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8. 13:51 ALL

**초무울학교도 일볘충 죤나 많음 멀쩡하게 생긴 놈들도 있고 평소에는 찌질하고 빌빌거리는 애들도 있고... 겉모습으로는 진짜 판단불가다 1학년때 한국사 교양들으면서 화려한휴가 영화놓고 베충이 논리 펼치는 복학생들도 봤었음
**토끼친척 동샏들이 180이 좀 넘는데 얘네 쌍둥이임 중요 외가쪽 애들인데 몇 안되는 한국사는 친척이라 존좋.. 하이큐를 잘 보고 있다고 한다.. 그래... 더 커서.. 누나랑 하이큐 코스하자....^^
**훗수특 표지 구려...한국사는 무려 똥색;;
**림그리고 싶은 베스티아한국사랑 워드 중에
**델****owan 뭐야 책 생각보다 얇네 한국사 첨부터 다 들어있음?
**ㅜㄱㅕㄴ (잉어)이것은 미친 심심함..........,,, 한국사 하자
**럿 마이미아아 한국사ㅏ.. 나한테 맞는 선생님 찾기 힘들다...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qufgks2

From Twitter

**bsoART하여간 보수성을 담보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한다는 한국사회의 룰에 비춰보면 일베는 정말 성공적인 케이스고,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재미있었던.. 일단 아무리 은어라고 해도 허구헌날 노무현만 찾으면 씹노잼; 형식적으로는 온전하지 않나
**시체임⬅아무도 몰랐겠지 내가 한국사덕후 였단걸...
**ohn예를 들어, 교과서에 대란 정치적 영향 같은 것들은 이미 있어왔지만 강화되었고, 그런 교육현장에서 주입 받는 사고나 한국사회의 군문화, 조직문화는 이들을 더욱 가속화하고 일상화하여 당연시하게 만든다.
**andava****us84 ****iku100 ****eloc1i 그러고보니 '호주 사는데 여기가 더 빡세다. 한국사는게 최고다' 하면서 한국 안돌아오는 사람 생각이 나는 ㅋㅋㅋ
**아노 페달 / Almighty****l_Mate_ 15. 이게 마지막이 되기를. 현재 한국사 국정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평가원은 기존 선택형 수능과 다르지 않게 범위와 난이도를 맞춘다고 합니다. 즉, 학습량을 줄이기 위해 국정화에 찬성하는 학부모들의 열정은 쓸모없어진 셈.
**인장친구가 한국사 교과서 빌려달래서 찾았는데 필기 정ㄹ리한게........... 뒤죽박죽...
**조우조님이 제일 취약한거: 세계사..............선택과목으로 동아시아사와 한국사를 들었기 때무네....

**럿 마이미헐 생명과학 프리패스를 사는데 한국사 프리패스를 서비스로 주다니 쩐다
******edi2 너무나 답없는.. 시간표같아.... 교양엄청 기대하면서담았는데 광탈당해서 한국사.. 처절.......
**가****MOK 목님 한국사,,,, 토닥
** (ダル)사람들이 한국사 자격증은 필요 없다는데 혹시라도 임용고시 보게 되면 필요하겠지
**eanne한국사랑 사화문화 정리하는데 손에 감각이 없엌ㅋㅋㄱㄱㄱㅋ
** (ダル)올해의 목표 일본어 N2 취득 한자 1급 취득 한국사 능력시험 1급 갱신 중국어 기초 시작
**한ㅋㅋㅋ조라 진짜 나는 한국사의 쓰레기를 파고 이메님은 장르의 쓰레기를 파는 게 머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왜 이래....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Twins_Luchael

From Twitter

**예오너 이메****0116 ㅋ ㄱ ㄱㄱㄱㄱㄱㄱㅋ한국사의 쓰레기 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후으...욕하면서 정들면...답없어요 이한님...
**한****oto2428 제 최애도 한국사의 쓰레기라서.....ㅎ.... 그렇게 욕을 바가지로 했는데... 어쩌다가...ㅎ...
******MOK 한국사...? 그 시간에 들을 교양이 한국사뿐....? 금요일...? 정정기간언제예요 수업 바꿔요 ˘̩̩̩w˘̩̩̩
******teee 전공은샌애기라 다 분반대어잇어서 그냥다신청할수잇엇어요... 그치만.. 교양이 한국사예요 죽고시퍼 공강없어요
******aaaaaaaii 망햇어요 한국사와오딧세이들으러가야함..
******MOK 크큭.. 한국사.. 라니... 크크큭...
**복한 긍정왕 개풀씨♥****g_jyj 헉 한국사가 인기가 많아오?!?!

