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Posted by 마리쉐
2016. 2. 18. 14:13 ALL

**송하다 쥬근 갖바치설현이 때문에 Sk불매운동 나겠다
**송하다 쥬근 갖바치Sk텔레콤 통화요금은 설현이의 성적대상화 자금으로 유입되고 있다고 밝혀졌다
**ㅏㄴㅇㅏ****e 서로현은 누구야 설현
**️햄쥐✏️모델은 그냥 그걸 사고싶게 만드는 것이 그들의 일임. 설현만 봐도 그 통신사를 이용하고 싶게 만들어야지 왜 그런 옷을 입히는지 모르겠음 의류광고도 아닌데 말여..
**곤나도 설현 몸매 넋놓고 볼 때가 있어서 떳떳한 부분은 1도 없다만 광고 의도까지 미화하는 건 도대체 얼마짜리 두께의 철판인가.
**코설현뭐냐
**송하다 쥬근 갖바치설현이 실업수당타먹는 소리하고있네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sxgarplxm

From Twitter

**9설현이 성상품화가 된다고 너도 같이 상품화가 되진 않습니다. 별개에요, 당신이랑 상관 없어요 이상한데서 감정이입 하지 마시길...
**부라르난 설현 묶인거보고 왜 하필 눈밭일까 라는 쓸데없는.. 새..생각을 하고말았다
**유_미묘성상품화가 빠진 대중문화가 드물고, 특히 광고, 특히 이동통신 광고는 더욱 그렇다. 그렇다고 이걸 긍정해도 된다고 생각진 않는다. 하지만 설현이 소비되는 일련의 광고들과 설현-삼겹살 따위 발언은 그야말로 바지 다 벗어제끼는 것이란 점이 마뜩잖다.
**동하는 인어인형설현 광고사진이랑 걸리버 비교한 사람 진짜 빠가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마뱀설현이 등장하는 마케팅을 보면 흔히 말하는 '술집 달력'의 수준밖에 안 되는 것들이 보인다.
**난아돈을 버는 것은 연예인이고, 기업은 광고 효과가 과연 얼마나 올라갈지. 그리고 결국 연예인 섭외비는 다시 소비자들의 몫으로 부담되는 어이없는 순환이 계속된다. 설현이 SKT에 나온다고 SKT 이미지가 좋아질까? SKT는 전혀 섹시해보이지 않는데?
**저ㅋ ㅋ ㅋ성상품화 뜻 모르나.. 설현이 저런 미니스커트에 하이부츠 신고 속박당해서 저런 포즈 취하고 누워있는데 맞지않음? 근데 하도 그런거에 익숙해져있기 때문에 가만히 있던건데 진짜 아니라고 생각하나봐...

**얼거리는 낮냥****ecat 걍 애초에 걸리버옷을설현이 입으면됩니다. 바다에서 표류하다 해변에떠밀려온 걸리버 컨셉인데 왜 헐벗고있는지모르겠네요. 미니원피스는 걸리버컨셉에왜필요한거죠?
**키도키 아재****ecat 광고의 맥락이 걸리버 이야기와 닮은 구석이 조금이라도 있었으면 옹호 의견이 있었을 텐데요. 안타깝게도 설현이는 '더러운 상상'을 하는 분들을 위해 조이는 옷을 입고 구속당해있으면서 웃음을 보이고 있네요. 어찌 이 아이러니는 못읽는지?
**저그런사람****C 경수 설현 다 반갑다
** 샤:Q음 만약 설현언니가 펑퍼짐한 옷과 바지를 입었다면 덜 섹시하게 보일까rt
**ust KillJoy2016년 설현이란 무엇인가....
**티머신아 설현 저거 걸리버라고햇다고?
**미 등로끔 버는 최께ㅋㅋㅋㅋ 아까 설현 광고 보고 저게 뭐가 성상품화야 빼애애액! 하던 인간 결국 플텍 걸었네?ㅋㅋㅋㅋㅋ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Peachsung

