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25 ALL

**제반동결인소비러 ㅠ엑시님 부산에왔어도 저외박못했다 생각보다 엄마바리게이트 졸라빡치네요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이쯤되면 트친아닌거가틈😂😂엑시님도 가까이사심 소원이없겠다 ㅠㅠㅠㅠㅠ
**로스 이런. 그래 적당히 먹거라. 엑시는 초콜렛을 무척 좋아하는것 같군. 기억해두겠네.
**ɪᴠᴏᴛCatch me 가 더 낫군. 타이틀 곡은 방송용 무대까지 기다려봐야 하나? 엑시는 생각보다 기대에 못 미친다. 엑시 다음으로 성소, 은서 이 2명이 무대를 이끌어 가고 엤음. 다영은 비주얼은 ???였는데 메인보컬이었나 보다.
**시 ★ SDMN 엑시 is my queen
**시 ★ SDMN엑시 엑시
**로스 ...그래.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쑥쑥 크거라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minin032614

From Twitter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안돼요 엑시님도 회지~~!!!!!!!!!
**XELLENT✨ 16.02.20 KT GIGA 레전드매치 #퇴근길 #엑시 WJSN_Cosmi 어쩜 이렇게 이쁘지?💕
**XELLENT✨ 16.02.20 KT GIGA 레전드매치 #무대 #엑시 내새뀡 웃는거 바방😙
**XELLENT✨ 16.02.20 KT GIGA 레전드매치 #무대 #엑시 내새뀡 랩도 잘하구여😍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아니 전 내니까 빨리 엑시님이 내시면 된다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좋은 저녁. 엑시.
**주소녀_은서엑시 마파 완정 귀엽지다앙 >_<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계약해놓고 겁나 쿨하게ㅔ 금배한테로 가는거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아마이님.......엑시님 왜 회지 안내주시지...?ㅠㅠㅠㅠ
**XELLENT✨ 16.02.20 KT GIGA 레전드매치 #퇴근길 #엑시 엑시야 너만 보고 달릴께🏇
**️설레는 아이☺️160220 기가매치 우주소녀 여름 엑시 다영 프리뷰 화질 ㅈㅅ2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졸다ㅏ깼더니 엑시님ㅁ 아마금속😂😂😂😂😂😂😂그래서 후편은ㄴ 언제나온다구요?
**목 흐헣 아 엑시님 방금전에 올리신 연성 넘 좋아요..8ㅅ8 더 이어서 다시는것 같아 거기다 멘션 안달고 여기다 드려요ㅠㅠ흑흑 엑시님 아마금속이 최고야~!!
**OYFUL BUD160220 우주소녀 데뷔무대 엑시 랩핑 #엑시 #우주소녀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스타쉽 #MOMOMO #20160225 #WOULDYOULIKE
**니버스#우주소녀 #엑시 #EXY 솔직히 우리 언니가 짱 먹어야 되는거 ㅏ닙니까 진짜 ^^;;;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MaBora18

From Twitter

**ONVERSATION✨엑시 데뷔하잖아 수아 뭐 해,,
**리(빨간눈) ㅋㅋㅋ 성소 엑시 말곤 머리가 거부하는데..
**주소녀_EXY안녕하세요 우주소녀 리더 엑시입니다! 여러분 오늘 우리의 첫 무대를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한꽃사슴 엑시요엑시
**주소녀_EXY#엑시 솔로 스테이지! Mad Thing 🎶
**경화면 사실 성소 엑시 빼곤 구별모탬
**ㅇㄴ*오 미친 엑시 솔로무대하네

**ㅇㄴ*아는건 엑시뿐..
** Ⓜ° 의 친구하자 엑시~~~^^
**시오랜만에 셀카업뎃!!! 내일 드디어 우주소녀 엑시로 첫 공연하는데 많이 보러와주실꺼죵?!! #우주소녀 잘 이끌어가는 리더 #엑시 되겠습니다헿ㅎㅎ 많이 응원해주세요!!!…
**부품이 전부 망가진것 같은]에레안타깝게도 우리집 엑시는 이미 베이직에서 한참은 멀리 벗어나 버렸다... 그리고 다시 원상복구 하기엔 너무 귀찮음 죤
** gemini엑시해리 배포때 존잘님들 다 수량조사만 하신다...불안함..ㅠㅠㅠ..... 몇시에 가야하지 ㅠㅠㅠ
**경화면엑시는 음
**비한꽃사슴차라리 엑시찍는게 ㅆㅅㅌㅊ 백번이득ㅁㅋㅋㅋㅋㅋㄱㅋ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BONA96