**프오스 보세요]★레일라한국사상 오딧세이 << 이거네요 아혼님 ^^ 아오 보기만 해도 듣기싫개 생감
**프오스 보세요]★레일라****_twit 한국사 뭐시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한 긍정왕 개풀씨♥****g_jyj 한국사의...이해...?
**테****ess92 이번에 바뀐걸 기준으로하면 전공, 자격증, 출석, 가산점 헌혈, 봉사, 토익, 한국사, 한국어능력, 다자녀 등 으로 뽑아요. 2차가 면접이고.
**승현 / KOR EMSH그런데 파세리가 들어오지 못하는건, 다름아닌 환율문제였을것이다 일본과 한국사이의 공용화폐를 만들기는 쉽지 않았겠지. 전저화폐라곤 하지만.
**부산하온 산3]깨틀****unnanna_26 여화님 한방에 가실수있어요!!! 한국사포함으로재수생도 별로없을거구.. 응원할게요🙌🙌🙌
**롱(*∂ー∂*)****9__ 한국사도잼잇답니다 소곤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duck_kkyu

From Twitter

**월의 보충수업+ 한국사
**재슈 팬클럽 사장!✿세르저는 마슈랑 같이 한국사 공부하러 가겠음!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기를✿
**유물 쓰르라미 보는중(パチョウ)한국사 안했는데 어카지
**M****ggul_1226 사탐이랑 한국사만 없어도 좀 나을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간 개 많이 잡아먹고 점수도 안나오고 외울거도 많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국영수가 한번에 2시간 반이나 3시간 수업인데 사탐은 po4시간wer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커미션] 하와디졌어. 없어. 걔.****t_1452 저는 제가 좋아하는 과목이 역사라서...! 사실 역사라면 한국사 세계사 가리지ㅜ않고 좋아해요ㅠㅠ
**뒤╰(✿´⌣`✿)╯♡****9__ 한국사/세계사 존좋이야진짜 교수님 마지텐시임......ㅠㅠㅠ
**솔분공무원 시험 그냥 전공과목만 보면 안되냐ㅋㅋㅋ 영어는 그렇다치고 국어 한국사 대체 왜 필요한데ㅠㅠ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illia001

From Twitter

**국촛불(공식)3월 1일 13시, 청계 파이낸스 빌딩 앞에서, 한국사교과서국정화저지네트워크 "울려라! 역사골든벨! 멈춰라! 국정교과서!" 행사 안내 입니다 #국정교과서
**≡^∀^≡)****Kay 역사... 한국사... 윽....😲😲
**지뀽한국사 답이 없고 동아시아사도 답이 없고 생윤도 답이 없고 동아샤에서 사문으로 갈아탈까 늦음
**목대디호연****mok999 한국사뢈
**ㅇㅇ/ㅎㅎㅎ애비 695****k_omona 아 진쨔요??? 헐 저 개털릴뻔..... 한국사를 알아가는건 ㅈ재밌는데 학교애서 지식을 구겨넣는게.너무 안맞아서 손놨던 과목.......ㅠㅠㅜㅠㅠㅠ 미친 늦게태어났으면 대학못갊번했어요...
**수험생]Hogok****9_1_5_0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저두 역사 너무 못해서 걱정이이요 요번에 교육과정바뀌어서 한국사3등급 안 아니먄 댜학못ㅅ간다구들엇는디
**임한국사 #성적_적성_학비_취업_기타등등을_생각하지_않고_학과를_선택할_수_있었다면_무엇을_배우고_싶은지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kimsd534

From Twitter

**아리아****aranghoe ㅜㅠㅜㅠㅜ그러니까말이여ㅠㅜ한국사 나진짜지지리도못하는데..ㅠㅜ
**RANGHOE****jin0207 한국사...나도한국사해야되는데ㅠㅠㅠㅠ수능치잔ㄴㅎ아ㅠㅠㅠㅠㅠㅠ하지만 말로만 해야된다하고 평소엔 잊고삼^0^ 존한심
**oire원래 5월에 한국사 고급 2급 을 딸 예정이었는데, 문제를 볼 시간 조차 없을 것 같은 예감. 1월에 해둘 걸.......귀찮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아****aranghoe 22난한국사...진짜요즘 한심하단생각드는데 그생각이드는데도 계속안하는게 더한심한데 또안해... ?
**시1분, 국수먹을시간****lsjimni ................. 난한국사도 햇는데...... 아냐 햇어도 수시로 갓으니까!!! 어차피 정시 ㄴㄴ해!!!
**데이 짐짐니****uflg 앜ㅋㅋㅋ마잨ㅋㅋㅋ 한국사 안 해서 안 간거얔ㅋㅋㅋ
**마우지5월에 한국어랑 한국사 볼건데 끄응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YOUlike_ME

