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3:30 ALL

**구리월드판빙빙 비율 ㄹ 사람아님
**궁 가현****ol_PD 가현이랑 판빙빙
**리사시엘****ngue_r 판빙빙은 참 똑똑한 것 같아요. 아름다운 자신을 대하사극으로 끝발 날리게 고화질로 남겼으니...
**랭_여행 중****NKH 그래도 판빙빙이 나와서 그런지 시청률 하나는 끝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예쁜 여신님들 감상하는 맛으로 봤다는...
**끼솔직히 판빙빙 이사진은 세계최고라고 생각한다
**렌****iren 도 있다니 ㅜㅜㅜ 안그래도 오빠한테 다운받아달라고 하려했는데ㅜㅜ보러간다 리즈시절 디카프리오보러ㅜㅜㅜ 고양이 사무라이1은 못봤는데 포스터ㅋㅋ 귀엽다ㅋㅋㅋㅋㅋ 재밋어보여ㅋㅋㅋㅋ 으아아 판빙빙언니 절가지세요... 미모영접하러 가야지
**몽몽하럼나ㅏ 멜리스 인가 그거 포스터보고 어ㅓ 판빙빙이다ㅏㅏ 이랬다가 친구들한테 놀림당했따ㅏㅏ....파들파들 그럼 누구란말이야ㅏㅏ 파들파들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adddmarrr

From Twitter

**한 조괴찜홍수아는 의사한테 판빙빙 사진 보여주고 "이렇게 해줘요" 한건가
**el[존잘님을 사랑하는]43. 인외 존재 판빙빙
**타민 (*´θ`)ノ와 진짜 판빙빙 넘나 이쁜 것 😶
**니방금 우소계정에 올라온 사진봤는데 전체적으로이상하길래 봤더니 역시나 한중합작..야 한궈에게 중국미인은 판빙빙인데 어디서 서기다운그레이드 버전만 주워왔냐
**각단 제독함대 @치치ㅠㅠㅠㅠㅠㅠ 보고싶은 판빙빙 드라마가 있는데 자막이 없어....중국어공부각인가
**누****a__hit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사실 무측천 별로 관심 가는 인물도 아니고, 게다가 중국 사극이지만 주인공이 판빙빙인데 아무려면 어떠랴 싶은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 조각 기부받아요(+상자)****ulullu 앗 진짜요? 크으 역시 탐라를 안보면 손해인것이다 오따끄는 맞아욬ㅋㅋㅋ 판빙빙이 나오는게 즐거운점이니까 ㅎ

**누****a__hito 한참 탐라 뜨겁게 달구던 알티짤이 무미랑전기 컷이어서 더 기대하구 있어요. 드라마가 암만 재미없어도 판빙빙빨로 볼 수 있을 거 같기도 하고요 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 조각 기부받아요(+상자)글고보니 나 판빙빙한테 수작거는 백택같은 얘기 전에 했던거같음 자살해야옳지않아?
**누****a__hito 판빙빙은 사람이 아닌 거 같아요... 어쩜 저렇게 예쁜지ㅠ 그 비쥬얼이 기대돼서 몇 화 정도는 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삿짐센터 뎀쟝강식언니가 말하는 중국산 얼굴은 판빙빙을 말하는거시였다
**카 조각 기부받아요(+상자)****ulullu 앗 판빙빙 나오는건 저도 보고싶은골ㅋㅋㅋㅋ그 미모 하나만으로도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 보고나서 배우들 정들면 저도 찾아봐야겠네욤ㅋㅋㅋㅋ
**누****a__hito 아직 랑야방 말고는 안 봤는데, 중화티비에서 판빙빙 주인공으로 나오는 무미랑전기랑, 위장자라고 랑야방 배우들 중에 6명이 그대로 나오는 드라마 방송해준다고 하길래 그거 두 개 보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헤더에 요정이 살아오....ㅠ****_e 판빙빙이 나 다이어트할까? 하고 물어본 느낌 이랄까여...ㅋㅌㅋㅌㅋㅌㅌㅋ!!!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fa_y_e_suga