From Twitter

**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미님=저 인것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쓰레기야 하면서도 보면서 실실 웃고 있곸ㅋㅋㅋㅋ 엑시해리 파면서 소미님의 연성을 볼 수 있어 참 기쁩니다요..♥
**▼°우와 엑시
**定ツイ参照엑시 EXY Name : 추소정 Birth : 1995/11/06
**onew Exy instagram updated 오랜만에 셀카업뎃!! 내일 드디어 우주소녀 엑시로 첫 공연하는데 많이 보러와주실꺼죵?!! #우주소녀 잘 이끌어가는 리더 #엑시 되겠습니다헿ㅎㅎ cc:
**✨란시그백일✨축꾸엑 시그야 단말마
**류_bot류이「류쨩!!여장하자!」 미류「에엑;시,싫어!!」
**예민꾸엑꾸엑 ㅅㅣㅁ쿵심ㅁㅁㅁ퉁ㅋ쿵웅ㅋ우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DCdspline

From Twitter

**비러_막 어라 엑시님 0이빠지신거같은데유??????
**동결(이어야 하는) 엑짱이 저 엑시 이름 지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키 ㅋㅋ ㅋㅋ에이 ㅋㅋ 저는 16일 ! ㅋㅋ 딱 일주일차다 운명이네요 ㅠㅠ 엉엉.....흑 엑시님 제 동생하자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 막님 엑시님 셰라님 참찰님 목장님 부기님 끝이네요 우슴
**비러_막 제 껏도 선예약이요!!!엑시님 내시면 저도 생각해볼게요~
**들 아마사이파자@깡깡 ㅠㅠㅠㅠ아 진짜ㅏ 저 엑시밈 생각하면서 한땀 한땀 만들것ㅅ 엑시님ㅁ 그그 금속 알러지 없느시ㅣ져????????
**비러_막 무슨 소리세요!!!ㅠㅠㅠㅠㅠ엑시님ㅠㅠ진짜 제 지갑 언제든 열려있다구요ㅠㅠ 빨대 쥐어드림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cosmicgirlsrp

From Twitter

**이키 ㅋㅋ 헉 어케 엑시님 저랑 키 발 별자리 비슷해요! ㅋㅋㅋ 몸무게는 안 비슷하답니다 ㅠ 아 너무 말랐다 증말
**들 아마사이파자@깡깡 ㅋㅋㅜㅜㅜㅠ응앵 저 보고 막 도망가시는거 아닐ㄹ가ㅏㅠㅠㅠㅠ으으윽윽윽 아 진짜ㅏ 저 사람 안 해칩미ㅣ다 진짜 마음만은 순수100인ㄴ 엑시님 : 님 양심이???? 으어엉ㄱ억걱 저 진짜 엑시밈 전용으로 아마금속 테마팔찌 마련해둘게요ㅠㅠ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 엑시님 만나면 고기먹여드릴것
**동결(이어야 하는) 엑짱이이름: 최엑시 키: 154 몸무게: 42~3 발사이즈: 235 별자리: 게자뤼 직업: 거지 좋아하는 장소: 내 방, 카페 좋아하는 음료: 카라멜마끼아또, 리얼초코, 카페모카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비러_막 아니 왜 엑시님이 소비러로 가시는거죠??????그거 엄청난 자원낭비라구요ㅠㅠㅜㅠㅠ 부여잡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 엑시님을 못뵙는데 온리전이 무슨 의미가잇죠....쉬벌~!~!~!
**비러_막 저 만화그릴줄 1도 몰라서...ㅎ...ㅎ...엑시님 내시면 저 기꺼이 지갑을 열겠습니다 흐으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cosmicgirlsrp

From Twitter

**ㅛㄴl 응! 6 'o' 9 엑싀 고마와 힘낼게요오 엑시는 잘 자!
**불밖은 위험해!토리야 너 엑시해리 배포전갈거양?ㅠㅜ잔에물어봣는디 스루된거같애서 다시보냉
**ㅛㄴl 엑시 바쁘네😗😗 응 지금부터 작업하려구 낮에 잠을 땡겨서 자놨지롱
**들 아마사이파자@깡깡저저 엑시밈 전용 금배테마의 난까 가져갈개오 엑시님 : 노필요
**ㅛㄴl 엑시 안녕! 에그시 오늘 바빴는가보네 나는 금요일 잘 쉬었지요 ' o' 9
**로스먼저 자러 가겠다. 오늘은 조금 피곤하구나. 좋은 밤 보내거라 엑시.
**OSMIC GIRLS — ♡ )루돌프사슴코😛 #우주소녀 #은서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doran_09