From Twitter

**디딕엘레쎄 설현이 신은 신발 존나 내 취향인데
**제묶는건 그냥 표현상의 문제고 설현 묶었음->그녀의 신체 보여주기, 그리고 그렇게 대상화 하라고 이마에 써붙이고 있는 광고를 너희들의 더러운 뇌 탓 하는 분들은 참 순수하신 듯
**bsoART성상품화냐 아니냐는 둘째치고 일단 컨셉트 자체는 설현을 묶는게 포인트 아니었습니까
**설현이 취한 포즈 의상 표정 시선 다 그런, 계산된 더러운 기호야 흑흑 이런 멍청이...에스케이 마케팅 주거라
**츄저게 설현광고구나 난 밧줄인지도 몰랐음
**캔디♥다호]다호때문에사는❀캔디❀설현 포즈도 대 자로 묶인 포즈가 아니라 위에서 밑으로 바라보는, 으음 상대방을 의식하는 여유로운 포즈같아서 그냥 저거보고 헉 뭐지 했었다
**걸리버여행기를 비유를 가져온것도 안맞지, 저건 극의 내용을 표현하는 삽화의 이미지잖아. 로밍을 '꽁꽁 묶는다'라는 카피를 표현하는데 굳이 왜 설현을 묶어 핸드폰을 묶던가

**든 신ㄹ ㅏ나의 더러운 상상력으로... 그저 걸리버 옷을 입고 걸리버 포즈를 취한 설현이 대상화 되어 보이는가...
**어서 한강 속으로.. (버프)저걸 보고 '설현이 묶여있구나' 라는 성자같은 상상만 하려면 얼마나 아는게 없어야 할까.
**제'묶는다' 키워드 하나만 집착해서 해석을 협소하게 하니까 다른 사람한테 더러운 상상력이니 뭐니 하는거지 컨텍스트를 보라고 왜 묶는데 ㅋㅋㅋㅋㅋㅋ 설현?인가 저 사람을 왜ㅋㅋㅋㅋㅋㅋ 묶어탈트 온다 묶다가 맞나 틀렸나
******soning_ 오 맞췃어!!! 이제 잘 구분하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 설현 등신대 통신사가 스크트엿어?????
**독계Rt 설현 이쁘다
** 동 ❀앗씌 엄마가 설현보고 외계인이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율이 외계인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방 후드프듀볼때마다 살찐설현닮은애 같이 생긴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 생각하는거 같아서 말을 못꺼넼ㅋㅋㅋㅋ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yooo_p_

From Twitter

**린 pillon솔직히 설현 광고보고 성상품화라고 바로 생각했었는데... 아 물론 그 광고가 싫은건 아닌데 너무 섹시해서 계속 눈이 갔으니까 근데 저거가지고 기분 나빠하는 여성분이 있다면 충분히 그럴수 있다고 생각함
**런어케 설현과 걸리버를 비교해 ㅋㅋ 양심 종범
**디딕왜 자꾸 실현이라는 글자만 보면 설현으로 보이냐
**눈쓰⛄설현시♡
**디!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onJu****ecat 광고의 성상품화에 익숙해져서 이제 여자가 몸매드러난 옷을 입고 속박되어진 사진이 달린 광고를 보고 성상품화라고 생각을 못하는 거겠죠? 그 묶인 설현이 광고제품과 상관이 있나요?
**닢여성성을 드러내는 딱붙는옷과 화려한빨강 짧은치마를입고 묶여있는데 당연히 성 상품화로 느껴질수밖에없지안습니까....저도 설현이 스키바지입고 패딩입고 묶여있었으면 아무말도안함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Daniel_Gene

From Twitter

**ruprinOpenstack days korea 2016 Skt가 클라우드에 꽤 신경을 쓰는 것 같다. 설현 입간판이 여기도 나와서 놀랐음. 업계 분들 뿐 아니라 학생들도 꽤 많이 와서 놀랐다.
**onJu평상복입은 걸리버랑 몸매드러난 옷입은 설현이랑 비교가 되냐? 멍청한새끼들
**두레설현 광고 얘기 왜 나오나 했더니 밧줄 뭐냐 본디지 아니냐;;;
**노설현 정법!
**HappyJHOPEDay****hyunprime 정말 감사합니다 설현아!!
**들레보다천오백언팔그거 뭐지 설현광고로 성상품화네 토론하던 MBN방송..정말 본의아니게 보게되었는데 거 남자 패널이 '남자의 보쌈본능'이라는 말을 하길래 진짴ㅋㅋㅋㅋ그딴 본능이 어딨어 지가 그렇게 미개하다고 해서 어디까지 후려치는거야ㅋㅋㅋㅋ
**여 탈출(을 하고싶어하는) 야메계속 생각난 김에 얘기하자면 난 처음에 sol 핸드폰임 광고를 봤을때 워터파크 광고인줄 알았다. 설현이 사막인가 어딘가에 있고 태양으로 뛰어들었더니 물이고 수영하고하길래 근데 이게 핸드폰 광고다. 15초 짜리 광고 중에 마지막 3초쯤 핸드폰이 나온다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Jiminsbaby_18