From Twitter

**켓팅 바바 대박****202 문과갈꺼면 뻐킹고전문학이랑 한국사큰사건들 진심얘네죽이고싶음
**일****im0818 법정 저 2학년때까지 하다가 한국사로 돌렸어요!! 윤사가 재밌ㅅ으시구나.. 끄덕 그때는 그게맞져~ㅋㅋㅋ사탐은 천천히 하셔두되니까...아랍어틈틈히꼭ㄱ해두세요...10월달에 베트남어시작한사람으로서..말씀드림..ㅠ..
**반동결] 꺄악****ycy9 2 역사요 역사 다른거 다 못해도 역사 중에 한국사 하나만큼은 내 자신있음😃
**휴트.****a_aa 2rt 역사 한국사,근현대사 한정 랑 국어,,?
**일한국사 표점 쓰 레 기...
**aku Wilder✨****zin 저런.....한국사에 약해요? 저 전문분야가 한국사라구~! 중학생때 역사 시험 점수가 90점 밑으로 내려간적이 한번도 없다는 말씀!
**하진 (남, 27, 양심없음)****57 나 공무원 사서 아니야. 그냥 사서지. ....한국사때문에 못했다...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curenn

From Twitter

**엉이대장****eyo ㅠㅠㅠㅠㅠ 나중에 세계사쪽으로 가고싶었는데 한국사밖에 배우질못해서 한번 인강듣던가 해야할것같아요ㅜㅜㅜㅜ아니면 학원다니거나..?
**요****in011488 헐 어째서..ㅠㅠ 근데 저로썬 세계사가 훨씬 재밌었어요!!!!!!8ㅁ8.. 한국사는 뭔가 어렵달까.. 한국사가 더 중요하긴 한거지만ㅠㅠ..
**요****in011488 헐 왜 학교에서 한국사만 배우게해요?ㅠㅁㅠ
**학왕 미엘****g1_3 택2...!!! 전 택3이라 정치 윤리와 사회 세계사 이렇게 했었는데ㅋㅋㅋㅋ 넘 궁금해요 도덕이라니 이것은 문제가 어떻게 나올 것인가ㅠㅠ 한국사 흡수된건 알고있었지만 윤리와 사회 분리된거나 법과 사회와 정치 통합은 신기하네용!
**어모으는 과학상자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CamB_BB: bbzk202 그럼 과학은 딱 쌤이 가르쳐주는 만큼만 하면 되구요 예습 필요없어요! 한국사는 관련 책 한번만 읽어보고 가도 도움 많이 될거예요 수능에 어렵게 안나와요 사회는 음 제가 안해봐서 모르겠슴다...…
**어모으는 과학상자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Delight__1230: YG__Dear 저는 수학을 싫어하는데 과학을 좋아하고 국어는 싫어하는데 한국사는 좋아합니다 이과 가면 기벡을 배워야 하는데 기벡이 오질나게 어렵다는 말을 들었고 전 문과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수…
**업해라 모빈ʕ•̫͡•ʔ****GAGUL ㅠㅠㅠㅠㅠㅠㅠ한국사도.. 이상하게 만들어놓고.... 아주그냥... ㅎ흐허ㅓ어엉 폭탄어딧습니까>>!!!!!ㅠㅠㅠ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비 얼음 올공에서 땡****202 그럼 과학은 딱 쌤이 가르쳐주는 만큼만 하면 되구요 예습 필요없어요! 한국사는 관련 책 한번만 읽어보고 가도 도움 많이 될거예요 수능에 어렵게 안나와요 사회는 음 제가 안해봐서 모르겠슴다...하하
**반동결]등로끔 내고픈 쓩쓩햄****nt_black ****88 어...아직 우리 반모...안했지...? 음.... 안해도 상관없어요.... 아, 그보다 역사, 좋아하죠? 한국사, 세계사 가리지 않고? 그러면... 내가 지금부터 써 내려갈 저희의 역사는. 좋아해줄건가요...?
**지****_BB 저 문과 갈 것 같아요 그런데 사회랑 한국사 이런거 너무 약해서ㅠㅠㅠㅠㅠㅠ 공부 해야할것같긴한데 뭘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இ_இ
**OPEDAY TEAYO****Dear 저는 수학을 싫어하는데 과학을 좋아하고 국어는 싫어하는데 한국사는 좋아합니다 이과 가면 기벡을 배워야 하는데 기벡이 오질나게 어렵다는 말을 들었고 전 문과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수학 문제 푸는게 세상에서 제일 싫습니다
**양주나가라****is_17 ****litww ㅋㄱㅋㅋ ㄱㄱ진짜한국사람다됫네 버노니.. 