From Twitter

**러먹은 글러먹은 엑시님 저도...빨리...유툽.. 말라죽어감
**OSMIC GIRLS — ♡ )#스타쉽플래닛 과 #엑시 가 함께한 #인스타일 화보! 1월호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반전래퍼의_새로운모습💃🏻
**ooju ㅡ 소녀 ; ♡ #엑시 오랜만에 셀카업뎃!!! 내일 드디어 우주소녀 엑시로 첫 공연하는데 많이 보러와주실꺼죵?!! #우주소녀 잘 이끌어가는 리더 #엑시 되겠습니다헿ㅎㅎ 많이 응원해주세요!!! #우주소녀화이팅
**byeol 우와 드디어ㅠㅠㅠㅠ 내일 공연 잘해요!!! 리더엑시 화이팅! 우주소녀도 화이팅!❤💕 멀리서 열심히 응원할게염💕
**주소녀_은서엑시 마파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완전 이쁘네욤>_< 그죠? 그죠? ㅎㅎㅎ~
**주소녀 MSIA WUJUSTAGRAM exy_s2: 오랜만에 셀카업뎃!!! 내일 드디어 우주소녀 엑시로 첫 공연하는데 많이 보러와주실꺼죵?!! #우주소녀 잘 이끌어가는 리더 #엑시 되겠습니다헿ㅎㅎ 많이 응원해주세요!!!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엑시님이랑 제 순서가 바뀐거같아요~~~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JOYFULBUD

From Twitter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먼소리조~제가 엑시님 따먹을것~!
**윤99 엑시 설아 ☄💗 #宇宙少女好きな方と繋がりたいのでRTしてくれたらお迎えに行きます #우주소녀 #WJSN #宇宙少女
**주소녀_EXY 나도 메인 보컬 엑시입니다 😜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주소녀_EXY 수정선배 안녕하세요! 여기는 우주소녀의 리더 엑시입니다, 맞팔해요! >_<
**얀인간 에에에엑 시져요 귀찮
**로스 아직도 토라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다만...나 또한 엑시와 포옹하고 있는 것이 좋네. 체온이 따뜻해 기분이 좋구나.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반동결)도레 아 글어지마욧 후엥 엑시님 재업이나 해주락우요~~!! ㅜㅜㅜ
**◉ᴥ◉ʔ수강신청해야호ʕ◉ᴥ◉ʔ 엑시님 대답해욬ㅋㅋㅋㅋ!!! 쾅쾅
**반동결)도레 엑시님뷰터 해주시조~~~! 헤에~~!! 저는 소비러라 글언것 잘 몰으갯어요~!
**◉ᴥ◉ʔ수강신청해야호ʕ◉ᴥ◉ʔ 엑시님 살해당하기전에 그만두세요
**반동결)도레 엑시님 갤애,,, 연성이 없,,어... 엑시님 괘 땔인다... 울음
**반동결)도레 히히 마자요😊엑시님이 잇우니까~~! 도레는 행복해~~~!!!
**로스 웃었어야 하는 것인가...흠, 하하. 재미있구나.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XlAO

From Twitter

**제반동결인소비러와;엑시님;
**토이섹시한 호랑이ㅋㅋㅋㅋㅋ진짜 등장하는 호랑이 싹다 세엑시...이 내 색시해라ㅠㅠ
**로스 흠, 인간과 달라 임신이 가능할지도 모르겠구나. 물론 해본적은 없어서 장담은 못하겠다만...엑시와 결혼이라. 그대는 나와 평생을 약속해도 좋은 것인가.
**로스 엑시는 가끔 예상치 못한 말로 나를 당황하게 만드는구나.
**로스 그런 것이냐. 귀엽구나. 사랑한다 엑시. 나는 그대의 것이니 그대 마음대로 하게나.
**로스 왜 당연한 것을 물어보는 것이냐. 좋아하는 것 이상이다. 엑시는 아닌건가.
**로스 흠, 싫은가? 그렇다면 해가 지고 난 뒤 오도록 할까.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cosmic_Girls114

From Twitter

**베아엑시 스타쉽 연습생아닌가여?
**로스 어제는 도저히 시간을 낼 수가 없더군. 미안했네. 엑시 생각을 하다 잠이 들었다. 겨우 하루 못 본것인데 그 시간이 억겁의 세월처럼 느껴지더군.
**(커미션)내 앤캐는 그냥 다 옳다 ㅋㅋㅋ저다ㅋㅋ저신데욬ㅋㄱㄱ 저 혈석221빼고 엑시,디액,아다만다 150강입니닼ㄱㄱㅋ
**로스엑시.
**요1와 엑시해리 배포전 글 회지 중장편 생각보다 많쟈나? 짱 좋아..
**들 아마사이파자@깡깡엑시밈 오하요~~~🙌🙌 엑시님 : ...??
**라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cosmicgirlsrp