From Twitter

**이너 전사 조각****ama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현한테 잭블랙 복장입히면 ㅈ
**春****teve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근데 설현판넬은 나도 가지고싶어.. 눈물쥬륵
**훗굳이 저 광고에 설현을 저렇게 할 이유도 없었잖아?
**?설현 얼굴보다 그 길고 까만 생머리, 일자 눈썹, 약간 까만 피부, 길고 여리여리한 몸매, 달라붙는 원피스나 배가 보이게 입은 티셔츠에 청바지 이런...
**이너 전사 조각지금 잭블랙이 묶인거랑 설현이 묶인거랑 어케 같아 ㅋㅋㅋㅋㅋ
**아민rt 광고 카피와 의상과 모션이 충분히 '성적으로 느껴지게 끔' 보이는데 ㅜㅜ.... 저게 상상력을 자극하는 광고가 아니라서 도닦고 음 설현이 걸리버 여행기의 거인이군 이렇게 받아들여야하는건가? 저건 충분히 성 상품화가 아닌가...
**메인트윗:통판]B25전부터 설현이 꾸준히 성적대상화+상품화가 되어서 불쾌함을 느낀 여성분들 꽤 있었다. 설현이 설현의 외모적 장점을 가지고 어필한다고 할수도 있겠으나 광고주들이 사용하는 설현은 20대 예쁜 여성의 몸으로 어필해왔고, 설현자체보다 설현의 몸이 더 유명해왔다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bruprin

From Twitter

**여 탈출(을 하고싶어하는) 야메설현 광고하니 떠오른 생각인데, 무형의 뭔가 주로 서비스 를 광고하는 건 굉장히 힘들겠다. 그러니까 미남미녀배우가 나오는 성상품화 광고를 할 수 밖에 없는걸까...
**기농****erPanda00 저도 신기합니다... 너무나...... 설현 광고를 보게 되면 응, 예쁘네.라고만 생각하고 소비와 1도 관련이 지어지지 않았는데..그냥 브랜드 이름 굳히기?정도 기능 외에 뭔가를 수행할 수 없는 광고인데 그걸로 충분한가..
**春엄마가 집에오는데 에스케이 대리점에서 왠 고등학생이 계속 머뭇머뭇 하길래 뭐지? 하고 지나가려는데 학생이 뭔가 결심한듯 대리점에 들어가섴ㅋㅋㅋㅋㅋㅋ"..저..설현 판넬 팔아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역학ㄹ 설현 광고 너무 이상함 설현만이 아니라 이상하게 우리나라에서 모델만 믿고 광고하는? 방식이 성행하는 것 같다 미국 갔을 때 텔레비전 틀어놓고 광고하는 거 봤었는데 예를 들어서 혼다 광고면 이 차는 뭐뭐가 좋고 그러니까 이걸 타라는 프레임인데
**라이아녀?하긴 설현 광고보면 핸드폰이건 쥐마켓이건...
******all563 저기서는 설현이란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가 또 중요할 지도 모르겠네요.. 보통 배우가 비키니 입은 거랑 AV 배우가 비키니 입은 건 의미가 다르니까..
**북요금제를 꽁꽁 묶는다! 모델을 꽁꽁 묶자! 설현 떠나서도 광고 자체도 존나 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니트 미니원피스에 하이부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notbbaregi

From Twitter

**두언냐****_prime 가속화 되겠죠. 근데 뭔가 했더니, 설현 광고 때문이더군요. 그 쪽 업계는 아니지만, 저 광고는 분명 실무자가 아니라, 쫌 더 윗선에서 걸리버 칸셉으로 설현을 묶으라고 한 것 같습니다.
**여 탈출(을 하고싶어하는) 야메거의 라이트노벨 광고 포스터급이다. 라노벨은 그래도 히로인이 나오기라도하지 설현이 광고하는 물건이랑 설현이랑 뭐 얼마나 관계가 있냐...
**자캐 굴리는 로썸/이도비역겨우니까 그만합시다. 그렇게 개 발악해봤자 나는 설현 광고가 성상품화같아보임.
** 내 앤캐를 봐달라는 두유 ✿ㅅ1발 나도 설현 광고보고 섹시하다고 생각했는데.. 더러운 상상이 잘못했다..
**서팬더단박보영인가? 끌레도르 광고를 보면. 귀엽고 예쁘고 밝고-웃고있음-경쾌한 배경음-아이스크림을 먹으면 행복해져요-좋은이미지 <-가 완성된다. 그러나 설현이 나오는 광고는 대체 몰가.. g마켓에서 머를 사자. 기변을 해라. 끝.
**여 탈출(을 하고싶어하는) 야메상품을 파는게 아니고 설현을 팔고있는거 같은 광고임
**뮤미✨상품의 이미지와 설현의 이미지가 일치할 리는 만무하고, 결국 광고로 팔아먹는 건 설현의 얼굴과 몸이란 얘긴데 이게 매출증가로 바로 이어질만한 효과가 과연 있- 는 교과서 밖 현실세계의 사람은 합리적인 소비자가 아니지 참.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cwanderwithme

