쩌고 첨 보는데 정채연이 젤 이쁘당ㅋㅋㅋㅋㅋ 민쌈자 히싱 복습할때마다 보는 분인데 왜 저깄나 했ㅅ네
**만후정채연진짜예쁘다...
**ok tok soda : stop최진리 이지은 전소미 배주현 박수영 김예림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임나연 김소정 황은비 류수정 정수정 김태연 = 15 김태형 전정국 박지민 민윤기 변백현 박찬열 오세훈 김종인 도경수 김민규 권순영 이지훈 전원우 m민혁 최우식 = 15

**on Essential****nkissadeer 이 바닥에서 누군가를 온 맘 다해 좋아할 수 있을까 그렇게 오랜 기간을 눌러 앉았는데도 한 명을 제외하면 다 좋아하는 마음을 가장한 외로움 달래기 프로젝트였던 것 같다 정채연 꼭 한 번 찾아봐 심장 어택임
**odo와중에 라차타 조 왜 안 보여줌 나 김도연 너무 보고 싶은데 다만세 2조는 또 어디감 나 정채연 너무 보고 싶은데
**연맘산소같은 정채연
******omesoda 저는 키가 작고 귀여운 여자가 좋아요 섹시한 여자보다는 귀여운 매력을 가진 여자가 이상형이에요 예를 들자면 요즘 프로듀스 101에 나오는 최유정이나 정채연이 요즘 눈에 들어오네요
**요블리❤정채연 이해인 김세정 김소희 김소혜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챙넌 나의 빛이야 🌟 챙아 사랑해 💞 #정채연 #입덕 #프로듀스101 #MBK #투표하자 #사랑해
**치복숭아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ng_jeong

From Twitter

**연맘셀카여신 정채연 20세. 가수
**챙정채연 보면서 힐링하고 후딱 준비해야겠다 웃능거 왜이렇게 귀엽냐 +ㅁ+💕 #프로듀스101 #정채연 #MBK #투표하자
**챙나한테는 넌 영원히 미자야...ㅠㅠ 진짜 왜 이렇게 예쁘냐! 😂 #정채연 #MBK #프로듀스101 #투표하자
**현님과 은비님의 럭키문 아 근데 지금 나 프사 정채연 다만세 엔딩 직찍짤인데 단톡 생겼네 쉬벌...
**초배경화면 만들려고 보정한거 프사용으로 가져왔어요♡^♡ 예브게 써주세용😄 #프로듀스101 #produce101 #MBK #정채연 #채연
**기정채연 합시다 정채연 투표
**무 정채연 박시연 정은우

**ok tok soda : stop최진리 이지은 이나은 전소미 배주현 정채연 임나연 김세정 김태형 변백현 전정국 이지훈 박지민
**herry You!우래기가 넘나 죠아라하는 손가락하트💕 #프로듀스101 #정채연
**s) 예진 INSTAGRAM update #프로듀스101 #정채연 채연이홧띵
**동자기_전엔_정채연
**몽****g_PINKY 10. 내 차애는 박시연&정채연 입니당💃🏻
**현이가보고싶은자몽이****19910522 크으 정채연!!!우리예쁘니!!!!!
**ㅏ멜✨****ys_duk 정채연 32, 회사원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monpeng

From Twitter

**채에휴 나도 얌채랑 정채연 사귄다고 들었는데 그거 다 사실인가보다
**윤정채연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맘****is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강예빈 흙시현
**챙진짜 인생 다시 태어나면 채연이로 살게해주싲쇼... 아멘.. 내 공주님 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MBK #정채연 #투표하자
**찌유뎡'ㅅ'채연이 넘나 이쁜것💕 진짜 설리+조이 인것같애유ㅠㅠ 여러분 정채연하세요😆 #정채연 #MBK #프로듀스101 #PRODUCE101
**과 출신 공대생****rl 왜 그랬어!!!!!!!!!!!!!! 저는 정채연을 같이 앓은 죄밖에 없슴다
**시정채연 너무 이쁜거 아니냐.... 사람미모가아니야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yeonj97