From Twitter

**개떡#우주소녀 #성소#보나#다영#선의#은서#여름#설아#엑시#수빈#미기#루다#다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위에화엔터테인먼트
**백 사실 배우엑시해리 책 이번에 내고싶었지만 무리였고ㅋㅋㅋㅋㅋㅋ 그냥주말에 존나 떡치는거나 써서 특전 넣어야지
**스타엑시는 해리가 죽었다고 하는데 아서는 갤러해드가 죽었다고 함 -.- ...왜 못나온다고 하니까 이런 게 눈에 밟히냐-.-;;
**루엑시 선배 주무시나
**보 으에ㅔ에에에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빌런엑시자나....빌런엑시 책 하나쯤은 내주셔야한다고 봄니다...ㅠ0ㅠㅠㅠ..ㅠ.ㅠㅠㅠ
**ㅛㄴl 응! 잘 자 엑시! 내일ㄹ봐ㅏ요오...!
** 영 조시!!!!!!!!!!!!업따!!!!!!!!!!!!!으엑시ㅏㄹ!!!!!!!!!!!!!!!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EXY_WJSN95

From Twitter

**목 세상에.. 엑시님 바다같은 마음..흐흑 야광봉 역시 금배로 가따오겠습니다!!! 아 엑시님! 혹시 엑시님그림 반전시켜서 틀만 잡아도 될까요..?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아 이게머에요 넘 귀여우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시님 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ㅛㄴl 엑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헉 에ㅔ에에엑시님이랑 커프을 메인트..?!?!?! 세상에 엄청 하고싶어져부렀어요.. 덥석
**목 엑시님이 그리신 아마이사마 넘 잘생겨서 많이 봐주실것 같아요!! 이제 아마이님 보고싶을때마다 엑시님 메인트 보러가야겠습니다 *゚∀゚* ノ♡ 엑시님:오지마
**목 엑시님 틧보고 바로 메인보러 튀어갔는데 한눈에 아마이님한테 눈이 가서 엄청나게 효과있을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넘 예쁩니다...
**하리안맥스랑 엑시랑 막 왔다갔다하면 키셋이 헷갈려요 안헷갈려요?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DCdspline

From Twitter

**기눈 77ㅏ77ㅏㄲㅓ 흥애 엑시님ㅠㅠㅠ저렇게 1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쓰는걸 좋아해서 오랜만에 아마금속 쓰는 김에 써봤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ㅠㅠㅠㅠ저만의 문체라니ㅠㅠㅠ제일 감동적이고 기쁜 칭찬이라구여ㅜㅜㅜ금배 괴롭히는 거 너무 즐거웟습니다...😂😂
**봄넥스트 위크 순서 성소 설아 보나 여름 은서 엑시 선의 루다 다영 수빈 미기 다원
**츠노 오소마츠에엑 시코마츠 왜저러는거임? 기분나빠
**ew 와조엑시 킹스맨 입사 기념 축하 용으로 만든 수건 그때 같은 팬들에게 다 나눠 드리고 하나 정도 남았는데 에저튼에게 줘야겠다
**주소녀_보나NEXT WEEK! M!COUNTDOWN #우주소녀 #모모모 #WJSN #CosmicGirls #보나 #설아 #엑시 #다원#다영 #미기 #성소 #성의 #여름 #루다 #은서 #수빈
**나 워후~!~!~~~~! 세ㅔ엑시이ㅣ~~~~~! 휘파람
**홍뻥✨BirdRedLie그리구 엑시해리는 100퍼 또 캐리어 각 ㅋㅋㅋㅋㅋㅋㅋ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Bora0604

From Twitter

**동결(이어야 하는) 엑짱이 참찰님이 나 대신 New 연성을 해줄 것을 알기에.. 엑시는 의지가 가득 찼다!!!
**동결(이어야 하는) 엑짱이 아아아ㅏㄹ으 참찰님의 갤러리를 보았기에.. 엑시의 으지가 가득 찼다!
**지엑 시ㅏㄹ 머임 사람 잘못 태그했어
**기 핫 엑시님 ㅠㅜㅠㅠ!!~우리 금배 넘 이뻐오 ㅠㅜㅠㅜㅠㅠ미모 널리널리 알려야하는 ㅠㅜㅠㅠ
**기눈 77ㅏ77ㅏㄲㅓ엑시님 저는 왜...???
**OYFUL BUD EDIT 우주소녀 티저 사진 프로필용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보나 #은서 #엑시 #루다 #모모모 #MOMOMO #20160225 #WOULD_YOU_LIKE
**제반동결인소비러 ㅣ분ㄴ행앗에제가말할때안보신고야?..저님들ㄹ만나구나서 부기데리고 도레님 엑시님이랑넷에서만날라고햇는데 부기 못온다니까어ㅈ째야댈지모르갯어요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exellent_kr