From Twitter

**ロジ@사무엘 디 옥토퍼스오늘도 탐라는 병크가 끊이질 않네 설현 의문의 1패
**니토니 로아나그래서 나는 설현을 좋아하지만 설현이 나오는 광고들은 다 싫어한다. 설현을 인격체라기보다 그냥 '몸뚱이'로 전시해 놓음. 비슷한 선례로는 전지현이 있는 것 같긴 한데, 그 때는 이만큼 심하진 않았다. 적어도 전지현의 '캐릭터'는 묻어 나왔던듯.
**여 탈출(을 하고싶어하는) 야메난 요즘 설현 나오는 광고 보면 광고 제작자들이 아무런 생각이 없다는게 엄청 느껴지던데
**개합작그려야하느난 사실 설현의 T전화 광고도 넘 짜증나는게 1주일만 만져보라는 카피는 전혀 문제가 되지않는다고 생각함. 근데 그걸 굳이 다양한 코스튬을 시켜가면서 다양한 연출끝에 설현의 입으로 말하게함. 남성 모델은 전부 회사원이라는 연출을 준것도 이해 안됨ㅋㅋㅋ
**구아나 저 설현 댓글들 너무 웃긴게 상품화 라는 단어를 모르나 ㅋㅋㅋㅋ 기획하여 대중들에게 구매욕을 부추기는 용도로 사용됬기에 문제 라는 내용에서 어떻게 저렇게 입으면 다 성 상품화니까 여자들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다 성 상품화다가 나오는것 ㅠ?
**서팬더단설현이 누구이고, 어떤 성격이고, 어떤 이미지이며, 이 제품은 무슨 제품이고, 광고는 설현을 빌려 무슨 말을 하고자 한다<------라는 정보가 정말로 단 1도 없다. 젊은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 만 있음. 보면 ?????????? 하게 된다.
**곰/문는@카토메구미여자가 묶여서 당혹스럽고 놀란표정지으면 그게 더 야하짘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으니 이쁘다^^ 하고 넘어가면될거 꼭!!!!! 그렇게 트집잡아요!! 그냥 설현이 이뻐.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idol_world

From Twitter

**지민 DIVA♚ INSTAGRAM 지민이의#펜타드럼 설현이의#복낭
**곰/문는@카토메구미이게 다!!설현이 이뻐서!!!!!!그런겁니다!! 근데ㅋㅋ저광고ㅋㅋㅋ쟤말대로 뭔가 그런 표정지으면ㅋㅋㅋ 더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걸리버 여행기와 설현은 경우가 다르지 애초에 묶었다 말고는 둘이 겹치는 지점이 없음
**제펭귄단 덕노인 eprit설현 성적대상화도 문제지만 설현이 소비되는 방식 너무 이상하다. 사실 여자 몸매가 부각되는 모든 광고에서 성적대상화를 다 읽을 수 있지만, 설현 너무 몸만 보이고 얼굴이 안보여. 그렇게 많이 광고에 나오고 핸드폰 대리점마다 붙여져 있는데
**상님(노비)설현 나오는 광고 중에 일주일만 만져봐 어쩌구 하는 거 있었는데 진짜 좀.. 어이가 없었다
**쿠우설현몸매 저만큼 안좋았으면 저런소리가 나왔을까ㅋ
**결우리집근처 광고도 별로임. 설현이 누워있고 광고 카피글은 가격을 눕혀드립니다!.....존나 별로야;;;;;RT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rumblepad