From Twitter

**도난 루시가 머리풀면 판빙빙같을 거라고 믿어
**투스의 달측천무후는 중국 사극이 심심하면 찍어내는 드라마고 이번 판빙빙 버전 측천무후는 스토리가 좀 로맨스에 치중되어 있어서 별로라고 하지만 야 게임 CG가 걸어다니는 걸 어떡하냐 일단 눈이 즐겁다
**천소하****a_mes 이겤ㅋㅋㅋㅋ드라마가 두개가있는데 판빙빙은ㄴ 리메이크이고 나는ㄴ원작 ???? 을 보고있음ㅁ 이거보고 리메도 볼려곸
**간말종****h_ 판빙빙 그렇게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치는 카에데씨판때기를 빙글빙글 돌리고 있어요. 판빙빙, 후훗
**코 サケコモリ****yabangshou ㅠㅁㅠ헉 그렇군요...그럼 무미랑은 두가지 버전만 보는 걸로...!! 판빙빙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분이시네요>
**주님 앓이 중인 지유****ko2 것 같긴 한데 판빙빙 볼 생각에 두근두근. 그래도 역시 반영자판 측천무후의 기괴하고도 독특한 분위기는 따라올 수 없을 것 같습니다!

**ㅠ****ro 살 좀 찌면 어때. 이쁜데. Feat. 판빙빙
**린****_9090 헉 근데 별림 사진 판빙빙인가여,,, 짱예,,, 💓
**죽어있다.)전에 저장해둔 판빙빙 남장인데 비너스로 보고십ㅂ다;
**쇼****_k 난 판빙빙
**예보스결경****ONG 그치ㅋㅋㅋㅋㅋ판빙빙닮고싶다는데 내눈엔 판빙빙보다 더이뿌다❤
**타판빙빙 부정할 수 업ㅎ는 존예로움이다
**천소하****a_mes 중드홀ㄹ릭되서 지금ㅁ 정주행중판빙빙 개여신ㄴ.........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persona_920

From Twitter

**독계약간 판빙빙삘나지않냐
**엘레나****n_c 헐 판빙빙언니 미친듯이 예뻐요 털썩
**스라잌재기****etKr 초멘나사이 분위기보다도 이목구비의 형태적유사성이 있는 것 같아요. 판빙빙코가 약간 매부리코같은데 높은것처럼 손호준의 코도 그런 모양이고 다른 사람들의 사진도 공통점이 있어보여요!
**동결 후추판빙빙 솔직히 이 짤이랑 녹색 악세사리였나 드레스였나 입은 짤 있는데 취격이였지..
**amjam****etKr 판빙빙빼고 두개는 닮았어욬ㅋㅋㅋ
**묵****_endo 판빙빙이요! 남장화보ㅣㄴ데 정신혼미함
**obin#로빈판빙빙 공작실에서 호곽 바자 언급했나본데 스샷은 있는데 내가 웨이보 원문은 못 찾겠다. 왜지; 13일에 올렸는디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toscaaaaa

From Twitter

**로젠카페 - 스이세이세키] 오키처음 시작한게 함수크리스탈 레드라이트였고 그 이후로 오캬 나처럼해봐요 그리고... 현아랑 판빙빙... 가인ㄴ....
**라 마계감약간 김완선이랑 판빙빙 중간체같다...
**로필 파다 뒤진 일요앗 갑자기 생각나서 하는 말인디 신서 신청서 그릴때 눈은 무미랑전기나온 판빙빙 눈 참고했고 눈썹은 판빙빙 남장 눈썹 참고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중드 덕질 기간)초반에 눈이 번쩍 뜨이는 미녀가 지나가길래 누 누구지 앗 눈부셔 하고 생각해보니 판빙빙이었ㄷ.. 판빙빙아냐? 맞지?
**제제✨무미랑전기 보고 싶은데 자막이 7회까지 밖에 없어서 이후로는 못 보고 있다...... 눈물 ㅠㅠㅠ판빙빙 넘 쪼녜 온 세상 수식어 다 갖다붙혀도 모자람 중국 복식도 나오는 등장인물들도 다 예븜니다...ㅠㅠㅠㅠ
**실****r257 그러니까요... 결경이 넘 예뻐요 저 판빙빙 넘 죠아하는데 청량한 판빙빙 느낌두 나구ㅜㅠㅠㅠㅠ
**타조심하자✱카프챤판빙빙..이언니는 정말 세계최강 존예다..남장한것마져 잘생쁨..하..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toscaaaaa