From Twitter

**반동결)도레 ㅎ 네~~!! 22일에 놀러가려고 글앳어요 엑시님 한예님 부기님보러!!!!
**제반동결인소비러 언ㅈㅔ오개?..엑시님이랑도레님오시기러햇엇는대 너아파노으니가 어케해야댈지모르갣다...
**미파크 직원 테미 호엑!!!!! 시져!!!!!!!!
**어큐트 김해터공큐/엑시록시/카일로레이로 보고싶다
**RORt 휴잭맨, 에저튼 내한...???????????????????????ㅈ미티겟다 또 서울이겠지 쾅콰아카ㅏㅏ카아카아 키헝이것도 못갔는데..또못가겠지..엑시!!!!!
**현사랑 세젤사랑하는몬엑시♥
**하계#WJSN #MOMOMO #Debut 성공하자!!!!! 설아.선의.수빈.엑시.다원.보나.루다.성소.은서.미기.여름.다영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SJY

From Twitter

**딕 엑시이즈 소환- 랭크 4, 다크 리벨리온 엑시즈 드래곤-
**주소녀_XIAO程潇네버 뮤직 스페셜 : #우주소녀 Would You Like? 🚀1집 데뷔 앨범 컨셉 사진 공개 돴습니다! 우주소녀 #엑시 & #선의 💕
**OU 밀스전도사 엑시님 밀스 맛있나요?
**예림 헐엑시♥
**요1 허ㄹ.. 엑시해리 쿵쿵해 하읏!!
**요1 샷추가 안했음 진짜 밍밍했을꼬 가타여!! 헉 그럼 이제 팽팽 돌아가시는 머리로 엑시해리 이러쿵저러쿵 시켜주새오!!!!!!!! >////<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 양손에 엑시님배 금배배 문질문질 쭈물쭈물 더듬더듬 몰랑몰랑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exellent_kr

From Twitter

**동결(이어야 하는) 엑짱이 *막님의 연성을 본 엑시는 으지가 가득 찼다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 킴디손은 약손~ 엑시님배는 똥배~
**나‎❛ڡ❛ 맘이 아푸다...그래도 엑시 보러가야해용!
**나‎❛ڡ❛ 엑시 봐야지!
**러먹은 글러먹은 엑시님배쓰다듬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엑시님 au 미친..... 치임
**니진자 보란듯이 아서해리리해리엑시해리를 더 팔것이다 그냥지가보고십음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exellent_kr

From Twitter

**테니온/프6] TEN해리가 안나오면 킹스맨 속편이 나와도 볼 낙이 없어....... 해리엑시..... 지긋
**ANDELION(๓´˘`๓)♡이렇게 된 바에야 아까 썰 풀었던 해리엑시찰리 장편 불태우고 내 마음 속에서 해리와 찰리를 떠나보내겠다
**️설레는 아이☺️진짜 하나둘씩 풀리고.. 타이틀도 나오고 작사작곡이름에 엑시잇구 데뷔날도 다가오니까 너무 설렌다! 좋다!
**ㄴ 헉! 그거 좋은데요!!!! 엑시 꿈에라도 나와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이야기의 중심은 엑시 꿈인거져 꿈에서 영화가 2시간 정도 진행되다가 딱 깨고 영화 끝남 ㅋㅋㅋㅋㅋ 이렇게 주인공은 콜린퍼스 인거로 ㅋㅋㅋㅋㅋ 여우별님 짱짱!!bb
**리 오스본♥ 엑시 많이 바뻐? 힝.
**지줍는 날나래해리: 나는 죽음을 경험한 적이 없네 에그시 엑시: 진짜요? 해리: 구라지10년아
**끼스유러⎝(ㅇㅁㅇ )⎠승냥!엑시해리 배포전...............가고십다............그치만.....승냥...돈없써......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exellent_kr

From Twitter

**경화면 엑시 던아까비
**ONVERSATION✨엑시는 이제 티저도 나오구 데뷔 하는데,, 울 수아횽님,,
**샷엑시 랩 작업 했나보군
**° Tiffany 파니 고마워요 엑시
**부품이 전부 망가진것 같은]에레엑시 엉덩이 처음 봤을때의 새 지평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음 죤ㄴ
**로스 중대한 일을 어찌 그리 쉽게 말하는가. 잘 생각해보거라 엑시. 너의 콧잔등을 손가락으로 톡톡 친다
**로스 흠, 너의 허리를 끌어안고 다른 손으로 네 머리를 감싸며 깊게 키스한다 사랑한다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JOYFULBUD