흐뭇
**헤미안데슈♡♡요즘 한국사를 슬슬 건드려보는대 재밋당....☆
**필****breath 한국사 트윗에도 홍보해주세요! 미래의 내장르의 기반을 다지겠다는 의지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스이펙트하세요(이성동성외계인공략가능****_A 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한국사.......... 지금 보니까 우량아 되어있ㄴㅔ요.......
**콘선티♡)최탑의 유라잌~?****itns_ 그건 아직 안봤는데 만약 보면 2,3급 뛰고 1급 보려고요!! 한국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목이라 자신있어요!!
**엉이대장****eyo ㅠㅠㅠㅠ 저는 아직도 세계사를 배우지못하네여ㅜㅜㅜㅜ..학교에서 한국사만 배우게해서..
**딭스****bbjinri 앗 그러시구남 한국사 그 자격증?? 시험보셧나요!!
**콘선티♡)최탑의 유라잌~?****itns_ 2015 수특 한국사 끝내고 2016 수특 한국사로 되짚어보는 중입니다...
**코/양일]쿄알한국사가 좋겠군
**블리 민유****218 한국사필수라 공부하는데... 뜨끔 #최강창민생일축하해 #HappyBirthdayChangmin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른이 부우즈미****1017 그그 이제 수능에서 한국사가 필수 항목이 되면서... 아예... 과목 하나로 추가되었달까요.... 먼산
**이데아✨****oo_412 한국사 색이요? 0? 아 교과서.. 바뀌는게 적용되나요? ㅠ0ㅠ
**른이 부우즈미****1017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수능특강 사야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유어어ㅓㅓㅓㅓ한국사 색 다른거 아세요? 와아... 아니 이게 아니지, 감사합니다아ㅠㅠㅠㅠ
**요****in011488 저도 역사 한국사배울땐 노잼이였다가 세계사배우니까 넘나 재밌어서 그때만 8~90점 맞고 그래써여..ㅠ0ㅠ
**vnm****followee 그것이 잘못된 지지자 문화중에 하나입니다 본인지지하는 정치인을 홍보하고 자랑만 하면되지 아침부터 밤까지 다른 정치인 비난을 넘어서 욕설하는 문화는 없어져야 할겁니다! 한국정치도 그리고 한국사회도 칭찬하는 사회가 되길빕니다
**막사화아 이제 한국사 필수 돼서 한국사도 하시는구나 수고요..ㅎㅎ
**슈아그리고 내일부턴 공부좀 하기...ㅠ... 한국사 결국 오늘도 안했어...훌쩍...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송입니다만 (부코)****ong9744 11.설명하는걸 좋아합니다 고3때 세계사 스터디에서도 가르치는 역할이었고 봉사활동으로 한국사 강의도해보았습니다 살면서 처음으로 나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얻게해준 취미 ? 입니다
**동결❄ 규야호!****ya_ 국어 한국사!빼박 문과...
**뀨사진필터랑 정장이랑 머리스타일이랑 존나 한국사교과서 일제강점기느낌
**미 (° °)✧˖°그리고 한국사 제일 재밌었음.
**님한국사의 이해는 듣지 말까
**inrouxian한국사가 날 싫어하는 걸까 내가 한국사를 싫어하는 걸까
**산당원일베충이 한국사능력시험 1급 만점이라든가 공무원시험 합격을 한다든가 그런 상황에서 공교육이든 사교육이든 민주시민양성목표가 달성 불가능이라는 것을 이제 그만 인정해야. 의사도 일베충 짓거리하는 판국에 문이과가 따로 없이 그냥 '지식'의 총체적 붕괴?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반동결]치코오늘 한국사 방과후에서 정리해서 말하기 잘한다고 칭찬들어서 기분 초 좋았다
**오이제 한지 강의를 듣고 국어문법을 듣고 생윤을 듣고 한국사를 들으면 잘수있겠군
**지'_'****0324 한국사는거 맞져..? ㅠㅠㅠㅠㅠㅠ 흑흑 보고시푼데 볼 수가 없대 ㅠㅠㅠ
**소르백작원예학이 안된다면 복수전공으로 역사교육학 전공해서 한국사 선생이나 해야지.
**소르백작나의 멘토는 설민석 한국사 전문가 그만큼 농업계 고등학교 얘들을 원예학을 어떻게 재미있게 가르칠까? 