From Twitter

**연방구☀****ma00 ****GU_Yeon 맞는말이에요 ..백번맞는말 ... 정채연만만세 ..
**여명백여명 당장 정채연 사진 10장 지우러 갑니다
**y#정채연 화질 보정 전부 다 거지지만 채연니가 너무 꾸욥다,,,'-'
**여명****thyst7 엉 정채연
**과 출신 공대생****rl 설마 정채연???
**연방구☀****ehyeso 이시간만되면 정채연좋아서 미치는 ;; 덕심 졸라폭팔핮니다 !!!!!!!!!!!!!! 저춤할때끼너무부려서 저춤좋아요 .. ♡♡♡♡♡♡
** 연 ☻****hineOfJune_ 나대지마 나 정채연 니 전소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yeonj97

From Twitter

**여명MBK 정채연...
**on Essential****nkissadeer 내 기준 최고의 미모는 요즘 프로듀스 101 나오는 정채연 모른다면 다만세 직캠 한 번 봐라 내가 장담하는데 네 멘탈도 같이 탈탈 털릴 거야 존나 예뻐 솔직히 말하자면 애인 별로 안 갖고 싶음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 아니라면
**챙미자 채연이는 진리입니다💓 #프로듀스101 #정채연 #투표하자
**호(곰탱이)****n__ 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황수연
**지민혁❤우리이쁜이 나눔은 한개뿐인가...ㅠㅠㅠㅠㅠㅠ 나눔하시는분..멘션남겨주세요 ㅠㅠㅠ 또는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이렇게 슬로건나눔하시는분 알려주세요 멘션부탁드려요💚
**유댕정채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 때지의 개****DY 내가 멤버를 하라구해찌! 요정을 하라구해또! 정채연 조음 꺄 밍은 박초롱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yeonj97

From Twitter

**망고💚 윤서형 김세정 김도연 정은우 박시연 한혜리 임나영 김민경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
**세정근데 정채연이 더 청량해
**덕 여운정채연 수지랑 설리 섞은것 같애ㅜㅜ너무 이쁨..그리구 예쁘고 매력 넘치는 연습생 너무 많아서 누굴 최애라고 하기 어렵다ㅋㅋㅋ지금은 채연 연정이 최애
**리맘****1201 헐 잠만여 ;;; 정채연 도랏 ;;;;;;
**초막상 만드니까 진짜 이상이상... #프로듀스101 #produce101 #MBK #정채연 #채연
**퐁정채연 이 사진 보고 투표하기로 함
**징ㅈ정채연 2월 5일 비주얼은 존나 개쩔어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yeonj97

From Twitter

**나잇멜빵치마ㅏ럽을리하지ㅜㅜ,,,중단발보다가 긴발보니ㄲ 넘사랑스러버💘#정채연
**정시닷컴****0713 ㅁㅊ 기희현님 정채연님 ㄷㄷ
**리빤찌t ( ̄▽ ̄t)최고 얼굴 정채연 품는다
**챙너 때문에 요즘 웃고다녀 💕 정채연 사랑해😍 #프로듀스101 #MBK #정채연 #투표하자
**연방구☀Girls on Pouch 정채연 이날 채여니 너무 상콤보스 채연아응원해 기죽지말고 데뷔하자아 💕 #프로듀스101 #채연 #정채연 #MBK
**연맘****ggun 정은우 정채연 정듀오도 좋아해^.^
**동정채연 직찍홈은 내가 못찾는거야 못찾겠다고 주먹울음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yeonj97

From Twitter

**연방구☀****ng_jeong 이날정채연 사랑이져 .. 💕
**9ㅋㅋㅋ우리과 신입생 단톡에 카톡 프사 정채연이랑 김도연이던분 있는데 막 방청가서 보고 그러는거아냐ㅋㅋ
**챙내가 다이아때 정채연을 알았더라면.. 머글로 살았던 내 자신이 개 ㅎㅏㄴ심하다 ㅍㅠ.. 진짜 사진기가지고 졸졸 따라다니면서 열심히 덕질했을텐데 왜 지금 안거니..☆
**챙챙이 서공예 졸업했을때..💕 진짜 화장도 얇고 진짜 청순미 폭발했던 날 어딜가든 빛난다 눈부셔! 히히 #프로듀스101 #MBK #정채연 #투표해요
**연방구☀****ncessuv 세상사람들모두 정채연할수잇게끔해야져 .. 채여니와함께하는 행덕 .. ❤❤
**연방구☀울언니 옆선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채연 ㅠㅠㅠㅠ짱 ㅠㅠㅠㅠ 내방구 채여니ㅠㅠ 졸업츄카해 🌸🌸🌸 #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MBK
**연방구☀****uck_101 세상사람들왜 정채연안하는지 궁금하구요....ㅠㅠㅠㅠㅠㅠ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wlgns1802