From Twitter

**동결(이어야 하는) 엑짱이 그럼 부둥부둥이랑 사랑해 엑시♥ 까지 더해서~^-^~
**디너희들 같은 3류 식재료 가지곤-제대로 된 요리는 못 만들겠지만...!!! '트로와젬 엑시'!!!! '브끄띠에르 슛'!!!!!
**비마츠 ٩(ˊᗜˋ*)و 쥴쥴...엑시해리 배포전이 있나여? 0
**지크으윽 규영님 엑시해리 여장북 저번에도 못 샀는데 이번에는 통판을 안 하시는구나.....
** 언프리티랩스타2에 잠시 나왔는데 매력넘쳐서 인기 많았었어요~ 찾아보니 엑시 맞네요 ㅎㅎ 덕분에 알았습니다
**로스 그래 좋다. 그렇다면 열두시 전까지 엑시와 어떤 이야기를 나누어볼까.
**로스 흠, 너무 늦게 자진말거라. 착한 어른이가 되어야지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spacebar___0003

From Twitter

**리 오스본♥ 엑시 보고싶어.
**로스 그렇다면 오늘은 일찍 자거라. 엑시. 머리를 톡톡 두드리다가 쓰다듬어주는
** 왼쪽 중간에 엑시 맞나요?!
**ggy엑시 너무 잘생겻어
**판예약자 리스트 확인을!/Daki엑시해리때 펑크날지도 침 일단 지금부터라도 다른 걸 그...그러나 시간이 넘 없다ㅋㅋ큐ㅠ 기력도 없어...이러다 또 한국가서 원고만 하고 말거야 고통
**카 할배는 가셨ㅋㅋㅋㅋㅋ 괜찮아여 마지막까지 떡밥 잔뜩 주고 가서 ㄸㄹㄹ 엑시 극혐하는 양반이 해리를 위해 기회를 주겠다느니 후 대놓고 떠먹여주심
**피윰 부제 아니에여 안화 부모님이 더 대단하시져 이런 예쁜 아들을 낳으셨으니ㅜㅜㅜㅜ 그런데 안화 부모님은 엑시 며느리인 거 뭐라 안하시져...?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CSJ

From Twitter

**리용 매우 수줍게 ☜죽음 흐엉엉어 엑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인어른 장모님 이렇게 예쁜 아들을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크엉엉어
**홍뻥✨BirdRedLie엑시해리 불륜하면 해리 부인이랑 할 때 에그시한테 박히는 상상하면서 가는 게 정석아닐까 싶구
**홍뻥✨BirdRedLie 석영님 우리 엑시해리 불륜썰 소리내어 풀면 안되나요
**강신청 망한 김셰라(シェラ) 쉬엄쉬엄 하세욧~~!!ㅠㅠㅠ엑시님 넘 안힘드셨음 좋게써욧 ㅠㅠ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 ㅠㅠㅠㅠ우리넘 오랜만에봐요ㅠㅠㅠ 꼬옥 엑시님 판례읽고 지문푸시느라 고생고생...ㅠㅠㅠㅠ 찡찡거려두댄다구요!!😂😂😂
**디 : 아마이연성에태그plz 엑시님 요즘 왤캐 힘들어용 ㅠㅠㅠ 꼬옥 토닥
**우아 킹스맨 하니까 킹스맨 보고 싶다... 해리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NM_Miner

From Twitter

**리용 여우 생태를...ㅋㅋㄱㅋㅋㅋㅋ... 후 그렇습니다 안화 인생에 연인은 엑시말고는 존재하지 않는 것...
**리용 아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시... 눈부신 엑시.... 최고로 눈부신 엑시가 있는골요....
**로스 낮잠을 자버려서말이지..엑시는 이제 자는건가? 좋은 꿈 꾸거라. 도담도담
**비러_막 저야말로 이제 당당히 엑시님 스토커 할꺼라구요오~ 들썩들썩 갤털도 당당히 하겠습니다...ㅎㅎ...ㅎ...ㅎ...
**ㅁ엑시 넘나 처음그리는 캐릭같은것..
**들 아마사이파자@깡깡 ㅋㅋㅋㅋ저 그거 해보거싶내오 센세 ㅜ머리에 생수 촥!! 뿌리고 닥처 꼬ㅊ추에 물준거야 엑시님 : 님 미쳤죠
**로스 ... 널 바라보다 피식 웃곤 머리를 헝클어뜨린다 정말 엑시에게는 뭐라 할 수가 없구나. 오늘도 즐거웠네. 난 이만 자러가지. 엑시도 좋은 밤 보내게. 볼에 쪽하고 입맞춘다 좋은 꿈꾸길.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EXYE_S2