From Twitter

**도라****0801 ****ecat 설현은 광고주와 광고 컨셉 시안 등을 보고 광고주의 의도에 맞춰 입혀주는 대로 입은 거죠. 무슨 아침에 일어나서 자기 옷장에서 골라입고 나갔습니까? 설현이 문제가 아니라 이 광고 기획자가 문제라고요.
**으로 더 나아질 람쥐설현이는 이런 표정, 이런 옷을 입고 찍어도 이쁜데, 굳이 저렇게 묶을 필요가 있어? 애초에 저렇게 기획한 잘못이지, 왜 그렇게 보고 비판하는 사람들한테 뭐라 해?
**나슛/으느스므설현 이쁘단 말야 나 편하게 설현 핥게 해주라
**pril뭘하든 여자 후려치기는 쩔군. 설현 광고보고 성적대상화시킨거라고 안느낀 사람들이 이상한거지 지가 무슨 애도 아니고 우기면다냐 남은 사상이 불순한거고 여태 설현광고가 다 그랬는데 그 줄로 몸 포박한건 성적대상화라고 안느낄 이유가 어딨냐??
**玲저 배우 이름 뭐냐 잭블랙? 어쨌든 설현한테 저 남자랑 똑같은 옷을 입히고 똑같은 포즈로 다시 광고를 찍으면 어떤 반응이 나올까
**本シャギーマン어제 구글로 AOA 앨범재킷 사진을 검색해봣는데 설현이 하나도 돋보이지 않앗다. 그냥 지민만 구별되고 설현인가 아닌가 엿다.
**덕을꿈꾸는zhouxi당장에 설현을 트위터에서 검색해봐도...... #참사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idol_world

From Twitter

**elig108****xism 아! G마켓 광고도 진짜 싫던데. 전 설현 무대에서는 한번도 못보고 저 광고들로 얼굴을 익혔네요 : 아예 두 광고가 같은 제품 ? 인거 같아요. 뭘 광고하겠다는건지?
**행강도설현 건은 일부러 논란 줄이려고 가슴쪽에는 줄을 뺀 게 보여서 딱히 건드리고 싶지 않군.
**휘(° ꈊ °)✧˖°****0801 죄송하지만 제가 여성으로 살면서 저자신을 포함한 수 많은 여성들중 타인에게 내 다리봐?쩔지??나 지금 너 유혹하는거임!!이런 매춘부 마인드로 신체를 보이는게 아닌 200% 자기 만족입니다 님이 보시기엔 설현과 광고주가 자기만족을 위해
**귀[MEGI]설현이 짧은치마와 몸매부각옷을 입지않고 걸리버같은옷과 표정 젝스쳐를 했으면 아무도 성상품화같다고 말하지않았을것....
**청자 단물으음..저광고의 제일 큰 문제점은 복장이 아닐까 싶음 컨셉이 걸리버고 묶는다를 강조하고 싶었다면 설현의 복장ㅔ 좀더 신경써야 했지 않을까 순수한 의도를 가졌다기엔 복장이 너무..좀..
**내Enae@2/21 교복공연그리고 역사적인 맥락을 통해 판단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흑인 농구선수가 옆에 미녀를 끼고 울부짖고 있는 광고는 킹콩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데 이 또한 흑인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는 선전물이 됨. 설현에 대한 생산/소비자의 입장 또한 비슷하고.
**W설현 저 광고갘ㅋㅋㅋㅋㅋ성상품화가 아니란 생각은 어떻게 봐야 할 수 있는거냐...넘나 대놓고 성상품화 아닌가....뇌의 자기규제인가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idol_world

From Twitter

**elig108헐 저런 광고도 있어? 설현은 유독 저런 광고로 많이 나오는것 같다. 광고 아이템은 보이지 않고 설현만 부각되는데 부정적으로 왜 자꾸 저렇게 소비하지?
**근몬 J씨설현은.. 좀 심해보임.
**구석 죽돌이 프랄랴sk가 설현 내세우는 광고중에 문제가 없는건 아니지만....문제를 삼으려면 저 광고보다 이런걸 짚어야 하지 않나.
**르르설현 쟤은 너무 그쪽으로만 가서 좀 안타깝
**송하다 쥬근 갖바치설현 만세
**유_미묘설현 걸리버.. 맙소사. 이쯤 되면 정말 정기적인 상담을 받고 있길 바랄 수밖에 없다.
**9설현은 성상품화 하는거 맞는데. 왜 그거 하면 안됨? 강제로 시켰어? 자본주의의 더러운 강압이야 아니면 설현이 더러운 돈에 굴복한거야?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duckupotato