From Twitter

**하****0613x 우리 이러다 전주 가서 곽건화 얘기만 하다 올듯ㅋㅋㅋㅋ 만능집사에 판빙빙이라니 연지설... 기억해두겠어ㅋㅋㅋ 선검3 감상 계속 올려줘 >ㅂ<
**ㅗ나****nmacheu_412 판빙빙
**캐 사망기원! 76소희가 판빙빙닮아가는 느낌이다 그래도 ㅂ판빙빙이 짱미ㅏㄴㅁㄴㄹㅁ
**야산세상에 판빙빙이었구나!!! #RT 맞어 그때 한참 여주들 보다 더 이쁜거같다고 얘기 많았었는데
**사요와 머루ㅋ ㅋ ㅋㅋㅋ아 시상식때 원홍이랑 원홍이 여친이 판빙빙이랑 류시시가 자기 남자친구랑 같이 있는거 보고 그거 말하다가 원홍: 후거는.. 누구랑 왔죠? 옆에 곽건화 둘이 빵터짐 엠씨: 왕카이랑 왔나요? 왕카이: 좋아서 만세함
**☆독감쥬거라☆] 루판빙빙!!! 판빙빙!!!!!!
**laine판빙빙이랑 조미 진짜 예뻤는데 8ㅅ8 근데 방영 당시엔 여배우는 별로 관심 없었고 소유붕이 제일 좋았다.. 근데 넘나 초딩이었어서 더 파질 못하고 걍 안개비연가까지만 보고 끝ㅋㅋㅋ....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jbjbjub

From Twitter

**콩메이메이나는 조미 좋아했고 우리언닌 임심여 좋아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중 아무도 좋아하지 않던 판빙빙은 대스타가 되었다
**은학****ckcrane 조미가 빵 뜬 작품. 삼인방 중에서 누가 젤 예쁜지 애들이랑 얘기 많이 했었는데 판빙빙! 했더니 애들이 한국사람 보는 눈이 좀 이상하댔었음... 그리고 10년새 우주여신이 된 빙빙님ㅋㅋ
**니키*판빙빙 존예라 사진찾ㅈ다가 갑자기 진링의 13소녀 여주 존나 예쁜거 생각나서 그 영화 제목찾고 사진찾아보는중이다 언니 존나예뻐요 흐아아아아앆!!!!!!
**2월부코 B28]-천경아.. 자료 찾고 있는데... 판빙빙 진심 진짜 이쁘다...
**리오 뒤 커뮤뛰러간 [김다향]****l_Hagal 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봣엌ㅋㅋㅋ 그 월화? 월화 사진 보고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네 글커 애들 중에 유일하게 아는게 월화 말고 없어 판빙빙 인장때문인갘ㅋㅋㅋㅋㅋㅋㅋ
**(●'▿'●)۶ 고자 하니_윤아 3번째 사진에 걸크러쉬당했어....가히 판빙빙급이아
**굴개굴****happyworld 청설,나의소녀시대,여친남친 이런게 다 대만영화고 계륜미,주걸륜이 대만출신. 판빙빙,장쯔이,송승헌여친은 중국출신..사극같은게 중국꺼구나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samo_1960