From Twitter

**비러_막 헉 안녕하세요 엑시니이임!!!!저 이제 엑시님이랑 맞팔되는건가요..?! 두근두근 탐라너머로 자주 뵀었는데ㅜㅠㅠ윽 패.팬이에오..잘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로스 엑시의 진심은 잘 알았다. 저번과 같은 일이 두번 다시 벌어지지 않게 해야겠군.
**로스 엑시에게서 보고 익힌 것이다. 엑시는 의외로 수줍음을 많이 타는 듯 하군. 웃으며 이마에 입 맞추어준다
** 죽을 바른목장ㄴㅋㅋㅋㅋㅋㅋㅋㅋ도레님 엑시님ㅁ ㅜ뭐하시냑웈ㅋㅋㅋㅋㅋㅋ
**유인 0ㅁ0 .. 탐라에 진짜 안보이는 1인.. 그리고 엑시님 프사가 바뀔때마다 잘 못알아보는 1인.. 으아아아ㅏ ㅠㅠㅠㅠ
**로스 흠, 그래. 너의 양 뺨을 잡고 짧게 두번 입 맞추는 엑시는 앞으로도 잘할 것이다.
** 죽을 바른목장 저 한줄기 엄청 조금싼거 엑시님 꺼라면서요? 우슴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someone_ere

From Twitter

**로스 오, 대단하구나 엑시. 오늘은 조금 정신 없이 보냈군.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몰랐다.
**찌 S2 P0oㅇ○ºO 머라구요 엑시님이 그려주신다구요오!?!?와아아아
**로스좋은 저녁이로군 엑시. 오늘 하루 잘 보냈느냐.
**러먹은 글러먹은엑시님 햄스터같다... 구경
**복치 까막뀰 에에에에엑 시져여!!
**ㅛㄴl 어제 티비서 앵무새 나오는데 엑시생각 폴폴나서 그려봤어요 히히 😊😊
**쉬 혹시 엑시님이올리신 starless? 저노래도 유툽에 잇나요..?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ujumam

From Twitter

**군(MACAOT) 친절한 엑시
**찾별배 래퍼들만 모아서 내는것도 괜찮을것갘은데 맫씨 엑시 보라 효린 주헌 민우 광민 이케..
**미늡님¿전 아르피를 아르피, 알피, 엑시안, 엑시, 알걔 이런식으로 부릅니다 ??
**경숙(弱死惡生). 나 엑시 언프리티짤 보고 멘붕냉무 되갖고 벙쪘는ㄷㄷㄷㄷㄷ
**경숙(弱死惡生). 12행성보고 했나 엑시 첫인상이 왠지 언프리티가 강렬해 청순이 어울릴지 비공식 엑시여덕으로서 노파심생기네
**은 요정 ...엑? 시, 끄럽게라니... 아하하. 어떻게인가요, 그거.
**윰 갔는데 딱 엑시 있었으면 ㅎ 겁ㅂ나 얼어서 너 왜 여깄니? 이러는데 해리가 계단에서 내려오면서 아무렇지 않은듯 어제 러트 같이 보냈다고 ㅋㅋㅋㅋㅋㅋ 리 일시정지 되고 에그시도 핵당황 ㅋㅋㅋㅋ 해리가 리가 안쓰러웠던건지 안심하라면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ujumam

From Twitter

**OSMIC GIRLS — ♡ )#STARSHIP #YUEHUA NEW! GIRLS 🌟우주소녀🌟 '엑시' PLAY-FILE.ver ⛸ #우주소녀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Play_file #엑시 #EXY
**OSMIC GIRLS — ♡ )#STARSHIP #YUEHUA NEW! GIRLS 🌟우주소녀🌟 'Sweet' Unit 설아&엑시&수빈 공개😘 #COMINGSOON💕 #우주소녀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SWEETUNIT
**통판!]푸쨩S2핀찌찌!! 진정해요 엑킹!!!!! 수강신청은 별개아냐..!! 실패하면 3개월만 조금 고생하면돼!!! 성공할수있어!!!엑킹님은 빠르니까!!!! 엑시님: 아 조나
**궁 선우 에엑.. 시에도그렇고 너도 그렇고 게임에서 져버린거야~? 저런저런 안타깝네!!! 물론 나도 져버렸지만... 적어도 그런 옷이 아니라서다행이네... 활짝 열려있어서 찔러보고시퍼
**보이번 뭌님 책에서는 해리가 엑시 대딸도 쳐주고 펠라도 해준담니다!!! 만이만이 기대해주새오 ㅅ< 9
**뱜엑시: 겁나 잘 살 것 같은데. 오래오래 잘 살았다고 합니다. 자연사.
**다집엑시는 조교도 잘 당하고 조교도 잘 할 것 같아서 너무 조타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ujumam