From Twitter

**몽숭✨아마 저 광고에서 설현같은 여성 연예인이 아닌 남성 연예인이 앞섶이 풀린 채로 싱글싱글 웃으며 저항없는 포즈에 밧줄에 묶여 있는 모션을 취하고 있어도 남자들은 불쾌한 기분이 안 들지 의문이다. 아니 왠지 그 때 역시 여성 입장을 생각할 수 있게 된다기
**파찡❁리댜ㅐ초에.저거..설현이 무슨 다키마쿠라마냐우눠있잔하 배경도 눈보단 이불 이딴거생각나고
**고니☆설현이 가오리핏티에 그냥 일반 청바지같은거입고 묶여있으면 성상품화까진않갔겠지 걸리버랑 저게 뭐가똑같냐 저 남자배우분껜 죄송하지만 저분이 몸매가좋고,짝달라붙는 니트를입었나?
**봉Rt???잭블랙이랑 설현이랑 비교가능?
**몽숭✨아닌가? 알티한 것처럼 '꽁꽁 묶었다'라는 걸 표현하기 위해서 굳이 설현을 묶었다는 게 이해가 안 된다. 데이터라는 가상의 형태 글자 등 이 리본 모양으로 예쁘게 묶어 양쪽 끝의 리본을 설현이 엄지와 검지로 잡고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표현 할 수
**몽숭✨저걸 '더러운 상상력'이라고 치부하는 것 자체가 너무나 멍청해 보이는. 옆에 걸리버 여행기 삽화 가져온 걸 보면 설현의 컨셉도 걸리버와 비슷하다는 걸 말하고싶나본데 '밧줄에 묶여있다'라는 요소 하나로 같은 거라며 끌어오는 거 넘나 유치원생 수준이
**두구런데 설현 폰광고 소리좀 줄여주시면 안되나요 진짜 시끄러운데.. 볼륨 1인데 고막 찢어질듯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seolhynari_

From Twitter

**조라❀저포즈와 표정도 말이 필요한가... 걸리버라는 컨셉에서 영감받은 로프인건 분명한것 같지만 그것뿐임.... 저 사진에서 보여주고 싶은건 설현의 하이라이트 잔뜩 들어간 가슴과 잘록한 허리와 다리와 예쁜 표정을 짓고있다는 그것 뿐이잖아...
**우P.거대 설현...
**조라❀왜 포즈 표정 은 저렇게 했는가? 일단그리고 광고를 찍은건 자기네들 브랜드를 한번더 눈여겨 봐주길 원해서겠지? 눈에 띄기 위해서 설현을 모델로썼고 모델을 잘보이게하려고 배경은 흰백을 씀 근데 거기에 빨간 짧고 탸이트한 원피스를 입고 설현이 묶였네?
**ndica예쁜 설현이 예쁜 옷을 입고 예쁜 포즈와 예쁜 표정으로 묶여있음.. 걸리버랑은 전혀 다른 상황이잖아. 저 광고는 일부러 그런 의도를 가지고 만든 것 같은데.
**조라❀ㅋㅋㅋㅋㅋㅋ아웃겨 일단 전공자고 나발이고도 필요없겠지만 커머셜사진촬영을 배울때 배운 기획단계를 알려주자면 전부다 왜? 가 붙는다 그럼 여기서 왜가 붙을만한건크게 왜 모델이 설현인가? 왜 배경은 하얗게 밀었는가? 왜 모델을 묶어야 했는가?
**ndica난 좀 다르게 생각하는데... 저기서 설현을 꽁꽁 묶어둘 필요가 있었을까??
**N설현이 빨간색애 몸매가 드러나는 미니스커트를 입고 묶여있는데 저게 성상품화가 아니면 뭐라고 말해야할지... 내가 더러운건가....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stoodotcom

From Twitter

**N성 상품화가 뭐냐 광고주가 사람들의 더러운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이겠지... 애초에 잭형이랑 설현이랑 동일선상에 두고 얘기한다는거 자체가 어이가 없는데
**athan Jo****sure54 질투날정도로 설현이 이쁘다는 결론에 도달
**달니와설현이랑 잭블랙을 똑같이 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현 의문의 1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란@강동원을 저렇게 묶어놓은 광고가 나와서 여자들이 그 포스터를 못뜯어가 안달이 났다면 남자들은 과연 지슴 설현 포스터에 대해 생각하는것처럼 그게 그냥 멋져서, 잘생겨서 그럴수 있구나. 할수있을까
** `ヘ´에펜씨는 설현이 소비를 왜 저렇게 할까..?
**그럼 설현이도 후드티에 카고바지 입혀서 찍지 그랬니
**하설현 묶어놓은 광고 저건 성상품화 맞다고 생각하는데...저 밑에 달린 멘션마냥 섹시한 의상이 아니라 걸리버처럼 헐렁한 의상, 그리고 환하게 웃으면서 섹시한 포즈를 지은게 아니라 놀라고 당황한 표정+걍 헤벌레한 포즈였으면 성상품화가 아니겠지만...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freedian1