From Twitter

**. .눌ㄹ재밌는거없나.....아 판빙빙나오는 중드는 누가 캡쳐안하주나
**내인장을봐줘★오이☜mul찡내취향은 ㅊ판빙빙이라구!!! 부정
**시조라 아오네판빙빙 화보...?
**카나 오오가미****ogami2 밑에 덧붙인다 돌아오시면 판빙빙 포스터
**미애니통합온리 토] 마음천사 에시****oungchan 네네ㅠㅠㅠㅠ진짜 ㄴㅓㅁㅁ 예뻐요...ㅠㅠㅠㅠ 진짜 인형같다...판빙빙이라는 중국배우예요??
**여긴내틘구!!ฅ^._.^ฅ❄알령피곤할땐 판빙빙이지ㅣ
**ong****u 저는... 판빙빙 나오는 무측전 이후로는 중드 안보고 있어요.... 앙스타에 손을 대버려서....◑◑ 랑야방이 흥하는건 많이 느끼고 있어요~~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tenkei121

From Twitter

**잘생기고 지적인 허당 남고생 囧하 판빙빙언니.....언니... 시름시름 예쁘면 다 언니래써...
**불리판빙빙같은,,,
**불리판빙빙이나 한예슬 같은 얼굴 넘 좋다
**큣쿳큣드라마 제작발표횐데 판빙빙 몸무게는 뭐하러 왜 공개된거며.... 기자는 그게 또 뭐 많이나가니 어쩌니
**활용판빙빙 조오오오온나 쎄게 화장하고 영웅본색돋는 옷 입고 삼합회 보스역할보고싶다
**양귀비 판빙빙님 아름다움 보기위해 뵈야하나 몰라 동주도 봐야하는데 망햇군^-^ !
**찬님오늘병원가세요****gggang_mon 개이뻐 like 판빙빙??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lleiiell1

From Twitter

**싱저 백발마녀전은 너무 판빙빙의 이쁨만 강조한듯 마치.... 군도의 강동원을 보는듯한?
**수판빙빙은 예쁜데 뭔 내용인지 1도 몰겟음
**수님들 지금 cgv를 봐주세요 판빙빙이 나와요
**수아 엄마 판빙빙이 넘 예뻐
**싱판빙빙 나오는 백발마녀전 드릅게 재미없네
**수아 미친 판빙빙ㅜㅜㅜㅜㅜㅜㅜ
**수아개젛아 판빙빙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LeeYeon_SN

From Twitter

**수헐 티비에서 판빙빙 나온다 대미친
**누들****oloo 헉 벨로님 황제의딸 아시는구나 ㅠㅠ 제 소듕한 중드에욤 ㅠㅠ황제의딸 넘 오래전에 나왔구 최근에는 리메이크도 나오긴 했는데 조미역 캐스팅이 원작하고 존똑으로 닮아서 사스가 중국 ㄷㄷ금쇄가 자라서 판빙빙이 되었다는 사실도 놀랍궄ㅋㅋ
**묵아리아나 지금 프사...... 감히 판빙빙을 갖다썼다
**이모원래 1차계그림은 본계에 올리지만.. 이거 홍명이 입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그리는게 좀 거지같아서 그렇지 그리고 막 뭐 삭제하고 그래서 그렇지.. 이거 판빙빙이 입은거 있는데 그거 진짜 십존예...
**랑랑야방좀파주세요109****PANG_NYAMI 판빙빙보다는 입후보자가 적어서ㅅ
**랑랑야방좀파주세요109****PANG_NYAMI 헉 저사람 트윗만 보고 나만 할줄 아는거인줄....안되겠다 판빙빙은 무리고 일수군 남편감 입후보함
**랑랑야방좀파주세요109뭐야 나존나 쩌는 여자였잖아? 이정도면 판빙빙이랑 결혼해도 될듯;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pitapat5959

