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0:38 ALL

**리****0929_ 맙소사 김소혜보다 아래라니...
**리눈김소혜가 히든이었군.
** 정우러브 ♥ 제김소혜 하자마자 안ㅈ아있다가 벌떡 일어남 개미친 개이쁨 사랑해
**윤의 의지가 사라졌다대체 김소혜한테 왜 그렇게 분량을 존나 줬는지 진짜 모를
**박화채해먹는다 소담김소혜??쟤 왠지 애정 감....ㅠㅠㅠ
**부고ㅠㅠㅠㅠ소혜야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혜 데뷔하자
**비김소혜데뷔한다니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bemypretty

From Twitter

**콘 B 교환해주소ㅠㅠㅠ****ntkfkd_112 아ㅠㅠㅠㅠ김소혜 앞으로도 더열심히해서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ㅜ
**INA짜증ㅋㅋ 김소혜한테 11위 존나 과분한데요ㅋㅋㅋ 할줄아는것도 없는주제
**재프로듀스101 부제: 김소혜 성장스토리
**현빈****2TAX_KH 11등 김소혜
**망가 테오나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 존나때림 레드라인 김소혜! 하는데 동생 존나 팔 주무르고 난리남 침대뿌술뻔함
**ECK김소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한 보람이 있구나!!!
**봉김소혜!!!!

**쓰아미친 김소혜 11등이라니 내가 다 벅찬다ㅜㅜㅜㅜㅜㅜㅠ존예ㅜㅜㅜㅜ
**세상에 전소연옆에 김소혜가 앉아쑈어
**죽어있다)엠넷에서 김소혜 존나 비춰줘서 얻은 11등이지 쟤 실력으로 얻은 11등 아니라고생각함
**린(*ゝω・)ノ아 진짜 김소혜 왜 이렇게 귀엽냐 실력은 더 열심히 해서 키우자 호ㅓ이팅✊💕
**블리 밤빵~♡나지금 프로듀스 안보고있는데 김소혜는 배우지망생 아니였나욥?!.!.!
**워잡덕 피그소혜 사랑해........진짜 너무 좋아해 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ㅠㅠ
**ALL ME 오소 ʕ•̀ω•́ʔ아 진짜 김소혜가 데뷔하면 좀 아닌 것 같음....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을 만든다 하는데 실력 너무 아니잖아...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8velinus

From Twitter

**악김소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어이없어서 웃음밖에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김소혜 전소연 쌍욕 심한말 나쁜말
**수 아니고 제수와 프로듀스 아무리 인기투표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가 됐어! 인간승리!
**냥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 이런 질문 왜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12]지원나만 김소혜11등 이해안감?..
**스가짱임11 김소혜 10 전소연
**지기김소혜가ㅏ누구역지 애들 얼굴이랑 이름 못 외우겍ㄱㅜ

**꾸라고 해서 바꿈프로듀스 101 김소혜도 좋아하는데 소혜를 엄마미소 띄면서 웃는 김세정이 너무 좋다
**김쥐이제 퀸세정+김소혜 케미로 편집 계속 하겠네. 엠넷의 푸쉬는 과연 어디까지
**아니 머 오디션 프로도 아니고 뭐든간에 표 끌어모으고 덕후끌어모으면 이기는 게임 김소혜가 11위쯤 할수도 있지
**댕****daeng_ 야 유연정이 운다 울어 걔가 12등이고 김소혜가 11등?ㅋ
**스아 진짜 김소혜.. 와.. 진짜 탈락인가..? 이러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 잘됬다ㅠㅠㅠㅠ
**부김소혜를바라보는세정이의눈빛: 엄마미소 = 내눈빛
**동김소혜 욕해봤자 투표 김소혜가 한 거 아니잖아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sohyezwei

From Twitter

**学6年生 図書館の奴隸김소혜양이 11등에 의문을 가지는 사람들은 아이돌 개념을 이해 못하신듯??
**❤귤맘❤럿아 김소혜 진짜 존나 아ㅏㅏㅏㅏㅓㅓㅏ 할 말이 없다 너무 어이가없우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리언트누들커뮤니티솔직히 김소혜도 욕 먹을 이유 없다고 생각한다 방송 나가기 전에 분명히 오디션 봐서 연습생들 뽑았다고 했고 그 억울할 거라 주장하는 절박한 연습생들이 그 오디션에서 떨어졌다는 거 아님? 본인도 몰랐던 건데 열심히 하기만 하면 괜찮다고 봄
**닏이내가 김소혜 싫어하지능 않는데 저건ㅋㅋㅋㅋㅋㅋ 삼사십등도아니고ㅋㅋㅋㅋ쩐당
**메인트윗]다린소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끅김소혜 데뷔하면 어떻게 활동하려고 싶다가도 소희도 했는데 뭐 싶기도 하고 근데 소희도 춤 못췄나ㅠㅠ 사실 나느 원걸을 안조아햇어서 기억이 안나
**딩이듀잇⚡엠넷 진짜 김소혜 밀어주기 너무 티나는거 아니냐 거부감 생긴다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gangdoor