From Twitter

**z****llanndhyde 류수정 정채연 김예림
**령김세정 한혜리 정채연 전소미 정은우 황수연 강미나
**챙프로듀스101 MBK 정채연 픽미 영상평가 하 존귀다..💕 정채연은 사랑입니다 초반에 얼굴을 들이미시더니 시작한거냐고 ㅋㅋㅋㅋㅋㅋ 하고 영상평가본 귀요미.. #프로듀스101 #픽미 #정채연 #투표해요
**챙항상 매 회차마다 리즈찍는 채연찡..☆ 진짜 정채연 넘나 보고싶다!! 사진에 널 담고싶다!! 사랑해!! 😘😘😙 #정채연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uck후점심시간에 남자무리 한 10명이서 물마시다가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으로 파가 나뉨
**나❤태태 ʕु•̫͡•ʔु ✧정채연 보구시포
**루소다****424 정채연이랑 소미...제몫도 잘보고와줘요.....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yeonj97

From Twitter

**은방 후드정채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방 후드정채연 걸그룹춤 모름ㅋㅋㅋ
**부1루1번 정채연 다만세,,,,,
**발ㅋㅋㅋㅋㅋ정채연 성형전사진 출처가 인티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답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프로듀스101 #PRODUCE101 #소미 #전소미 #채연 #정채연 요정님......
**기엠비케이 바보야..? 달콤한 유혹때 승흐ㅣ만 홍보하지말고 채연이도 다이아라고...제작발표회 데려오거나 이름에 채연이 아니라 정채연이라고 썼어봐....나 작년부터 덕질했어ㅠㅠㅠㅠㅠ
**악헐 정채연 평촌중 출신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도 그렇고 정채연도 그렇고 다 안양출신이네 와 주여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rv_cap

From Twitter

**윤헐 정채연 진짜 예쁘네;;;;;;;;
**윤****meupdd 정채연이조...? 예쁜 줄 몰랐는데 자꾸 보니까 ......
**umphry.<< 정채연~
**최똥글✌****ely2463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박소연 주결경 정채연 김소혜 한혜리❤
**몽무****_Uu_ ****TC_ 정채연!!!!
**나❤태태 ʕु•̫͡•ʔु ✧내친구의남자친구 뮤비 정채연 첨부터 끝까지 씹..덕..
**초허접하지만 배경화면 예브게 쓰셨으면 좋겠어요'^' #프로듀스101 #produce101 #레드라인 #김소혜 #소혜 #MBK #정채연 #채연 #스타제국 #한혜리 #혜리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pixxgrape

From Twitter

**시정채연 보구십다.
**무✨나의 정채연이 수술한거엿다니 ㅠ
**uck후방금 학교에서 남자애들 둘이서 남자1:남자는 정채연이다!!!! 남자2:남자는 김세정이지!!!!! 정채연정채연!!!!김세정이지김세정!!!! 이러고 싸움
**손송근데 다이아 노래 다 좋고... 하 아무리 생각해도 김세정이랑 정채연이 한 그룹이면 비주얼 깡패다
**REAMY**#이쯤되면_하는_최애차애삼애정리 박선영 박지연 이금조 조소진 백예빈 정채연
**럽정채연이 보고 싶은 반
**미****H_01140506 정ㅊㅐ연..? 그사람인듯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oyes0713

From Twitter

**herry You!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김다니 주결경 최유정 데뷔합시다👊🙏💕
**herry You!채연이 미모는 작년이나 올해나 열일 ;_; 채연아ㅠㅠㅠ앓다주글거야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MBK #정채연
**챙예전영상이지만 뮤비뱅크에서 채연이 기싱꿍꼬또 하는 영상 총총 들고왔ㄷㅏ..☆ 앞에서 정채연은 귀여움이다! 하고 실실웃는거 덕통사고감인데 짤려부렸당.. 넘나 속상한것 #프로듀스101 #정채연 #투표하자
**빨왕강미나 권은빈 김세정 박시연 전소미 정채연
**ㅇㅏ****2go 김세정 주결경 한혜리 정채연💃🏻💕
**찌정채연의 나라는 큰 오점 ㅠ
**이리시 캐럿 크림****afrique 특히 정채연..... 진짜 예쁘긴 예쁜 ㅋㅋㅋㅋㅋ 다니도 좋습니다.......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971201cy