From Twitter

**미국가고싶은 을이✨판빙빙은....여신님이야 너무 예뻐
**자****entichopin 판빙빙 소환해주세요
**턴그다음 좋아한건 꿍우냥.......열전영도 그렇고 꿍우냥도 한국에서 더 먹힐 얼굴같음ㅋㅋㅋㅋㅋ뭔가 문채원 느낌남. 중국은 딱 판빙빙 스타일의 화려한 얼굴 좋아하던데ㅋㅋㅋ왕구언니는 진반약때는 더듬이 때문에 이쁜줄 모르다 왕만춘이 너무 예쁘다...
**후 남편 어드민/아바판빙빙~ 장신위~~~
**늘 날씨 너무 ((줍))다판빙빙 존예보스
**논(花音)RT 헉 저게 뭐야 판빙빙이 조비로 나온다고? 그것도 여자삼국지 장르면 내가 아주 존좋인데 대체 작품명이 뭐야 헐허헐
**오케이트 블란쳇이랑 판빙빙이 만나는게 보고 싶어서 이러는거야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moonofpontus

From Twitter

**딱구리홍수아 판빙빙 되고 싶어하는 것 같음
**ㅅㅎ홍수아 판빙빙 관상을 원하는 것인가
**y내가 좋아하는 중국 여배우들. 몰랐는데 장만옥이나 공리같은 얼굴은 한족, 판빙빙, 유역비같은 여리여리하고 갸름한 턱을 가진 이들은 동이족이라 한단다. 내 취향은 동이족 여인네인걸루
**M타운 퀸 맥도날드판빙빙 인줄
**름독정말 판빙빙 존똑이네
**리사시엘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는 과정 씨지는 개 허접한데 백발이 된 언니가 개 이쁨 백말마녀전의 재해석이라는 말이 있더니 스토리가 완전 달라서 그냥.. 판빙빙 움직이는 화보 보는 느낌...
**리사시엘판빙빙이 나온 백발마녀전 보기 시작했음, 예쁜 건 좋은데... 엄.. 엄... 칼 맞대는 씬이.. 엄.... 좀 더 봐야 알겠지만 내가 원하는 그런 무협은 안 나올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든다ㅋㅋ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Jyj_Vitamin

From Twitter

**블****39481 거기다가 죄수는 짬뽕 처먹으러 다니는데 먼 관리여... 판빙빙 말이 생각납니다 살 쪄도 괜찮다 예쁘면 된다... 근데 마르고 못생기면 어케 해야 함...? 예를 들면 망블이라든가 아니면 뚱뚱하고 못생기면...? 예를 들면 죄수..?
**스키음....홍수아.판빙빙 . 박시연.크리스탈.....내 취향나오네....ㅋㅋㅋㅋ
**대로 되보라지.왕카이, 호가, 화꺼를 비롯해 판빙빙 언니도 웃고 ㅋㅋㅋㅋ. #알티
**omieboi****Lo 샆님 넘 조녜신것ㅜㅜ역시공식탐라대표미녀 그사람들이 아는 대륙인들은 판빙빙같은 사람밖에 없는것이 분명
**하SIA 투표할때마다 느끼지만 판빙빙 너무 예쁘신것..
**구네 쌈닭 악어****real_bee 허......81년도에 무슨일이..강동원..전젼...판빙빙..한가인..태쁘...
**륙에 치인 수기 (D-13)****_s2 지금은 조미의 큰 눈과.. 오왕자라는 단어와 그때 그 시녀가 판빙빙이었다는거만 ㅋㅋㅋㅋㅋ 깊게 자리 잡혀있어요 ㅋㅋ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coinlocker221

From Twitter

**리 또는 케리와 쩌렄ㅋㅋㅋㅋ 3/14 밤 9시에 무미랑전기 방송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빙빙 나오는거라 보고 싶었는데 잘됐다ㅋㅋㅋ 중화티비선생 열일하네여 진짴ㅋㅋㅋ
**네판빙빙 핵존잘이다 ?
**a traviata컴퓨터그래픽이 아니고 판빙빙 사진ㅋㅋㅋㅋ
**a traviata무미랑전기 무측천 판빙빙
**릭판빙빙예쁘다
**아링****oen 응 그래 판빙빙 허파 세계최고
**콧****i__ 알았어 판빙빙언니> <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aaaaantaku