From Twitter

** gemini와 엑시해리 떡치고 둘다 침대속에서 밍기적거리고 있는데 행복해서 흥얼흥얼대는 에그시 너무 보고싶쟈나
**티반찰리 엑시엑스 버전 you 구리다
**3월 무대신청 성공기원]라엘엑시해리 온리는... 이미 등신대포함 20정도 썼는데 그래도 100은 안넘겠지..
**즈아니브이데이가아니라 엑시해리
**씨에엑... 시뿐이 안됐는데 넘나 졸린것.... 지금 자면 일어날때 아침해를 보겠지...
**1ω | COLLOCK오늘 탐라에서 주운 짤. 이번 원고의 메인 테마 아닐가 엑시해리 맞숩니다
**보은서 보나 루다 엑시 미나 은빈이 온돌 넣으면 딱이다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exi

From Twitter

**라스틴성소랑 엑시 팬페이지 하면 성소정 하면 되네
**두치킨엑 시 성 소
**경화면성소랑 엑시만할꺼니까 닉네임은 문전성시
**탱 걔네는 오직 엑시뿐
**.^엑시 우주소녀?
**메인이벤트 ͡° ͜ʖ ͡°]도프 헐 초멘나사이 엑시맞는거같네요
**샷가요대제전에서 엑시 옆에 있던 멤버는 누구일까요?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0923_0923_0923

From Twitter

**민프로듀서 세인트네빌최강 존엄 엑시님
**두치킨 나현이 엑시?랑 친한거같던데
**보은서 보나 루다 엑시 성소 여름 유닛 내주세요
**체_ㅊㅠㄹㅓㅅ 엑시있네 사람봐;; 근데 몬엑이랑 보프도 좀 더 키우지 몬애긔들 안키워주면 몬베베가 화남...;;
**섭아핑크바보♡엑시 말고 모름
**J 래퍼는 엑시만 있길
**수현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cosmicgirlsrp

From Twitter

**애기우주소녀 몇 명은 좀...ㅋ 엑시 예쁨
**ONVERSATION✨진짜 엑시는 솔로로 나와야 하는데 12명 ,, 여돌,,
**브방탄 엑시 맞아요
**민현❄ 스타쉽애들인가? 엑시같은 애 있네
**경화면엑시누나해야게삳
**반동결]영롱한ஜ۩불알열차۩ஜ 저 알람 열개맞추고 잘것림,,,긍데 사실 저 알람듣고 일어난 역사가 별로업내요 그냥 도레님이 절 깨워주시고 제가 엑시님깨울개요!
**반동결)도레 조아요,,엑시님으 번호를 알려주시면.. 할쨕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CSJ

From Twitter

**로스 가격이 중요한 게 아니잖느냐. 나야말로 엑시가 맛있게 먹었다니 다행이군. 너의 입술에 살짝 입 맞춘다 음, 잠시 할 이야기가 있는데 괜찮은가 엑시.
**로스 그래, 그래. 귀여운 엑시. 너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아, 그렇지. 어제 준 초콜렛도 잘 먹었다. 맛있더군.
**로스 흠, 엑시가 나보다 크진 않을테니 뭐 어떤가. 엑시는 충분히 귀여우니 괜찮네. 쓰다듬어주고 싶구나.
**반동결]영롱한ஜ۩불알열차۩ஜ 미친 엑 시 밈 시 님 졸라리보고깊엇다고요~!~!~!~!~!=!!!!!~~!~!~!~~~~!~!~~!~!~!~!~~!~~!
**반동결)도레 개조타 조아요 2월내로 놀러기고싶은데 ㅜ 댈지몰겟어여 ㅜ 3월은 엑시님 바쁘시다헷눈데
**주소녀_보나드디어 나왔습니다아~ 👏🏻👏🏻 그룹 티저를 많이 기다맀어죠?! #우주소녀 #WJSN #CosmicGirls #은서 #성의 #엑시 #루다 #여름 #설아 #성소 #다영 #보나 #다원 #수빈 #미기




엑시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COSMIC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SJY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MSIA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FeOq34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BONA96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KimHatterGR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WJSN_XlAO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Bora0604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kkomookk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_collock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kissoodd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

엑시 우주소녀 데뷔무대 은서 성소 루다 보나 설아 여름 수빈 다원