From Twitter

**ㄹ파ㄹ다이아 영상 다 돌려보는데 정채연 존예..😻
**동정채연 분위기 벽쾅
**ฅ•ﻌ•ฅ)아 졸라 귀에서 찬믜 실수한거 자꾸 맴돌아,, 어제 정채연이랑 소미 직캠 몇번 봐서 그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아 정채연 존나이뿌 미챴너
** 똥꼬발랄 채경이 ❀내 눈엔 쯔위-주결경-정채연 다 비슷해보여.. = 다 예쁘고 늘씬늘씬 길다는 소리
**코 'ㅅ'🚹 김준면 변백현 박찬열 도경수 오세훈 김종인 김민석 장이씽 김종대 🚺 정채연 김도연 남지현 김지호 정은우
**람좋아****ma_1212 전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김세정이여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_l201

From Twitter

**herry You!우리 채연이 세상에서 제일 예쁘구 귀엽구 사랑스럽구 착하구 천사같구 아가같구...😘 정채연 아프지않게 해주세요🙏 좋은말만 듣고 보고 담기를, 채연이 화이팅👊 잘할거라 생각해! 믿어💕 #프로듀스101 #정채연
**치****onta 요즘 잉생이 행복합니다 귀차니즘으로 가득했던 한 고릴라의 잉생이 채여니로... 핑크빛으로... 물들어서... 💘💘 정말 정채연 안 하는 사람들은 왜 안 하는 건지!!!! 정채연 하세여!!!!
**리****achae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정채연ㅠㅠㅠㅠ
**란완두콩****e0818 정은지 김남주 윤보미 다 똑같이 좋아여... 다이아...음 몰라여 정채연??그분 다이아신가 예쁘시던데 예쁜사람 쵝오 경리 밖에 몰라여... 앜ㅋㅋㅋㅋ적고 보니까 저 여돌에 대해 정말 모름... 정수정 구리수달 사랑해여 슬기랑 듀엣좀
**치****onta 정말 어으이가 없읍니다 어으이가 정채연 누가 그렇게 예쁘래? ㅠㅠㅠㅠㅠㅠㅠㅠ 흑그그ㄱ
**나갠적으로 프로듀스 101 11명 안에 김세정, 유연정, 강미나, 최유정, 정채연은 꼭 들어 갔으면....딴 사람은 그냥 뭐
**inas Elmi Pawestri정채연 lesgo!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S2x113

From Twitter

**수진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주결경 김민경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각이다..
**예스RT #프로듀스101 #정채연 #기희현 양의 응원슬로건과 포토카드 무료배부 합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2/20 토요일까지 제게 DM보내주시면 제 판단하에 당일에 팬확인없이 지급해드립니다.
**익힘김도연 임나영 이해인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 이수현 최유정 강미나 권은빈 김청하 김소희 정채연 김형은 김나영 성혜민 김민정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여기서 11명 어찌고르지...
**몽소다💕한혜리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박소연 김소희 + ****
**예스정채연시❤️
**니움✨프로듀스101 정채연//기희현//임나영//강미나 캡쳐 #프로듀스101 #정채연 #기희현 #임나영 #강미나
**chaeyeonj_chaeyeoni : 헣허 갑자기앨범보다가 헿헿 #어릴때 #몇개월? #흉터 #못생겼다 #제가손톱으로긁었대요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971201cy

From Twitter

**chaeyeonj_chaeyeoni : 설날엔 머루와함께 #머루괴롭히기 #사랑해머루양 #반가운머루 #우리친해요 #아이컨텍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chaeyeonj_chaeyeoni : 우리머루 윙꾸도 잘해요 #함께윙꾸 #하트뿅 #머루와함께하는윙꾸 #😘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chaeyeon©se_youngee 사랑하는 내 동생 채연이♥♥ ... #프로듀스101 #엠넷 #정채연 #채연 #mbk채연
**chaeyeon©siii_yeon 새해복많이받을기념 엽사1탄 ****aeyeoni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엽사스타그램 #happynewyear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chaeyeon©siii_yeon 새해복많이받을겸 엽사2탄 ****aeyeoni #새해복많이받으세요 #happynewyear #엽사스타그램 #정채연 #JungChaeye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chaeyeonj_chaeyeoni :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2016년 열심히해서 꼭 좋은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해요 화이팅 … #정채연 #프로듀스101
**chaeyeondiastagram ©1997.08.21 #프로듀스101 #정채연 채연이홧띵💓 #채연 #Chaeyeon #PRODUCE1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Seung_chae