요즘은 그런 심각한 고민중.
**엘****ang 2. 한국사 인강 오늘까진데 일곱개남음 자살각이다
**지나치게 전문적이지 않은, 예술사 한국사 한국근현대사.... 등 관련 서적을 좀 찾고싶다.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름빙수****ks1208 ****_1223 ****blueK 저도 역사책 다이슷키였죠. 역사 대회도 나가고 한국사 1급도 따구
**나 (메인이벵이게 아직 한국사와 사탐이 오지 않은 것이라는 것 ㄸㄹㄹ
**비아직 과학이랑 한국사랑 모의고사랑 일본어랑 단어 외우는 거 ㅁ남았는데 벌써 11시라닠ㅋㅋㅋㅋㅋ 죽어야겠다!😀😀
**름빙수****_1223 ****blueK 세계사 관심은 있었는데 아직은 손대지 못했어요 헤헿.. 저는 한국사, 중국사, 일본사만 살짝 관심이 있었어요. 역시 한국사는 고구려 발해에는 우와!!! 하게 되는데 점점 ... ㅜ 그래도 중간중간 대단한 인물이!
**키타✧****_tvn 이참에 누나랑 한국사자격증 공부를...?
**ichael Lucifer****junho0415 있어. 한국사는 인간들이 무지 좋아하는 배우. 너랑 좀 많이 닮았는데...
**유물 쓰르라미 보는중(パチョウ)오늘 보충야자 한 이후 처음으로 잠 안잤다!! 한국사 그지같아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에 취한 시온령****ngnezu >>수고했상<< 한 서 준 위 사람은 2015년도 한국사 선생님 뿐만 아니라 정보상으로 엄청난 고생을 했으며, 밤샘 근무에 휴일 없는 일을 상당히 수행하였기에 이 상장을 수여합니다. 2016년도 2월 17일 오너 시온령
**통받는 잉여 재수생 오뷰뭔가 칠판에 그려져있고 그걸 풀라고 하시는데 머리가 블랙아웃...?화이트아웃? 뭐 그런 상태라서 그림도 못 그리겠고...한국사 수업도 재밌었고 국어 수업도 재밌었음 수업 밀도 때문에 오랜만에 뇌를 계속 써서 그런지 자습시간에 처음으로 졸았음
** 수아한국사... 인강 보고 공부하는데 이해를 잘 못하고 있어서 내가 이걸 지금 해도 될까...? 라는 생각이 든다
**수능 D-273]튤립국어 11개 한국사 7개 세계지리 16개 동아시아사 13개 합쳐서 57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넼ㅋㅋㅋㅋ
** 수아꾸준히 공부해 보려고 오전 자습 땐 매일 한국사 하는데 정말 평생 놀다고 디지고 싶다
**ratityasamutpada만일 노무현이 아니라 유시민이 대통령이었고, 노무현보다 훨씬 격렬하게 보수세력과 대립각을 세웠다면, 노무현처럼 비극적인 종말을 맞이했을까? 유시민은 주류계급이라 정재계와 검찰 언론에 지켜줄 동문 지인들이 많았을 것. 그것이 한국사회의 계급질서이자 본질
**생긴공자와 여초아나 나 중학교때 한국사 세계사 내신을 따게 만들어준 쌤이 계시는데 그 분 이제 담임쌤도 맡나봐..제기랄!!!!!!!!!부러워!!!!!!!!!!!!!!!!!!!!!!!!! 우리 학교의 조석같은 분이였는데...제길...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무ebs 한국사 최태성쌤강의에는 뒤에 지식채널이 나오는데 그거 보고있으니까 날 싫어하시는 선생님이 오셔서 핸드폰하면 안돼지 이러고 휙 가버림 내가 이거 이비에스예요 라고하면서 뒤로돌렸는데 그냥 가버렸어 도대체 왜 날 싫어해 왜 눈에띄게 적개심가지는게보인
**진뭐 한국사공부함? 뭐임이거
**의 계절이 피어나기 시작했다****ngli 송리님 오늘 한국사 수업 듣는데 미송리식 토기가 나와서 괜히 움찌ㄹ...
**aradox****oq 곡선아. 저 얼마나 됐지, 한 2주 됐나. 아, 무튼 한국사 공부하고 뭐 그러던 정국인데 기억하려나.
**신부와 아름다운빛깔지금 내가해야할껏 수특 영어,독해,화작문,생윤,사문,자이스토리,한국사,모의고사,면접준비,토익 하.....나 어떠케 나진짜 잘하면 동결할듯해 수능준비 토익준비 면접준비 라니 미쳤나
**루결국 컴퓨터, 한국사 자격증이 진리.
**uji****oolss 헐...역대급최악디자인 수특에 한국사필수인 올해 고삼이라구요...?힝...😭 저는 스물하나입니다...😂 노안.. 수능끝나면 저랑 같이 카게히나온리전 보러가용...😘 올해 실제로 뵙고싶었는데 아쉽잖아용...😭