From Twitter

**노복치 σωσ****ndue ㅋㅋㅋㅋ걍 중화티비 이용권 따루 하단데 끊어버리세여여ㅓ 어차피 3월에 위장자랑 판빙빙 측천무후 들여온다고<<
**마네(雨音)몸무게에 대해서 자유로워질 때도 되지 않았나 싶어. 모두 판빙빙을 본받자
**앨리헉헉 판빙빙 헉헉..
**앨리판빙빙 조녜보스...
** 千그래도 판빙빙이즈뭔들
** 千판빙빙 예쁜데 예쁜데 뭐랄까 알 수 없다
**15-19일본]Banina****ll69 아 제가 생각했었던건 판빙빙이었어요! 그 빨간 옷 입은거 있잖아요...? 그거 어디에서 나온건지 기억이 안나섴ㅋㅋㅋ큐ㅠㅠㅠ 감사해요 여울치 쪽쪽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dajare_kaedesan

From Twitter

**울****ia_milk 판빙빙, 장쯔이, 안젤라 베이비 으으음 근데 저는 장신위안이 제일 이쁜스야!😃 중국형 미인은 판빙빙이라고 해여~
**나하경주결경 이쁘다... 판빙빙 느낌나ㅠㅠㅠ 끵
**다님과 본딩한 소나모두 판빙빙씨의 진한 화장 보고 천국가세요~
**로판빙빙 벌떡
**리결경이는 판빙빙생각나
**으유키****i__ 판빙빙 허파 성애자
**져의 다투라10. 판빙빙 아시아에서 제일 예쁘신듯..판빙빙 나오시는 사극 보고 싶다. 가녀리지만 늘 알파이시며.. 난 이 분의 머리카락이라도 만져보고 싶다.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Essar_Jupiter

From Twitter

**비CC****_F 전 그래도 예황언니는 계속 보고싶어서...으엥 ㅠㅠ 그..그..무측천 드라마 관심이 가네요. 판빙빙 버전...
**프몸무게 숫자에 집착하는거 조또이해못하겠음...몸무게 40인데 몸이 뚱뚱해보이면 소용없듯이 무게 70이여도 몸이 판빙빙이면 상관없잖아
**콧****i__ 힣ㅎ히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언니 이쁘다는 의미로 판빙빙이라고 한건데 ㅠㅠㅠㅠㅠ거부당했써!!!!!!!!ㅠㅠㅠ
**콧****i__ 잘왔쪄 판빙빙언니 > <
**로크 강을 건넌 달월****vage_00 난 판빙빙 낼걸.....
**아링근데 판빙빙말구 사이타마였음 더 신나게 앓았을텐데아쉽다
**아링판빙빙님은 실존인물이라 죄책감들어서 드립못치게써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Reality_jeje

From Twitter

**아링허파가 제일 맛이써여 판빙빙은 우리랑 다른세계 사람이니까 허파가 더 맛있지않을ㄲ.. 미침
**/xi화꺼가 유독 스캔들 안나기로 유명한데...작년에 장신위땜에 판빙빙이랑 남친 연애사에 끌려들어가서... 근데 털털하게 웨이보에또 재밌는사진 올리고 ㅋㅋㅋㅋㅋ
**iroButa@3/16in大阪판빙빙 허파 성애자래... 무섭다
**콧****i__ 판빙빙
**왕덴샤에 덕통당한 Serel****0459 그건 좀 부럽네요...ㅠㅠㅠㅠ전 엄청 까다로워서....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전에 판빙빙꺼두 개봉안하더라구요....기억을 더듬어보아두 딱히 중국 영화 정식개봉한거 기억에 없구...ㅠㅠㅠㅠ그래도 합작...합작이니....믿습니다!
**박고구마 치카라 좋아****11_0922 중국은 땅이 넓으니 한 명 쯤은 있지 않을까여...판빙빙같은 미인도 있는데
**개미판빙빙 존예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bblackcrane