From Twitter

**인선우아대박이네 김소혜라니ㅋㅋㅋ진짜이러다데뷔하는거아니야
**hah11th - 227,670 - Kim So Hye 김소혜
**오운하진짜 김소혜 사란해
**벅이김소혜 반응 극과극이네
** 현와 윤기 이리와김소ㅎㅖ 더 보고는 싶었는데 저 순위는 아니겠지ㅎㅎ 하고 있었는데 대박님
**연미간아 김소혜 졸귀
**리/Nari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김소혜 데뷔조 가라★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sunny_poo

From Twitter

**텔미왓이즈 이레✨우리는 우리가 원숭이족이라고 알고 살아가지만 우리는 펭귄족입니다!!!!!!!!!!!!!!!!!!! 김소혜 존나 좋아!!!!!!!!세상사람들 우리 소혜 좀 보소!!!!!!!!!!!!데뷔조야!!!!!반짝반짝 은색 소파에 앉았다구요!!!!!!!세정센세!!!
**ㄹㅅㅋㅋㄲㅋ김소혜 존나싫다 극혐... 저새낀 세정이가 지 졸졸따라다니면서 똥닦아줘야할 지경인데ㅋㅋ왜ㅋㅋㅋㄱ
**콘두장구해여✌디오백블리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 아씨ㅠㅠㅠㅠㅠㅠ 얘네 넘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
**대야 ٩(ˊᗜˋ*)و김소혜 얼굴 비춰지니까 진짜 총선같음
**쁩아무리 투표빨이라지만 김소혜 11등은 에바 아님???
**파두부진짜 김세정 김소혜 케미터졍☆ 둘이 데뷔해라
**Y쟤 머냐..기획사가 빵빵한가...김소혜 데뷔다큐같은거 아냐?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way_no_shana

From Twitter

**이 / HAPPYRAVIDAY김소혜 11위 개에바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줍은 림이*김소혜가 데비조인건 아니지 않냐? 아무리 이슈가 됐어도 실력은 진짜 별로던데.. 외모도 별로.
**워잡덕 피그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IM ♡김소혜 울지마 😢😢😢 #PRODUCE101
**호김소혜 김다니는 진짜 붙으면 노양심인데...
**런저런며니****_Kk_1030 김소혜 .
**대를위하여이렇게 김소혜-김소정 커넥션 하나 만들어주네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allhap0128

From Twitter

**NIBAWI진짜 김소혜가 11등이네?
**예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 눈빛봐 ㅠㅠ 소혜맘이네ㅠㅠㅁ
**MeU]수정눈물헣 김소혜 11위...
**정맘 진희야 김세정김소혜 커플 아니 케미각
**랑아, 세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공식 질문 될듯 Q.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
**니를 좋아하는 별2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
**갓예✨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shaytyen

From Twitter

**죽어있다)세정이때문에 표 얻은거같긴한데 아 이건진짜 아니다 ㄹ 김소혜라고??
**혁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 ㅋㅋㅋㅋㅋㅋ
**힐아와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ㅏ아ㅏ아아ㅏ 프로듀스 101 김소혜 11등이다아아아ㅏ아ㅏ아앙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
**리/Nari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김소혜 11위 ★
**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E 유정김소혜와 김세정은 진짜ㅜㅜㅠㅜㅜㅜㅜ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shaytyen

From Twitter

**두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L ME 오소 ʕ•̀ω•́ʔ김소혜 좀 아니지않나... 얼굴 이쁜거 알지만 실력이 너무....
**둥왜 난 김소혜조앙 ㅠㅠ 시르면....알아서하세요....
**방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웽헐 김소혜 대박이당
**생비스트편뷰티아 노답 어이없어 ㅋㅋㅋ 김소혜 ㅋㅋㅋ 아 ㅋㅋㅋ ;;
**otale현재까지 top11 김소혜 레드라인 11위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go2002asd1