한국사 역사 세계사 국어 필수 인강 수특 뉴스 신간 국어는 하나

From Twitter

**람별하한국사쌤 제가 문화재 잡지 구독하는 거 어케아셨는데요 동공지진
**개맨의 오른팔! 기림****a0417 와우.....정말 화목한 집안이군요........ 동공지진 헉 동생ㄴ스케일 멋지네요 천문학 한국사 ㄷㄷㄷㄷㄷ
**피카****28 저희집은 아빠가 로맨스코미디 마니아 어머니 이하생략 동생 천문학한국사 트포 스타워즈 덕질해서~~
******ectBot 합작그림그리기 한국사 적분복습
**길한국사랑맨들 뭔가 이래도 되나? 싶은걸 다 체념하면서 인상이 묘하게 슬프지만 선하게 바뀌고 에라 모르겠다가 되어서 막걸리를 찾는
**hiccu/힉쿠]교환,5과목이 낯설다.. rt 생물이 이젠 생명과학임..?? 한국사있길래문과인줄 알았는데 나머지 과목보니 이과같고 ㅋㅋㅋㅋ
**lectria한국사 수능 필수과목된거 ㅈㄴ 까여야한다 진짜
**어모으는 과학상자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deemo_rabbit: jhl6936933 나 영어는 일단 놔두고 과학 위주로 한다음에 국어는 천천히 볼라고 ㅁㄴㄹ 한국사가 문제네
**뗴나한국사좋아햄
**반동결?]햇치****o_rabbit 한국사 괜찮던데 엄청 어렵거나 그런거 없어
**결 D - 2****936933 나 영어는 일단 놔두고 과학 위주로 한다음에 국어는 천천히 볼라고 ㅁㄴㄹ 한국사가 문제네
**규귱귱****a___tava ****20225 ****1234567890 ****nny 한국사책 개두껍다
**여 버섯****enTsune 보니까 한국사 열심히 하는거 같더라
**동결》ℳ.K (엠케)****gwoo96 한국사 의무래봤자 절대평가니 딱히.
**에렌 루슈카/Ruška Kaeren****un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사를 의무화한거 이외에는 딱히 감흥이 없네요...
**ratityasamutpada.****SIAN_news ****shenx <유대인이 뉴욕에 살면 뉴욕사람> 김욱 이 사람은 ethnicity와 regionality 도 구분이 안되는 모양. 한국사회의 지적 수준이 이 정도니 언론이 로켓과 미사일을 구분않는건 지극히 당연한 현상
**점사장???한국사책 보는데 우리마을 나온다ㅋㅋㅋㅋ
**-134 서닌장아... 시간 죨라 애매하네 걍 한국사 안듣고 쉬다가 햄버거 냠냠하고.... 아 아빠 왜케일찍 돌아오셨다냐.... 나와동생의 프리덤이.... 파삭파사삭
**제 5 체육관가는] 기예르****00 모두가 동지군요 저 한국사 7등금맞아봄
**무****ol_kid 집ㅂ에 보내주세오 망할 학원자습 12시15분까지예요 인생아 심지어 한국사랑 수학뿐이어서 지루함의 끝장을 볼것만같습니다 수학화나니까 한국사만들어버릴거에요...엉엉 인생 엉엉
**빠 애껴요!! 려온❀한국사 한 강 듣고 왔으니까 ㄷ딴짓 타임이다 원래 이런ㄷㅔ 왔으면 딴짓을 안 하는건 예의가 아ㅣ님요
**삐와 결혼한 키나****__B 그거 나름 재밌고 꿀이였던가...아마 한국사가 꿀이였나 할텐데...오픈북인데다 시험 쉬운걸로 기억함
**원에서 만나요! 으아아삼정의 문란으로 인한 환곡의 폐단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보는 잊고있던것이 눈앞에 등장해서 나도모르게 터져버렸다...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ㅠㅠ 하필 한국사 퀴즈어플이라고 해서 더 웃김ㅠㅠㅋㅋㅋㅋㅋ
**복한 햄****o4ham 앗 한국사 3강까지!
**사****indplus17 헉 필수 전 한국사 오지게 어려웠는데 8ㅁ8 반가워요 바람님....!!!!!!!! 