From Twitter

**해정채연 개이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eyeonm971201 #프로듀스101 다만세 #정채연 캡쳐
**찮응가솔직히 플듀101 이윤서 얼굴매력상... 나이에비해 몸매도좋고 실력도 평타는치는듯ㅠㅠ 난 이윤서나 정채연 같은 페이스가 좋다... 추예진도 좋하 는 얼굴을 하얗게하고 머리를길르쟈
**chaeyeon160212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정채연 #채연 프리뷰!! cr : pinkblossom_kr
**chaeyeon160212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채연 #채연 프리뷰 cr : pinkblossom_kr
**chaeyeon160205 서초고등학교 예빈이 졸업식 #다이아 #DIA #예빈 #프로듀스101 #정채연 cr : merrybin0713
**chaeyeon160204 서공예 졸업식 #다이아 #프로듀스101 #정채연 cr : merrybin0713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vltwcas

From Twitter

**chaeyeon160204 서공예 졸업식 #채연 #정채연 #DIA #다이아 #프로듀스101 #MBK cr : 960914com
**이사정채연 졸라 예뻐 손 본거였구나 상관은 없지만 진짜 티안나게 잘 했네..
**반동결] 신속의 종개****30 응어엉엉 부기님과 가티 여덕질이라니 넘나리 개이득이다, ,, 이거 솔직히 한번 보면 입덕할수밖에업는것이다 님 망태기에 누구잇서요 저 최애 최유정 차애 정채연ㅠ ㅠㅠ.ㅠㅠㅠ 그외에 몇명.. .. 10명은 되는듯ㅠㅠㅠㅠㅠㅠㅠㅠ
**얏ㄱ정채연.... 책꽂이에 쎈 있네.... 귀엽다....
**지정채연존예
**팽아 정채연 주결경 존나 이뿌네 .... ㅠㅠ ㅜ 내 인생 여덕은 럽리즈인디 얘네 데뷔하면 파게 생겼다 캐망
**챙작은 하트 해주는거 좋아하는 우리 챙이...💕💖 존예다 진짜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계정파고 덕질 시작한다! 사랑해 정채연 히히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Duubu_dubu

From Twitter

**덫김세정이랑 정채연 페북에서 자주보는데 좋아요누른애들 죄다 여자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프사도 바뀌어있더라 ㅋㅋㅋㅋ
**나잇옆선도 어쩜그리 아리따우신지,,,,#정채연
**나잇눈에서하투발산중ㅜㅜ #정채연
**업왕 라망****_KI14 정채연이라는 아이에여!
******e9 ㅅ 난 정ㅊㅐ연 비쥬얼이 맘에들더라 노래는 못하더라 씁슬
**은방 후드정채연 애기때사진 어디서 올라왔었지 인스타밖에없을것인데
**나잇#정채연 보고싶Aㅓ😔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PINXCOLADA

From Twitter

**자****iwitz 명월이 밝았구나 정채연 미모처럼 눈부시구나 채연아 잘 부탁할게 편하게 해 줘 요즘은 해외 여행이 대세라면서? 채연이랑은 특별하게 남극으로 가고 싶은데 거기로 가서 우리 영원히 둘이 같이 살자
**연미간정채연 웃지마...
**연미간정채연 웃는 사진주세요
**나(산소낭비중)제발 서치하다가 발견하면 Rt좀ㅠㅠㅠㅠ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허찬미 #정채연 #기희현 #정은우 #전소미 #다만세 #다만세2조 #엠넷 #악마의편집 #마녀사냥 #rt




정채연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ng_jeong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ng_jeong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dorysu1013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ng_jeong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tngus7677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_p0ngp0ng_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ydyd1112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ng_jeong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Heisrl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zi_co0914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_l2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yejin97s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971201cy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ykc1201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다이아 전소미 정은우 채연이 기희현 캡쳐 최유정 주결경 chaeyeon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