From Twitter

**니제발 투표 형식 바꿔라 제발 김소혜가 데뷔하면 진짜 걔 보다 훨씬 춤, 보컬 잘 하는데 데뷔 못 하면 개억울 할 듯;
**딱지는 비스트와 여러분의 덕후래요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ㅋㅋㅋㅋㅋㅋㅋ
** 용 ❣김소혜 11등 오바 ,,
**옴닭옴에 댤읻댤읻헤김소혜 누구한테 맞았냐. ..ㅋㅋㅋ 불쌍하게 울어..
**근아 개빡 김소혜 존나 아
** 은예 ✌김소혜 님은 엠넷의 편집에 감사해야하는,,,
**토저기 앉아있는 애들 존나 현타 오것지 아리요시 리사도 붙고 김소혜도 붙고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yeombyung

From Twitter

**라 이벤트하는...최유정의시작♥11등........김소혜
**령이건 김소혜 성장 드라마라니까 ㅋㅋㅋ
**서미김소혜 진짜 자기도 불편하겠ㄷㅏ
**절美김소혜는 엠넷한테 뼈를 묻어라 그냥 쟤는 양심이있다면
**니넴헐 김소혜 귀여워,,
** 미 모 찌나 김소혜는 별...
**나김소혜?!!!왜 11위요????!!!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so_sohye

From Twitter

**il pil김소혜 나중에 데뷔하면 제 ㅏ2콘 에 김진환을 뒤이어 울리고 싶음 아이돌이 될거같아
**면김소혜만 우는것도아니고 슬픈것고아닌데 ㅌㅋㅋㅋㅋ하 김소혜가 뭔 잘못이겠냐 엠넷이 이상한거지
**푸뛰자 핵폐기물김소혜 좋긴한데 너무밀어주느ㅏ
**야아 소혜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했어 소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혜 데뷔하자
**김라뷰♡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가 연정이보다 위인 게 말이 됨?????? 아닠ㅋㅋㅋ 허찬미보다 위인 게 말이 되냐고
** ✿ VIP석 사수 기원 ✿ 개와 김소혜 11등했네
**이김소혜 와우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kim_sohye

From Twitter

**민혁****0126 헐 언니 보고있어?? 김소혜 11등이래 ㅜㅜㅜㅜㅜㅜ
**여진혼곡김소혜 성장 스토리구만... 이해 안감. #프로듀스101
**김소혜 올라가면 욕오지게먹을듯...데뷔조있음 개에비
**처럼빛나네김소혜 해냇다ㅜㅠㅠ
**ㅅㄴ김소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김소혜라뇨... 진짜 엠넷편집이 쩌는구나ㅋㅋㅋ
**지랲퍼엠넷이 만들어준 11위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S_SOHYEKIM

From Twitter

**연쇼✨소혜언ㄴㅣ!!!!!! 김소혜!!!!!!!!
**❤귤맘❤럿김소혜는.오바 아니냐
**거지집순이김소혜??????? 쟨 아니디ㅋㅋ
**ㄴㅂㅅ김소혜가 11?
**현김소혜 11등......?
**EDOKE뭐 김소혜가 ㅋㅋㅋㅋㅋㅋㅋ
**카블리 멍자★김소혜가 11위,,,,,ㅎ,,,ㅎㅎ,,,,,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SOHYE_1999_7_19

From Twitter

**에오르제아의 다람✧김소혜 11등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했다... 성장일기 보여주라 진짜ㅠㅠㅠㅠㅠ
**닏이****d_kyu 와 김소혜
**学6年生 図書館の奴隸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인간승리하셨다 ㅋㅋㅋㅋㅋㅋ김소혜양 ㅋㅋㅋㅋㅋㅋㅋ
**잉캬 김소혜..
**희 나만김소혜벼노구나...
**이온☔김소혜 데뷔각
**AEKHㅕ니의 봄ヽ(°◇° )ノ김소혜가 11위?????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mtnnews

From Twitter

**챠뉘) 팽붕어 (잉어님♡)11등 김소혜ㅜㅠㅠㅠㅠㅜㅜㅠㅠ
**ugarless김소혜 연습생 11위... 초밥왕 쇼타같은 짠내나는 감동....
** 삐 뽀 ❤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세움김소혜 곧 떨어지겠네 제발
**뚜헐 김소혜
**INA아 김소혜 개오바ㅋ
** 숄찡 ❆김소혜 11등!!!!!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hanbi3746