뭐가반가워
**복한 햄****o4ham 수특 국어 3권 각 1강 씩 인강포함 동아시아사 2강 인강포함 한국사 1강 오우옘ㅁ이!!
**람+ : 트잉여****_ 음..전 사탐 2과목 세대였기에..한국사랑 동아시아사였을 거에영
**뉴뉴✦한국사필수되면서 ㄱㄹㅂㅂㅂㄱ 수준으로 한국사가 쉬워졌다,,, , , ,근데난왜못풀지 ¿
**잠****sigawa1 최태성의 개정한국사 강의 재생
**류독감 보균자 블리츠한국사도 필교 들었으니까 왠지 필요없을 냄새가 확 나고...
**루시가와****o1411 난 한국사 필수......수능때 탐구3개필수......
**사하지만 알아주시조..... 제가 바로 한국사필수에..... 동아시아사... 세계사...... """삼사""" 선택자라는 것을.......... 쿠쿡............. ..... 탐라 : 윽 역덕냄새
** 2월 부코/반동결 ] 크바보****sigawa1 난 한국사/동아시아사ㅋㅋㅋ...나도 생지옥ㅋㅋㅋ
**빠 애껴요!! 려온❀한국사는 큰별쌤이징
**빠 애껴요!! 려온❀앗ㅅㅅ시 너무 자연스럽게 사탐을 드갔는데 한국사가 없어서 개놀ㄹ랬는데...ㅏ예 따로 카테고리가 있었따
**-134 서닌장오늘 집가서~ 한국사 하나 두개 듣고 맘터가서 햄버거 찾아온 다음에~ 파판... 아 파판 너무 조아 넘재미써ㅠㅜ♥
**ica****237_how 안해서 후회하기보다는 하고 후회하는게 낫긴한데...이과는 힘드네요~ 문과는 이제 한국사 강제선택되는 바람에 제2외궈만 하면 되서...
**빠 애껴요!! 려온❀그래도 양심적으로 한국사 1단원은 듣겠다
**사****akile 히이익..., 히이이이익... ... . .. 한국사책을 펼치며 어디 한번 여기 이분들도 그 극악무도한 삼각자로 찔러보시조!!! 파하핫!!!!! ! ! !! !! !!! ㅋ ㅋㄱㅋㄴㅋㅋㄱ 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 ㅋㄱㄱㄱ
**야****HEE96 몰라요 한국사는 해외분이요...짜증나서 엎고싶어요
**잇수마사회적 강자들의 일탈과 사회적 약자들의 일탈이 한국사회의 본 모습일까 ? 그렇지는 않을 것이라는게 정답이다. 그렇기에 이러한 일탈의 원인은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PA~알파파이비에스 한국사 인강쌤 중에 김준우였나 그런 쌤 있는데 너무 기여워서 사망할뻔 원래 한국사 안 좋아했는데 그 사람 보려고 인강 개열심히들음
**잉티✿****ryproposeD 아 이번 방학도 그냥 가는구만....분명 한국사 공부랑 연성이랑 일어 공부랑 운동이랑....... 한거없음
**류독감 보균자 블리츠****apfn00 한국사자격증이 몇년동안 유지되죠???
**오****patBG 우리학교는 자기가 듣고싶은 수업 대학교처럼 인터넷으로 신청해가지고 듣는데 나는 화학, 생물, 수학, 한국사 신청해가지고 그거 수업들어!!
**류독감 보균자 블리츠****apfn00 졸업요건이 한국사 2급인데 한 4년뒤쯤 딸거에요
**니 별란 한국사공부하러갔나?
**니한국사......................다...잊어버렸다.........
**여Pam아 한국사 머리아파..
**즈주의자 박시이올해 수능 보시는 분들은 한국사도..으으 내가 재수하게 되었다면 사탐 다른거 하나 더 팠어야 했을듯
**육수특 한국사 표지 샊깔 졸라구림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니P・ウニP #일요부코가나연?****SoC 죄송합니다 한국사 암기를 못해서 지뢰장르라...;;; 안타깝네요
**죠스타 일] Curon와 한국사 있는거봐...ㅋㅋ... 