From Twitter

**표판빙빙 예뻐오
**마자 소낙비:3****iell1 56. 판빙빙 남장한 화본데 어언니 언니 결ㄴ혼해주세요
**동결]moomyudee김혜수 케이트 블란쳇 판빙빙 이런사람들 캐스팅해서 존나 멋진 액션영화 찍고싶다 난 왜 재벌이 아니지?
**이****erleft 중국인이에여 판빙빙 닮았다하는데 제눈엔 빙빙언니보다예뻐보이는 ㅜ ㅜㅜ
**콧****i__ 판빙빙언니!!
**콧****i__ 언니 판빙빙보다 이뻐
**리순****elcko 저도 그렇게 살구싶네여..... 이분들처럼......판빙빙처럼..........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___nic_kie

From Twitter

**반동결]새벽요정 주뉴님- 모 중국 여배우의 극렬 팬. 카페 휴게실에 실물 크기의 판넬과 등신대가 있다는 소문이 공공연하게 돌고 있다. 판빙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카봉님사랑해)근데 갑자기 중국드라마 열풍은 어디서 나온거야..? 왜 다들 랑야방봐...? 내 중드는 황제의 딸...에서 끝날줄 알았으나 엄마가 요즘 화모란전기를 본다 그래서 나도 봄... 중드 재밌음 님들 황제의딸보세요 존잼임 거기 금쇄가 판빙빙
**코판빙빙도 못살리겠군...
**란ㅋ...중국 귀족의상찾아보다가 판빙빙한테 꽂혀서 무미랑전기?보려고 찾아보고있음 미쳤다 너무예뻐서 치임
**란판빙빙.........미친 미모...............존.....예.............
**턴rt ......................ts 버전 같은데 왜 판빙빙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이사****ababba 네 판빙빙이에여 > ㅁ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Arryoungchan

From Twitter

**바****move2424 판빙빙이죠??
**aximilian아무리 인장이 판빙빙이라도 공개적으로 10살 연상에 실제론 대략 30살 연상인데 누가 좋아해..
**나\(・o・)/금옥량연 여주 당언도 이뻐줍니다...대륙연예인 빠는 건 판빙빙이 끝일 줄 알았는데 이제 시작이조 조녜해...
**우킈유내가 덕통 당하는 사람보면 2d에는 유린,설아,성지 같은 애들이고 3d로는 김혜수, 김윤아, 판빙빙같은 사람인데 이거 취향 참 한결 같은 것 같다
**아 ^-^♡****92_ZIA98 6.남자는 눈째지고 키크면좋고 은근히 섹시한사람 자기일에 프라이드갖고 열심히 하는사람 여자는 쎄고 화려하게 생긴사람 어디가서 기안죽는 사람 고급스럽게 생긴사람 지호오빠 손석희 판빙빙
**령⚠****zumi_For_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선이 이쁜사람이 누가있을까 ..판빙빙언니ㅣ도 이쁘고오.. 난 개인적으로 김혜수짱인ㄴ거같아..
***皓凯****ot_ 후우.. 맞아요.. 한 번 사는 인생 판빙빙처럼........ 먼산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Rkaksanr

From Twitter

**근대가리 낰****int 마상에 판빙빙 여황제
**브****vember_v 흑흑 판빙빙 너무 아름다움 ㅜㅜㅜㅜㅜ
**unji Park****rel 아버님 3월 14일에 시작하는 무미랑전기도 보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빙빙 나오는건데 이거 잘 만들었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머니판빙빙 진심 여신ㅜㅜ 왜 사니 나? 응? 왜?와이? 와이 와이 와이파이~~




판빙빙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westwood2046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DI_ANKH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DI_ANKH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puerilmente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rladoffl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rladoffl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annayscho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

판빙빙 중국 언니 무미랑전기 사진 예뻐요 얘기 버전 누가 드라마 허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