From Twitter

** 훈 재 은아 김소혜 저분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마 보는 셋넷다섯??? 김소혜?
**혜복많이받으세정227670표ㅠㅠㅠㅠㅠㅠ김소혜ㅜㅜㅠㅜㅜㅠㅠㅜㅠ소름..ㅜㅠㅜㅜㅜㅠㅠㅠ소혜쨔우ㅜㅠㅠㅜㅜㅜㅜㅜㅠ11위축하해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울지마ㅜㅜㅜㅠㅠㅜㅜㅜㅜ펭귄족도 울거같잖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콘 가고싶은 싱적이✨(쓰또와 김소혜 미친
**들김소혜가 11등인거 말도안 됌
** ⛄김소혜 11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김소혜 11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kottbatt_sz

From Twitter

**워잡덕 피그어떡해 김소혜
**뜻ㅠ어ㅏ아어아어ㅏ아이아 나 현실 소리지름 레드라...햄ㅅ글때 진짜 현실 놀랐다 김소혜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캘리커미션]에요미와 김소혜!!!!!!
**형김소혜 ㅠㅠㅠㅠㅠㅠㅠㅠ ㅁㅊ
**웰진짜드라마도아니고김소혜됐네
** 티거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소혜 11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bi미쳤나 김소혜가 11위 ㅋ 가수되기 조빱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A구역]명횬❤ㅠㅠㅠㅠㅠㅠㅠ김소혜ㅠㅠㅠㅠ
**■■으아아 김소혜 뽑혔어어어어어
**주학김소혜11위!!
**콘가자 달김소혜 됐네 그럴 거 같았음
**채영에게인생베팅김소혜;;;;;;;; ㅁㅊㄷㅁㅊ 댑악이다
**거싶음여기 폴란드라서 플듀 못 보는데 벌써 스포당함ㅋㄱㅋㅋㄱㄱㅋ와중에 주사맞는 김소혜 넘나 카와이한 것......
**매달, 스물닷새헐 김소혜 11위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weet롱리다김소혜가 11등 ㄷㄷ
**물한살 사담계✨아ㅠㅠㅠㅠㅠㅠ소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소혜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녁헐 김소혜 11위 ㄷㄷㄷ
** 봄 에 는 모 내 기 ✨아이고 김소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혜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뭉✨김소혜가 왜 11위야 솔직히 엠넷이 잦아준게 반 아니냐
**분김소혜양 11등 ㅎㄸㄸㄸ
**링아세상에 김소혜 11등 아 다행이다 ㅣㅠㅜㅠㅠㅠㅠ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김소혜왜붙은거야...존나..노랠잘하니 춤을잘추니
**M그널TOWN헐 김소혜 11등
**유김소혜 11등ㄷ;
**토근쨩 쳐 웃는거 보니까 김소혜네
**파두부할 대박 김소혜 11등이야!!!!!!!!!!
**찌맘김호봄아진짜김소혜제일싫어
**호김소혜라니 개오바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대를위하여역시 공개만으로 한회를 먹을줄 알았다 ㅋㅋㅋ 근데 김소혜가 11위인건 반전이네
**혁김소혜 11위 ㅋㅋㅋㅋㅋㅋㅋ
**휘인쉐딩헐 김소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네네@724090328김소혜 너무 귀요미지만 11위라니ㅠㅠ
**보☺김소혜😍😍😍
** 훈 혜 미와씨 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롱와 김소혜...11등까지.갔어 울지마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모ㅆㅂ 김소혜..
**삼구김소혜네
**리미온느김소혜!!!!❤️❤️❤️❤️
**ell Me What Is 미팡 ✨헐 김소혜 11위라니
**현세스메이커 컨드와 김소혜님 11등...........
**예니미친 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뉴가봐도 김소혜였잖아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수현✊오 대박 김소혜
**사체니♡/////♡미친 김소혜ㅠㅠㅠ
**ㅐ훈김소혜인가보다
**두진이랜드❤헐 김소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난대박 김소혜!!!!!!!!!
**녕헐 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ㅠ
**ㅁㅊ 김소혜 붙었어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현빈ㅘ 김소혜
**덕와 김소혜 11등
**리에린헐 김소혜 미친
**™헐 김소혜인가
**텔미왓이즈 이레✨김소혜!!!!!!!!!!!!!!!!!!!!!!!!!!!!
**김소혜 대박.
**초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이익오오오오ㅗ오오ㅗ 김소혜!!!!
**hilanthropism크 김소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챠뉘) 팽붕어 (잉어님♡)11등 김소혜
**치김소혜 ?
**민설마김소혜ㅣ?
**사김소혜겠네
**ㄹㅅ왜 김소혜 데뷔조;;;; 11등 김소혀각이다지발