소름
**복한 후유미✨휴학신청 하고..하반기엔 꼭 여행가고...상반기엔 토익 한국어 한국사 준비해야지..힘내쟈!
**빠 애껴요!! 려온❀오빠야 보고싶ㅍ다...나 그래도 반수는 해야돼서 벌써부터 막 수학도 하고 한국사도 ㅎ고있으니까 와서 잘했다구 해줬음 좋게따 헤헿o ^-^ o
**XILE****onggun ****46 세계사 재밌어 한국사도 재밌어
**탈 삭제 룬콩****46 한국사?
**담도담(≥∀≤)리리안****ang03 제가 예에전에 초당 때 그거 조금 공부해봤는데 확실히 예전 사탐 한국사? 보다 더 어려울 것 같아요 한자처럼 등급에 따라 나뉘겠지만...그냥 귀찮으시면 굳이 수능 개념ㄴㄴ하고 바로 자격증 인강 들으세양 한국사 자체가 어려운게 아니라
**렌****uckoo 나 외우는거 진짜 못하는데 외우는 문과 과목이었... 그래서 한국사의이해로 재수강... 어디서 이과냄새 안나요?킁킁
**llegro****ud 핳ㅋㅋㅋㅋㅋㅋ 조용히 있을걸 그랬어요 쭈굴 한국사랑 봅홀 보니까 왠지 눈에 익어서 ... 반가워요!!🙈
**exa****ndsierra 일본인 이민하기 정말 빡쎈 나라라서 영주권 조건이 무진장 까다롭습니다 한국인 사장들이 비자 미끼로 싸게 부려먹는건 거의 불가능하긴한데 그래도 말이 안통한채로 일본와서 말통하는 한국사장님들 밑으로 가는사람들이 많더군요
**곰젤리베이서****ER79 한국사 필수 크흠
**제인 이온ㅋ ㅋ ㅋ ㅋ ㅋ 한국사인강강사넘말웃기게함
******elanjgksi__ 아니 한국사가 문제가 아니라 사실 다… 다 해야해…… 문과는 잘 모르지만…… 지금부터 두 번 정도 해두고 내년에 내년 걸로 또 하면 딱 적당함
**제****__flower ㅋ ㅋ ㅋ ㅋ ㅋ ㅋ난 내년도 수능을 보긴 하지만....한국사는 사둬야할 거 같아서.... 난 그래두 기여운 거 같아서 갠찬더라 막눈의 승리
**음주는 설기저 중딩때 한국사 진짜 열심히 풀었는데 7점 나온적 있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점수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연찡****ryeon 나도 한국사나 사서 풀어볼까... 공무원시험 준빜ㅋㅋㅋㅋㅋ
**라잇왜 내가수능볼때 한국사들어오고 국어통합되고 사탐개정됐는ㄴ지 정말이해할수없다 개같아..
**디-4]개암@ゲアム 잔돈바꾸기한국사 5일햇는데 내일 고려건국됨....
**ㄹㅣ예하****_mine 나 한국사 교양 신청했다 같이 공부하자 하이파이브
**urin저는 음.....한국사랑 동아시아사 선택....
**즈미 파는 네즈님아 앙ㅏ악 배치고사 치면 11시 랬더니 12시고 집에 도착하니 1시고 밥먹고가야지 먹고나니 2시 다되가고 한국사남았대서 빨리 가야지ㅣ!!! 했더니 버스 놓쳐서 다음 버스타고 가니 이미 학원 끝남
**기****ok 그 후엔 오랜만에 한국사를 해볼까 싶었으나 4문인강 하나 밀렸으니 그거나 봐야디 ㅎㅅㅎ+
**s.VOID토성님 실망이에요. 외적이 뭔지도 모르시고..... 외적이란 단어 한국사 책에서 나와요
**어오늘 한국사 시간에 화랑도 얘기가 나왔는데 쌤이 화랑은 얼굴 준수하고 그런 애들만 뽑아서 낭도들은 팬클럽 회원 같은거였다고 막 헉 잘생겼어!! 멋있어!! 이러면서 따랐을거라고 그려셨는데 아무나 연성해주셨으면 좋겠다ㅜㅜㅠㅠ 보고싶음 ㅠㅠ우엥
**트라는 다서쨜나 사탐같은거 한국사빼고 안한다
******youryouth 한국사 말고 한지가 필수 됐으면 재밌었을텐데
**거한국사능력시험1급이랑 한자능력시험 2급 자격증은 따서 어디에 쓰지
**라몬려니는 한국사는데 한국공부를해. 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