From Twitter

**hiteChristmas+1****le ㅋㅋㅋㅋ 전 뭐 설현 별루 안좋아해서 슼도 안쓰지만 슼의 어그로도 있는거 같고 ㅋㅋㅋ 슼 대리점 함 가보시길 ㅋㅋ
**。・+゚゚(うд´。)゚゚+・。펠내가 "그거 혹시 설현이 20대 젊은 여성의 육체로만 소비되어서 그런 거 아냐?"라고 물었더니 확실히 그런 것 같다고.
**hiteChristmas+1설현가지고 성상품화 소리가 벌써 한두번 나오는거 아닌데 일부러 더 대놓고 저러는거보면 슼은 즐기고있슴 ㅋㅋㅋ 어차피 저정도 수위로 처벌 받지않을것도 뻔히 알고 그냥 기분나쁘면 슼 끊읍시다 ㅋㅋ
**。・+゚゚(うд´。)゚゚+・。펠애인은 설현 광고를 보면 예쁜 걸 전혀 못 느끼겠다고 한다. 살아 있는 인간이 아니라 껍데기만 있는 느낌이라고....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얼굴에 드러나지 않는다고 한다. 사람들이 원하는 육체만 보여주는 느낌
**비글****ro 설현 묶였나요? 어디어디
**광!나도 저거 걸리버 여행기 따라한거 아는데 설현은 허벅지 반의 반도 안되는 치마 간신히 가리면서 배시시 웃고 있고 잭블랙은 카고바지에 티셔츠 입고 소인들한테 공격당할까봐 저러고 있잔슴
**너설현슼광고 다음엔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From Twitter

**ㅑ르륵ㄲㅑ르륵설현을 광고하는건지 휴대폰광고하는건지 모르게씀
**민우의 김분마(골드문배지 발송완료)물론 저는 설현을 아주 좋아하며 얼빠 , 설현때문에 불쾌한 게 아니고 여성을 성상품화 할 의도를 가지고 저 광고를 만들고 최종적으로 ok한 사람들의 의도때문에 불쾌한 것입니다...
**방1열...설현으로 야시꾸리한 광고 자꾸 내는게 유행하니까 겹치고 겹쳐서 찝찝한거지
**hiteChristmas+1설현 묶인거랑 잭블랙묶인거랑 동일선상으로 보인다는 자체가 더 이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hiteChristmas+1****illman 몸매는 취향인데 ㅋㅋㅋ 얼굴취향이 빅토리아 크리스탈일뿐입니다 ㅠ 근데 슼 광고에서 늘 설현 섹슈얼하게 써먹긴했져 이번엔 설현 눕혀놓고 걸리버여행기처럼 작은 밧줄로 묶어놓는 식으로 광고를 내보냈나봐여
**류는 동네 입금을 해야해설현 유독 저런 광고 많아서 설현 혹시 미성년자냐고 물어보기도 했었음
**뇽!! 다람쥐젤 불쌍한 사람은 설현이야 예쁜 사람은 내가 왈가왈부할게 아니다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From Twitter

**안간 별악설현 모든 매체에서 엉덩이나 한쪽 골반 쭉 빼고 포즈 취해달라고 요청받는게 안 이상하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 죽겠음 설현에게 그런짓 적당히해
**킬 @ アメイジング****ro 이번 광고 자꾸 위로 올라와서 뭔가 했는데 좀 선정적이였나보네요 전 설현 같은 타입이 취향이긴한데 그냥 안보는걸로..그게 편할듯 www
**나칰근데 요즘 설현 많이 보여서 너무 행복
**8kg아이린오키지설현촌스러운데.
**hiteChristmas+1설현슼광고를 보는 나의생각 - SK 광고 너무 구리다 맨날 이상한 유행어 만들어낼려는 시도 핵싫, 설현은 정말 내취향이 아니다 그래서 그냥 거론x 난 크리스탈 빅토리아 윤아 이런애들 좋아해서-_-
**로라 소티전에 그 무슨 트윗이냐 그냥 이제 머한의 씹치들 사이에서 설현= 젊은 여성의 예쁜 몸 공식 리얼 성립이라던 말 되새긴다 아이고 반도야
**작2테러라텍스 꼬꼬롸닠저렇게 묶인다면 아슬아슬한 원피스말고 레알 걸리버처럼 입히던가 설현은 뭘입어도 이쁠테니까 그리고 아래 멘션한 짤과 위의 내용은 핀트가다른거같은데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From Twitter