김소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프로듀스 11등 11위 최유정 주결경 임나영 레드라인

From Twitter

**°°・(>_<)・°°・。못죽여..김소혴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쁜 여자****329 김소혜 10등인가 11등이야
**병하네김소혜 빠는 내가 김다니 욕하는것도 웃기긴 함ㅋ 그래도 잰 못하면서 잘하는거처럼 편집되서 나오자나 그게존나싫다도 ㅋㅋㅋㅋ
**유김소혜..?
**뎌이진짜 김소혜 11등안에드면 개오바임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길 가시길..
** ⛄****X0317 그래도 ... 김소혜 좋아 ..... ㅠ......ㅠ.....
**니김소혜는 개에바 진짜 데뷔하면 개에바
**현아,김소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ONVERSATION✨ㅈㅂ 김소혜 기희현
**추김소혜 11위 줄 거 같은뎈 ㅋㅋㅋ
**혜야김소혜 데뷔면 내가 더 무서운데...?
**누방울****kenEE 김소혜도 있곸ㅋㅋㅋ
**혜복많이받으세정소혜야!!!!!!!!!!김소혜!!!!!!!!!!!!!나와라!!!!!!!!!!
**라스틴김소혜 탈락한거같은데 내가보기엔
**얏ㄱ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또 누구 붙으려나
**경이의 노예 결정내 기준 젤피즈 엠비케이즈 주결경 전소미 전소연 김주나 김소혜
**닏이김소혜 떨어지겠지?
**뎡김소혜 데뷔하자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흐ㅓ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다니 김소혜 또 누구있지?..
**릴리언트누들커뮤니티근데 이해인 진짜 왜 욕 먹는지 모를 일 상대 팀에 갓세정과 김소혜가 있는데 본인 팀에는 탄탄한 보컬도 없고 뛰어난 비주얼도 없고 이해인이 총대를 맬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음
**라스틴그냥 김소혜가 초반에 갑자기 분량을 많이 먹은 것 뿐이야 ㅋㅋㅋ
**블리 ᴴᵁᴺᵛᴱᴸᵞ김소혜ㅔ ᗯᕼY?
**별뭐지 김소혜 존나 하루종일 잡아주네 쟤가 11위 안이야? 설마.... 존나 설마.......
** ⛄근데 김소혜 11위 안에 있을ㄹ거 같아
**민김소혜 솔직히 11등안 개오바...
**ᴏᴏɴʟɪɢʜᴛ개빡쳐 김소혜 잘하는게 뭔데 11등안이야?
**로미****8_2 김소혜되야되ㅠㅠㅠㅠㅠㅠ
**에오르제아의 다람✧김소혜 딱 보자마자 넘 라링이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이와 김소혜 방출당하면 나안봐 ㅋㅋ 춤이랑 노래는 좀 딸리지만 비주얼류 갑갑임 소혜가
**탕주세요♡김소혜제발ㅜㅜㅜㅜㅜㅠㅠ
**il pil김소혜 우는게 첨 봤는데 왤케 울리고 싶지...? ㅆㅂ 이런 상상하면 안되는데
**랑다랑밝은다랑프로듀스 김소혜잖아여 안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혜 붙어욘ㅠㅠㅠㅠㅠㅠ
**이렌, Kairen, カイレン프로듀스 101 김소혜가 저렇게 높이까지 올라갔냐..... ㄷㄷㄷ
**ㄹ김소혜 11위안에 들것같음
**로세움으 짜증나 김소혜 11안에 드는거 말고 저 픽미추는거 보셈 소혜보다 제가 더 잘춰요
**UNGBIN POTTER김소ㅎㅖ는 호불호 진짜 극하게 갈림
**김쥐김소혜 11인 선발 들어가겠네 아이고
**삼구김소혜 데뷔하면 나 진심ㅋㅋㅋㅋㅋㅋ
**처럼빛나네김소혜제발붙어라
**사체니♡/////♡아ㅠ김소혜ㅠㅠㅠㅠㅠ
**댕****daeng_ 김소혜 좀 그만 잡아줘 나 김소혜 안 시러하는데 저러면 다른 애들 분량 다 잡아먹자나
**우나잉잉아 김소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젭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이의 노예 결정젤피즈 엠비케이즈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전소연 김주나 11등 안에 들 feel
**두진이랜드❤설마 김소혜 떨어질려나
**마아 김소혜 엠넷의 딸 ,,,
** r 누ㅋㅋㅋㅋㅋㅋㅋ이걸 김소혜가
**난김소혜 되게 높았는데 순위
**현김소혜 붙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