**미도리에이오에이에서 가장 가능성 있는 멤버는 지민 데뷔 때부터 좋아함 아니면 초아라고 생각했는데, 설현이 2015년의 남한을 휩쓸었음..
**준생 사카린걸리버 여행기에 잭이 묶여있는건 포스터로 쓰일 충분한 개연성이 있는 장면이지만 데이터를 묶는다고 설현을 묶어버리는건 예.... 빈약하네요...
**라라는 제정신일까..보는사람이 불편함 먼저 느낄정도로 못생긴광고였어 왜 설현가지고 저렇게밖에못하냐~!
**라라는 제정신일까..데이터에 꽁꽁 묶인< 이라는 키워드와 설현을 저런식으로밖에 해석 못해서 디자인충은 괴로웠어
**라라는 제정신일까..설현의 섹슈얼리티를 이용한 광고를 하고싶었으면 저렇게 하면 안됐어
**찍일어나지않으면죽음뿐그리고 나는 설현광고의 성상품화에 부정적이라 이런 소리를 하는게 아니다
**eolhyun설현아~ 🏊💦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From Twitter

**unsung****nkim 볼 적마다 내 몸이 조이는 거 같은 설현 원피스 룩 ㅠㅠ
**unsungrt 설현 팬인가. 바보인 척 하는 건가. 대체 광고회사가 왜 있으며 생략
**뇨병꿈나무잭블랙이 설현처럶 쪼ㅗㄹ쫄이 미니스커트라인 원피스입고 이쁘게 웃으면서 저랬으면 난 설현 걍 걸리버로 인정
**ERO설마 설현과 걸리버의 사진이 뇌내 동일해 보이시는지...?
**하는거지자몽주스설현이 95년생이라고 그래서 깜짝 놀랐다... 90년대 태어난 사람들이 다 20대가 되어가고 있어...
**목다친 집난 진짜 설현 묶인 사진 걸어놓고 광고하는 T월드 보고 존나 기겁했던 기억이 있는데..저 포스터 처음 보자마자 든 생각이 "왜 저렇게 하지?..저게 저렇게 광고로 나와도 되는거야?"라는 생각과 설현도 불쌍했다.
**EQ 박스테이프오랜만에 올리네요 #설현 #걸리버여행기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From Twitter

** ; sugar.yooo_p_: 설현이 웃는다..
**메코입니다?설현예쁘기만한데 머가 성상품화냐...이건좀반응이...오바스럽다
**ㅏ이여****29__ 설현 서강준 나올때 왜 안내보내써 왜 그섬에 쳐있었어...... 콘서트.. 성종이😢😢😢
**로ㅌ 정말로 걸리버와 설현이 똑같이 보이는 거니?
**택근무가 꿈인 히키코모리 금복주****aem 그래도 수지는 저정도로 착취의 느낌은 없었는데 진짜 설현은 무슨 인형 갖다놓고 지 멋대로 이렇게 쓰고 저렇게 쓰고 하는 느낌ㅜ
**성실****a_Land 설현력 ㄷㄷ
**u Min Joe****ynnn 설현누나 좋은하루되세요♥♥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From Twitter

**택근무가 꿈인 히키코모리 금복주설현 보고 있으면 착취 당하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바랜드많이 봤는 데도 슼매장에 설현이 보이면 무의식적으로 고개 돌아감ㅋㅋㅋ
**바키⊿설현 닮은 누나 향수 바꿨나봐 초코냄새로 바뀜
**걷.. 설현이스댐헡😭🔥
**성고 뒷산어제 익계에 올린 노래가 사실 설현이를 향한 제마음 이었어요... ㅎㅎ... 첫번째로 올린 노래...
**르는사람요새 대세는 설현에서 윾라로 또 넘어가는것인가...?
**휘(° ꈊ °)✧˖°****ecat 설현이 걸리버처럼 입었더라면 저런 저항감 없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지 않았더라면 걸리버 여행기처럼 놀라고 당혹스런 표정을 보였더라면 광고에 꽁꽁 묶는다를 강조하기 위해 설현을 묶어두지 않았다면 성상품화 생각 절대 안 했을것 같습니다^^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From Twitter




설현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

설현 광고 가온차트 걸리버 광고를 입고 수지 성상품화 옷을 사람들이 레드카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